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아이유가 처음 전화 걸었을 때 지은이니? 라고 말씀하셨다는데.. ㅋㅋ 효리네민박 효과 ^^
효리네 민박 보면서 그 특유의 분위기부터 서로 간의 케미까지 모든 게 다 좋았지만, 잔잔한 듯 마음을 울리는 배경 음악들이 그중에서 최고였다고 생각한다. 아이유의 무릎을 들으며 쓰는 글.
오 역시~ 라팍여신ㅎ 어젯밤 이야그 삐에로 그런게 왜했데?ㅋㅋ 안어울려ㅎ 효리네 민박의 아이유 넘 조아 오물오물 귀염귀염
민박 폐업 후 이효리_이상순_아이유의 작별 인사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
전 그 뭐드라.. 아이유씨가 효리네민박에서 오렌지 저지로 위아래 다 입고 나오셨는데.. 저거 살까 이랬었어욬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24분쯤에 아이유가 과거회상하면서 나왔던 브금 뭘까
효리네 민박 보다가 이 장면 보고 오열함😭 아이유 손길에 온 세상 행복감을 온 몸으로 느끼고 있는 모카😍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LETER_Merciless

어제 효리네 민박 이 컷 너무 좋았다. 아이유의 쓰다듬이 퍽 만족스러운 모카님의 표정
효리네민박 굉장히 좋은 프로다 아이유를 보고 단발병이 도질 거 같으면 효리언니가 나와서 곧장 치료해준다 물논 내가 두 사람이 아니란 건 잘 알아^_T
효리네 민박 출근길에 구아나랑 소통하는 아이유 말투 왜 이렇게 귀여워 ㅠㅠㅠㅠㅠ
구아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아이유다 생각하고와
효리네민박 알바생 아이유인거 너무 졸라 신의한수라고 항상 생각함 지은이라고 자막 까는 것도 좋거 언니이뻐요....
(효리네 민박)에 3-40대 남자 다섯으로 구성된 직장 동료 그룹이 등장. 뭔가 쎄하더니 역시나 평가질로 끝났다. 이효리 예쁘네, 아이유 말랐다. (정확히는 부정적인 톤으로 '너무 말랐더라') 그 와중에 이상순

내가 아이유 좋아한지도 꽤...됐는데...한 5년? 그동안 한 번도 아이유한테 관심이 없던 친구가 효리네 민박 보고는 요즘 꽂혔다고 너무 예쁘다고 난리다 ㅎㅎ
아이유,, 울지마!!!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가 했던 단호박 스프 엄마께서 해주셨다~!! 짱맛있어!!
녹음하는 지은이 저음으로 더쿠 학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혹시 효리네 민박 보시는 분 ㄱㅖ세요? 과장님이 효리네민박 나오는 아이유씨 하는 행동이 나같ㄷㅏ고 하셧는데 이거 욕인지 칭찬인지 궁금합니다
효리네 민박 보면서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에 대한 호감이 오른건 확실하다.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를 다시 봤다. 일을 마치고 짬날 때마다 그녀는 소설책(그것도 민음사판 도스토예프스키(추정))을 읽어내려갔는데, 그건 20대 중반의 가수에게서 전혀 기대하지 않은 모습이었다. 아이유가 아티스트로 성장할 것같은 예감이 들었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Puella_April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출근(구아나 인사)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 보면서 오히려 아이유가 생각보다 되게 어리숙하다고 생각했는데..얼굴은 귀엽고 통통튀게 생겼는데 비해 되게 이성적이고, 차분해서 영악하게 보는거야 뭐야. 아이유는 영특한거다. 그냥.
제제 때 "아이유는 아티스트병 걸려서 별로"라고 했던 애가 효리네 민박 보고 힐링된다고 말하는 거 너무 이기적이다. 인간을 너무 선택적으로 받아들이잖아
아이유가 이상은 노래를 리메이크하고 효리네 민박집에 깔린다. 아이유가 안 부른 예전 곡은 서태지나 넥스트, 시나위 정도가 되는 거 아닌가? 소방차는 왜 부르는 건가?
효리네 민박집에서 아이유분이 꾸기처럼 어릴때부터 연예계에서 활동하면서 두려운게 차분함을 잃는거라고 했는데 그게 꾸기 생각의 근원이랑 비슷한거 같다. 아이유분도 처음 시작할때 많이 힘들었다고 들었는데
효리네 민박 징짱 너무 귀여워서 살 수가 없다 0)-( #효리네민박 #아이유
세상은 내가 사랑하는, 아니 어쩌면 나뿐만이 아닌 다른 사람들도 사랑했던 제제를 그런 추악한 아이로 해석하고 노래한 아이유의 예전 일따윈 하나도 기억하지 못하나보다. ㅆㅃ 난 그것만 생각하면 가만히 효리네 민박 보다가도 피가 거꾸로 솟아

효리네 민박 때문에 하는 ; 아이유와 이효리 노래로보는 성향 차이
ㅋㅋㅋㅋ나 전에 밥 존나 힘없이 먹고있는데 밥 좀 아이유같이 먹지말라하길래 먼소린가 했음ㅋㅋㅋㅋㅋ 효리네민박 보고 이해함
짐싸는 우리언니 세상에서 제일 귀여우시구요~~~~~♡ #아이유 #iu #유애나 #효리네민박
아까 식당오는길에는 밖에 걸려있던 빈티지 체크셔츠를 샀다.....근데 사진을 보여줬더니 효리네 민박에 아이유나 입을법한걸 샀다고 그랬다.....근데 나도 그 편 봤는데 아이유가 고른옷 다 진짜 완전 이쁘던데......
나른한 아이유ㅎㅎㅎ#효리네민박집
ㅋㅋㅋㅋㅋ아 효리네 민박 존나 웃기다 진짜ㅋㅋㅋㅋ아이유 밥먹는데 미미가 저러고 쳐다봄 ㅋㅋㅋㅋ아이유 어리둥절한 표정이랑 미미 존나 모뙨고앵이 얼굴하고 잇어서 존나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ㅠㅠ 옛날에 좋아하다가 요즘은 별생각 없었는데 효리네 민박 보고 다시 너무좋아졌음...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undi_itdoka

효리네 민박 보고 아이유 품고 이제 이 드라마 보고 수지 품을 듯 ㅋㅋㅋ )호감( 연예인으로...
레이카오 효리네 민박 트레! 아 아이유랑 이효리 케미 너무 좋아 😚
아이유가 이효리한테 쓴 편지를 추측해 보았다 효리네 민박 끝나니까 괜히 나도 아쉽네
효리네민박이 포맷을 잘 짠 이유가 이효리란 스타와 아이유란 스타의 만남에 일반인과의 교류, 제주도의 풍경까지 믹스해서 볼거리와 생각할거리를 풍성하게 제공.
아놔 효리네민박 아이유 너무 귀여워서 보다가 awwwww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지은 송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민박
아이유가 동갑내기들과 말 놓고 더 있다가면 좋겠다고 하는 장면에 왜 눈물이 왈칵나는건지... #효리네민박

아... 효리네 민박 볼ㄹ때마다 손님들 부러워서 운다 나 아이유 보면 좋아서 초면에 울수있는데 ㅜ
아이유 때문에 그런가? '효리네 민박'은 브금으로 아이돌 음악을 진짜 많이 쓰는데 어떻게 어울리는 게 하나도 없냐.
효리네 민박 재방 보는데 아이유가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언니 너므 귀여워요ㅜㅜ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 아니 효리언니 보는 것도 너무 흐뭇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언니가 너무 귀엽다ㅠㅠㅠ 엄마 미소 짓게된다ㅠㅠ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화장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효리 결혼 안했으면 효리네 민박자체가 없지
이효리 너무 좋다. (효리네 민박)에서 부부가 서로에게 어떻게 매번 잘할 수 있냐는 말에 '돈 안 벌고 편하면 잘할 수 있다'고 말함ㅋㅋㅋㅋㅋ
솔까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이효리나 되니까 진짜 자기집에서 민박 프로그램하지. 대인배 오브 대인배. #효리네민박 #이효리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ShinyStarmarket

효리네 민박집은 이효리의 자가
효리네 민박 보는데 여러모로 감탄 나온다 ... 집 개좋아 ... 이효리 부부 금슬도 좋아 ... ( ?? )
사전, 오빠 대가대 여대생, 오빵 이효리, 옵바옵바옵바! 장윤주, 여볼! #효리네민박 #신혼일기2
[TNMS시청률]JTBC #효리네민박 마지막 촬영 쓸쓸 해 하는 이효리 이상순, 시청자들도 공감 마지막회 최고1분 #시청률 "아쉬워 끝나고 나니까?" 애써 아쉬운 맘 감추면서 이효리 이상순에게 질문 할때 시청률
오늘 하루종일뒹굴뒹굴.. 효리네민박 처음봤는데 여러화본듯. 좋고좋은 프로인거같다. 나같은 사람에게.. 이효리씨보면 닮고싶어지네 😊 힐링되는 하루. 우리백현이도 그러리라 믿어
최근 JTBC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제주도의 매력에 흠뻑 빠졌습니다. 이효리 선배님이 다녔던 산책길과 해변, 그리고 우도에 꼭 가보고 싶어요. 화면으로 본 우도의 아름다운 풍광에 반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비행기 티켓 예매하긴 너무 늦었겠죠. 하하.
명 다른 것이라고 생각함 실제로 제주 이주민 중에 고통을 받거나 배척 받거나 이건 서울과 다를바 없다라고 자조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함 거기서 사는 삶과 여행은 분명 다른거라고 생각함 효리네 민박도 티비에서 보여지는 것과 실제 이효리의 삶은 다른

이효리가 그린 이상순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상순
그동안 이효리의 라이프스타일이나,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저거 돈 많으니까 가능한 거지'라며 빈정대던 사람들 쪽팔리겠다. 이효리는 자기객관화를 잘하고 있고, 대중이 어떤 시선으로 자신을 보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 이상순이 직접 선곡하는 곡들을 신선하고 프로그램 자체와도 잘 어울린다. 반면, BGM으로 까는 곡들은 지나치게 과하고 직접적이라 듣는 내 얼굴이 화끈거릴 정도다. 프로그램의 흐름과도 이질적임은 말할


이지은

효리네민박그리워요 ㅠㅠ 이제 댕댕이지은을 못보니
효리네 민박 덕분에 이지은이라는 사람을 알게되었는데 효리네 민박 피디님 감사합니다 ..(?
물 무서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올 중반기 삶의 의미 효리네민박 이지은직원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mysteriousspan

효리네 민박 넷플에서 보는데 이지은 졸귘ㅋㅋㅋㅋ


이상순

이상순 씨!!!! 는 애니메이션 더빙 같은 거 해도 정말 잘할 거 같다!! 효리네 민박 보면서 맨날 그 생각함 ㅋㅋㅋㅋㅋ 특히 개들에게 자기 생각 입힐 때 진짜 넘 잘함!!! 이상순 씨 애니메이션 더빙 해주새오... 제가 열번볼게요


보기

🐣 방청소 🐣 효리네 민박 정주행 🐣 메이플 🐣 코난 밀린 거 보기 🐣 옷 사기 🐣 만화 카페
효리네민박 0924 막방은 정말 별로였디. 방송사입장에선 시청률도 좋고, 고생한 그녀에게 헌정하는 의미였겠지만 인터뷰 질문수준도 낮고 보기 불편. 그외 모든 효리네민박은 다 좋았음.
시험 끝나고 해야 할 거..,, 1.합작 시작하기 2.다른 계정에 올릴 그림 그리기 3.내가 그리고 싶은거 그리기 4.효리네 민박 몰아보기 5.화양연화 노트 읽기 6.아미키트 읽기 는 무슨 시험 이틀째고 첫날부터 망해따ㅋㅋㄱㄱㅋㅋ
시 험 마치구 할일 (( 내가 까멋을 까바 적어놋는 것 )) 구해줘 돌려보기 안단테 보기 효리네 민박 보기 너를기억해 정주행 여중생A 보기 종인 브이앱 보기 파티피플 릿님 시그 입금하기 아이캔스피크 살인자의기억법 등등 영화 보기
와 효리네민박 보고있는데 젊은 부부랑 여성 한명 손님일땐 그렇게 보기좋고 흐뭇하더니 그 다음 손님이 경상도 아저씨 5명..진짜...너무......보기싫다.....


제주도

#정세운 만약 정세운이 효리네 민박 시즌2에 출연한다면? 효리네 민박 시즌2 예고! 매력 넘치는 정세운과 푸딩이의 제주도 라이프! 언젠가 방송 예정💕😁
도영이 효리네민박 봤구나ㅜㅜㅜㅜㅜ 나도 그거 보면서 제주도 너무 가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효리네 민박 보니까 제주도 뽕 너무참ㅠㅠ 제주도에서 살고싶어
집순이 여기도 ,,, ! 🙌🙌🙌 저도 효리네민박 보면서 제주도 가고 싶은 뽐뿌가 ㅜㅜ 💦
효리네 민박 보다가 생각이 났는데, 어릴때 제주도 놀러갔을때 밤중에 아빠가 숙소로 돌아가는길을 운전하시는데 왜그리 슬펐는지 모르겠어...
효리네민박 봤는데 진짜 자막....... 브금....... 문제있음... 진짜 피식잼도 아니고 ㅠㅠ 너무 노잼이야... 그냥 제주도나 많이 보여줬으면 ..


정주행

학생들 중간고사 기간 끝나면 효리네 민박 정주행 해야지~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2ssoo

알바 끝내고 시간 많아지면 청춘시대랑 효리네민박이나 정주행해야게따 핳힣
효리네 민박 뒤늦게 정주행중인데 존잼
그동안 못본 효리네 민박 정주행 중이욥
시험끝났으니까 효리네민박 정주행한다 😍❤️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진짜 근래 본 힐링프로그램중 최고였다!!
Jtbc..뭉쳐야뜬다. 이런 프로는 폐지해야 된다. 아무런의미가 없고, 시청자에게 위화감만 준다. 효리네 민박, 썰전, 비긴어스등등..시청자들에게 감명을 주었던 프로그램에 비하면 너무 형편이 없다. PD들이 자만하고 있는것은 아닌지...걱정된다.
심지어 생긴것도 잔잔하고 차분하게 생겻어 .... 약간 정세운의 인기비결 그거 아닐까 .... 대한민국에서 삼시세끼 효리네민박 같은 잔잔한 힐링 프로그램 같은게 인기있는 이유랑 같은거 ....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Dan_516

효리네민박을 보면 안되는 프로그램이야 너무 가고싶쨔나 제즈더
Jtbc..뭉쳐야뜬다. 이런 프로는 폐지해야 된다. 아무런의미가 없고, 시청자에게 위화감만 준다. 효리네 민박, 썰전, 비긴어스등등..시청자들에게 감명을 주었던 프로그램에 비하면 너무 형편이 없다. PD들이 자만
하루에 건강과 운동, 사회이슈에 관련된 다큐멘터리 한편, 그냥 편하게 보는 영화나 예능프로그램(요즘은 효리네민박) 한편, 일본 드라마와 영화들을 틀어놓고 공부를 한다. 집중하기 시작하면 점점 줄어들겠지. 일단은 흥미를 가져야해.
2017년 9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무한도전, 썰전, 효리네 민박,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아는 형님, 삼시세끼-바다목장편, 나는 자연인이다, 동상이몽2, 1박2일 시즌3, 미운 우리 새끼
효리네 민박 너무 좋았다. 한 해에 이런 프로그램 상하반기 한 편씩 두 편만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
제가 지금 티비를 보고 있는데 제가 보고 있는 프로그램은 무엇일까요? 1.냉장고를부탁해 2.효리네민박 3.크라임씬 4.맛있는녀석들
효리네민박은 내인생프로그램이얌 ㅠㅡㅠ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iuS2cap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종영한지 꽤 됐는데도 다 안봤당. 아껴보고싶어ㅠㅠ
경영진 입장에서는 단기적으로 무작정 버텨서 나쁠 게 없다. 지상파 시청률은 일정 수준 이하로는안 떨어진다. (효리네 민박) 정도가 아니면 지상파보다 시청률 높은 종편, 케이블 프로그램 거의 없다. 광고 수익이 감소하더라도 폭삭 망할 일은 없다.
효리네 민박 감상문 언제 쓰지... 쓰 고 싶 ㄷㅏ... 아아 ㅇㅏ 진짜 흥미로운 프로그램이였는데


요즘은

효리네민박보면서 몇년간 멀어졌던 요가와 다시 친해지는 중이다. 요즘은 틈틈이 헤드스탠드 연습하고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는 것...!
애인이랑 효리네민박 보는데 애인이 "강아지 키우고 싶었는데 요즘은 고양이도 좋을 것 같아" 하길래 "왜 그렇대 고양이 키우자면 무시하더니" 하니까 "너랑 닮았어" 함 애인이여... 날 키워라... 내가 널 키우게 하지 말고...


끝나서

효리네 민박 끝나서 아쉬웡ㅠㅠㅠㅠㅠ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었는데......
못 봤던 효리네민박 몰아보는증이다 시험끝나서 너무 재밋어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iuS2cap

꼭! 빨리 내일 밤 됐으면 좋겠닿ㅎㅎㅎ효리네 민박 끝나서 이제 뭐보나 했는데 볼 드라마 생겨서 행보케🙊ㅋㅋㅋ
대박 저두 봐야겠어여...효리네 민박 끝나서 슬펐는데...또 다시 힐링방송이...(감격
아 맏아 효리네민박... 끝나서 슬펐어...


자막

효리네 민박보고있는데 데쟈뷰 \(´▽ `)ノ♡ 1,2p 효리네민박 3,4p 자막 omiofw(꼰테님


마지막

나르코스 시즌3도 다보고..이제 볼게없어...효리네민박 마지막편봄. 좋겠어 효리는 돈많아서..
짐 효리네민박 마지막꺼 보는데 넘 울고십다...이 현생이 뭣같고 저리 인간적인 따듯함을 누리지못함에... 아니 사실 받을 자격조차 잇는걸까...나는
효리네민박 마지막화 오열하면서 봤다 어흑후뷰뷰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918_516

아 효리네민박 마지막화 .. !
효리네민박 마지막회를 이제야봤는데.. 모두가 떠난후 아이제뭐하지..? 하며 흐르는 얼마되지않는 시간이 편집되지않고 이어져 너무좋앗네.. 그러나바로 모든투숙객의 인터뷰가 번갈아가며나와 홀딱깸..
(효리네민박) 마지막 게스트까지 다 보내고 셋이서 만담하는 장면이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돌려보는 중이다.
효리네 민박은 진짜 내게 힐링이었던 예능이었나 보다. 정신없던 한주를 보내고 마지막회를 지금 보는데 이렇게나 아쉽고 슬프다. 흐아아아어엉..
효리네 민박 마지막 화 하길래 봤는데 파도 소리 기억나? 기억 안 나? 그 부분 듣고 검색해서 봤더니 너무 ㅜㅜㅜㅜ 눈물나 ㅜㅜㅜㅜㅜㅜ


삼시세끼

삼시세끼 까지는 그냥 그런 판타지였는데 . 효리네 민박으로 정점을 찍은 판타지 ...
저ㅓ는 지금 무슨 프로 보고있을까욤 1. 효리네민박 2. 쇼미더머니 3. 삼시세끼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kuntakinte1231


하길래

아니!!!!효리네 민박 하길래 보는데 피따미 나와서 주방에서 티비로 뛰쳐나옴


브금

효리네 민박에서 photograph 나왔을 때 희열 느꼈어; 연출이랑 등장인물 브금 삼박자 오졌다리다


세운이

정말 세운이 효리네 민박 출연 소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세뇨님ㅠㅠㅠ진짜 대박이에요... 이걸 효리네민박 pd님이 보시구 얼른 세운이 채용됐으면...헿 아 진짜 너뮤 금손이ㄴ셔요 대박💓 맛저하세용💓
아 간절히 외면 된댓어 세운이 효리네 민박좀 취직시켜주세요 .........


효리네민박

지은이 오물거리는거 보려고 효리네 민박보는데 손님들이 지은이한테 눈을 떼지못한다.. 그리고 효리누님 달려가는 뒷태가 딱 동네 삼촌이었다..멋있어...
효리네 민박 재밌게 봤는데 끝나니 너무 아쉽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IU_This_now

효리네 민박도 끝났으니 얼른 자자
나는 효리네민박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효리네민박 재밌게봤었는데,,ㅋㅎ
효리네민박 보면서 느낀 건데 배우자는 나랑 잘 맞고 성격 좋은 사람이 최곤 것 같당 내같아도 우주에서젤잘생기고 성격내랑안맞는사람vs상순씨얼굴에 효리씨가죽고못사는거처럼 내랑잘맞는사람 하면 당빠후자함 얼굴보면다풀린다?? 나는 참다참다 얼굴다찢어발길듯
효리네민박 보면서 느낀 건데 배우자는 나랑 잘 맞고 성격 좋은 사람이 최곤 것 같당 내같아도 우주에서젤잘생기고 성격내랑안맞는사람vs상순씨얼굴에 효리씨가죽고못사는거처럼 내랑잘맞는사람 하면 당빠후자함 얼굴보면다풀린다?? 나는
뭐야 나 효리네민박 막방 보고 울음터짐ㅠㅠㅠㅠ 담이야 행복해.. 나 담이 마켓에서 옷살게!!! 이뿐거 마니마니 갖다놔!!!
효리네민박이 이렇게 끝나다니ㅜ...스바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mein_Stern_IU

미안한데 난 새운이가 효리네 민박은 안갔으면 하는데 너무 힘들어보이셔서
오후알바 그만두면서 할게 많아졌다 구해줘랑 효리네 민박볼거야ㅠ
효리네 민박 굿바이😭
나도 편지를 잘쓰는 사람이고 싶다 효리네 민박보면서 가장 부러웠던 거임
효리 언니 너무 좋아서 효리네 민박 제일 처음부터 풀로 다시 봐야겠다. 드문드문 봤더니 감질나.
헐! 효리네민박에 누운이 나온다니
끝났어 끝났다 ㅠㅠ 너무 잘봤어요!!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iu_crux

이따 집오면 시그 입금할거고 편의점에서 과자 만원어치 사와서 효리네민박 보면서 먹을거야
효리네 민박도 볼거야!!!!
미싱하러 나옴 오늘 일찍하고 가야겟당 오늘까지 연차!! 남들 일할때 쉬는것.. 좋은것.. 어제 재단도 하고 효리네 민박도 봄..오늘도 ㄱㄱ
효리네 민박을 보고싶다...
어젠가 효리네민박이 힐링인가 박탈감인가 이런 기사를 봤는데 그전에도 계속 "돈이 많으니 여유가 오는거다"란 댓글은 많았었다
효리네 민박 끝났어? 아 이제 몰아봐야하나
ㅋㅋ효리네 민박 보고있서요!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juber2539

아까본 효리네 민박 짤 피터토니 아님 스토니로 트레하고싶다 예쁜 눈 금지!
못본 효리네민박....보러간다....지은상보러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효리네 민박을 보긴 해야되는데ㅋㅋㅋ지은 넘 귀여워버리네....
헐 채널 잠시 돌리면서 효리네 민박 아주 잠깐 봤는데 어디서 익숙하게 폼에 살고 죽고...ㅋㅋㅋㅋ 13회에 나온닷ㅋㅋㅋㅋ
효리네민박보면 속이편해지는 매직
효리네 민박 요리하는거 좋다 저렇게 쉽게 보여지는 요리가 편하고 좋다. 보면 영양적으로도 잘맞고 그릇도 예쁘고
효리네 민박도 끝이 나고 봄냥이의 한달살이도 끝이 납니다 🌿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JJiming0613_BTS

효리네 민박과 같이 끝나는 제주살이 🌿
효리네 민박 가는 길에 GD 카페도 들리3..
효리네 민박의 유일한 직원 헐렁헐렁 설거지 요정 지은아 안녕!
지금은 괜찮으세요? 사실 저 아까 밥 먹으면서 효리네민박 보는데 요 트윗이 생각나서 애인한테 말했거든요ㅋㅋ 근데 애인이 갑작스럽게 빵님 떡님 너무 좋다고 고백을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빵님의 엉뚱한 매력에 애인이 빠졌나봐요😆😆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withlecas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namikaka236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dukuduku3219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Posenyo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지은 이상순 보기 끝나서 GIL_TV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