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람기억

7-3. 29&30기 바람기억(나얼) / just the way you are(브루노마스) / 우리들은미남이다(남중창) / viva la vida(여중창)
나얼- 바람기억 여기 드럼이있는줄 몰랐다. 물론 순수드럼은아니고 기계드럼이것같지만...대단한이어폰인듯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나얼, 바람기억)
박효신이 바람기억을, 나얼이 야생화를 부르는걸 듣고싶다
에일리 저녁하늘 이승기 되돌리다 김범수 보고싶다 이하이 한숨 김연우 이별택시 김조한 사랑에빠지고싶다 이소라 바람이분다 넬 기억을걷는시간 성시경 거리에서 나얼 바람기억 이승철 말리꽃 임창정 내가저지른사랑 백지영 사랑안해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나얼 - 바람기억
아오늘저녁머그러 고래식당갓는디 나얼 바람기억 나옴 근데내동생 바람기억 강균성노래로알고잇드라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kokoro2kie

바람기억도 좋아함 나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 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나얼 - 바람기억
라디오에서 바람기억 나오는데 ㅋㅋㅋㅋ 나는 채플 때 춤추는 동아리때문에 한학기 내내 고통받았던 적이 있었는데 그 학기에 남자동기애는 기숙사에 나얼 있어서 하루종일 바람기억 불러서 고통받았다...
나얼 바람기억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 중 한 번만 더 듣고 다른 노래 들어야지🎵
근데 내가 알고싶은 부분은 가격이 약 3만원정도 하는데.. 저음은 그렇다고치고 고음이 깨진다는점. 나도 고급진 귀는 아니지만 저번에 친구가 청음해보라며 줬을때 나얼의 바람기억을 틀었는데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음이 뭉개졌다.(본인이 볼륨을 높게 쓰기는함)
김동환-묻어버린 아픔 추가열-나 같은 건 없나요 안치환-산맥과 파도 조영남-모란동백 강산에-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신형원-터 변진섭-새들처럼 나얼-바람기억 박효신-야생화 유리상자-날 친구라 부르는 너에게 임태경-나의 길 하현우-걱정말아요 그대


아이유

스웨덴세탁소 우리가 있던시간 넬 멀어지다 캐스커 꼭 이만큼만 가을방학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싶어질 때가 있어 박효신 동경 박원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송지은 희망고문 백예린 바이바이마이블루 나비 불치병 아이유 나만몰랐던 이야기 나얼 바람기

음 저는 나얼 아이유 갓세븐?
아이유 밤편지 이거 나얼이 불렀으면 개작살났을거같은 멜로디다
흠 어려운걸... 일단 귀로를 들어봅시다 나얼꺼 아니면 아이유 신곡도 좋고 박효신 beatiful tomorrow


귀로

인생이 힘들때 귀로의 나얼 듣기
재화나 나얼씨의 귀로 불러줘
카페 주인 분 딱 90년대 감성이시구낰ㅋㅋㅋ 지금 나얼 귀로 나오는데 좀 반갑다...먼가 듣다보니 추억여행하는 느낌 들고 좋네...
아 ㅋㅋ 귀로도 우울한 편지도 나얼이 리메이크 한거였엌ㅋㅋㅋ 김종현ㅋㅋㅋㅋㅋ 약간 내가 종현이덕분에 아는 노래 생기는것 같은 개념인가 ㅋㅋㅋㅋㅋㅋ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presto__vivace

요즘 부르는 노래 나얼 - 귀로 케이윌 - 니가 필요해 벤 - Looby loo 뭔가 마지막 곡은 내가 부르면 주변사람들이 쌍욕을 할 거 같지만 ㅋㅋ
어제 유튜브보다가 나얼 귀로를 부른 어떤사람을 봤는디 노래가 겁나 취향인거라 계속 듣고 잇슴


진심

ㅇㄴ 넘 기엽자나요 ㅠㅠ 진심 현실 롬곡 나얼 번 했서요 ㅠㅠ ;; 제가 ... 앵주 욕하는 걸 마니 보셔서 그런 가요 •••??
님들 타블로 솔로앨범 진실 나쁘다랑 나얼 에어백이랑 이소라 집 있는 그 개명반 알죠 거기 진짜 트랙 다 좋은데 이번 방탄 히든트랙 바다가 딱 그 앨범에 들어가면 진짜 잘 어울릴 노래인거같음 진심 내가 말 한 타블로 솔럼앨범 들어봐 소름돋으니까ㅜㅜ
제가 미쳣나봅니다ㅠㅠㅠ 이치카 안다치고 쫄래쫄래 잘 다니길래... 혼자 돌아다녔더니.... 그래도 연극부믿고 최생...ㅎ 얼터 진심 머리깨고 눈물없이 볼수업는...나얼사 나류사 (나 류노스케 사랑함)


번만

너무 신나서 올리는 글 "멜로망스의 - 선물" 💕이란 곡이 다시 차트에 들어갔습니다!! 7월 10일날 나온 곡인데요 ~ 역주행 중입니다ㅜ 엉엉💦💦 💥다들 한번만 들어주세요💥 아 참고로 보컬릠은 예전에 3번째 나얼로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이라 느껴도 헤어져야 하는 사랑인 줄 몰랐어 /나얼, 한 번만 더


마니

낼은 상자가 좀 마니 나얼가요....(오열


박효신

김범수나얼박효신이수입니다(ㅋㅋㅋㅋ
노래방에서 부르면 안되는 가수 딱 둘을 뽑자면 박효신하고 나얼이다. 얘넨 어려운노래를 너무 쉽게 불러서 멋모르고 따라불렀다가 압살당하기 십상임


빅히트가

빅히트가 생각이 있으면 설마 에센엘에 나얼 리가
김연우 김범수 나얼 아니면 좀 닥치라그래요 빅히트가 어련히 알아서 잘하는 파트들 줬을까^^


리메이크는

리메이크는 이수영,나얼 둘뿐이야
리메이크는 이수영 나얼 퀄 아니면 본전도 못찾는구나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craadenn_aj


얼터

카르나얼터 가챠4성 크리슈나 가챠5성 배포 아르주나릴리4성 이걸로 완벽한인도이벤각이다;;(ㅈㄹ
룰러 크리슈나랑 어벤저 카르나얼터 보고싶음
크리슈나의 축복을 짓밟아버리고(어벤저라서) 알준이죽이는 카르나얼터요(??
나얼사(나 얼터 사랑해)나생사(나 생명공학부 사랑해) 나덕사(나덕캐사랑해) 시즈쿠 오너랍니다..우리 해시 없어..?
나얼사.... (나 얼터사랑해)
아ㅏㅏ! 나얼ㄹ싸.........................얼꽃걷....(얼터꽃길만걷자...)


김범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1.나얼 2.윤종신 3.케이윌 4.임재범 5.김범수


사진

저능 첫번째요!!!! 노느대도 크게 상관앖을것같구 일단 사진이 진짜 예쁘게 나얼 것 같은데여!!!!
내일은누구티저사진이뜨고어떤ㄴ철자가ㅏ나얼ㄹ까
이제.애달 나얼거 같은데 사진 찍는데.다.흔들리는거 어니냨ㅋㅋㅋ
시우민 담요 혼자 쪼마나케 마플(?알아밧디만 홈마님들의 숨겨진 슈티풀 사진 나얼까바 참는다


눈물

어케.....너무 좋아서 지하철인ㄴ데 눈물ㄹ나얼ㄹ같아..
님덜.. 제 친구가해준말인데저지금눈물나얼라고해요 #엑소엘_파워 머글친구도인정한우리파워진짜띵곡이래요ㅠㅠ
눈물나얼ㄹ것ㅅ같애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99x11O2

아진짜 방탄소년단 너무 사랑해 진짜 눈물 나얼 것 같ㄷ아 또 맨날 울어 좋아서........ㅠㅠ 아
아 진짜 너무 웃겨서 눈물 나얼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올

야 이것봐.....가발이 어떻게 저런퀄로 나올 수 있냐고..미쳤음....어떡해 저렇게 나얼 수 읐냐고..으흑흐긓그
이제 발키리 나올 때랑 트윙크 나얼 때랑 라비츠 나올 때 죽으면 돼
아낰ㅋㅋㅋㅋㅋㅋ 개찰구보니까 생각났는데 나얼마전에 지하철나올때 개찰구 그 밑에달린게 안밀어져서 개빡쳐서 힘으로 밀고나왔는데 생각해보니까 카드 안찍었었음,,,


이하이

오늘 나얼 이하이 생일이네


나얼

d블랙아이드 피스가 붕ㅁ붐붐 하는데 똥나얼가같애

괜찮아요 메이 난 이미...(시공유저이다) 어쨋든 후기 알려줄게요 메이 물론 출시되려면 한참 멀엄ㅅ고 정키 나오기 전엔 아나가 먼저 나얼테지만 말이예요!
#HR 아무말도 하지마요 더는 안된다는거 잘 알아요 사랑했던 날 모두 사라지진 않겠죠 우릴 스치는 안개처럼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닥터 달렉나얼때마다 액간 평정잃는게 넘 안쓰렂구
5만트래.....5만이래...............나얼마나 트잉여냐고..............
아 근데 계연 얘기 나얼때마다 넘나 내 주식 봉인해제 하고 싶어요....
나얼마전까지 바디피트썻눈뎈ㅋㅋㅋ...도대체뭘써
violetjuly_n 나얼마전에 트위터로 마카롱도삿는뎈ㅋㅋㅋㅋ인터넷 먹거리 주문의 편리함을 알아버렷쓰....☆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Rmfhaltzkf

아맞아 나얼마전에 하아 처음으로 냥젤리만져봣는데 및ㅊ쳐진짜 아 너무 아,,,,,,,,,,,,,,,,,,,, ,,,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구생각나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랭이야말랭이
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절 이번에도 떨어트린다면 나얼 안티 합니다(나얼뭔 개소리람(호비작
나얼씨판단머리잘하십시오
나얼씨 머머리라 안됍니다(;)
ㅠㅠㅠㅠㅠ 나얼찌말용산은17장대전은7장냈었구 콜링유때3개ㅠㅠㅠㅠ 다광탈ㅠㅠㅠ 그러게이번에열심히쏟아부어보자!!!!ㅠㅠㅠㅠㅠ아자아자제발ㅠㅠ
라비츠 배덕보단 아마 또 카와이하게 나얼 거 같아요 아니면 베드보이 로 나오겠네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닝지금 중린이얘기하지 그얘기가 나얼때가아닌뎅

ㅁ;니ㅏ얾;ㅣㅏㄴㅇ러;ㅣㅏㅁㄴ얼;ㅣㅏㅁㄴ얼;ㅣㅏㅁ넝리;ㅏㅁ넝;리ㅏㅁ넝;ㅣㅏ럼ㄴ;ㅣㅏㅇ러;ㅁ니ㅏ얼;ㅣㅁ나어리;ㅁ나얼;ㅣ만얼;ㅣㅏㅁ넝리;ㅏ먼이ㅏ럼ㄴ;ㅣㅏㅇ러;미낭러;ㅣ만얼;ㅣㅁ나얼
나-아는언니가 오빠 많이 좋아해여 찬-헐진짜요? 감사합니다ㅠㅠ 근데 연주는 나얼마나좋아해요? 나-엄청이요..말로표현못할정도에여어ㅡ 찬-그래요ㅎ? 나-네네ㅠㅜㅜ 오빠이거요! 노래많이하라구.. 찬-마이크? 오오 나-목소리좋으니까 많이해줘요! 찬-고마워요!
좋아해 너를 후기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웃겨가지곸ㅋㅋㅋㅋ우리관 관객분들 너무 웃긴겤ㅋㅋㅋㅋㅋㅋㅋㅋ긐ㅋㅋㅋㅋ종현이 유명한 장면나얼때(feat 노트찢기) 우리관 사람들 박수침ㅋㅋㅋㅋ
. .. . 다시 해어나얼래여
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녹아버령;미ㅏㅇ럼;ㅣ나얼;미ㅏ넝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ㅇ시이ㅣ버라미아럼;ㅣㅏㄴ어리ㅏㅁㅇ류ㅠㄴㅁㄴ앎;ㅣㄴ아ㅓㅁ내가못산디ㅏ먼;이ㅏ럼;ㅣ너ㅏ더미ㅏㄴ얼미;ㅏㄴ얼;ㅣ만얾ㄴㅇㄹ
주차장인증🤘 나얼마나걸려찌?ㅋㅋㄱ 몇시출발핸니?ㅋㅋㅋㅋ
나얼이 부릅니다~~발암기억~~~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kellycocoball

고릴라 나얼 줄 알앗어여..,,,
나얼 뮤비같다
럴헐할ㄹ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얼마나ㅏ알리구다닌고냐나아아나캌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스러증말ㄹㅋㅋㅋㅋㅌㅋㅋㅋ💕💕💕💓💞💓💞💓💞💓💞💓💞💓💓
공연잘했찌내사랑?💕💕💕수고많았어용💋내남자웃는거도예쁘구너무잘생겼다😍오늘도많이많이보고싶어🌼🌼🌼나얼만큼보고싶어오빠💕나는우리여보가미친듯이보고싶어❤️
크으아으란앜카ㅓㅇ ㅠㅠㅠ 이라야 ㅠㅠㅠ암나얼!!!!#!#!ㅇㅇ류ㅏㅓㅣㅓㅇ니리!!!
맞아..나얼마나 황당햇던지,,두개다 폭발인데 두개다 유령이야...
시험칠땐 빨리마쳐서 넘 좋지만... 성적나얼때마다 넘 슬픈..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su_a_like

나얼루 시험끝나고닙다.....
나얼톡방ㄱ
나얼마전에 청천에이치데려와서 너무 기뻤ㄴ느데 행복했는데 지금도 많이 기쁘고 행복한데 슬퍼
3권나온지 조나얼마안됏어 노희망ㅎ
헤헤 금방 나얼의 경지에.. (양심없음
실검에 나얼 있길래 뭐지?! 하고 봤더니 비와이가 합동무대 하고 싶다고ㅋㅋㅋㅋㅋ 그 기획 저도 원합니다🙏🙏🙏
족얼로 브마 나얼 려나 식박 진자 괘 잘셍 겻 어;;;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7ANE__XD

나얼마전에 내주변아미친구들과 한 명도 빠짐없이 싸웟는데 걔네지금 이번앨범 좋다고 사랑하고잇를까?? 그렇다면잘싸웟다
아니..나얼마전ㄴ에 잡지질러서 돈없는데 갑자기 아빠가 문화상품권있다고 책살거없녜ㅠ
지금 나얼감성 정준일감성 한번에 몰려왔어
ㅋㅋㅋ 나얼노래 부르지도않음 그래서
아 미ㅏㄴ엏ㅁ;ㅣ나얼;매ㅣㄴ어;히마넝;리ㅏ먼ㅇㄹ 갓드캐리 9화 쟥슨 비주얼 진짜 벽 다 뿌수고 싶어 한컷한컷 대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존잘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나루코쨩은 어엿한 성인남성이 좋아!라는 회지 나얼 거 같고 막 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저 그 가족들이 모티 입ㅂ에서 이상한 벌레 나얼때 사실 아무도 관심없었던거 슬첬음...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NoranDill

[나얼, 음악을 말하다] 철저한 감성이라고만 생각했던 음악이 완전한 수학이라는 사실에 처음엔 받아들이기 불편했지만 이제서야 알거 같다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마음 알아유,,, 그래도 내년에 더 좋은 폰이 나얼 거니까!!
나얼어죽어차게식는다안녕이승반갑다저승
아십알 너무 떨려서 터나얼가 가타
나얼마나노진구냐면 1자로찍어도 거기 답이 단 1개도업다
나얼마나 길치나면 집가는방향 무인도서관있는쪽 이런식으로 외워서 다님
저 중세썰 그그 푸는거요 짜고있는데 괜찮게 나얼갓같아요! 추석연휴때 프롤로그? 설정, 세계본 정리한거 업로드 할 것 같네요😊 헤카 충성충성.... 에필로그 여러편으러, 그러니까 다른 커플링 au로도 쓸것같아요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CatNFarmer

솔직히 동시에 풀릴것같진않고..이번에 라이센스나얼때 같이 나오지 않을가
아...아니 님들아지금플미얼마나붙엇는지아셈? 나얼척없어서 ㅋ ㅋ ㅋㅋㅋ
클린후기 볼수록 소름이야 탑 시트러스계열에 베이스 머스크에 에프킬라라니 나얼마전에 고심해서샀던 바디미스트 올만에 뿌렸더니 혈육이 에프킬라 뿌렸냐그랬는데ㅎ
ㅋ ㅌ ㅌ ㅋ ㅌㅋ ㅋㅋ 한때 메인트에 캐릭터 이름 나얼하지않앗어. . ..?
흑 ㅜㅜㅜ 그럼 그렇게 웃어주려다 수현이 앞에선 못할거가타.... ㅜㅠㅠ크흡 ㅜㅜㅜ ..됐어. 하면서 다시 미간찌프리구 ㅋㅋㅋㅋ아아아어어어워우ㅜㅜ 수혀니가 이러케나얼때마다 정말 나뱡이랑 겸이는 죽어요 ㅠㅠ새끼손가락 건다구..? 아아ㅜ오ㅜㅜ
뀪이포카가나얼때까지,,,adios,,,,,,,,,,,,,
둘이 다른팀인데 나얼까요?ㅜ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Gangstar0622

몰러 오늘 뭐나얼까나
하히밥;ㅋ ㄴㅇㄻㄴㅇㄻㄴ아러미나얼미낭나ㅣㅓㄴㅁㅇ;ㅏㅣㅠ ㄴ윰ㄴㅇ 조금잇닥ㄱ가 보냇드릭개요 ,. ,. , .,,. ㅠ ㅠ ㅠ뭄밈.,,. ,.,.아니하, , ,. ;
하시ㅂㅁㄴ ㅋㅌㄴㅇㄴㅇ마럼ㄴ;이ㅏ럼ㄴㅇ;ㅣㅏ럼ㄴ;ㅣㅏㄹㅇㄴ머;ㅣ나얼;ㅁㄴ이아뭄미 ㅠㅁㄴ이ㅏ럼;ㅣㄴ아러;ㅁ니아럼ㄴ;이ㅏ럼ㄴ;이ㅏ럼;ㄴ이ㅏ럼ㄴ;이ㅏㄹ먼;이ㅏ러;ㅁ니
흐흑 엽서 뽑고 싶은데 이거 이벤트 해서 포토북 나얼때까지 기다리고잇움,,,배송비 아까어요..
그냥 카라 5성 나얼때 할껄....
방금 영어듣기평가 라디오나얼때 슈퍼핫나옴ㅋㅋㅋㅋㅍㅋㅍㅋㅋㅋㅋㅋ서노랑 대히가 춤만든거 생각남ㄱㅇㄱ ㄱㅇㅇ
wannaone1_all 뭘먹어서 저만큼쌓인걸까ㅋㅋㅋㅋㅋㅋ먹을꺼말곤 딱히 쓰레기나얼만한것도없다아냐..?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yoo05012

저도 이 틀 녀경님에게 받았어요 고롱이의 도움으로ㅠㅠㅠㅠ어흐흑 ㅠㅠㅠㅠ 모 이 초위가 나얼때쯤ㅇ이면 적정유닛ㅅ 가챠가..나오객죠... 뮤지션유닛.. 한정가 ㅊ ㅑ!
흑 맞아요 맞아요..... 다음을 다시 기약해보죠 또 나얼지도모르니가....... 지금 세트 도안이랑 상점에도 풀렸구....... ㅇㅏ.... 뷰티아이템왜없지.....
죵비 모 나얼까,,,
커커밥 뮤비에서 둘 같이 나얼대부터 분명 생각하고 잇던걸거애요 제 말이 맞음 ㅠ 틀릴리 없슴이니가 제발🙏🙏
ㅋㅋㅋㅋ큐ㅠㅠㅠ마져... 할로윈 이번에 나얼지 아니면 새로 스토리? 푼거 이벤트 줄지 모르겠으니까...
나얼마전애 짱이랑 아수라 섞어먺는사람봣다...혹시 나의미래가아니엇을까?
페북. . . 너목보 역대 조회수 랭킹 top10보다가 내가제일조아하는 나얼저격수는 업나ㅠ하면서보다가 1위라서 개놀람...진짜 개잘해 목소리언빌리버블임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utti_cos

이런 저녁 공기와 나얼. 이맘때쯤이면 늘 묘하게 설레던 마음이 모르는 새 사라졌지만, 그에서 오는 안정감이 제법 편안하다.
ㅁㅊ 나도 듣고싶다ㅜㅜ 나얼마전에 길거리 옷가게에서 론니들음!
나얼 작사작곡에 코러스도 나얼이 넣었고 감정선이 개미친노래임
아 저거 짤 나얼줄 알았닼ㅋㅋㅋㅋ
헐! 나왜 난이도 상이얌!! 나얼마나 쉬운뎅!!!!!채유니!!!!!
나난ㄴ나얼어라운드미...
나얼이 부릅니다 오진기억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RealyeonC

안녕하세롤ㄹㄹㄹㄹ 친하게지나얼ㄹㄹ💕💕💕💕💕
가을되니 듣고싶은 음악이 나얼, 브아솔, 김동률 이런것만 듣고싶은 나는 옛날새럼
나얼마나 출근하기싫으면 꿈에서 출근째는꿈꿧음
ㅁ나얼;ㅏㅣㅁ넝;라ㅣㅓㅁㄴㅇ;림 미야시타 ㅣ;ㅏㅓㅣㅏㅓ;ㅣㅋㅋㅋㅋㅋ
나얼님, 선크림은 뺐어요. 고운세상은 피부과 관련 화장품이라서 좀 피해볼까봐요. 택배 붙였어요. 케이지로지스 택배예요.
이낙연 정치계 나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탈은 기어나얼정도만 남아있음대여 ^^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on_S2_law

나얼마전에제훈이옵빠영화필모보면서 아 나 다영화관에서봣는네파바로티는 영화관에서봣는미안봣는지기억이 안낫는데 유수지가 같이봤다네.. 그런가봐
나진짜운다고밖인데ㅔ븨앱못보고있는데지금도하긴하나얼엉ㅇ어렧
정치계의 나얼이신줄
정계 나얼 윤두준
앜ㅋㅋㅋㅋ열매 닉넴ㅋㅋㅋㅋㅋㅋ아웃겨 ㅋㅋㅋ나얼마전에 우리일본간거 추억꺼내봤는데 징짜 몇년전이냐...ㅠ.ㅠ
방송사고 너무 많아서 보기 좀 불ㄹ편햤는데 그 몬스튜디오 두번나얼때 소리지를부분아닌데 지르길래 무대에서 뭐 하나보다 .... 했ㅅ....드...ㅏ....(주르구쥬륵 ㅜㅈ르ㅅ룩
나얼마나사랑해...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lacteal_commu

천천히헤 아무때나얼웨이즈..
그리고나얼평했던애한테 제발 니얼굴은 어떻게해야그래되냐 씹다가 뱉어야 그렇게눈코입이자유분방하냐고해주거싶군 근데눈에띄고싶진않아서걍짜져잇음
celeste02_05 무슨맛있는지몰라여ㅠ 얼그레이?ㅠ 이거하나얼만데여ㅠ실값보다 더나갈거같은데8ㅇ8
아도니스 4성 나오길래 흐음..햇는데 리츠 조와하는 카드 4성 먹엇으니 댯어.... 5서이 나얼ㄹ리가업디....내인생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AIYUENI_0

나얼 바람기억 아이유 우리의 귀로 진심 리메이크는 Milky_C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