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연

어제 임윤아 태연이 소개할 때 애정 듬뿍 담긴거 넘나 사랑스러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녀시대 태연~씨를~ (누누슴)
👉소녀시대 와펜 수량조사👈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팔로우+리트윗으로 수량조사에 참여해주세요! 리트윗 수가 70이 넘으면 즉시 제작에 들어갑니다. 꼭 구매하실 분들만 수량조사에 참여해주세요.🙏❤️ #태연와펜 #윤아와펜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Asia Song Festival #Taeyeon Noonoo Fingers pearl earrings ₩49,000 H&M frill skirt £39.99 #태연 #소녀시대 #snsd
어먀 솟둥이즈의 첫째 탱둥이에요! 원래 머리카락을 왼쪽 사진처럼 하려했으나 남자아이 같아보여 라이언하트 때 머리로 했답니다♥ #솟둥이즈 #탱둥이 #태연인형 #태연 #taeyeon #소녀시대인형 #snsddoll #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170924 부산 아시아송페스티벌 태연님😆 #소녀시대 #태연 #SNSD
( 소녀시대의 꼬꼬마 리더 그리고 메인 보컬, 김태연. 1989년 03월 09일. )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instiz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 Ho ho ho holiday! 소녀시대 , 태연 언니 ─ 화이팅!!💛
170924 아송페 ASF #소녀시대 #태연 #TAEYEON 💝💝
이렇게보니깡🍌 왠지 소녀시대 태연 양 닮으신것같당 ....
170924 아시아송페스티벌 Asia Song Festival #Taeyeon Faye Woo lace blouse ₩318,000 Baby Centaur pearl heart necklace ₩178,000 #태연
키큰 사람들 사이에 있어서....... 마치 그 뭐임 소녀시대 롯데백화점 화보 중에 수영 윤아 유리 사이에 껴있던 태연 생각남(쓸데없이 정확)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케세이 케이팝 코너에 반가운 앨범!! 그 와중에 당당하게 존재하던 솔로 여가수 태연 앨범ㅠㅠㅠ 소녀시대도 있긴 했지만 여성가수, 솔로는 태연뿐이었다 명반이어서 두 개 섞어서 들으며 중국 옴

엑소 백현과 소녀시대 태연이 열애설 났을 때 엑소팬들의 만행
오늘 태연이.jpg #태연 #Taeyeon #テヨン #소녀시대 #SNSD #少女時代
╹╷❝김태연❪🐶❫₊ᐟ,소녀시대 ♪°╷╹ ❰ ‘̶O9/O3!.89년◟⁺162CM⇪⑈ ̶ ̶|♡̶ ❱ ⁺ ‛▯˙ Visual of #StayWithMe⚡️ ˙▯‛⁺
⌁❚░⁺ᐧ꒰ 김태연 ꒱ᐧ⁺❚░⌁ ◣1989 년 3 월 9 일◥ ꔛ158cm #소녀시대 ꔛ ┇∑ infinityfactsaboutpony ♡
➔ 김태연 🍦😘 💥소녀시대 리더💥 ◤ research 19▾89 년 09 월 03 일 ◥ status for now?! 🅂🄰🅁🄰🄽🄶🄷🄰🄴🅈🄾 FAM/G. DOWN BELOW 👇
170813 IFC몰 팬사인회 파로는 소녀시대 완전체가 너무 보고싶은 나머지..... #소녀시대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유 원 이 경위, 이 경위. 소녀시대 멤버중에 불이나도 가만히 있는사람이 누군지 암? 이한준 태연이라고하면 너의 사회적 생명은 끝날거다.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vLiBBKYSwfuDeO7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왜 그렇게 되면 다시 한번 더 이상 소녀시대 멤버 태연 화보 공개 후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첫 주말 판매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 . . . . . ! 저항이 저항 저항이 저항 저항이 저항 저항이 저항
갈색 펌머리일때 음악중심에서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때 태연 검정 생머리 보고 넘넘 예뻐서 검은머리 다시 길러서 긴생머리로 만들었는데 망했어.. 나만 안 예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무슨 수능준비하는 수험생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시대 Taeyeon update ig 27/09/2017 (Taengo tivi 😅😅) #taeyeon #태연 #snsd #소녀시대 #gg #girls6enerat10n #soshi #sone #sonewilla
˓꒰∘♡̶⃝᷉౾ '태연 , т a e ч e o n' ¹⁹⁸⁹ ౾♡̶⃝᷉∘꒱˓ ❄️⇘◖ ◗ ⇗🐋 °ᴖ˖͛ o⃣᷉❰ 소녀시대 ~ ᔕᑎᔕᗪ❱ ❥309 o⃣ꕋ˖᷉
lalay's top 8 artists this weekBTS (549), 태연 (249), I.O.I (152), WJSN (121), 여자친구 (109), OOHYO (93), 소녀시대 (83), Red Velvet (54) #jotafm
💖#소녀시대 🙋#태연💘 💖#TM1DN 🙋💘 코자야되요ㅠㅠ 💘귀요미소녀시대태연헌혈💘45- kg,Blood Donation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써니

김성주, 소녀시대 써니,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진행 이번 ‘2017 K-POP World Festival in Changwon’은 2017년 10월 14일 토요일에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
KBS 건반 위의 하이에나 Hyena on The Keyboard #Sunny Romanchic sweater ₩298,000 #써니 #이순규 #소녀시대 #snsd
요번주말 9월 29일 금요일 창원시민운동장 Kpop world festvial 2017 오후 7시 진행 소녀시대 써니 이상행사
9월 30일 ~ 10월 1일 주말 밥상차리는남자 소녀시대수영 MBC TV 오후8시45분부터 도둑놈도둑님 소녀시대서현 MBC TV 오후10시부터 이상드라마 9월 30일 토요일 배틀트립 호주편 소녀시대 써니 효연 KBS 2TV MEDIA K 계속)
10월 7일 토요일 배틀트립 호주편 소녀시대 써니 효연 KBS 2TV MEDIA K 10월7일 건반위에 하이에나 소녀시대 써니 오후10시50분 KBS 2TV MEDIA K 10월8일 건반위에 하이에나 소녀시대 써니 오후10시50분부터
10월 14일 토요일 배틀트립 호주편 소녀시대 써니 효연 KBS 2TV MEDIA K
9월 24일 열렸던 아송페 방송은 10월 1일 오후7시에 방송되어지며 1시간30분 러닝타임광고포함 9월29일 금요일 창원시민운동장 Kpop world festvial 2017 오후 7시 진행 소녀시대써니 KBS 2TV에서방송되며 10월 14일 방영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silverbeatle515

9월 24일 열렸던 아송페 방송은 10월 1일 오후7시에 방송되어지며 1시간30분 러닝타임광고포함 9월29일 금요일 창원시민운동장 Kpop world festvial 2017 오후 7시 진행 소녀시대써니 KBS
소녀시대 써니 좋은게 보민 막 힘남쪄
소녀시대:써니
소녀시대는 써니!! 레벨은 승완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린도 귀여워요
소녀시대 써니 좋아요 보고 있으면 힘이 납니다
9월 30일 ~ 10월 1일 주말 밥상차리는남자 소녀시대수영 MBC TV 오후8시45분부터 도둑놈도둑님 소녀시대서현 MBC TV 오후10시부터 이상드라마 9월 30일 토요일 배틀트립 호주편 소녀시대 써니 효
10월 7일 토요일 배틀트립 호주편 소녀시대 써니 효연 KBS 2TV MEDIA K 10월7일 건반위에 하이에나 소녀시대 써니 오후10시50분 KBS 2TV MEDIA K 10월8일 건반위에 하이에나 소녀시대


SNSD

Girls_snsd_소녀시대
170925 #소녀시대(#SNSD) #윤아(#임윤아)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기념 행사
❣️Stephanie Hwang❣️ ❣️소녀시대-SNSD❣️
소녀시대 대기실 두번째. 등장부터 시끄러워ㅋㅋㅋㅋㅋㅋ #SNSD
SNSD's fanchant: Korean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jigemeun sonyeoshidae, aperuodo sonyeoshidae, yeongwonhi sonye
뚜엉이가 예쁘게 차린 달달한 컵휘 맛있게드셩😘 #수영 #SOOYOUNG #소녀시대 #소녀시대수영 #SNSD #GIRLSGENERATION #밥상차리는남자 #밥차남
Girls' Generation(소녀시대) _ Genie(소원을말해봐) _ MusicVideo sment 47,277,289 views #snsd #girlsgeneration #genie #sone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fiisawish

Girls' Generation(소녀시대) _ 훗(Hoot) _ MusicVideo sment 38,968,239 views #snsd #girlsgeneration #hoot #sone


효연

160315 #SIA #소녀시대 #효연 #서현 프리뷰 효연아 너무 보고싶었어ㅠㅜㅠㅠㅠㅜㅠ머리색깔도 너무 예뿌다ㅠㅜㅜㅠㅠㅜㅜ
151115 #펑크스타일러스 #소녀시대 #효연 동영상 프리뷰(?) 곧 풀버젼과 함께 올리겠습니다!!! 효연아 넌 춤출때 그 누구보다 빛나ㅠㅜㅜ😍😍😍


서현

소녀시대 One Last Time #도둑놈도둑님 #BadThiefGoodThief #Seohyun #서현 #서주현 #JiHyunWoo #KangDol Wow! 😭 (Even better w captions)
소녀시대 막내 서현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저를 놓치면 인생에 가장 큰 실수를 하셨다며 후회하실지도 몰라요. 후후..
#최애캐_4명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배우 서주현, 소녀시대 서현, 일반인 서주현, 솔로가수 서현
서주현...?(내가아는 그 소녀시대 서현말하는것이아닌가욥...

170813 서현이 2 여의도 IFC몰 팬사인회 #소녀시대 #서현
170812 DMZ 평화콘서트 서현이 #소녀시대 #서현
오랜만에 소녀시대 서현미로 앓이앓이😆
#소녀시대 로 나와도 #레전드 찍구, 혼자 나와도 레전드 찍구,,, 오늘의 깨달음 #서현 이는 하루하루가 리즈고 매일매일이 #엔젤 이닷 (지금도 무럭무럭 예뽀지는 중이겠지💕)


윤아

한편 유해진은 한국의 서민파(?) 못난 형사 강진태로 변신했다. 「뷰티 인사이드」의 김주혁이 냉혹하고 무자비한 범죄조직의 리더를 연기했고, 소녀시대의 윤아가 철령에게 반하는 진태의 처제역으로 스크린관에 처음으로 발을 들였다.
개인적으로 지난 6년간 만난 사람들 중 가장 아름다웠다. 10년의 내공이 묻어나는 인터뷰도 좋았다. 실물 여신 #소녀시대 #윤아
님들아 보세요 저것이 바로 소녀시대 11년간 센터 임윤아의 핵짱미모다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always8gg

#잘생긴여자_머쓸제보 머쓸제보 👉🏻 소녀시대 윤아
시끄럽게 음식의 기를 전해주는 소녀시대ㅋㅋㅋ 윤아 배 머냐고ㅋㅋㅋㅋㅋㅋㅋ
9. 소녀시대 윤아


GIRLS

170807 Girls' Generation X LieV - 소녀시대 10주년 눕방라이브! ::Part.2 (6/6)
우리의 청춘, 우리의 소녀시대 10주년 축하해🎉💕 #다시만날10년 #소녀시대10주년 #GIRLS6ENERAT10N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PAY #K-POP
[#NCTclusive] 소녀시대 선배님들의 10주년을 축하축하드립니다!!!! 🎉 저희의 소중한 추억인 소녀시대 선배님들  앞으로도 영원해주세요!! 소시짱! 소원짱!! #HolidayNight #GIRLS6ENER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BTS #방탄소년단 #JJProject #제제프 #GirlsGeneration #소녀시대 #RedVelvet #레드벨벳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 Girls 소녀시대⇢티파니 틴트⇢미니 9muses⇢금조 miss A⇢수지 EXID⇢혜린 카라⇢하라 풍뎅이⇢파랑 배드키즈⇢케이미 투엑스⇢수린 f(x) 세라 앤씨아


영원히

소녀시대 Holiday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이 부분 응원 할때 애들 안무 없어서 😊😊😊😊😊😊😊😊 이러캐 웃어주는거 넘 좋아 ㅠㅠㅠ full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3~~
지금은 소녀시대!앞으로더 소녀시대!영원히 소녀시대!소녀시대 사랑해!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더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사랑해!
지금은 소녀시대 아프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사랑해!!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RPS_Like_6


만난

2014 / 12 / 09 'THE BEST LIVE' at TOKYO DOME 연습생 시절 vcr과 지금은 소녀시대! 하고 외치는 음성이 너무 감동적이야.. '언제까지라도 함께 하는거야 다시 만난 우리의'
070912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사랑해 널 이 느낌 이대로
우리 대중문화를 빛낸 인물들을 만나면서 느낀 그들의 희로애락을 시 형식에 담아낸 장재선의 「시詩로 만난 별들」이 출간됐다. 3부는 1980년대 이후에 태어난 전지현과 손예진, 김옥빈 등과 함께 아이돌 가수 윤두준과 소녀시대 등의 스토리가 이어진다.
우리 대중문화를 빛낸 인물들을 만나면서 느낀 그들의 희로애락을 시 형식에 담아낸 장재선의 「시詩로 만난 별들」이 출간됐다. 3부는 1980년대 이후에 태어난 전지현과 손예진, 김옥빈 등과 함께 아이돌 가수 윤두준과 소녀시대
다시만난세계의 소녀시대
하지만 소녀시대 최고 명곡은 다시 만난 세계지.. "이 세상 속에서 반복되는 슬픔 이젠 안녕 / 수많은 알 수 없는 길 속에 / 희미한 빛을 난 쫓아가"라는 씩씩한 가사만 들어도 가슴이 찡해진다


SM

"SM 아티스트를 활용한 자사 콘텐츠나 그외의 콘텐츠들도 기획·제작할 것" "아무래도 SM C&C, 소녀시대와 프로그램을 계속하면서 호흡을 맞춰왔던 것이 좋은 인연이 된 것 같다"며 "SM에 욕심나는 아티스트가 많아서 더더욱 기대가 된다"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Azure_twt

"SM 아티스트를 활용한 자사 콘텐츠나 그외의 콘텐츠들도 기획·제작할 것" "아무래도 SM C&C, 소녀시대와 프로그램을 계속하면서 호흡을 맞춰왔던 것이 좋은 인연이 된 것 같다"며 "SM에 욕심나는 아티스트가 많아서
SM이라는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것에 대해 김지욱 CP는 "아무래도 SM C&C, 소녀시대와 프로그램을 계속하면서 호흡을 맞춰왔던 것이 좋은 인연이 된 것 같다"며 "SM에 욕심나는 아티스트가 많아서 더더욱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HOLIDAY

[레벨스타] 소녀시대 언니들 파이팅! #holiday 💘💘 httts://t.co/udgZVSxgX1
6. 소녀시대 - Holiday 호 호 홀리데이~!~!
20170813 여의도IFC몰 노스아트리움 소녀시대 Holiday 팬사인회 -5


방탄소년단

[9/27(수) 엠뮤톡] 13시25분 시작! 오늘의 순서 서은광/MXM/B.A.P/위너/세븐틴/아이유/아스트로/B1A4/소녀시대/하이라이트/빅스LR/여자친구/EXO/방탄소년단/워너원 날은 흐리지만, 기분은 엠뮤톡으로 상쾌하게
mari's top 6 artists this week방탄소년단 (114), Paramore (38), Little Mix (31), 소녀시대 (28), Troye Sivan (22), Oasis (20) #jotafm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eeendspring

[9/28(목) 엠뮤톡] 13시28분 시작! 오늘의 순서 빅톤/세븐틴/아스트로/프리스틴/블락비/데이식스/엑소/B1A4/소녀시대/워너원/김성규/방탄소년단 추석이즈커밍~


소녀시대

헤테로민국에서 고통받는 소녀시대
태티서 디얼 산타 애프터 스테이지 다시 보는데 미리 듣기 어디까지 들려줄 것이냐로 자기들끼리 속닥 거리면서 회의 하는데 왤케 귀엽냐.. 아 보고싶다 #소녀시대
여자친구가 생긴 관계로 소녀시대와의 결혼은 취소되었습니다. 기대하셨던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티아라vs소녀시대에서 티아라가진거 21세기들어서 1번째로 이해할수없음 진짜로
나의 소녀시대💕
2015 소녀시대 PAY 여름이 다 가기전에.. 몇년만의 여름소시라 컴백때 넘 설렜던거 생각난다 ㅠㅠ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taeyein

소녀시대 All Night 정말 소녀시대 너무 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시 시그니처 구호 들으면 어전히 설레..
나의 소녀시대봤ㅅ다 얼굴이 다했군
【♪】소녀시대사랑해
그날 밤 유성을 보며 빌었던 소원은 그 애의 소원 속에 나도 있었으면 하는 것이다. ㅣ나의 소녀시대
ㅇㅈ 화늬 넘 어리고..ㅋ ㅋㅋ... 약간 그거 같을 삘임 나의 소녀시대 왕대륙 늙은 판 보고 설렜던 가슴 다 깨지는..
투디는 마유고 삼디 말씀하시는거면 소녀시대랑 샤이니여
여러분 사실 저 방금 나의 소녀시대 봤어요 오만육천칠백팔십구년치 설렘 다 느낀 기분입니다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snsdtang1

소녀시대 피포페인팅 공구여!
소녀시대 언제 봐..😂
소녀시대의 성인버전으로 데뷔한 걸그룹 가수가 아니라 드라마 제목이였다니ㅋㅋㅋ
*° 지금은 소녀시대 !
090726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소말은 역시 제복 소말 👍
090725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킹갓어쩌고 소말👍👍
150723 소녀시대 PAY P A R T Y 🍹🎉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vmQIOfKkNcayGV1

소녀시대 보고 싶다...
슴돌 공식 트위터 계정 동방신기 소녀시대 엑소 레드벨벳 NCT NCT127 _127 NCTDREAM
????????이게 진짜 방송에 나온거라니 진짜 소름돋네요 소녀시대 숙소 봐서 대체 뭐하게...??? 이걸 문제가있다고 생각조차 못하고 그냥 내보낸게 더 무섭다
아흑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시험끝나면 꼭 나의 소녀시대 봐야지 !!! 하고 오늘 딱 보고 으어ㅓㅠㅠㅠㅠㅠㅠㅠ ㅇㄴㅠㅠㅠ개설ㄹ레ㅠㅠㅠㅠㅠㅠ잘ㄹ생겼서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ㄱㅠㅠㅠㅠㅠㅠ유우ㅠㅠㅠ
존나 웃긴다 진짜 저 일이 대세인 남돌한테 있었어봐 탐라 존나 난리 났을걸 소녀시대 숙소가 보이면 뭐? 뭐 어쩔건데ㅋㅋㄱㅋㅋㅋㅋ더러운 욕망창이라도 하려고? 아이돌은 사생활도 없냐?
개빡쳐 진짜ㅋㅋㅋㅋㅋㄱ아ㅋㅋㄱㅋㄱㄱ기분 개더러움 한강 뷰와 소녀시대 숙소가 보이는 곳 을 비교했다는 것 아이돌 자체가 하나의 경관으로밖에 안보는거아냐 존나 개더러워서 말도안나옴 샹
대히냠소녀시대! 짜릿..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LO_I_VE85

아글구 아까 학교서 나의 소녀시대 보여줬는데 그 영화 작년에 봤음 솔직히 내용은 내 취향은 아닌데 대사 하나하나가 너무 낭만적이었음
소녀시대와 나만 아는 기쁨. 소녀시대 덕분에 내 청춘은 밝게 빛났고, 때론 지쳤고, 자주 행복했다. 덕분에 참 많은 시간동안 우린 함께였다.💜💝💜💝💜💝💜💝
진심으로 내 인생영화중 하나가 나의 소녀시대야,,,,,
저번에 자라님이랑 노래방 못 간게 아쉬워서 낸 문제엿는데....넘 어려웟나요....소녀시대였슴니다....
나의 여신요정소녀시대야
-8월 16일 삭제-"소녀시대 프리 이벤트, 레이와 에이미, 그리고 마리를 획득하지 못한 분들에게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모든 GP 획득 미션의 마력석 드랍률이 2배로 상승하고, 캐쉬 미션의 가격도 50% 할인한다네요."
엉엉 소녀시대 보고싶은데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non_alcohol__

소녀시대 구주년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시대 3d군요~ 음 태연? 아마도 .. 그리고 수영도 좋아한다구 생각합니다 언니들이 다이뻐서 사실 고르기가 어려집만 골라야한다면 태연이랑 수영이 가장 제 취향으로 예뻐요~!
160701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소녀시대 #티파니
그리나이 지금 소녀시대 노래 나옴 ㅋㅋ 물론 일본노래라 처음 들어봄 ..
나의 소녀시대 보니까 일진 보쿠토X전교 1등 아카아시 이런 유치한거 보고싶다. - 너 농구부 주장 좋아한다며. 내가 걔랑 친하거든. - 그래서요? - 너네 반에 우리 학교에서 제일 예쁜 애가 있다며? - ...그
아직 나는 안되나요 많이 부족한가요 한 번만 날 믿어봐요 내가 잘할 수 있는데 하루에 만번 생각이 나요 눈물이 나도 나 이렇게 참아 그댈 사랑 하면 안될 이유라도 있나요 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 그 언닌 왜 만나나요 (오빠나빠 - 소녀시대)
/ CAP / #서인국 #ソイングク #SeoInGuk #徐仁國 #38사기동대 #Squad38 #38TaskForce #38師機動隊 #38师机动队 #최수영 #소녀시대 #천성희 #양정도 - 확실하잖아 공무원은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silverbeatle515

소녀시대 (움짤트레)
아 소녀시대 채고이쁘다
나는 127 맠&동도 좋지만 어릴 때부터 함께해서 그 끈끈한 드림의 느낌 사랑해서 맠런젠동잼지천 영영 드림이었음 좋겠거든,,, 아니 스엠 소녀ㅅㅣ대분들도 소녀 아닌데 소녀ㅅㅣ대인 것처럼 드림도 10대 아니어도 드림 시켜 조,,,,,,,, (억지
얘네 왜 이렇게 나의 소녀시대 생각나지
소녀시대에서는 유리가 너무너무 예브다
나 이거 뭐지 싶어서 구글링해봤고 "사망토론 130720 소녀시대 숙소 뷰 월 80만원 vs 한강뷰 월 40만원" 코미디 빅리그 아3인 나온다.
소녀시대란 나의 인생이자, 내 삶의 목표이다.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blossomhhj

영화는 나의소녀시대하구 해리포터 ! ! 드라마는 김복주 꼭바 💭 노래는 나의 본진 님 . . 히히 💘
6. 소ㄴㅕ시대,ㅅㅑ이니,투ㅇㅔ이엠,프듀피날레콘(35인이였ㅅ나,,,?),브랜뉴식구들ㅜㅠㅠ사랑헤요ㅜㅠㅠ,MXM 영동ㅇ사랑헤ㅜㅠㅠ 이제 곧 워너원두ㅜㅠㅠ
소녀시대보단 카라임...
이거 혹시 나의 소녀시대 대사 아닌가욤..?! 아닌갓..
히힛 저는 언제나 키도넴 썰 보면서 힐링하는걸료ㅠㅠㅠㅠㅠㅠㅠ어제 그 나의 소녀시대 봌앜 썰 넘 좋아서 지하철에ㅔ서 히죽히죽거렸어요ㅠㅍ
이거 나의 소녀시대 명대사 아닌가요,,!! 작년에 넘 재밌게 봤던 영화예요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나의 소녀시대 보면서 쓰는데 집중 하나도 안되어서 엉망진창일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막 영화에 집중하다가 울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끊겼지요.......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like_a_fool_

진짜 플립 꼭보세요..제가책임지겟읍니다,,,영화배경이랑스토리주인공다예쁩니다..100번1000번봐야하는 영홥니다..음그리구뷰티인사이드랑 나의소녀시대,특히 지브리영화ㅠㅜ엄청재밋답니당
아런 시기에 집중력 흐트리지 않고 마인드 컨트롤, 체력 보존하기란 매우 힘들지만 중요하기도 해서 대책을 위해 생각이 많아지지만, 그런 것 또한 좋지 않다는 판단에 그저 소녀시대 떡밥을 보면서 덕질 (?) #기승전솟
내 주변 사람들은 소녀시대 생일은 거의 다 안다 티파니는 무조건 앎 가끔은 태연이도 게임할때 방 비번을 애들 생일로 하고 안 알려주니까 이젠 막 외워서 뚫고 들어옴
💫#카게유이 유성 커미션💫 「그날 밤, 유성을 보면서 빌었던 소원은 그 애의 소원속 에 나도 있었으면 하는 것이었다.」 /나의 소녀시대 중, *'다케'님 커미션입니다. 강아지정령 유이, 고양이 정령 카게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kpopstage_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JJ_TAEYEON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xxx2x5xxx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handsomegirlz

소녀시대 태연 써니 SNSD 10월 효연 영원히 handsomegirl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