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님

170822 #은밀하게위대하게 #리해랑#박준후 배우님 기다려라 팬텀싱어(?)
20170922 (팬텀싱어2) 7화 이충주 배우님 오늘의 심장폭격순간;;;
20170922 (팬텀싱어2) 7화 이충주 배우님 잠에서 깨는 순간부터 널 생각해
20170922 (팬텀싱어2) 7화 이충주 배우님 내가 너무 사랑하는 저 손동작과 미간 찡긋ㅠㅜㅠㅠㅜ
170922 팬텀싱어2 최우혁 배우님 캡쳐
170915 팬텀싱어2 조형균 불러본다!!!!!!!!!!!! 배우님!!!!!!!!!!!!!! 사랗해여!!!!!!!!!!!!
170915 팬텀싱어2 조형균 세상사람들 배우님 눈 맑은것좀 보새요 ...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SZTpic___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배우님 손 너무 예뻐서 자막을 받아들이기로 햇다
20170922 (팬텀싱어2) 7화 이충주 배우님 박강현 배우님 다 큰 남자 둘이 귓속말 하는게 왤케 기엽져ㅠㅠ 병아리들인줄ㅠㅠㅜㅜㅠㅠ 츙듀 꺙횬배우님 앞에서 무장해제 되서 너무 조아ㅜㅋㅋ 머리까지 도리도리해가며 열심
20170922 (팬텀싱어2) 7화 이충주 배우님 오물오물😍💕 오직 한남자 생각뿐!ㅋㅋㅋㅋㅋ
20170922 (팬텀싱어2) 7화 이충주 배우님 이미 얼굴이 장미고 얼굴이 열정이고 얼굴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심장폭격기 이충주;;;;;;
정수배우님팀 보면서 눈물 펑펑;;;;ㅎ 팬텀싱어 넘나 재밌오...자야하는데 계속 보고있다요...;;;
우어어어 팬텀싱어 이번시즌 첨으로 감동받은 무대 나왔어 라일락팀 너무 멋졌어요 노래 완전 집중했음 기죽지마여 지금도 충분히 멋져👍🏻😭😭😭😭 이정수 배우님 힘내요오👍🏻👍🏻👍🏻👍🏻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배우님 눈썹 넘 조아해요

170513 팬텀싱어 콘서트 인천 백형훈 배우님 어부가 날 봤어 시리즈 (/8ㅁ8)/
하.. ㅠㅠ 미리 공개된 팬텀싱어 영상 보다가 눈물이 다 나네... 😭😭 조형균 배우님 ㅠㅠㅠㅠ.ㅠㅠㅠ 세분 잘어울린다 ㅠㅠㅠ 근데 오늘 사찬보러가서 본방사수 못하네 ㅠㅠㅠ 😱😱
170922 팬텀싱어2 7회 이충주 배우님 박강현 배우님 이 투샷이 이리도 익숙해질줄이야🙌🏻💕
170922 팬텀싱어2 7회 이충주배우님 박강현배우님 귓속말 속닥속닥👂🏻
170922 팬텀싱어2 7회 박강현 배우님 눈이 초롱초롱✨
170922 팬텀싱어2 7회 이충주 배우님 정말 사랑하는 입매ㅠㅠ❤️ (자막,,없어졌으면,,,흑흑,,,)
170922 팬텀싱어2 7회 이충주 배우님 미모 최고된다ㅠㅠ💕💕💕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SoCoolism

170922 팬텀싱어2 7회 이충주 배우님 심장에 무리가😵😵😵💜
170922 팬텀싱어2 7회 이충주 배우님 멋있어ㅠㅠㅠㅠㅠㅠ(말잇못
170922 팬텀싱어2 7회 이충주 배우님 착장 어떡해,,넘 좋아요🙈🙊🙈💕
170922 팬텀싱어2 7회 이충주배우님 박강현배우님 두 분 다 넘 귀여워🙊
제발 musica를 들어조.....팬텀싱어에서 내 최애배우님이 부른건데 개잘부르심 ㅠㅠㅠㅜㅜ흑흑 이건 내 사심이고 man on a wire 개좋고 thinking out loud(애드 쉬런꺼) 조아
난 왜 항상 박강현배우님 무대 아닐때 팬텀싱어2 본방사수를 할까
170428 팬텀싱어 갈라콘서트_서울 고훈정 배우님 동굴 모먼트 ㄱㅇㅇ....... 🙈🙈


조형균

170922 팬텀싱어2 조형균
170915 팬텀싱어2 조형균 눈빛 아 아 말이되냐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제스처 나올 때마다 점점 무대를 그려나가시는 것 같아
170915 팬텀싱어2 조형균 날 붙잡으란 말야 ...
170915 팬텀싱어2 조형균 갓홀리...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아진자 이렇게 잘생기실 필요 있는가 ㅋ ㅋ ㅋ 처음 영상보면서 헛웃음지음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끄덖끄덖) (희희)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flowerbbbang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조형균씨 팬텀싱어 처음 나왔을 때 팬텀 넘버 불렀던 그 무대는, 팬텀을 두번 보면서도 내가 느끼지 못했던 설득 당하지 못했던 캐릭터에 대해 이해가 가도록 만들었던 무대다. 공연 세시간 봐도 안된걸 이 분이 4분여의 노래 하나로 해내심..
조형균씨 팬텀싱어 처음 나왔을 때 팬텀 넘버 불렀던 그 무대는, 팬텀을 두번 보면서도 내가 느끼지 못했던 설득 당하지 못했던 캐릭터에 대해 이해가 가도록 만들었던 무대다. 공연 세시간 봐도 안된걸 이 분이 4분여의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손 너무 우아하게 움직이시고 ...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쭈륵..,,.,, 눈 마주치시는 거 정말 조아 ..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가사 대박이조 화음은 더대박입니다 꼭 들어보셧음 좋겟다 ...
170922 팬텀싱어2 선공개 조형균 헤어 먼가 단정한데 안단정하고 그렇다 ㅎㅏ여간 예쁘다

#라인클랑 최고다. 조형균x안세권x김동현 찰떡이네. 손혜수 샘 비유도 멋있어. 화살x대포x북 이래. 그리고 조형균은 뮤지컬 공연에서 볼때보다 더 잘하고 멋있어서 더 응원하게 되네 #팬텀싱어
170922 팬텀싱어 조형균 ㄴ ㅔ 충성충성
으아아아 팬텀싱어 스포 안 밟을것이다아아아아아아아아 는 인스타 들어갔다가 김동현 안세권 조형균 트리오 된 거 봄...
팬텀싱어 2 조형균x안세권x김동현 'Insieme A Te' 1


이충주

20170922 (팬텀싱어2) '듀엣 1등' 이충주x박강현이 택한 멤버는 오.로.지. 염정제 뿐!
20170922 (팬텀싱어2) 7화 <보체 디 페토> 박강현x이충주x염정제  'Maria'♪
20170922 (팬텀싱어2) 7화 (보체 디 페토) 이충주X박강현X염정제 하.... 귀여워............... 개구진거바ㅠㅠㅜㅠ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maggarong

170922 팬텀싱어 트리오팀구성+연습영상 cut #박강현 #이충주 #염정제 #배려 #존중 #양보 😶
팬텀싱어 2. 박강현, 이충주 배우. 파트너 선정-2.
팬텀싱어 이번 시즌은 이충주다! 근데 트리오 무대 보다가 내가 제일 비호라고 했던 사람들 다 모아둔 팀 나와서 깜놀했어. 그거슨 빅픽쳨ㅋㅋㅋㅋㅋ
팬텀싱어 2의 박강현씨와 이충주씨의 꽃이 피고 지듯이 라는 노래를 들엇는데 넘나 좋은것 역시 팬텀싱어 최고인거시다.


LOOK

팬텀싱어 Look inside 듣고 엄청 울었다 진짜.
라일락팀의 Look inside 넘 좋다. 눈물날꺼같아~ #팬텀싱어
아흑흑 노래 들어주세요 중간에 이렇게 그대 그의 품에 ((이건 팬텀싱어 노래 아니긴 한데 그냥 제가 듣고 있구요... Look Inside랑 Insieme A Te 어제자 노래예요 들엊주ㅓ!! ! !

진심으로 부르는 노래는 다른 것 같다 역시... 감동의 결이 느껴진달까. 꼭 그런 건 아니지만 진짜 touch하는 순간이 있다. 세상을 알아가면서도 순수하고 깨끗하게 지켜낸 목소리들이 전해주는 감동. Look inside, 라일락, in 팬텀싱어2.
원곡보다 어떤 면으로든 더 나은 점이 있다고 생각되면 지갑이 열린다. 음원 하나 해봐야 얼마 하지도 않지만. 팬텀싱어 시즌2 보면서 처음으로 음원을 샀다. look inside...
ㅇ어제 팬텀싱어 진ㄴ짜 갱장ㅇ햇는데. . . . .. . . . look inside 진짜 너무조앗음
여기에 팬텀싱어 look inside 들어버신분.... 조 지금도 듣눈데ㅠㅠㅠㅠㅠㅜㅠㅠㅠ
Look inside 👍👍진심은통한다 팬텀싱어2 이번에 더 재밌다~~!!! 금요일밤 9시 다음주부터 4중창나올듯😊기대됨
팬텀싱어2버전의 look inside 꼭 들어봐요 완전 힐링임...
팬텀싱어 look inside 오졌다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GYU5242


조민규

어쩐지 지난 시즌보다 전반적으로 밋밋하게 느껴졌던 (팬텀싱어 2)의 (현재까지) 최고의 반전 무대는 라일락, 최고의 브레인은 테너 조민규 씨가 아닌가 싶다.
진짜 성악곡은 잘 안 듣는데 팬텀싱어 조민규님 노래는 믿고 들음... 정필립님도ㅠㅠㅠ흑흑
팬텀싱어 2 보는데 김동현씨가 조민규씨를 '원한 있는 고양이 영혼' 이래서 혼자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 아 표현력ㅋㅋㅋㅋㅋㅋㅋ 이 즐거움을 공유할 사람이 없어서 혼자 트위터에 쓰는 나란 트잉여.......
팬텀싱어 나는 오늘도 조민규 고우림 팀이 젤 좋은거 같아.. 선곡을 영리하게 잘하네~~
조민규씨 팬 돼버렸다. 팬텀싱어 끝까지 봐야되잖아 젠장ㅠㅠ...
조민규 진짜 팬텀싱어의 제갈공명이여 ㅋㅋㅋㅋㅋ
ㅇㅏ미쵸 팬텀싱어 조민규 넘 조아ㅠㅠㅠ

팬텀싱어 진짜 멋진 목소리 가진 사람 많고 노래 잘 부르는 사람 많지만 난 조민규 우승했음 좋겠다 너무 멋있음
팬텀싱어는 조민규 조 너무 좋네-
역시 (팬텀싱어2) 조민규...
안드레아 보첼리 곡을 셋이 부르니까 디즈니OST 같네. 고우림x조민규x배두훈 트래피톤 곡도 다운해야지 #팬텀싱어
오늘 (팬텀싱어2)에서 가장 좋았던 무대는 트레피톤. 조민규 진짜 무서울 정도로 전략가다. 그저 내 생각이지만 배두훈을 열입할 때부터 선곡은 이미 어느 정도 정해둔 것 같고, 고우림은 자기가 얼마든지 그 곡에 맞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 게 아닐까.
팬텀싱어 챙겨보거든요. 거기서 오늘 아주 대박으로 화음 잘 만든 조가 나왔어요. 조민규 고우림 배두훈 해서 트레피톤이라고 조 이름 달고 나온 조가 보첼리 노래 불렀는데 뭐야 미친거아냐 싶게 잘했어요!
팬텀싱어 보는데 조민규님 아무리봐도 우리과 동글이 닮아써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zwvwvz

팬텀싱어 재방보는데. . .오오. . .조민규씨. . . , 시즌2의 음감이냐. 훈훈한 훈정씨 생각나네 😁
팬텀싱어2 역시 3인조부터는 화음이 관건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고우림 조민규 배두운 3인조의 화음. 듣기좋군요


박강현

진지하게 노래하는 모습 조와합니다 ㅠ고음 최고 #팬텀싱어 #박강현
트리오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 배려 존중 양보 !!! ㅋㅋㅋ #팬텀싱어 #박강현
[#박강현] 잠시후 9시 jtbc 팬텀싱어2가 시작됩니다. 오늘도 모두 본방사수!📺 #배우 #박강현 #팬텀싱어2 #본방사수 #트리오 #jtbc #더프로액터스
170922 팬텀싱어 #박강현 그냥 대충 깨알 cut


트리오

팬텀싱어 시작했어요 오늘부터 트리오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SZTpic___

팬텀싱어 트리오전~ 시작.
아 팬텀싱어 방금 트리오 진짜 좋았다...ㅜㅜㅜㅜㅜ
팬텀싱어 이제 안챙겨봐야지...진심 지금 몇화차냐...트리오까지 왔는데 노잼이면 답이없다. 편집도 그렇고 진행도 그렇고 너무 맥아리없고 편곡이 잘못된건지 다들 잘부르는 분들인데도 심심함.
팬텀싱어 도대체 왜 이렇게 재미있지 트리오 무대 족족 다 레전드야...
아 팬텀싱어 2 트리오 시작했구나 이제부터 본전이다
팬텀싱어2 재밌다 매주 금요일 기다려짐. 트리오 첫무대 "라인클랑" 팀 감동. 김동현 목소리 최고!!! 👍🏻👍🏻


무대

주인 되신 열 두 가수가 갈아입는 옷마다 #월인공방 에서 제작한 팬텀싱어 뱃지를 달며 서로의 매무새를 챙겨주던 모습은, 자신들을 무대로 일으킨 이들이 누구인지 의식하고 있다는 아름다운 신호였겠지요.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zwvwvz

오 팬텀싱어 삼인조 되니까 좀 더 들을만한 무대인거 같다 ㅎㅎㅎㅎ 첫판 공연 좋네ㅠㅠㅠㅠㅠㅠ형균배우 진짜 고생하셨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들으면서 너무 풍족해졌어ㅠㅠㅠㅠ너무 좋았으...ㅠㅠㅠㅠㅠㅠ
앙상블로 무대에 선 경험이 없어서인지 아니면 솔리스트로서의 재능 때문에 처음에 주연으로 발탁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쪽이든 너무 완벽한 솔리스트라서 팬텀싱어에는 별로 안 어울린다. 그래서 좋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팬텀싱어2 좋아하는 무대 타래 달아야지


파세요

그래도 실트에 팬텀싱어 있긴 하네 여러분 즌1 보고 인기현상 파세요 딸기테너 댕댕테너 갭모에바리톤 새침(하게도른)락커가 있음다
여러분. 팬텀싱어2 강형호 파세요. 경연프로그램 절대 안 보는 제가 본방 결심함. 성악전공자 뮤배님들이 넘쳐나는 곳에서 아마추어 직장인으로 혼자 네캐 단독질주중이심. 넘사벽 하트와 조횟수와 덧글. 그러니까 일단 파세요.
나도 여성의전화 문자후원에 팬텀싱어 파세요... 박상됸 파세요...라고 보내볼까....ㅋㅋㅋㅋㅋ
저도 후원 문자 몇 번 하긴 했는데 영업은 안 했는데... 영업을 할까봐요... 팬텀싱어 파세요...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hekiwithyou


라일락

팬텀싱어 라일락팀 노래 눈물난다. 그들의 마음고생을 알고 나니까 더 진정성있게 느껴지네.
팬텀싱어 라일락 듣고 펑펑울었다
눈물 나 ㅠㅠ #라일락 너무 좋다 ㅠㅠ 정필립 목소리 안드레아보첼리 같아. 톤 만으로도 너무 감동적 ㅠㅠ #팬텀싱어
계속 눈물나 ㅠㅠ 감동 ㅠㅠ 고마워요 라일락 팀.. #팬텀싱어


인기현상

170923 (Over the Crossover) at 부산 KBS홀 #팬텀싱어 #인기현상 #오버더크로스오버 #오더크 #박상돈
170923 (Over the Crossover) at 부산 KBS홀 #팬텀싱어 #인기현상 #오버더크로스오버 #오더크 #박상돈 (손가락하트 사진은 흔들렸지만 올립니다.)
170923 (Over the Crossover) at 부산 KBS홀 #팬텀싱어 #인기현상 #오버더크로스오버 #오더크 #곽동현 우리 냉쁘 눈에서 꿀 떨어지는 거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comu_sonn

170923 (Over the Crossover) at 부산 KBS홀 #팬텀싱어 #인기현상 #오버더크로스오버 #오더크 #곽동현 냉혈ㄴㄴ 온혈ㅇㅇ


엄마가

엄마가 특별한 취미가 없어서 우울해하시는데 요즘 팬텀싱어를 같이 보게되면서 포디콰에 빠져서 덕질을 하시는데 지원해드려야겠다 싶기도함..티케팅해봐야겠다.
엄마가 지대넓얕에 빠져서 집에잇을때마다 음질구지 블루투스스피커로 팟캐스트 틀어놔서 고통이엇는데 이번엔 팬텀싱어에 빠져서 블투스피커도 좋은거로 어디서 받아와서 하루종일 팬텀싱어노래 개크게틀어놓음 너무고통스러움
울 엄마 돈벌기 의욕만땅모드 돌입해서 좀 좋다 어제 팬텀싱어보면서 내가 ‘아,, 이거 홈씨어터 설치해서 사운드 빵빵하게 봤으면 대박이었을거 같다’ 했는데 엄마가 이런얘기 들으면 돈 열심히 벌고싶다고 사업 의지 활활태움.ㅋㅋㅋ
좋니 개크게 틀어놓고 듣고잇엇는데 엄마가 팬텀싱어 켜서 껏다ㅠ


조아

파래님 그림 항상 잘보고잇습니다 저도 팬텀싱어 조아해요..^^*(엄마의영향
시메 팬탐싱어 하니까 프랭키(맞나)가 여러분 팬텀싱어 알아요? 하길래 친구도 옆에서 나 찌르고 나도 기분조아서 네~~ 대답하고 막 쌍수들고ㅋㅋㅋㅋㅋㅋㅋ 엄지척해줌ㅋㅋㅋㅋㅋㅋㅋ 그랫더니 고맙다고..ㅜㅜㅋㅋㅋㅋ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heymid_com

엉엉 아프지마새료... 근데 럼이밈 있자나여... 그 지난번에 팬텀싱어 조아한다고하시지않으셨나요 헤헤
팬텀싱어에 쌀나와서 너무조아 뜨흐흑


얼굴이

팬텀싱어를 봐야 아는 말인데(?) 원한 있는 고양이 표정으로 변한단 말이 노래 시작하면 얼굴이 샥 바뀌어서 (?? 저런 표정이라구 하는 건데... 이름이 민규씨라 정이 가는 민규씨(????.... 근데 원한 있는 고양


감동

아우 미치것네 팬텀싱어 잘하는줄은 알겠는데 왜때무네 감동이 안느껴지냐ㅠㅠㅠ 듣다가 소름돋고 눈물나고 그렇질 않아 이번시즌에 집중해서 본적 한번도 없어 엉엉 ㅠㅠ
어제 팬텀싱어 보다가 진짜 감동 먹었는데
휴일의 마지막을 팬텀싱어2 7회로..1회빼고 재미가 없었는데 7회는 삼중창의 감동이!


부산

오늘 팬텀싱어 결승 11인 모두 스케줄 있던 날. 어딜 가든 패배자 ㅋ 오늘 부산에서 고은성 씨 멋짐, 곽동현 씨 살랑살랑, 박상돈 씨 수족 털기, 이동신 씨 귀여움 보고 옴ㅋㅋ 고훈정 배우의 스마 꺽기 못 본 건 아쉽당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hekiwithyou


팬텀싱어

성악가 셋에 락커 조합이 어디 흔한 줄 아십니까 늦기 전에 팬텀싱어1 정주행하시고 기약없는 단콘을 기다리며 온갖 공연으로 통장이 털리는 매저키스틱한 기쁨에 빠져보시라
팬텀싱어 시즌1 볼래요? 백인태 볼래요?
팬텀싱어 시즌1 꽌도를 알아여? 백인태 알아여???
11. 찍어주신 기자님 사는동안 많이 버시길🙇🏻‍♀️ 팬텀싱어 할때만큼 살빠진 것 같은 느낌? 대.존.잘ㅠㅠㅠㅠ 세상 사람들 기세중 잘생긴것 좀 보세여ㅠㅠㅠㅠ 사진 처음 뜬 날을 잊을 수가 없다 8ㅁ8 같이 뜬 사진 다 올
팬텀싱어 재미이쒀
팬텀싱어 매화... 너무 좋다 ㅠㅠ 귀호강
집가면 팬텀싱어 1이나 정주행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 진짜 존나 노흥미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hekiwithyou

팬텀싱어2를 보고 있으면 싱어들의 음원을 찾게 되는 게 아니고 그 곡의 원곡을 찾아 듣고 감탄하게 된다. 오늘은 최백호다.
요즘 밤마다 팬텀싱어 1,2 돌려보고 있는데 정말 행복함😍좋은 하모니는 물론 좋은 곡을 알게 돼서 좋은데 가사를 알고 들으면 훨씬 좋다는 걸 새삼 느낀다
암만봐도 팬텀싱어2는 탑밴드2가 되어가는 듯....
동생이랑 팬텀 싱어보는뎈ㅋㅋㅋ 동생 반응 평가가 나랑 똑같아서 존웃ㅋㅋㅋ
주말을 맞이하며 팬텀싱어로 미리 셀프위로.
팬텀싱어 영상 보다 자야지 호히히히
오늘 팬텀싱어 넘 좋았다 ㅠ 진짜루... 맥주까면서 봤는데 먹던 맥주 맛도 잊음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comu_sonn

와...... 이번 팬텀싱어2 개쩔어... 정필립씨 있는 팀 노래는 진짜 첨엔 조마조마했눈대 다음 소절 듣고 눙물......ㄷㄷ
지인 중 하나가 방송 출연 제안 받았는데 거절했다고 했다. 그런데 알고보니 그 방송이 팬텀싱어였어... 후회하고 있는거 아니겠지?
팬텀싱어 곽동현 춤사위 국민롸커 시민롸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예측대로 연전연승 유아독존 무패전적 쌓아가고 있으니 부디 상대 체급이나 파악하고 그만 깝치세요 트짹 잔챙이들아... 본제는 이만 팬텀싱어나 보러 감 ㅂㅂ
팬텀싱어 5화 cap/gif 타래 큐트까리 블랙앤화이트
하이고 ㅇㅊ주가 팬텀싱어에 나왔고만
팬텀싱어 회를 거듭할 수록 배두훈씨의 음색의 따뜻함이 포근하다. 톤의 컬러가 온정있는 붉은색이 떠오름. 정열의 색은 아니고. 보조개 파이며 웃는 모습은 뭔가 해맑은 귀여움🙂 시간을 되돌려 폴로 봤을 때 좀 더 열심히 봤어야 했다 나는ㅠㅠ..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comu_sonn

팬텀싱어 본다
170922 팬텀싱어2 우혀기 귀여움 모음. 눈치보는거 진짜 세젤귀 ㅜㅜ 😏 가곡 팝페라 우혀기 하고싶은거 다해
최우혁씨 실력에 비해 난항이네..팬텀싱어 스타일은 아니신거그테요
아 이놈의팬텀싱어노랫소리
팬텀싱어 시즌1을 봐주세요!!백인태 뉴비 ))))격환((((((((
161216 팬텀싱어입니다!
170513 팬텀싱어 콘서트 인천 백인태 싱어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hekiwithyou

글게 오페라의 유령 제대로 하려면 ㅋ 팬텀싱어 나오는 이정수 같은 배우가 해야 할 듯
오늘 팬텀싱어 엄청 재밌겠네...
팬텀싱어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이탈리아 놈들이 짱이다. 노래 가사가 너와 함께한다면 나는 모든 걸 할 수 있지만 네가 없다면 나는 아무것도 못함 오 나의 태양, 오 나의 여신 ㅋㅋㅋㅋ 이런 내용이여 ㅋㅋㅋㅋㅋ
오늘할거 모마 팬텀싱어 원고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hekiwithyou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merry_muduck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THEPROACTORS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bbosyuk

팬텀싱어 배우님 조형균 이충주 LOOK 조민규 파세요 boononggro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