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첸백시

170218 첸백시 수트입고 춤추러갈래 박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뜩해 ㅠㅠㅠㅠㅠㅠㅠㅠ넘 예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 (무릎 스무디
현장에선 이렇게 들렸습니다아😭 첸백시 너를 위해😭😭😭
170216 엑소 첸백시 크러쉬유 팬싸 후기 김종대....음성.......공주........너무 설레고요.......................................................
늦었지만 첸백시 팬싸에서 엑소엘이 알게된것 ●백현이의 오버워치 경쟁전 등급은 마스터. ●백현이는 휴가 때 집에만 있었다. ●탄이를 그렇게 지은 이유는 연탄같아서 (씹덕) ●대상받을때 9명이서 둥글게 만들고 한 말은 다 죽
💙첸백시 팬싸 후기-백현💙 제가 백현오빠한테 노래 한 소절만 불러달라고 부탁했는데 오빠가 고민하더니 '비가 와' 한 소절 불러줬어요 'ㅅ'♥
170216 첸백시 에브리싱 팬싸 백현이 !! 멈무 특유의 웃음 소리 졸라 귀여어•° •°(°`ㅁ´ °)°• °• 급하게 집가면서 폰으로 만들었는데 음성도 정신없꼬 효과도 정신없꼬,, 내가 제정신이 아니라 그른가,,(먼
큐앤에이이서 나는 첸백시에서 ㅇㅇ 이다!! 백현 장신 얇은 목 ,,,(? 시우민 동안 나이 첸 고음 입꼬리 체력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vitamin911007

첸백시 팬싸후기 종대-2 나:오빠 문과나오셨어요 이과 나오셨어요? 종:저 문과요! 종:어디 나오셨어요? 나:저 아직 아닌데... 종:(당황)네? 나:아직 안됐어요ㅠㅠ.... 나:학생처럼 안보여요?(ㅠㅠ) 종:네! 나:,
첸백시 Crush U 팬싸 퇴근 넘넘 수고했고 남은 스케줄도 화이팅이야 !!! ❤️
170216 첸백시 에브리싱 팬싸 후기 나오빠 올해 엑소 콘서트나 팬미팅 해요? 종대네! 나:무슨 구역 갈까요?? 종대b? c? 아 B구역 오세요!! 나:네!!! 종대그 때 만나요~
🌸첸백시 팬싸 후기🌸 나:오빠 저 무슨 동물 닮았어요? 민석사람을 동물로 표현하나(두다다쿵이랑 눈마주침) 오모?????! 나:ㅋㅋㅋㅋㅋ오빠에요 민석얘 닮았는데요???이게뭐야?? 나두더지요ㅋㅋㅋㅋ 민석:두
🚗첸백시 팬싸 혀니로드 전달 후기🚗 🐾오빠 있잖아요 오빠가 버킷리스트에서 맛집투어 했었잖아요~ 그걸로 책 만들었거든요 ~ 백현 아 진짜로요? 🐾요렇게 .. (책 펼치면서) 아 보여주고싶은데 (내용 보여줌)
첸백시 2집 나온다 종대 요즘 준비하는거 있다 민석씨 솔로 슴스테 기대해보자 백현 닮은 동물 삐삐다 비오니까 국수 먹어라 엑소엘 숙제 결혼과 체력의 연관성 알아오기
17. 백현이 요즘 다시 운동 열심히 한다고 18. 이번년도에도 첸백시 있을거니 기대해달라고 설마 헤이마마만 하려고 나왔겠냐구 19. 백현이 삐삐 닮았다고 하니 다들 나한테 닮았다고 한다고 앙탈 20. 오늘 비가 올지도 모른다

160216 첸백시 백현이 팬싸후기 나:우리 네이쳐때 완전친구같이 하기루했자나요 진짜친구처럼 우리 갈때 야잘가 이렇게 해주면 안되여? 백현이:네 들어가~~ 나:어 안녕~~아 백현아 이거 선물이야 백현이:고마워~ 백현이가 반
첸백시 팬싸 후기 민석이가내가 밍구리들고가니까 왜 걔는맨날튜브들고있냐그러고 쓰담해주고 와
첸백시 Crush U 팬싸 출근 오늘도 미모 최고야 ❤️


팬싸

170218 광화문 팬싸인회 프리뷰 🚗💨 #SF9 #에스에프나인 #INSEONG #인성 #인성셩숑 #부르릉 #ROAR 🌰 Will you marry me😉💕? (프리뷰 올리다가... 까먹었
161230 팬싸후기 밍석이가 모찌라고 했다,,, 밍석에게 떡 이야기하니 굉장히 신나보였다(♡´▽`♡) 찹쌀떡이라는 대답 거의 1초만에 해따 희희
백현 팬싸 후기 1 헬로 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같이 불러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앙아아유ㅠㅠㅠㅠㅠ백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 팬싸 후기 1 나오빠 저 종대 너무너무 좋아서 다른남자 아무도 못 만나겠는데ㅠㅜㅜ 종대 아이 왜애~(_) 나 종대같은 남자 만날려면 어떻게 해야돼요?ㅜㅜ 종대 그냥 저를 부르는게? 만나는게?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kooda_9421

시우민 팬싸 후기 1 나 오빠 저 오빠 줄려고 빵 사왔어요!(비누모형) 슈 빠앙~ㅇAㅇ 나 (꺼내서 줌) 슈 (슈절부절)엇 잠만 엇 이거 뭐야 진짜야? 아 이거 조각이잖아!! 나 그거 비누인데


엑소

🏆🎉 전체 투표기간 동안 38번의 1위🥇 1번의 2위🥈로 총 누적점수 1,949점 획득, 합산 순위 1위로 마감! 엑소의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인기상 수상이 확정되었습니다👏👏👏💕
여름에 개인적으로 엑소 찬세 쎄씨 같은 컨셉 원한다
엑소엘 거친사랑 리스트 왕요새끼 독감새끼 태호새끼 폭죽새끼 ( new❗️
친척 결혼식 영상에 엑소 샤이니 크리스탈 레드벨벳 규현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ssunnycchi 내가 엑소팬으로서 뭉쿨했던 순간들 11. 준면이 2016년 서가대때 뒤에서 한동안 인사하고 있었던거..
원 투 쓰리! 엑소 드랍댓!!!! 점프점프점프점프점프점프 이.엑스.오!!!!!!!!!!!!!!!!!!!!!!!!!!!!!

인도가수가 엑소 으르렁 표절함ㅋㅌㅌㅌㅋㅌㅋㅌㅋㅌㅋㅋ존나 복붙수준이다
평생 엑소만 앓다 죽어라 푸린
"엑소 이기고 싶다!" 아미가 SNS에 남긴 글... 가슴 아프고 안타깝다... 팬덤도 있고 여혐도 하는 가수 팬들이 엑소 이길 기회가 없다는 것이... 그리고 한참 생각했다. 난 참 행복한 놈이구나... 난 열등감 없으니
굽네 엑소랑 계약 끝났대ㅋㅋㅋㅋ
6.엑소노래말구 좋아하는건 marry me!!!!♡♡♡
#엑소엘_정신차리고_스밍 2017년 5년연속 엑소 대상만들기 작전! 선주문 70만장이상! 엑소엘 390만명이 1장씩만 사도 390만장이에옵... 중국에리들도 중국반은 1장만사고 나머지는 한국반으로 사주세요 스밍은 지니
26. 백현이 '보라카이가 가고싶은데 좀 멀더라구요' 27. 종대는 월간 김종대라는 말을 모르고 있다가 오늘 알아찌 28. 백현이가 여기는 엔씨라서 오버워치 말하면 혼난다구 29. 민석엑소는 엑소엘이 다해먹는 거야! 30.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C1992921

ㅋ ㅋㅋ ㅋ님들 친구가 본인이 생각하는 엑소 그렸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찬열이랑 시우민 표현봐 존나 넘 웃ㄱ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우는중 넘웃기네ㅠㅠㅠ
아니 이게 어떻게 단일앨범??? 버전 4개나 있는데 게다가 이번에 나온 앨범은 기존 앨범에 있던 노래 14곡 + 4곡이라며? 리팩이 아니면 뭔데 이게ㅋㅋㅋ 위에 엑소 얘기하다 이 얘기를해 미친ㅋㅋㅋㅋ 엑소 후려치는


후기

헉 다행이에요 후기 감사해요 솜솜님💓
민석 후기 3 오빠 저 태어나서 오빠처럼 잘생긴 사람 첨 봐요 ㅁ:(갸우뚱) 살다 보면 나보다 잘생긴 사람 많을텐데??? 아니에요!!!! 오빠가 젤 잘생겼어요 사랑해요ㅜㅜ(가다가 싸인 받은거 다 두고감) ㅁ:이거 안들


종대

종대가 call me baby 활동기에 파마와 오대오 해어를 한 건 증말 가히 최고되는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그 미묘하게 야릇한 느낌 + 눈꼬리 유독 진한 눈화장 + 5:5 파마 삼박자 너무너무 잘 맞아서 시너지 효과
경수 춤안춰서 당황한 종대 (경수 폭풍애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돌아보는거 세젤귀임
비오면 준면아 너가 내린다. 바람불면 세훈아 그만 진정해! 번개 치면 종대야 무서워! 해가쨍쨍 더울땐 찬열아 뜨거워! 불빛에 눈부실때 백현아 눈부셔! 눈이 내릴때 민석이가 오네! 지각했을때 종인이 힘이 필요해!아플때 자

여러분 이게 뭐냐면 멤버가 멘트하고 있는데 팬들이 시끌벅적해서 조용히해용 !w! 핻따가 미안해져서 바로 웃어버리는 김종대,,,,아,,,,진짜 너는 사랑이야,,,,아쥬글거가탸ㅠㅡㅜㅜㅜㅠㅡㅜㅜ
오늘도 좋은 자리에서 예쁘게 신어줘서 고마워. 좋은 길도 험난한 길도 항상 함께 걷자. 매번 고마워 종대야💕
종대 비가와 나랑 변백현이랑 불렀어야 하는데!! 종대 비가와 나랑 변백현이랑 불렀어야 하는데!! 종대 비가와 나랑 변백현이랑 불렀어야 하는데!! 종대 비가와 나랑 변백현이랑 불렀어야 하는데!!
━━┓ ┓┓┃/ . ` (와장창) ┓┓ .\○ノ 종대야!! 노래가너무좋다!! ┓┓┃ ` /    ┓┓┃ `ノ) . ` ┓┓┃ , ┓┓┃ ┓┓┃ ┓┓┃    ○ (사뿐) ┓┓┃    人 스밍돌려야지.. ┓┓┃


백현

170218 #백현 감정 잡다가 팬들한테 눈인사 찡긋해주면서 사르르 표정풀어지는거 너무 다정해서 흐물흐물 녹아버려 ,,
백현이 폭죽잔여물에 머리맞았어...ㅜㅜ....동영상찍다가 놀랐ㄴ네
백현맘들 제발 봐주세요 스윗 백 대박이지 진짜,,,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SxJ_SxJ

옆에서 백현이형이 또 이상한 춤 추고 있으니까 그거 아니라고 절레절레하더니 시범 보이는 세훈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춰놓고 웃겨 죽엌ㅋㅋㅋ
찬열 쎄씨 2월호 어나더랑 백현 나일론 찬세 쎄씨 아ㅡㅑㅇ도 받았다ㅠㅠㅠㅍ
백현시 쁘릴
우리 시경이 백현형아랑 똑같은 옷 입어써여ㅂㅇㅂ 내새꾸들 커플옷이야 히힣
약간 저 같네요 'ㅅ' 다 젖어 있거든요! 다 젖었어요~'ㅅ' (소유 아 진짜 진짜루? 백현 네!) 우리 스윗큥 ㅠㅠㅠㅠㅠㅠㅠㅠ 장난스레 건넨 말에 둘 다 빵 터져서 웃는데 세상 제일 예쁜 조합이네 ㅠㅠㅠㅠ 스윗백현
그리고 개 서럽게 울어서 백현이가 왜 우냐고 울지 말라구 ㅋㅋ ㅋㅋㅋㅋ ㅋㅋ 왜 첸한테 싸인받는 사람들은 다 울면서 오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백현 길 또 잘못찾았어?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깜짝 놀라는 표정 토끼같구 귀여브넹ㅠㅅㅠ

백현이한테 질문ㅇ햇는데ㅠㅠㅠㅠ 오빠 올해도 생일파티 할거에요ㅠㅠㅠㅠ? 하니까 그럼 ~ 당ㅇ연하죠 ! 이랫다ㅠㅠㅠㅠ 그래서 내가 아...아아아~ 이러니까 나 따라서 아아아앙~~~ 이랫다 ㅠㅠㅠㅠ


귀여워

두 눈을 감아도, 눈을 떠 보아도 아른거리는 너의 잔상은 나의 입꼬리를 올라가게 했다. 아, 예뻐. 귀여워. 사랑스러워. 너만 보면 꼭 떠오르는 말 들이였다.
ㅇㅁㅇ!!!! 그래 나 귀여워!!(?)!!! 그치만 머리한 뤠 귀여워!!!
언니가 더 귀여워ㅇㅁㅇ)!
포켓몬은 거짓말도 안하고 의심도 안하는데 나옹이는 사람말 배운후부터 거짓말도 하고 의심도 한다고 사람말 배우지말았어야했다고 하는데 짠하다 사람말배우고 좋아하는 나옹이랑 잘된것도 아니고.. 얼굴 넘귀여워서 캡쳐했는데
귀여워 🐱🐶
858. 으앙 볼빨간사춘기 걸그룹커버댄스 넘 귀여워 왕귀 꿀귀 존귀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yeol_marry_me

찬백이들 인터뷰 넘 귀여워서 가져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ㅅ' 🐯좋아하실 것 같나요? 🐶어.. 제 생각에는 일단 찬열씨가 무대에 안올라오신다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ㅅ' 🐯(솜방망이 공격) 🐶핳하 죄
내 맘속에서 자몽님이랑 가지님 아직 애기라 뭘 해도 귀여워...
170216 궁금해서 슈꼼 하고 예쁘게 씩 웃더니 또 슈꼼 쓔꼼ㅠㅠㅠㅠ귀여워 주거ㅠㅠㅠ#시우민 #xiumin
미쳤냐봐 힐디 짱귀여워 브리도 귀여워 다들 미쳐써 존나기여어


사람

어렸을 때부터 쭉 Marry Me랑 Sk8er Boi 등장하는 남녀가 같은 사람이란 망상을 했어
웅웅 지우는 아직 넨도 안나왓거둔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포켓몬 관심업는 사람이면 모를걸ㅋㅋㅌ
새사람윤사나

그사람 이해안되는 1인,,,,,
그 지금 막 올라오는 사람 지인인것 같은데 말 험하게 하구 그래서 그럴껄?
일곱번째 노래! 구윤회 - marry me (이 노랜 유명해서 아는 사람도 많을텐데 그냥 매우 설레는 노래임 이 노래로 프로포즈 받고싶을정도 )
서출구 최고다. 남자애가 좋아하는 애한테 14번 차였다고 말하니까 이렇게 조언줌 "사람은 나무가 아니잖아요" 이 말 모든 한국의 남자들이 새겨들었으면 좋겠다 제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맛집이라는데 가지 마세요.... 다 구라임. 그렇게 타고 먹으면 안 맛있는게 없어요
레지나 오빠가 그랬어요. 메리미라는 말은 다른 사람에게 들었을 때 가장 기쁜 말이라고. 그러니까 오늘부터 제 이름은 메리미에요! 메리미는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으니까요!
오오 오랫동안 들으셨구나 이 밴드 모르는사람은 있어도 Marry me 모르는 사람 없을정도로 사람들 귀에 박혀있는 밴드죠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dadachaun

부산 가는 사람이 원래 이렇게 많았나
사람 넘 많아
허엉 정류장에 사람 많아
스케치 퀴즈 할사람
맞아 내사람 왜저래 오전감성 이해해주자
릠 닉이 내사람이니까 내사람이라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그거 내사람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feeeq__d

귀여운 사람안만날래요
으으 근데 지금 막 탐라 마크 얘기 좀 많자나 그걸로 예민한 사람이 좀 잇네
사람이면 랩 말고 얼굴부터 신경을 좀 쓰세요 부탁할게요
난 주디만 연성한 사람이기 때문에 닉주디 연성은 이것 밖에 엄따 #주토피아_1주년_축하해
"사람들이 하고있던 이야기를 멈추면 나에 대해 안 좋은 이야기를 하고 있었던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하는 것(개인화), 세상 모든 일은 옳고 그름으로 나뉜다고 생각하는 것(이분법적 사고), 최악의 상황을 먼저 생각하는 것(파국화
웅!! 다소니 언니두 할사람 구하고있던뎅!
신문이나 뉴스로 연쇄살인마가 된 사이코패스/소시오패스만 접한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벌이면 다 사이코패스라고 하는데 전부 다 나름대로의 규칙이 있다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oseyogc

완전 금욕적인 사람을 성적으로 문란하게 만드는 거 VS 완전 금욕적인 사람인 줄 알았는데 존나 문란한 사람이었던 거
아니면 소리없이 웃눈다고 옆자리에 앉은 사람들 일어날꺼임 그러라고 내가 돈 줌
사람 싫어서 도서관에서 텅텅 빈 라인 잡아다 중간 즈음에 앉았더니 양옆으로 사람 앉음
머라고? 미국에서 9년동안 살다왓다가 토익 970점으로 성대간 스윙스가 캐나다사람 마크의 영어발음을 지적했다구? ㅠ
그때 쿨닉이 will you marry me 하니까 암호 푼사람들은 막 ㅌ;ㅏ얼휴,쩌ㅜ$ㅗㄹ흎ㅜ ㅎㅇ카ㅕㄱㅎㅍㄴ커ㅕㅇ로큔 이러고 모르는사람들은 답답해 죽고....그리고 주디의 이모티콘 암호가 난제였다...
6. 너무 많은데. Marry me, 사랑하지마, how to love, different, 나는 어떤 사람으로 남겨질까요, 오빠야, My friend, secret base, 젠젠젠생, 옷장정리, 안녕,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등 엄청많이
10. 가장 오래된 세 사람!!!!!!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Bt9Grv29Ke6h3H4

6화밖에 안남았는데 우리 이열이는요? 절벽에서 떨어진 사람도 살았는데 우리 이열이는요? 생존자 자꾸 나오는데 우리 이열이는요? 내용이 점점 산으로 가는데 우리 이열이는요? 우리 이열이는요? 이열이는요? 열이는요?
"연기가하고싶다!" 를 지웠다!Yeonseok411의 탐라를 13년까지 서치한사람가 남긴 말 .. 트윗을 삭제하면 끝나겟지라고 생각햇을 문명을 등진사람.. 그리고 난 함참 생각했다 난 참 행복한 놈이구나.. 구글에 유연석
우크라이나 한 주택에 불이 났습니다. 사람과 개는 빠져나왔으나 함께 사는 작은 고양이가 안 보이자 개는 거대한 불길을 뚫고 집안으로 뛰어들어갔고 몇 분이 흐른 뒤 이렇게 나타났어요.
마카롱은 굉장해요!! 이렇게 작은데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걸요! 꼭 마법같아요...!!
한국에서는 틀린 걸 지적하면 비겁한 사람으로 취급을 받는다 또는 무리 생활을 못하는 사람으로 말이다. 한가지 확실한 것이 있다면 틀린 걸 지적하는 사람은 틀리지 않았다는 것이다. 틀린것은 틀린것이다.


사진

아니 그렇게 말하시면 제가 뜬금없이 사진을 보낸거같잔아요???
옾채로 사진 보내주신거요! (?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csb07047

Rt// 지인한테 응원봉 2개 받아서 한개는 판매하고 한개는 이벤트 할께요! 사진은 다시찍기귀찮아서 중복사용하는데 인증원하시면 2개있는거 인증해드릴께요! 불확인한다고 1번 켜봤고요. 스트랩은 분홍색입니다! 알티만 해주시면 되요
오늘 새벽?에 찬백첸 셋이서 경포대 횟집 갔나봐요ㅋㅋㅋㅋ사장님 인스타에 싸인 사진 올라옴!아니 열이 어케 집돌이 둘을 쏙 데리고 나갔넼ㅋㅋㅋ너무 맛있대요(첸피셜) 에리들 모두 강릉에 가면 저기서 밥을 먹으세요...!(찬피셜)
백인학교에 입학한 최초의 흑인 학생이었던 도로시 카운츠. 흑인을 조롱하기 바쁜 사진의 백인들처럼 시대의 변화를 못 따라가면 후세에 박제되어 추한 모습을 인류사에 영원히 남기게 된다는 걸 말하고 싶습니다.
베레모쓴사진 원본 ㅂ봄 ㅎㅎ
+팔로우) 자세한건 사진에 나와있습니당 인화사진이 추가될수도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아 사진줘 쓰게
근까 이것도 솔직히 일상 얘기 아니야? 내가 갑자기 마크 좋다고 마크 사진 끌고 와서 얘기하는 것도 아니고 고등래퍼 내가 일상에서 본 예능 갖고 얘기하는 건대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SANHA_MARRY_ME

그리고 사진 원본좀 ㅠ줘 풀디야 ㅠ
1. 어떤 분이 발렌타인 대이 때 집앞에서 노는 아동한테 초코렛 줬다가 잡혀갔다고 글 올림 2. 알티 》수능 늦었을 때 경찰차타서 엄마한테 걱정말라고 하려고 찍는 사진인데 도용했다! 3. 사진 속 경찰차 시간 1시 47분
닉네임은 사진 순서대로 (파랑) (분홍) (하양) 바나님 은자님 엘리자베스님 잭캔님 란비님 현아님 강오님 초빈님 우유님 유엘님 공감각님 입니다!!
헐헐 님들 빨ㄹ리 딸기 칼로 속을 파낸후에 그안에 연유넣고 2~3시간 얼려먹어요!!! 존맛탱 개맛있음 사진은 조금 오바해서 얼려서 딸기가 꽝꽝 얼었지먼 그래도 씹어먹으면 이시린거 빼곤 개맛있어 또햐먹어야지 흫힣ㅎ헿
제가 배켜니 사진을 받았답니당... 15년도때인데ㅠㅠㅠㅠㅠ 예뻐죽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강아지를 입양했는데 귀도 둥글고 생김새가 곰 같다고 올라온 사진. 짖는 소리로 곰인지 강아지인지 구별하려고 하니 곰 들통날까 봐 당체 짖지 않는다고 합니다. 뭘까?
이 사진들 붙어있는 거 볼 때마다 귀엽네 ㅋㅋㅋ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panda_soob


오빠

집에 들어가서 사과문쓰고 반성하는 자세로 산다고 전해줘 오빠
야 나 경일오빠 동생 경자야 ㅡㅡ
산하오빠시
헤헤... 에피오빠~
레지나 오빠랑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입에 넣자마자 아이스크림이 사르르 녹아 사라졌어요! 정말 마법같은 일이에요!
오빠가 남자는 다 늑대라고 그랬는데 다른 남자분들은 다들 귀랑 꼬리를 잃어버린 모양이에요..!! 왜냐면 다들 늑대귀랑 꼬리가 없는걸요!! 에피오빠는 귀랑 꼬리를 잃어버리지 않게 메리미가 꼭 지켜줄거에요!!!
마카롱은 작은 천국이에요! 보라색은 에피오빠꺼~ 노란색은 스텔라 언니꺼~ 그리고 분홍색은 메리미가 먹을거에요~!!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yeol_marry_me

커피는 너무 써요... 오빠가 그러는데 메리미가 아직 어려서 그런거래요.


고마워

대박 엄마 고마워 그리고 경숙이도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닥치고 살게ㅠㅠ
고마워ㅜㅠ♡♡♡♡
그래고마워
그동안 밥도안먹구 어딜다녔길애 꼴이 이러냐ㅜㅠㅠㅠㅠ바부멍충이야ㅜㅠㅠㅜㅠㅠ아으ㅠㅠㅠㅜㅠ살아있어줘서 넘 고마워ㅠㅠ
고마워❤ 친해지저구)___(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넘나 감동 ㅜㅜㅜㅜ 좋은 글 보면 막 우리들 생각해주고 항상 너무 고마워요 언니💗💗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L0V3DPL4N37

너무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나는, 너로 인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남자이자 남편이 되었어. 내가 너에게 받은 행복만큼, 나의 모든걸 받쳐 웃음꽃을 활짝 피게 해줄게. 고마워, 나의 여자가 되어줘서. 사랑해, 나


산하시

┻┳| ┳┻|∩ ∩ ┻┳|・ㅅ・)💡 ┳┻|⊂ ノ ┻┳|J ┻┳| ┳┻|∩ ∩ ┻┳|・ㅅ・) ┳┻|  ノ⊃ #산하시 ┻┳|J 💖
산하시💕 #아스트로 #윤산하 #산하
산하시
오전의 #산하#윤산하 #산하
오후의 #산하#윤산하 #산하
산하시💛 #아스트로 #산하 #윤산하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YOU_JUNGMAGIC


의사

의사 밥 좀 세 끼 꼬박꼬박 챙겨드시고 나 네~ 의사 10시 땡 하면 자고 나 넹 의사 카페인 줄이고 나 넵 의사 대답만 하고 실천 안 할거죠? 나 네! 의사


맞아

ㅋㅌㅊㅋㅌㅋㅋㅌㅋㅌ 맞아요 그 소리도 들어씁니다 ㅋㅌㅋㅋ~!!! 정크렛 같이 얼굴이 긴 캐릭터도 그려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
맞아요 데이드림이니까 잘 열릴 것 같은 ㅇㅅㅇ*
맞아 민희야 난 너의 편 ❤❤
맞아 내가 그거 노린거야
맞아ㅠㅠㅠㅠㅠ 그런것ㄷ도있고 순해보여ㅠㅠㅠ
찬열 볼펜 정보(뒷북.....주의) ☆제브라 스라리 멀티펜☆ 많은분들이 두번쨔라 그러시는데 보시면 그 동그라미 제브라 로고가 없어요..세번째게 맞아요!!진짜 자세하게 확대하시면 0.7이라는것도 보이시고 로고도 있고!(확실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WM_OHMYGIRL

✨은우의 가장 빛났던 순간 EVENT✨ 1주년을 맞아 여는 포토이벤트! 뭐가 더 들어갈지는 아직 비밀😝💘 ✔️참여방법은 , 발표는 AAF당일! 새로 오픈후에는 처음 여는 이벤트네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차은


예쁘게

예쁘게 하고 오라고 미용을 보내놨는데 샵에서 개가 바뀐 것을 봤을 때 견주가 느끼는 감정을 140자 이내로 서술하시오.(10점)
머리 너므 예쁘게 잘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후 더 잘라도 돼 😭😭😭😭😭
XC_9921+FOLLOW 이제 고삼되는 언니가 에리디봉을 주셨어요 전 이미 응원봉이 있어서 가온 혹은 아티움에 오실 수 있는 분께 드릴께요 에리디봉 어디 아픈 곳 없이 예쁘게 빛난답니다 ( ´∀`)


Marry Me

니니시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yeol_marry_me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mongagange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CHEN21_LAY10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eun_9412

Marry Me 첸백시 팬싸 엑소 후기 종대 고마워 6_deadl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