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경구

임시완... 천사인 당신이 어째서 군대에... 설경구... 요정인 당신이 어째서 고독에... 변성현... 트위터인간인 당신이 어째서 인스타에...
✔️대종상영화제 최우수작품상 후보 - 불한당 감독상 - 변성현(불한당) 남우주연상 후보 - 설경구(불한당) 남우조연상 후보 - 김희원(불한당) 여우조연상 후보 - 전혜진(불한당) 촬영상 후보 - 불한당 편집상 후보 - 불한당
설경구 소속사 맥스무비인줄
"저는 트위터 하지 말래요" 두상 박용만회장이 설경구에게 "넌 트위터 하지마. 안 어울려"라며 트위터 금지 선고를 내렸고, 설경구 역시 "저 안해요. 할 줄도 몰라요"라고 대답했다. 그는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라
서울어워즈요! 들마/영화 따로하는데 영화부문에ㅠㅠㅠ 대상후보 불한당 남주후보 설경구 여조후보 전혜진이용
변성현 상 줘...... 성현이 우는거 보고싶어.. 그럼 설경구도 밑에서 울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경구 절대 내려오지마 사라지지마 목마해서라도 다시 올려줄꺼니까 제발 꼭대기에 있어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oiso_xisx

본인도 외로우세요? 설경구 나도 외롭지. 표현을 안 하려 해서 그렇지 가슴을 찢고 싶은 경우도 많고.
170917 살인자의 기억법 무대인사 설경구 잘생.....흐륵극흑흑
맥스무비 매거진 설경구 특집호 D-2 특별부록 설경구 포토카드 3종 중 1개 랜덤 증정 + 설경구 미니 팝업은 내일 공개! #맥스무비 #원이슈 #설경구
도로 역주행부터 급격한 코너링, 차들 사이의 좁은 공간을 초스피드로 끼어들고 추월하는 장면은 위험할 수 밖에 없다. 💜수준급의 운전 실력을 가진 설경구💜는 대부분의 카체이싱 장면을 직접 소화했다.
"설경구 선배는 정말 술을 잘 먹고. 동생들이랑 먹어서 그런가. 경구형은 딱 버티고 앉으면 흔들리는 법이 없어요. 근데 다음날 들어보면 형도 필름이 끊기긴 끊겼다고 하더라고요.(웃음)" 술경구ㅋㅋㅋ 술얘기가 빠지질않는
맥스무비 설경구는 아름답다! 나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지폐를 흔들며
맥무 진심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수준이 아니고 진짜 진심으로 몇 년을 벼르고 있었던 사람들 같음 ㅋ ㅋ ㅋ 사실 설경구 특집 예전부터 기획해오던 거 아니 엇 슬가 . . .?

설경구 형은 방에서도 안 나오고 매일 녹음한 걸 듣다가 "내가 영어도 아니고 불어도 아니고 같은 조선말로 이렇게 고생을 한다" 한탄하시더라.
ㅇ0ㅇ! 170917 건대입구 롯시 #설경구
맥스무비 설경구 특집호 후기 :지금 경구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자기야내왔데이😘 매니저 분들 사이에서 평이 정말 좋으신 그 분 #설경구 배우님 #커피차 서폿 왔습니다 #설구나라국민들 께서 준비해 주셨고요 배우님께서 아주 좋아해 주셔서 기분 좋게 커피 만들고 있어요 #니부모얼굴이보
맥스무비 매거진, ISSUE 43 ‘설경구’ 특집으로 독자 찾는다. 맥스무비 기사떴네용 ㅋㅋㅋ
태초에 그의 잘생김을 알아 본 자가 있었으니... 그는 “설경구 선배를 ‘열혈남아’에 함께 출연할 때 봤는데 얼굴에서 빛이 나더라. 남자가 봤는데도 뽀뽀해주고 싶었다. 정말 잘생겼다”고 밝혔다.
송새벽은 "술취하면 선배들에 대한 애정표현으로 깨무는 버릇이 있다. 최근에는 설경구 선배를 깨물었다"며 "설경구의 터프하고 남자다운 이미지 때문에 깨물어놓고 혼날까 봐 걱정을 했는데 의외로 좋아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saebomble


불한당

아갤러, 아수리언, 불한당원... (- 이 모든 현상을 보고 씨지비가 메소드 팬덤을 '메소더'라 얼른 지칭하기 시작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임시완은 불한당 조연이 아니라 주연이며 불한당은 원톱영화가 아니라 투톱영화랍니다... 예전부터 오스트 엽서다 뭐다 꾸준히 얘기 나왔었는데 왜 자꾸 잊을만 하면 또 이런 얘기가 나오지
변성현... 불한당 만들땐 트이타해놓구선... 만들고 나니까 인스타로 뜨는게 어딨어... #인스타형#인간인척#해도#소용없어
팔로우하는 분들이 일상 얘길 더 많이 해주셨음 좋겠다 불한당도 꾸도 이젠 일상이나 다름없으니... 그런게 또 오래가는 힘이 되지 않을까
아 불한당 재밌어서 사는 게 재밌어질라하네
불한당 상받아야 변감이 시상대에 올라가서 입으로 틔타하는 걸 볼텐데
불한당을..이제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영혼을 다주게써..재호야현수야....

딱 현수만 없으니까 버려진 기분ㅠㅠ 다들 후보에 1번 이상은 올랐는데...현수만ㅠㅠ 불한당잔치에 현수만 없다니....😭
진짜 어떻게 불한당의 조현수가 영화상 후보에 안 올라갈 수가 있냐.. 영화 후보 올리는 심사위원들 불한당 안 보셨어요?............ 앞으로 불한당 엔딩의 현수를 능가하는ㅋㅋㅋ엔딩씬은 이 지구에서 나올 수가 없어;;
헐 불한당이 대종상 후보된 것 만으로도 대종상 권위 회복한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벌려본다 칭긔들 재수맨은 원서를 넣었고 할일이 산더미고 딱 두개넣은 원서 중에 하나라두 붙으면 알티랑 지인 몇명 뽑아서 불한당 소규모 대관 초대하께요... 진짜... 누가 나에게 불한당을 먹였나••• 붙으라고 기도해줘
감독님과의 케미스폐셜 완성 성장해가는 #임시완 #영화배우 #변호인 #오빠생각 #원라인 #불한당
아이고 쌀쌀해라... 이럴땐 불한당이지... ★★★날이 적당한 어느날 11월 4일 3시30분 광천CGV로 모십니다★★★
맥무사러왔는데 직원이 옆에서 전화로 야 설경구 잡지 지금 계속나가 설경구 잘생기게 나왔나봐이러고 불한당 영화 나온배우맞지 이러는데 옆에서 네 그 사람입니다 하고싶었어,,어쨋든 존나 뿌듯해 그런사람입니다 설구가!!!!!!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Mincho_1104

[170707 월드타워 불한당 대관] 명대사 1위✨ "뭐해요 다들~?" #전혜진 #천팀장 #불한당
45회 대종상 똑같이 남남 투톱 주연이었던 타 영화는 두 분 다 후보에 올랐고..... 시와니가 후보에 없다는 것도 좀 마니 빡치지만 그걸 떠나서 불한당즈 어떤 상이든 다 받으면 너무나 좋겠지만 대종상은.... 좀 그
안녕하세요. 불한당 져지공구 관련 상황을 계속 지켜보다가 조폭선생님들도 법률자문이 필요하실 것 같아 계정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옹성우

내 꿈은 옹녤환황 하숙집 만화책을 만드는것(설정은 타래로)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황민현 #워너원
이상한 나라의 와나완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 #박지훈 #분쏘단
꼬깔모자 너무 귀여웠지 🎉🐱🐶🐶🐥🎉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팬아트 #WANNAONE
170825 뮤직뱅크 Music Bank 벌써 한 달 전...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혼자 죽을 순 없어서 지성이형도 비보이출신이라고 약파는 순간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랑 눈이 딱 마주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해하는 성우와 다 이해한다는듯 토닥여주는 진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배진
이관린 옹성우 같이 있으면 오조오억배 더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ㅠㅠㅠㅠ
힘쎄고 강한 녤틸다 #강다니엘 #옹성우
170929 신났찌옹 💃🏻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70929 강남페스티발 에너제틱 오늘 의상 조명 무슨일이야;; 그 와중에 다 이겨낸 옹성우 미모 좀 봐주세요😭😭 #옹성우 #워너원 #WANANAONE #OngSeongwu
170929 오늘 진짜 귀엽네옹 🙈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70929 강남페스티벌 #옹성우 #배진영 #황민현 #형제즈 #워너원 #WANNAONE 지금 제 눈에서 흐르는 게 눈물이라는 건가요... 귀여운 강아지들...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rmflrhdhsmf

170929 강남 페스티벌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성우 추워 ❄❄ 추운데 귀여워... 날씨가 잘못했네 😂
깽판놓는 형아 응징엔 역시 진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굴하지 않는 옹형....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배진영
170929 ㅇㅅㅇ✨뀨 ㅠㅠㅠㅠㅠㅠㅠ #옹성우 #워너원


몬스타엑스

🐰170923 호주케이콘✨ #몬스타엑스 #MONSTA_X #원호 #WONHO #어노어노 Never lose that pretty smile of yours 😁
170929 창원 kpop world festival 출근 #IM #아이엠 #창균 #몬스타엑스 #MONSTA_X
170929 창원 케이팝 출근길 preview #몬스타엑스 #주헌 #MONSTA_X #JOOHEON 🐣💛
170929 창원 리허설 #몬스타엑스 #주헌 #JOOHEON

170929 창원 kpop world festival 리허설 #IM #아이엠 #창균 #몬스타엑스 #MONSTA_X
[#MONSTA_X] 171107 #몬스타엑스 #COMEBACK SHOW-CON PM 8 장충체육관 👉🏻팬클럽:10/12 PM 8 👉🏻일반예매:10/13 PM 8 👉🏻멜론티켓:
170929 창원 #아이엠 #창균 #IM #MONSTA_X #몬스타엑스
170929 창원 케이팝 #아이엠 #창균 #몬스타엑스
170929 창원 kpop world festival MC꿍🎙 #IM #아이엠 #창균 #몬스타엑스 #MONSTA_X
170929 창원 케이팝 #아이엠 찌릿 찌릿 찌릿 찌릿 #창균 #몬스타엑스
170929 창원의 몬베베들 안녕 안녕👋🏻💕 #MONSTA_X #몬스타엑스 #원호 #WONHO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Miaevoy_badass

170929 KWF #원호 #WONHO #몬스타엑스 #MONSTA_X 호서기오빠 무슨일이야?! 남나 아파 보여요ㅠㅠ 더이상 다치지 말고 조심해요ㅠㅠ💔
170929 창원 kpop world festival signal 보내⚡ #IM #아이엠 #창균 #몬스타엑스 #MONSTA_X
170929 창원 kpop world festival 포토월 #IM #아이엠 #창균 #몬스타엑스 #MONSTA_X
💎 170929 창원 #창균 #아이엠 #IM #몬스타엑스 #MONSTA_X


방탄소년단

왜 이제 왔어 엠자기 기다렸잖아 오늘의 엠카 1위 #방탄소년단 #DNA3rdWin 오랜만에 봐도 변함없이 반겨준 방탄이들 더더 자주보자 #1위앵콜직캠 보면서 #엠피디1위축하영상 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170928 열린음악회 #Jin #석진 #방탄소년단 석지니💕
Most viewed K-Pop M/Vs on YouTube (past 24hrs) BTS (방탄소년단) - DNA BLACKPINK - 마지막처럼 PSY - Gangnam Style BOOMBAYAH

[투표] MC를 맡게 된 엠카운트다운에서도 #방탄소년단 이 1위 후보에 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 입력하고 #2336 으로 문자투표해주세요~! 고민보다 투표 go!
#방탄소년단 #뷔 군의 시그니처 포즈 #V~로 셀카 찰칵!! 다비드 석고상 보다 더 현실성 없는 미모 뷔 군~무대에서 끼 폭발! 오늘은 또 어떤 레전급 무대를 남겨줄 지!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로
#방탄소년단 정신적 지주! 무대 위에서는 세상 멋진 퍼포먼스로 #ARMY 심쿵 하게 만드는 #제이홉 군!! 아~따뜻하고 인자한 미소 ㅠㅠ 오늘 #엠카운트다운 #MC 석에서 보고 또 볼 수 있겠죠? 스페셜MC로 활약
[#오늘의방탄] 스페셜MC모니&MC호비&MC망개와 함께한 엠카운트다운 1위의 영광은 아미들에게💐✨ 아미는 #방탄소년단 꿈의 출처** (D👇🏻N👇🏻A👇🏻)
[방송] 오늘(09/29) PM5:00 KBS2 (뮤직뱅크)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170929 창원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워너원

이불밖 파격공약ㅋㅋㅋㅋㅋㅋ🔥🔥🔥 #워너원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xxblo_odyxx

아 대박,,,손떨림...저 드디어 워너원 친필싸인 받았어요😭😭😭진짜 늦어서 못 받을 줄 알았는데 😭와엠씨 사랑해요♥️ 애들 센스있게 얼굴피해서 싸인한 것 봐요ㅠㅠ오늘부터 이건 제 방 부적입니다... 오늘 죽어도 여한이 없
170929 #워너원 #강다니엘 워너 비 마 다니엘 ..


창원

[#기현] 이것이 조명이란것인가.....창원 와준 몬베베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늦었지만 #DNA4thWin 추카합니다 🏆💓 창원에 와주신 아미들도 고마워요💋


창균

꾸꿍이한테 고기 줘 아~~~~ #창균 #꾸꿍이


아이엠

신호를 보내🤘 #아이엠
아이엠씨가 눈 마주쳐주셨어...#아이엠 #몬스터엑스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_hate_human


엠카운트다운

오늘 엠카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응원해준 모든 아미들 고마워요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남준 지민 호석 (2) 오늘 텐션 높아
#랩몬스터 라는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해맑고 순둥한 이 청년!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스페셜MC~로 출격! #ARMY 여러분께 더더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거예요~그러니까 이따가 #엠카 본방사수로 응원 마
월드 넘버원 케이팝 차트쇼 #엠카운트다운~에 #월드와이드핸섬 #진 군이 셀카를 남겨주었습니다!!! 숨만 쉬어도 이벤트!! 잘생긴게 최고야!! 요즘 무대에서도 숑숑 날아다니는 #진 군!! 잠시 후 6시 #엠카 에서


임시완

추석연휴는 임시완과 함께 10월 4일 (변호인) JTBC (저녁8시반) 10월 6일 (오빠생각) KBS (낮12시) 10월 9일 어반자파카 조현아와의 듀엣곡 (째깍째깍) 공개 (저녁6시) 10월 9일 지상군 페스티벌
진짜.... 임시완 인생너무열심히살고.....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그냥 대충하면서 살아도 이미 완벽한데.......... 내가 시완몫까지 대신 대충살아야지.......
찾아보니 연옌중에 특급전사였던 사람 손에 꼽네 ㅎㅎ 조교된 것도 사격 1등한 것도 놀라웠는데 특급전사라니 와우내.. 남들 없는거 똭 달고있는거 개머시써 ㅋㅋㅋㅋ임시완 실존 인물 맞냐고요...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blossom_in_snow

서울 어워즈에 임시완 왜 노미네이트 안됐냐고.,. 엔딩 현수 얼굴을 보고도 진짜 상줘야겠다는 생각이 안들더냐 이놈들아...
‘2017 계룡軍문화축제’ 10월 7일 저녁 6시 30분 '특히 려욱, 박건일, 이장우, 도상우, 주원, #임시완 등 연예인 출신 현역병사들이 출연하여 관람객들과 함께 전야제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헐 시와니다... 출처 지상군페스티벌 페이스북 #임시완
훈련병때 사격 1등했다더니ㅠㅠ 특급전사가 됐어ㅠㅠㅠ #임시완 최고!!!!ㅠㅠㅠㅠㅠㅠㅠ
한남이 지가 임시완보다 못한게 뭐가 있냐길래 명패로 뚝배기 깨고 튀겨서 냉동시켜뒀다ㅎ


변성현

변성현 며칠 내내 조공품 인증하는 거 어지간히 기분 좋은가봐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성격 조현수랑 똑닮아서 내색 안 하고 착실히 인증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흐엉 변감 사랑해 돈길만 걸어...
변성현 당신 정말... 사실이구나...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0111___0011

영화제 상 다 변성현꺼야 몰라 그냥 변성현 줘 다 줘 성현이꺼야
나 어떡해 너무 좋아서 읽다가 책 내리고 읽다가 트윗하구 너무 좋아서 어떡해 근데 이거 나두 처음 봐서 이렇게 좋은 거니까 스포 안하는 게 맞는 것 같기두 한데 변성현 한마디 한마디가 최고인데 어떡해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사람

사, 사람이 포, 포기 좀 하 하 할 수도 있지...!
종이봉투, 구,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마... 많네. 개인사정이야, 그... 그뿐이야.
사람은 너, 너무 무서워... 특히 여럿이 있을 때 두려움은 배, 배가 되지...
사람 아, 앞 날은 모르는, 거니까...
남자들한테 친절할수가없다 증말 쫌만 매너있게 반갑게 친절하게 대하면 자기 좋아하는줄암 내가 웃음이 많고 상냥한 사람이였는데 늬들때매 싸나워져써 이거 어디서부터 알려줘야하는거냐 걍 인간이라 친절하게 대하는거여 잉간이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LetterForSeol

그런일이 자주생기니 사회생활하면서 사람만날때 더 뭔가 도와주고싶어도 이거 내가 더 잘해주면 괜히 이상하게 얽힐지도 모르겠다싶어서 적당히 내가할거만하고 빠지게됨 그리고 사무적으로 대하고 잘 웃어주지도 않게 됨 잘해주고
나에게 인사를 잘하는거보니 예의가 바른사람이구나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니라 (`0’) 저여잔 날 조아하는겨 나를 잘 도와주는거 보니 정말 고마운 사람이구나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니라 (`0’) 저여잔 날 조아하는겨!
저기, 지금 옆칸에도 휴지가 없거든요. 제가 사람을 불러오겠습니다.
조선일보에서 소년단 저격해가면서, 음원차트 문제점 지적한 권승준 기자님에게 진지하게 메일을 보내고 오는 길이다. 우리는 정당하게 돈을 지불하고 소비하고 싶은 노래를 소비하고 있는 사람들일 뿐인데, 왜 차트를 멍들게 하는
한남들이 쓰는 단어 번역 기생오라비 = 미남 재미없는 친구 = 착실함 알고보면 좋은 사람 = 예의 밥말아 쳐먹음 진짜 괜찮은 형님 = 개저씨
이러다 진짜 광화문 교보 앞에서 포카 교환하는 거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맥스무비 들고 서있는 사람에게 다가가서 저..선생님...저 덮꾸인데 혹시 깐꾸시면 저랑 바꾸실래요?
어제 오늘 한국발 트위터에서 레딧의 외국인들이 한남을 지칭하는데 KORmale이라는 단어를 쓰고있다는 주장이 돌고 있는데 도저히 영어권 사람들이 쓸만한 단어가 아닌터라 검색을 해보니 아니나 다를까 유언비어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gimgaon

얘 왜 이렇게 사람 환장하게 만드는 부위에만 점이 있는지 설명 좀 해주실 분 구합니다 점마다 입맞춰주는 당가닝레가 보고싶다 이겁니다 특히 첫번째처럼 숙여야만 보이는 저런 곳이 아주 (말잇못)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나에게 친절한거보니 매너가 좋은 사람이구나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니라 ( `0’)저여잔 날 조아하는겨 내가 뭔말했을때 웃어주는거 보니 매너가 좋은사람이구나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니라 (`0’) 저여잔 날 조아하는겨
날 조, 좋아해주는 사람은 정말로 어, 없었어...
-잭 스나이더:사실 서로의 엄마 이름도 똑같았음. -브라이언 싱어:마을 사람들을 살리니까 일본 전체의 역사가 바뀜. -나이트 샤말란:알고보니 전혀 엉뚱한 사람에게 말을 걸어 이름을 물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끝남.
일본에서 어시 알바를 하면서 편집자들에게 귀에 딱지가 생기도록 들은 말은 신인 만화가를 볼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 화력도 스토리력도 아닌 '연재가 가능한 사람인가'라는 것이라고
SNS를 통해 실종된 사람 찾는다면서 담당 경찰서 연락처가 아닌 휴대폰 번호를 기재한 경우... 반드시 좋은 의도로 찾는 게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 글은 공유하거나 확산시키지 않았으면 합니다.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gguggu79

귀신이 먼저 무섭게 사람을 해치는 일은 없을 거야, 어차피 죽으면 그쪽에서 다시 만나게 될텐데... 굳이 멍청하게 나쁜 짓을 할 필요는 없을테니까, 그치...
오리 패션쇼라니 대체 이런 사랑스러운 이벤트는 어떤 창의적인 사람들이 생각하는 걸까
절대 선을 넘어오지 말았으면 하는 사람이 있고 제발 좀 선을 넘어왔으면 하는 사람도 있다
사람들아 이거 봐써??????????????????????????????????????????
트위터의 사람들
내가 마크 좋다니까 '마르크스요?' 한 그 사람이다
쪽팔린 거 너무 많아서 ... 죽더라도 다 지우고 죽을 사람인데요 저는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peko_1526

실트에 조기퇴근 있길래 와 오늘 일찍 가는 사람들도 있나 봐 부럽다 하고 눌렀더니 다들 조기퇴근하는 사람도 있나 봐 부럽다 하면서 울고 있네 뭐야 함정인가
포스타입은,,실제로 자기들이 신고 당하면 보호 못해준다고 공지하고 신고 당한 지인을 경찰서로 연결한 적이 있습니다,, 농담이 아님 저는 그걸 실시간으로 본 사람,,
설득력 없는 설득을 하는 사람 패러디
그림그리는 사람은 그림러 글쓰는 사람은 글러 나는 굴러
게임을 한국에서 만들엇다고해도 그렇지 이건 너무 아니다..싶어요.진짜...현질유도 장난아니예요.. 아예 처음부터 창렬입니다... 오늘 열렸는데 벌써 현질왕창해서 5성천지인 사람도봤고....... 걍 창렬겜입니다.
다른사람은 이해못해... 180이 넘는 조각미남이 올라오면서 동굴목소리로 랩을하며 머리에 총모양을 하는데.... 누가 안넘어가...
어떻게 사람이 그, 긍정적인 새, 생각을 하지... 당연하잖아... 피, 피곤한 내일, 어두운 미래...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luezxq

아베 양은 좋은 사, 사람이야. 나한테는 조, 좋은 사람이었어...
-박찬욱:주인공 둘다 여자. -봉준호:서로 시골과 도쿄의 추악한 이면을 알게 됨. -류승완:감성과 교감의 드라마라고 했는데, 정작 마을 사람들을 대피시키는 재난액션영화. -나홍진:영혼이 서로 바뀐 건지, 살만 서로 날린 건
시도/코숏/3세 추정/미상의 개에게 물린 후 복막염과 신경손상으로 3번의 수술과 30 회가 넘는 통원치료 끝에 구사일생함 /사람 옆에 취침 해야 하는 껌딱지형
) ㄱㄱㅈ교수 다큐에 나올때마다 애들 30명도 안돼는걸로 실험하고 그걸로 결론짓고 해대서 맘에 안들었고 이런사람이 왜 방송타나 싶었는데... 이런 일이 있었구만


트위터

트위터에서 280자 한글 넣어서 입력하는 방법 280자 해금 방법을 재주껏 찾아서 해본다. 한글은 그래도 안된다고 카더라. 문이 없으면 벽을 부수면 된다 1. 트위터 웹에서 한글 섞어서 280자를 입력해보자 2. 아마도 글
트위터 답멘 빠른분들보면 1. 진짜 누워서 트위터만하는분 2. 대중교통이용중인분 3. 알바중인분 4. 화장실인분 대충 이정도임 1,2 번이 답멘 진짜빠름
철원 총기사고로 인해 숨진 이일병의 친구입니다. 현재 기사와 뉴스가 나오고는 있지만 크게 화두에 오르지 않는 것 같아 이 트위터 계정으로 계속 제 친구 죽음에 대한 관련 트윗을 올리려고 합니다.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Poyam_merciless

기껏 만들어서 올렸더니 트위터가 재생을 안시켜죠...
일부에게만 트위터 140자 제한 풀린 것 때문에 말 많은데 미샤 트윗 너무 웃김 "트위터가 내겐 긴 트윗을 제공하지 않아서 기쁘군요! 너무 막중한 책임감이 따르는 일이에요 전 제 사생활과 저랑 어떤 남자의 스캔들을 퍼뜨릴지도"
솔직히 트위터니까 고양이가 제일 많을 줄 알았는데 트위터 닝겐들 이루 말할 수 없는 배신감이다
여러분 우리반에 게이한명잇는데 걔 페미한다 나랑맨날 페미책 같이 읽고 추천해주고 트위터얘기하고 그러는데 모르는 쌤들은 너네둘이 사귀니? 한다 그럼 우리둘다 저 레즈에요 저 게이에요~~하는데 아무도 진심이라고 생각안해서 걍웃고넘김
아니근데 생각해보면 트위터 사기캐 너무 많아... 저 공부못해요 ))) 전교권임 저 그림 못그려요 ))) 존잘림급의 그림 저 글 못 써요 ))) 개잘씀 저 캘리 아직 많이 부족해요 ))) 조오온나 잘씀 결론 ))
트위터에 우리 관계 짜요~ 하고 퍼블트로 에버노트 내놓으면 다들 관계는 안짜고 마음만 박아두고 자녀분이 참 멋지네요 호호 하고 지나감.
짝사랑하는 여자애가 항상 휴대폰 밝기도 최대로 낮추고 폰을 보여주지않는 이유가 신경쓰이는 기여운 남고딩이 보고싶다 ((이유:그녀는 트위터를 하는 중이였다))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TT_1526

9/29 오후 7시 트위터에서 생방송됩니다! 알람 필수! #KWF2017 🌏
글쓸때 웃음소리 못쓰겠음 크크 → 쿠앤크도 아니고 키키 → 바보같애 킄킄 → 왼손에 흑염룡 키움 킼킼 → 이새끼 트위터하네 키식 → 트위터 빼박이네 하핫 → 소스 피식 → 피가 식는 소리 뭐써야댐?


저녁

와ㅏ 저녁 걸렀당
이런 촉촉한 눈빛으로 #BTS #슈가 군이 #ARMY~를 바라본다니 일상생활 가능 하시겠어요? ㅠㅠ 존재 자체가 달달한 #SUGA!! 능력자!!천재슈가!!! 오늘 저녁 6시! #엠카 #DNA #GOGO #MICD
헐 도레미파솔라시도가 어떻게 붙여졌는지 알아보니까 천년쯤전에 이탈리아 성직자겸 음악가인 구이도다레쵸가 '세례자 요한 탄생 축일의 저녁기도'라는 곡의 가사에서 첫 머리를 가져왔고 그후로 수정을 좀거쳐서 지금의 음이름이 된거래
Q. 남주가 한계에 부딪혀 좌절하면 보통의 한드술을 마시고 한강변에서 절규하며 엎드려 통곡한다 보통의 레히삼눈물젖은 무를 썰며 저녁을 만든다 ?????????????
[#김동한] 저녁먹을시간이돵 맛있게 드세융😘😬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sal_goo_

ㅋㅋㅋㅋㅋ 소쨩안나오면 조금만하고 접어야지...하고 어제 저녁땐가 그렇게 얘기한거같은데..ㅋㅋ...어떻게 하루만에 뙇..하고
다들 얼마나 문의전화를 넣었으면 영풍 종각지점에 전화해서 맥스부비 43호라고 했더니 어제는 한참 헤매더만 오늘은 '아 네 설경구요! 오늘 저녁 늦게 아니면 내일 오전에 들어옵니다!' 라고 답했다.


PSY

이럴수가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___untit1ed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xxblo_odyxx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maxmovie_com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Siwanaaaaaa

PSY 설경구 불한당 옹성우 몬스타엑스 MONSTAX 엠카운트다운 BlackPoloDres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