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17.09.28. 경일대학교 축제 우원재 맛보기 프리뷰
17.09.28. 경일대학교 축제 우원재 직찍 프리뷰
170927 경동대 축제 #우원재 피부가 모찌모찌🐹🐹
170927 경동대 축제 #우원재 이런 눈빛 찬성입니다🙆🏽❣️
나 오늘 축제라서 헤이즈랑 우원재봤어 😆
[17.09.28.] 경일대학교 축제 우원재 직찍 1
후레쉬로 하다가 너무 멋져서 영상 찍었는데 딱 킬링 ㅠㅠㅠㅠㅠㅠㅠㅜㅜ 진짜 딱 소름 돋았던 가사 ㅠㅠㅠㅠ 너무 멋짐 우원재 ㅠㅠ #우원재 #경일대축제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Wooonejae

170928 진짜 웃는거 ㅠㅠㅠㅠㅠㅠ미쳤음 ㅠㅠㅠㅠㅠㅠ 살인미소ㅠㅠㅠㅠㅠ 웃는거 딱 잘나와서 대박대박 ㅠㅠㅠ 계속 보관해야지 ㅠㅠ #우원재 #경일대축제
170928 MOVE 우원재 역시 래퍼는 래퍼다 랩 지림 ㅠㅠㅠㅠㅜㅜㅜㅜ #우원재 #경일대축제
170928 경일대 축제 우원재 ㅠㅜㅜ가까이서 봤는데 꿀피부 ... 웃을때 심쿵 돋음 ㅠㅠㅜㅠ 랩은 말할것도 없이 멋짐 ... 4시간 정도 기다렸는데 우원재 보고 기다린 보람이 있었음 ㅠ 무대 지리고 ㅜ 너무 멋졌다 ㅠㅠ
방장 진짜 너무 웃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대축제에 우원재님 보러간거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게 집돌이신ㄷㅔ 간거 너무 귀엽...
170921 강대 축제 원재 열라리 조아하는 친구가 찌근 사진 우원재 충성충성😂
20170926 계명대학교 축제 우원재 [디웑]
170927 성신여대 축제 #우원재 첫사진 플래시 터질 때 찍힌건데 약간 저런 슈스적 모먼트 사진찍기 넘 조아함


서경대

170914 서경대 #우원재 선물 주섬주섬....🎅🏻🎅🏻
우원재 스케쥴 - (타래 글까지 꼭 읽어주세요, 장소,시간은 잘몰라요) 서경대 9/14(서울) 강원대 9/21(춘천) 쇼미콘 9/23(서울) 경동대 9/27(원주) 쇼미부산콘 10/1(부산) 메이즈공연 10/9(제주) 더
170914 서경대 #우원재 볼 빵빵😋
170914 서경대 우원재 레전드•••••ㅜ
170914 서경대 우원재 손 대박. . . .. . . .ㅠ. ㅜ
170914 서경대 우원재 내일 봅시다!❣
170914 서경대 우원재 또 대박이야 . . .ㅜ ㅠㅜ ㅠㅜㅜ ㅜ ㅠ ㅠㅜㅜㅠ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mikiBellZ

170914 서경대 우원재 눈 예뻐~!!~!~!~~!!~!~~!!


성신여대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아이고 진짜.. . . . .💦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오늘 진짜 수고했어ㅜㅅ ㅠ❣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프리뷰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시차 마지막 곡 8.8)!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출처 인스타 _zzui__ 원재 표정변화를 보세요...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멘트 (fashion 소개) 모자 벗어달란 말이 너무 많아서 원재가 )) 모자는 제 고집이라서 (( 라는 말을 했어요. . 하고싶은 대로 하도록 둡시다💦💦🙏🙏


시차

시차 원재 놀라는거 귀여우니까 다른 버전으로 계속 보자
우원재 시차 차트 1위 축하합니다.. 원재야 꽃길 걷자 #우원재 #원재야_수고했어
1 . 우원재 - 시차 노래존좋 후후시험끝나고원재님보러갈거야
네 우원재 찬양글이에요... 하루종일 생각해봤음 사진은 손으로 쓴 원재형 노래 가사 (첫번째부터 또, 시차, 진자 두개)
11. 우원재 시차❗ 진짜 제가 힙합 조아하는데 요즘 엠엑쎔 노래 다음으로 자주 들어요 넘 조음,,,💓
1. 밤에 야외에 앉아서 들어본 노래 서태지-소격동 선미-보름달 2NE1-살아봤으면 해 우원재-시차 마룬5-Maps 아이유-팔레트 샤이니-View 애프터스쿨-너때문에 헤이즈-널 너무 모르고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chan_ee_

내일 밤 6시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 Loco & GRAY) 발매🤗
우원재 시차같은 멜로디있는 조용한 랩 좋아하는데 비슷한거 추천좀 해주세요 ㅜㅠㅠ 넘좋아서 반복재생중
우원재 시차가사 궁금해서 듣고옴


쇼미콘

🙈우리 원재 오늘 비니 벗었다🙈 #쇼미더머니6 #우원재 #쇼미콘
170923 쇼미콘서트 3시 #우원재 내가 백이면 백인거지 흑백이면 어쩔래
170923 쇼미콘서트 3시 #우원재 👨‍❤️‍👨
170923 쇼미콘 우원재 오구오구원재•••

170923 쇼미콘 우원재 너무 수고했어8ㅅ8❣!
170923 쇼미콘 우원재 안녕~!!~!!~!~!~~!❣


사진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사진기자 우원재씨인가요?? 출처 sohyeonon
데이즈드 10월 호 이 사진 한 장만으로도 살 가치 충분합니다...다만 여기 우원재도 나옴
■■내탐라 박제용 계명대 우원재 영상 모음■■ (사진 출처 s2.yang)
와.... 진짜 우원재님 탐라에 너무많아서 사진 올린 적 한번도 없는데 이 사진은 감히 올려야겠다. 뭐가 이렇게 순수하고 성스럽냐 ㅋㅋ 존나 아기예수같애..(사진은 우뭉님이 찍으신 사진이예요!)
🍑우원재 사진, 움쨜, 동영상 등등 가져오고 덕질도 해요 🍑로고 크롭, 2차 배포, 무단 저장 금지하고 있습니다! 🍑민, 우원재, 딘, 해쉬스완, 페노메코, 올티 좋아해요❤ 🍑멘션, 디엠, 팔로, 알티, 마음 전부 좋아해요❤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_S2CONY


귀여워

우원재 뒤통수 너무 귀여워 어떡함ㅜ
귀여워 우원재 😭😭😭😭 출처 sujin1017 __
아 미친 귀여워 진짜 우원재 하고싶은거 다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원재 너무 귀여워서 말이 안나오내ㅜ
악 우원재 넘 귀여워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우원재움짤 #우원재보정


해쉬스완

다음굿즈 투명 포토카드 및 증사 진행합니다 포카해쉬스완, 우원재, 올티, 최하민, 페노메코, 창모, 행주, 더블케이 증사양홍원, 기리보이, 딘 증사는 변경될가능성이 많아요 ㅠㅅㅠ 오래걸리는작업이라...!
내가 보고싶어서 걍 만들어 봤삼 우원재 행주 킬라그램 해쉬스완 지코 딘 크러쉬 나옴 그럼 안녕!

우원재 열혈팬 해쉬스완 (파이널 때도 우원재 응원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인스타는 나한테 우원재짤 엄청 추천해 주던데 트이타 탐라엔 1도 안보이네 몬가 잘못됐다
우원재 존나 애기같ㅇ애ㅜㅜㅜㅜㅜㅜㅜㅜ ㅊㅊ 053jisim 님 인스타
170928 우원재 인스타 스토리
우 원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그레이님 인스타


투명포카

) 이번 시험 마치고 우원재 투명포카 제작할 생각인데 사고싶은 사람만 참여해주세요💕🌩 가격은 되도록이면 싸고 퀄리티 높게 제작 할 겁니당~٩(๑❛ᴗ❛๑)۶
plz)) 우원재 폰케이스 및 투명포카 제작 예정 중인데 혹시 도안보고 구매의사 있으신 분 마음 좀 눌러주세요!!도안은 이번 주 내로 공개할게요🐣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choco__fudge

나 시인 우원재 너무 조음 ㄹㅇㅜㅜ 가사로 원고지 뱃지랑 투명포카 만들고 싶은데 너무 일이 커질 것 같아서 엄두를 못내는 나레기....😭😭


웃는거

우원재 웃는거 좀 보셈 존나 잘생겼다고ㅜ
우원재 웃는거 개박살이다 우원재 싲ㄴ빌 개이ㅃ버


분위기

23. 우원재의 랩 여기에 감정이입 못하면 넌 방황하는 청춘이 아니구나,,, 라는 식의 분위기 너무 싫어
170914 서경대 우원재 분위기 대박이야. . .. . . .. .
난 우원재 모자 썼을때 분위기 거의 사랑함


경동대

이건 도저히 나 혼자 보기가 아깝기에,,, #우원재 #경동대프리뷰 #원재 #20170927


가사

우원재 가사 글귀 #우원재 👧저장 = &♡ 👧우원재 가사 글귀 올려요


3시

[9/12(화) 엠뮤톡] 13시31분 시작! 오늘의 순서 우원재/현아/사무엘/JJ Project/레드벨벳/WINNER/비투비/트와이스/NCT DREAM/세븐틴/이기광/방탄소년단/NU'EST/워너원 오늘도 돌아온 엠뮤톡! 조금
170923 쇼미콘서트 3시 #우원재


대박

대박... 10월호 안살수가없자나!! 한비니 우원재 디니오빠 대박


마음

🖤우원재 왓츠업 슬로건 수량조사 🖤 스웨이드 재질 양면 반사 슬로건 + 특전 ( 우원재싸인전차스 , 네임 스티커)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신중히 생각 하신 후 알티 ,마음 눌러주세요 #우원재 #우원재슬로건 #우원재굿즈 #
데이즈드 10월호 우원재 스캔본 저장)마음
내가 그래서 우원재가 마음에 들었나 장우혁 팬이였는디..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abcd03318


트와이스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마마무 3위 볼빨간사춘기 4위 위너 4위 뉴이스트W 4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계명대

170926 계명대 우원재 모음 📸


우원재

존나, ,, 우원재 웃는모습 박제ㅜ
170928 Nike Alan Show 우원재
우원재 넌 최고야 늘 새롭고 짜릿해 내오빠 최고
안녕하세요 지존 웃음 미남 우원재입니다. 출처 _yevely
우원재 너모 좋아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Hyeon_bae

비니에게 잡아먹힌 우원재
원재원재다했져 #우원재
감사합니다...집에오니까 있어가지고ㅠㅠㅠㅠㅠ놀래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흐어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너무 이뻐요....😍😍😍😍😍사랑합니다...❣️❣️❣️ #우원재
그... 우원재... 정세운 닮은 것 같애 아님 죄송
빵 ~ 우원재 진짜 내 심장 ㄱㅕ눴어..
우원재 멘트
우원재 레츠기릿ㅋㅋ 조우찬 레츠기릿ㅋㅋ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eunnji0919

박자 놓친 부스러기보고가세요ㅠㅠㅠㅠ 우원재 진짜ㅠㅠㅠ
야... 우원재 비니 벗으니까 잘생겼는데...?
와 우원재인데 나도 모르게 장원재래..
우원재 머니 우원재 지폐 사요 우편비 택배비 다 드려요 디엠 주세요💕💕 #우원재 #원재 #원재머니 #우원재지폐
기억하자 17.09.26 기억을 못하면 외우자 닥치고 외우자 17년 9월 26일 그것은 뭐다? 원재 대혁명이라고 해야되나 원재 가시문신 + 생머리 + 모자안씀 + 빠앙 - ! 닥치고 외우자 17.09.26 우원재 혁명
아니 진짜 우원재 이렇게 계속 웃으면 감사합니다
며칠전에 지하철 역이름 무악재였는데 우원재라 잘못들음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Nbotion324

개머찌다 내년 문제집은 그럼 행주랑 넉살이랑 우원재랑 우찬이 각이네
근데친구도 우원재라 잘못들어서 둘다 ¿¿¿함
'호응 유도의 끝판왕은 우원재다'라는걸 한눈에 보여주는 영상이군 출처 glorious.jj
님들 어떡하죠..우원재가 너무 좋아...
우원재 존잘이네 쉬이뿔...
한결같은 우원재. . .
170928 경일대 우원재 프리뷰(추후 고화질 업로드) 원재야 넌 웃을 때 제일 예뻐ㅠㅜ 오늘 많이 웃어줘서 너무 고마워..💕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yes__n0

삼쏘 지리구요 오지구요 ㅇㅈ? ㅇ ㅇㅈ~ 원재? 우 원재~
탐라에 우원재 노래 듣는 사람이 많네
아이 왜 다 돌아가 있어 암튼 우원재 함께 파요 여러분
급기야 카톡 계정을 삭제한 우원재
난 맘애들어. 우원재 비니도 좋은것을,,
우원재 너무 천재야
우원재 막 그려보기..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yes__n0

못 적었는데 요즘 제일 많이 파는 것은 우원재입니다. 우원재 사랑해요. 우원재😗😙😚😍😘
우원재.. 선 딴게 더 낫군...
우원재 시즌그리팅 예비수량조사해요,..아직 정해진건 없고 사실생각 있으신분 리틧부탁드려요😀
레알 부른다 나 랩 존나 못해도 우원재 따라하는건 개잘함
잘나가는 금요웹툰 베댓에 뜬금없이 또.. 산타는 그렇다 해도 우원재 슈스네 진짜
아 미친 우원재
우원재 오늘 개이뻣네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__wooMunch

인정합니다 우원재 아이돌 아님 저흰 그냥 애가 하고 싶은 거 하면 예쁘다 하고 봐주는 거 그게 할 일 다잖아요 애한테 뭐해라 뭐해달라 요구할 권리도 당연히 없구요
우원재 체고,,,,,,
야 우원재 일등이야!!!!!
그래 근데 쟤는 뢥은하는데 생각이 또 없ㅅ내요,,,, 흑 우원재 는믈 광광이에요ㅜㅠㅅㅜ
아아응우야우갸아아아아ㅏ앙ㄱ 우원재 너!!,!무 잘생겼다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냉장고 종달새가 지저귀고
우원재 모자벗고 꾸미니까 개잘생겻네
나 진짜 울어 우원재 존나•••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__wooMunch

170927 #우원재 쇼미더머니 2차 예선 유툽에 안올리는 이유는 앞에 짤려서🤦🏻‍♀️ 잘하자 내 손..
원재가 모자벗기 싫다고 하면 걍 냅두세요 제발 우원재 너가 하고싶은대로 하기 싫으면 하기싫은대로 다해.
아악 우원재!!!!!!!!! #자동트윗
아 이달의 윾머 👉👉 우원재 팬덤 이름 뭉뭉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가 96이야?!!!!!! 와이씨
긍데 우원재 넘 귀엽다
좀 이쯤됨 우원재가 안쓰러워요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didehgownj

(멀뚱••) (( 우원재 졵나 귀엽다ㅜ
저 거짓말 안 치고 저 트윗 다시 읽을 때마다 좀 소름이 돋는데요... 우원재를 뭘로 보고 있는지...
이제.,..우원재그리고, , , , ,우원재ㄹ는ㄴ , , ,오늘 연습실까지 다 끝내고 , , ,
우원재 네임스티커
우원재존나.......모지..뭘까,..모야..연옌이야..?
우원재 어릴때 감자랑 옥수수 되게 좋아했대ㅜ
아이고 우원재 생머리 맨날해라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woo1jae96

난 진짜 아직도 우원재 존나 모르겠다 그냥••
우원재의 무브 지금 30대의 20대 시절 잉여인간을 부른 화나가 생각남
쇼미를 태어나서 첨보는데 우원재 산타 지렸네 와 얘뭐냐
혹시. .뭐..우원재..아이돌이라고착각하는거아니죠..?
우원재계정 팟기는 했는데 연예인 계정은 첨 만들어 봐서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다
핮지만 전 좀 우원재씨마인드라 티끌모아도 티끌이죠 ㅎㅎ
미치겠닼ㅋㅋㅋㅋ 초콜릿 사왔냐니깐ㅋㅋㅋㅋ 반응봨ㅋㅋㅋㅋㅋㅋㅋㅋ우원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이영상 갤박이닼ㅋㅋㅋ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vvopzx

덕계못 진짜 오지지 않냐 3일전에는 우원재 계대 왔었는데 계대는 우리학교에서 5분 거리고 어제는 우원재 수성못 왔었는데 수성못 우리집에서 10분 거리임 기숙사 씨 발 ...
우원재 가시문신 해준 타투이스튼데 이 분 새도안 목뒤에 너무 하고싶댜...
이거 너무 #우원재 #얼반아웃피터스
우원재 안그래도 호감형이었는데 이번에 머리 매직하고 모자벗으니까 팬엄청생기겠네 그중에 나도 있겠지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cute_hongwon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yes__n0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WWJwwj66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yes__n0

우원재 축제 서경대 성신여대 시차 쇼미콘 경일대학교 Onejae_lo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