티스토리 뷰


SEE

헉 팬텀싱어 I see fire 불러준다 헉 존좋
으아아 팬텀싱어에서 I see Fire 라니 !!!! 지금 틀으세요 아직 시작안함 으아아아
아 쩐다 팬텀싱어에서 I see fire 부르는데 오짐
팬텀 싱어에서 I see fire 불렀다
뭐여 엄마 팬텀싱어 보시는데 갑자기 I See Fire 나와서 깜놀ㅋㅋㅋㅋㅋ Durin's sons 어쩌구 하길래 응?? 하고 봤더니 그 노래야 와 신선하군
방금 아빠가 팬텀싱어 2보는데 3인조가 i see fire 부르는 거 듣는데 순간 영화장면들 떠오르면서 눈물날뻔 으허허어어엉(호빗 뽕차오른다ㅠㅠㅠㅠㅠㅠㅠ소름 돋으뮤ㅠㅠㅠㅠㅠㅠ
#팬텀싱어 트리오전 my pick. Look inside 꽃병 I see fire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junhochoo

모냐 어제 팬텀싱어밧는데 3인조 맨마지막에 부른 The see fire 이거 그냥 산에 불난거 불구경하는 내용 아닌가오??? 노래는 오지는데 뜻이..
아 미친 팬텀싱어에 I see fire 부른다고 함.............. 아진심 전에는 스카이폴 하더니 아 ㅋㅋ
지금 팬텀싱어에서 I see fire 부르는데.. 호빗..8ㅅ8 ,... 어쩔.. 호빗노래 다 좋아하는뎁..
와 팬텀싱어 진짜 짱이다 I See Fire 부르는거 완전 진짜 대박 소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텀싱어2 트리오 걍 다 좋네 지금 I see fire 듣는데 으어어억
오늘 채널 돌리다 팬텀싱어 봤는데 'I see fire'부르고 있어서 깜짝 놀람
팬텀싱어2 i see fire 노래 넘 좋다ㅠㅠ 시메 목소리 완전 내 취향ㅠㅠ

I see fire 넘조음 팬텀싱어에서 불럿던데 좋다,,
팬텀 팬텀싱어 나가라.............. I see fire 소름돋았어......
팬텀싱어 잠시 봤는데 I see fire 부르시는거 봤고 너무...너무 잘 부르셔서 감명 받음 노래 잘부르는 사람 사랑함
I see fire 🔥. 팬텀싱어 참가자들이 해석해내는 곡의 선율이 묘한 에너지를 가지게 한다. 혼자만의 시간속에서 가만히 듣기에 좋은듯
팬텀싱어 이번주 건 못 봤는데 지금 재방 보는데 아니 i see fire 잖아?


배우

[#박강현] 오늘밤 9시 jtbc 팬텀싱어2 본방송을 놓치지 마세요! 📺 #배우 #박강현 #팬텀싱어2 #과연 #결과는 #본방사수 #더프로액터스
엄마 팬텀싱어보는데 '엄마 저 배우 쌀 닮았지? 쌀 닮아서 별명이 쌀이야!' 이랬더니 '잣같이 생겼다 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듯이 웃으니까 '아니 잣알맹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THEPROACTORS

170922 팬텀싱어2 최우혁 배우님 캡쳐2😆
팬텀싱어 볼까,,,,,쌀배우님 노래하는거 보고싶긴한데엑,,,,!!!
[#박강현] 잠시후 9시 jtbc 팬텀싱어2가 시작됩니다. 오늘도 모두 본방사수!📺 #배우 #박강현 #팬텀싱어2 #본방사수 #트리오 #jtbc #더프로액터스
안니 팬텀싱어 세상에 충주배우도 저 팀으로 갔네? 와 쩐다 빨리 다음화(다급
팬텀싱어 2. 박강현, 이충주 배우. 파트너 선정-2.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배우님 손 너무 예뻐서 자막을 받아들이기로 햇다
조휘 배우는 어땠어요? 요새 팬텀싱어 열심히 보고 있거든요~~~^^

팬텀싱어2 참가자들 실력은 엄청난데도 계속 고훈정 배우 같은 인물이 없어 아쉽고. 조민규 성악가가 비슷한 느낌을 살짝 내긴 하지만. 여튼, 보는데 볼 수록 고훈정 배우가 떠올라 포디콰 앨범을 듣는다. Senza Paro
팬텀싱어 시즌1 재밌었는데 이번 시즌2도 나름 괜찮다. 1보다는 뮤지컬 배우 비중이 줄은듯.
ㅋㄱㅋㅋㅠㅠ우배우님 넘조아 ㅜㅜㅠ말나온김에 팬텀싱어 영상 찾아봐야겟당
만들다보니 140초컷.. 'ㅅ' 팬텀싱어2 1화 박강현 배우님 심사평+합격발표컷
20170922 (팬텀싱어2) 7화 이충주 배우님 오늘의 심장폭격순간;;;


조민웅

팬텀싱어2 조민웅님 세일러문 주제곡 한번만 불러주셨으면.. 목소리 너무 아름다우시고 나오실 때 마다 빨리 노래 듣고싶어서 돌아버릴 것 같아요
팬텀싱어 조민웅 탈락 실화냐? ㅋㅋㅋ 살아남은 세팀 전부 맘에 안듦 존나 동정표는 떼고 좀 갑시다?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ggomomh

팬텀싱어2, 조민웅을 왜 탈락시키지? 심사위원들 영 마음에 안들더니, 그동네도 카르텔이 형성되어 있는건가?
팬텀싱어2 안그래도 노잼인데 조민웅이 떨어지다니 더이상 볼 이유가 없다. 오늘 튀지 않았던건 사실이긴 한데...윤 맨날 지맘에 안드는애 까기만 하고 되도안한 고집부리던 고집 못버리고.... 아오 개짜증
조민웅 없는 팬텀싱어2는 그만 봐야겠다.
팬텀싱어2, 조민웅이 떨어져서 시청 의욕이 확 꺽였다. 노래도 잘하고 목소리도 매력있었는데.
팬텀싱어2는 1시즌보다 매력이 급감했지만 그래도 의리로 보고 있었는데 아니, 음정조차도 자꾸 틀리는 사람들을 두고 조민웅을 떨어뜨려서 속상하다. 조민웅이 내성적이고 자기 세계있는 사람이라 그런거 같다는 의심 중.
팬텀싱어 아씨파는 솔직히 배분의 문제도 컸다고 본다 시메 솔로인 줄? ㅡㅡ 애드립 부분 소화도 잘 못하던데 시메 붙고 조민웅 떨어진거 노이해... 시메 어디가 마음에 드는 걸까....
내 예원학교 성악과 직속 후배인 조민웅의 팬텀싱어 탈락은 내겐 매우 충격적이다...그가 내 후배인 것을 떠나 팬텀싱어에서 그가 선보였던 첫 곡에서부터 마지막 곡까지 흠잡을 곳 하나없이 너무나 훌륭하고 감동적이었는데..탈락이라니..! #임형주 #조민웅

내 예원학교 성악과 직속 후배인 조민웅의 팬텀싱어 탈락은 내겐 매우 충격적이다...그가 내 후배인 것을 떠나 팬텀싱어에서 그가 선보였던 첫 곡에서부터 마지막 곡까지 흠잡을 곳 하나없이 너무나 훌륭하고 감동적이었는데..탈락이라니
팬텀싱어2 조민웅 탈락???? 아나운서는 붙고????? 이게 뭐임????
아..조민웅없는 팬텀싱어..
'팬텀싱어2' 조민웅 탈락! _ 유일하게 팬텀싱어2를 시청하는 이유였는데 그를 탈락시켰다니!_ 제작진은 바보가 됐구나
팬텀싱어2는 조민웅을 게으른 천재로 만들어놨어.
조민웅이 떨어졌구나 조금은 충격... 갈수록 흥미진진한 팬텀싱어2 벌써부터 담주가 기대된다
한국에서 자유로운 영혼이라는 말 처럼 오해받기 쉽상인 말은 없는거 같다. 팬텀싱어2 조민웅님 첫무대를 무한반복하고 있는데 그만큼 거슬리는 평도 계속 반복되니 넘나 불편하다 아무리 눈씻고 봐도 자기스타일 대로 노래에 집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heymid_com


박강현

최우혁이랑 김주택 조합은 팬텀싱어2 초기부터 상상은 해봤는데 현실이 될 줄이야.... 거기에 박강현이랑 염정제.... 도저히 결과물이 상상 안되는 조합이라 기대는 하지 않겠어. 아무튼 우혁이를 한 주 더 볼 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안 좋기도 하고.
팬텀싱어보다 치이는중인 박강현님 음원찾다가 벅스멜론에서 연극OST발견했고 유툽에도 클립하나 발견했다.. 내가 오늘 이분 목소리 처음들어서 듀엣곡에 톤비슷하니 목소리구분을 잘 못하고있어 시무룩한 부분.


엄마

나 아씨파이야 노래조아해서 엄마가 팬텀싱어보길래 이소리듣고 옴
덩생 오늘 너무 힘들어서 엄마한테 전화해서 "엄마 나 오늘 힘들어서 엄마목소리 들으면 힘날거같아서 전호..." 하니까 엄마가 "ㅇㅇ나 배먹고있어 빨리끊어 나 팬텀싱어봐야돼" 했다고
나 엄마 그 팬텀싱어에 바리톤 있잖아 엄마 한두명임? 가차없는데 설명 너무 허접하게 해서 할 말이 없었다
울엄마 팬텀싱어 본다고 난 글로리데이를 못보내 ㅠㅡㅠ
엄마팬텀싱어보네

팬텀싱어 1보다갘ㅋㅋㅋㅋ 엄마한테 ㄹㅓ블ㄹㅣ즈가 누구냐고 물었더니 엄마가 그 있잖아 ))널 보면 기침이 나올 것 같아🎶(( ㅋㄱㄱㅋㅋㄱㅋ환자냐곸ㅋㄱㅋㄱㅋㅋ
웋엄마 내가 팬텀싱어 같이 봐주면 파티피플 같이 봐준다면서 배신때리고 자네..... 배신자ㅜㅜㅜㅜ 난어제 팬텀싱어 봤는데ㅜㅜ
엄마가 팬텀싱어 보면서 왜 여자는 안나올까? 하길래 그러게 왜 여자는 못나오게 할까... 라고 하려고 했는데 "여자는 징징대고 울까봐 그런가?" 하길래 존나 정떨어졌다 남자는 울어도 징징대는게 아니에요? 저 말이 무슨 뜻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엄마가 강씨는 성격 더럽다고 결론하지 말래서 팬텀싱어 강ㅎ호도 강씨인데 성격 괜찮잖아 했더니 겅질 존나 더럽게 생겼다고 나란테 뭐라하더라 아니 대체 왜 사람을 얼굴보고 판단하는데????
어제 팬텀싱어 방송클립 틀어놓고 청소하는데 위연가는 너무 좋은곡임에도 반복듣기가 힘들어. 들을때마다 눈물이 펑펑나서. 우리엄마 들을수있다면 해주고싶은, 하늘에서 듣고있다면 외치고싶은 말의 가사다. 슬퍼서 청소는 이제


호빗

아 팬텀싱어에서 호빗 노래 부르는데 진쟈 너무좋아 ㅠ
팬텀싱어 너무 좋은데.. 이노래ㅡ너무 좋다.. 뭐요 반지의 제왕이요 ??.호빗인가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THEPROACTORS

헐 팬텀싱어에서 호빗 ost 부름 와 이래래 나 사랑하는데
팬텀싱어에 호빗 ost나와서 조건반사적으로 방에서 튀어나왔네
거실에서 익숙한 노래가 들려서 호빗!! 하면서 나왔는데 팬텀싱어에서 저거 불렀구나ㅠㅠㅠㅠㅠ


부른

허엉 팬텀싱어2 카인드 포스가 부른 노래 제목 찾습니다 ㅠㅠ
팬텀싱어에서 look inside 부른 팀, 그 무대 참 좋았는데 어제 뉴스룸 엔딩곡으로 나왔는다. 이 팀 기분 무척 좋겠다.
와ㅋㅋ 팬텀싱어 강형호님 목소리 넘 젛아서 목소리 개쩔어 너무 좋아 매일 들을거야... 이 생각 계속 하고 노래듣고 그러다가 티비켰는데 팬텀싱어 하고잇고 강형호님 분량 딱 시작햇어 이제 노래부른다ㅜㅜㅜ
난 클래식한 음악이나 가곡 이런거에 취미가 없어서 우리집사람들이 팬텀싱어 노래노래 불러도 별관심이 없었는데 라일락팀 첫 4중장 경연에서 부른 Prayer in the night는 과도하게 내 스타일이네😍

강영호 씨가 팬텀싱어 2에서 부른 The Phantom of the Opera 인데, 보는 내내 소름돋았음 . 님들도 한번 들어줘 ... 듀엣곡을 혼자 부를 수 있는 사람의 능력이 이렇게 대단하고 무섭다


김주택

손해수, 김주택, 팬텀싱어 후원사가 같은 회사라는데...'열심히 안해' 라는 심사평이 왜 나왔는지 일 것 같다. 팔은 역시 안으로 굽는구나. 몇 번을 다시봐도 그런 생각 안드는데. 예브게니 오네긴.
팬텀싱어2 시작! 드디어 김주택 출연! 기대기대!
팬텀싱어 김주택님 진짜 연기 잘하시네
La potenza Il guerriero buono! 우와! 역시! 세 남자 다 멋있어! 김주택 나왔다 저 표정! 역시 선곡의 중요성! 팬텀싱어 지금까지 트리오 중에 최고!
어제 진격의 롯데 보느라 김주택 못봐서 무려 팬텀싱어를 유료결제로 본다. 사람이 고파서....진짜 그랬을 것이 당시 성악유학생들 중에서도 별개로 여겨졌고 나이도 훨씬 어렸고.


목소리

요즘 팬텀싱어 가끔 보는데 역시 나는 카운터 테너 목소리 좋아하는것같다,, 연구원 강형호씨 제일 취향 ㅠㅠ 방금 콰르텟 예선 보고왔는데 소름돋음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intaeyaaaa

개인적으로 강형호씨 목소리나 노래 스타일이 참 좋다. 지금 팀도 좋지만 성악가들이 많은 팀에서 노래를 했으면 또 좋은 노래를 하셨을 것 같은 느낌이! 팬텀싱어에 오래오래 남으셨음 좋겠넹
팬텀싱어 돌리다가 보는데 오앙~ 남자 목소리가 소프라노야 😱


조형균

팬텀싱어2 8화 조형균 편집본 여러분 제발 제일 마지막 예고편 부분 제발 꼭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팬텀싱어2 8화 조형균(1)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제스처 나올 때마다 점점 무대를 그려나가시는 것 같아
팬텀싱어2 조형균, 이렇게 그대 그의 품에(팬텀)


마지막

지금 막 누웠어요✨ 팬텀싱어는 배아파서 집중 못하고 그냥 음...오...흠... 이런느낌으로 보다가 마지막 곡에서 소름돋아서 다음주도 꼭 봐야겠다 싶었구요! 악마의 편집이에요ㅜㅜ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jtbclove

으흐흑 이것이제발 컴퓨터의마지막이아니기를.. 팬텀싱어 봐야한다구 ㅠㅠ ㅠ
트레피톤이 마지막 까지 갈듯 #팬텀싱어
팬텀싱어2도 슬슬 마지막을 보이는그ㅡ나...


본다

나도 거의 티비는 안본다.. 일주일에 팬텀싱어 삼시세끼 딱 두개본다
히 히 팬텀싱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집 머글 또 팬텀싱어갤러리 본다
팬텀싱어1 본다*"*)9 정주행해야지!!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Karen___k

팬텀싱어 1 지금 보고 있는데 참 좋은 프로인 거 같다 누가 더 잘하냐는 이미 넘어섰고, 어느 쪽이 더 잘 맞는 하모니를 이루느냐를 본다는 거... 누가 떨어진다고 해도 '네가 더 못해서 떨어졌다'가 아니라는 게 존좋임


시즌1

백인태 팬텀싱어 시즌1때 이렇게 존잘인데 같이 보싈?
아님 걍 김현스 배긴태 이둉신을 엠씨로 한 팬텀싱어 시즌1 토크 예능 하나만요
팬텀싱어 4중창이 만들어지고 보니 시즌1과 비슷하게 절대실력자팀과 감성적이고 대중에게 호소력 있는 팀 뭐 이런 구도 또 나오네
불꽃축제에 팬텀싱어 시즌1 우승곡 나오네
으헠... 방심하고 즐찾해둔 ㄴㅇㅂ tv 눌렀더니 바깡현님 노래페이지로 바로 즐찾해둬서 또 갇혀버리네. 팬텀싱어 시즌1 보려고했는데.ㅋㅋㅋ...


트리오

와 진짜 팬텀싱어 2 트리오전은 별로인 노래가 없다 ㅜㅜ 다들 넘 잘해 진짜... 자꾸 노래 들을때마다 이탈리아어 공부가 하고싶어지는데 책을 펴면 그럴맘이 싹 사라지는 매직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Karen___k

아 지금 팬텀싱어 지금 부르고 있는 트리오 미친거같음 노래 듣다 사랑에 빠질거같음 젠쟝 양희은 꽃병부르는데 오져


라일락

라일락 선곡도 편곡도 넘나 좋으다 #팬텀싱어
팬텀ㅁ싱어 라일락 개미친거 아니냐? 존나 오져부렷고~~
팬텀싱어, 라일락♡
#팬텀싱어' 중창 시작, 첫 무대 '라일락' 팀 #일야분석추천 #라이브스코어맨추천 #해외놀ㅇㅣ터


탈락

(팬텀싱어 차애 오늘 탈락함)
저기요...팬텀싱어 탈락자 선정 맘에 안들어요....왜 살아남았는지 모르겠는 두명 있는데요.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Karen___k

어제자 (팬텀싱어2)는 이 프로그램엔 노래보다 더 중요한 게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남은 8명의 팀선정은..너무나 예비 탈락자 4명의 모임으로 만들어 버림.
팬텀싱어 2 현재까지 탈락/합격자분들 보기 편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만들면서 울뻔했어요ㅠㅠㅠㅠ
팬텀싱어 재방 챙겨봤고 내 최애 탈락햇으니 자살하면 될 갈


보시고

제발,,,,제발 팬텀싱어 보시고 강형호를 사랑해주세요,,....,,,
아 진짜...강형호 외않파?????? 여러분 팬텀싱어2 보시고 강형호 입덕하세요 진짜 prayer in the night 꼭 들어보세요 진짜 너무 소름돋는 고음입니다ㅠㅠ
흑 왓챠에서 팬텀싱어 보시고 이야기 하실ㄹ분...(외로움ㅁ
팬텀싱어 보시고 인류애 충전하자 인칸토도 제발 들어주세요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Karen___k


노래가

하다가...팬텀싱어한대서 보러나왓쪄요... 팬텀싱어 넘 쪼아요... 노래가 ㅠ0ㅠ... 보면서 막 뭉클해져요.. (공부던짐
인터넷쳐보니깐 원곡나오고 팬텀싱어에서 불렀다고 하는거 같더라구!! 그거보고 언니가 말하고 싶던 노래가 이거구나 했지ㅎㅎ 좋은노래 알려줘서 고마워💕


LOOK

아침바람 맞으며 듣는 팬텀싱어의 (Look inside) Don't look behind you It's not beside you It's not that far Right where you are runs through your heart


듣는데

와 지난주 팬텀싱어 노래 다시 듣는데 '인시미 아 티'랑 '델 아모르 논 시사'는 팬텀싱어 버전도 진짜 좋네
팬텀싱어 강형호 오페라의 유령 듣는데 아 진ㄴ자 고음 대박임


팬텀싱어

팬텀싱어, 부스터♡
와 팬텀싱어 이 팀 대박이다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bleesy_D

와파가 불안정하니... 어음... 팬텀싱어만 보고 올게요(?)
팬텀싱어 부스터 넘 쟝쟝멋졌가
팬텀싱어 끌고올게요 ㅈㅁㅇ님 진짜 조으다
이번 팬텀싱어는 야자끝나기 1시간 전에 시작해서 계속 못봤더니 흐름이 끊겨버렸어ㅠ
Swanprettz 팬텀싱어는 왜 보는데 미친
지감 팬텀싱어 보는데 진심 잘해
꺅 팬텀싱어에서 에드시런 아씨뽜이어 불러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PhantomSSinger

아뇨 팬텀싱어보고있어요
젠장 팬텀싱어보눈데 저도 일리뇌가 막
팬텀싱어 개쩐다
팬텀싱어 보는데 너무 좋아서 소름 돋았어
드디어 팬텀싱어2 보면서 첨으로 다운받고 싶은 곡.. 카인드포스 좋당
팬텀싱어 날이닷! :D
지금 팬텀싱어에 외국참가자잇는데 아이홀보니까 킬리언새악간서 킬리언예쁘다구...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It_is_delusion

오늘 팬텀싱어 노래 아이씨파이어네요
옘병 팬텀싱어 포기하고 킹스맨 봤는데 걍 집에서 발닦고 속편하게 팬텀싱어나 볼걸그랬음
방금 팬텀싱어에서 아이씨파이어 너무 좋앗어 흑흑 근데 한글로 쓰니까 욕같다
나는 팬텀싱어 부스터 팀이랑 카인드 포스 팀이 좋았다!
팬텀싱어 보시는 분들 듀엣하모니 조와해?ᕕ( ᐛ )ᕗ 가을밤 낙엽 즈려밟히는 갬성 가득한 듀에토의 소월묻을 듣쟈ᕕ( ᐛ )ᕗ 백인태&유슬기 ˙소월에게 묻기를˙♪ (출처 팬텀싱어 | 네이버TV)
우영이 못봐서 우울한데 팬텀싱어는 팀도 나눠지겠네. . .
와 ㅁㅊ 팬텀싱어 123위 다 맞춤 와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merry_muduck

팬텀싱어 내가 미는 사람 떨어지나 안 돼8ㅅ8 먼가 아직 포텐 못 터뜨린 거 같은데ㅠㅠ 워낙 솔리스트로 강한 사람이라 그런가ㅠㅜ 불안하네ㅠㅠ
팬텀싱어에서 강형호랑 조민규가 좋은데 둘다 하이라 같은 팀 될일이 없겠지.
팬텀싱어2도 참가자들한테 정이 들기 시작하니까 확실히 더 재밌어.
팬텀싱어 너무좋아! ! ! ! ! !! ! ! !!!!!
미쳤다 강형호분 왜이럿게 잘생겼...진짜 노래도 잘부르고 잘새이ㅣ고 팬텀싱어 재패갑니다
????팬텀싱어 무슨 일이야????나주 평야 바바리 치와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휴 전조증상으로 불금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퇴근..--; 그래 팬텀싱어 본방을 쫌이라도 보라고 배려해준거라 믿을게..--;;;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merry_muduck

연휴동안 볼거 너무 많다... 팬텀싱어 봐야대고.... 기뱀 덕질도 밀린거 너무 많아서...(늦덕의 고통
팬텀싱어 하는거 엄ㅁ마랑 나랑 둘다 까먹다 중간에 틀어서 나도 보러왔는데 하필 최애님 무대 중간이네...ㅎ
아 맞다 팬텀싱어..
아 팬텀싱어 보는데 가사에 dolore가 나오네요 헤이스가 생각나버렷다,,,,,,(오열,,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merry_muduck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Somsom_ovo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hekiwithyou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hekiwithyou

팬텀싱어 SEE FIRE 배우 조민웅 박강현 조형균 631_1S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