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Most viewed K-Pop M/Vs on YouTube (past 24hrs) BTS (방탄소년단) - DNA BLACKPINK - 마지막처럼 PSY - Gangnam Style BOOMBAYAH
KpopQween24Most viewed K-Pop M/Vs on YouTube (past 24hrs) BTS (방탄소년단) - DNA BLACKPINK - 마지막처럼 PSY - Gangnam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承 'Her' 빌보드 200에 7위로 진입하였습니다!! 🎊Congrats to entering #7 on the Billboard 200!!
[단독] 방탄소년단 진X지민 ‘냉부해’ 출격, 빌보드 아이돌 냉장고 최초공개
방탄소년단 개미 100K ㅊㅋㅊㅋ
[247회 출연진] 최초공개 B1A4, 방탄소년단, 에이프릴, 펜타곤, 빅톤,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엘리스, 케이시, 애플비, BP라니아, 아이즈,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미소, 왈와리, 바이칼 등
방탄소년단 이뻐해주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pledis_17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빌보드200차트 7위 진입 소식 다들 들으셨죠? 아시아뮤지션으론 역대 '최고순위'인데요..방금전 빌보드100에서도 85위로 진입했네요! 한국어 앨범으로 미국에서 당당하게 꽃을 피운 방탄(BTS)! 정
[방송] 오늘(09/26) PM6:30 SBS MTV (THE SHOW)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rt) 방탄소년단 비비큐 포토카드 총 269장! 알티해주신 분들 중 10분에게 원하시는 멤버 선택 가능으로 인당 14장씩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물론 무료나눔이고 우편비 또한 제가 부답합니다 먼저 140장 나눔후 2차 나눔진행
[#오늘의방탄] 더쇼 컴백과 함께 1위를 한 #방탄소년단 🏆🥇✨ 응원해준 아미들 고맙습니다! 운명을 찾아낸 우리니까 (D👇🏻N👇🏻A👇🏻)
더 쇼 방탄소년단 DNA
#UNIVERSTAR #SUPERSTAR #BT21 Created by BTS! 방탄소년단이 #직접 #그려낸 #손그림 Free Stickers available only in LINE! 👉
방탄소년단의 역사 = 2013년 6월 13일 데뷔 = 2014년 신인상 = 2015년 첫 일위 = 2016년 첫 대상 = 2017년 한국 최초 남자그룹 빌보드 수상 = 2017년 #BTSHOT100 (( NEW ! 매

방탄소년단 DNA MV 170927 00:45 6천만뷰 달성 공개 후 8일 6시간 45분 소요 KPOP그룹 6천만뷰 달성까지 최단기간 1위 (2위-20일 1시간 / Not Today 38일 3시간, 봄날 47일 4
SBS 뉴스 모닝와이드 방탄소년단 'DNA' 美 빌보드 '핫 100' 85위 진입
이 부분은 정말... 거의 아이돌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계의 이데아급... 방탄소년단 막내라인...;;


몬스타엑스

170925 형원아, 긴 하루...진짜 수고 많았어👏 자랑스러운 디제이오빠 싸랑한다❤!!!!!! #H_ONE #형원 #HYUNGWON #몬스타엑스 #MONSTA_X
170925 세상에! 클럽에 강아지 온줄 알았잖아🐶 #형원 #HYUNGWON #몬스타엑스 #MONSTA_X
[#MONSTA_X] 20170925 #몬스타엑스 #H_ONE X #JUSTIN_OH (feat. #JOOHEON) #BAMBAMBAM 발매📢 지금 감상하세요 🎧 #형원 #주헌 #저스틴오 #뱀뱀뱀 👉🏻
170920 소리바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MONSTA_X #IM #창균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bethe_one1

170924 #주헌 #JOOHEON #몬스타엑스 #MONSTA_X 네 웃은 그 모습이 지겨주고싶어 ♥️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2번째 생일을 맞이한 몬베베들에게 보내온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축하메세지! 지금 확인하세요😘💌 #몬베베데이 #HBDMONB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몬베베생일'을 위해 열심히 준비중인 멤버들의 모습을 살짝 공개합니다👀 #기대하며 #몬나잇 #몬베베데이 #HBDMO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생일기념EVENT #MX보고싶어 1 👉🏻셀프 볼꼬집 사진 해주세요 👉🏻#형원 🐢 #몬베베데이 #HBDMONBEBE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생일기념EVENT #MX보고싶어 3 👉🏻어플로 서로 얼굴바꾸고 올려주세요 👉🏻#민혁 🐶 #몬베베데이 #HBDMON
170926 몬채널S #몬스타엑스 #MONSTA_X #몬베베데이 #HBDMONBEBE #0926MONBEBEDAY ❤️❤️❤️❤️❤️❤️❤️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몬베베생일'기념 #몬베베로고 꾸미기 도전! 그 결과물은?! 지금 확인하세요! 👨🏻‍🎨✍🏻🎨 #몬베베데이 #HBDMO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생일기념EVENT #MX보고싶어 5 👉🏻생일축하노래 부르는 거 보고싶어요 👉🏻#주헌 🐝+9월계획완료 #몬베베데이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생일기념EVENT #MX보고싶어 6 👉🏻오늘하루보람느낄수있게수고했다해주세요 👉🏻#원호 🐰 #몬베베데이 #HBDMO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생일기념EVENT #MX보고싶어 7 👉🏻VOICE ONLY #V_LIVE 👉🏻#아이엠 🐺 '#몬베베데이'가 지나기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생일기념EVENT #MX보고싶어 7 👉🏻VOICE ONLY #V_LIVE 👉🏻#아이엠 🐺 ▶


MONSTAX

170925 월드클럽돔 코리아 #몬스타엑스 #형원 #MONSTAX #HYUNGWON


옹성우

170922 Wanna Be Loved in Singapore 녤 댄스타임인데 잘 보고 있는 성우가 너무너무 귀여워서 편집했당 ♡ #옹성우 #OngSeongwu #강다니엘 #KangDaniel
[HQ] 170922 워너원 싱가폴 출국 #워너원 #옹성우 #성우 #WANNAONE #SUNGWOO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Lisa_ForReal

170921 ICN✨ #옹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mondeins 고해상도를위한 재 게시...ㅠㅠ Repost for higher resolution...ㅠㅠ
17/09/22 #옹성우 Your figure is so aesthetic. 나는 너를 완벽하게 본다. 내 마음이 빨리 뛰고있어. 정말 너를 사랑해. T^T
170813 목동 팬싸인회 #워너원 #옹성우 옹성우는 좋겠다 거울 볼 때마다 옹성우 얼굴 있어서...
170813 목동 팬싸인회 #워너원 #옹성우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댑😭😭
170923 KCON in Australia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행복한 나라의 옹토끼 🐰🐰🐰 폴짝폴짝
170923 KCON in Australia 하이터치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옹린이 😊
#옹성우 와 꽃가루 서사과잉인간 옹성우 꽃가루 흩날릴 때마다 영화 찍으시잖아요...ㅠㅠㅠ 언제나 너에게 꽃가루가 흩날리는 행복하고 축하할 일만 가득하기를 화려한 무대 위의 너를 오래오래 볼 수 있기를❣️

별난 옹성우가 젤ㄹ루 좋아
💙 170923 KCON Sydney #옹성우 #워너원 #seongwu #wannaone #성우의네버랜드 피터팬 따라서 네버랜드에 도착했다😍 너무 예뻐서 꿈인것같애
옹성우 얼마나 말랐으면 옷을 집었네 코디님의 영혼이 느껴지는 정교한 옷핀


BLACKPINK

170925 김공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LISA
170925 GMP 출국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170924 대전 슈퍼콘서트 preview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リサ
170724 #블랙핑크 #리사 #BLACKPINK #LISA 대전 SF 뮤직페스티벌 프리뷰 오랜만이야...ㅠ😭😢😂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MeltingPoint_hw

#리사 #LISA #블랙핑크 #BLACKPINK 170924 대전 슈퍼콘 프리뷰
#리사 #LISA #블랙핑크 #BLACKPINK 170925 김포 출국 HQ 땡땡이 앞머리 제일 귀엽당!!👶👶
#리사 #LISA #블랙핑크 #BLACKPINK 170924 대전 슈퍼콘 HQ 굿나잇💕💕
#블랙핑크 #BLACKPINK #LISA #리사 170924 대전SF 프리뷰
170924 대전 SF 인기가요 🦄💕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JENNIE #LISA #리사


워너원

170920 소리바다 레드카펫 아ㅠㅠㅠ 심장저격ㅠㅠㅠ Deep in your eyes.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170926 김포공항 출국 #박우진 #배진영 #워너원

170926 CJ 온리원페어 친한 지인분이 제가 워너원 좋아한다는걸 기억 하셨는지 폰으로 조금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 같이봐요 😀 #배진영 #워너원
워너시티 #워너원 빨강팀 방탈출 CUT (2) - 민현 지성 다니엘 재환 성우 성운


블랙핑크

170925 김공 출국 preview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リサ
170924 대전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LISA
170924 대전 SF 인기가요 🦄💕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JENNIE


엑소

브이앱 댓글 볼때 where is king? 하면서 엑소 찾는거 진짜..ㅋㅋㅋㅋ
실트 무슨 일이야 에리들 버즈량 높이기 버릇 들어서 엑소 수호가 실트에 등장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둘 다 넘 귀엽다 붕방방 ♡*'ㅅ'*♡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Ray_desu

오늘 진짜 엑소 수호 준면 너무 잘생겨서 모든 사람들이 준면이 보고 파티를 열어야한다 정말 너무 이뻐서 나 아송페 넋놓고 봤자나 물론 엑소 모두가 개짱이었음 세상사람들 오늘의 잘생긴 엑소를 봐줘 매일 잘생겼으니까 매일
난 엑소가 입원하지 않고 누군가한테 맞지 않고 경제적으로 넉넉하고 주변 누군가가 죽지 않고 무엇보다 본인이 일찍 죽지 않는 건강하고 행복한 역할만 했으면 좋겠어..,.
엑소 공식계정이면 정말 제대로 전부 다 홍보를 하던가 골라서 홍보하는거 짱나죽겠음, 코코밥 챌린지 언급 1도 없다가 지들이 만든 챌린지는 홍보해야겠으니까 뭔 소속 후배가수 죄다 시켜서 영상찍어올린거는 알티하면서 레이 개인
#네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오늘시험 내일시험 5년연속 대상엑소 역시엑소
엑소 레이 라는 분 진짜 존잘에 잘생겼는데 작곡 작사 춤도 잘추고 기부천사에다가 팬사랑 남다르다고 들었는데 그 모든 걸 소유하는 사람이 세상에 있는 거가 가능한가요? 아이니드유라는 곡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
170924 ASF - 가슴이 아파 카이를 불러줘🤤 #엑소카이
엑소 소개할때 대체불가 최강 아이돌이래 너무 잘어울리는 수식어다

170924 ASIA SONG FESTIVAL #SUHO #수호 #준면 #엑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 (너무 예뻐서 실성함)
기획부터 연출까지 본인이 도맡아하면서 외조부모님들 결혼 50주년을 본인 솔로앨범으로 축하해드리는 정말 대단한 사람이 장이씽이고 엑소 레이입니다👍
김종인 ㅠㅠㅠㅠ 엑소카이 ㅠㅠㅠㅠ 뭐야ㅠㅠㅠㅠㅠㅠㅠ
기억 휘발되기전에ㅠㅠㅠㅠㅠ 엑소 카이 종인이 브이앱에서 어떤댓글이 여자 키 몇이 적당해요? 이랬는데 "그런게 어딨어. 다 적당하지. 다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카이 세상 쏘 스윗...
엑소카이 사랑해.. 겁나 설레 세상
[속보] 엑소 카이, 카페라떼 마셔, 본인피셜 "다 컸어"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Neulyesol

따아앙ㄱ ㅠㅠㅠㅠㅠㅠ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엑소 카이 김종인의 숨겨진 이름은 김스윗왕자님입니다. . .


몬베베

[#형원] 드디어 음원이 나왔어요!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릴게요!같이 고생한 주헌이랑 저스틴오 형도 고맙고 몬베베도 고마워요.많이 들어주세요! #뱀뱀뱀 #BAMBAMBAM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17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생일기념EVENT #MX보고싶어 2 👉🏻어렸을 때 사진이랑 똑같이 찍어주세요 👉🏻#셔누 🐻 #몬베베데이 #HBDM
몬베베가 더 많이 좋아하고 사랑해❣️ #몬베베데이 #HBDMONBEBE #0926MONBEBEDAY


리사

#리사 힝 앞머리너무짧아😣 그래도애깅너무귀여워!!좋아좋아!
김라리사 만원만 올라오는데 너무 멋지다야..


설경구

설경구가 박하사탕 공공의 적이 아닌 불한당과 살인자의 기억법으로 맥스무비 한권 꽉차게 나온다는 게 제일 좋다 다른 작품이 그의 이름 앞에 나오기 시작했음을 공식적으로 보여주는 느낌이라서.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BTS_twt

설경구 배우님의 다채로운 표정을 사랑해요 안면 근육 막 써도 잘생긴 남자 보기 드문데
배우 설경구 팬페이지 La Neige En Sucre 입니다 | 오픈 준비중
“설경구가 인터뷰 도중 느닷없이 휴대폰을 꺼냈다. 자신의 휴대폰에 저장된 '셀카'를 보여주기 위함이었다. 사진에는 설경구의 운동 후 모습이 담겨 있었다.” 흠 자신의 모습을 기록으로 남기는 타입이군요 !
10년 루머 시달리는 거 드러내놓고 감싸진 못해도 안타까워하던 사람들 잇겟지 그런 사람들이 잡지를 만들면 맥스무비 매거진 설경구 특집호 같은 거 되는지도 몰라 목차가 너무 심상찮ㅇ ㅓ
설경구 연기경력이 몇십년인데 잘생기게 찍어준게 불한당뿐이라니
신기한 게 설경구는 아예 모르는 사람들(기사 댓글 쓰는 악플러)은 루머로 욕하는데 정작 설경구를 실제로 알고 지냈던 사람들은 그에 대한 미담만 해줄 뿐임.. 단지 촬영 한번 같이 해본 스태프도 설경구 칭찬과 좋은 얘기를 자발적으
설경구 고양이임 내가 봤고 반박안받음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bts_bighit

170917 살인자의 기억법 무대인사 퇴근길 설경구 배우님 그냥 걷기만 했을 뿐인데 영화 스틸컷
설경구는 "나는 배우다. 스타가 아니다"라는 뜻을 담아 '뭔 놈의 스타?'라는 말을 줄여 '몬스타'로 회사명을 직접 지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라구요 . . . ?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설경구가 인터뷰를 거부하며 급하게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인터뷰를 거부하며 급하게 발걸음을 인터뷰를 거부하며 급하게 인터뷰를 거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나 이 남자 넘 웃겨 어뜪
설경구 불륜루머 퍼트리는 사람들 진짜 쪽팔린줄 알아야 되는거 아니냐? 증거 하나라도 댈 수 있음? 인증도 없는 가짜글 하나로 10년넘게 본인들이 아니라고 울면서 부정하고 송윤아는 말도안되는 인신공격을 당하는데 사람죽이는
나 ㅅㅏ실 살인자의기억법 그 원작소설 말고는 아는거 없이 보러가서 첨부터 끝날때까지 배우들 누군지 모르는 채로 봤다 스릴러인 이 영화 보면서 가장 놀란 순간이 다 끝나고 엔딩크레딧 올라갈때 맨첨에 '설경구' 떴을때였음ㅋㅋ
맥스무비 설경구 특집호 #43 세일즈포인트 74,210 #42호 3,000 #41호 6,072 다들 열라 사제꼈군


DNA

[#예고장] 태초에 DNA가 널 원하는 데 . . . 우리만의 안무연습영상. . . 커👇🏻밍👇🏻순👇🏻 #수퍼울트라그뤠잇연습영상 #DNA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gggul_

#LOVE_YOURSELF_承_Her #DNA 로 역대급 컴백하면서 요즘 기록 도장깨기 중인 #방탄소년단 #BTS 재킷촬영 비하인드 공개! 💖 #아미 #ARMY 들 앞으로도 방탄에 충성충성충성! ^^7 ▶
[투표] THE SHOW의 1위 후보가 된 #방탄소년단! 우리 아미들의 잠재된 투표 DNA를 꺼낼 시간입니다~⏱ '방탄소년단' 입력 후 #1119로 문자 투표 해주세요‼
더쇼 일위 추카추카 감샤합니다 💓💋 🏆 #DNA1stWin 🏆
#DNA1stWin 만점 ㅊㅋㅊㅋ
이번 DNA 핫100의 85위는 일주일도 채 안된 약 4일간의 스트리밍+라디오 데이터만 집계된 것임. 아마존은 집계조차 되지 않았음,, 이게 얼마나 대단한건지 나도 체감이 안되는게 문제다
더쇼 만점 최초 #DNA1stWin


콜록

왜... 사, 사라지라고 하는 거야... 아리이 군이 사라지는 수가 이, 있어... (폭 언) 노, 농담이야, 콜록... 후후후... 응... 사, 사과 안 해도 돼... 나는 아리이 군을 조, 좋게 보고 있으니까 말이야...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tired_kim

으으... 그, 그래도... 좋게 생각하는 게 나, 낫잖아...~ 콜록... ...머리... 울려! 아파... 근데 아프니까... 사, 살아있다는 걸 증명하기라도 하, 하는... 콜록, 거 같네... 살아있어서 다, 다행이다...
이, 이러다 진짜 다 죽겠네, 콜록... 하지만 역시 안 죽을 거라고 미, 믿어보는 게 좋겠어... 죽을 거라 다, 단정 짓지 말자... 콜록콜록...
(콜록콜록) 어... 하하... (콜록) 더 아, 아파졌나보다... (콜록) 왜, 왜이렇게들 주, 죽을 거라고 콜록... 새, 생각하지... 다들 조, 좋게 생각하자... 음... 드, 드디어 죽는구나...!
내, 내가 뜨거우니까 누워있으면... 콜록, 바, 바닥도... 나도... 윈윈... 아닐까... 콜록...


대전

170924 대전 슈퍼콘 #태형 #뷔 #V 이런 과한 잘생김엔 얼빡 크롭이 예의라고 배웠습니다
대전 아미 여러분들 고마워요 엄청엄청 즐거웠어요 #JIMIN


재호

조현수가 자기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란 확신에서 오는 한재호의 처량한 다정함을 사랑한다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d_addydaddy

그러고 보면 변감이 디렉팅이 참 잘한 게 병갑이 불한당에 나오는 코믹 요소 대부분을 담당하는 캐릭터인데도 재호를 향한 사랑만큼은 우스꽝스럽게 만들지 않았네. 그래서 병갑은 웃길지 몰라도 병갑의 사랑은 하나도 우습지 않다.
재호 키스해도 되니? 현수 1초에 만원. 재호 현수 하아, 형, 이제 그만... 재호 이제 겨우 1600만원인데-?
현수아 한재호 이것도 모르냐 아 한재호 2번문제 틀렸엌ㅋㅋ 수학 관둬라 2번은 발로 풀어도 맞아야 하는 문젠데 한재호 창피하니까 저리 좀 떨어져서 걸어 아 족나 쪽팔려 아 ㅋㅋㅋ 재호넌 문학 1번 틀렸잖아. 현수:
재호현수야! (벌컥) 현수뒤지고 싶냐? 노크 좀 하라고. 재호(닫고 노크하고 다시 들어온다) 현수야! 현수쓸데없는 소리 하려면 나가요. 재호(나감)
대가리가 깨져도 한재호 잘못은 없는 불한당원들
진자 어느 쌤 말씀처럼 이전까지의 꾸라면 한재호 캐릭터만 봣을 때 꾸가 퍼뜩 떠오르지 않는대 그렇다고 꾸 아닌 한재호로 딱히 누가 어울릴 거 같지도 안고°°°
나 사실 인스타 처음 꾸 계정으로 시작했을때 재호 서치했는데 재호냉동냉장 나오길래 불한당 파는 분인 줄 알고 팔로햇엇다 근데 진짜 냉동음식 사진만 올라오는 업체라 다시 언팔함..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ticker_ram

현수가 우리엄마가 진짜 아파요 무지막지 아파요 이 말을 한재호한테도 했더라면 방개가 트럭 몰고 가는게 아니라 신장 들고 갔을지도 모르잖아..
작업하러 갈 때는 재호가 앞장서고 사적인(?) 자리에서는 현수가 먼저인 거 너무 좋앍
부란당에서 클럽 엘베 씬 제외하고 젤 궁금한거 = 재호는 무슨 사건 어떤 죄로 인해 깜방에 있었을까 졸ㄹㄹㄹㄹㄹㄹㄹ라 궁금함


오빠

오빠는 서포트 들어가면 돈 너무 많이 쓰는거 아니냐며 걱정하시는데 정작 오래된 그 운영 내부에서는 돈으로 팬들 등급을 나누네
170924 #아송페 #CHANYEOL #찬열 셀카 찍어주는 다정한 오빠,,,
약간 페북과 틧터 차이점 이거임 페북 오빠 우리 집 와줘요ㅠㅠㅠ 틧터 한끼줍쇼 꺼져 당장
이 영상의 포인트는 오빠오빠 직전에 인이어를 빼는 찬열오빠입니다 ㅇㅍㅇ 오빠!!!! 오빠!!!!!!!!!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twoyess

오빠도 오빠 가사의 우리에게 항상 고무가 되었어요. 고맙다 오빠.
아니 오빠;;; 총알날리면서 그윽하게 웃는게 어딧서,;; 그거 불법이자너.,.,.,


빌보드

빌보드 메인차트🔥 HOT100 (싱글차트) 85위 빌보드200 (앨범차트) 7위 #BTSHOT100
독서실 간다더니 빌보드 가버린 정국아
KBS1 아침마당 방탄 빌보드 7위 언급


PSY

플텍이신 트친 분의 글 "함께 살던 동물의 죽음이 힘겨운 것은, 그토록 조건 없이 애정을 주고받는 관계가 인간 사이에서는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 그 하나면 족한 관계."
아 배고파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Edgar_loop

난 아직도 감독님이 토니피터로 어떻게 이런 장면을 연출했는지 믿기지 않아... 당신을 닮고 싶었을 뿐이에요 (-) 나보다 낫길 바랬다 라니..... 대사조차도 이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둘 사이의 무언가를 너무 함축적으로 잘 담아
죠스케군이 적의 스탠드에 당해버렸다앗~! (※로장)
뭘그릴지 모르겠을땐 냥스케
냥스케 백만년만
냥스케 낙서.. 위험한 관계(로장)
벨기에의 레오폴드 2세 국왕의 콩고 식민지배 수탈. 콩고 원주민들에게 개인별로 고무 생산 할당량을 지정하고 이를 맞추지 못하면 손을 잘랐다. 두번째로 채우지 못하면 한쪽 팔을 잘랐고 세번째까지 채우지 못하면 목을 잘랐다.
집순이들이 외출하기까지 ・예정을 정한다⇒ 귀찮아... ・일주일 전⇒ 귀찮아 ・3일 전⇒ 약속을 잊고있다 ・전날⇒ 아 내일 배 아파져서 약속 취소할까 ・당일 아침⇒우와아아아나가기싫어어어 ・약속장소 도착⇒ 와아아 재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lllkong

모두들 흰 첼로의 매력을 알아줬음 좋겠어
부자 에쿠모브 우리 아이가 평범하지 않은 것 같다
...슬픈 눈 하지 마...
아니 그 재연화면 보면은... 아버지가 원양어선 타다가 돌아가셨다고. 내가 잘못 찾은 줄 알고 얼마나 놀랬는줄 아니?
변했어, 덕분에, 많이. ...(손 봤다가 째릿) ...왜 말 안하는데.
겨, 결혼까지 하, 하, 할 마음은 어... 없는데...!
저기 하연아. 그 어머니... 넌 뭐라고 부르니? 엄마라고 부르니 아니면 어머니라고...? 진짜 가끔, 나 얘기하고 그래? 내 이름도 부르고 막...?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gggul_

JYP가 원래 집이라는 선미에게 김완선 언니가 명언을 날리심.
(설또이 후드집업 디자인 문제에 대하여) 1. 8/4 지하철광고 포토북에 들어갈 이미지 디자인에 대한 결정이 남. 2. 9/11 설또이 후드집업 공구/후원 투표 -) 진행하는 걸로 결정. 3. 9/25 후드집업 디
4. 어떤 회원이 후드집업 디자인 결정과정에 대한 문의를 올렸고, 답변. 5. 그리고 새로운 공지가 올라옴.
6. 지하철 광고 포토북에 들어갈 이미지는 디자인이 모두 완성된 상태이고, 현재 포토북 완성본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함.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Hello_0506B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0114jong94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candycrush0506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OfficialMonstaX

PSY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MONSTAX 옹성우 BLACKPINK 축하해 aintnoch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