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오늘의방탄] 너무 좋아서 마음에 #피땀눈물 흘리게 하는 #방탄소년단 은 도대체 누구지요..? 이제 시작되는 정규 2집 활동 기대해주시고 아미들의 큰 응원 부탁 드립니다(ノ゚▽゚)ノ✨
Top 10 Most Liked Music Videos by a K-Pop Group #1. BTS (방탄소년단) - 피 땀 눈물 Blood Sweat & Tears (2,710,572 Likes)
충격이다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들을때마다 머니머니머니 따라 부르면서 역시 피 땀 눈물은 돈으로 환산 할 수 없다는 뜻인가 했는데, 많이많이많이 였네
오늘 #피땀눈물 무대부터 유잼소년단으로 변신한 #방탄소년단#댄투댄투 역대급 빅꿀잼을 예상하오니 6시부터 #엠카운트다운 채널 고정하셔야합니다~ 오빠들이 기습적으로 나올거니까요!!!!
ㅌ...태형ㅇ....(((숨멎 #김태형 #뷔 #피땀눈물 #메모리즈 #김태형#방탄소년단 #BTS #V #WINGS
161104 KBS 뮤직뱅크 중간외출 짧은직캠 #방탄소년단 #BTS #지민 #박지민 #정국 #전정국 #피땀눈물
컨셉북 피 땀 눈물 크으으 배경화면 #방탄소년단 #컨셉북 #BTS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9iftzfany

끝없는 사막은 우리의 피 땀 눈물로 채운 바다가 됐어 /바다, 방탄소년단 🌊 #시기쓰다
[#오늘의방탄] 골든디스크에서 본상과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상을 받은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그리고 사랑을 담아 큰 응원을 보내주신 아미들 고맙습니다 👊🏻✨
5. 방탄소년단 - 피 땀 눈물
[HQ] 161014 #JIMIN #JUNGKOOK at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WINGS #kookmin นับเป็นโมเม้น )_( 😘❤️
BTS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Blood Sweat & Tears)' Official MV 186,731,345 views 2,722,114 likes #BTS
Top 20 Most Viewed K-Pop Group M/Vs #12. 피 땀 눈물 (Blood Sweat & Tears) - BTS (방탄소년단) (186.6M views)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엠카운트다운 #피땀눈물 막방이었습니다!ㅠ 오메 벌써ㅠㅜ 남은 활동 끝까지 지켜봐주세요!!^3^ 응원 원해 마니마니~이이↗힊!

[#오늘의방탄] 말할 수 없어.. 말해야 하는데.. 그런 슬픈 기분인 걸( ͡T ͜ʖ ͡T) 오늘 #피땀눈물 활동 막방을 했습니다! 아미의 사랑으로 만든 날개를 단 #방탄소년단 의 다음을 기대해주세요💕 #머스터에서_만나요
[#오늘의방탄] 🎉경축🎉 #방탄소년단 뮤직뱅크에서 #피땀눈물 로 두번째 1위를 했습니다~!~! 너무나도 값진 1위를 주신 아미들은 최고의 선물이야 선~물이야🎁
[#오늘의방탄] 2주차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활동 종료! 응원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 고맙습니다! ᕕ( ᐛ )ᕗ
#np 방탄소년단 — 피 땀 눈물 Хочу подать на эту песню в суд, потому что она не отпускает меня даже спустя год после релиза.


마지막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다 가져가~ 가~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다 가져가 #BTSforVMAs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tigerfae_

(트레)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다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주물 자
/terdengar music samar-samar/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다 가져가 가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다 가져가 가 내 피 땀 눈물 #FLYWITHBTSTEAM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다 가져가 가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다 가져가 가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2x) #FLYWITHBTSTEAM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다 가져가 가
#ShareYourFavoriteLyrics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다 가져가 가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다 가져가 가
( 맹독을 위한 자신감 살려주기 캠페인 열어준당............. )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숨을 다 가져갈래?


오늘의방탄

[#오늘의방탄] 슈가와 지민이의 스페셜 선물(ㅋㅋ)과 함께한 #피땀눈물 음중 굿바이 스테이지!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내일 인기가요에서 만나요! #하뜨다하뜨💕
[#오늘의방탄] 내 피 땀 눈물도..내 몸 마음 영혼도...방탄꺼라눙 ( ͡° ͜ʖ ͡~)-☆ 응원해주신 아미들에게 축복을 ✨ #무대가신나서피땀눈물
[#오늘의방탄] 방탄이 너무너무 좋은데! 엠아롱~? #피땀눈물 컴백주 방송 모두 잘 끝났습니다! 아미 덕에 즐거웠던 컴백 첫 주! 신나는 축제 한 마당이었습니다 ᕕ( ᐛ )ᕗ #행복해서피땀눈물
[#오늘의방탄] #피땀눈물 뮤직뱅크에서 1위! 높은 점수를 만들어준 아미들의 피.. 땀.. 눈물...;(´°̥̥̥̥̥̥̥̥ω°̥̥̥̥̥̥̥̥`);;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방탄&아미 축하해요! #행복마니마니💕


TEARS

Not Today MV teaser piano ver. & 피 땀 눈물(Blood Sweat & Tears) 나 낫투데이~🎵 원해 마니마니~🎶 #BTSBBMAs 💫 #밤율흑백
별후광음(구르미ost) & 피 땀 눈물(Blood Sweat & Tears) 사극 ver. #밤율흑백
피 땀 눈물(Blood Sweat & Tears) & 아낀다(Adore U) & 불장난(PLAYING WITH FIRE) Piano Cover . . #밤율흑백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bts_bighit

피 땀 눈물 (Blood Sweat & Tears) - BTS 🎧 "tak kaco kauuuu..."
Podoba mi się film BTS & BLACKPINK - 피 땀 눈물 BLOOD, SWEAT & TEARS X 휘파람 WHISTLE (MASHUP) w –
Blood Sweat & Tears (피 땀 눈물)


BTS

내 피 땀 눈물도 내 몸 마음 영혼도 너의 것인 걸 잘 알고 있어 이건 나를 벌받게 할 주문 #FLYWITHBTSTEAM
내 피 땀 눈물 내 피 땀 눈물 #FLYWITHBTSTEAM


가져가

내 피와 땀, 눈물로 만들었다고 하니까 속으로 노래 흥얼거리고 있다ㅋㅋㅋ내 피땀눈물/ 내 차가운 숨을/ 다 가져가아아아아아 가아아아아아♫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다 가져가 가


숨을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DNA

2015.11.30 월요일 RUN 2016.05.02 월요일 불타오르네 2016.10.10 월요일 피 땀 눈물 2017.02.13 월요일 봄날 2017.09.18 월요일 DNA )))월요병 극복 월요일 사랑헤♡!
#스밍안하면_입에서_때나온다 #스밍인증 #스밍 5위 #DNA #스밍 26위 #피땀눈물 #스밍 27위 #OutroHer
2017 가온차트 다운로드/스트리밍 누적 '피 땀 눈물' 578,673+ / 38,331,515+ '봄날' 1,174,806 / 65,844,111 'DNA' 224,178 / 3,891,947
가온차트 '피 땀 눈물', '봄날', 'DNA' 추이 비교 (1주차 누적) *참고 피땀,봄날 월요일 00:00 발매 DNA 월요일 18:00 발매
내 방탄곡 탑 5: Butterfly Save Me I Need U Let Me Know 피 땀 눈물 . . . EpilogueYoung Forever 뱁새 DNA RUN 쩔어 MIC Drop Cypher Pt.3
저는 결국 Butterfly, Save Me, I Need U, 피 땀 눈물, DNA 했습니당,,, 뻔해진 리스트지만 그냥 이렇게 가는 게 설문조사 취지에 제일 맞는 거(?) 같아서,,,,,,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semoS2ba2


만든

수건 가지고 나온 거 영상으로 찍으면서 피가 난 줄도 모르고 그저 땀 닦을 용도로 가지고 나왔구나했는데 무대를 완벽하게 꾸미고 싶었던 대휘가 착각하게 만든 거였어 아 진짜 프로 아이돌인데 애 괜찮나 다친거잖아 인이어 무슨 일이야 정말 눈물나
수건 가지고 나온 거 영상으로 찍으면서 피가 난 줄도 모르고 그저 땀 닦을 용도로 가지고 나왔구나했는데 무대를 완벽하게 꾸미고 싶었던 대휘가 착각하게 만든 거였어 아 진짜 프로 아이돌인데 애 괜찮나 다친거잖아 인이어 무슨
방금 나만 '언니가 살아있다'보다가 내 피 땀 눈물로 만든 공룡그룹이라고요 하는 부분에서 터졌냨ㅋㅋㅋ
드라마 대샄ㅋㅋㅋㅋ 이 회사는 피와 땀과 눈물로 만든 회사에요 아 웃겨ㅜㅜㅜㅋㅋㅋㅋ


언니는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회장이 피와 땀,눈물이라고 했닼ㅋㅋㅋㅋㅋㅋ 작가님 ㅊㅅㅊㅅ
언니는살아있다 공룡그룹만들때 피와땀과눈물로 만들엇다던데 비지엠 피땀눈물 틀어주는센스 없나요?
" 언니는 살아있다 " 드라마에서 루비화장품은 내 피와 땀과 눈물을 바쳐 만들었어요 !! 하는데 엄마랑 나랑 눈마주치면서 피.. 땀.. 눈물 ..? 이랫엌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살아있다 ㅋㅋㅋㅋ 피와 땀과 눈물로 만든 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린 걸까 ㅋㅋㅋㅋㅋㅋㅋ
아빠랑 언니는 살아잇다 vod로 보는데 회장이 “공룡그룹... 내 피...땀...눈물... 이 회사가 나고 내가 이 회사야!” 이래서 피땀눈물하고 무한적아 이어부름 나 완전 케이팝 잘알 같았지


원해

아미 원해 마니마니 #피땀눈물 #행복 #홉이


봄날

아침에 한 방탄 설문조사 최애 다섯곡 고민만 10분을 넘게 한 후 적은 곡들은 Tomorrow, Run, 피 땀 눈물, 봄날, Intro:Serendipity


태형

태형, 정국이로 참여했습니다! #피땀눈물 #합작 #피땀눈물합작
170701 Sapporo 피 땀 눈물 #뷔 #태형 #V 아아, 신이 김태형의 아름다움을 질투해서, 트위터 영상을 2분 20초로 제한하나보다.
170804 뮤직뱅크 싱가포르 피 땀 눈물💉💦😢아아아악~😳 아기배 너무 귀여워용ㅋㅋㅋㅋ❤#뷔 #태태 #태형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januarydays


마음

내 피..땀..눈물도.. 내 몸.. 마음.. 영혼도.. 통장도.. 신장도.. 너애 거신 걸 잘 알고 잇서,,,
내 피 땀 눈물도 내 몸 마음 영혼도 너의 것인걸 잘 알고 있으


추천

피 피땀눈물 전정국 직캠 161018 추천 땀 땀나는 정국 직캠 161202 추천 눈 눈꽃같은 정국 직캠 151230 추천 물 물처럼 웨이브하는 정국 직캠 170905 추천


RUN

《쇼챔 방탄 하이라이트 순서》 NO MORE DREAM 비하인드 N.O 진격의방탄 상남자 하루만 대기실 하루만 Danger I NEED U 막PD사심캠 RUN 불타오르네 쩔어 21세기 소녀 피 땀 눈물 비하인드 피 땀


피 땀 눈물

감사합니다 아미!! 피 땀 눈물!! 첫 일위 여러분 덕분이에용 사랑해용!!!!
뮤뱅 1위 !!!!!!!! 샤릉해요 ;) #피땀눈물
내 피 땀 눈물 내 피 땀 눈물

• FOOL • Like This • 피 땀 눈물 • Best Of Me ❤❤❤
물론 도란님의 자캐눈알은 오너캐에게 드릴게요. 이능력이라도 가질수 있는 커에 넣는다면 자캐의 모든 체액?(눈물, 침, 피, 땀)이 치유효과가 있는거면 좋겠다. 그러면 눈알 뽑은 그자리에 타액을 흘려넣거나 혀를 넣어서 핥거나해서 친절하게 치유해주는거지
저의 피 땀 눈물이 담긴 기어를 봐주세요
내 피 땀 눈물
뒷계 올릴 거 찾다가 춤 배울 초기라 넘 못 하긴 했는데 지금 보니 넘 뿌듯하고 귀여워서 ㅋㅋㅋㅋㅋ 걍 올림 피 땀 눈물 방탄, 아이돌 느낌 내려고 하는 것도 넘 귀여움 ㅎㅎ;;
25. 이 움짤을 본 저의 상태가 피, 땀, 눈물,,
님들아내앤캐가너무이뻐요 시그마 은예 예준이 스노우 소키오 쿠키 다 너무너무이뻐 내 피 땀 눈물 신장 쓸개 간 콩팥 혈액 피부조직 모두 다 줄게 사랑해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jaunini

내 피 땀 눈물도
나를 부드럽게 죽여줘 너의 손길로 눈 감겨줘 _피 땀 눈물(정규_WINGS)
황홀한 음악에 취해 듣지 못해 이 비명을, 여기 죽음을 기다리는 증오로 가득한 절망의 숨결 달콤한 삶 즐기면서 행복을 누리고 있죠 우리의 피와 땀 우리의 눈물도 눈을 떠봐 귀 기울여
버스 내렸을때 딱 피 땀 눈물 나와서 깜짝 놀랐는데 지금 셜븽에선 고고 나온댱 기부니가 좋다
ㅈㄴㅋㅋㅋㅋㅋㅋㅋ 꿈왕이 계정 구글 연동 그거는 뭐 해야한다해서 결국 레벨 1 부터 다시하기로 하는뎈ㅋㅋㅋ 갑자기 내 피 땀 눈물 하면서 머릿속으로 노래가 흘러나와 흠칫함
안녕하세요 (*’▽’*) 방온전에 오시는 분들을 위한 투표입니다 ! ! ! 반드시 현장에서 구매해주실 분들만 투표해주세요 (◞ꈍ∇ꈍ)◞⋆**ෆ⃛ 다음 중 방온전에 들고 갈 아이템을 골라주세요 💖 1. 피 땀 눈물 2.
오늘 코뮤페...얻은 거라곤 대휘의 피... 우리원 애들의 땀... 워너블들의 눈물........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miningfulmoment

피!!!땀!!!!눙물!!!
내 피!땀!눈물로 세운 루비화장품 ㅋㅋㅋㅋㅋㅋ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방금 드라마에서 "내 피와 땀..눈물로!!!!" 이런다
구필모내 피와 땀 눈물로 이룬 회사...
언니는 살아있다 보는데 내 피 땀 눈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회장님공룡그룹은... 내 피와 땀...! 이온(설마 다음 눈물은 아니겟지 구회장님눈물로 만들어 낸 거에요! 이온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룡그룹은...내 피와 땀...눈물로!!!!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INeedU_0406

난 피 땀 눈물 노래 좋아해 ,,,
드라마 언니는살아있다 ㅋㅋㅌㅌㅌㅋ 방금 대사에서 내 피와 땀과 눈물로 만들었댘ㅋㅋㅋㅋㅋ
[ 피 땀 눈물 × Not Today ] 평생 살면서 느낄 소름 다 느끼는 중,,,,
피 땀 눈물 . . . . . . . . . . . #보단쓰다 #보단캘리
[예고장] 오늘 밤은 . . . 바로 너다! #여러분이기다리던그것 #피땀눈물 💉💦😭
니 피 땀 눈물
내 피땀다디담다디다디담 눈물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bHZuk3ABZuFhyXx

마자요,,,진짜 기분 탓일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피,,땀,,눈물,,사ㅏ용해서 말하는 거 보면 괜히 우리 애들 영향력이 이만큼 있는 거 같구 막 뿌듯해져버립니다..
가온차트 '피 땀 눈물' 50주차 다운로드/스트리밍 21,273 / 1,110,327 다운로드/스트리밍 누적 1,204,645+ / 65,682,476+
내 피 땀 눈물도 내 몸 맘 영혼도
피 땀 눈물의 결과물이구나.. 좋은 영상 멋진 영상 보여줘서 고마워요
5곡 고민 많이 했는데 쩔어, 불타오르네, 런, 세입미, 피 땀 눈물했고 너무 스탠다드라서 살짝 망설였지만 결국엔 이거였다...
정말 저의 피 땀 눈물을 보실 생각이시군요.
피 땀 눈물 생각나는 슬라임 ㅠ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sugaonthebeat39

내 피 땀 눈물 내 손가락 모두 #투표_안하면_손에서_때나온다 사용한다 황당하다 뭐라는거야
피땀눈물 시리즈로 내시는건 어때요 저거는 피 하고 땀,눈물은 다음슬라임에..
[긴급속보] 긴급속보 입니다. 30분 뒤, 10월 2일 00:00 에는 전세계에 있는 당근들이 피 땀 눈물을 흘리며 핸드폰 컴퓨터 등을 붙잡고 있을것으로 예상되므로 모든분들은 우주로 대피하시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모든 아파트를 부실수도 있거든요.
힘든 피 땀 눈물
피땀눈물~ 노동자의 피 땀 눈물~~
7. 그리거 나도 몰랏던건데 글쓰는걸..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막상 잘 쓰지는 못해서 맨날 기대와 현실사이의 괴리감.... 쓰고나면 맨날 현타오곸ㅋㅋㅋ 그러다 다시 글쓰고싶고 의 반복.. 제가 이렇게 연성을 합니다.. 저의 글.. 피..땀...눈물..
아이디어, 이론 개발, 평생 집중, 피눈물 노력 요해. 헌데, 약탈에 또 약탈 노골화? 황당. 더구나, 국민, 세계시민의 행복, 미래 희생시켜, 땀한방울 흘리지 않고 자신들 탐욕만? 황당. 허구헌날, 말도 안되는 탐욕 위한 탐욕과 씨름? 황당.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fatalquf

피땀이가 벌써 일년 전이라는게 믿기지가않아 피땀이 나왔을때 너무 진짜 개띵곡이라 눈물쥴쥴 흘리면서 밤낮을 돌려 들었는데ㅠㅠㅠㅠㅠㅠ 그게 일 년 전이래 말도안돼ㅜㅠㅠ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kimtaehyung_net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wlgus980827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miningfulmoment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bodancalli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마지막 오늘의방탄 TEARS BTS DNA 38317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