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안

오랜 날- 오랜 밤동안- 정말 사 과 톡톡톡 트로피카나!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 오랜 날 오랜 밤, 이찬혁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라앙해써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오랜날 오랜밤동안 정말 사랑햇서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sioo_isaac

오랜날오랜ㅁ밤동안 널 사 랑햇 숴 여 ~
오랜 날 오랜 밤동안 까먹었던 시계를 찾았어요
오랜날 오랜밤 동안 정말 사랑했 어 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건 말도 안될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 당신의 흔적이 지울 수 없이 소중해🎶
오랜 날 오랜 밤 동안정말사랑햇숴여~~~~~~
그 날 밤, 령믽, 금단의 구역과도 같은 곳 앞에 발을 놓음. 언제부터 안 들어갔던 곳인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오랜 시간동안 령믽에게 닫혀있던 곳. 아까 일 때문인지는 몰라도 방문 앞까지 선 령믽, 그러나 곧 포기하고 제 방으로 들어가버림.
오랜날 오랜밤동안 많이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곽호랑 짱 잘 어울려
오랜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될거라.. 생각하겠지만..
와 밀어서 잠금해제 잊을지 오랜날 ~ 오랜 밤동안~
오랜밤 오랜날동안
오랜 밤 오랜 날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오랜날 오랜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Tetsuro_ATM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오랜 날 오랜 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날오랜밤 동안정말 사랑햇 어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거라~ 생각할테지만.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어흐흑...똑땽해..
오랜날 오랜밤동안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

그건진심이엇어,,, 오랜날,,, 오랜밤동안,,,, 정말사랑햇어요,,,,,,,,,
오랜날~ 오랜밤~ 동안 정말 사랑햇으어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해써요오오오ㅗ오ㅗ오ㅗㅗ오ㅗ오오ㅗ오ㅗ오ㅗ오
170218 일본 콘서트 오랜날 오랜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세븐틴 #디에잇 #THE8 #명호 #ディエイト
팔팔이 부릅니다. 오랜 날 오랜 밤동안 정말 사랑해쒀요오-
2세도 개쎄보인다 호루세트 오랜 날 오랜 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당신의 흔적이 지울 수 없이 소중해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FOR_Y00K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날 ~ 오랜밤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단 말 만ㄹㄹ도가~
해결은 날 수 없을거에요. 아주 오랜 기간동안 절 아프게 했던 일이거든요. 하지만 그 일에 대한 대응을 처음으로 했어요. 하지만 아프네요, 칼을 쥔다는건 그런거죠. 오늘 밤은 일찍 잠들지도 몰라요.
🌙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 오랜 날 오랜 밤, 이찬혁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하고 있어요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 당신의 흔적이 지울 수 없이 소중해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 오랜 날 오랜 밤, AKMU

오랜날 오랜밤 동안 정말 사랑했던 같이해가 음원으로 나온대


사랑했어요

오랜날 오랜밤동한, 정말 사랑했어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오랜날!!!!!오랜밤!!!!!정말 사랑했어요!!!!!!!!


이찬혁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 오랜 날 오랜 밤, 이찬혁
이찬혁은 천재다 반박하기전애 얼음들 시간과낙엽 오랜날 오랜밤 인공잔디 후라이의 꿈 초록창가를 듣고오자
별 하나 있고 너 하나 있는 그곳이 내 오랜 밤이었어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 오랜 날 오랜 밤, 이찬혁
✒ 별 하나 있고 너 하나 있는 그곳이 내 오랜 밤이었어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 오랜 날 오랜 밤, 이찬혁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akmustar

ㅇ오랜만에 오랜날오랜밤 들으면서 생각한건데 악ㄱ뮤는 약간... 이찬혁 목소리가 명암이고 이수현 목소리가 채색인 것 같은 느낌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보고 싶고 또 행복했어 | 오랜 날 오랜 밤, 이찬혁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이찬혁 -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우린 서로에게 깊어져 있었고 난 그게 두려워 | 오랜 날 오랜 밤, 이찬혁
🍒444. 우린 서로에게 깊어져 있었고 난 그게 두려워 | 오랜 날 오랜 밤, 이찬혁
우린 서로에게 깊어져 있었고 난 그게 두려워 /이찬혁, 오랜 날 오랜 밤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보고 싶고 또 행복했어 ― 이찬혁, 오랜 날 오랜 밤


악뮤

아 엄마가 악뮤노래 트셨어... 하난이랑 추국이 오랜 날 오랜 밤 듀엣 해주라ㅠㅠ
7.악동뮤지션-오랜날오랜밤 응가 오빠 덕에 듣게 된 노래ㅋㅋ 들을 때마다 마음이 이상해지는 노래. 첫사랑과 헤어지면 이 노래가 생각나겠구나 싶기도 하고. 악뮤 소년소녀 감성이 잘 드러나는 노래라고 생각함. 수현 님 목소리 넘 고급지시다ㅎㅎ
악뮤 노래가 넘 조아서 홍윤으로 오랜날 오랜밤 뮤비.. ㅋㅋ 솔메즈 듀엣 싱글 내주세염 ㅠ
6 요즘 많이 듣는 노래 오랜 날 오랜 밤 - 악뮤 이제 겨우 하루 - 응팡 어떻게 생각해 - 치즈
악뮤의 오랜날 오랜밤 이에요!!!
십 악뮤 다이노소어랑 오랜날오링밤 씹조은데 좀 신나나요?
1. 악뮤의 give love 1. 악뮤의 오랜 날 오랜 밤 1. 악뮤의 200% 네 그렇ㅎ습니다 시낭님은 악뮤를 죠아해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ssamjangaa

오랜날 오랜밤이 지나고 다시 보는 악뮤 영상...저거 너무 귀엽잖아😂
악뮤 - 오랜 날 오랜 밤
불꽃쇼 - 한국 일때 노래 악뮤 (오랜날 오랜밤) 나와서 좋았다☺️


어쩔

힝 그럼 어쩔수 업지 갈데는 없어서 그냥 노래들으면서 가고있어 조용필의 그 겨울의 찻집이 끝나고 오랜날 오랜밤이 나와 그리고 탱님이 말해준 노래 가수가 스무살 걷자 노래가 집앞이야인줄 알았어


악동뮤지션

하늘이 참 뿌옇고 맘을 다잡아야 하죠 이젠 마지막 목소리 마지막 안녕 -악동뮤지션의 오랜날, 오랜밤 중
악동뮤지션 - 오랜 날 오랜 밤 그냥 좋음 익숙한 노래같아서 시간 날때마다 매일 듣는 듯 둘이 화음도 넘 예쁘고 가사도 순수해서 좋달까 ..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동현님😊💕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냈어요٩( *˙0˙*)۶💖? 항상 행복하면 좋겠어요TㅁT 김동현이 최고다👍💕 오늘의 추천곡은 악동뮤지션-오랜날 오랜밤 !! 아까 들었는데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너무 좋았어요♡ॢ*‧˚
별 하나 있고 너 하나 있는 그곳이 내 오랜 밤 이었어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오랜만에 끄적끄적😄 「 별 하나 있고 너 하나 있는 그곳이 내 오랜 밤이었어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 - 오랜 날 오랜 밤 (악동뮤지션)


말아줄래요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 오랜 날 오랜 밤


노래가

오랜날 오랜밤이란 노래는 노래가 잘 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든다.
나 노래가사 대박 못외워서 대충 찍어서 부르는데 전에 오랜날 오랜밤 흥얼거리면서 별하나 잇고 별하나 없는 이랫더니 친구가 엄청 이상하게 날 쳐다보길래 이건 아닌갑다 한적잇음


그대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보고싶고 또 행복했어 -오랜 날 오랜 밤 中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Young__MMM

좋니 오랜날오랜밤 걱정말아요 그대 생각이 나
저거 말구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을리 없다 / 오랜날 오랜밤 / 상사화 / 달그림자 (( 좋아요!!!


오랜날 오랜밤

오랜날 오랜밤~
별 🌟🎶 오랜 날 오랜 밤 🌇🌃🌌
ㅁㄴ윰ㄴ우뮤ㅜㅠ오래ㅑㄴㅁ날 ㅜㅠㅜㅠ오랜ㄴ밤뮤ㅠㅠㅠㅠㅠ
오랜날 오랜밤 정말 사랑햇어여
오랜날 오랜밤 너무 탈통곡ㄱ이고 너무나도 내심정이고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renren_0323

우리 부원들 진짜 사랑스럽다 오랜날 오랜밤 부르는데 고개 까딱까딱 하고 계셔
오랜날 오랜밤 정말 사 랑 했 어 요
오랜 날 오랜 밤 들으면 진짜 올해 1월~2월 너무 생경하게 떠오르고(그냥 존나 많이 들어서 그럼)
오빠가 오랜 날 오랜 밤 악보 뽑아오면 쳐주겠다고 해서 친히 돈 주고 뽑았는데 안쳐줌 진짜 하....
나야나 오랜날오랜밤 숨 다른것두 쳐보긴 햇는데 솔직히 가요 넘 어려미 ㅠㅡㅠ
어..어음..오랜날오랜밤 어때요?너무 잔잔한가?😅
큭 님 ㅠㅠㅠㅠㅠㅜㅜ너무 오랜밤오랜날이예요ㅠㅠ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HQ_____NT

여러분 오늘은 추분입니다. 낮과 밤의 길이가 같은 날이죠. 그러니 윤홍 연재 오랜 날 오랜 밤을 읽어 주십시오(???
넹넹 백구님도 오랜날 오랜밤!(?)
오랜날오랜밤이지
오랜날 오랜밤 노래 들으면서 비참 커뮤뛰면 진짜 ㄹㅇ 머리깸 (읃악악....
시험 끝나자마자 노래방 달려가서 오랜날 오랜밤 부를꺼야 탈통곡은 죄다 부를꺼야 아 관캐야
오랜 날 오랜 밤 소장본 수량조사가 끝났습니다. 조만간 관련 안내를 하겠습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홍보해 주시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ㅠㅠ 오랜 날 오랜 밤듣ㄷ자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Lev_Kku

이제 동생들이랑 동전노래방 가서 그때그아이들은ㄴ이랑 오랜날오랜밤을 부를거야
아 오랜날....오랜밤...
나난님이 부릅니다! 오랜날오랜밤! ((*???
너무 자연스럽게 오랜 날 오랜 밤 부르고 있었는데 야생생존기랑 생각하면 너무 찌통이다
오랜 날 오랜 밤...jung 말 ㅅr랑 ㅎrl 쒀 요!
(오랜날오랜밤들으니까 플랫생각났는데 보고싶다고하면 박살러라 아무말 아ㄴ하기...)
오랜날오랜밤맞음ㅋㄱㅋㄱㄱ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akmu_jina_

6.바다아이,JOAH,오랜날오랜밤등등
저 오랜날 오랜밤 잘불러여!
오랜 날~(화음) 오랜 밤 동 안 정말 사 랑 햇 서요~(화음)
얼음들 처음 듣고 제가 머리를 얼마나 많이 깼는데👉오랜날 오랜밤으로 옮겨감👉봄손밤꿈은 눈새벽을 위한 노래다
별이 뜨고 별 하나 지는 밤 언제인가 오랜 내 기다림도 눈 감을 테지요 - 박남준, 별이 지는 날
느릿한 느릿한 바람 속을 흘러갈테니 어린 날에 나눈 약속은 계속 잊지 말아줘 이제 됐니? 오랜 오랜 생활 속에서 손끝으로 찾는 사랑을 만나러 마지막 밤이라면 제대로 들려줘 진실은 이제 지나갔어
왠만한 일본곡은 막 엄청 힘들지 않게 그냥 좀 고생하면 다 올라가는 정도의 목소리 톤인데(쓰잘데기업슴..) 쏘아올린 불꽃이나 오랜날 오랜밤 도쿄서머세션 ☜ 엄청 부르고 싶은데 혼성 합창이라 올라갔다 내려갔다가 힘들어서 맨날 개판침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hoggom_407

오랜날오랜밤 계속리플레이중이야
필사 하고 글 좀 쓰려고 했더니만 폰이 랜덤으로 오랜 날 오랜 밤을 틀어버리네 아이쿠
1.송삼동 2.뀨아아앙 3.가연 4.오랜날오랜밤 5.송삼동 6.스카 7.오랑 8.뀨아아앙 9.오로라 10.아카샤 11.스카 12.송삼동 13.비밀의화원 14.으니 15.Addict 16.나래 17.나래 18.제니양 19.오로라 20.으니 21.엽호야
나는 볼빨간 사춘기를 좋아한다 특히 오랜날 오랜밤을 좋아한다
ㅇㄴ 나 저거 오랜날오랜밤 할때부터 칠성님일줄앙ㄹ앗다
모두 유자님의 오랜날 오랜밤을 보시게...
~ 나현이를 위한 유정이의 개 띵 곡 ~ (엓노래 전체지만 요즘 듣는거 몇개는 써봣어) 기억을 걷는밤 널 너무 모르고 다만세 발자국 살다가 소나기 세단어 어떤오후 오늘취하면 오랜날오랜밤 울고싶지않아 좋았던건 아팠던건 첫눈에 커튼 팔레트 하루 베돈크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powerjapduck

오랜날 오랜밤이라는 단어자체가 너무 좋다
헉ㄱ 노래제목 생각낫서 오랜날오랜밤ㅁ!!!
당신이 오랜 시간 속앓이하는 그 상처가 어느 밤에 잠깐 스치는 소나기였으면 좋겠습니다. 그 잠깐으로 온 세상을 적시지만 그친 뒤에는 온 마음에 평안함과 고요함을 가져다주는 그런 한 날의 소나기였으면 좋겠습니다. /하태완,
오랜 날 오랜 밤 노래 너무 좋아... ....
오랜날오랜밤 듣고있는데 개비참맨됐음
대화 단절은 모르겟고 연락을 먼저 안 하니까 ㅋㅋㅋ 오랜날 오랜밤 듣고 더 비참해졋음 하하
아 이어폰에서 오랜 날 오랜 밤 나와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Bsi11y

스토커 오랜날오랜밤
오랜날 오랜밤 듣는데 이거 진심 없던 관캐도 만들어주는 노래 2호다 쏘아올린 불꽃을 잇는 느낌
조오아 오랜날 오랜밤 영상을 열심히 만들어보자 와 난 할 수 있 다. . . . . .. .(스스로 불러온 재앙에 짓눌려)
내 덕캐 죽은거 생각하고 오랜날 오랜밤 들으니까 지금 진짜 개처럼 울고잌ㅅ음
가이아는 몸을 떨었다.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했는데도 쉽게 진정이 되지 않았다. 날을 결정하기까지도 오랜 시간이 걸렸다. 가장 조용하고, 가장 고립된 날이어야 했다. 아주 외로운 밤이 될 터였다.
오랜날 오랜밤도 좋아해요
오랜 날 오랜 밤 어떠신가요...!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Salgu999

오늘 여의도 불꽃축제에서 오랜날 오랜밤 나온다앙
해시하려고 브금으로 오랜 날 오랜 밤 틀엇다(뭐문)
누구 나랑 오랜 날 오랜 밤 커버 하실 분 안ㄱㅒ시나요 퀄리티 진짜 쩔게 뽑을 수 있어
오랜날 오랜밤인가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BeginAgain1107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left_insane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p2arl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hnxjdjr

오랜날 오랜밤 동안 사랑했어요 이찬혁 말도 악뮤 말아줄래요 YOZZI_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