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보드

빌보드 핫100에 오른 케이팝곡들. 원더걸스 - Nobody (76위) 싸이 - 강남스타일 (2위) 싸이 - 젠틀맨 (5위) 싸이 - 행오버 (26위) 싸이 - 대디 (97위) CL - Lifted (94위) 방탄소년단
쉽게 말해서 한국어로 된 곡을 빌보드 핫100에 올린 가수는 싸이 강남스타일 이후로 방탄소년단이 처음이에욥
결국 케이팝이 두 곡의 빌보드 Hot 100 탑10 싱글(싸이)과 함께 한 장의 빌보드200 탑10 앨범을 갖게 되었다.
빌보드 2ㅔㅔ이 아시아 최초 진입 (?)이라오? 싸이는 핫백만 진입햤고 (?)
한국에 뉴스기사가 좀 나려고 하면 어디서 막는거 같고 메인엔 얼마 올라가지도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싸이가 한번더 빌보드 올라서 상받암ㅅ으면 이런 반응이었을거같아?? 아이돌이라고 무시하고 여전히 딴따라 취급받고 다른회사에선
금데 방탄 빌보드 핫100 기사 왤케ㅠ안 남? 싸이때는 뉴스, 신문, 실검, 연예뉴스 어딜가든 나오고 그 난리였는데 ㅎㅋ ,, 쩜 그렇ㄱ타
엄마도 방탄이들 빌보드가고 그랬는데 왜 국내에선 싸이때처럼 언급이 없냐구 그랬서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Kimhoonbba

우리나라 언론사들 설레발은 좀 그만. 그냥 순수하게 빌보드 차트 축하만 해주세요. 애들 부담주지 마세요. 그래미. . 싸이 넘을것이냐 . 이런거 쓰지 좀 마세요. 내가 숨이 다막혀. , 충분히 지금도 잘하고있는데 더 성과를 내라고. .
현재까지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한국 가수는 강남스타일 - 싸이 (2위) 젠틀맨 - 싸이 (5위) Hangover - 싸이 (26위) Nobody - 원더걸스 (76위) LIFTED - 씨엘 (94위) 대디 -
빌보드 핫100에 한국어 노래로 진입한 건 싸이랑 방탄뿐이라는 것도 대단함! 좋은 기사 많이많이 올라왔으면 좋겠네용
맞아요..싸이님 때는 막 난리나서 네이버 메인에 온통 그 기사밖에없었는데 빌보드 hot 100에 들고도 메인기사에 올라가지도 않다니😭우리나라가순데 우리나라에서 너무 몰라주는...ㅠㅠㅠ
울 반 아미들 빌보드 기록 넘 좋아행 뜬 금 없이 엑소 후려 치길래 빌보드 에 죽고 살았으면 내가 싸이를 팠겠다구 하니까 약간 매장 당한 것 같다 .. . ,, 슬퍼 위로해줘


강남스타일

진짜 우리 대박이다 싸이 강남스타일 이후로 핫100 들어가는거 우리가 처음이래........ . ...
싸이는 강남스타일 나는 무슨 스타일일까? ...농담이 좀 처럼 안되네^^;

데커언니 강남스타일알아여??? 두유노싸이??
아 이미 완벽하다 싸이의 나라 두유노우의 왕자 사나이... 그는 강남의 달, 나팔바지를 입고 대디에게 인사한 후 젠틀맨적인 웃음을 지으며 그의 강남스타일 패션을 선보이고 있었다...
싸이 강남스타일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세트

5.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먹거싶다
싸이버거세트 감자튀김 업그레이드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suho_78

맘터 와서 싸이버거세트 포장햇다 아주 가차없이 다 먹어버릴 거야
170927 점심 싸이버거세트
싸이버거 세트 삼
시밬ㅋㅋㅋㅋ나전화로주문만하면 왜케 찌질해짐? 전화걸어놓고 싸이버거 하나 세트 주문..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주문하는건데 뭘 되나요야..진짜 ...잘하다가 왜이래,,,,,,,
하았 싸이버거세트 맛있게 먹고 풀충전~!
공차 초코 펄 추가 상하이스파이스 버거 돼지국밥 신전떡볶이 순대 엽떡 라면 돈가스김밥 잔치국수 우동 새우튀김 스파게티 치킨필라프 고르곤졸라 싸이버거 세트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왜 안자 오늘 점심에 불싸이버거 세트를 혼자 따먹 엇어 아니오 좀 이상한데요

저 오늘 저녁 봉구스밥버거 점보사이즈(1)+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1) + 맥주 한캔 엌 후식으로 스이빠즈33
오늘 저녁은 싸이버거세트, 치즈스틱. 다먹고 ㅂㅓ스타러왔는데 배고파 ㅠㅠ
뷕맥 세트랑 싸이버거 ^세트^가 너무 먹고 싶은데....


맘스터치

저 맘스터치!! 젤 좋아해요 맨날 싸이버거에 양파 빼서 먹어요 😙
냥주인님 자니까 살짝 나가서 햄버거 사와야지.. 배고픈데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 싶어 ㅋㅋㅋ
맘스터치!! 싸이버거ㅓ!!!(홍레벌떡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어야 하는데 보자마자 아 무리다 싶어 성공해야하는대,,!,!..!!!!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Setmefree_XIA

당연하지ㅜㅜㅜㅜㅜㅜㅜㅜ맘스터치 싸이버거,,,,


핫100에

현지에서 별도로 프로모션을 한것도 아니고 영어로 된 음원을 낸것도 아니고 한국어로 된 한극 노래로 들어간 핫100 진입이라 더 의미있는 것. 한국어 노래로 핫100에 들어간것은 우리나라에서도 싸이 다음으로 두번째.


최초

싸이, 다음달 美서 '행오버' 뮤비 최초 공개
방탄을 아껴 한국 기사들을 찾으려니 제기랄.....처음 나온건 스포트 조선 동아 이 따위. 내가 동아 조선 리트윗해야 쓰겄냐? 아니 싸이땐 난리 부리더니 아시아 최초 핫 200 7위 진입에 이리 조용해??? 한국가수 인기는 정치도 흔들수 있어!!!
싸이가 최초 아닌가요
미국 진출 안하고 저 기록이면 싸이 다음이고 아이돌에서는 최초, 최곤데ㅎㅎ 어쩜 이리 체감반응이 없냐..


등등

피버가서 찍으면 100기가 넘겠다 오.... 레벨 러블리즈 싸이 하랕 ☆워너원☆ 등등..

지디=대마,싸이=대마,탑=대마,아이언=대마,이센스=대마,신동엽,이현우 등등 얘네 다 활동중이지... 좋은노래로 보답해 서희양~
레벨 블핑 워너원 러블리지 싸이 등등 많이 나오던데요
( 재빨리 지우고는 연필,볼펜 싸이펜,마우스,타블렛 등등 모두 뺏아가기


햄버거

햄버거 먹고싶다...싸이버거....🍔🍔🍔🍔🍔🍔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지금 햄버거 주문시켰어요~😁😁싸이버거 채고🙌🙌🙌흐흐흑...햄버거 넘 죠아요......(그렇게 다이어트는..
햄버거 이야기 하니까 싸이버거 먹고 싶어!!! 싸이버거!!!


준홍

17.09.22 준홍 합종펜싸이 #준홍 #zelo #BAP_HONEYMOON ☺️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banana_fishxx

17.09.22 준홍 합정펜싸이 #준홍 #BAP #BAP_BLUE #BAP_HONEYMOON


메인

대박 나 이거 싸이메인이엇음 ㅋㅋㅋㅋㅋㅋ
모네님 싸이메인 굉장히...굉...장...히
힝구 저만 싸이 메인 졸라ㅏ 기여운 고양이가 방울 흔드는거였어요??
너무 욱김....... 형 싸이 메인 마잭이엇잖아요에 반응하는 조진오가............ 잠깐 놀라서 정색빨앗다가 방송인거 깨닫고 어색하게 완전 옛날인데 ㅎㅎ 하는거
형 싸이 메인 마잭이었잖아요 하나로 펜페스를 뒤집어놓은
형구가 본 싸이 메인 마잭은 사실 찬지 커플 메인이었는데


보임

카일리안 보임 마고고 보임 싸이먼 보임 나 보임 테문님 안보임


맨날

그렇게 어른스러운척햇지만 막상나왱 집에보내고나서 혼자 집에서엉엉울엇던 초딩왜빊..저 언니만 나 조아하는줄 알앗지 자기도 그런줄은몰랏는데..이렇게슬픈거보니..첫사랑인가보다..(학교에서맨날인소읽음) 하고 싸이다이어리에다 하..사랑은 아픈거야..하구써놓는다
싸이버거에 가슴살 있었음 좋겠어 맨날 할라피뇨먹음ㅠ
사실 맘터에 궁금한 메뉴가 있는데 항상 질문ㄹ하면 닥 싸이라고 하셔서 맨날 싸이버거만 먹게 된다
맨날 싸이버거만 시키다 첨으로 화이트갈릭 시켰는데 걍 싸이버거 시킬걸 ㅈㅅ


맘터

맘터 싸이버거 먹으면 다른곳 치킨버거는 눈에도 안들어와요ㅠㅠㅠㅠ도톰하고 바삭해ㅠㅠㅠㅠㅠ
와 ㅋㅋㅋ 섭렵하셨네요 저 맘터에서 싸이버거밖에 안먹어봐가지구... 저 중에 괜찮은 거 있었나용? 👀👀👀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forsolm

맘터!!는 역시 싸이버거!!겠죠!!
맘터 싸이버거밖에 안먹어봣는데 맛잇나요
수업 끝나고 곧바로 맘터로 직행해서 싸이버거 사왔어 닭다리살의 맛을 잊읈 ㅜ가 없었던 것이다
산쪼메라멘 맘터 싸이버거 골목스테이크 뭐먹지


졸라

젠더권력으로 모자라 걍 신분도 졸라 높고 차이나는..... 감히 거부할 수 없는~~ 킹왕짱남자의 권력을 빌려 싸이다!날리는 짓을 21세기에 하고 있는데 여기서 페미니즘 발굴하면 눈물만 난다....
싸이 버거 진짜 졸라 쩔죠......저두 오늘 싸이버거 먹을까 말까 하다가 맥날 왔는데...!


먹을까

싸이버거 먹을까 그럼 ??? 근데 친구집 가서 먹어야해.....

싸이버거 먹을까..


점심

으 점심으로 싸이버거먹을거임
9/27 아침 업 음 점심 싸이버거 셋트 ( 샹,.) 닥터펲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안먹음 지금 싸이버거 존나 맛있게 조질 예정


이후로

제이드... 그 관계 좀 더 세밀하게 풀고십엇는데 넘 바빳어 (싸이버거뿌심) ㅋㅋㅋㅋㄱ 걔 진자 이미지 멜도치 이후로 훅갓어


장난해

아직 120연밖에 안돌렸고 4쓰알 노한정후미카인데 가챠 멘테라니 장난해? 싸이게임즈 장난해??? 안그래도 요새 기분 잡쳐서 스트레스 푸는 느낌으로 돌리고 있는데 장난해??


워너원

워너원 친필싸이이인ㅋㅋㅋ자기 알아맞추는거 겁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lolo_9_olol


저녁

아 오늘 저녁 싸이버건데 내일 아침으로 먹어야하낰ㅋㅋㅋ
오늘의~ 저녁은~~ 싸이버거에요~~~ 콜라에 싸이버거에 감튀 만세!!
헿헿 이 열정이라면 진짜 조만간 싸이버거 먹을거같아요 ㅋㅋㅋㅋ무명님 계속 칼퇴길만 걸으시길😃!!!! 맛있는저녁 되ㅅㅔ요🙊


맛있게

흐흐흑...싸이버거 너무 좋아요......사실...감자튀김을 더 죠아하는 것도 있지만요....(찡긋 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먕먕님 ㅁ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랬어요 괜찮아요!!ㅇ()!


싸이

싸이님 인스타 ㅋㅋ
저는 오늘 싸이버거 먹을겁니당 룰루랄랑💟💘💞💗❤💜💙💚💛❣
사색하는 삶ㅠㅠ 월든류 인가요?; 쪼꼬링때 집에 쌓여있던 세로줄 명조 8포인트 짜리 철학책 많이 봤는데..그냥 보기만;;저도 철학책은 진짜ㅋㅋ싸이파이랑 오컬트가 제 취향인 듯 아닌 듯..음; 문득 책장을 보니(참 일관성 조또엄따;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sazannim

오늘 그래 혼밥하기 껄끄러워서 근처에 사는 친구 불러서 싸이버거 먹은다음 노래방갔다가 괴한한테 칼에 찔려서 자력으로 병원에 기어들어간다음 이유를 알수 없이 여캐가 돼서 괴한한테 범해지는 꿈을 꿧다
싸이를 제외한 다른 가수의 핫 100 진입 곡은 외국을 노리고 낸 노래이기 때문에 정말 한국 노래로는 싸이님 이후 두번째 진입이라고 볼 수 있어요. 진짜 상승세가 무섭.. #BTSHOT100
으옹.. 싸이비는 아니엇군
암튼 판매량 및 폐쇄적인 라디오 플레이 시스템이 전체 점수의 70프로 이상을 차지하는 핫100의 특성을 감안하면 현재 케이팝이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거의 현상에 가까운 정도라는 것 정도는 말할 수 있을 듯. 싸이의 예외적
싸이버거귀신님 정답
핑크노래 듣다가 싸이노래나와서 개놀랏다 싸이가 진짜 잘나가긴 햇구나,.,..,
니남친 프로포즈 비지엠으로 싸이 연예인 쓴다더라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food_diary97

나는 싸이다두 좋아 사이다 사이다❤️
07 08년도 싸이감성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싸이먼 싸이먼 도↗미닉↘
와 싸이 존나 쩔엇네
가루마게돈 싸이리움체인지가 제일 예뻐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심 싸이툴 어떻게 하면 화질 좋게 저장하는거죠 나 분명 해상도 300으로 햇는데 뭐가문젠데
뭐 여자가 살다보면 대마도 할수있지... 좋은노래로 보답해~ 이수 지디 싸이선배들처럼!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extrapage_kies

저 재현이 표정 보고 너무 터졌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으로 같은반 진성오타쿠 친구의 오바쌈바를 부담스러워하는 인싸이더오브인싸이더 반장맨의 표정 아닌가요 ㅋㅋㅋㅋ
불싸이버거 소감 -불닭보다 덜맵지만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그냥 싸이버거 먹기 -싸이버거맛에서 좀 더 매워진 맛을 생각한다면 그거 아니니까 그냥 싸이버거 먹기 -싸이버거 먹기
121. 일막 도쿄돔 / Break up the shell 뚫어뻥준수 싸이다준수
이번 자라 신발 예쁜거 많다 피팅룸 비어있고 플로어에서 여기저기 신발 신어보는 사람들만 많음ㅋㅋ 나는 로퍼 하나 염원의 싸이하이 하나 샀다네
싸이하이 함 신어보고 싶었는데 체형상 잘 어울리지 않을 것은 뻔하고 그래도 시험삼아서는 웬만한거 사기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는데 자라에서 그럭저럭한 가격에 굽있는 거 없는거 팔고 있었음 허벅이 편하기는 굽있는게 편해보이지만 난
ㅋㅋㅋ 싸이감성으로 남기고다녀ㅋㅋㅋ
마자여222222싸이버거가 최고입니다ㅠㅡㅠbbbb 불싸이버거랑 새로 나온 치즈싸이버거(?) 먹어봤는데 싸이버거가 젤 맛있더라구욧ㅋㅋㅋㅋ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hollyhock0_0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버거 먹엏는데 넘 컷어 ,,,
옘병 난 지금까지 싸이먼 도미닉인줄 발음을 살살하여 사이먼 도미닉이엇군요
카미사마 카미사마 호또께사마 도ㅡ까 코노 네가이오 카나에쿠다싸이~
온라인에서라도 인싸이고싶은데 전 왜 칭구가업죠
두유노우싸이ㄱㄱ
세이클럽이나 싸이월ㄹ드.. 예전 것들 생각하면 정말 흑역사가 많지만 그리워지긴 하더라구여ㅠㅠ!!
성인인 지금 뒤늦은 발현과 베타로 알아서 자신의 알파 페로몬을 묶어두지 않고 내보내고 있었던 영향으로 갑작스럽게 찾아온 히트싸이클였음. 아침부터 킁킁 거리며 좋은 향이 난다고 안길 때 부터 눈치 챘어야 했는데 다 본인 탓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amonguz

제 앞에서 싸이 노래 틀면 저랑 헤어지실수잇어요
싸이 존나시러
싸이보정 들어갔네요..
싸이 고모고
그러니까..싸이 고모랑 메일 한거아님?;;
점 걱정인게 한쿡 사람들 또 두유노 싸이~? 두유노 캉남스톼일? 이랬던 것 처럼 외국나가서 아무나 붙잡고 두유노 비티에에스~? 두유노 디앤에이이? 하면 어쩌지
!!!!!!!! 싸이고모가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shcj_ha

아 싸이버거 ㅈㄴ 먹고싶다
이거 싸이 노래 잖아
진정한싸이덕후의자세네
역시 인싸이셨어요...
............저 방금 상상했다가 더블비얀코 엎을 뻔 햇어요 익싸이팅 )()()()()(
존잘에다가 무한한 자금력을 가지고계신 인싸이시면서 오타쿠인척하는 오타쿠조무사 내지는 아싸조무사 입니다. 내년에 마지미라 2018 안보러 간다고 하셨는데 분명 보러가실거라고 예상해봅니다.
강남에 싸이 말춤동상 세운 것처럼 상암에는 태블릿동상을 세우거라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kimlony_

나 나가야지 싸이바 사람들 다들 굿나잇💕
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싸이 뒤져보니 졸업사진도 건짐 ㅎㅎㅎ
꿔보가 갤러리 정리하는 사실 1도 안 궁금한데 그런 얘기는 싸이에 적고 포도알이나 받으면 다행이네; 갤러리 정리하시는 김에 공출목 다 지우시고 공식사진만 남겨라... 클린홈 사생홈 리스트 만들 시간에 당신의 덕질 열심히 하셔라~
아나 강남 어딘가에 싸이 동상이란게 있나본데 어느 외국인이 나한테 와서 싸이 동상 어딨는지 아냐고 물으면서 나한테 두유 노 싸이? 하고 물어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ㅜㅠㅠㅠㅠ진짜...너무하셨죠...평화즐기고있는데...저완전평화해피익싸이팅이엇는데...
아까 알티타던 트윗 봤는데 남 일상트윗 재밌다는 트윗.....마자....나도 남 일상트윗 보는거 뭔가....즐겁고 그럼 아니 관음증은 아니구 먼가 포카포카해지는 느낌...걍 존나 사소한거..아 방금 싸이버거 먹음 데박맛있음 이런거나 버스 존나안오네
싸이먼....싸이먼도미닉....싸이먼도미닉....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amonguz

저 싸이버거 머금!~
낼싸이버거먿는다 ㅎㅎ
이 와중에 싸이씨가 가요계의 귀족주의라는 말을 알고 있다는 것이 너모 웃기는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개웃겨 히망아 언니가 싸이버거사오랫자나~
싸이가 선배님 하니까 왤케 어색하냨ㅋㅋㅋㅋ
입갭닛님 저한테 트위터 하는 방법을 알려즈세요 저는 아싸가 되고싶지 않아여 인싸이고 싶어요
싸이인줄 아나 ㅋㅋㅋ 얼탱 x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amonguz

네! 저 칼슘플러스버거 햄치즈휠렛버거 불고기버거 화이트갈릭버거 불싸이버거 이렇게 먹어 본 것 가타요~
마지막장면 - 싸이 성경
와이 대박 내 싸이 비젬이었음
솔직히 내가 여기 올리는 것만 보면 베뤼 익싸이링 스쿨 라잎 아님?
싸이 접은지가 되갖구 잊구이써쟈나^^ 에휴 바부).((딱콩!
ㅌㅋㅋㅋㅋㅋㅋ존나 웃겨 공개인스타에 태그까지 걸어서 연예인 얼굴나온 사진 올려놓고 왜 퍼가지ㅠ 웅앵웅 짝짝 박수를 드려요^^ 그럴거면 걍 포도알 받고 싸이 다이어리에나 쓰시던가... 퍼가욤♥
미스싸이공 쌀국수 볶음밥 다 존맛이에요,,, 꼭 드시러가세여ㅠㅠㅠ싸구 맛있구,, 쌀국수 쨍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Himichu___3

아 어떡해 너무 넘넘 귀엽다ㅜㅜㅜㅡㅎㅎㅎㅎㅎ 싸이부터 걸그룹춤까지 못하는게 없어용👍
머 싸이처럼 퍼가요~❤️ 해주길바랫나
#대현 합종펜싸이 #デちゃん #ビエピ #デヒョン #Daehyun #BAP_BLUE #แดฮยอน #บีเอพี
싸이버거 각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jobbablover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ReCalm_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xportsnews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kissthe6

싸이 빌보드 강남스타일 세트 맘스터치 핫100에 보임 Ann2Mar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