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넣고

님들아 투움바라면 존맛임..외우샘 라면을 끓인다.면만. 버터에 채썬양파랑마늘볶는다. 새우를넣고 볶는다. 우유와 체다치즈넣고 조금조린다. 라면스프를넣는다.(양파와우유양이적다면 반만넣어도충분) 미리끓인라면과 볶는다. 맛잇게
바로그거지! 양파에 설탕넣고 볶으면서 캐러맬라이징 해줘야 해서 까다롭지만 맛있으니가!
아비꼬 덕후가 추천하는 아비꼬 카레 만들기 1. 버터 두스푼+양파 한개 타지않게 카라멜화 2. 물넣고 고추가루 1스푼 왕크게 넣고 졸임 3. 고기 넣고(닭고기추천) 야채넣고(감자와 새송이버섯추천) 4. 고체카레 매
2. 저는 양파 존나 사랑하기때문에 양파 채썰어서 반개 넣고 또 촵촵 섞고 (안좋아하시면 빼도 ㅇㅋ) 챔기름 0.8아빠수저 넣고 촵촵 섞기 3. 면을 삶는다 면은 꼭 ))물이 팔팔끓을때 (( 넣고 1인분은 너무 빨리 익기 때문에 채로 건져서
저는 양파반개 청양고추 한개 다진마늘을 그냥 느낌대로 던져넣고(냉동시킨거 뚝뚝 잘라서 넣었는데 한 한큰술정도) 치킨스톡 고체형 반개정도 넣고 마요네즈 넣고 우유 200미리에 물 한 100미리 넣고 노랑통닭 넣고 한 오분쯤 끓였다
ㅋㅋㅋㅋ그건 햄을 굽고 양파를 볶고 계란후라이를 하기 귀찮아서 한번에 때려넣고 단조로운 맛에 스피이스로 청양고추를 넣은 것입니다
김영수 씨 저랑 입맛 여행지 취향 욜라리 잘 맞으실 거 같은데 어째 신라면에 양파랑 청양고추 썰어넣고 한 뚝배기 하쉴?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hithya_is_queen

끓는 물을 두개 준비해서 한쪽엔 면이랑 양파를 같이 넣고 삶은 다음 면만 건져내서 다른 한쪽에 스프 반 넣고 건져낸 면 넣고 끓이는 방법이 있는데 대박 귀찮습니다.......
오늘 만든 존맛카레 레시피 1. 버터 3x1cm2 큐브에 양파 하나 찹한거 캬라멜라이징 시켜주기 2. 1에 당근감자돼지고기양파 넣고 볶기 3. 물넣고 카레가루 넣고 후추랑 파슬리 글고 다크초콜릿 한조각 넣기 4. 옥시시 통조림 반통 넣기 5. 냠
아이셀 봉지 묶는 거 까먹어서 딱딱해진 식빵에 아무거나(;) 전날에 먹다 남은 거나 유통기한 아슬아슬한 식재료나 그냥 넣고 싶은 거 뭐든 막 때려넣는다 핫소스 마요네즈 양파튀김 etc...운 좋으면 평타 보통은 맛 없음
근데 뭐 넣고 만들지 양파랑 마늘만 넣나
캐시가장 헬시하다. 사과잼을 바르고 사과를 얇게 썰어 올린 걸 제일 잘 먹는다. 크림을 넣으면 좋겠지만 유당불내증이 또! 든든히 먹고 싶을 땐 아보카도에 양배추 양파 콜리플라워 토마토를 생으로 넣고 드레싱만 조금 뿌린다. 근데 이거 샐러드 아니냐.
5.양파와 쏘세지도 넣고 볶습니다 와중에 문어쏘세지. . 인 것은 마음만이라도 해산물스파게티 먹는기분을 내기위해서입니다
닭죽 끓여서 냉동실에 4팩 얼려뒀는데 진짜 든든하다. 아기 이유식할때도 어린닭+마늘+양파+대파 넣고 닭육수 많이 냈었는데 요정님이 끓이신건 맛이 굉장히 풍부하다. 여쭤보니 닭껍질을 벗기지 않으셨다고. 기름이 좀 떠야 고소하다고. 그래 지방맛이 최고지.

정리해보자면 플랫브래드에 에그마요 베이컨추가 같이 굽고 피클 할라피뇨빼고 야채 다 넣고 올리브 많이 홀스래디쉬 스위트어니언 저는 양파인간에 와사비 좋아하니 매우 만족스러웠다 올리브가 소스역할을 해서 좋았음
점심에 꼭 토마토소스스파게티해먹을거다 비엔나넣고 막 어 그렇게 해먹을거다 .... 소스듬뿍...... 양파듬뿍...
자고로 .. .... 카레의 완벽한 조합 양파 + 당근 잘게 + 감자 중간 + 소고기or삼겹살(많-이0 + 버섯 (많-이) + 사과즙 해서 만든담에 밥은 조금 넣고 건더기를 더 즐기며 먹어야 됨 그리고 카레는 떠먹는 음식이다. 비비지말아줘 ㅠ_ㅠ


눈물이

석진 양파를 자를 때 눈물이 나오잖아? 그 때 「미안... 많이 아프지? 정말 미안해...」같은 말을 하면서 자르면 꽤 재밌어.
레아 [요리할 때 말야. 양파를 자르면 눈물이 나오잖아?] 블리스 [그렇습니다만.] 레아 [그럴 때마다 양파에게 "미안해... 많이 아프지? 그치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희생해줘...!"같은 말을 하면서 자르면 재밌어!]
엘리스「양파를 자를 때 눈물이 나오잖아? 그때 "죄송해요 많이 아프죠, 죄송해요" 같은 말을 하면 재밌어」 카일「음」
안즈코가 군이랑 조리실에서 양파를 까다가 눈물이 멈추질 않아서, 결국 안약을 받아오겠다며 코가 군이 나간 사이에 온 호쿠토 군이 날 보더니 왜그러냐고 묻길래, 「코가 군」까지만 듣곤 「오오카미」라며 조리실 문을 박차고 뛰쳐나가 버렸어.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yamyam_0908

6. 레르 양파를 자를 때 눈물이 나오잖아요? 그 때 "미안해요... 많이 아픈거예요... 미안한거예요..."같은 말을 하면서 자르면 조금 재밌는 거예요!
시도:양파를 자를 때 눈물이 나오잖아? 그 때 "미안많이 아프니? 미안해" 같은 말을 하면서 자르면 조금 재밌더라고! 애들한테 들키면 사라지고 싶지만
란차오 양파를 자를때 눈물이 나오잖아? 그때 "미안해 많이 아프지, 미안해" 같은 말을 하면 재밌어 애리얼 싸이코패스야?
아이벡 양파를 자를 때 눈물이 나오잖아요. 그 때 [미안해요, 그대야...아프죠...?] 같은 말을 하면 재밌어요, 그대야도 해봐요.
쿠니치「 양파를 자를 때는 눈물이 나오잖아요? 그때 "미안해, 많이 아프니? 정말 미안해" 같은 대사를 함께 하면 괜히 연기를 잘하게 되는 기분이에요. 」


까도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사람도 웃기고 저격이랍시고 올린것도 웃기고 ... 저분 되게 양파같은 분이네요...까도까도 끝이 없어...
어젠 내내 잠만 잤고 오늘은 다이빙 후 미니회식...아 까도까도 양파같은 이사람을 어쩌면 좋은가 어쩌긴 멀 어째 족쳐야지 (ㅈㅁ

까도까도 양파처럼 멍청함이 계속 나오는 한남,,
와 까도까도 나오시내 양파내
'그 새끼'는 까도까도 나오는게 무슨양파여
너는 정말 양파같은 너석,,까도까도 나와 그게 좋은건지 안좋은건진 말안할게^^ (사실 좋은거임) 나랑 바이오 넘 잘맞아서 다행이고 접때 내 진영부채 인질극은 두고두고 우려먹을래 ^^ 그리고 너랑 카톡 안할래 답 개느려서 빡침;; 🐙산낙지먹고싶다 안녕
아니 뭐 양파세요? 까도까도 계속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성보소..
너는 정말 양파같은 너석,,까도까도 나와 그게 좋은건지 안좋은건진 말안할게^^ (사실 좋은거임) 나랑 바이오 넘 잘맞아서 다행이고 접때 내 진영부채 인질극은 두고두고 우려먹을래 ^^ 그리고 너랑 카톡 안할래 답 개느려서 빡침
무슨 양파냐...까도까도 계속 나오네.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noobi2006

뭐가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 느낌.. 양파신가...
ㅂ까도까도 끝이 없는 양파
저사람도 까도까도 나오네 양파니... ㅇㅈㅋ......


계란

55. 이거 정체를 모르겟죠?? 라잌 메타몽(니알내아 애웅) 이게 머냑면 어 간장계란양파밥이요(??? 사실 모름 틧터 레시피 따라서 한건대 존맛이다 물 양을 쩜만 조절 잘햇더라먼 괘존맛일듯
계란말이가 너무 먹고싶은 9월입니다....양파랑 우유넣은 계란말이...
식빵 마늘 버터 양파 1/4개 계란1개 불닥소스 송송파
이 돈가스 덮밥은 거의 행복한 만남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의 솜씨다. 고기의 질하며, 소스의 맛하며, 계란과 양파를 익힌 정도하며, 고실고실하게 지은 밥하며, 어디 흠잡을 데가 없었다.

아아뇨. 그냥 재료없어서 쉽게 쉽게 할만한거만 해요. 카레는 양파만 넣어서 양파카레하고 위에 계란후라이 반숙 아 또 해먹고싶다
밥 양파햄계란청양고추볶음 배추김치 꽈리고추멸치볶음이여
양파햄계란청양고추볶음이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계란고추햄양파맛이야
내가 정말 좋아하는 요리는 야채나 과일로 만든 것들이지. 기름기를 많이 먹어 위장에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나는 살구, 당근, 양파, 순무, 강낭콩, 올리브, 삶은 계란 같은 걸로 식사를 하라고 권하기도 했네.
또한 담백한 요리의 목록에는 삶은 양배추 새순 여섯 쪽, 삶은 양파 한 개, 매실 한 쪽, 계란 한 개, 암송아지 간, 작은 새우와 해마, 에스피카(시금치류), 생당근 세 쪽, 무 막대기와 옷 입힌 생선을 넣었지. 양배추 잼, 풋참외꽃 튀김,
실트에 계란말이 얘기가 나오네 누가 맛있는 계란ㄴ말이 비법을 올렸나 난 계란 엄청 좋아하는데 양파나 파나 턍배추 같은걸 섞은게 넌너너넘 싫다 당근까지는 괜찮지만 ㄴ ㅏ한테 그런거 먹이지 마!!!!!!!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dlwhdgur0314

또한 담백한 요리의 목록에는 삶은 양배추 새순 여섯 쪽, 삶은 양파 한 개, 매실 한 쪽, 계란 한 개, 암송아지 간, 작은 새우와 해마, 에스피카(시금치류), 생당근 세 쪽, 무 막대기와 옷 입힌 생선을 넣었지. 양배
(말한거지만)채식주의자다,..동물에 대한 애정 그런이유가 아니라 그냥 기름진게 몸에 안맞아서 못먹는다!유제품이나 계란은 먹을수는 잇는데 좀 더부룩해함..그래서 굳이 본인이 찾아먹진 않음 가엽다! 주로 먹는건 채소 과일 구황작물 머 이런것들+)양파싫어함
대충 오야코동 내일 아침으로 데워서 얹어만 먹게 해놓고 자려고 닭안심 몇조각하고 양파 조금 볶아서 후추생강 조금 맛술 한숟가락에다가 혼쯔유:물=1:3 정도로 끓여서 계란 풀면 된다 나는 내일아침에에는 오야코동을 먹을 수우있네
참치전 정말 좋아한다 :3 참치캔을 따서 기름을 쪽 뺀다 )) 두부반모와 양파다진거 반주먹정도 넣는다 )) 밀가루 조금에 계란을 후두리챱챱 )) 전부 섞어서 되직하게 만들고 부친다 🙌🏼🙌🏼
테스샌드위치보단 토스트파. 빵은 무조건 버터 발라서 굽고 뒷면엔 쨈과 버터를 발라서 채썬 양배추를 가득 올린다. 구운 햄도 5장은 올린다. 계란프라이는 2개 들어간다. 피클이랑 구운 양파를 얹고 가루치즈를 뿌려서 끗. 두께는 일반샌드위치 2배.
2. 미트볼 토마토소스에 비엔나소세지 무조건 비엔나소세지여야된다 가지 애호박 양파 고구마 양배추 넣어서 달달볶다가 마지막에 그위에바로 계란풀어서 수란으로만들고 치즈뿌리고 토치로 지진다 진짜 이건 휴일마다 맨날해먹었던건대... 토스트있음 개꿀
간장 계란 장조림 으깬 거, 양파 슬라이스,베이컨, 레몬청 조금 해서 샌드위치...맛있으려나.

사케동 하려고 양파조림 만들었는데 저기에다가 계란이나 닭 조금 하면 오야코동도 되지 않을까 싶네 아 배고픈가 나는? 자자
구운 양파에 슬라이스 햄 계란 프라이에다가 사과 2조각 먹엇다 아침
아침- 이케아 플렛브레드에 불고기, 계란 반숙, 와사비 마요네즈, 생양파, 내가 재배한 바질, 메뉴펙트 커피+우유약간


자를

조이엄마가 커다란 냄비와 국자를 들고 와서는 "더블린 수프가 좋아, 비프 스튜가 좋아?" 라고 하길래 비프 스튜가 좋다고 했더니 "근데 어차피 양파 수프 밖에 없어" 라면서 접시에 스프를 덜어줬다. 왜 물어본거야...
탄야채수프를 만들고 있는데 포리가 "오늘은 카레?" 라고 물었다. 그 다음날에도 감자를 썰고 있으니 "카레?" 라고 물었다. 오늘도 양파껍질을 까고 있으니 "이번엔 카레?"라고 물었다. 카레라고 대답하자 기쁜 얼굴로 나갔다.


마늘이랑

마늘이랑 양파엔 첨부터 기름을 뿌려서 구움 ^^
얍 ! (마늘이랑 양파가 잔뜩 들어간 쌈이 예담이 입에 들어갔다 !)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boy_mi_mi

예담씨 건강해지라구 마늘이랑 양파를 쪼매 넣었어요!! (뿌듯)
토마토밥에 굳이 치킨스톡을 넣어야 할까.. 걍... 토마토랑 마늘이랑 양파랑 대파랑 소세지 넣으면.. 알아서 육수가 나오지 않을까... 나는... 치킨스톡 사봤자 다 먹기도 전에... 늘 유통기한이 지나서 사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티공략 걸어여 이루어지믄 거 아니였어요??????세상에 ㅋㅋㅋㅋㅋ안그래도 내일 환군이랑 스미레 마늘이랑 양파놓고 질질짜눈거 그릴까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부터 그려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양파 튀겨진 거랑! 마늘이랑! 흐엏.. 양파 먹었어 ㅠㅠ (꿀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강슬기 개웃김


양배추

조림이나 볶음요리라면 양배추와 양파를 넣어도 좋다
딸기 은서! 포도 은서! 빠나나 은서! 망고 은서! 레몬 은서! 양배추 은서! 양파 은서! 마시멜로 은서! 복숭아 은서! 햄버거 은서!
(???????????????????????????) 딸기 여운! 포도 여운! 빠나나 여운! 망고 여운! 레몬 여운! 양배추 여운! 양파 여운! 마시멜로 여운! 복숭아 여운! 햄버거 여운!


삶은

오늘 내 런치메뉴후추소고기+흰쌀밥+삶은브로콜리+볶은양파파프리카+베리스무디 크으~~~~ 난 쉐프 아닐까~~~?
3. 바게트빵에 속을 전부다 파내고서 버터바른 팬에 잘 바삭하게구워주고 삶은달걀으깬거.감자으깬거.양파다진거.할라피뇨약간.마요네즈뿌리고.후추랑 소금갈짝해서 잘 으깨서 이걸 전부 바게트속에 넣어서 티보면서먹으면 개졸맛... 잘 흐르니까 접시필수다
"흙이 붙은 감자는 처음 봐." "그럼 땅에서 껍질을 벗긴 삶은 감자가 나는 줄 알았냐?" "그래도 양파가 아닌 게 다행이네." "양파였으면 주방 엎었다."


와사비

연어위에 양파 위에 무순 위에 와사비 해서 갠쟁에 콕.
여러분 뜬금없지만 양파는 생으로 먹을려면 썰고 물에 쫌 담궈주세요..... 안그러면 양파 반개짜리에 와사비 한숟갈 듬뿍먹은맛나요....매워....
연어장 레시피예요! 사용한 재료연어 685g, 멘쯔유 400ml(한 병 털어넣음), 생와사비 43g(튜브형 한 개 털어넣음, 와사비 더 넣어도 됩니다 이거 넣어도 맛 별루 안 남), 양파 1/16조각(양파 넘 적게 넣음
생으로 집어 먹으면 비린맛 많이 나는데 생와사비 잔뜩 풀은 간장에 풍덩 담가먹으면 비린맛 안나길래 그렇게 먹었다 ㅠㅁ ㅠ!! 양파 잔뜩잔뜩 올려서 냠냠하니까 맛나더라 ㅇ0ㅇ*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meongbuk

연어무한리필의 기본구성은 연어양파와사비케이퍼사워크림이다 밑반찬으론 가장자리가바삭한 손바닥크기김치전 막튀긴오징어다리 소고기미역국(바지락X)이 좋다 연어가비리다고느껴질때 한입씩먹어준다 연어가기름지다고느껴지면 와사비를ㅅ


먹을

롯데리아 알바생이 알려주는 꿀팁🏃 치킨너겟 5개 천원인데 4천원치 사고 200원짜리 시즈닝 양파2개 치즈3개 사면 5천원에 먹을 수 있는 순살 뿌링클🍗 👇이 비율만 기억하세요👇 치킨너겟=양파=치즈 2 =
덕분에 야간 라이딩 하고왔다.. 오자마자 썰어서 양파랑 같이 재워놨는데 오늘도 새벽에 깨워서 먹을것 같음..ㅎㅎ..
집에서 저녁을 먹을 땐 항상 샐러드만으로 끝낸지가 벌써 몇년째인데, 엄마한테 식단표 넘겼더니 당장 오늘부터 내용물이 달라지기 시작했다ㅋㅋ 잎채소 다 빼고, 오이 빼고, 블루베리 빼고. 닭가슴살 듬뿍, 토마토 듬뿍, 양파 듬뿍. 후식은 사과 두조각.
내일 양파절임 소스필요하신분 오시면 양파절여먹을 소스드림
즐거운 일이 없으시군요. 새로운 취미를 찾아보는건 어떠신가요? 양파를 길러보시는걸 추천해요. 쑥쑥 큰 양파 줄기는 파 대신 라면에 넣어 먹을 수도 있답니다.
식욕도 폭발한다 서브웨이 또 먹고 싶다 피자 치킨 스테이크 파스타 고기. . . 오늘 10년 칭쿠쓰 중 한 명의 집에서 다 같이 고기 구워 먹기로 했는데 각자 좋아하는 부위 달라서 각각 살 것 양파 버섯 마늘 감자 존내 구워 먹을 것 크아아아앙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NCTHC_66

스터도 행복하자...스터가 행복하다면 현님은 양파도먹을수잇어
오늘 저녁에 스팸..거..거...스팸돈부리?해먹을라햇는데 흠흠 양파가없음
야매차슈해먹을라고 햇는데 삼겹살이 넘 적어서 양파를 마니넣엇더니 삼겹살향 양파간장절임이된기분


고기

마을 어르신이 고생한다고 사주신 돼지고기 삶아서 집에 있는 유일한 채소인 대파, 양파 무치고 이웃 마을 친구가 준 열무김치로 차린 저녁밥상. 음식에 배부르고 관심과 사랑에 배부르다.
하라 만들거면 고기랑 양파 필요해...
트친밈들 다들 지에스 돈까스샌드위치를 먹어죠. . . 2500원인데 두툼한 돈까스 얹은 샌드위치 두개 들어가있고 마요네즈소스에다 양파까지 들어있따;♡; 고기도 찌끄레기 모은거 아니라 씹히는 맛 개쩌는 진짜고기임ㅠㅠㅠ
고기도양파도 내가다먹으리 로 오세룡~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nnabinn96

고기랑 양파 구워먹고싶다
구운 양파와 반숙 달걀 얹은 고기 완자
흑흑 고기에는 양파절임 아니겠습니까.... 는 내일 엠티라서 준비하고 있었어욬ㅋㅋ 명절날에는 좀 더 탐라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ㅠㅠ
양념소스는 간장 1큰술, 식초 1큰술, 레몬즙 약간, 유자청 1/2큰술, 다진양파, 다진고추, 물 약간을 넣어 잘 섞어 준비한다. 고기가 익으면 그릇에 담아 마무리한다.
+ 김형제들 심부름 물건은 돼지고기, 양파, 종인이 기저귀 이다. ++ 분리수거 할 때 종인이 우유팩을 캔류에 같이 넣는 바람에 아빠가 꺼내서 다시 넣었다. +++ 횡단 보도를 건널때 같이 서있던 사람들중 김형제들 보느라 건너지 못한사람도있다.
~준비물~ 마늘 양파 베이컨이나 돼지고기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면 올리브유
오늘은 배랑 양파랑 마늘을 갈아서 불고기를 재웠다. 점심때 좀 볶아서 먹어보니 맛있네. 문득 재료들 손질하고 그러는데 그 시간이 참 감사했다..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blurt_mind

양파가....연어 비린맛...¿을 싹 잡아줘서...는 제가 양파를 같이 먹는걸 좋아합니다..(고기라던가..연어라던가...
아침은 쟈스민라이스밥(치킨라이스 만든 거라 닭고기맛이 좀 남)에 닭고기 토마토 양파 가지 애호박으로 만든 카레


당근

진짜 잡채 짜증난다 야채 먹기 싫어서 면만 먹으면 졸라리 없는데 눈 딱감고 양파 하나랑 당근 두개 집으면 이보다 면이 많을 수 없음
당근! 양파! 햄!
13. 케찹볶음 이건 맛이 없을수가없다 케찹베이스에 소세지 양파 당근 호박 피망 가지 오이까지 진짜 모든게 맛있어 케찹대신에 굴소스도 맛있고 시판용 데리야끼소스나 장어구이소스도 완전 맛있다!! 이쯤되면 소스를먹기위해 야채를먹는 정도ㅋㅋㅋㅋㅋ


넣어서

요즘의 목표는 별거 아니라서 참 좋다. 예를 들면 “내일은 양파를 넣어서 저녁 요리하기”, “만약 날이 좋으면 걸어서 귀가하기.”, “페이스톡 해서 누군가한테 가을 보여주기.” 등등....
4. 바지락.마트에서파는 모둠해물.양파.마늘편썬거.화이트와인약간.파스타면 먹고싶은거 해서 내맘대로 봉골레해먹으면 맛있다 난 베이컨도 넣어서먹는데 짭조름해서 간이 쎄다 그럴땐 빵이랑먹으면된다 결국 빵이랑 먹는다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penty_x_pent_O

양파만 있으면 어제 남은 등심넣어서 된장찌개 끓일수 있겠는걸


야채

그러게 이글 요리 못하는거 보구십다 ㄷ자기 써는거 잘한다구 막 하면서 공중에 날리고 샥샥샥샥 써는대 결국엔 양파 다 튀고 난장판에 야채도 다 개떡같이 썰려서 혼나는거 보고싶음(?
아 싶팔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역시 야채주스 윶읂답게 양파와 시금치룩
덕질하면 지출이나 금전적 소비에 있어서 좀 마비가 오는 것 같음.. 평소 버스비 너무 비싸 야채 값 너무 비싸 양파 두 개에 1800원이나 해. 덕질 카시오 7만원 바이닐 3만원 잭 아이다스 져지 20만원? 개싸네
야채카레진짜맛있겠다제가구운양파증말좋아하는데욛
에그마요 치즈는 기존에 있던 치즈로 넣어주시구 양파랑 피망 구워주세요 야채는 올리브 할라피뇨 양상추만 넣어주시구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스위트칠리 넣어주세요 그리고 스프는 브로콜리 스프로 주세요 감사합니당
야채 많이 오이빼고 양파는 얹어서 토스트 해주시고 소스는 랜치로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ssg_ggg1203


맛이

양파 특유의 식감과 향을 싫어하는 소인에게 양파가 들어가도 골라내지 않게 해주는 음식이었고, 쌀국시는 더할나위 없이 맛이 좋았으나 면이 조금 짧은 감이 있어 후루룩 먹는 즐거움은 조금 저하되었소.
만은요리에는 양파가 들어가느데... 양파를,,볶느ㅡ이유ㅡ는,,양파를 많이 볶으면 캬라멜맛이나서니까 양파를 빼고 설탕을 더 넣ㄹ는건 어떨가료,,,,?ㄱㅠ..
😂😂😂😂😂 치킨을 겨자맛이랑 후라이드맛 두가지시켰는데 양파가 파닭처럼 위에 올라간거랍니닷 ㅋㅋㅋㅋㅋ
토마토마리네이드. 방울토마토 큰팩에 45알 정도 들었다. 올리브오일은 2큰술 반, 발사믹식초는 2큰술 혹은 한큰술 반. 맛이 좋고 달쿰한 발사믹이면 꿀은 필요없다. 다진양파와 바질은 필수, 레몬즙과 다진 올리브는 선택.
오빠네서 닭볶음탕 먹었다. 떡볶이맛이 났다. 아니 원래는 내가 막 다 해주고싶었는데~ 양파가 뭐라고 막 그렇게 눈이 아프고 그래서~ 오빠가 맛있게 해줬다♡


재밌어

오셀이 마계양파들고 우는게 꼴사납고 재밌어서 웃는 그웬..? (그웬:?)


굽고

저더 양파 조아요 일부러 양파절임 먹으려고 고기 굽고(흑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lsan_A


나오네

야 까면 깔수록 나오네. 양파인가


양파

교실 식물을 알뜰살뜰 챙기는 아이가 양파 줄기가 끊어졌다고 부목을 대줬다.이런 마음이란!
* 여중생A * 장미래 도대체 몇번째 재업인가 사진은 양파님😎 ( yangpa_91)
UNDEALE * ....당신은 그만 생각하기를 그만두었다 불꽃카리스마언다인 꿀빵님 블링블링이즈파피루스 나빈님 요롷게 이뿐사진은 양파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이딴게 들어잇는거져... 걍 양파맛 그냥맛으로만 채워도 ㄱ되는데 도대체....
내가 이해할수 있는 폭이 아직 너무 좁은걸까? 지금은 잘 모르겠다, 그건 그거고 아까 먹은 핫도그 맛있었는데. 커다란 소시지랑 양파 토핑에 사이다..
ㅋ 구럼 저만 먹고 님은 옆에서 열심히 양파 드세욤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cowiscau

🐢 를 사라..! 아니면 양파라도 줄까 손님
양ㅍㅏ 싫어합니ㅣ다...!!!자라보단 냥이를 주세요..!!!!!
맛있는데 많이 안팔아서 슬프다 대체 누가 생각했는지 모르겠지만 상추에 튀김을 싸먹으면 놀랍게도 맛있답니다. 안느끼하고 양파간장절임이 더 깔끔하게 만들어쥼
양파님 블락감
양파님 님 권력남용 나 머라 구 요 ?
양파 ?
곰돌이 안고자는 양파니❤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olabeoni

양파 스프는 그상태로 버터와 볶아아서 만듬니다 제가 최근에 해봤는데 맛있어요
버섯이랑 양상추손질 했다. 그러고보니 양파는 안했다 내일하지뭐..
양파와 시금치
소문으로만 듣던 궁극오이 파이싸를 산지.. 한.. 4일 됐나? 양파같이 생겼어... 오늘은 청동호수 꼬친 전신욕을 시켜주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파는 양팟 양팟!!
일단 어떻게든 밥먹고 후식으로 배를 먹었더니 기분이 좋아졌다. 내일은 양파를 넣은 참치마요 샌드위치 해먹어야지😋
은하 나의 양파요정!!!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DDS_0120

연어샌드위치 만들건데 냉장고에 있는 양파랑 파프리카면 충분하려나
난양파ㄹ훼
양파:으아아앙아아아아아아악
내가 양파를 남긴 게 아니라 양파가 나를 피하는 거야
시우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잼 만들기나 양파스프 만들기 같은 천천히 오래 시간들이는 거 하면서 컴다운할 것 같다 집에 잼이 쌓이면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 생각하게 되어서 얼른 빵껍데기 찍어서 먹어버리는 신도하
참치반캔+치즈1장+마요네즈2스푼 여기까진 조합 좋은데 +채썬양파 매운기 안빠진거...... 글구 난 다이어트한다고 채소넣는답시고 저걸 반개 통채로 넣었지..... 폼프님 멍청이....
비님 저 정우밖에 안 보여욬ㅋㅋㅋㅋㅋㅋ 어떡하죸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양파같은 사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면 맵고 눈물콧물 나는 사람...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orangmanta

김정우 양파써는 거도 봤잔아요 저희 ㅠㅠㅠㅠㅠ
어쩔땐 양파장아찌+김치+시금치+밥+된장국 이렇게 나온 적도 있었다 사실 한번이 아니라 한 세번 된다 진짜 영양사 죽이고싶음...
리오「료가! 또 양파랑 피망만 남기는거야?! 그러면 못써!」
MASKTALE _ Frisk 마스크테일 프리스크 Pb. 양파님 *숲속을 헤매는 한 아■!이¿ *가면의 이름은? *...shh.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orangmanta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322s1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DDDP0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smileOrange0309

양파 넣고 눈물이 까도까도 계란 자를 와사비 aerial_jum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