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워너원이랑 레드벨벳이랑 블랙핑크랑 싸이 등등...
싸이가 엔딩이고 워너원이 싸이 전이에요
초멘죄송해요ㅠㅠ)) 7시30분부터 하이라이트. 워너원.싸이 인걸로 알고있어요ㅠㅠ
7.블랙핑크 - 8.레드벨벳 - 9.하이라이트 - 10.워너원 - 11.싸이 까지만 알아요ㅠㅠ
워너원 피버에서 싸이 바로 전이면 코뮤페는 언제가,,?
피버 큐시트 6번 블핑 7 러블리즈 8 레드벨벳 9 하이라이트 10 워너원 11 싸이
네 워너원 싸이 블핑 생중계 안내보낸데여ㅠㅠ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20l60808

브이앱측에서 워너원 싸이 블랙핑크는 라이브 안 해 준다고 한 것 같아요~~
아니 근데 피버도 워너원 싸이등 안나온다지 않았나...🍎
피버페스티벌 보고있는데 워너원 싸이 블랙핑크 무대 브이앱으로 안보여준대요 ㅠㅠ 엔절 천사 인성 다가지고있는분들중에 유튜브나 트위터로 방송해주실분
피버페스티벌 보고있는데 워너원 싸이 블랙핑크 무대 브이앱으로 안보여준대요 ㅠㅠ 엔절 천사 인성 다가지고있는분들중에 유튜브나 트위터로 방송해주실분없으십니까
싸이 무대 전에 워너원~~~
워너원 친필싸이이인ㅋㅋㅋ자기 알아맞추는거 겁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싸이 블핑 워너원만 중계안한대욤

ㅇㅇ 블핑 워너원 싸이는 방송불가래.
ㅁㅊ 브이앱 생중계에 공지떴는데 워너원 블핑 싸이는 생중계 안한대 와 싀 할랕도 안했으면 자ㅏ살항ㄹ번 ㅠㅠ
피버 브이앱에서 워너원꺼는 방송 안해준데요 ㅠㅠ 블핑이랑 싸이만 공지 떴었는데 워너원 추가됬어요 ㅠㅠ
방송 중계로는여 ㅋㅋㅋㅋㅋ 워너원이랑 싸이가 방송에 안나온데여 ㅋㅋㅋㅋ
방송중계가 하이라이트가 끝인이유는 방송중계로 워너원과 싸이가 나오지않아요 물론 현장으론 워너원과 싸이가 나옵니다. 방송 10시에 끝난다면 하이라이트는 9시 반에 나올듯요.ㅋㅋㅋㅋ 방송상으론 하이라이트가 엔딩.
피버페스티벌 보고있는데 워너원 싸이 블랙핑크 무대 브이앱으로 안보여준대요 ㅠㅠ 엔절 천사 인성 다가지고있는분들중에 유튜브나 트위터로 방송해주실분 없나요 ㅠ
워너원, 블랙핑크, 싸이, 무대는 아티스트 사정으로 인하여 중계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갓갓 그룹;;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mtte48691

워너원 공연끝나고도 괜찮습니다 #피버스티벌 티켓구합니다ㅠㅠ 불들어오는팔찌말고 손목에치ㅏ고계신 종이팔찌 구합니다 #피버 안에서보고싶어요ㅠㅠ #피버 ㅠㅠ #싸이 보고싶습니다...안에서요
아뇨 블핑 워너원 싸이는 중계안한대여...ㅋㅋ갈 기회는 있었는데 안방충을 선택해버린ㅠㅠ안방1열서 잘 봤어유ㅠ
워너원 끝나고 이제 싸이인가봐 개로어 ㅠㅠㅠ
진짴ㅋㅋ워너원 끝나고 사람들 우르르 나가니깐 싸이가 뛰어놀기좋게 널널해졌다하면서 다같이 뛰고 춤추고 난리났었음ㅋㅋㅋ 역시 싸이👍
그리고 피버콘 왜 워너원끝나가고못나가게하셨어요ㅋㅋㅋㅋㅋ 싸이무조건봐야하는부분? 결국 엄청많은사람들이 항의하니까 내보내준거잖아여 ㅋㅋㅋㅋ
코뮤페갔다가 졸라빡쳐서 피버 포기하고 코뮤페만 대충보고 집갈라했는데 피버 보러오길 잘한듯 ㅠㅠㅜㅜㅠㅜ♡♡♡ 무대 개 잘보이고 분위기 완전좋고,재밌고 하이라이트-워너원-싸이까지 쩔어줬다 오늘.... 계탄날....☆☆
지금 정신 조또 없어서 ,,,9시 25에 워너원 끝났는데 싸이가 50분동안 단콘했음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쳐 죽갰는데 뛰라고5시간ㄷㅇ안 서잇섰는데

1.워너원네버 2.나야나2절 돌출와서 팬들 놀아줌 3.대휘 귀 다침 4.멘트때 30분전까지 향사하고왔다고 말함 5.스탬딩음 2번갈게ㅜ못됨 6.우주최강싸이
6 . 방탄소년단 , 엑소 , 세븐틴 , 비투비 , 갓세븐 , BAP , 위너 ,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 , nct 마크 , 블랙핑크 , 모모랜드 , 에일리 , 아이유 , 싸이 , 레드벨벳 , 인피니트 , B1A4 , 블락비 , 소녀시대 등등등...
피버페 워너원이 뒤에서 두번째 순서였는데 워너원끝나니까 진짜 사람들 다빠졌었음 마지막 싸이였는데 싸이가 사람들이 나가네요 이런식으로 말하고,, ㄹㅇ개념없나 대휘 다치고 소속사 반응에 더짜증나 진짜 워너블이라고 말하고 다닐꺼면 개념좀 챙겼으면
나는 워너원 팬 , 자랑스러운 워너블~하지만 오늘밤 주인공은 싸이★ #피버 #오늘밤_주인공은_싸이 #워너원_그래도_사랑해
와....내 인생 종나 행복하다.... #싸이 #워너원 #피버페스티벌
피버페 워너원이 뒤에서 두번째 순서였는데 워너원끝나니까 진짜 사람들 다빠졌었음 마지막 싸이였는데 싸이가 사람들이 나가네요 이런식으로 말하고,, ㄹㅇ개념없나 대휘 다치고 소속사 반응에 더짜증나 진짜 워너블이라고 말하고 다닐
6. 워너원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행복했지만... 압사가 뭔지 알았고요 팬들이 얼마나 이기적인지 알게되는 날이였어요 그래서 제 결론은 싸이님 사랑합니다ㅠㅠ 실물 너무 귀여우셨어요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뭔지 알려주셨어요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Oikawak_2004

신현희와 김루트, 플루토, 볼빨간사춘기, 넉살, 도끼&더 콰이어, 블랙핑크, 러블리즈, 레드벨벳, 하이라이트, 워너원, 싸이 모두 사랑해요💕 꽃길만 걸어요 !
어제 피버페때 싸이가 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전순서가 워너원이라 관객 3분의1이 나가고 싸이가 뭐라햇엇는데 기억이안나네 여튼 싸이 채고힙해


무대

오늘 싸이 무대 얼마나 계속할지 기대된다
브이앱 워 너1 까지 싸이 마직마 엔딩무대 없이
으어 고생이십니다 중계는 하이라이트분들까지라서 싸이무대보고싶었는데 아쉽네유
#대기싶옆오락실VS 세븐틴 흥만렙 노래방 영상 풀어Dream 권혁수X승가니의 김경호 콜라보 무대와 세븐틴 단체회식현장 보는듯한 흥폭발 싸이 메들리까짘ㅋㅋㅋㅋ세봉이들이랑 노래방 가고싶다 ㅠ_ㅠ #세븐틴 #SEVENTEEN #대옆오
싸이님 무대 하시는데 여기저기 나가시느라 정신 없으신

싸이 아저씨갘ㅋㅋㅋ 무대가 마지막 앞두고 갑자기 자리가 많아졌다곸ㅋㅋㅋ
싸이 진짜 이시대의 매너남이에요 여러뷴,,, 무대 낮아서 뒷분들 안보인다고 전광판으로 자기 무대 보여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입니다,,, #피버페스티벌 #싸이
제앞에 바로 이거였는데 펜스무너졌음저 얼굴갈릴뻔..진짜 너무 식겁 지금은 인원 반 나가고 단체싸이무대즐깁니당
싸이 무대 좀만 더 보다 집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이 무대 존나 신나서 방방 뛰고 있었는데 머ㅓ라구요? 이대휘가 왜 다쳐 아 진짜 개빡쳐
싸이 공연 즐기다가 성운이 슬로건 잃어버림.... 싸이 무대 그냥 끝까지 볼껄..... 아아... 그 슬로건이 오늘이 마지막이였다니....
싸이느님무대최고다...근데 . .막차전에 집가야하고 메일도보내야하고 내일속초도가야해서 지금집가...네여 네.. 다들조심히 가여 진짜루 ㅠㅠㅠ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Hell_0219

피버 분위기도 엄청 좋았구 사람들도 약간 밀쳐지는것도 있긴 했은ㄴ는데 단합개쩔어욛ㄸㄷㄷ 싸이님 무대를 완져니가 뒤지버놓으셔따!!!!!!!!!!!!!!!!
오늘 서울에서 엄청엄청 멋진 싸이선배님 무대보느라 못봤단,,,재방 챙겨볼께여💕🙈
핸드폰이 너무 많았다 ... 푸쳐셀폰🙌🏻 싸이는 프프프로야.. 무대가 낮음을 언급해주다니.. 파묻힌무대..ㅠㅜ
피버페. 바로 30분 전까지 공연뛰고 여기 왔다고 토크함 화이트존은 예상한대로 개미존 나야나때 돌출무대로 나와서 놀아줌 애들 간 다음 싸이 무대 운영이 진짜 갓이었음 역시 경력직..재미있었다! 하지만 스탠딩은 이번이 마지막인걸로... #피버페스티벌
차 시간때문에 싸이 앵콜까진 못 뛰고 끝나기 조금 전에 나왔는데 밖에서 남은 물이랑 물티슈 나눠주고 있었음. 다친 사람도 없는거 같고 이거저거 챙겨주고 그럭저럭 괜찮은 콘서트였다 무대만 조금 높았으면 완벽했을텐데ㅠㅠ
오늘 피버페스티벌 싸이님무대 안보고가신분들 후회하실겁니다..
싸이님 무대즐기다가 내일 코뮤페 못일어날듯

응응 완전 관객잘알이야 힘들고 피곤해서 싸이무대 다 끝나기 전에 나왔는데 진짜 관객 가지고 되게 잘 놀더라 최고였어
근데 나는 실망이 크고.. 삼지어 싸이님 무대에서 맨 앞줄 섬ㅋㅋㅋ
피버페스티벌 가신분들중에 영상으로 찍는분들있으시면 싸이님 무대영상좀 올려주세요 ㅠㅠ 유튜브에 올려주세요 ㅠㅠ
다리 아파 디질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싱고 싸이님 무대 내내 뛰었음ㅋㅋㅋㅋ
근데 싸이 역시 무대 오래 뛴 사람 ㅋㅋㅋ 딱 혼자 걸어나오는데 ㅍ포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표정으로 다 말한다 뭔 뜻인지 알겠음 저건... 소리 지르라는 표정 저건 앵콜하라는 표정 ㅋㅋㅋ
오늘 블랙존 두번째 펜스쪽에 있었는데 ㅇㄴㅂ분들 ㅇㄴㅇ나오자마자 카메라며 캠코더며...찍을거면 눈높이로 드셔야죠.... 스탠딩원투데이가시나😭뒤에 무대남았는데 우르르나가시고..오늘 싸이님 무대가 제일재밌었는데 안보고가신분들 후회하실거에요..
진짜 피버페스티벌 때 지네가수 무대끝나니깐 쳐 나가는거 봐ㅠㅠㅠㅠ인성 개터짐 싸이도 뭐라 한마디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미친 개싫다 진짜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can_tsleeplove

내가 끝나고 무대옆에서 자유롭게볼수있다했잖아 그래서 거기서 싸이님봤는데 진짜 잘보이더라 이럴꺼면 옆에서 볼껄,,응원봉도 못들고 아무것도 못했는데 나 왜 화이트에 계속있엉ㅅ지,,,
존경하고 오래전부터 팬인 싸이 선배님과 이렇게 같이 춤을 출수있어서 정말 좋았었습니다. 전 성공한 팬인거같습니다.. 이번 유희열스케치북에서의 무대도 너무..멋지십니다.. 무대를 이렇게하는구나라는걸많이 느꼈습니다! 1등 정말 축


피버페스티벌

혹시 본인가수 공연끝나서 팔찌 필요없으신분중에 주실분없으실까요...ㅠㅠ 현금은 오만원짜리만 가지고있어서 커피 깊콘같은거 보내드릴수있습니다 #싸이 팬이에요ㅠ_ㅠ 싸이보고싶어요...들어가고싶습니다 #피버스티벌 #피버 #피버
혹시 본인가수 공연끝나서 팔찌 필요없으신분중에 주실분없으실까요...ㅠㅠ 현금은 오만원짜리만 가지고있어서 커피 깊콘같은거 보내드릴수있습니다 #싸이 팬이에요ㅠ_ㅠ 싸이보고싶어요...들어가고싶습니다 #피버페스티벌 #피버페
결국 그 피버페스티벌인가 뭔가 보고 집에간다.. 싸이님과 함께 전사했다..
싸이 최고 말이 필요 없.. #피버페스티벌 #싸이


맘스터치

오늘 점심은 맘스터치 싸이버거다

고민끝에 맘스터치가서 불싸이버거세트
오늘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감자튀김 사이즈업이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딥치즈버거 맛있다던데 한번도 안 먹어봤어
솔직히 제가 햄버거 싫어했었는데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나서 햄버거 좋아해졌답니다
볼케이노 먹을까 아니면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랑 후라이드 한마리 같이시켜서 먹을까?ㅠㅠ 혼자 먹을거라 냄기구 내일먹을수도있쯤 ㅠㅠ
형 곧 있으면 입대라 위문 편지보낼 준비 하라는데 친형에게 보내는 위문편지는 어떻게 써야하는걸까 군인아저씨께 아저씨의 사랑스럽고 귀엽고 깜찍한 동생이 어제 아저씨가 제일 좋아하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먹었어요 부럽냐?
2. 지금 맘스터치임 무난한게 베스트라고 싸이버거 주문했다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yeon_0516

맘스터치 싸이버거 떨어져서 불고기버거시킴 ㄸㄹㄹ
싸이버거요!! 저는 맘스터치에서 친구가 추천해줘서 싸이버거밖에 안먹어봐써요!ㅎㅎ 딥치즈버거도 먹오보고 싶었는데 400원이 부족해서....ㅎ
맘스터치 싸이버거먹고싶다
조조로 살인자의 기억?보고 맘스터치와서 싸이버거먹는중 완전 햎피햎피🍔🍔
싸이버거... 먹고십은대............................맘스터치가너무멀어


블핑

와이지에서 이번년도에 싸이 블핑 위너 아이콘 악뮤 젝키 바비솔로 리더솔로 영배솔로 원 나왔고 곧 에픽하이 이하이 나오고..진짜 우리 대성이랑 막내 솔로만 안나온거 잖아...이거 실화냐...🖕
헉 저는 왜 블핑과 싸이만 중계 안한다고 뜨죠,,?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_9Q_Q9

원래 블핑이랑 싸이만ㅁ그랬는데ㅜㅜ 아 와나완 보게해줘ㅜㅜ
블핑이랑 싸이할때는 중계 안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ㅠㅠㅠyg쪽에서 중계 안한다고 했나봐요..


애들

뉴스들도 웃긴게 외국에선 애들 성적 자체로 기사랑 칼럼 쓰고있는데 맨날 싸이타령이고 싸이를 뛰어넘니 마니 맨날 비교해. 장르가 다르잖아요 사람들아. 왜 싸이를 뛰어넘어야해 빌보드에 한국인이 그만큼 올라가면 기쁜 거 아냐? 꼭
싸이 아버지 부르면서 애들 오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애들 차근차근 잘 올라가고 있는데 왜 싸이를 넘냐마냐에 집중된 보도들을 쏟아내는지 1도 모르겠고 서열매기기 x같다면서도 서열을 못매겨서 안달들이지 얼마나 더 해야 이미 이룬 성과만으로도 꿈같은 일이 일어났다는 걸 알까
네네ㅠㅠㅜ그래두 애들 보니까 피곤함이 가시더라구요ㅠㅜㅠㅜ 싸이 끝나면 가려구요!
개젛았고 울애들 쩌렀고,, 그래도 싸이 존내 쩌러씀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1016ing_

살짝 긁혔는데 피가 철철났네^^ 어머 긴급이동해서 치료했니? 사진찍어주고 싸인하면서 긴급이동까지 어쩜 ㅠㅠㅠ 싸이님공연끝나고서도 애들 안가고 있었다던데 뭘까아? 이게 아닐수 있겠지만 만약 오늘 피버페 공연 후 사진찍
아 미친 애들 언렁 가싸이서봣어ㅠㅠㅠ


콘서트

싸이 시청 콘서트 땐 싸이 측 요청도 있었고 경찰 스스로의 판단도 있었기에 서울 경력을 싹다 잡아넣어서 그 정도였는데 코뮤페도 경찰 측에 미리 인원 관리 요청했으면 어땠을까나.
싸이 시청 콘서트 때 경험으론 못해도 1개 격대는 인원관리로 보내야 좋을겁니다. 그러나 이미 물건너 간듯.
싸이가 엔딩맞지?나 전에 딴 콘서트갔다가 싸이가 앵콜까지 14곡해서 뒤질뻔햇다 7곡할때 못버티고 나왓지
서울광장에 관한 안 조은 기억이 있어 싸이 서울광장에서 무료 콘서트 할 때 갔다가 소주 뿌린거 머리에 다 맞았...
지금 뭔가 서울시청 근처인데 싸이 노래가 존나 큰 베이스랑 함께 나오는데... 싸이 뭐 콘서트하나???? 존나 베이스가 여기까지 느껴진다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_C12_H22_O11

싸이 콘서트는...항상. ... 진리다. ....
싸이넴 콘서트ㅜ가면 레알 한 5키로 빠질 수 있을듯 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170804] 싸이 콘서트 게스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젼나 웃겼다,,, 싸이 나중에 콘서트 함 가보고 싶음 한번 갔다오면 삼키로는 빠질듯
성우야 싸이 콘서트에 가 보았니 재밌고 지친단다 약간 뽕 맞은 거 같음 뽕 맞아본 적은 없지만 맞으면 약간 그런 기분 아닐까 싶은데
내일요 ㅋㅋㅋ 그래듀 오늘 마지막에 '싸이 콘서트' 잘 즐기고 왔어요 후회않다 ㅋㅋㅋㅋ 덕분에 즐겁게 보고 지인분들이랑 회포풀고 들어왔어요 먼데서 일부러 와주시고 진짜 감사했어영 언젠가 저도 보답을!!
오늘 의도치않게 ㅅ싸이 콘서트에 잡혀잇다왓다 솔딕히 재밋긴 진짜잼따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voi1244

완전완전 나중에 싸이 콘서트 하면 같이가자
사람들이왜 싸이콘서트 가는 이유를 알겠어요 ㅋㅋㅌㅌㅋ 막 뛰지않을수 없게 만들어요 10시 제한없엇으면 언제까지 했을라나
스퀘어님 지금 신청해요ㅋ 170903ᆞ라이트리페스티벌 170826ᆞ에너지나눔콘서트 170820ᆞ도심속봅슬레이 170805ᆞ싸이콘서트~너무 많이 신청했나봐요ㅋ 몇장밖에 없었서 넘 아쉬운 맘에요ㅎ 부탁드려요^^
라임트리는 사정상 업로드 안하는거고요~ 광화문은 폭우속에 살릴 사진이 너무 없어요 ㅜㅜ 싸이콘서트도 너무너무 멀어서 별로 찍은게 없습니다 ㅜㅜ 에나콘이랑 살릴만한것들 한번 추려볼게요 ^^;;


마지막

마지막 (싸이) 바로 전 순서예요‼️
마지막 공연 (싸이) 전이래요!!
짜즁나네여... 아마지막이 싸이님이시군여..ㅋㅋㅋ 근데쟤네는 코뮤그거때매 저렇게ㅣ된거라면서요? 그래서더빡칩니다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Stella_1013

마지막까지 너무 미친듯이 놀아서 힘들어 죽겠음ㅋㅋㅋㅋㅋㅋ 진짜 시청에서 싸이보는거 두번째인데ㅋㅋㅋ이번엔 진짜 머리풀고 놀았다ㅋㅋㅋ 오늘 라인업 하나부터 열까지 다 대만족ㅋㅋㅋㅋㅋㅋ
나 싸이 마지막 곡 남기고 ㅂ진짜 밀려서 설 힘도 없어서 나와서 집에 와써 ㅠㅠㅠㅠ츄는 오디야 안 다쳤어??
싸이가 마지막으로 내 다리 신나게 박살내고갔어
제가 얼마나 힘들엇냐면뇨 마지막에 싸이님 보고싶었는데 못보고 집와바럇어요
정말 극소두다. 그리고 애교도 많고 하는짓자체가 너무 귀여웠다.ㅠ0ㅠ 멘트할때 옆사람얘기하면 리액션하고 방방거리고 마지막에 싸이연예인부를때 방방거리면서 뛰는데 개귀여웠다 ㅋㅋㅋㅋㅋ 계속 방실방실웃고 방방거리는데 너무귀엽다


공연

싸이공연도 보다가야지 재밋닼ㅌㅌㅌㅋㅋㅋㅋ
지금 싸이 공연 중인데 그래 이게 페스티벌이지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yobaby_h1

싸이가 왜 공연의 신인지 알 거 같아....
싸이 공연 존나 재밌는데 뛰다가 배 존나 아파서 나옴
오늘 무슨 날인지, 선유도 촬영 간 곳에서는 몰랐는데 불꽃축제 한다구 사람 많았고, 집 가는 버스 갈아타려고 시청왔더니 싸이 공연중이라 사람,, 그냥 택시탑니다. 🤗
싸이공연까지 혼자 미친사람처럼 제대로 소리지르고 즐기다 왔서요ㅠㅠㅠㅠ 너무행복하네ㅠㅠ 싸이진짜 멋있다 진짜 공연잘하고...아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보네ㅠㅠㅠ 오늘 할수있는거 다하고간다❗️
와싸이공연진짜꿀잼ㅠㅠㅠㅠㅠ
헉! 그렇군 그게 무슨 페스티벌인지느뉴잘모르지만ㅋㅋㅋ 싸이공연을 보다니 ㅠㅠ!! 엄청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흘동안 잠을 7시간 밖에 못 자서 오늘 진짜 캠 찍고 집 가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제 안의 흥본능이... 싸이 공연까지 다 보게 만들어버렸어요..... (아들램들: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bbyabb_atm

아 역시 공연은 싸이ㅜ 난 누굴보러 거길 간것이냐며 ㅠ
싸이공연 보신고에여?? ㅋㅋㅋㅋㅋ
아눀ㅌㅋㅌ 싸이공연은 포기하구.... 7시간동안 서있어서 도저히 볼 그게 아니여서 흑흑
어제 싸이 공연 처으봤었는데 진짜 앵콜 겁나 오래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막차 놓치는 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주최측이 10시까지 빌린 거 아니였으면 첫차시간까지 할 기세던데ㅋㅋㅋㅋㅋ
그래도 싸이공연땜에 그리고 불판분이랑 같이 즐겨서 그건 재밌었어...근데 대휘다친것도 모르고ㅠㅠ그것땜에 좀 속상했다
싸이 넘어설까도 환멸나고 공연장 무개념도 환멸나고 스밍 투표 단합 안되는 것도 그렇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욕부터하는 인간들이 같은 팬덤이라는 것도 환멸나고 무엇보다 민족전통명절이라는 게 대환멸이다 #싹다끄지라


블랙핑크

아 저거 블랙핑크랑 싸이 중계안해준다는거 가튼데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_owao_owro_33


뛰고

피버페 시야가 좋으면 뭐해 ㅜㅜ 앞에 카메라 때문에 하나도 안보임. 됐고 제일 재미있었던건 싸이 ㅜㅜ 폐 한쪽 사라질만큼 뛰고 소리지름 ㅜㅜ
피바 와나완이랑 싸이가 나 다이어트 시켜줫어... 팔열심히흔들고 노래부르고 뛰고
아아아아아가각이제집왔다ㅜㅠㅠㅠㅠㅠㅠ싸이님공ㅇ연다보느라고무릎연골이랑발이다부서진서같아엄청뛰고소리질러서목도너무아프다
남의 헌금이 더 크고 남의 여교인이 더 예쁘고 내가 하는 설교들은 뭔가 좀 어설프고 그렇다고 죽을수도 계속 이대로 살수도방언으로 무논리로 늘어놓을 뿐이고 외쳐 외쳐 목이 터져라 외쳐 눈물터지고지고 팔짝 뛰고 신앙심도뛰고 싸이비-pray now


둘다조아

둘다조아 연상 다조은데 케챱최고 싸이다 둘다조아 쪽꼬 둘다조아.. 냉면이줴 물냉(비냉매움) 로제소스...ㅎ 칮ㅈ즈!!
둘다조아 사람싫어 소금 싸이다 둘다싫어 딸기 둘다싫어 댕장찌개 물 둘다조아 치즈


연상

둘다 좋아... 연상 설탱 싸이덜 솦트콘 땔기우유(초콜릿 극혐하는 새럼) 생크림케이쿠 된장찌개ㅐㅐㅐ무조건ㄴㄴ 냉면자체를 별류.. 난 온육수 크림숴스 칮돈깨스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don9_twt

광어!!! 연상!!! 둘 다 싫ㅇㅓ!!! 싸이다!!! 하드!!! 딸기🍓!!! 칮즈!!!! 삼겹살먹고싶다!!!! 물낸!!!! 쿠림쒀스!!!!!! 고구마치즈 돈가스!!!!!!! (세계평ㅎㅘ)
연어 연상취향 설탕 싸이다 콘 초코 케바케 둘 다 물냉 토마토 치즈
연어 연어연어여너여어녀어녀연어 연상? 글세 감자에 소금ㅁㅁ 싸이다~~~~ 콘이 싫어서 퍼먹는 아수크림 둘중 고르면 하드바 초코코코퐄촠초코초코초코초코우유 둘다 그저그럼 굳이 고르면 생크림케익 글세 밥먹어야하니까 된장? 물냉.(단호 난 매운거 싫음 치즈!


치즈

엥 여러분 딥치즈버거 별로임 난 치즈도 좋아하고 싸이버거도 좋아하는데 이건 그냥 싸이버거에 치즈 한장 될려나 그게 끝임 치즈맛은 그냥 씹다가 아 치즈인가 싶을정도? 그냥 그렇다구....
광어. 연하 설탕 싸이다 소프트콘 초코우유 치즈케익 냉면 물냄 파스타극혐 치즈돈까스
진짜 맛있습니다ㅋㅅㅋ 월래 싸이버거 먹는데 딥치즈버거 먹다가 나중에 불싸이버거
헉 진짜?? 말 그대로싸이버거에 체다치즈소스 뿌린 맛이야!! 개짱맛있어❗❗❗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Cute_Cool_Bae

싸이버거 ㅆㅅㅌㅊ 자매품 딥치즈버거도 ㅆㅅㅌㅊ
흐음 싸이버거말고 딥치즈 먹을랭
체다치즈 녹인맛 좋아하시면 꽤 충분히 만족하실 거예요..! 치즈 흠뻑 묻은 싸이버거 느낌이에요
딥치즈버거 먹을까 불싸이 먹을까 ,, 둘 다 넘 먹어보고 싶었던건데8ㅅ8
안됀대요ㅜㅜㅜ그래서 포기했어요..orz 딥치즈에 토마토넣으려했는데 포기하구 싸이버거시켰어요ㅠㅠ
토마토에 치즈도 올라간거 먹었어요 싸이버거는 어디 햄버거에요?


싸이

잊지맙시다 그는 95년생이고 청소년기를 싸이감성과보냈음을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gureumreum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LunaRoad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MINggomul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molla2numa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fly_JH0529

싸이 워너원 무대 피버페스티벌 맘스터치 블핑 뛰고 bae_ham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