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수

모자가 의상이랑 안어울리는 거 아닐까 잠깐 생각했던 나 반성해,,,,,,,,,, 엑소 디오 도경수한테 그런거 없고 찰떡으로 잘 어울리네여 경수이즈뭔들
170920 소리바다 #EXO #도경수 #경수 #디오 #KYUNGSOO #DO 애기입쮸리 쩰리입쮸리💋
❤️ ˃̣̣̣̣̣̣︿˂̣̣̣̣̣̣ 왕자님 됴야 ˃̣̣̣̣̣̣︿˂̣̣̣̣̣̣ ❤️ (노이즈 흐린눈... 그래도 경수 예뿌니까아)
170915 "너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야 너는 나의 과거이자 현재이고, 미래가 될 거야" #엑소 #EXO #도경수 #디오 #경수 #사랑해
찰나의 미학 #경수 #디오 #KYUNGSOO #DO
170920 소리바다 #경수 #디오 ㅠㅠㅠㅠㅠㅠㅠㅠ
130905 오픈스튜디오 , 경수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kpopsnaps

130905 엠카운트다운 , 경수
경수시
흐흐흡 ,, 아니 뭉치야,..? 울 경수 댕댕미 넘쳐,, 울고 ,, 있다 ,,,, ㅜ ㅜㅜ
여기 넘 대박적이라 따로 답글올려요 도경수.......전야....대존엄........(현기증)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EXO #디오 #경수 전야 🌌🔥
#EXO #POWER 자켓촬영 경수cut 🎬 애기오빠 멋짐뿜뿜💕🔫 #경수 #디오 #DO #KYUNGSOO
잘생겼는데 예쁜사람 디오 도경수😭😭😭

170920 #경수 #디오 전부 집어삼킬 바다를 만든 건
나 오새훈 안면붕괴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 우리삐약이 경수형아랑 신나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는 갓태어난 아가새같은 머리를 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도 보이는 저 볼빵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빠 하얀티셔츠


엑소

본격 '엑소' 대혜자 방송 #파티피플 😍 30일(토) 밤 12시 15분 '엑소 탐구 생활' 바로 Let's go♪


버전

이번 디엔에이 이과소년단이니까 아미도 이과아미 되야되지 않겠습니끄아!!! (L) y=1÷x 버전! (O) x^(2)+y^(2)=9 버전! (V) y=|-2x| 버전! (E) x=-3|siny| 버전!


DO

ㅤ ㅤ ㅤ ❤️❤️❤️ ❤️ ❤️❤️ ❤️ ❤️❤️❤️ #Ayotzinapa3años🐢🚶 👉#10pm👉✅ 👉#SABADOS11am👉alynm


사람

우리 아기.. 너무 따끈따끈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자다 일어나면 사람 몸 따뜻하자나.. 김종인은 오븐에서 갓 꺼낸 초코빵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반커 뛰어야한답시고 불법행위를 저질러서 소비하는 사람들은 자기가 잘못되었다는걸 알았으면 좋겠고 기반커면 적어도 운영진은 게임이라면 플레이인증, 애니라면 구매내역이나 접근방식 정확하게 서술하고 만화도 E북이나 만화책 인증해야한다고 생각.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see_twt

9. 주진우 최태웅 김재한 스탠딩에그 - 두 번째 사람 (With San E)


VIXX

[미리보기] 170922 VIXX IN FUKUOKA - #빅스 #VIXX #엔 #차학연 () 오나지 - 똑같에 - S.A.M.E... (... 아닐까...? 😂😂😂)


일본

[#SNUPER #FILM #예고편🔍] SNUPER FILM E08 - 일본 프로모션 170921 공개됩니다! #스누퍼 #SNUPERFILM #Preview #일본 #유성 #프로모션 #쇼케이스 #도쿄 #오사카
고건태씨의 일본어


젡장

이이이럴수가ㅜㅜㅜㅠㅠㅅ산ㅅ님의 영ㄴ성이ㅠㅜ ㅜ ㅜ ㅜ ㅜ ㅜㅠㅠ ㅠ ㅠ (철푸덕........ 머리카락을..ㅠ쥐어잦고.. 울고잇다..) 젡장... ㄷ다음엔.. 맞추도록.. 하겟습니다...


사랑합니다

San E님의 멋진멘트 .. 감동♡♡ 뉴이스트 사랑합니다.
#SanE #산이 존잘데쓰 사랑합니다!!!👐💕💕💕💕💕💕💕💕


김동현

170922 브랜뉴콘서트 #임영민 #김동현 #SANE 맛좋은 산이가 MXM과 브랜뉴월드에 왔어요 ~~ !! ! 예뿌니 신나쏘 ㅋㅋㅋㅋㅋㅋ ٩꒰⍢ ꒱۶⁼³₌₃ 💓
#MXM #임영민 #김동현 #SANE #맛좋은산 퇴장할 때 선물들 주워가는 거 넘 스윗하자나 ㅠ ㅠ 😭😭❤️


오빠

170923 헐.. 오빠..


카이

170923 SYD. 한계를 모르는 카이 선생님 미모(˘̩̩̩ε˘̩ƪ)
꼭 보정하고 싶었던 종인이의 춤선. 굿나잇 #종인 #카이 #JONGIN #KAI


시작되고

갑자기 이거 보고싶어졌엉. 잘나가는 배우나 작가(사실 뭐든 상관없음)인 스가와라 코우시가 ㄴㅏ혼ㅈㅏSanㄷㅏ같은 프로에 게스트로 나가는거. 영상은 깔끔하게 정리된 집으로 시작되고 시간은 새벽 6시. 알람이 삑삑 울리니


San E

헊 몰가요 (곰곰).... 아메ㅔ아니실가.....?......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kpopsnaps

아메!
아아니;; 이럴수가... 전... 분명.... 아메가 입덕..캐인줄.. 알앗..습니다..... ㅈ젡..장......ㅠ ㅠ ㅠ. ㅠ ㅜ ㅜ ㅜ ㅜ 😭
((산우님의 50% 지킴 요정))
((젠장 페론 계정이냐고....아무튼 페론으로 찍어서 50% 만들었으니 아니라고 부정해봅시다))
[#성덕이의하드털이] 김동한의 미공개 커버댄스 Part.3 (EXO 편🕺🏻) 🎶 - 으르렁☄️ & CALL ME BABY 💁🏻‍♂️ #존잘러스 #MOMOX #JBJ #김동한 #동한
머지 나 지금 좀 ㄷ죽었어
비밀친구

지나가던 나그네입니다. 이 작품은 텐타클 앤 위치스로 이 장면은 2화로 기억합니다
ACT III, M.O.T.T.E in 🇺🇸 San Jose 지용아 :) 우린 언제나 늘 여기 있을게🤙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GDRAGON #PEACEMINUSONE #AlwaysGD
wo_san_ 감사해여 ㅠㅜㅜㅜ 이영광을 도너스베고자는 우제에게 돌리겠습니다 ㅠ
멍멍...멍...ㅁ멍멍..ㅜ...ㅠㅠ...
ㅜ..ㅠ ㅠㅠ ㅜ추왈..왈..ㅇ왈..멍..컹..왈....,,,, 왜.... ......와..잤지ㅡ...ㅈ자2ㅣ..말거...ㄹ..그랬.어요...왈....,,,,,,!!!
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그래요.... 이미.. 늦었네요..... (비참)..... (마음을 다스림....)...... 세수해야겠..어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나 왜이래 널 바라 보면 -나왜이래.San E- 이상하게 급 떠오른 한 소절..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stopSHdog

맞ㅈ아 저 라인 있음ㅁ... san_e0012 ,,그냥 알아두라구요 허헛
170924 ICN 출국 정.챙.나.사(2pic) "이 구역 2쁜이E들"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CHEAYOUNG #채영 #NAYEON #나연 #SANA #사나
정산🐴jung san ↳ san e
힘내.
170924 인기가요 EXO - Power 01
그래 백현아 너 태연이랑 죽고 못살지 그냥 탈퇴하고 결혼해 ~~ ♥♥♥ 한번만 더 터져라 진짜 ㅋㅋ 진짜 아니라면 대놓고 말해봐 ! ㅠ
※음량주의 백현이가 빵 터진 이유🤣 #백현 #EXO

내일 행사 빨리와요 보고싶어여
너는 내가 처음 보는 외계인🚀 혼자였던 나의 우주에 성큼성큼 걸어 들어온 너💘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꼬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MIM님 낙원 e book 사야지 룰루랄라
눈,,,물즥!#W! e돈열심히 장전해오갯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 이 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자. 좋은 꿈 꿔.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kpopsnaps

산님두요~!!♡ 마훈이 10000명이 나타나는 꿈 꾸시기!! 😉😉😉
🔥8차무료나눔 이벤트🔥 Wanna One C L E A N 향수 + 브로마이드 ~✨ 💡 팔로우+리트윗 시 신청완료 💡 발표10월7일 오후11시59분
[ E V E N T ] - 전차스 + 포카 , 진쥐세트 - 행운의 2분♧ - 추석 연휴 끝나고 어느 멋진 날~^^ - 만 하면 참여 완료-☆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stopSHdog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crushinhrt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taekashee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leo_chu_ti

San E 경수 디오 엑소 버전 소리바다 젡장 chaekyung_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