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지용

G-DRAGON 권지용 「BULLSHIT」
ACT III, M.O.T.T.E In Birmingham ♥️♥️♥️♥️♥️♥️♥️♥️ 지용아! 우린 언제나 늘 여기 있을게🙏🏻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ACT III, M.O.T.T.E In Birmingham "개소리(BULLSHIT)" 깡충깡충 신난 권지용이. #세젤귀지용이 #순수국내자연산수제한정판 Full link
G-DRAGON- 《intro》권지용
ACT III, M.O.T.T.E In Birmingham 유럽 투어의 첫 시작👏🏻 버밍엄의 관객 분위기👍🏻 4...랑.....♥️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G-DRAGON - ‘권지용’ MAKING FILM 캡쳐 😍 S.U.P.E.R.S.T.A.R #지드래곤 #권지용 #GD #GDRAGON
Bullshit - G Dragon 🐉 개소리 - 권지용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ALLD426

↬ Kwon JiYong〔 권지용 〕 ↳ Stage nameG-Dragon [ 지드래곤 ] ↳ Seul, South Korea [ 서울, 대한민국 ] ↳ 18 de agosto de 1988 ↳ BigBang
Kwon Ji-yong (G-DRAGON) 권지용 18/08/88 BIGBANG
ACT III, M.O.T.T.E In London ♥️✨ 유럽 투어 권지용입니다😭🔥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ACT III, M.O.T.T.E In London 손키스💋🙌🏻 #권지용이기분오늘최고 #삐죽솟은머리세젤귀 😭💕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ACT III, M.O.T.T.E In London 진짜 숨멎...🔥✨ R.O.D. ✔️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HD테마] 매력적인 눈웃음을 가진 아이돌‘빅뱅 지드래곤-엑소 세훈-방탄소년단 지민’    #빅뱅 #BigBang #지드래곤 #G-DRAGON #권지용 #엑소 #EXO #세훈 #오세훈 #방탄소년단 #BTS #지민 #박지민
[HD테마] 매력적인 눈웃음을 가진 아이돌‘빅뱅 지드래곤-엑소 세훈-방탄소년단 지민’    #빅뱅 #BigBang #지드래곤 #G-DRAGON #권지용 #엑소 #EXO #세훈 #오세훈 #방탄소년단 #BTS #지민 #박

[HD테마] 매력적인 눈웃음을 가진 아이돌‘빅뱅 지드래곤-엑소 세훈-방탄소년단 지민’    #빅뱅 #BigBang #지드래곤 #G-DRAGON #권지용 #엑소 #EXO #세훈 #오세훈 #방탄소년단 #BT
— g-dragon (bigbang) ♡ 「 지드래곤 」 ✧ kwon jiyong | 권지용 ✧ 18 / 08 / 1988 ✧ from yongsan-gu, seoul.
ACT III, M.O.T.T.E In 🇳🇱 기품... 👑✨ 세 번째 의상 변경 🙏🏻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g-dragon ; kwon jiyong | 지드래곤 ; 권지용 ⇴ Big Bang / 빅뱅
ㅠㅠㅠㅠ 권지용💕권지용💕권지용💕
ACT III, M.O.T.T.E In 🇳🇱 너.무.좋.아.권.지.용.♥️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권지용...❤❤❤❤ 무제(無題) (Untitled,2014) 170926 ACT III, M.O.T.T.E in Amsterdam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NumberG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nasavee

안녕하세요 G-dragon입니다🤗#gdragon #gd #지드래곤 #권지용 cr iamkwonjiyong
Thanks whoever make this vid 안녕하세요 G-dragon입니다🤗#gdragon #gd #지드래곤 #권지용 cr iamkwonjiyong
ACT III, M.O.T.T.E In 🇳🇱 지용아💕 우린 언제나 늘 여기 있을게🙏🏻 사랑해 권지용♥️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권지용 G-DRAGON 이승현 SEUNGRI 강대성 DAESUNG 동영배 TAEYANG 최승현 TOP BIGBANG VIP 정말 이름이 다 예뻐❤
ACT III, M.O.T.T.E In 🇫🇷 오늘도 관객 모두 한목소리로 권지용!권지용!♥️해!♥️해! 를 외치고 행복한 권지용이 빅 스마일💕 #저도이순간너무행복해요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
ACT III, M.O.T.T.E In London 소년이여 & R.O.D 😏✌🏻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ACT III, M.O.T.T.E In 🇫🇷 오늘따라 💕♥️💕♥️ & 포토그래퍼 포즈 🙈📸✨ #더많이4랑해요우리 🙏🏻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ACT III, M.O.T.T.E In 🇫🇷 콘 후 얼지 유럽팀 호텔 벽에 빔 쏘고 있습니다🙏🏻 오늘 파리 & 지난 유럽 영상 빨리 공유해드릴게요☺️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
soo!! 권지용오빠 화이팅!!! G-Dragon 오빠 도 화이팅!!! 🐍😁✌✌💥💥🌼🙏🙏🙏
— kwon jiyong [g-dragon] ; 권지용 ⠀⠀⠀⠀⠀ ↳ big bang ; 빅뱅
— 권지용 ♡ ☇ kwon jiyong ☇ g-dragon ☇ bigbang
— G-Dragon · Kwon Ji Yong {권지용} · BIGBANG {빅뱅} · 18/08/1988
My bias in BIGBANG 빅뱅 is G-Dragon 권지용 💓😘


지드래곤

To see G Dragon 아름다운저녁이에요 노란가로등봐요 To see 지드래곤 짧지만 시제목같아 기분마저가벼워지는 디를보러간대요 얼마나발걸음가볍겠어요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G_Vaby

'새빨간' 머리로 염색하고 '뱀파이어 미모' 된 지드래곤 사진 10장 "10 pictures of G-Dragon dyed his hair to 'red' and his vampire looks like'
• G-Dragon • Kwon Jiyong • 지드래곤 • [BIGBANG]
17.09.25 🛬 🇳🇱 유럽 투어 두 번째 도시 도착🙏🏻 내일 만나요💕굿밤🌱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PEACEMINUSONE #AlwaysGD
🎧 G-DRAGON(지드래곤) - BULLSHIT(개소리) Music Video 🎧
지드래곤 G-DRAGON 2017 09 28 파리공연 팬과찰칵📸
지드래곤_2017월드투어 10월7일 오후7시 10월8일 오후6시 G-DRAGON이 타이페이를찾아갑니다🐲 10월달에 만나요💕
해외 팬분들 넘 귀여우신게 제 트윗 인용해서 앓으시는 분들 많으신데 계정 이름이 “I SAW G-DRAGON”인 경우 되게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드래곤 봤어!!!! 내가 지드래곤을 봤다고!!! 저기요!! 저 지드래곤 봤어요!!! 지드래곤!!

해외 팬분들 넘 귀여우신게 제 트윗 인용해서 앓으시는 분들 많으신데 계정 이름이 “I SAW G-DRAGON”인 경우 되게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드래곤 봤어!!!! 내가 지드래곤을 봤다고!!! 저기요!! 저 지드래곤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지드래곤 G-DRAGON] - 블랙 BLACK(Feat.Jennie Kim) 인기가요 inkigayo 130908"


MOTTE

[170610] MOTTE #GDRAGON #권지용 G-DRAGON, 권지용.
MotteminamsRi__야옹 () 님을 위한, 170618 G dragon ACT III M.O.T.T.E in Macao
18. MOTTE G-DRAGON PIN BADGE 이거사서 꽂아놓고 싶음ㅎㅎ


KWONJIYONG

Happy Birthday to Kwon Leader, G-DRAGON! 생일 축하합니다! 🎂🎁🎊🎉 #HappyKWONJIYONGDay #Happy818GDay
-Kwon Ji-yong【G-Dragon】無題- GD좋아합니다.❤ #KwonJiyong #GDragon #GDRAGONWORLDTOUR #GDragon2017WorldTour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chojiou


BIGBANG

BIGBANG BLUE 1작사:G-DRAGON,TEDDY 작곡:TEDDY,G-DRAGON 편곡:TEDDY[GD]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죠 우린 시들고 그리움 속에 맘이 멍들었죠
BIGBANG 사랑먼지 1 작사:G-DRAGON,TEDDY 작곡:G-DRAGON,TEDDY 편곡:TEDDY [태양] 내 친구가 네 얘기를 해 좋아보였단 말에 괜히 화를 내 어쩌면 아직도 나 땜에 네가 힘들어하길 바랬는지 몰라
【COVER】 승리 - Let`s Talk About Love (Feat. G-Dragon, 태양 of BIGBANG) 지용이 파트만 불러보아쏘요 승리 미성 내가 따라할 수 없어오 지용이 랩도 넘 어려워오 광광 승리 요즘에
BIGBANG의 리더이자 남보다 많은 8자의 소유자 G-DRAGON( )의 30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신 V.I.P 감사합니다! V.I.P는 GD 생일 축하 해줄거야❤️그럴거야❤️ #HappyKWONJIYO


IN

G-DRAGON 2017 WORLD TOUR in Birmingham🇬🇧 언니들을 영국에서 만날줄이야😮 지디도 정말 오랜만에 보구,,, 울 가수님도 보고싶어지는 하루😔
Playingなう♪ 팔레트 (Feat. G-DRAGON) - 아이유 (IU) #여우귀쫑긋
#HR 아무 생각 없이 평소와 같이 보통 사람들과 만나 웃고 말하지 밤이 되면 TV가 내 유일한 친구고 아침해가 떠오르면은 그제서야 잠이 들죠 (G.Dragon X 김윤아 - missing you)

대전 아미 여러분들 고마워요 엄청엄청 즐거웠어요 #JIMIN
G-DRAGON_1014_SBS Inkigayo_CRAYON (크레용)via
너무나 기다렸다...!! 드디어 #컴백 #b1a4 #Rollin #B1A4_롤링_안듣는거_아니여
오늘 더쇼 1위 진심으로 고마워요👋☺️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더쇼
더쇼 일위 추카추카 감샤합니다 💓💋 🏆 #DNA1stWin 🏆
#DNA2ndWin 쇼챔 일위 고마워요💓
우아 오늘도 쇼챔 1위 했어요 고마워요 오늘도 응원해준 아미 여러분 고마워요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쇼챔피언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880818_901212

#B1A4 가 이렇게 믓찐데 현생이 다 무슨 소용이랍니까? 우리 뵤네포의 #잘생김 은 과학적으로 설명이 안된댜,,, (B1A4 덕뿐에 끓어오르는 #덕심성수기) 쇼챔피언 #최초공개 #Rollin
이 청년의 목소리에서...#산들 산들 산들바람이 느껴지자나용~~부드럽게 촤악!~ 감기는 목소리!! #Rollin~을 자꾸 듣고 싶게 만드는 이유죠! 오늘 저녁 6시 #B1A4 컴백무대에서 산들군 목소리에 촤악~감겨
#B1A4 #Rollin~이 듣고 싶을 땐 #바로 바로!! #엠카운트다운 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저녁 6시 다섯 멤버들이 펼치는 컴백무대 앞으로 모여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난다 난다 냄새난다 띵곡의 냄새💕 #주간아이돌 에서 공개한 #Rollin' 가사에 아주 충실한 도니의 안무ㅋㅋㅋㅋㅋㅋ #B1A4 #비원에이포 #주간아
10개월만에 컴백 한 #B1A4!! 역시 능력자 자체제작돌 답게 #진영 군의 자작곡 + 바로군의 랩메이킹으로 돌아왔습니다아~~~~!! 한 번 들으면 귀에 쏘~옥 박히는 멜로디 #Rollin!! 오늘 저녁 6시
형이 미니 하트 하는데 뒤에서 껴들고 그러는거 아녀~~그래도 잘들 나왔네~~#신우 군의 목소리가 지원되는 셀카! 살째기 끼어든 동생들이 넘나 귀여운 것!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Rollin 무대에서 멤버들
232. G-Dragon - Missing You (Feat. 김윤아 of 자우림) 갓 윤 아 찬 양 해

ex) I saw G-DRAGON in Paris 저도 지용님 보면 이름 바꿀래 한국 언제 오십니까?🤔
[#B1A4Story] 대기실에서 만난 B1A4📸 #B1A4 #Rollin
오늘 엠카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응원해준 모든 아미들 고마워요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엠카운트다운
#UNIVERSTAR #SUPERSTAR #BT21 Created by BTS! 방탄소년단이 #직접 #그려낸 #손그림 Free Stickers available only in LINE! 👉
늦었지만 #DNA4thWin 추카합니다 🏆💓 창원에 와주신 아미들도 고마워요💋
다음에 진이형이랑 같이 먹으러 올게요 아미 고마워요 밥 맛있게 먹어요 #JIMIN
#DNA3rdWin 엠카 일위 츄카츄카💋 처음으로 무대에서 받는 DNA 1위 트로피 너무 뿌듯했어요 ~ 🏆감사해요 아미🏆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12NOXON

우리 곧 브이앱 할거에요 #JIMIN


ALWAYSGD

영상 렌더링 중입니다🙏🏻 보셔야 합니다♥️ 소년이여부터 차근차근 공유할게요:) 호텔 와이파이 느리지만, 최선을 다해 해보겠습니다! 아자자🔥 #AlwaysGD


고마워요

[#키노] 일주일에 상을 두개나🙈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마워요 유니버스 사랑해요💜
고마워요 champion song 🤣🐳
고마워요 아미!!!!


B1A4

꼬물꼬물 뭐 이렇게 귀엽게 애교 부리고 그래여!! 존재만으로도 사랑인데.. 내 심장 못 버틴다아아😭❤️ #B1A4 #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


무제

제발 단 한 번이라도 너를 볼 수 있다면 내 모든 걸 다 잃어도 괜찮아 /G-DRAGON, 무제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kw0n22

[#주헌] G-DRAGON 선배님의 무제.. 정말 노래 짱이다 ㅠㅠ 커버 해보고싶은데 어렵다 ㅠㅠ 더 연습해서 들려줄게용 몬베베는 모해용? #비맞지말구 ☔️ #honeyplayer #무제
다음 생 에도 너를 만나 다시 사랑하기를 예전 그대로 /G-DRAGON, 무제
G-DRAGON 무제 자리잘지키고있어❤
#주헌】 G-DRAGON선배의 무제 주헌의 목소리 더 듣고 싶어요 ㅠㅠ❤️ 노랫소리를 너무 좋아해요~ 👍👍
다 잊을 수 있다면 내 기억도 행복했던 추억도 아니 다음생에도 너를 만나 다시 사랑하기를 예전 그대로 ☞G-Dragon-무제☜
네가 행복하기를 바래 G-DRAGON, 무제 #박우진
제발 단 한 번이라도 너를 볼 수 있다면 내 모든 걸 다 잃어도 괜찮아 - G.DRAGON . 무제 中 - 🌹데코히지×엔미긴 아직 너를 못 보내서 조사, 너와 닮은 그 사람의 차림새, 마지막 단서를 찾은 희망.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CUBE_PTG


개소리

우어 꺅 림 생일축하욤 💗 💗 맛있는거 많이먹구 오늘하루 행복하게 보내렴 요즘 공부하느라 바쁘지?ㅠㅠ 고생하는거 보닊까 마음아푸다ㅠㅠㅠ(BGM:G-DRAGON 개소리) 암튼 생일튜카하고 셤 끗나면 나랑 더 놀자요 해피벌쓰데이 브로 💛🎂💛
우어 꺅 림 생일축하욤 💗 💗 맛있는거 많이먹구 오늘하루 행복하게 보내렴 요즘 공부하느라 바쁘지?ㅠㅠ 고생하는거 보닊까 마음아푸다ㅠㅠㅠ(BGM:G-DRAGON 개소리) 암튼 생일튜카하고 셤 끗나면 나랑 더 놀자요
G-DRAGON - 개소리(BULLSHIT)
23.09.17 개소리 (BULLSHIT) - G-DRAGON
G-DRAGON MV 개소리 #ジヨン #개소리


지민

오늘 따라 🐥부리(라고 쓰고 넘나 멋진 입이라고 읽는다)가~더욱 빛나는 #BTS #지민 군!! 보컬 실력 뽐낼 준비가 완료 된 것 같습니다!!! 지민 군의 카리스마 퍼포먼스!!! 귓가에 팍팍 꽂히는 보이스!! 오늘


아미

일위 감사합니당 아미 짱짱짱!!!!!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deeryein

[#오늘의방탄] 더쇼 컴백과 함께 1위를 한 #방탄소년단 🏆🥇✨ 응원해준 아미들 고맙습니다! 운명을 찾아낸 우리니까 (D👇🏻N👇🏻A👇🏻)
볼 때마다 심쿵해서 #아미 생명을 감소하게 만드는... #남준이 의 그 #보조개#일리걸 일리이이이이이이이걸~ (위대한 #김남준 외쳐 #갓갓남준! (人◕ω◕))


방탄소년단

[방송] 오늘(09/24) PM12:10 SBS (인기가요)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방탄소년단 #뷔 군의 시그니처 포즈 #V~로 셀카 찰칵!! 다비드 석고상 보다 더 현실성 없는 미모 뷔 군~무대에서 끼 폭발! 오늘은 또 어떤 레전급 무대를 남겨줄 지!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로


저녁

선선한 저녁


군의

하트와 윙크를 한번에 하시면 #바나 분들 쓰러지십니다 ㅠㅠ팬들 마음 낙낙낙낙낙!!!! 점심 먹고 한창 졸음이 몰려올 시간!!! 밀려든 잠탱이들 밀어내는 #공찬 군의 개안 사진!!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고 오늘


G-DRAGON

난 G-DRAGON 남들이 뭐라건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dc5v18a

으어...ㅠㅠ 저도 인서인데 원봉이 아직안왔어요... 인증할 방법이 없는데 어떻하죠??
제발!!!! 한분만!!
헉!! 받으로 갈께요
3만원 드려요..
#lastfm artistsBABYMETAL (14), G-Dragon (6), 드림캐쳐 (Dreamcatcher) (6) & 러블리즈 (Lovely.. via #hehe
G-DRAGON - 삐딱하게(CROOKED) #K-POP
결국-G-dragon #자동트윗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kimo4305

디엠열어주세요
IU Feat.G-DRAGON 「palette」팔레트
내겐 너 같은 너에겐 나 같은 그런 사랑은 두 번 다시는 없어. ความรักแบบคุณสำหรับผม ความรักแบบผมสำหรับคุณ คงไม่มีอีกเป็นครั้งที่สอง. — untitled 2014, g
23,09,17 미지 GO - G-DRAGON
[#오늘의_노래] #D_53 G-DRAGON - 결국 ㅎㅅㅎ좋다 로제님의 낯선 목소리도 좋다
[#신원] ㅎㅁㅎ
G-Dragon은 플라스틱 미니 크루저를 즐겨타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최근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스탠다드 스케이트보드가 등장해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CUBE_PTG

[#진호] 오페라하우스 앞에서☺️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생일기념EVENT #MX보고싶어 1 👉🏻셀프 볼꼬집 사진 해주세요 👉🏻#형원 🐢 #몬베베데이 #HBDMONBEBE
— G-DRAGON / 권지영; ❦ 24.09.2017 ❦ L O N D O N
네가 흘린 눈물만큼 내가 더 잘해줄게 baby 너 혼자 감당할 아픔 내게도 좀 나눠줄래 baby 나 좀 봐달라고 그대 사랑이 왜 나란걸 몰라 왜 너만 몰라 그 새끼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XX-G.DRAGON)
고독한만큼 괴로운 일은 없다.
1위에 만점이라니 !! 고맙습니다 !! (feat. 낙토)
G-DRAGON bot 아니 다음 생 에도 너를 만나 다시 사랑하기를 #したbotとぺンを迎えにいく #したbotとペンを迎えにいく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ahight_on

[📷] I Like PENTAGON 🖤 오늘의 펜타곤 🖤 #Like_This #쇼챔피언 #20170927
🗣네덜란드 콘서트장 인터뷰 G-Dragon의 팬들 : "그는 빅 아티스트"🐲
1. 델링이적어준 팔레트 feat.G-dragon
에픽하이 9집, 10월 23일
소년단 그림이 진짜 캐릭터가 됐어ㅋㅋㅋㅋㅋㅋㅋ
Breathe - G-DRAGON - 들어보세요.  #Melon #np 넌 너모나 아름다왕ㅇ~!~!~!~!~!~!~!~!~!~
그런데 이런 몰개성적인 K팝 스타들 사이에서 특유의 독창성을 기반으로 K 팝의 새로운 장르, 새로운 노선을 구축하고자 도전장을 내민 아티스트가 있다. G-Dragon, 태양, TOP, 대성, 승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2006년 국내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BTS_twt

G-Dragon next year?? 귀여운 네~~ (^//^) 💙💙💙 🙏
😉😘💕윙크날리며~ 하터해주는 바비~ #바비 #BOBBY #iKON
영원 따위 말은 없다.
요즘 유행한다는 선글라스 스타일 Sunglasses that are popular these days. Back on 90's like G-Dragon, CL, and Sulli wear these days
Is this EXO’s G-Dragon? ㅋㅋ
🙊💕🙉💕🙊💕🙉💕( 현재 저희 모습🔥
그 XX (G Dragon) 연주하묘 노래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always_gd

1년 정거장 (G Dragon) 심심해서 연주하고 불러봤어요
【TV】G-Dragon's cut『MBC [무한도전 - 무한상사]』무한상사 시사회 참석한 제스쳐 스웩남 지디!(><)♡
욥욥욥
[9월 30일 일지아트홀 팬사인회 관련 공지]
영원한 건 절대 없어. 결국에 넌 변했지. คำว่าตลอดไป ไม่มีอยู่จริงหรอก. สุดท้ายแล้วคุณเองก็เปลี่ยนไป. (♪Crooked- G-Dragon)
G-DRAGON - 삐딱하게(CROOKED)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37. (↓12) 팔레트 Palette Feat. G-DRAGON - IU (아이유) *peak 1*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kellycocoball

니 예쁜 눈에 어두운 미래는 보이지 않기로 해 G-DRAGON, 1년 정거장 #박우진
[#키노] 내 우주들 점심 꼭 챙겨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할랕
𓆉𓇼𓆉𓇼𓆉𓇼𓆉𓇼𓆉𓇼 . +2017 SUMMER VACATION+ . . Enjoy인 거야? 무슨 소리인 거야ㅋㅋ 그냥 그렇게만 보인거야 . . ♪Today / G-DRAGON . 𓆉𓇼𓆉𓇼𓆉𓇼𓆉𓇼𓆉𓇼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daegunioppa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880818_901212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BTS_twt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BTS_twt

G-DRAGON 권지용 지드래곤 MOTTE III KWONJIYONG B1A4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