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RROR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슬라이드 작성 시 주의해야 할 철칙 열 가지{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 도해사고력{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조건 10가지{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프레젠테이션의 생명{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훌륭한 프레젠테이션의 핵심 세 가지{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아이디어 연상 도구인 마인드맵은 혼자 하는 브레인스토밍{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bewithme1114


RE

#팀코_모집 제주권 쿠로바스 regal 팀코 모집합니다~!!! 의상은 테이코 중 동복 이며, 상황에 따라 의상은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DM 부탁드려요:)
쿠로바스컵 2015 테이코중_'REGAL GENERATION' ② 위!!!!! 고!!!!!! 위고1!!!!!!!!!!!!! 할 때 진짜 짱 씐나 😆😆😆😆😆 다들 앨범활동 하시는 분들이라 그런가 무대매너도 좋고 노래도
로보캅 익스플로이테이션 영화 All Robocops are Bastards (ARCAB) 찍고 싶은 밤이에요
뭐? 테이핑 비용이 아까워요? Humm... interesting...
쿠로바스컵 2015 테이코중_'REGAL GENERATION' ① 이건 두 개로 나눠서라도 전체 다 올리고싶었던 영상😭😭😭 켄쇼가 몇번이라도 부를 수 있을거 같다고 했을 정도로 모두가 너무 즐겁고 행복하게 부르쟈나ㅠ


사람

10여년전 레전드 어떤 사람이 취미삼아 불법으로 쇠파이프를 잘라 총기를 제작해서 결국 검거되었는데 그가 만든 총기중 테이어 멘리쳐를 본따 만든 저격총을 시험한 결과 국내에서 운용중인 저격총보다 월등했고 당시 경찰과 밀덕
오늘 더쇼 엠씨 중에 가운데 있던 사람 어디서 많이 봤는데 누구더라 그 김시현인가 ?김시연인가 ;;춘엔터테이먼트소속이었던 것 같기도하고 ;-:; 원래 김원?동그라미같은이름이었던것같은데 ? 용국앤시현으로 데뷔했던 걔 맞음 ?/;귀엽고잘생기고혼자다하는걔?

오늘 더쇼 엠씨 중에 가운데 있던 사람 어디서 많이 봤는데 누구더라 그 김시현인가 ?김시연인가 ;;춘엔터테이먼트소속이었던 것 같기도하고 ;-:; 원래 김원?동그라미같은이름이었던것같은데 ? 용국앤시현으로 데뷔했던 걔 맞
허리 테이핑 하고싶은데... 해줄사람이 없어서 너므 서럽다😭
플라잉 체어 시키고 싶은 사람이 두명 잇는데요 노부나가 앉혀놓고 타노시 이거랑 테이카 앉혀놓고 우츠쿠시이요
어ㅉㅣ저ㅉㅣ 웹으로 켜기는 햇는데 왜 한테이지여야 하는 파일이 두 페이지가 됐는지 모르겟내 할줄 하는 사람 해협미
정장입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음료수를 마시며 프레젠테이션 작업하니까 출근한 사람같다
이제 걍 쿠로바스 생각하면 뽕차고 비참한 사람 되어버림 키세키 묶어서 생각하면 테이코 때랑 고등학교 때 각각 학교들이랑 키세키 내에서의 자기네들끼리의 관계랑 쿠로코랑 공 하나에 어머니 어머니
맛이나 향이 강하지 않은 음식이라 대부분의 술과 두루 어울릴거 같네요. 직업적으로 위스키 테이스팅하는 사람들이 안주로 식빵과 비스킷 정도를 먹는다는 얘기도 있으니.... 근데 그만큼 음식으로서의 재미는 밋밋하죠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crayon0321

쿠농은 일방적으로 보팔소즈 라부인사람이고 오히려 테이코는 으음이다 난 니네가 다시 친해졌음 좋겠어😭😭😭
소주잔보다 작은 잔에 진짜 한입씩 털어넣을 수 있는....것에 이것저것 마실 수 있게 ...!!!! 물론 비싸겠지만.. 나같은사람들은 ㅠ 저렇게 테이스팅할 수 있는것조차도 좋을껄..!!
[입덕하려는 사람을 봤을 때의 장르별 느낌 정리] 어드벤쳐 "새삼ㅋㅋㅋ" 테이머즈"또인가..." 프론티어 "4기 입덕은 드물긴 하지" 세이버즈 "괴로울테지만 힘내" 크로스워즈 "코믹스 봤어?" 소년헌터"...멘탈이 갈릴 각오가 되셨습니까?"
연예인들 이런옷 볼때마다 양면테이프로 테이핑 빡시게 했겠다 생각해서 망해버리는 사람ㅜㅜㅜ
자는데 추워서 팔짱끼고 자다가 손가락 뭐 잘못ㅅ된ㄴ건지 원래 아픈데 조올라아파서 친구테이핑뺏어 햇음 근데 너무아프다 사람은 뼈를 다치고살면안된다
와중에 백만불짜리 제이 허리ㅠㅠ 그리고 파스.. 파스 붙인거 테이핑한거 넘 좋아요 온몸으로 파이터인데 아픈사람이다라고 보여주는 ㅠ ㅠㅠㅠ세하도 넘 귀엽구ㅠㅠㅠ
사실 명월이도..ㅎ 딸들의 만류로 돌려보내긴 했는데 그 뒤로 소문 퍼져서 숲으로 들어오는 사람들 많아진다거나 ㅋㅋㅋㅋㅋㅋ 테이랑 명월이 귀찮아 죽는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명월이

ㅋㅋㅋㅋㅋㅋㅋㅋ우매한.. 인간들...... 하긴 애들 시체 보면 건강에 안좋아 ㅠ (딸들은 멀쩡하다) 두집살림 개피곤하겟다 솔직히 테이랑 명월이 신경 안쓴다 아니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도 명월이 앞에서만 순딩이잖아요 그 성격파탄자.... 인정 못하는걸 인정 못하는걸 인정 못하는걸 인정 못합니다
테이는 명월이 있는곳이면 다좋아해... 와...따라서 들어온대 색다른 자살방법인가봐 죽이려고하면 딸들이 막겠지 아 아빠!!!! 죽이지마!!! 그리고 마을에 소문난 숲의 잘생긴 남정네들...


귀여워

테이르몬 인형 귀여워 ㅠㅠㅜㅠ
우리테이카님은 쟈근 친구야! 근데 귀여워! 더듬이봐!
ㅋㅌㅋㅋㅋㅋ하얀 미간덩어리 두마리..(ㅈㄴ 벨구쟝은 호아 놀릴때가 제일 귀여운거같아요(대체 벨구테이는 못돼도 돼!!(막 호아는 모르겠고 눈토끼랑 벨구쟝이 귀여워요(존
스타펫 너무 귀여워서 테이밍하며 계속 앓고 있음... 결국 보관슬롯 확장도 했어.... 하아하아... 귀여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big_mogong


쿠로바스

무나합니다~~트친상관X 쿠로바스 테이코중 교복 마이&와이셔츠입니다! 다른건 가지않아요! 사이즈는 S라고 써있는데 중샵M입는분들한테 딱맞습니다 세월감 조금 있을수도있어요 5년정도 된거라서ㅠㅠ 택배비 보내주실수 있는분만 알티해주


들어오는

아. 들어오는 길에 테이핑 테이프 사온다는걸 까먹었다.......
테이 유능해서 당근 빠따입니다 하! 물속에서 숨쉬기 쯤이야 누워서 비뿌리기죠; 그리고 거처 옮기면 분명 또 딸들 따라 들어오는... 익사시켜버릴 인간이 생길테고...


에릭

에릭찰스 내가 고무줄 바지 입지 말라고 그랬지 찰스뮤테이션 능력으로 바지 벗기는 거 기분 나빠! 에릭하.. 그럼 손으로 벗기는 수밖에.. 찰스에릭 노!
에릭의 진짜 뮤테이션은 신기한 머리색 물려주기가 아닐까


시절

테이코중 시절에는 다들 자기의 능력을 보여준다고 팀플레이란걸 볼수가 없었죠
지금은 환상약먹어서 미코테이지만.. 쟈근 감자인 시절이 있었답니다..

(ㅎ-ㅎ){참고로 특전 OVA화 되는 Tip off 는 코믹스의 8권의 테이코 시절 키세군이 농구를 시작하게 되는 부분의 내용입니다) ( U )ω() {그렇슴다! 쿠로콧치와 저의 우후훗한 첫만남이!) (ㅎ-ㅎ){서먹한이겠죠) ( U σㅁσ) {!?)
+ 가끔 모못치와 테이코 중학교 시절 이야기를 하곤 함다. 그 때 마다 둘 다 뭔가 텐션이 다운되어 버려서 자주 하는건 아님다만, 솔직히 그리우니까 말임다-. 그 땐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농구에만 열중할 수 있었으니까요.
중딩 시절 카가미도 올렸으니까 세트로 테이코 시절 그 사건 이후의 쿠로코도


11월호

지금 묘조/티비지같은 아이돌 잡지 빼면 anan 7월 5일호 맨즈 논노 10월호 소장중이고 일경엔터테이먼트 11월호 +액트 11월호 게데 12월호 모어 12월호 컷 11월호 예약 예정인데 혹시 위 잡지에 특배우


손목

테이핑하는것도 있고 보호대도 있고..손목은 진짜 한번 다치면 클나..ㅠㅠ (꼬옥이)
헛 테이핑도 있었군여!! 테이핑 할줄은 모르지만...일단 내일 손목보호대랑 같이 사서 해볼게요! 조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은수님!!💕
내가 하는 손목 테이핑 방식이 리해빌리 테이핑이라는거래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it030hing

왼쪽 손목.... 테이핑 왜 맨날 까먹어
손목 테이핑요법
ㅋㅋㅋ손목에 힘안드가 진동기마냥 떨려대서 결국 테이핑보호대삼... 동기들이 운동과목 잘 신청 안해서 앗 우리과야말로 운동과목을 신청해야하는데 왜 신청을 안할까 난 수업에서 체력챙겨야지 후후!이랫는데 동기들이 욜라리 현명했다 손목아작나서 작업불가능임ㅋㅋ


일이야

..(시선 테이블러 흘리며 낮은 소리로 웅얼거렸다.) 인간관계는 비즈니스가 아니라 했는데. 이상한 일이야. 그리고, 넌 왜 너가 나한테 손해라고 생각하냐. 나 아무말도 안했는데.
찮게 바라보고! 그것도 모자라서 없애버리고! 너의 소중한 파트너도 함부로 대하고! 그게! (멱살을 잡고) 그게 테이머로서의 할 일이야?! 원준... 큭.. 성재... 야, 강원준! (이마를 맞대어 박치기) 원준!! 크악! 이ㅅ- 성재너도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야, 너 왜 내 앞에서 파도에 휩쓸려 오다가 갑자기 머테이션에 혼자 당하는 건데. (;) (너무 당황해서 같이 주저앉았다.)


미술관

choi.boyun 인스타그램 #KEY 테이트 미술관 명작전 관람한 샤이니 키. 전문 평론가 못지않은 식견과 안목! 프란시스 베이컨의 '비스듬히 누운 인물'에서 마크 로스코를 대번에 읽어냄. 전체와 디테일을 동시에. 2시

choi.boyun INS #키 테이트 미술관 명작전 관람한 샤이니의 키. 전문 평론가 못지않은 식견과 안목! 프란시스 베이컨의 '비스듬히 누운 인물'에서 마크 로스코를 대번에 읽어냄. 전체와 디테일을 동시에
친구들아 전시회는 서울 송파구 소마미술관에서 진행중인 “영국 국립 미술관 테이트 명작전-Nude”가 어떨까?


좋데요

1.이게 코스 눈썹 그리기 참 좋데요 2.이게 테이핑하기 참 좋데요 3.이게 가발붙이기 참 좋데요 일본가면 꼭 사야할것..


영화

저 이번에 아무 정보 없이 가는거라😂 보고 싶은 영화만 있어요 추천하는것보단..! 저는 주로 플래시 포워드랑 월드 시네마,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 부분 영화 많이 봐요! 신선한게 많더라구욧😊
근데 거기 적혀있는 텍스트가 '테이킹 어 니'가 말그대로 무릎을 빼앗는다는 의미로 통용될 때로 돌아가자((이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심각한 사건인데 영화 홍보라는 목적으로 이렇게 사용해도 되나 싶구요 블랙조크 수준이 아닌것같은


테이

미야 테이핑해줘~!
7개월뒤에 이런기사뜬다 [단독] JBJ 7인, 전원 페이브엔터테이먼트와 재계약 진행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snownoooo

흐엉 놋북 스피커가 안돼요😭😭😭 효테이팟 😭😭😭😭😭😭
저는 전역한지 한 달 됐어요 근데 그 사이 많은 일들을 에스엠엔터테이먼트가 시켜가지고 정말 많은 일들을 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정말 열심히 밭을 가는 소 마냥...!
[Rt감사합니다] 시엘가발 중국샵 1.5 핑크색 중국샵 자켓 1.5 테이코중교복 중국샵 자켓 1.3 판매합니다~ 궁금하신점 디엠 문의 운포가격
15. 엘프 브러쉬 역시 가성비 갑;; 제일 잘쓰는건 왼쪽 테이퍼드 브러쉬 블러셔 바를때 개짱이다
(테이빡치는데 쟤들도 물속이면 못들어오지 않을까) 조용한 숲 웅성웅성... 숲에 미로만들어버려 못들어오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다 귀찮아서 거처 옮기지는 않을거같다..
이촌라면테이. 돈코츠 라멘. 진하고 불맛나는 국물. 차슈 말고도 다진 고기가 들어 있다.
겜 1도 몰라서 대세 나수아비 볼까말까, 난 2222, 333도 모르는데 ㄷㄷㄷ 괜히 고민했엉 🙌👍 (며칠 전 테이핑 안 하고 타이핑 했더니 속목 ㅂㅂ됐어ㅠ)

170823 정유미의FM테이트 #김진우 #JINWOO #위너 #WINNER
왜 황금색이었냐면 사과와 배가 원래 하나였는데 개량을 통해 갈라졌다고. 얘가 아까 테이스팅 테이블에 있던 고대종 사과다. 진짜 사과와 배를 섞은 맛이 나더라고;;
저는 이제 테이코 중학교의 식스맨 쿠로코 테츠야가 아닙니다. 세이린 고교 1학년 쿠로코 테츠야입니다. 저를 위해서 누군가를 전국 최고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카가미 군과 모두와 함께 전국 최고가 되고 싶어요.
흠 유튜브 라이언엔터테이먼트 뭔가 꼴보기 싫다ㅇㅅㅇ
ㅅ테이션같이잇어서조니니에셈스테이션나온다는줄ㅠ
테이 블석 말고 이름이 잇나 여 ?? ??
다아크 로드에 밤의 황제에 미다스의 손이라... 으음, 우리 동맹엔 환장 부스러기 테이머도 있네.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moovin_

오 괜찮았어....프레젠테이션 모드로 플레이하니까 스맛폰겜 컴터로 빠방하게 음악 나와서(대체)
뮤지컬 (#타이타닉) 한국 초연을 위해 뉴욕에서 온 특별한 크리에이터 #무대디자이너 폴 테이트 드푸 #인터뷰 ▶타이타닉 호에 대한 새로운 해석 ▶시각적 환상을 선사할 독창적인 무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그럼 전 테이푸니까 제로님이랑 같이 다다다다음생도 버려야게따!!
아아ㅏ.. 언더..테이커...
손님 테이스팅 하시겠습니까? 지금은 밤 10시입니다^^
에.. '뭔가 실망했던 표정이었던 거 같은데...' 혹시 형도 테이머 이세요?
(? ㅇㅏ니 저기요 테이지 대신에 내가 기겟음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819_Sudal

테이코 학생회장 후보 기호 1번 아카시 세이쥬로 잘 부탁드립니다 (이런 인사하고 다니는 아카시와 도와주는 니지무라상
제가 말ㄹ한건,, 에ㅡ쎔 엔터테이먼트입ㅂ디다만,,,? ??
메-데이!! 보쿠또와캇떼모! 모다키시메나쿠테이인다요~~~!!! 헤이! 메-데이!! 보꾸가와깟따라~~~ 모이치도와랏떼큐ㅜ레루까나~~~ 세 워어어어어어어 모보라시닷떼시룬다요오오오오~~~
아냐, 아무것도. [고개를 젓고] 그럼 너도 테이머?
새글알림왔을때얼마나두근거렸는데 #크래커이벤트반대 니네가어떻게나한테이래
목소리도좋아서라디오디제이도잘할거구 #글로리어스_호원이_잘부탁해요 암튼못하는거불가능한게없는멀티테이너맞다니깐요
유로는 테이퍼 부분 반영 샤샥하고... 리얼 노답인 마켓 답게 유일한 상방 재료였던 메르켈 재료가 소멸되면서 하방으로 밀기 시작.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gn_001_

테이 이리온!
중앙은행 분량은 누가 더 쌘지 맞추기 해야해서 갸늠 불가. 그래도 테이퍼 반영시킨다고 졸라리 뛰어놓은 유로보다는 파묵을께 많은 파운드
참고로...; 영국도 테이퍼 하긴해야함....
테이핑하는게...제일조은거같음..나도낙서만하고그림ㅇㄴ 안그림ㅋㅋㅋ허허..
후안테이나 카미사마 쿠리카에스 카코토 미라이
녹적/ 자정에 혼자 화장실 세번째 거울보고 세번 미래의 배우자를 물어보면 배우자 얼굴을 보여준다← 미도리마 일본괴담 이거 믿고 테이코 합숙때 몰래 하는거 보고싶다. 다들 자는거 확인하고 슬쩍 나와서 화장실 거울보러 간다음 (솔직히 쫌 무섭다)
녹적/ 자정에 혼자 화장실 세번째 거울보고 세번 미래의 배우자를 물어보면 배우자 얼굴을 보여준다← 미도리마 일본괴담 이거 믿고 테이코 합숙때 몰래 하는거 보고싶다. 다들 자는거 확인하고 슬쩍 나와서 화장실 거울보러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Ryeowoon_Nome

뭔가.. 파판에.. 바퀴테이션에.. 원작체? 한꺼번에 허리케인으로 왓..나...?
킹스맨 골든서클 캐릭터 프로모 이미지- 태론 에저튼(에그시), 마크 스트롱(멀린), 페드로 파스칼(위스키), 채닝 테이텀(테킬라).
기숙사 테이븧에다사 싸ㅛㅓ??
kik하지메마시타. bot산겐테이데스.ID와DM데
3단 포풍이 왔엇군요... 파판이랑 바퀴테이션은 대충 알아봣는데, 원작체 일은 잘 모르겟네요 ㅇ0ㅇ
님 일단 효테이부터해주세여ㅠㅠ
나는 아직 할 일이 남았다. 먼저 쉬도록 해 테이거.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IDmohaji_owo

정말 효테이 아끼지만 어울리는 애들이 없어요 무토님은 아토베 빼박인데 말이죠
핸드폰 충전이 안돼... 충전기 테이푸로 붙였는데 얌 나 브이앱 바야대니까 존말로 할 때 충전해라-3-
쟈몽님네 학교 패션쇼 도록촬영 (총9테이지 모델 대략90명) 관심있으신분 2일동안 나눠 촬영예정이구 전문가 아니여도 괜찮아요!! 당근빠따 페이촬영입니다😭 식사제공합니다❗️❗️ 관심있으신분 디엠쥬세용ㅠㅠㅠ
강제환불시키면 뚝재기 브레이킹 레비테이션이다
아, 이런 디자인은 처음 보실 거예요. 이 디지바이스를 가지고 있는 테이머는 저를 포함해서 세 명 밖에 못 봤거든요.
테이킷이지~~~
온님말씀대로 라쿠잔농구공으로 태어나려고시도했는데 하이자키네학교 공으로 탸어나몀 어쩌지..재기 레게만보고휴... 이왕이면 테이코농구공이 되고싳다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mena_cloe

하...내일 또 왕상사님과 1대1 면담을 가장한 프레젠테이션을 합미다
다카라~ 모쇼칸쇼다이쇼렌메이 아이오이테이사오사켄다 아키라나이구샤노메로디 다이쵸센 텐세 텔레포테이션 난카이닷테 키즈케이운다
3. 덴마는 최애 롯, 최애컾 롯가야에 공자테이지만 가리는 것 없이 파는 올라운더예요. 덴빠지만 덴마 까기도 일등으로 하니 불편하시면 블언블 부탁드려요!
[정리판매/부탁] A3! - 우스이 마스미 풀셋, 사쿠야 사쿠마 가발/ 겁쟁이페달 - 소호쿠 유니폼 / 쿠로코의 농구 - 테이코중 경기복, 교복 쿠로코 풀셋 / 노란색 컷가발 / 민두 두개 판매합니다.
마자욧. 난죠가 입 한 번 털면 속아 넘어가서 그대로 벌려 줄 두말 안 하는 오토코 중 오토코 유죄쿤을 신지테이마스
핀 평행 핀 - 부품 결합 테이퍼 핀 - 크랭크축 크랭크 결합 분할 핀 - 너트 풀림 방지
신 자기 랩파트 Don't take me all the time (-인것도 너므 기여움 시뱜!!!!!!!!!!!!!!!!어디서앙탈이야닥쵸!!!!! 니가그래봣자 루이군은 너를 러뷰 고나 테이큐할꺼니깐ㅠ!!!!!!!!!!!!!!!!!! (지껄임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peeeng11

스즈란테이
구글 지도 켰는데 나카타니테이 찝어놓고 "초코가 맛있다" 코멘트 해놓은 게 다다
나한ㄷ테이래라저래라명령하지마
신 자기 랩파트 Don't take me all the time (-인것도 너므 기여움 시뱜!!!!!!!!!!!!!!!!어디서앙탈이야닥쵸!!!!! 니가그래봣자 루이군은 너를 러뷰 고나 테이큐할꺼니깐ㅠ!!!!!!!
쇼핑은 면세점까지 기다려야지 주말에 애들 만나서 캐치업하고 갤러리 다닐거다ㅏ! 사치! 테이트 모던! 그리고 하이드 파크도 재작년이랑 작년에 갔을때 관광객 놀이 너무 안한듯(
레이지가 데키아이 템테이숀 들고 올거에요... ^^* (토라님치우세요
미라이센 카이죠 레이메이 나이다 시카이 에이즈 사 잇쵸쿠센니 우갓테 쿄우모 후안테이나 쇼라이에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miwonMW

옆테이뻥
나는야 학교 선생님께 3만원 받고 학교 입시설명회 때 사용할 프레젠테이션 프레지 만들게 된 새럼..
발가락 테이핑 방법 내일 찾아본다 생기다만 발가락 땜에 영원히 고통 받네
저는 오늘 글렌캐런 위스키 테이스팅 잔을 2개 샀습니다.
별의별 뮤테이션 모티들 단체로 데리고 다녀보고 싶은데 나 토할지도 몰라서 못하겠다. 은근 비위가 약해가지고 윽
생리 이틀짼데 조증와서 살짝 윈드밀레비테이션하고싶음
테이카님은 쟈가!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muggle921

ㅇㅗ늘 테이카님 옷이 별로에요!
전 내일 프레젠테이션이 있어요 (고해
미타라시 당고 네기타마규동.. 토요우테이 함바그 ㅠ 하나다코 타코야키! 이즈모야 스키야키...츠지리마차파르페 ㅠㅠㅠㅠㅠㅠㅠㅠ
네네ㅔ네ㅔ 서드입니다..효테이 팀라이브에 나오는...거랍니다...!!아른님도 서드 츄라이 츄라이...! 효테이 서드 츄라이..!
호벱베베ㅔ~~~~마도님 감ㅅ사ㅏㅏ아ㅏㅏㅏ아ㅏㅏ 테이ㅏ아 사랑해~~~~~~
ㅤ ㅤ ㅤㅤ ㅤ ㅤㅤ ㅤ♯ 프레젠테이션.
테이탄고져지 너무 이뻐서 원작에 첫등장이었나...? 여튼 보자마자 너무 이뻣는데 저것도 굿즈로 나온건가..진짜 사고싶네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pomme0124

스펙테이팅으로 보면 반대편손으로 바이저켜는데 존멋이라 이 말입니다
니지무라 슈조 얘는 지음이가 도쿄살때 잠깐 1년간 테이코 다니면서 만나게 됨. 입학했을때 바로 옆번호라 친해지게되다 같이 동아리 입부함. 그러다 지음이 이사가면서 잘 만나진 못하지만 연락은ㄴ 꾸준히 하면서 지내는중! 니지무라가 껌좀 씹은 경력이 있을
이번주 테니킹 봤어?! 새로 등장한 도테이 고등학교 개간지!!
제가 연성 효테이밖에 안하는거 같지만 진짜 유키무라 대박적좋아하구요 릿카이 사랑한다구요
포테이텨 핏져라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물론 갈릭 소스 듬뿍 찍어서 와구와구
사ㅏㅏ이테이헨니 시즈메 시즈메
"테이트 양이 만나고 싶어 하십니다."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nyaring0612

정령인데 괜찮겟지! 피곤하면 테이가 뽀다담해줌 얼마든지 피곤해라(두팔벌) ㄹㅇ신경 안쓸듯 딸들도 괜찮으면 신경 끌거고... 신경쓰기도 귀찮아서
헉ㄱ 몌징님!!!아카유우가 벌써 100일이라니!!!!추카드려요🎉🎉 테이코 아카시 우승했을때 사진인가요?! 유우리 너무 예뻐요(광광) 아카시 저때 유우리랑 키 비슷비슷한거 너무 기엽구ㅠㅠ💕💕아카유우는 사랑임니다,,,
내일 노동요 리스트업 잇츠오버 너희에게 선사하는 지옥 레베카 컨프론테이션 얼라이브 마지막춤 데스노트 난 괴물 내운명 피할수없어 possession 후이즈 도리안 ...ㅋㅋㅋㅋㅋ
얘네 괜찮은걸까... 아빠들이 이케 무신경한데... ㅋㅋㅋㅌㅋㅌㅋㅋ시체 또 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가 잘 치워줄게... 아래 정령들 시켜서 치우라고하기.. (아래애들왕이시여.... 그만좀....)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eiji_enzy1641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bumkeycp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serein00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YeDan_08

테이 ERROR 마음을 도해사고력 사로잡는 DOMAIN 쿠로바스 kakaka_A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