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정열

#고막 다 녹이는 #10cm... (#원조고막남친!) #목소리 너무 끝내주고... #권정열 님 목소리 하나에 사람 하나 죽는 거 넘 쉬우다... (つ﹏(。) #폰서트 #쇼챔피언 #최초공개
공동1위!!!!!!! ㅠㅠ #10cm #십센치 #권정열 #HELP #HELP커버송
정말 좋아하는 표정이다^^~!! . . . . . #고영배 #소란 #폰서트 #권정열 #십센치 #10cm
[박수치는 권정열] 후드티에 반쯤 덮인 손을 보세요 8ㅅ8
[으악 너무 귀엽게 웃는 권정열] 귀여워!!!! 귀여워!!!!!!!!!!
💖메인트💖 안녕하세요 권정열앓는 계정입니당 주로 움짤, 동영상만들어요~! #권정열 #10cm #십센치
아 웃음소리 너무 좋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정열 #10cm #십센치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hell_ter_0n0

스윗해ㅠㅠ♡ #권정열 #10cm #십센치
여러분 ㅠㅠㅠ 뭐 신청하면 좋을까요 ㅠㅠ 다 하고싶은데 ㅠㅠㅠㅠ 사인회도 하고싶고 보드게임도.. 피자 디너쇼도... 십란한 밤도... . . . . #권정열 #10cm #텐텐절 #십센치
웃는모습도 다양❤️ . . . . #권정열 #십센치 #10cm
요런움짤은 어떻게 만드는거에요? 정말 궁금.... 연예인이라고 권정열 밖에 안좋아하는데
김구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정열 #10cm #십센치
양악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정열 #10cm #십센치
눈깜빡👀❤ #권정열 #십센치 #10cm

짝짝짝👏🏻 . . . . . #권정열 #십센치 #10cm #십란한밤
햄스터같아 ㅠㅠㅠㅠ . . . . . #권정열 #10cm #십센치
눈빛봐.. . . . . . #권정열 #십센치 #10cm
손도 이쁘고 웃는것도 이쁜..🐸🤴🏻 . . . . . #권정열 #십센치 #10cm


까치님

까치님혼ㅇ자두고잘거에요?
아뇨 충분히 매우 아주 예쁘고 예쁩니다ㅠㅠㅠ 그리고 까치님 일러는 최애가 아닌 아이들도 너무 예쁘고 멋있어서 항상 잘 보고 있어요ㅠㅠ 까치님 덕분에 기분좋게 아침업무 시작하네요 감사합니다 😂
네 까치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٩(•ᴗ• ٩)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Thomas_10cm

아 쒸ㅣ발 텀블러 돌아댕ㅇ기다가 까치님 그림보여서 개놀랫ㅅ네... 머지 머지ㅣ이이이ㅣ? 멀까아아?
그럼 난 새까치님 일하는거볼래요(??
그럼 새까치님 노는거 구경할래(?
까치님한테 가시나 영업한사람 무병장수 만수무강하세요............. 물론 반어법입니다
까치님 맥모닝 다먹엇다배불러
일단 까치님 일하러가요 잠수
허억 까치님이 왜 지금 이써여?????

ㅠㅠㅠㅠ 주무세요 까치님ㅠㅠㅠㅜㅠ
새까치님 이것도 바바
눈에 빨강이없엇다 .. 다시올렷다 과연 새까치님은 자고와서 이걸 발견할수잇을가 Thomas_10cm
까치님은 00도 하던데 님은 왜 못하세요 ((((이거 하지 마세요 존낮 ㅣㄴ지능형 안티야? 나싫어함?
그게무슨소리죠까치님화나지않앗습니다
새까치님은 웨또...
까치님 눈물줄줄......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Thomas_10cm

까치님 함께 특촬?(방긋
까치님 커미션 존내빨라요....
ㅋ ㅋ ㅋ 까치님 저랑 나이 비슷하신가보다 저 초등학교 고학년때 저거 썼었으니까ㅏ
ㅋ ㅋ ㅋ ㅋㅋㅋ 까치님도 쌍둥이예요? 사실 저도 둘째지만 쌍둥이 언니라 첫째이면서 둘째인 그런ㄴ 관계ㅔ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저도 언니랑 쌍욕하면서 머리채잡고 싸워ㅓ요..)
똑똑 안녕하세요 새까치님'▽'! 여기 댓글로 말씀드렸던 팬아트입니당ㅎㅎ 막상 드리려니 너무 부끄럽고 민망하고 그렇네요ㅎㅎ휴ㅠㅠ 매주 재미있는 글 감사합니다!
아니 이런ㅋㅋㅋㅋㅋ 저 좀 수치사할거같은데욬ㅋㅋㅋㅋㅋ 부끄러워...!ㅋㅋㅋ 어딜봐도 거기 아이젠님이 더 잘생기셨는데요!ㅋㅋㅋ 긴도 너무 잘생겼어요 새까치님도 넘나 귀여우세여... ♥
앗 아무생각 없었는데 칭찬받았어 ‥ 좋은걸? 까치님도 친절해요 ‥(Love(소근


커미션

아니 커미션같은대
아뇨 제그림은 커미션 리퀘 아니면 불펌막해도댑니다 그리고 나랑 같이 소스케 파면 금상첨화^^
커미션넣으세요(모럴없음
? 제커미션은 상시커미션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ㅇ안하는데....아직....커미션 러프 선따야되는데 컨펌을 못받앗ㅇ더
커미션페이지 정리해야겠다
나 커미션 신청할때마다 하나씩 빼먹어서 깣언니한테두 혼나봤음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Thomas_10cm

그거아니거든요 커미션페이지 들어가보세요;;;;;
커미션페이지 손대고올게요
내가 왔다.......커미션 2인 신청 준비하겠습니다.....
오늘 들어온 커미션들 새벽에 선딸게요 스케치 드렸으니 두분다 수정사항은 디엠으로
귀여운 히츠키 봐주세요 오늘의 커미션은 여기까지 내일 선 마저따겠습니다
커미션넣으셈(싸늘)
슬슬 커미션페이지.....바꿔야하는데.,...........만화타입추가....샘플로 할게 없네 그려야겠다...

머리부터 감고...배좀채우고....커미션 마무리하고...............그ㅡ려봐야지.... (결론내일 하겠다는 소리
애새끼들 존나싫ㄹ어 플텍걸고 지인만 커미션 받을까
갑자기 커미션ㅇ;ㅣ 몰렸어 한달에 한번 뭐지 연례행사인가
ㅎㅎ이따 커미션 마무리하고 아이디 보내겟음
커미션두개넘기고하나남앗다............힘내자 까치.....최소 소요시간 1일...
안 되겠다 이건 자랑해야한다;;;여러분 최고의 복지는 커미션입니다 커미션하세요((자본주의의 빌런 ( Thomas_10cm님 커미션
커미션 슬롯3개 기본 클리어 소요시간 3일...최대 3일... 잠수..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Thomas_10cm


가시나

왜예쁜날두고가시나
루키아가 부릅니다 가시나
가시나-우노하나
다시는가시나그리지않겟다고다짐햇는데
왜예쁜나를두고가시나
가시나또그리면제가개라고했죠
님 진ㄴ자 가시나 어카지 헤어나올수가업슴

헐 미친 가시나 안무연습 성별반전버전 미친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가 하고싶은걸 다 하고살앗으면좋겠다
다들 내앞에서 가시나 하지 마 팍쒹 쒸익 쒹 다덤벼
모두가 떠나버린 소스케의 가시나...
ㄱ가시나
그리쉽게떠나가시나ㅏ 어딜가셧나 솝님(쩌렁


신파치

신파치긴상! 여긴 공원이예요 옷좀 입어주세요! 카구라상도 가만히 계시지 말고 뭔가 한마디 해주세요! 긴토키시끄럽네 신파치 공원이든 사람 많은곳이든 내가 편하면 그만이야 카구라시끄럽네 신파치 신파치'이 인간들 말
긴토키안경 주제에 아까부터 쫑알쫑알 시끄럽네! 신파치긴상이야 말로 아까부터 절 무시하듯이 대하시고 뭡니까! 그 태도는! 카구라... (턱!) 카구라작작좀 쳐 싸우라 해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ivlinse

"오토세 아줌마 손에 죽기 싫으면 뛰어!!!!!" "긴쨩, 신파치는 저대로 두고 가냐 해??" "안경 군은 내 손에 들고 있으니 괜찮아." "이 인간들아!!!!!!!!!!!"
닉값오지고지려버렷다~~~ 긴토키 봉님 신파치 시무님 사진은 가을하늘님
"긴쨩, 우리 왜 이러고 있냐 해?" "집세 못 내서 쫓겨났다." "이대로 괜찮은 겁니까..." 긴토키 봉님 신파치 시무님 사진은 가을하늘님


대체

아니 어디에 도대체
이 감당못할 기분이 좋다. 삶은 늘 그렇다 도대체 어떻게 이런 삶을 살까 싶다가도 살게된다 그게 신과같은 존재뿐만 아니라 모든 존재들이 그렇다. 어떤 면에선 우리 모두가 신이고 인간이며 온실의 그남자이다. 삶은 이어져가고 살아가야하는건 피할수없다
난 대체 구미호가 왜 간 999개를 먹어가면서까지 인간이 되고싶은지 모르겟음 나같으면 그냥 수명도 존나짱길고 영험한 능력도 있으며 둔갑술도부리고 복슬복슬하고 존 내 예쁜 하얀털과꼬리를가진 여우로 살텐데 왤케 몇백년을 들여서
?(도 대체?)커컴션도신청해도 되나요,,,,?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7488186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 차마 그러진못하고 속상해했는데 한 3개월쓰니까 그정도 스크래치쯤이야 머..(대체
아ㅏㅋ ㅋㅋㅋ 저 욕 잘할 자신있어요(대체 그거면 머 괜찮겠네요 욕만 잘하면 되눈거니까(
그쳐ㅕ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도 출근하는데 같이 나오려고 그래서 데리고 나오고싶었어ㅓ요(대체
무론 태그한다고 다 그려오진 않아! (대체


사람

나랑ㅊ취향맞는사람 누구누구잇을가
아이 미친 사람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 소스케 조아하는거 모름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Thomas_10cm

불펌은괜찬아요 정말로 딱히 크게 화나지도않고 상업적 용도나 제가그렷어요 드립만 안치면 저는 굉장히 유하고 관대산 사람
내가사람을울렸어
아 행아웃할사람
올사람 오세요
셀카봉 이렇게 흥겹게 쓰는 사람은 처음 봤다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 내 에어부랄 두 쪽 내고 튀었어
절대 선을 넘어오지 말았으면 하는 사람이 있고 제발 좀 선을 넘어왔으면 하는 사람도 있다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annaP_514

캐리비안의 해적 인어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뱃사람들 홀려서 죽여 잡아먹고 이와는 별개로 인어와 진정으로 사랑으로 빠져 키스를 나눈 인간은 잡아먹히지 않고 인어처럼 바닷 속에서 살 수 있다는 설정 좋음
진짜 탈덕은요 사람때문에 하는거지 스스로 정떨어져서 식어서 하는 경우는 드물게 봤음요
옛날엔 그런말도있었눈데 상대방이 ㅇㅅㅇ 이걸 써서 암생각없거나 귀여워보이면 그사람을 싫어하지않는거고 ㅇㅅㅇ 이걸 쓰는게 너무 꼴보기싫으면 그사람을 싫어하는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맞는듯ㅋ
그런 인체말고 막 근육이나 인체구조 공부하고 이런 사람들... 의학책을 산다는 얘기도 들어봤는데;
또 다른 시간 새로운 사람을 만나 오늘 간밤의 통증을 버텨줄 위안을 복용하지 / 창문을 닫은 고요한 공간에 어둠이 약효가 지나간 어깨를 짓누르네 #Healing
오늘밤은 혼자 있기가 무서워요 / 잠들 때까지 머릿결을 만져줘요 / 믿어줘요 나 원래 이런 사람 아냐 / 그냥 오늘밤만 네게 안겨서 / 불러주는 자장 노래 들을래 / 제발 오늘밤만 가지 말아요 #오늘밤은_어둠이_무서워요
사람임...? (캔버스를 켜며)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Thomas_10cm

내가 누군가한테 쉽게 못 다가가는 이유 - 부담스러울까봐 - 민폐일까봐 - 거절당하는게 무서워서 - 잘못되서 멀어질까봐 - 내가 싫을까봐 제가 싫어서 안 다가가는게 아니라 제가 다가가면 싫어할까봐 그래요 사람 속
이따 어피어 올 사람.....
이사람 너무 관대하다...


소스케

소스케가 보고 싶은 07시 05분
소스케보다 우라하라를 더 그림
소스케일러 그려서 팔아...
그럼 그거 그리고 아이젠소스케 가죽자켓 그려주세요 (ㅈㄴ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Thomas_10cm

소스케가 보고 싶은데 연성을 나밖에 안 하니까 너무 울 것 같고 그렇다.. 뭐가 문제지?
그치 소스케 이쁘지.....연성할ㄹ래??(모럴없음
우르키오라가 얘네 하는짓 돌아가서 카나메한테 보고했으ㅡ면,,,,, 카나메는 또 그걸 존나 진지한 얼굴로 이야기하는데 (소스케??)
소스케 엉덩이 한번 만져보고 산화할란다
우리 소스케 너무 잘생겼다 죽겠네 증말ㄹ


죽겠네

코를 골아도 듣기 좋아 / 냄새가 나도 향기로와 / 씻지 않아도 너무 빛이 나서 죽겠네 #죽겠네
졸려죽겠네...ㄴ안돼..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imjayu

진짜죽겠네
일분 일초가 보석 같아 / 싸울 시간이 나질 않아 / 바라만 봐도 너무 좋아 / 죽겠네 #죽겠네


마스크

마스크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 쓰고 있어 그 복싱?이중격투기?선수들 막 쓰는
그 이짜나 막 별표그려지구 막 그 뭐야 복면가왕이라고 할려니까 거기 마스크는 너무 화려하잖아 그
얘가 마스크
마스크 렌지한테 끔살당함ㅎ.ㅎ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oiso_xisx

마스크 드 마스큘린..


귀여워

아파치귀여워멋잇어..
귀여워졌어!
그런 마음도 보답 받아서 아이들이 다 자라 아버지의 근사함을 깨닫고 점프해! 점프! 라고 졸라대면 몇 시간이고 해버림(귀여움) (3) 헉 귀여워 여우가족ㅠㅠ
아미친여우좋아귀여워
아 찐빵 오랜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 토시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pbzweihander

귀여워라❤
귀여워
키스케.....쒸익....쒸익쒸익....귀여워....아....
아 아 너무 귀여워요 아ㅓㅓㅏ와ㅣㅏ아ㅏㅏㅏㅏㅏㅏㅏㅏ!!!!!!!!!!!!!!!!!!!! 싸우지말자고할만했네


존내

왜냐면 존내 힘듭니다 그리기..얼굴천재 하나로도 힘든대 두갤 어 떻게 그리 죠?
존내멀쩡함
3번 언니들 너무 사랑하고 트레스 베스티아도 존내사랑하고 로리 메노리 치루치 다 사랑해.....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webio3939

그런가요? 넷이상은 안써봐서 아마 업뎃하지안앗을가요? 항의 존내 들어왓을거같은데 일ㄴ년이면......
픽시브 한번도 안해봤어요 거기 연성 존내만다면서요
모모가 토시로씨 하면 토시로 존내 서운
존내해달래도안해주고그랫잔아왜그래이제와서초심을잃지마이스래기야
개님 목줄 끌어도 안오고 ㅁ먹을걸로 유혹해도 안되니까 텟사이랑 진타 우루루 죄다 불러서 개님 움직이게할 작전 짜는거 보고십다 존내 하찮아 너무 귀엽다
ㅅ세ㅔㅔ새ㅔ상에 아 존내기엽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인장존나이쁘지요나도알아요이쁘다고해세상이존내아름답지요아름답다고해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Thomas_10cm


아뇨

....아뇨 왜 일하는걸 봐요
아뇨~,~!!!


점프

여우의 점프.... 여우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나봐 멋의 상징인가
인간의 트램폴린을 이용하는 것만 봐도 여우의 점프 실력 만만히 볼 것이 아니다
여우의 점프 인간에게도 인기만점인데 여우들 사이에서도 인기였다니.. 여우들 진짜 뭐니 이렇게 깜찍하고


10cm

얼마나 힘든 날이었는지 / 얼마나 깊은 밤이었는지 / 다 알고 또 다 이해하지만 / 그대여 이제 내 말 들어봐요 / 꼭 닫은 창은 열어둘게요 / 그대의 감은 눈이 부시게 / 창밖에 아이 뛰어노는 소리 / 그대여 이제 그만 잠든 척 해요 #모닝콜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7Hjing_er4425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Thomas_10cm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BONG_cos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KAYAM_COS

10cm 권정열 십센치 까치님 커미션 가시나 마스크 HtgoRZ02tYI6zY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