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먹고

사실 뭐 미오랑 결혼하고싶다 미오를 사랑한다 얘기하긴해도 현실적으로 봤을땐 혼자 일하고 혼자 밥먹고 혼자 집에서 자고 하니까 너무 외로울 지경이다.. 이럴때 트위터가 없었더라면 더 외로웠을거야 계속 여친타령하는것도 그거 때문이고...
벌거벗긴채 팔다리 묶어 변기에 앉혀놓고 잠도 거기에서 자게하고 밥만 먹여주면서 "먹고 자고 싸고 다 할수 있으니 불만 없지?"라고 물어보고 싶네요. 밥먹고 사는걸로 만족하면 짐승이나 다름없지 그게 사람의 생활
아 김밥먹고 자고일어나서 댓림하고 공부해야지 졸려.. .
요새 밥먹고 작업하고 밥먹고 작업하고 자고 가 다라서 너무 심심하다...
흑..흡....(정신이상해질거같애...)매일 집에서...작업하고 밥먹고 자고 싸고 다시 작업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술제 준비때문에 바쁘고 그래요.... 어제는 학교 형한테 잡혀서 두시까지 술주정듣다가 고블린만 보고 자고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밥먹고 학술제 회의하고 지금집옴........... 간즈앙국수.....
졸업식하고나면 성인이니까 밥먹고 놀고 밥먹고 술먹고 숙소잡아서 간식먹고 술먹고 자고 일어나서 해장하고 놀고 먹자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Z0_Mah

게임방에서 자고 밥먹고 생활하는 애들이라구 동네 사람들 전부 자기 자식들한테 공부 안 하면 저렇게 되는 거야... 하고 욕먹는데 얘네 밤되면 게임방 문 닫고 드라이버로 펌프 뜯어서 현찰 꺼내고 당구 큐대 들어서 금덩어리 닦는
ㅎㅎㅎ 정답입니다~!! 쉬다 게임하고 쉬다 밥먹고 졸리면 자고 책보고 영화보고 싶은거보고 그러려구요~으히히~
하루에 16시간 자고 한시간 밥먹고 기타등등 하고 7시간 덕질할래
요즘은 점심때쯤 일어나서 밥먹고 산책다녀오고 트위터좀 보다가 운동하고 밥먹으면 밤9시. 이것저것 하다가 침대에 누어 게임하고 트위터하다보면 새벽3~4시쯤 잠든다. 참으로 규칙적이다. 조금만 부지런해서 밤에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더 좋으련만 조금 아쉽다.
아~~~ 운동을 해야겠는데.. 저녁이 되어야 정신이 들고, 정신들면 일해야하고.. 운동은 돈만 까먹고 있고..ㅠㅠ 아침을 활용해야하는데..ㅠㅠ 잔다.. 눈뜨고 또 잔다. 밥먹고 또 잔다. 자고 자고 또 잔다..
오늘 잠도 잘 자고 개운하게 일어나서 밥먹고 커피 빨며 열심히 할일 하고 있었는데 3시 즈음부터 편두통끼가 몰려온다. 아오...
주된 일에 대한 애착을 최소화하고 되도록 겉돌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었다는 걸 곱씹는 요즘, 그래서 일없는 낮 동안 뭐라도 하려고 아등바등했구나 싶었다 3시까지 자고 천천히 밥먹고 느지막이 출근하는데 이 기분이 낯설다

낼 공강시간에 방청소 싹 하고 한숨자고 밥먹고 짐싸야지
오늘도 푹 쉬었지? 아무것도 안하고 티비보고📺밥먹고🍚자고😴반복했으면 좋겠다 아무걱정 말고 치료 잘 받고 몸보신도 잘하자♥️
ㅣ발 지금부터 9시간 빡공하고 한시간 자고 시험보고 밥먹고 방청소하고 짐싸고 한숨 자고 화장하고 수업갔다가 집간다
어,,, 좀 죽고싶다 이번주 계속 4시간 자고 셤치고 밥먹고 공부하고(- 이거 반복했더니 지금 눈이 좀 한계임 감았다 뜨기만해도 실핏줄 땡기는 느낌 들어
1시간반만 자고 일어나서 밥먹고 공부라고 학눤갓다가 밥먹고 공부하고 트위터하고 자야지 아마 공부시간과 트위터시간은 비례할거같음
네게서 떨어져.)나도..!얼른 어른이 돼서 원이랑 같이 살고싶어..!매일매일 같이 밥먹고, 놀러가고, 자고 집에서 뒹굴거리기도 하고..!(저도 너를 따라 헤실헤실 웃어보여)
만나서 영화보고 밥먹고 게임하고 놀고 자고 놀러가고 점심먹고 헤어져야지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DAP1230

이거 다 제꺼에요 하고 치우고 팔고 밥먹고 자고 큰집가고
3일째 하는거없이 잠만 늘어지게 자고 밥먹고 영화보고 뮤지컬보고 돌아다니고 하고있는데 이래도 되나싶다
집들어와서 지금까지 밥먹고 자고 뒹굴하고있음 쏘해피
고 3학생들이 밥먹고 자고 공부하고 이 세가지만 한다는데 한 회사의 책임자가 되고 어른이 되면 밥먹고 자고 일하고 이 세가지만 하게 될것이다 지금 힘들고 고달퍼도 열심히 사는건 미래가 존재하기 때문이니까ᆢ모두 가끔은 하늘을 보는 여유도 가졌음 싶다
내가 자고 싶을 때 두어시간 자고 일어나서 하고 싶은 거 하고 또 졸리면 두어시간 자고 일어나서 천천히 커피 마시고 산책 갔다가 밥먹고 책보다 잠들고 일어나서 영화보면서 밥먹고 햇음좋겠다
고딩때 0교시때부터12시?반? 점심먹을때쯤 애들이깨움 그러면 그때가서밥먹고 교실올라와서 과제하다가 다시잠 다시자고 일어나면3시쯤 화장하고 학원감 버스안에서 잠 집가서 또잠 뭐야 나 하루에 10시간이상은잤네
1교시 일단 수업들으면서 졸다가.. 2교시 자고..3교시 자고..(?) 4교시 멍때리면서 수업듣다가.. 밥먹고 5교시 자던가 놀던가 하고.. 6교시 자고.. 7교시 멍때리다가 자고..(?)

오늘은 일찍 일어나서 다시 안 자고 알차게 독서하고 밥먹고 커피마시고 목욕도 함!
오오 구름이 벌써 두번째 산책.. 햇살 명월이는 밥먹고 자고 있는 평화로운 오전이개🐾(는 언니는 전쟁중) 를 하고 있네여 하하하... 좋은주말보내세요!
본가 내려가는 기차가 오늘 22시 30분 S 수서역. 오늘 APEX A조 최종진출전 19시 . 새벽까지 시계 맞다이 하고, 과제 해서 졸리니 낮잠자고 밥먹고 에펙보고 집가자
아 오늘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늦게일어나서 티비보고 밥먹고 자고 일어나서 누워서 하루종일 유투브보고 옆에선 고양이들이 자고 있고 너무 보람차당
진짜 집와서 씻고 눕고 먹고 잠들고 흐어억 언제잠들엇지 하고 일어나서 안방가서 다시 자고(???) 흐어억 하고 일어나고 내방와서 또 누워잇다가 밥먹고 또 누웟음
절하는거 지켜보고 같이 밥먹고 술잔도 기울이고. 오늘따라 차분하고 조용한 성룡이 힐끔대다가 눈 마주치고 웃고. 별 거 아닌데 알아서 지방도 쓰고 상도 차리는거보니까 나이 차 새삼 느껴서 어색한 율이. 멀뚱히 있다가 술 마셔서 운전 못 하니까 자고
댛 애교 많고 사람 좋아하고 애정 표현하기 좋아하는 아이인데 외동이고 부모님이 맞벌이 하셔서 늘 솜이네 집에 맡겨짐. 같이 밥먹고 놀고 숙제하고 한 이불에서 자고 가는 날도 있음 댛의 채워지지 않는 애정과 외로움을 솜이 대신 채워주고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kai_jonini

맨날 혼자 머리 박고 자책하고 울다가 아무말 트윗 하고 밤에 밥먹고 자고 살찌고 학원 가서 집중 안 하고 놀고 자고 먹다가 세상 힘든 척 다 하고 집에 와서 또 혼자 자책하고 울고 무한반복•• 이렇게 사는 게 무슨 의미가 있으리••
한 5시쯤에 와서 마감하다가 자고 일어나서 씻고밥먹고학교갔다가 마감하고 자고,,,,
새벽 5시에 눈떠서 이것저것 주섬주섬하고 양치하고 자고 일어나서 낫또먹고 과자먹고 밥먹고 빵 묵었어요. 포도도 먹었어요. ㅋㅋ 하루 1봉이요? 삶을 무슨 재미로.. 글구 뻥튀기 뭔 맛으로 드세요?.... 😳
나 자고 일어나서 수메하구 다시 잠들었다가 다시 수메하고 밥먹고 좀 놀다가 뒹굴거린거 밖에 한게 없다
집에서요....? 으음.... 평일에는 식사하고 씻고 잠자고..... 주말에는... 공부하고 집안일하고 공부하고 밥먹고 공부하고 집안일하고 밥먹고... 자고..
170930 맨날 주말 휴일 일상이 똑같아서 고민이다 느지막이 일어나 공부 하고 밥 먹고 공부하고 밥먹고 공부하고 야식 먹고 공부하고 자고. 중간중간 트위터랑 드림 연성 하는데 개선이 필요하다. 지겹기도 하고 스트레스 받고 건강도 안 좋아지고.
음~~~ 늦잠잤어~~오후 1시나 되서야 일어나서!! 밥먹고!! 집안일하고!!! 고먐미랑도 놀아주고~~겜이도하고!!! 낮잠도 자고~~ 코크는 어제 재밌게 잘놀구왔어?

너무 피곤해서 일하고 집에와서 아무것도 못하겠다 한 6시반쯤에 집에도착해서 대충씻고 잠깐 자면 8시... 일어나서 비몽사몽 밥먹고 또 잠와서 암것도 안하고 있으면 11시... 근데 또 잠이온다 그래서 자고 다음날 8시... 다시 출근... 무한반복..
일단 자고 12시에 회의하고...4시에 합주하고..밥묵고 집에오면 일요일 끝나는데 실화냐?그냥 합주 끝나고 밥먹고 저녁 마네키 갔다가 집가야겠다...녹음러들 노래 듣다가 나까지 노래 부르고 싶어졌자너~
앤캐가 과제를 안하고 밥먹고 자고 일어나서 먹고 또 잔다.....


일어나서

영양제 먹은 뒤로 하루가 너무 길어져서 당황스럽다... 전엔 아침에 일어나서 밥 먹고 졸리면 자고 다시 일어나서 뭐 하나 하고 나면 하루 끝났는데 이제 낮잠도 스킵하고 이것저것 다 하고 났는데 아직 초저녁이라니...
헤헤 저 이제 조금 괜찮아졌어요! 아까는 체해서 6교시에 화장실 간다고 하고 화장실 가서 너무 어지러워서 못일어나서 6교시 날려먹고 7교시에보건실 갔다와서 지금까지 자고 일어나니까 조금 괜찮아졌어요!!
ㅠㅠㅜㅜ...5시에 빌빌거리면서 저녁먹고 이불 둘둘 둘러맨채로 동생하고 토론하다가 까무러쳐자고 혼자 슬퍼하고 자고 약먹고 일어나서 뒹굴거리다가 지금
오늘은 8시에 일어나 남편배웅하고 고양이 밥약주고 다시누워 12시까지 억지로 자고 12시에 눈이 떠졌지만 다시 2시까지 그냥 누워있다가 2시에 일어나서 아침약 먹고 다시 하루종일 누워 유튜브를 보다가 6시가 되자 청소기를 돌리고 그리고 다시 그냥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cestmoi82

구이 자고 세시나 세시반쯤 일어나서 봄봄 먼저 하고 애들이랑 탈주해서 저녁먹고 제망매가부터 천천히 훑고 관동별곡 맨 마지막에 확실히 끝내자
일단 6시까지 자고 일어나서 1시간 반 공부하고 잘봐줘보면서 저녁먹고 독서실가면대겟ㅅ댜!
자고 있는 내 옆에서 골골대며 앉아 있던 목적이 이거였어? 일어나서 밥 먹고 들어와보니 내 자리 떡하니 차지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자고.. 일어나서.. 일하다가... 밥 먹는 것도 까먹고 일하다가.. 밥 먹고... 트위터하고... 일하고... 다시 자고... 이런 삶 괜찮은다
방금 말했던 세가지 다 내가 잘 먹는거지만.. 뭐, 싫어할수도 있지! 건강이 걱정되지만 뭐 어때 좋아하는거 먹고 사는게 좋으니까! 잘자고, 일어나서 스트레칭하고! ㅡ음, 노래방은 나중에 내가 같이 가줄테니까. 푹 자라구?
방금 말했던 세가지 다 내가 잘 먹는거지만.. 뭐, 싫어할수도 있지! 건강이 걱정되지만 뭐 어때 좋아하는거 먹고 사는게 좋으니까! 잘자고, 일어나서 스트레칭하고! ㅡ음, 노래방은 나중에
아리사도 살짝 옮았을 거 같긴 한데, 몸이 은근 으슬으슬 해서 ? 하고 그날 바로 따뜻한 물과 약 먹고 일찍 누웠다가 따뜻하게 푹 자고 일어나서 앓아눕지는 않았을 거 같아요...ㅋ ㅋ ㅋ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침 먹고 다시 잠들었다가 일어나서 차 마시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일 내내 먹고 자고 관극하고 놀고의 삶이라니 너무 좋다 여행 안 잡은 것도 잘한 것 같아ㅠㅠㅠㅠ
오늘 실컷 자고 일어나서 1시에 아점먹고 덕질하다가 빨래하고 방금 피자먹고 나니까 벌써 6시....
휴일 첫날 일기 자고 일어나서 먹고 간식먹고 가챠돌리고 게임하고 먹고 자고 일어남((지금)
오늘 일어나자마자 과일먹고 떠들다 짐옴기고 점심먹고 떠들다 빵&티타임에 옴총 떠들구 선물개봉식하고 떠들다가 잠깐 자고 일어나서 저녁먹고 떠들다 잔다... 왜 우리가족은 말이 많은가.....
둘이서....둘이서 같은 침대에서 인나서 꼭 끌어안고 있다가 같이 더 자고싶다 하면 그냥 출근 안하고 더 자요......오후 2시까지 자다가 일어나서 점심 먹고 행복한 뚱냥이로 살고 있답니다..
지은이가... 전날 밤 2시에 자고 7시에 일어나서 아침으로 식빵 조금 먹고 대학 면접 보러 간 다음 면접 끝나자마자 점심도 못 먹고 도넛 하나 대충 사먹은 다음에 과외 가서 3시간 동안 글쓰고 합평하고 서울역 멤버쉽 라운지에 널부러져 있다...,,,


놀고

친구 집 갈 때 마다 몸무게 ㅈㅐ는데 저어어어 번에 63인가 였는데 지금 62야 난 맨날 놀고먹고 구르고 눞고 앉아있는데 살이 빠졌다고 그리고 난 요즘 자고 일어나면 팔다리가 저릿하고... 그니까 지금 근육이 빠진거란거..........운동싫어....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wlgh7535

네루의 너무귀여운점 네루아빠 플밀레가뭐야? 데일플레이어 밀레시안이라고 에린안구하고 에린와서 놀고먹고 자고하는애들이야. 아빠는 플밀레설정이야! 네루0ㅁ0 데일모든고통은 다 주밀레가 받아줄거란다 네루나도 플밀레할래!
네루의 너무귀여운점 네루아빠 플밀레가뭐야? 데일플레이어 밀레시안이라고 에린안구하고 에린와서 놀고먹고 자고하는애들이야. 아빠는 플밀레설정이야! 네루0ㅁ0 데일모든고통은 다 주밀레가 받아줄거란다 네루나도 플
일단 오늘은 자고 내일 신검하고 서류 제출할 거 다 하고 목요일 오전엔 시험공부하고 오후엔 학교 가고 금요일 오전에 시험 다 끝내면 친구들이랑 밥 먹고 좀 놀고 다음주 추석엔 일주일 동안 아무 것도 안 하고 다다음주에는 과제 시작하면 되겠지
저...공부하고 놀고 놀고 놀고 먹고 자고...?
계속 3시에 자서 7시에 일어나고 학교에서 시험 보고 와서 집에 있고 학원가고 집에 와서 공부하고 놀고 또 3시에 자고 오늘이 마지막인데 오늘 밤새면 쓰러질까..? 오늘 밥 한끼먹고 버티고있고!!ㅎ
퇴사하고 한 달 내내 놀고 먹고 자고 놀고 마시고 먹고 놀았더니 지겹진 않고 더 놀고 싶다... 취직 싫어요 백수 좋아요...
뭘 해야 재밌을까 ㅜ ㅜ 아무 것도 재미가 없고 의욕도 없고 하기도 싫고 걍 그래.. 원래 일을 안 주는게 문제였는데 이제는 걍 제가 할게여!! 할 의욕이 없다는 것이 문제여.. 걍 대충 놀다가 집에가서 또 놀고 먹고 자고 하고 싶엉

석사 하면서 같이 먹고, 같이 놀고, 같이 공부하고, 같이 자고 친구들하고 거의 가족처럼 친해진 느낌이고, 친구들도 그래서 너무 좋음. 너무 좋네...
근데 사람은 항상 이렇게 공부하고 일하면 언제 놀고 먹고 자고 쉬냐... 인생 즐기려고 돈버는데 왜 돈벌기 위한 준비와 과정이 내인생을 다 잡아먹어... 아... (결론:과제ㅈㄲ
y y) 응....몸...은 되도록 아끼면서 하고 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잠도 제때 잘 자고, 잘 먹고, 잘 놀고 있거든요...!
ㅋㅋㄱㄱㄱㅋㅋㅋ젊은 님!! 저는 요즘..... 뭘 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ㅜ 학교 다니고.... 놀고 먹고 자고 싸고 하면서 지내는 거죠.....!! 님은 뭐하고 지내셨어요~!!
oh se yo 쑥님 저희집 와서 먹고 놀고(겜하고) 자고가심
연휴엔 여름에 하다 멈춘 그림책 색칠 하고 영화 보면서 새벽까지 간식 먹고 놀고 강변에 산책도 다녀오고 멍~하게 하늘도 많이 보고 낮잠도 자고 맛있는거도 많이 사먹고 글도 조금 써보고 음...맥주도 한잔할까? 하여튼 열심히 놀자
오늘 시험 마지막인대 진자 놀자고 하면 엊저지 난 자고 먹고 놀고핸드폰하고똥ㅁ살건대•••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jibebonejuseyo

침대에서 모든걸 하고 싶다...코타츠 이런건 없으니까 침대 테이블 같은걸 사서 하루종일 거기서 먹고 놀고 자고...
나도 엄청 잘 거같아..!! 자고 먹고.. 놀고.. 아마 그러겠지..? 연휴 완전 순식간에 없어지는거 아닐까...싶기도 하고..!
엨ㅋㅋㅋ 그렇군요! 저도 마찬가지에요! 놀고 먹고 공부하고(?) 자고!
먹고놀고자고싶다 무전취식하고싶다 탱자탱자하고싶다 뒹굴뒹굴하고싶다
용이(용기있는바람아래에서) 머리카락은왜긴지지도모름그냥잘먹고잘싸고잘놀고잘사냥하면서크다보니머리길이가길어져있었다/머리는감는다기보단빤다강가에가서몸풍덩담가서머리카락첨벙텀벙꽈악꾸악하고질질나와서쭈욱짜고드러누워자고인나면말라있다/체르만나고나서머리가개털에서인간털되감
아니, 별로 뼈 빠지고 싶진 않은데. 배구 하고 먹고 자고 놀고 뒹굴고 남는 시간에 꼬마 주장 군이랑 얼굴 보면 안 돼?
퓨리님 저는 오늘 하루 종일 자고 놀고 먹고 연휴가 계속 되길 바라고 있어요 맛있는 음식 많이 먹다가 배가 빵하고 터졌으면 좋겠는데... 연휴 제발 가지마ㅠㅠ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ibyujeu

마자요마자요!! 이제 와장창 놀고 먹고 자고 트위터 하고 난리 대잔치 대잔치해야죠!!
탈주하고 싶다 짱 편한 환경에 있어도 더 짱 편한 환경을 찾아 떠나고 싶은 마음 아니 그러니까 저는 연휴 내내 방에서 자고 먹고 놀고 싶은데 세상 관습이 뭐라고
애들아 다음생이 있다면 연예인 말고 그냥 평범하게 살아 잘 때 자고 쉴 때 쉬고 자기 나이에 맞게 놀고 공부하고 일하고 밥도 제때먹고 모르는 사람들한테 욕먹을일 없는 그런 삶.


잠도

굶디마를 하면서 몇백일을 빞님과 지세우며 같이 음식도 노나먹고 잠도 같이 자고(?), 부비부비도 하고(???), 춤도 추고, 첫눈도 맞고, 비도 맞고...
개우울하다,,,,...나사먹어서 개기분조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헛개수 차갑게 드링크할려다 조아하는 술도 깨먹고.....수습빨랑하고 일찍잘려고 그래도 일찍 작업하고 정리하고 컴껏는디 수습한다고 잠도못자고...
하루에 작업하고 싶은 양은 잔뜩이고 밥도먹고 잠도자고 건강관리도 해야하는데.. 시간이 너무 부족하구... 손목 아작날거같구.....
[창윤] 오빠 잘잤어요 ? 점심은 먹었을려나 ? 맛있는 밥 꼭꼭 씹어서 먹어요 💞 밥 먹고 낮잠도 자고 휴식도 즐기고 하고싶은거 다 하면서 화요일도 의미있는 하루 보내요 ➿ #행보기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NustinWorld

음..일단 어른이 되어야겠죠..? 밥 열심히 먹고 잠도 잘자고 공부도 열심히 하고...? 그러면 어른이 될까요..?
아무튼 제가 하고싶은 말은 제 몸을 좀더 돌보라는 뜻입니다. 잠도 안 자고, 밥도 안 먹고, 제 주변에 챙겨드려야 할 분들만 수두룩하지 않습니까.
요즘 나는 잠도 7~8시간씩 꼬박 꼬박 자고 중간에 깨지도 않고 악몽도 안 꾸고 밥도 잘 챙겨 먹고 다이어트 스트레스도 전혀 없고 체중도 잘 유지 되고 있고 우울한 생각도 거의 안 하고 죽고 싶다는 생각도 안 한지 꽤 됐다
오늘도 너무 수고 많았어요 오늘 보니까 피곤해 보이던데 새벽에 사녹하고 본방하고 힘들죠ㅠㅠㅠ 밥 잘 챙겨먹고 잠도 잘 자고....ㅠㅠ 아프지말구요ㅠㅠㅠ
그러면 이불 안으로 꽁꽁 숨어버리면 되죠. 아니면 예쁜 커튼을 달아놓을까요. 하고 따라서 웃고... 힝 둘이 포카포카한거 넘 좋쟈요,,ㅠㅠㅠㅠㅠㅠㅠ ㅎ흐흑 같이 밥두먹고 잠도자고 목욕도하고 떡쳐 얘두라,,,(?
그래서 지금 피겨강김 어딨지요? 아직도 초졸이고 이제 두번 만났고??? 저는 궁디 팡팡도 하고 치킨도 먹고 같이 집에서 잠도 자고?????
오이카와랑 결혼하면 하고 싶은게 너무 많았어. 같이 밥도 먹고 싶었고, 쇼핑도 해보고 싶었고. 쉬는 날에 같이 집안 청소를 하다 피곤에 지쳐 잠시 낮잠도 자고 싶었고. 이것도 저것도 하고 싶은게 얼마나 많았는지 그 일을 하다보면 하루도 지루할 날이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do_right_

전화 받은건 쌤이었고 뭔 사정인지 몰라도 학생들 전체에게 시간이 늦었다며 집으로 가서 밥을 먹고 잠도 좀 자고 4시간 뒤에 와라 라는 공문이 내렷다고 함 (그때 시각이 새벽 5시엿다) (이유느 모름) 그러다 집으로 갓는데 무슨일인지 궁금해하고잇느데
전문대다닐땐 아싸였지만 괜찮았다. 시험기간마다 주는 삼김 아침부터 줄서서 받아먹고, 성년에날에 아벤느 미스트도 받았다. 버스 기다리는 동안, 공강시간 동안 도서관 가서 소설책보고 잠도 자고 컴터실에서 네이트 게임하고 그랬는데.
여튼 요즘 백민은 매일 게임을 따내서 밤새 만남을 갖거나, 도둑처럼 낮에 호텔을 슬쩍 빠져나와 만난다. 그동안 잠도 자고 ㅎ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한다. 그래서 이제 민도 영어 몇 마디 찔끔찔끔 하고 라스vㅔ가스 지리도 쫌 암 ㅎㅎ (백:흐뭇
세운아 연휴동안 맛난 것도 많이 먹고, 잠도 많이 자고 , 노래도 즐겁게 하고, 가족들과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있길!!!!! 행복한 한가위 되세운~^^
아야 안 해! 울 일 업다! 사해는 밥도 잘 먹고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잠도 잘 자고... 건강하다!
일단 마감을 얼른 해야 해ㅋㅋㅋ 그리고 노래도 부르고.. 미뤄둔 잠도 자고 게임도 하고 먹고 주말의 나처럼 보낼 것 같아 너는?
+ 드림주에게 드림캐란? 삶을 사람처럼 살수 있게 만드는 사람 밥도 안먹고 맨날 아픈 날 덜 아프고 잠도 일찍자고 다음날 아침을 가볍게 하고 유일무일 밥을 먹으라하면 네 하고 밥을 먹게 하는 사람

먹고하고자고 밥먹고 일어나서 놀고 잠도 밥도 일어나면 Noleng_Y

맛있는 것도 먹고, 열심히 일하고 늘어지게 잠도 자고, 그리고 누구나를 열렬히 사랑하기도 하고, 기쁠 때는 웃고 슬플 때는 울고 그러면서, 그러면서 살아 있다는 거잖아. -九雲夢
무사히 서울오고 이제 맛있는거 먹고 푹 쉬고 못 잔 잠도 푹 자고~~ 추석연휴 즐겁게 보내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ㅠ 건강 맨날 하고😀🤧
내가 일본 다녀온 다음에 밥도 잘먹고 잠도 잘자고 울증도 조증도 없고 2주동안 비상약 한번밖에 안먹었다니까 아싸 하고 빼버린듯..그래도 말은 해주지!!! 말했으면 내가 안된다고 화냈을게 뻔하니 말없이 바로 빼버린듯 (환장)
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방금하루존일 같이잇어주면안돼? 보고 생각낫어요 그거 듣고 하루종일? (저녁까지 같이 놀자는 거려나.) 좋아. 하고 같이 저녁도 먹고 놀다가 밤에 잠도 자고 가라고 해서 같이 잣으면 좋겟어요...
🤔 한국에서도 잘 안 걸리던 구내염이 생겼다... 여기와서 잠도 정말 많이 자고, 비타민B도 먹고 하는데 대체 왜 그러지하고 생각해보니까 맨날 달고 살던 자몽에이드나 레몬에이드를 한번도 먹은 적이 없어체력적 피곤함+스트레스+결정적으로 비타민C부족인듯
그렇지만 말도 못하고 하다가 결국 말 못한것때문에 사무엘 병나지 않을까요 마음의 병으로 막 열나고 매일 아프고 밥도 막 못먹고 ㅜ 그러고 노아는 걱정돼서 잠도 못자고 지캬주고있고 ㅜㅜ
그...그래, 숙제도 안하고 학원도 빼먹고.. (비장한 모습에 따라 고개를 끄덕거려준다) 하여간... 폰도 집어넣은김에 좀 쉬어. 잠도 좀 자고.
서로 자취방 오가면서 밥도 먹고 과제도 하고 낮잠도 자고 영화도 보는.. 그러나 슬슬 이 관계에 의문을 갖는 백 이렇게 지내도 되는 건가 싶지 혼란스러운 와중 도에게서 영통이 걸려오고 화면 켜지는 순간 도가 말한 여보세요 그 말에 딱 꽂힌 백
오이카와랑 결혼하면 하고 싶은게 너무 많았어. 같이 밥도 먹고 싶었고, 쇼핑도 해보고 싶었고. 쉬는 날에 같이 집안 청소를 하다 피곤에 지쳐 잠시 낮잠도 자고 싶었고. 이것도 저것도 하고 싶은게 얼마나 많았는지 그 일을 하다


밥도

#김태형 자고있니 둥아 사랑받는 아이라는거 알고있지? 둥이는 진짜 사랑스러운 애야🐯 상처 받지 말고 아픈거 치료 빨리하고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밥도 잘먹고 다니고 너무 늦게까지 안자고있지말고 알긋지 보라해 아이야
이별과 재결합을 무한 반복해서 자기들이 사귀는지 안 사귀는지도 알 수 없는 온냴 보고싶다...스파크 튀면 자고 스킨쉽도 하고 불러내서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사귀는 거 같겠지만 서로를 보는 시선에 애정은 없는...
내가 진짴ㅋㅋㅋㅋ 오늘 4시간 자고 오전 오후 풀 수업에 밥도 못먹고 새뱍ㅣㅣ벽 한시에 일 끝나서 과제하고 씻고 5시에 나가서 또 준비하고 9시 수업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단
내가 새벽까지 ㅍㅁ 편 들었다고 욕 처먹은 것만 생각나네 누가 뭐래? ㅍㅁ이랑 나머지 애들은 님들 욕 안 하고 오히려 고맙다고 울었다구요ㅠㅜ ㅍㅁ 나중에 밥도 못 먹고 못 자고 맘고생 했던 거 생각하면 꼴 좋다
이틀간 게임도 잘 못하고 밥도 잘 못먹고 잠고 잘 못자고 공부도 잘 못하고 돈은 존시나 잘 벌음
아 그냥 게속 자고 밥도 안먹고 안싯고 아무것도안하고 게속 자다가 화석으로 발굴되엇으면
일주일 넘게 운동도 안하고 밥도 제대로 안먹고 퍼질러 잠만 자고 있다. 뭐하는 짓이야 이게.
오늘 두시간 반 잤는데 하루종일 학교가서 못자고 지금도 알바하고 있고 새벽에 퇴근 각이고 ,,, 밥도 하루종일 못먹고 어지럽고 토하고십꼬 ~!~~! 피곤하고 (총체적 난국) ㅠㅠㅠㅠ
요즘 너무귀찮아서 공부도안하고 그림도안그리고 밥도안먹고 한계까지와서야자고그래서 내가 뭘하고살고있는지 모르겟다는것이다 일주일치 기억이 없다 기억을 도난당햇다,,
내가 더 좋아해 은우쨩😚😚 일주일 내내 학교도 안 갈 텐데 푹 쉬고 잠 많이 자고 힐링 꼭꼭 하고 알겠지?? 막 밤 새면서 핸드폰 하고 그러면 안 돼요!! 밥도 많이 먹고! 추석이니까 맛있는 반찬도 많이 먹고!! 아프지 마😀😀
오늘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뒹굴거리다가 인사동가서 선물드릴 찻잎을 샀어요. 오설록 달빛걷기? 였는데 색다른 맛이...저녁엔 국밥도 먹고 산책도 하고 집에 돌아왔담니다아:D
나의 우주, 윤기야 지금쯤 자고있겠지 푹자고있었으면 좋겠다 할튼 어제 팬싸까지 마지막으로 끝내고 스케줄 다 끝났잖아 이제 푹 쉬었으면 좋겠어 이번활동 너무 빡셌다 그치? 연휴니까 추석만큼은 아무생각안하고 집에서 집밥도 많이 먹


집에서

10. 과애들끼리 번개하고 한 서너병 마셨는데 다음날 아침에 집에서 무사히 드러누워 쳐자고잇길래 아 그래도 정신은 박혀있엇나보구나 싶었는데 핸드폰을 열어보니 30만원이 모두의마블에 나가있었음 앞으로는 오이만 먹고 살
전날 같은 과 동기가 애인이랑 헤어졌다며 오늘 술을 먹어주지 않으면 한강으로 뛰어들겠다며 난리법썩 피워서 한계치까지 먹고 자체 휴강하고 늘어져라 집에서 자고 있던 냸이. 비몽사몽 전날 마신 알콜때문에 머리가 멍하고 속이 울렁거리는데 5분전부터 어디선가
열심히 현생 살면서 운동도 하고 관리하면서 덕질할땐 덕질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툴툴거려도 내 스스로에게 또 애들한테도 당당해서 뭔가 진짜 내가 멋진 알미같았는데, 요 몇일 아퍼서 집에서 쉬기만 하고 운동도 안하고 먹고 자고 한량같이 덕질하니까
“함께 식사를 하는거야. 함께 책도 읽고, 밤에는 같은 집에서 자고, 아침에는 함께 아침밥을 먹고.” “그런 일이라면 지금도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고 있어요. 그게 어떻게 다르죠?” “한번 해보면 알겠지만, 그건 상당히 다른 일이야.”
잠 안 자고 사부작 사부작 게임하고 웹툰 보고 새벽에 나가서 바람 맞으면서 혼자 보드도 타고 쩰리도 먹고 나름 활동적인 야행성 집돌이와 집에서 멀어질수록 급격히 방전되며 집 안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을수록 행복도와 편안함이
“함께 식사를 하는거야. 함께 책도 읽고, 밤에는 같은 집에서 자고, 아침에는 함께 아침밥을 먹고.” “그런 일이라면 지금도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고 있어요. 그게 어떻게 다르죠?” “한번 해보면 알겠지만, 그건
저는 학원을 다니지 않기 때문에... 학교가 끝나면 집에서 나태하게 잠을 잡니다! 그리고 밥ㅂ먹고.... 마감하고.... 자고.... (무한반복)
집에서 한발짝도 움직이고싶지않아.... 진짜 엉엉 울면서 제발 밖에 돌아다니게 해주세요 할때까지 집에만 처박혀서 덕질하고 자고 먹고를 반복하고싶어...
리환이 며칠은 석우 집에서 먹고 자고 출근하고 퇴근도 석우 집으로 하고 그랬어 석우랑 한 번 떨어지면 또 이렇게 기다려야 하는 순간들이 많아서, 그리고 또 언제 끝날지 모르는 위태로운 관계라서 그 잠깐이라도 못 보는 시간들이 아까워서 그랬던 거지.
리환이 며칠은 석우 집에서 먹고 자고 출근하고 퇴근도 석우 집으로 하고 그랬어 석우랑 한 번 떨어지면 또 이렇게 기다려야 하는 순간들이 많아서, 그리고 또 언제 끝날지 모르는 위태로운 관계라서 그 잠깐이라도 못 보는 시간들이
이러고 친구 집에서 자고 오늘 아침에 바로 수영장가서 수영하고 집에 가서 빵에 페스토랑 꿀 바르고 러시아산 홍차로 아침먹고 나옴. 나름 알찬 연휴의 시작 아닌가


공부하고

어차피................자고 먹고 하는 시간빼면 공부해야할텐데 그 10일동안 죽는셈치고...공부하고,, 오늘은 걍 잘까..
좋아진 것 뿐이다.) ...그러고보니 나, 언젠가 네 집에 한 번 가보고 싶어. (예전부터 줄곧 하고 싶었던 말을 꺼냈다. 어떤 환경에서, 어떤 방에서 네가 먹고, 자고, 공부하고, 씻고... 그 모든 모습이 궁금했기에.)
요즘 자고 먹고 공부하고 일하는 시간빼고 남는시간엔 우주먼지처럼 흩어진 기력모으다가 덜충전되고 자는 삶의 나날들 이다.. .....


약먹고

이 그림까지만 보고 회사 조퇴하고 약먹고 기분좋게 잠들었는데 자고 일어나니 .... 내 건강 악화의 80퍼는 내주와 ㅂㅎㅌ다.....
매복 말하는거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저녁에 발치하고... 약먹고 그냥 자고 다음날도 어지간하면 스케줄을 잡지 말길 바래...
뭐해야되나.... 내일 재료가져가는거 공지하고.... 신청서프린트하고 사진보내고 약먹고 자고 또 뭐가있지
웅웅 병원은 월요일에 바로가서 검사 이것저것 하고 링거도 맞고 약도 받아와서 어제는 죙일 약먹고 자고 그것만 했엉ㅠㅋ 폰도 못보고 ㅠㅋ 편도염이랭 ㅠ
평소아푸면 약먹고 바로 자자, 하는 타입인데.. 이번아픈건 누워서 자고 일어나도 아픈거니까.. 하고시푼건 하고자야지 _u)o
ㅠㅠㅠㅠ아냐 약먹고 푹자고 따뜻하게하고그러면 괜찮아질거야ㅠ
흡 요즘 암거두 못 하고 아파서 약먹고 자고 자고 자고 자고.....밖에 안해...ㅠ 주너 보고시프엉.....!!! 😢😢
약먹고 푹자고 싶은데 술마시면 약 먹지 말라하고 위액이 자꾸 나온다 입안에 넣은 휴지가 젖어간다
최근엔 현대배경 애니나 소설보면 주인공들에게 병원가자고 말하고 싶다 너네 정신병이야.. 아픈거야.. 그러지 말고 병원가서 치료받고 약먹고 그러자 하고 싶다 ㅜㅜ


하루

생선 받아먹고, 낮잠자고, 장난도 치고~ 하루하루 쑥쑥 잘 커가는 녀석들~!! 오늘도 측정하고 났더니 생선냄새가 나서 신발검문은 물론, 바지까지 씹씹하셔서 빵꾸날뻔ㅋㅋㅋㅋㅋ
하루 종일 먹고하고자고 먹고하고자고 먹고하고자고 먹고하고자고 싶어 이뻐 싶어 깊어 deeper than before huhuhu i love this song
근데 4시에 자고 11시에 일어나고 하루에 한끼 먹고 한끼 더 먹는날은 자정 넘어서고 운동 1도 안하고 술마시고 담배피우고 할말이 x
엄마가 없더라도(아빠는 야간 출근날) 씻고 밥 먹고 숙제하고 이 닦고 자고 있으라고 했는데. 강아지들이 다 하고는 딱 한 가지 안 자고 나를 기다렸다. 하루 밀린 얘기를 하며 애들부터 재움. 너무 늦었네. 내일부턴 일찍 자거라😊
엄마가 없더라도(아빠는 야간 출근날) 씻고 밥 먹고 숙제하고 이 닦고 자고 있으라고 했는데. 강아지들이 다 하고는 딱 한 가지 안 자고 나를 기다렸다. 하루 밀린 얘기를 하며 애들부터 재움. 너무 늦었네. 내일부턴 일찍 자거
조금만 뒹굴고 싶다...ㅋ 더도말고 덜도말고 24시간만ㅋㅋㅋ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하고 먹고-자고-먹고-자고 하고싶다ㅠㅜㅠㅜ
나는ㅋㅋㅋㅋ그냥 하루 죙일 이동중일 것 같다......... 차에서 먹고 자고 튓타하고 정주행하고 그러겠지
오늘부터 주말까지 밥 안 해도 된다! 그냥 씻고 화장하고 운동 갔다가 들어와서 내 밥 먹고 쪽잠 자고 다시 나가서 운동하고 들어오면 하루가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관두고 한달간 정말 더이상 뒹굴 수 없을만큼 뒹굴었다... 하루종일 자고 먹고 겜하고 만화보고 영화보고 반복 개꿀
삽화기간에 할수잇는게 없으니까 먹고자고싸고 하는데 이 세개를 열정적으로 하고있음;;;; 하루에 열시간 넘게 자고 4끼 먹고 똥 세번 싸고 ^ㅁ^ㅎㅎㅎㅎㅎ
건강하고싶다!!!! 나도.. 영양소가 골고루 갖춰진 식사를 하루 세끼 챙겨먹고 싶다!!!! 커피를 연하게 타서 물처럼만 조금만 마시고 싶다!!! 건강한 식사를 하고싶다!!!! 하루에 8시간씩만 자고싶다!!!!!!!
그렇기도 하고 하루에 자는 시간이 요새 5시간도 채 안되는 강행군 속에 살고 있어서 😓 둘 다 감당 못할 거라고 생각했대요. 탄산이 더 어릴 때 둘 다 못자고 못먹고 고생했을 때 데여서 고개를 절래절래..
잠이 오면 자고 배고프면 뭐 주워 먹고 심심하면 트위터 하고 아기 짐승 같은 하루를 보냈네.
......이러다쓰러지는거아녀...?하루1끼먹고 5~6시간만자고 일7시간하고...
시험기간4일동안 하루는 강제 1일1식하고 2일은 아무것도 안먹고 잠만 자고 공부 하는척 밤새고 그래서 엄마가 살 빠진거 같다는데 추석내내 먹으면서 다시 찔 예정ㅇ이다
과제하고 먹고 자고 🎶 햇어요 개님은요!!!하루종일 궁금햇긔
하루 종일 자고 먹고 피우고 블리치신작겜하고 자고 블리치하고 자고 먹고 겜하고 이러고 있다.....
편하게 불러주세요 ! 하루종일 일도 안하고 먹고 자고의 무한 반복인데 당연히 기분 좋게 잘 보냈죠 ! ( 얼굴에 미소 범벅 )
얼마만에 집에 붙어있지? 한달 훨씬 넘었다. 약속 때문에 잠에서 깨지 않은 거 정말 한참 됐다. 하루종일 먹고 쉬고 자고 하는 거 너무 오랜만.ㅠㅠ 구해줘 보면서 비디오 렌더링 하고 있으려니까 왕 행복하다)_(


먹고하고자고

❣️우리의 호바 너무 많은 일을 하고 있어요 아이고, 잘 쉬고,잘 먹고,잘 자고~🌸☀️널 사랑해 희망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