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키즈존

지금 트위터 흐름 슬프지 않음? 노키즈존 자체를 반대하다가, 그게 사라질 것 같진 않으니 행여나 헛걸음이라도 안하게 노키즈존 리스트 만들어서 서로 알고 있자고 하는거 말야. 없어질 것 같지 않으니 그나마 좀 적응해보겠단
제주 노키즈존 목록 정리해놓은 포스트 들어가보니 "노키즈존 아니라고 애들 시끄럽게 방치하지 말라"고 호통치는 이상한 사람이 있는데 ㅋㅋㅋㅋ 블로그 주인이 그냥 "네"라고 수긍함... 사람들이 원하는 육아 여성의 모습이란 이런
이 트윗 노키즈존 이야기 하는데..나온 얘기임. 가게 앞에서 노키즈존 사인 본 다음에, 그 가게에 꼭 들어가고 싶으면 애를 어디다 잠깐 맡기라고요? 어디다요? 지나가는 거기 아저씨. 저희 밥 먹을 동안 제 애 좀 봐주실래
노키즈존이 차별이라는걸 왜 모르지? -노미성년자존 -노노인존 -노장애인존 이거랑 같은 의미임 아니 왜 몰라서 저러는거야 어그로 끌려고 그러는거야??
남자간호사님 말씀을 들으니 노키즈존도 우리나라식의 박스형 사고방식에서 오는 문제가 아닌가 싶어진다. 개개인의 행동을 보고 판단하는 대신 "너는 여자" "너는 아이" 하고 뭉뚱그려 카테고리로 판단하면 귀찮은 고민 안하고 대
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즈존 리스트 공유가 "맘충들" 사이에서 돌면 가게의 매출을 낮출 것이다 ☞ 그 리스트 모르는 엄마가 아이랑 갔다가 노키즈존인거 알면 아이는 밖에 서있으라 하고 혼자 들어가서 매출 올려줍니까 ㅋㅋㅋ
노키즈존은 하고 싶은데 노키즈존 리스트에는 올라가기 싫다는 건 뭔 형용모순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dietmountaindu

다시 정리해서 질문하죠. 1.제가 모르는 제 목적이 있었나요? 본인이 생각하시는 제 목적이 대체 뭡니까? 2.노키즈존을 노키즈존으로 리스트에 올리는 것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3.제가 ‘암호문’을 쓴 적이 없는데 왜
노키즈존도 별로 달라보이지 않는다. 개개인의 진상 행동을 문제삼는 게 아니라, 애들 (박스) 을 해체해. 눈앞에서 치워. 하지만 그렇게 문 뒤에 밀어넣고 닫아버려서 해결된 문제는 하나도 없다.
노키즈존 리스트를 떠나 노키즈존 그 자체 얘기해보자. 한국 사회 전체가 키즈 프렌들리한 상황에서 노키즈존이 생긴다면, 그건 성인 전용 구역 정도로 자리매김 할 수도 있을 거임. 근데 한국이 그러한가? 안 그래도 아이 배타적
노키즈존과 어덜트 온리는 다르다고요. 어덜트 온리는 서비스 전문화를 위해 대상을 성인으로 한정화해서 그 타겟에 특화된 서비스를 주겠단 의미임. 노키즈존? 서비스 변화 없이 그냥 아이들은 오지 말라는 거.
생각보다 전국에 노키즈존이 이렇게나 많을줄은 몰랐네요😥😥 여러분의 제보를 늘 기다립니다!


선생님

SN, RN일때 간호조무사 선생님들이 간호사 일에 손대는걸 못봤다. 그래서 화가 난다. 업무분담이 이토록 확실한데 간호조무사를 간호사처럼 부려먹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일을 시킨 그놈들을 잡아서 뉴스토픽으로 올려야하는데 상황이 이상하게 돌아간다.
어떤 쌤이 빨간 머리로 염색하자 병원에선 재염색으로 바꿀것으로 요청했고 그러자 그 선생님은 그만두겠다 했다. 근데 그 쌤 능력 완전 짱이고 친절간호사 이런거 휩쓸고 그래서 병원에 서 염색을 허용했다고 너 간호하는데 내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생님....저...이제 현생치일거 무서워서 현생 못돌아가요....이 자유 못잃어....ㅠㅠㅠㅋㅋㅋㅋ
선생님!! 힘내세요 저희 할 수 있다능 ㅠㅠㅠ
그러니까요!!! 아 진짜 멍청해요!! 막상 자기네들이 차별당하면 차별하면 안된다면서 엄청 난리 부릴거면서 이게 뭡니까 진짜... 정말 못났어요!! 선생님 트윗 읽는데 하...너무 화나요 정말!!! 역지사지 좀 알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선생님!! 공동...이지만ㅠㅠ 그래도!!!! 축하드립니다!! 사는동안 열심히 일해서 버는것을 목표로!!! 선생님 그리고 모든 간호사 화이팅 ㅠㅠ!!!
손가락 잘못눌러서 해부학 선생님의 계정을 들어가게됐는데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추천에 약리학 선생님과 미생물학 선생님이 뜬다. 계정주가 같으신 분일까? 뭐 결론은 계정 이름 병리학으로 바꿔서 끼고싶다.
ㅋㅋㅋㅋㅋㅋ...선생님 저도 곧...저당을 잡을 것같습니다...ㅎㅎ... 화이팅!!!
앜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지하철어플 깔으라는 글 보고 부랴부랴 깔았습니다 ㅜㅜㅋㅋㅋㅋ 진짜 복잡하네요ㅠㅠㅠ 선생님 조언 감사합니다!!!!😍💕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RN_samsar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저...부산도 어려워서 헤매는데...여기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욬ㅋㅋㅋㅋㅋㅋㅠㅠ 선생님 저 살아서 다녀오겠습니다!!! ㅠㅠㅠㅋㅋㅋㅋㅋ


간호사

조무사의 위상 높이려 간호사 역할 수행하게하면 간호사 위상 높이려 간호사더러 의사 업무 수행하게 하라. 사병들 사기진작위해 장교 역할도 수행하게하고
1년 공부한 조무사가 4년 공부한 간호사 걸고 넘어짐 그럴수도 있지 간호사가 나대네 ㅉㅉ 4년 공부한 간호사가 6년 공부한 의사 걸고 넘어짐 야 너네 의사가 얼마나 빡세게 공부한줄 아냐? 너네 왜케 콧대 높음? 주제
트위터에 더이상 마음도 안가게 된게 "우리 애기 고치면 다 간호사지" 이딴 문장을 보고 여기도 참... 싶었던 뭐 여성 인권 반려동물 소중함 외쳐도 남의 직업 존중안하는건 트위터 안이나 밖이나.. 한국처럼 간호사 사칭이 많
조무사라는 단어를 비하의 의미로 쓰는 건 폭력이다. 간호사로 봐도 이건 폭력이 맞다. 간호사와 간호 조무사와의 명칭, 역할에 대한 갈등은 간호 조무사를 깎아내리고자 한 것이 아니었음. 서로 역할을 확실히 해서 그 역할에
어느 집단이나 또라이는 존재하는듯 간호사는 태움이 심한건 오해다 x 간호사 전체가 태움이 심한건 오해고 또라이는 존재하고 그걸 막을 제도가 없다 o
물론 남자간호사님 말씀대로 이건 업주만의 책임이 아니라 문화의 문제다. "아이니까" 들어오지 마세요, 가 아니라 아이든 아재든 "시끄러워서 폐가 되니까" 나가주세요, 라고 할 수 있는 사회를 지향해야 하지 않겠는가. 다른

1. 의사잡아 2. 그거 간호사 학원가도 되는데 왜 학교를 가냐 3. 의사 시다바리아냐? 4. 나 어디어디가 아픈데 5. (환자가)언니 이거 5개는 꾸준히?듣는거같고..
간호사가 왜 꼭 친절해야하는 지 내가 물어봤다 보호자는 아무말도 못했고, 나에게 친절을 강요하지 말라고 얘기했다.


트위터

트위터 띵언집
트잉여로 할 말은 아니지만, 트위터 하는 것도 사실 휴식이 아닙니다. 이것도 에너지가 상당히 들어감. 원글에서 말하듯 ‘아무것도 안 하는거’가 중요하고, 젤 좋은 건 잠임. 많이 자야 해요. 근데 한국에선 그게 힘든 게 사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현생에 치여 누워서 트위터만 할거같아여😂😂
저거 진짜다. 한남들은 여자가 자기가 당했던 피해사실 트위터에 올리면 주작이라고 난리침. 근데 주작아니고 진짜여도 욕함. 걍 여자가 말하는게 싫은거임 1.여자가 피해사실을 올림 2.일단 주작이라고 욕함 3.진짜인게 밝
트찔이라는 단어 쓰고 다른 트위터러 싸잡아 폄하하면서도 본인도 여전히 트위터 하는 사람들이 제일 안쓰럽다.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TeamMay_RN

힙합과 트위터의 공통점 늘 화나있다


한국

예나 지금이나 한국 간협 노답. 미국 간협 반의 반만 따라갔으면 소원이 없겠다. ㅉㅉ
한국 생리대 제조업체 놀라운게 그 누구도 개선된 생리대를 출시하지 않는다는 점.
누가 자꾸 이런거 보여주죠.... 난 외국인들 반응, 동양인, 한국인, 한국여자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조또 관심이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농촌 50대 남성이 베트남 20대 초반 여성하고 결혼하는 이유는 20대 후반의 여성들은 이미 다 결혼을 해서 20대 초반 여성과 결혼할 수 밖에 없다고 한다. 그냥 평생 솔로로 살았으면 좋겠다;;;;;;;
아이캔스피크 전국민이 한번씩만 봐 주면 좋겠다..이런 영화가 한국영화야..!!!!!너무 좋아!!!!!!😂😂😂😂😂😂😂😂
축하해요... 속칭 한국남자들아.... 그렇게 싫어하던 '한남' 타이틀이 해외로 KORmale이라고 번져나갔네

다들 졸업논문때문에 학교 휴게실에 남아있는데 갑자기 한국인 선배 ..사과 톡 톡 톡~ 그자리에있던 다른 한국인들 트로퓌카나~ 그자리에있던 일본인들 나니?나니? 한국인 공동체의식 스고이나 ㅇㅣ거 진짜 수


어덜트

어덜트 온리와 노키즈 존은 다르다. 어덜트 온리는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제공 대상을 특성화/한정하는 개념이라면, 노키즈 존은 서비스 제공 변화 없이 특정 대상을 '배제'함.


저희

Rt감사합니다. 저희집 개가 9월 12일날 밤 집을 나가서 사라졌어요.. 진짜 가족같은 반려견이에요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혹시라도 보신분은 저에게 디엠 부탁드려요ㅠ 나이가 적은편은 아니라 어디서 아플까봐 걱정됩니다
- 혹시 불교신자십니까 - 아닌데요 - 손목에 염주는 - 아는 분한테 선물 받은 겁니다 - 저희 사장님이 기독교라서요 - 그럼 일요일마다 쉽니까 - 아닙니다 사장님만 쉽니다 - 아. - 급여의 5프로는 십일조 개념으로 제하


의사

응급실 의사분의 페이스북에서.


화이팅

그래도 모르고 가시는것보단 덜 패닉이실 거에요! 쌤 화이팅!!💪💪


애들

당신은 뭘 아는 척만 하기만 하고 한 말이 없잖아요. 아무리 정리해봐도 1. 넌 큰 이득을 챙길거다. 뭔지는 설명 안 해줄거지만 난 경험적으로 알아 2. 업장에서 아이들 거부할 수 있어도, 애들 부모는 그 업장 정보 공유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dietmountaindu

우리 학교에 헌혈차가 왔었는데 우리반 여학생 2명이 자원했음에도 하지 못했다. 체중이 45kg가 안넘어서. 그래서 그 2명이 아쉽다는듯이 말했는데 남자애들 하는 말"그럼 헌혈한 여자애들은 다 45kg넘은거야? 존나 돼지


사람

미디어에서 갑상선 암이 착한 암이다. 라고 광고를 어찌나 해놨는지.. 한 드라마에서 ✌암세포, 이녀석도 생명이잖아요.✌ 처음에는 웃었지만 암을 암으로 안보는 사람들이 실제로 나중에 이런말을 할까 두렵다. 갑상선암도 암입니다.
진짜 눈치 드럽게없고 평생을 재미없다는 소리듣고 살 사람
사람들이 잘모르는게 광안리하면 다들 광안리역에 내리시는데 광안리역 한 정거장 전인 금련산역에 내려서 3번출구로 내려오면 바로 바다도 보이고 훨씬훨씬x10가깝습니다 5번출구 쪽으로 나가서 맥도날드나 서브웨이 스벅 들려서 뭐 먹을거
트럼프에게 권고하건대 세상을 향해 말을 할 때에는 해당한 어휘를 신중하게 선택하여 상대를 보아가며 가려서 하여야 한다. (- 맞는 말인데 이 말 한 사람 김정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좀 꼬인사람
정말 오랜만에 오유 게시글을 봤고 역시나 지각비는 정당하다 웅앵웅 하는 와중에 레바가 이번에 레진에 항의하는 작가들을 먹여살린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신기했다...

그러게요 ㅎㅎㅎㅎㅎ 그렇게 편견에 찌들어서 그 사람이 읽은책들 공유해줬으면 ㅋㅋ 믿고 거르게!
모르는 것 같아요. ‘난 차별하는 나쁜 사람 아님’ 이러는 거 같은데...😩
3. 될 수 있는 한 잠을 푹 자기 4. 쓸데없는 일(예연필깎기, 유튜브 뷰기)로 주의 분산하고 정서 조절하기 5. 사랑하는 사람한테 전화해서 위안 구하기, 분노의 에너지와 신체감각을 사랑으로 전환하기(ㅋㅋㅋㅋㅋ
손석희김광석 사망 현장에 종류가 다른 담배가 2개 있었다. 그래서 다들 다른 사람이 있었을것으로 추정한다. 서해순김광석씨가 담배를 많이 피웠기 때문에 혼자서 종류 다른 담배를 피웠을 수도 있다. 흡연자들은 저게 얼마나


있었다

라면 먹으려고 물 올리고 스프 넣고 눈누난나 물 끓는 소리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삐익- 소리가 나서 면 넣으려고 냄비 뚜껑을 열었더니 맹물에 면이 이미 들어가있었다... 심지어 뿌러써......
반지낀 손 사진을 올렸더니 손가락 털 제모하라는 댓글. 내가 발견했으면 더 길길이 날뛰어주었을텐데 남편이 먼저 not your business 해주어 조금 진정할 수 있었다. 여성신체혐오는 어디에나 있다는 걸 다시 한 번 상


가게

그냥 솔직히 말해! "맘충"이 "애새끼" 데리고 가게 갔다가 문전박대 당하고 얼굴 뻘개졌음 좋겠다고, 그걸 우연히 보게 된다면 사이다글로 적어올리고 싶다고 말해! ㅋㅋㅋㅋㅋㅋㅋ 왜 솔직히 말을 못해~~! 님들 그렇게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hemhemhae


즐겁게

ㅠㅠㅠ 쌤 저 짐싸는중입니다....ㅠㅠㅠ 짧지만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
넴넴!! 무사히 즐겁게 다녀오시길 빕니다!ㅠㅠ 아참 일본 지하철 앱 꼭 익혀서 가셔요 가실때...


담배를

모르면 외우세요. 돌 전 아기손은 막 잡는거 아닙니다. 왜냐하면 구강기이기때문에 한창 손을 빨기 때문이죠. 당신이 담배를 폈는지 오줌누고 손안닦았는지 내가 어떻게 알죠?? 다시 한번 말합니다. 아기손은 잡지마세요. 그냥


이야기

의료진의 잠복 결핵이 많다는 건 국민 전체의 잠복 결핵이 많다는 거고 잠복 결핵이 많다는 건 결국 결핵 유병률 자체가 높다는 거고. 결핵 유병률이 높다는 건 이 나라의 영양 상태나 주거 환경이 아직 좋지 않다는 이야기


용어로

제 애플 제품은 모두 불교 용어로 작명했답니다. 아이폰은 Samsara (윤회), 아이패드는 Indrajala (인드라망, 인드라의 그물), 키보드는 Metta입니다. (자비의 ‘자’), 마우스는 Karuna (자비의 ‘비’) 입니다.
"웹툰조무사" "레바한테 기생해서 사는 벌레같은 것들" 조무사를 비하 용어로 사용하다니 기가 막히고 작가님들이 이분들 꼭 고소하시길 바람...


Samsara

임신 결정하기전 꼭 한번쯤 읽어보기

힘들때보면 웃음밖에 안나는 키트 ㅎㅎㅎㅎㅎㅎㅎ
쓰리매치 장르의 혁명. 삼사라 영원의 돌입니다. 숫자돌을 누르면 숫자가 1이 커지면서 잠궈집니다. 같은 숫자 3개가 가로나 세로로 일치하면 돌이 사라진다. #samsara #bicfest2017
하루에 8시간은 꼭 수면시간을 가졌던 생활패턴을 파괴한지 일주일째....감기가 왔다.
쌤 나 아파...ㅠㅜ...온몸이 아프다 ㅠㅠ
최근에 커피먹고 늦게자서 그런가봐요...오늘부터 일찍잘거야...ㅜㅠ...
ㅋㅋㅋㅋㅋ조 집들어오자마자 씻고 침대로 다이빙 했어요... 후... 진짜 헬스라도 끊을까봐요. 체력이 바닥을 쳐요 ㅠㅠㅠㅠ
"로또 당첨 확인하고 올게요"가 마지막 트윗인 삶을 살고 싶다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hemhemhae

초멘 죄송합니다 ) 사격이요 ? 혹시 아육대인가요 ?
군대요... 입대했어여
개소리 좀 작작하자
멍멍이 욕되는 소리 하지 맙시다. 다 필요 없고 법대로 일하고 돈 받는데가 제일 좋은 곳입니다.
진짜 암병동에 있으면서 얼마나 많은 환자들을 봐왔는데 저딴 글 읽으면 넘나 화난다 뭔 개소리야 미친
넘나 충격적이다........... 이게뭐야.........
아 빡쳐.....유플러스.....한시간동안 아무것도 안되서 불안해 죽는 줄 알았다....덕분에 저는 이번에 유플러스 죽어도 안쓸거예요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RN_samsara

우리병원 파업한다... 나 내일 첫나이트 오티인데 바로 다음날 진심 나혼자 일한다....
영원히 계속될 세상이 보인다면 SAMSARA - SOUND HOLIC
어제 오랜만에 교수님을 찾아갔다가 너덜너덜해져서 왔다... 허허참...6시부터 11시까지 달렸는데 죽는줄 알았다.... 그리고 뼈다귀해장국은 맛있엇...우욱....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막 미국 시민이 되었습니다.
🌈D-2 부산퀴어문화축제🌈 "자기 자신이 아닌 누구도 될 필요가 없다." 버지니아 울프의 (자기만의 방) 문구가 새겨진 올블랙✨ 담배케이스를 만나보세요! 비흡연자 분들도 메탈케이스로 사용 가능👌 무지개책갈피 부스는 3
아까 전까지 스벅에서 책이랑 연애하고 왔는데....ㅎㅎ
애한테 이러는건 아동학대아닌가 몸이 부들부들떨린다 부산퀴퍼에 반대세력 정신차려라 어른이 하든가 차라리 작작해 좀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Chusajang0608

ㅋㅋㅋㅋㅌ저두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분 나쁘네요 ㅋㅋㅋㅋ
부산에서 1인 출판하는 어느 책생활자님 책 많이 읽으신다면서... 흑백논리관련 책만 읽고 연애하셨나봐욯ㅎㅎㅎㅎㅎㅎㅎㅎ
아 믿고 거를 수 있겤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차차쌤 ㄷㅐ다네~~~😁
아 ㅜㅜㅜㅜㅜㅜㅜㅠㅠ아니에요 다른곳은 저번만큼 그렇게 심하지 않을꺼에여 ㅠㅠ
ㅜㅜㅜㅠㅠㅠㅠ네 ㅠㅠㅠ 진짜...이전보다 좀 더 나은분들과 함께하길... 이러고 바라고 있어요. 먹구 살아야하니까 언젠가는 재취업한다고 난리부리긴할텐데.... 막상 기졸자공고 보는데 한숨만 나고..😂
그쳐 ㅠㅠㅠㅜ그렇다거 아예 새로운 분야는 무섭고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분야가...토익도 포함되나요.....?...????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SR__Cream

토익이나 심평원이나 보험심사나 등등..... 뭔가 많기는 한데 다 무섭더라구여 ㅠㅠㅠ
ㅠㅠㅠㅠ 넵넵!!!! 힘내요!!!!!!
(알티 부탁드립니다) 불한당져지 공구계정( BHD_nice) 하이큐져지 공구계정( HQ_gong9) 쿠로코의농구져지 공구계정( KB_gong9) 위의 세 공구계정에 대해 공론화 합니다. 타래로 이어나가겠습니다.
오늘더 세상 망했으면해
된장찌개 혁명의 서막. 2017년 서울. 곳곳에서 냉장고를 탈출한 재료들이 발견되는데..
정말 일 좀 안하고 살고 싶다
"나는 잘났다!" 이건 자신감이고, "못난것 같지만 괜찮음ㅋ." 이게 자존감. 후자가 유통기한이 1억배 깁니다.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Mori_im

#네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제세동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다주와 아들 엑스턴 일화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니 진짜 개소름돋는게 페미니스트만 보면 메갈 쿵쾅하더니 얼굴이 예쁜 한서희씨가 페미선언하니까 실시간검색어 1위가 어제부터 쭉 페미니스트라고? 난 너무 무섭고 소름돋는다 이 국가 생각보다 더 했고 더 했다.
메인 이슈만 다를 뿐이지. 애엄마는 그냥 매일 욕먹었음 😊😊😊
역지사지 그것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말 한마디 뱉을때 꼭 생각해야하는 사자성어
현생 너무 시원치않고 짱나서... 여행갈까 했는데 재취업때메 면접본곳 오늘 떨어졌다고 통보받곸ㅋㅋㅋㅋㅋ홧김에 목요일 출국하는 일본티켓 끊고 환전신청해둠....그리고 포켓와이파이신청함... 이 모든게 한시간만에 일어난일....
내 스스로가 참 이성적이지 못하다 라고 생각하면서 20년 넘게 살고있지만 고쳐지지가 않는다.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lonelycity

JYP가 원래 집이라는 선미에게 김완선 언니가 명언을 날리심.
누나 메갈이야
여러분 제가 아주 끔찍한 참트루 인생의 비밀을 가르쳐 드릴까요? 학창시절때 공부를 많이 하면 많이 할수록 나중에 공부 많이 해야하는 직업을 가지게 됩니다.
그래도 이왕 끊으신거 잘 다녀오세요 쌤... 좋은 리프레시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 인생 최악의 듀티인듯 퐁당퐁당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수 극혐인간
전국 혈관에 피 대신 데자와 흐르는 연합 여러분 GS25에서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병자와가 1천원입니다
우리집 막내가 어린이집에서 만들어 온 산타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카드... 그런데 북극보다는 훨씬 뜨거운 곳으로 보내야만 할 것 같은데...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RN_samsara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거때문에 엄청 헤맸거든요.. 쌤은 부디 조금이라도 맘 편히 다녀오시길 빌며..*
페미나치 나치 거리다가 한 방 먹음ㅋㅋㅋㅋ
차마 링크도 못 걸겠다. 철구인가 뭔가 그 BJ가 자기 어린 딸(유아)을 방송에 불러내서 "앙 기모띠"를 하라고 시키고, 옆에서 엄마가 "해봐 해봐" 하고 부추기고 있다. 유튜브정지가 아니라 애랑 분리시키고 처벌
투명밀크티 오늘 발매.. 밀크티는 밀크티 색으로 두면 안될까? 왜 굳이 이런 개쓸모없는짓을 하는걸까 먹기싫게 생겼어..
후우웅😭😭😭😭😭
우리 조국은 대마초를 빈민가 비행청소년이 아니라 부자 부모 둔 bad and boujees 만이 피는 거의 유일한 나라 아니더냐?
어제 솜이랑 홍대가서 잠깐산책하다가...솜이가 입간판 쓰러뜨려서 아우디에 기쓰내가지고..................언니들은 수리비를 물어주고 텅장이가되었어요!!!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yejinsoul

LG에서 OLED 조명을 양산하기 시작함. 수명이 일 10시간씩 써도 13년 수준. 얇기때문에 벽에 붙히는(?) 조명으로도 가능.
차별금지법 수업시간에 남학생들이 역차별을 운운하고 혐오발언을 해대는 통에 토론을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 바로 며칠 전 학교에서 있었습니다. 우리가 ‘건전한 남성 시민들’을 교육해내는 데 실패했다는 자조를 더이상
킹스맨 감독 여성혐오 지적하니까 역차별 운운함 ㅇ ㅁㅇ;
병동에 HIV,CRE2명, VRE, HCV, VDRL 등 감염 난리났다 진짜;;
추석때 인천공항 195만명 몰린다는데 그 중 나는 없다는게... 내가 아니라는게...
킹스맨 3편 만들어지면 저 진자 배우들한테도 존나 실망할듯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Distant_Flare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Da_Ram_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LUCERO920921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Dan_516

Samsara 노키즈존 선생님 간호사 트위터 한국 사람 kuromis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