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리네

효리네민박 보면 볼수록 (트친님의 표현을 빌리자면)이효리한테서 마음의 셔터를 내리게 된다. 이효리가 영업 일을 하고있다는 손님에게 마음이 답답하거나 짜증이 날때는 심호흡을 하라고 말하던 중 그 손님이 "한숨처럼 보일까봐
효리&지은 송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 3화에서 불 다 끄고 쏟아지던 별들을 보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 대화가 인상적이다. "계속(하늘을) 쳐다보니까 더 많이 보이고 더 반짝이지 오빠. 나도 오빠가 계속 쳐다봐주면 더 반짝인다."
효리네 민박에 이효리씨 보니까 다시 운동 열심히 하고싶다 생각들고.. 그걸 아는 엄마가 자꾸 요가하라고 부추긴다.. 하지만 둘 다 맥주를 마시면서 보고있지..
어디로 가는가 물음표에 잠시 슬프다가 균형을 잡는다. 눈한번 감지 않고 태양을 향해 걸어가네. (효리네민박)을 보며 가장 감탄했던 이효리의 매력을 간결하고 정확하게 잡아낸 아이유의 가사🏄🏻‍♀️
흑흑 방금 티비로 효리네 민박집 봣는대 거기거 아이유랑 이효리ㄹㅏㅇ 노래 부르는거 보니까 급 노래방 가고싶어져서 갈까? 하다가 귀찮아서 포기하고 누워잇는대 가고싶다
그 누가 이효리네 집 개중에 이름이 구아나인 애가 있는데 이름이 예쁘데.... 이효리네 부부는 둘 다 이씨라는걸 망각한 모양임ㅁ......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buceo_x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효리가 아이유 머리 해주는 거 너무 보기조앙
엄마랑 효리네 민박 보는데 엄마가 이효리는 어쩜 저렇게 예쁘냐고 근데 쟤는 다 고쳤는데 아무래도 못하다고 감탄과 한탄을 동시에 하셨다 둘다 고치긴 했겠지만 본판은 불변이라고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머릿속에 빠짐없이 늘 꾸준히 좋아하고 있는 가수가 유일하게 이효리인데 효리네민박 마지막이라니 ,,
효리네민박 보면4ㅓ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다조아졋감
떠난 손님들한테 집착하는 이효리 이상순 너무 귀엽고 좋다~~~~~😄😄😄😄😄 #효리네민박
나도 되게 효리네민박보면서... 이효리가 막상 민박하러 온 손님들의 고민을 듣고 해줄말이 딱히 없어서 그냥 그저그런 위로 해줄수밖에없었다는 말 듣고 괴리감들었는데... 그리고 앞으로도...그럴것이라고...
전회를 시청한 (효리네 민박)이 끝났다. TV가 없어서 Jtbc 온에어로 마지막회를 봤다. 동시대 연예인들이 같이 늙어가는 걸 보면서 조금 위로를 받음. 이효리랑 배두나. 그들만의 색과 장르. 앞으로도 잘 되길.

효리네민박이 끝이 났다. 일요일 저녁을 덜 우울하게 해줬던 재미있는 프로였는데! 내게 너무 큰 즐거움을 주었던 프로였다.부럽기도하고, 마음이 편해지기도 했던 뭔가 이해할 수 없으면서도 이해되었던 프로 ㅎㅎ이효리, 이상순, 아이유가 정말 좋아졌다ㅎ
효리네민박 마지막에 개인적으로 좋았던 게 아이유가 이효리, 이상순에게 쓴 편지를 화면으로 비춘다거나 편지 읽는 두 사람 화면 위에 아이유 나레이션으로 공유하지 않은 것. 정말 셋 만의 추억으로만 남아있어준게 너무 좋았다.
내가 효리네민박집 보면서 이효리 부럽다고 이상순 성격 너무 좋아 이랬더니 친구가 전나 발끈하면서 이상순이 부럽다고 이효리가 돈 많아서 일도 안하고 저렇게 사는데 이상순이 당연히 더 부럽지 게다가 이효리 얼굴도 이뻐 나 얘가 이렇게 흥분한 거 처음 봤음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어줍잖은 충고 한다고 마음의 셔터를 닫네 마네 하는 웃기는 트윗을 봤다. 난 오히려 힐링 방송이라 이효리가 각자의 사정을 품고 휴식하러 온 손님들을 다독여 주고 말을 건네야 할 수 밖에 없는 입장인게 더 힘들겠다 싶었는데.
다른 거 다 모르겠고 효리네 민박에 애들이 안 나오는 이유 너무 웃겨서 3초정도 웃음. 자아가 너무 비대하셔서 본인의 추측 = 이효리와 제작진의 의도 라고 생각하시는 거 아니에요?
ㅋㅋㅋㅋ 전에 효리네민박에 그거 나온거 좋았다 이효리는 분위기 때문에 술먹는거고 이상순은 술자체가 좋이서 술먹는거라고(본인은 후자ㅇㅅㅇ..
이번 콘서트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 나와서 효리네에서 불렀던거 듣고싶다... 근데 이번에는 몇번 할려나.... 돈이...........하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dietmountaindu

효리네 민박에서 이별을 앞두고 울상을 지으려는 아이유 양에게 이효리 씨는 "그런거 하지마!"라고 말한다. 낯익어서 왜 그런가 생각해 봤더니 입대할 때 마중나온 친지들에게 내가 한 말이었다. "그런거 하지마! 웃어!"
효리네민박은 왜 이효리 이상순 노래보다 아이유 노래를 압도적으로 많이 썼을까
(효리네 민박) 감상이효리는 예능의 신이다.
효리네민박 이제야 제대로보는데 진자 너무좋은프로같아....이효리목소리너무좋아 효리지은송녹음하는거 목소리대바기양야...
이효리네 강아지처럼 어슬렁어슬렁 이효리네 집에 들어가서 인사 대신에 원래 같이 살던 사람처럼 “저녁에 뭐 먹을거야? 내가 돼지고기 두루치기 해줄까?” 라고 물어본 뒤에 엉겁결에 어리둥절한 이효리 부부랑 가족처럼 살고 싶다.
진짜 현실적이다... , 효리네민박 보고 나도 제주고 살고 싶다 하는 사람 더 늘었겠지... 제발... 이효리니까 거기서 그렇게 사는 거임...
이효리네집 관광객분들한테도 사생이라할거예요?

이효리랑 지은이 둘이 어울리는거 너무 좋아 효리네 민박 말고 다른 예능으로 같이 또 했음 좋겠다
사진 찍는 사람이 찍히는 사람을 좋게 생각하고 바라보는 시선이 예쁘면 사진도 예쁘게 나온다는 말 방금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한 말인데 너무 좋은말이네
흐으읕ㄴㅊㄴㅋㅋ 사실 저거 엄마랑 효리네 민박 보다가 아이유랑 이효리 노을 보는거 보다가 아 이거 배경 넘 예쁘다해서 그렷ㅅ엇는데 흥ㅋㄷㅌㅋㅋ
효리네 민박에서 무엇보다 좋았던건 아이유랑 이효리랑 대화나누던거. 강아지들 산책 시키러 가서 둘이 나누던 대화가 둘만의 대화가 아니라 뭔가 나도 생각해볼 수 있는 그런 대화여서 둘이 얘기나누는게 넘 좋았음
솔까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이효리나 되니까 진짜 자기집에서 민박 프로그램하지. 대인배 오브 대인배. #효리네민박 #이효리
(효리네 민박)에 3-40대 남자 다섯으로 구성된 직장 동료 그룹이 등장. 뭔가 쎄하더니 역시나 평가질로 끝났다. 이효리 예쁘네, 아이유 말랐다. (정확히는 부정적인 톤으로 '너무 말랐더라') 그 와중에 이상순
효리네 민박집은 이효리의 자가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U____OUT

효리네 민박 보면서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에 대한 호감이 오른건 확실하다.
효리네 민박 보는데 여러모로 감탄 나온다 ... 집 개좋아 ... 이효리 부부 금슬도 좋아 ... ( ?? )


이상순

이상순이랑 사는 이효리도 김제동은 성격적인 부분은 정말 잘맞는데 너무 못생겨서 사귀지는 못하겠다고 했었다ㅋㅋ 근데 성격적인 부분도 맞지 말아줘....
(부부의 마중을 받으며 밖으로 나온 아이유는 눈물을 글썽이며 이효리, 이상순에게 직접 쓴 손 편지를 건넸고) 눈물을 글썽이며 눈물을 글썽이며 눈물을 글썽이며 본방사수해야 할 사소한 이유😃
이상순이 이효리한테 너랑 노는게 제일 재밌다 라고 했다는데 내가 생각할때 이것은 인생의 동반자에게 할수있는 최대의 찬사이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처럼 개 고양이에게 사랑 받고 넓은 집 마당 있는데서 살고 싶다 돈 걱정 없이 살고 싶다 ㅠㅠㅠ
미칰ㅋㅋ 이상순하고 이효리하고 너무 잘 맞는거같엌ㅋ

이효리가 그린 이상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민박 아이유가 쓴 편지 읽는데 이상순이랑 이효리 갑자기 일시정지한 줄ㅋㅋㅋ
이상순은 사람 됨됨이가 참 좋다. 사람들을 미리 알아서 상황에 맞게 배려하는 모습을 보니. 그래서 이효리가 결혼했구나.
이효리 이상순 너모 좋아,,,
아, 정말 보내기 싫다... 이효리 X 이상순 X 아이유
이효리 히피스러움에 심취해서 이상순을 만나게 된걸까 아님 이상순 만나서 히피인 자신에 심취하게 된걸까
이효리도 이상순이랑 결혼하는데 나같은 게 한국에서 맘에 드는 인간이랑 결혼할 수 있을 리가 없다...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terebimag_net

그냥 이효리랑 이상순이랑 널부러져 있고 순심이가 궁디 들이밀고 모카가 중간에 끼고 어디 구석에 구아나 뒤돌아 있고 삼식이 임신했고 그거 보는 게 넘 걍 편하고 좋았네...
이효리 이상순 넘 잘살고있네
우리 왕이 밍이랑 략간 이효리 이상순 처럼 속세에서 벗어나서 사는 예능 찍어주라
그쳨ㅋㅋㅋㅋㅋㅋ아이유가 이효리 그려준다고하니까 이상순이 눈가에 비립종 그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동의해요. 이효리도 그랬잖아요 이상순은 엄청 좋은 사람이라기 보다는 나와 맞는 사람이라고. 얼마나 정상남이 씨가 말랐으면 이상순이 하는 행동이 그렇게 칭찬할 행동으로 보이는지ㅎㅅㅎ
이효리, 신혼여행 당시 이상순 모습 공개.."암스테르담...
이상순이 주로 움직이는게 이효리가 워낙 사람들이 알아보고 이러니 먼저 나서는거 같다. 아무래도 그게 편하겠지.

이상순 이효리가 부러운건 하고 싶은걸 다하고 살아서가 아니라 하기 싫은건 안하고 살아서이다


부탁드립니다

한재호가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잘 부탁드립니다
쁘띠꾸미베어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시닙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보케님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희에게 결혼을 앞둔 예비 며느리 이효리의 매력에 푹 빠졌다 샤발 이게 모지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어느 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받았던 것으로 보인다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어느 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잘 부탁드립니다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CoTwo222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어느 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잘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람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어느 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보여주니까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잘 부탁드립니다
넌 어느 별 다른 스케도 달리 산적과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잘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울음소리가 들렸다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울음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어느 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넌 어느 별에서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잘 부탁드립니다 ʕʘ‿ʘʔ❓
넌 어느 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잘 부탁드립니다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어느 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어느 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편안해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저녁 밥상 차리 잘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이효리는


어느

원하는 대학에 가기 위해 5수를 했다는 어느 민박객의 우는 모습을 보며 행복하고 싶다는 생각을 버리면 행복해 질텐데라던 이효리의 말. 대학만 가면 행복해질지 알았대 나는 유명한 가수만 되면 행복해질지 알았는데 행복하고 싶다
39. 이효리만큼 대단치 않아도 누구나 어느 나이가 되면 느끼는 감정이고 별 수 없는 질투와 열등감, 그걸 드러내고 싶지 않은 마음과 스스로 싸운다. 그때 누가 그녀처럼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아이유에게 고맙다 말하는 이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어느 별 것 아닌 밤중에 홍두깨 방망이로 자근자근 있는 날 정신 바짝 차리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이효리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출연자 것 이라며 특히 ......?
이효리... 대단하다. 벌어봤자 (세상 부자에 비하면) 얼마 벌었겠으며. 자신은 이뤘다며. 내려오기. 를 한다는 것. 신의 경지. 어느 세상 누구도 못해 그거


가수

여자 가수들 너무 좋다.. 이효리 아이유 현아 선미 흑흑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newstown1

유포쓰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하고 있다 이렇게 볼 수가 있습니다
청불 기자 가수 이효리와 함께 무대에 올라 분위기를 북돋을 계획이다
한국 원탑 여자가수 이효리말고 또 누가 있는지 나에게 데려와바
신태 기자 가수 이효리와 소규모 하고 싶은 것이 많은 날 즐겁게 다툼을 벌이는 것이다 저는 이렇게 봅니다
일본의 이효리 같은 가수로는 아무로나미에 음악 좋아서 들었엇네요
뽐님은 가수 이효리와 함께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났다 하더라도 그것을 국민들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같이 말했다 이효리와...함께
와 그리고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배우 출신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런 상황에서 복귀 절차를 밟고 있는 곳이 바로 우리 곁의 섬들을 멀게만 느끼는 분명 내 자동완성은 랜덤이다 분명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0709osy_con

넌 내게 반했어 😍 기자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제주도 집을 여행지로 방문하는 팬들에게 자제를 촉구했다 데일리안 스포츠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왜 이렇게 됐을까 싶은 남자 주인공 좀비 역을 맡은 배우 겸 가수 이효리와 함께 떠나는 것이 좋은 하루 되세요
뇩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하고 있다 (?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내게 반했어 😍 기자 가수 이효리와 함께 떠나는 것이 좋은 날 날씨가 좋으니 야외로 산책을 하거나 운동으로 몸을 상쾌하게 하시길 바라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이유

아이유는 역시 아이유구나. 춤과 노래 외모를 보면 아이돌처럼 생겼지만 곡 쓰는 재능을 보면 뮤지션에 가깝다고 해야하나. 가사 정말 잘 쓴다. 이효리에 대해 쓴 거 듣다가 내가 눈물이 쿡 하고 나왔어. 대상의 본질을 완전히
아이유 이효리 같이 부른 노래 좋다 흑흑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chounmm

효리유 노래에서 후렴 가사가 1절 이효리는 '그녀는 나와 달라 아니 같아 아니 달라'고 2절 아이유는 '그녀는 나와 같아 아니 달라 아니 같아'인거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효리한테 지은이가 주는 선물같애ㅠㅠㅠㅠㅠㅠㅠ
이효리 아이유 둘 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둘이 같이 지내면서 꽁냥 거리는 방송 보고싶어 ㅋㅋ
몹시 진한 눈동자에 안개처럼 낮은 목소리 단지 누군가의 아내 그 말은 불충분해 음 어디로 가는가 물음표에 잠시 슬프다가 균형을 잡는다 눈 한번 감지않고 태양에게 걸어가네 -아이유가 이효리를 보고쓴 가사 아이유의
아이유랑 이효리 듀엣 그녀는 나와 달라 노래 넘 조아....
아 진찌 이효리랑 아이유 ㅋㅋㅋㅋㅋㅋ 넘나 둘 사이 좋다 ㅎㅎㅎㅎㅎ
호흡이 먼저 가빠지지, 눈물이 나기전에. 가슴이 먼저 울지, 눈물이 흐르기전에. 아이유의 편지를 읽는 이효리의 숨이 서서히 가빠지더라,
저 효리지은송 2절에서 아이유가 효리에게 “눈 한번 감지 않고 태양에게 걸어가네” 라고 쓴 거 보고 엄청 감탄했어요. 그보다 이효리 잘 나타내는 문장이 있을까 싶을만큼 간결하고 쉽고 정확한 문장.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green_bnw

이이이이ㅣㅇㅇ ㅜ ㅠ 이효리랑..아이유 너무 귀여웟는데. .. . . 힌. . . . . (안밧지만 ㅠ) 꼭 보고말갯섭
아나ㅋㅋㅋㅋ이효리랑 아이유왜케 귀엽냐
아이유=이효리?
Kalau lagu아이유 ngan 이효리 ni masuk melon bole top chart ni... 그 녀는... macam 욕 pun ada... 그년...ㅋㅋ


보이는

최근의 이효리를 매우 좋아하고 지지하지만 가끔 이런식의 버리는 삶, 비우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행복은 지금 여기에, 같은 뜬구름 잡는 얘기들을 하는 걸 보면, 아.. 하며 저는 조용히 마음의 셔터를


민박

오늘 이효리 민박 마지막회야??
누군가를 자기 관점에서 섣불리 위로하려다보면 결국 하나마나한 소리대잔치되는데 그거 너무 효ㄹㅣ네민박의 이효ㄹㅣ이다 선의에서 나온 얘기라는건 모두가 알고있지만 분명히 한명이상은 이효ㄹㅣ라서 그냥 듣고있었을것,,,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hbonitasenorita

수년 전까지 노키즈존 찬성 분위기 우세한 탐라에서 야속하다 혼자 떠들었던 1인지만, 게스트 하우스는 정말 아니라고요. 이효리 민박에 애 데리고 오는 게스트 섭외 없는 거 보고 느끼는 거 없어? 아이 나오면 그림이 되는데도 섭외 안 한 이유가 뭘까?
수년 전까지 노키즈존 찬성 분위기 우세한 탐라에서 야속하다 혼자 떠들었던 1인지만, 게스트 하우스는 정말 아니라고요. 이효리 민박에 애 데리고 오는 게스트 섭외 없는 거 보고 느끼는 거 없어? 아이 나오면 그림이 되는데도
민박 봣어? 이효리 편지읽고 울때 나도 울었어ㅠ
끝났구나,,, 내가 다 아쉽네,,,, 민박에서의 지은이 너무 편하고 여유롭고 자유로워보여서 보기 좋았음 이효리랑 잘 맞는 구석도 많아가지구 힐링이 많이 됐을 거 같아


기자

이 기자님들은 주로 취재가 아니라 중계를 함 커뮤 반응이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아니면 방송에 얼굴 잘 내비치면서 자기가 뭐라도 된 줄 말하는데 최근에 이효리 개념녀인가? 이러면서 기사 쓰신 분 ㅋ 일하다말고 기사 제목 보고 빵 터졌어요


남편

이효리 호신술 배우고 남편한테 실습하는 거도 나같음 ㅋㅋ 나도 호신술 배우고 남친한테 실습했는데. 나 할 수 있어 나를 덮쳐봐! 이러면서 ㅋㅋㅋㅋ


이효리

이쯤되면 이효리 컴백하고 일부러 구린 예능만 찾아다니면서 한 마디씩 하고 온게 아닌가 싶을 정도ㅋㅋㅋ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383174U

ㅇㅏ냐 이효리씨의노래부른것뿐이니까요
개인적으로는 이효리랑 에릭이랑 같이한 anycall도 좋앗고... 우리학교는 가로본능이 그렇게 점령햇엇지
남미 자라 넘 짱이다!!!! 2000년대 초반 이효리를 떠올리게 하는 룩이야!!!
난 래퍼들이 라임 어쩌구 하는 게 제일 웃긴다. 한국어로 한시를 쓰라는 거냐, 영시를 쓰라는 거냐? 한국어의 주류는 자유시야. 그리고, 한국어는 기본적으로 라임을 갖추고 있어. 다다다다다다다다다.
출근하자마자 밥 먹을까? 커피우유부터 마시고 밥을 먹을까 고민이로다. 이효리센세는 "고민 고민하지마" 라고 했으나 난 걸이 아니라서 고민하게 되는걸까? 으윽
10. 타래 못찾고 있었는데 마침 알림창으로 보내주셔서....이효리이이이ㅣ 이 포도당같은 여자!!!!!!!!!1111(´༎ຶ۝༎ຶ`)❤️이 미친 퍼포먼스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11(´༎ຶ۝༎ຶ`)❤️(´༎ຶ۝༎ຶ`)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끼줍쇼 개 그지같ㅇ은 프로 관심없는데 이효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보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Jei1206

하늘에는 별이 어두워 우린 숨고 싶어해 자꾸만 입어 검은 옷 / 이효리, Seoul
83. 저 이효리에요 이거 봐도봐도 웃기고 멋있닼ㅋㅋㅋ
아나 이효리 개이뻐...
이이히요리줄이면 이효리
이효리
080921 이효리 Hey Mr. Big 잘난척 하는 입술로 이제는 속 깊은 사랑을 말해
해찬 이효리 런쥔 크리스탈 완전히 충격실화역대급헛소리임 심지어 발화자는 진심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milktaeny89

이효리 기억해, 윤영배 작사구나.
이효리가 그냥 연예인이 아닌모양이다. rt된 글에서 목사님이 요가 안돼!! 했다고 해서 뭐야~ 했는데 울 교회 목사님도 오늘 요가는 안돼!!! 힌두교 블라블라~ 순간 당황 나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 ? 이런 분위기. 한기총 이런데서 공문내려왔나봐
을 하면 안되는 것이다-)라는 이 기본적인 의식은 왜 머리 속에 박아두지 않는가? 결혼하지 않거나 아이를 가지지 않는 여자연예인들에 대한 댓글(특히 남초 댓글) 보면 진짜 너무 기가 차. 사실 이 얘기를 시작한 것도 이효리씨에 대한 댓글 보고
장동건이효리.라는 노래 잇는대 이거 왜 장동건이랑 이효리는 결혼안할까 그런내용이엇느대.지금은 둘다결혼 햇군 심지어 둘다 사람들이 부러웟해 ㅋㅋ
이효리 뮤트 노래는 체고라는것을 , ,
이효리 은퇴한거 아니야?
모란지 정말••• 예쁜(중요) 가을웜톤이 발라야 예쁜 색....,(이효리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891205V

율곡이효리
이효리살려
고소영 애티튜드 넘 이효리같구 좋닼ㅋㅋㅋㅋㅋㅋ세상 여자들이 다 저렄케 결혼 후에두 자신감 자존감 잃지 않았으면.
아니 한국사쌤이 고려 성종 조선 성종 나올때 마다 인피니트~ 성종! 레몬사탕아라 레몬사탕? 이러셔서 성종하면 인피니트밖에 안생각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광조는,, 거꾸로해도 이효리에 이어서! 거꾸로해도~ 조광조! 조광조 거꾸로 해봐! 조광조!
다음주 싱송생송 신청곡 이승기-되돌리다 이효리-10 Minutes 버즈-겁쟁이 이렇게 신청해야지~♡
마잦.이효리씨의 가끔 가다 모든것은 부질없음에 대한 찬양같은 말이 가끔은 비수가 되기도함. 이효리야 다 누려봐서 그게 되겠지만 못 누려본 사람은 못 누려봤다는 것에 한이 맺힘. 거기다가 그거 내가 해보니깐 아무짝에도 쓸모없더라 하는건 솔직한 말로다가
비야 내려 비야 내려 하늘은 어두운데 비는 내리질 않아 | 이효리-비야 내려 |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aaminji

이효리는 자다일어나도 이쁘네
이효리씨처럼 심란과 불안이 나를 압도하면, 바로 뒤집어 물구나무서는 요가자세를 하면 좋겠다는 상상을 한다. 예를 들어 사무실에서 누구랑 통화하다가 답답해지면 통화 끝나고 바로 그자리에서 뒤집는 것이다. 주위사람들도 이걸 보고 말없이 그러려니 하고.
이효리 캐리커쳐 잘 하시네ㅋㅋㅋ
이효리 천재화가 아니냐
이효리누나가 별로 된 아디다스 자켓 입고 나오신거 보고 그거 사려다 못사고 후회를 많이했었습죠 엉엉
박미선 김혜수 김숙 이효리 넷이 토크쇼 하면 좋겠다. 자기들이 질문해놓고 게스트가 대답하면 "그게 말이 되나? 사과하세요" "짝사랑이라뇨, 그거 스토킹인데" 4배로 공격하고.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다" 하면 "말을 못하면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제 언니들입니다 언니들 존멋존섹👍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twoyess

그나저나 이효리씨네 집 무지 넓네;;;
이오리 이효리 아오리 This 오리 저 오리
이효리 저래도 이쁜뎅 ㅎㅎㅎ
기분 머같을땐 이효리노래 으흐 개신ㄴㅏ고 개쿨해짐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podo_gg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FAVE_ENT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kpopstage_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vldzmf97

이효리 효리네 이상순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어느 보였다 vldzmf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