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혁

쇼미6 권혁 컷 ~타래~ Dean cut
#ArtistZICOday #지코 #ZICO #우지호 #딘 #dean #권혁 #FXCD 지호의 순간을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항상 축복이 깃들길 바랄게 ❤️ 지금 이 순간도 진짜 지호 생각하면 가슴
혼자 보기엔 너무 아까워서 같이 보고 저도 모아서 보려고 올려요 업로드는 내맴 #헤일리_딘_영상타래 #딘 #권혁 #dean #헤일리_딘_영업❤️
추팔하는 김에 올려보자면.,. 모찌 볼찌르는 권혁 넘 귀엽고 암튼 제 뼈에 새긴 날입니다 너무 사랑함
170826 에너지 나눔 콘서트 #딘 #DEAN #권혁 #팬시차일드
그냥 권혁 보고싶어서요 추팔임..
유럽투어 런던 2일차 공연도 화이팅 💖✨ #딘 #dean #권혁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92_DEAN_1110

170903 라임 트리 페스티벌 해질녘의 너 #DEAN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이거 진짜 행주한테 권혁 한줌 뽀시래기 움뇸뇸 쭈압쭈압 기여운넘 히잉
170909 PUMA SHOWCASE GOLD 혁이 부분 😆 #DEAN #딘 #권혁 #PUMASHOWCASE
아 진짜 동영상으로 권혁 찍은 체리시 칭찬해 아 다시봐도 잘 생겼다 아 사람이냐
170924 쇼미더머니6콘서트 서울 #딘 #dean 권혁 - 요즘것들
데이즈드 편집 권혁한테 맡긴거 맞죠? 이정도면 빼박
모두권혁의 귀여운실수를 봐주세요

하이틴 영화 남주임ㄹㅇ 쌩얼 실환가. #딘 #권혁 #dean
앞으로 돌아오지 않을것 같은 권혁의 댄디가이 모먼트,,,,, 잘가,,,,,,,,,
권혁,,, 귀 뚫게 만드는 남자
아무리 봐도 권혁 머스타드 진짜 잘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가사는 아니지만 최애에게 대입하기 좋은(?) 대목이라 가져왔습니다.... 모두들 잘생긴 권혁하세요...그럼 동결인 전 이만...(사실 말만 동결인듯) ✨대사는 영화 '아가씨' 중✨ #서사캘리 #딘 #DEAN


방탄소년단

MBC 뉴스 연예투데이 '왕의 귀환' 방탄소년단, 해외 차트 최다 1위
170922 알라딘 팬사인회 #방탄소년단 #슈가 쟈라쟌•*¨*•.¸¸♪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UP10TION

170922 알라딘 팬싸 #JIMIN #지민 #박뿡 #방탄소년단 #BTS 🐾 오랜만에 만나지요? 삼색 고양이🐈
170922 알라딘 팬사인회 #방탄소년단 #슈가 🖐안녕!
170922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You got the best of me
[방송] 오늘(09/24) PM12:10 SBS (인기가요)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170922 알라딘 팬사인회 #방탄소년단 #슈가 잠을 잘수가 없따.. . . (ू˃̣̣̣̣̣̣︿˂̣̣̣̣̣̣ ू)
[#오늘의방탄] 일요일의 시작을 #방탄소년단 #DNA 와 함께 ^ㅅ^ 컴백 첫 주에 열렬히 응원해준 아미들💕 우린 전생에도 아마 다음 생에도 영원히 함께니까...* (D👇🏻N👇🏻A👇🏻)
방탄 실력가지고 깔 땐 이 영상을 보여주세요 (mr 제거) 다 외쳐 .. 방탄소년단 .. 저렇게 격한 안무를 추면서 씨디를 씹어먹어버리는 ㅠㅠㅠㅠㅠㅠ 세상 자랑스럽다


다빈이

다빈이 정말 국힙의 빛인거 알죠 다섯살부터 열여덟까지 괌 살아서 탈한국 인성이에요 진짜 천사임
그와중에 다빈이는 군대도 갓다왓음 맨날 작업만 하구 주말에 쉰다고 나와서 하는 일 인스타랑 트위터로 팬들이랑 소통하기 (소통왕
진짜 여러분 다빈이 사랑해보세요 이런 천사가 없음 저까지 맑고 깨끗한 영혼 되는 느낌이에요
그거 아세요 다빈이는 몸에 타투 한개도 없음 참된 팩좽맨
돈빌립미 여기두 다빈이에요!! 대박 다빈이 시작하시는 분이 계신가..(설렘
헉 거기는 사실 긴가민가 하긴 했는데 다빈이 맞근요!!! 다빈이 킹돎님 덕분에 영업당하시는 분들 많아요(두근
탐라너머 분들 저 다빈이 영업 좀 할게요 신나서 클라우드 털고 왔어요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OfficialMonstaX

스카때 다빈이 진짜.. 너무 이뻤던거 알죠 뒤에서 빛났음 진짜 제가 봤거든요
다빈이 국힙의 빛이거든요.. 그리고 천사임..진짜 한번 사랑해보세요 인생이 행복해져요.. 정말 스윗하거든요..
늦지 않으셧어요 지금부터 다빈이를 사랑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빈이 집에다가 플카랑 선물 차곡차곡 쌓아놨어요 대박 귀엽죠... 편지도 읽는대요..
사실 이건 좀 고민햇는데 너무 귀여워서.. 다빈이 앨범 안냈으면 지금쯤 아이돌 할거같지 않나요 겸둥이임 진짜
아 저 기분 진짜 좋아서 동영상도 털고 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멘트에 다빈이 영상 다 모아놨어요 지금 올리는 것두 넣을게욤
헉 안주무시네요 새벽인데 다빈이나 봅시당 💖

이거 진짜 다빈이 공연끝나구 기분 넘 좋아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넘 이쁘게 하고..ㅠㅠㅠㅠ


원재

저 강대축제 갔다왔는데 원재는 내가 너모 소리질러서 아직 못올리겠고 님들 혹시 크러쉬 보실래요
근데 어제 충남대에서 텖님대신 원재 디제이 해주신분 노트북에 aomg 라고 써잇슴 .. . 공식 입장만 안밝혔지 거의 이정도면 들어간 고 아니냐...
❤💛💚💙💜 무진장 허접하지만 내가 기분좋아서 하는 알티이벤트 ❤💛💚💙💜 이 글을 해주시면 원재머니 3장 + 행주머니 1장 + 넉살머니 1장 + top7머니 1장 을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닷 해외배송은 🙅 팔로도
흐꾸 파트 끝나고서 원재가 아 ㅈㄴ잘하는데? 하는 영상
원재 행주 응원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원재 오늘 비니 벗었다🙈 #쇼미더머니6 #우원재 #쇼미콘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FuciDEAN

학 저거 행주짱 넘우 귀여운거 아닙니꽈..ㅠㅠㅠㅠㅠㅠㅠㅠ원재행주 케미 넘좋아요😭💞
상태 조금 안 좋은 거 빼고 행주 6장 넉살 6장 원재 17장 단체 16장 릠들 원재 찾을 줄 알고 원재 많이 주운 보람 이따
할 원재.. 원재가 17장....
아니 ;ㅁ; 왜 원재 머니를 돈 받고 팔라요....?
가사 절고 웃는 원재.... 😂😂😂😂😂😂 너무 기엽지요
쇼미콘 원재 비니 벗었다!! 나갈때까지 존잘
행ㅈ주 원재한테도 뽀뽀할라 그러구 딘한테도 뽀뽀하구 우찬이한테도 뽀뽀해달라 그러구 뽀뽀를 참 좋아하는군...

기억 나는 거 몇 개 고르면 1. 원재는 늘 형이랑 붙어있다 (본인 차례엔 비지-단체 땐 자메즈/행주) 2. 얘는 엄마랑 알약 없으면~ 하고 비지한테 그렇죠 형? 하고 물어봄 3. 아까도 썼듯이 다 끝나고 형들이 모자 벗겼다
아 미친 찾았다 원재 모자벗은거ㅠㅠㅠㅠㅠ미친ㅋㅋ쿠ㅠㅠ ㅊㅊ wonjaestagram ※문제 될 시 삭제하겠습니다※
원재머니하고 쇼미더머니 저거 필요하신분... 찢어졌ㄴ느데 괜찮으시다면 드릴게요...


협찬

#OiOi후드티 #정품 #새재품 # #이벤트 ✨조건 ✅본게시글 "" ✅위게시글 "" 후기 안 쓰셔도 상관 안 하니까 본인이 예쁘게 입어주실 분만 참여 해주세요🙏 협찬자의 요청으로 5명추가 협찬 당발
-Oioi후드 브라운컬러 협찬- 브라운컬러 후드 추가협찬 확정됬습니다. 아쉽게도 수량을 많이 확보하지못하여 소량협찬입니다. 협찬 받고싶으시면 리트윗참여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조건 ✅본게시글 "" ✅위
-Oioi후드 네이비컬러 협찬- 네비비컬러 후드 추가협찬 확정됬습니다. 아쉽게도 수량을 많이 확보하지못하여 소량협찬입니다. 협찬 받고싶으시면 리트윗참여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조건 ✅본게시글 "" ✅위
-Oioi후드 블랙컬러 협찬- 블랙컬러 후드 추가협찬 확정됬습니다. 아쉽게도 수량을 많이 확보하지못하여 소량협찬입니다. 협찬 받고싶으시면 리트윗참여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조건 ✅본게시글 "" ✅위게시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BTS_twt

유머학원 구독자 여러분들 제가 OiOi협찬자 설득했습니다!! 후드티제품 색상 선택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수량을 많이 확보하지못하여 소량협찬입니다만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첨자는 개별DM(쪽지) 당발날 보내드려요


대박

오늘 언니 귀빠진날이여서 엽떡먹고 케잌불킴,,,,,촛불끄기전에 소원빌라하니까 언니가 간절하게 수시대박을 외쳤다(
헐 대박 체리시님 진짜 주우셨어,,,사란해요
헐 대박이에요 ㅋㅋ
헐 대박 작년에는 폰카도 잡았다던데 이번에는 되나 보네요 ㅠㅠ
히이익 체리시딘님 대박이야요....🖒
헉 뭐지 대박 부담스러운 혁 얼굴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도 쩔엇겟지만 넉언니도 라이브 대박이었ㄱㅆ네요 부럽다!!!!!
웃는거를 보시다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 진짜 대박이시네여,,
헐 대박 가까워요
미쳣ㄷ다님개부러워요데박대박
헉ㄱ 대박,,, 멋져요
헐 엄청 대박적이에요......
대박 좋네요 흑흑... 모두들 다빈 하시고 광명찾으시고 행복한 덕질하세요... 디피알 최고다 따흑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dinginging2

라퓨타 설명해주는 다빈인데.. girl i liked 여기서 진짜 대박 치인거 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빈아.,.
헐......대박


영상

오늘 와주신 응원해주신 모든 아미들 고마워요 진형 야는 무슨 동영상이에요 잘자요 🌙#JIMIN
여러분 제발 이 언니들 봐주세요...일본 커버댄스팀인데 방탄과 똑같은 의상으로 애들 제스처 토씨도 틀리지 않고 춥니다..애들 특유 제스처 다 잡아낼만큼 대단하고 영상 위아래 분간 되지 않을만큼 똑같슴다ㅜㅠ
에후ㅠㅠㅠ 또 다른 사람들 영상보고 있어야 겠네요😣
최애영상 콕
비니 벗은 영상 ㅠㅠㅠㅠㅠ시자류ㅠㅠㅠ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O128_Ysh

ㅋㅋㅋㅋㅋㅋㅋ 잠만요 영상 먼저 올려드릴게요
님... 님 저 영상 보내주실수잇으까요...????(눈물줄줄)
내가 몼간공 연 영상 보는거 정말 마음아 프군아 근대 단콘 갔다오면 괸찬 을겄 같기두
저 이거 영상 진짜 아끼거든요 일주일동안 돌려봤음.. 흑흑 정말 소듕한 영상입니다..
사실 잘라고 했는데 올려주신 영상 볼라고요ㄲㅋㄱㅋㄱㅋㄱㅋㄱ
잠만요 진짜 잠만요 저 이관린 무대에 눕는거 정면영상 찾았는데 더이상 저를 찾지 마세요ㅠ 먼지가 되어 우주로 흩어질래
03.제가 말했조 궈녁은 무조건 메이킹이든 뭐든 형장분위기 담긴 영상을 봐야댐 그렇게 멋있고 귀여울수가 없따.....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Chesire_06_08


팬사인회

안뇽👋 170922 네스카페 팬사인회 #박보검 #ParkBoGum #Nescafe
아이 예쁘다🙊💕 170922 네스카페 팬사인회 #박보검 #ParkBoGum #Nescafe
팬사인회 수고하셨어요 ✨✨ 배우님 태국어를 한글자씩 열심히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잊지 않을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검나잇~💤
170922 네스카페크레마 팬사인회💕 #네스카페크레마 참 모델 보검💫 너의 미소가 나에게는 하루하루 큰 힘이야 그래서 함께하는 매 순간이 고마워요👋 #박보검 #ParkBoGum
170922 네스카페크레마 팬사인회💕 보검이의 미소는 힘이되는 비타민😃 보검이가 늘 행복하게 웃는 일 많기를 바라요👋 #박보검 #ParkBoGum


박보검

어제 당신이 주었던 수많은 기쁨의 감정들로- 오늘의 우리가 힘낼 수 있기를 모두 좋은 아침입니다 :) 🙏 20170919 VIP 시사회 #박보검 #ParkBoGum
팬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주고 세심하게 알아봐주는 다정함🌸 다음 만남을 간절히 기다릴 수 밖에 없게 만드는 #박보검 #네스카페크레마 #박보검사인회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deannssh

170922 네스카페 크레마 사인회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미소가 지어진다. 신기하고도 기분 좋은 마법- #박보검 #ParkBoGum
#네스카페 #박보검사인회 꽃💐 커피☕ 가을🍁 그리고 라떼처럼 달보드레했던 보고미:)💛 🎨170923 #박보검 #ParkBoGum #박보검팬아트


지코

#지코 #딘 #zico #dean #teamcodean 서로 바라만 봐도 그렇게 좋은거야??💕😊😊
#딘 #dean #지코 #zico #에너지나눔콘서트 #팬차#FANXYCHILD 무대에서 같이 즐기는 모습이 뒷모습인데도 그저 너무 예뻤다ㅠㅠ💜
삘받아서 그린 파라다이스 뮤비.. 평소보다 러프하게 그려보고 싶었은디 걍 망한 거 같다 #팬시차일드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딘 #밀릭
딘이랑 지코랑 행주에게 뽀뽀 받고 나서 반응 다른것 좀 봐주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딘 #zico #dean #teamcodean 같은사람 다른느낌!!😏☺️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neraichel

요즘 공연마다 미리꾸랑 해서 넘 죠타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 170924 스케쳐스 팬 사인회 ) #지코 #ZICO ZICO92 지호 하뚜바다라💕
와 피지컬 진짜 장난아니네... 정말 최고야 오늘ㅠㅠ 존멋😍👍 #지코 #ZICO #우지호 #스케쳐스


캐스

캐스. 널 이렇게 보낼 수는 없어.
캐스, 올 때 버거 좀 사와.
저항하는 캐스 억지로 붙들고 날 봐, 캐스. 날 보라고. I’m your Dean! Your beloved Dean Winchester. 하면서 옛날 딘처럼 캐스한테 말하다가 캐스가 흔들리는 표정으로 혼란스럽게 보면 gottcha! 하면서 막 웃고,,
심지어 이 다음에 딘 팔 붙잡고 소매 걷어서 맠옵케ㅏ인 확인하고, 딘은 신경질적으로 캐스 손에서 팔 빼내고.. 캐스는 맠옵케ㅏ인 보고 "Damn it, Dean." 하는데 십년치 캐스딘 뽕이 들어왔다...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dsp9596

- Hello, Dean. 하고 딘 무덤 앞에서 잔잔하게 미소짓는 캐스. 딘의 죽음으로 인해 감정을 알고 인간이 되어버렸지만 딘이 있는 천국으로 가기 위해 차마 자살은 못하고 꾸역꾸역 살아가겠지.
캐스는 잽싸게 튀어오라고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저 밖에서 서성이고 있어. 너는,
캐스, 어디있어? 캐스?


궈녁

너~~는모를거야~노래부르다가살짝넘기는궈녁의혀를~~
캐롤 부르는 궈녁
궈녁 미모 봐라 레블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아 죽고 싶두뉴뮤ㅠㅠㅠㅠㅠㅠㅠㅠ #쇼미더머니6 #쇼미콘 #딘 #레블즈
궈녁 어딖냐고 했더니 집에 갓다 해따... 빠르군 ...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dlqo_12

물마시는 궈녁 응원한다
궈녁 폰카 유튜브 계정파서 올릴게요💦내일 봐요
전나귀여운궈녁봐주세오
륌들 제가 담은 궈녁 목소리 듣고 우시길 바라 👍🏻 오늘 씻고 자고 (내일 약속 있음) 내일 풀게요
아 다음 혃 정규앨범엔 포토북이 들어있우묜 좋케찌만 .... 궈녁이는 그렇게 안해줄것가트니까 제발 표지만이라두 .... 얼굴로해죠
궈녁 랩 사랑해
여러분 저 사실 두탕뛰어요 궈녁 짱! 펜스잡았당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oiso_xisx

쇼미콘 궈녁딘 토크 (소리만 그나마 잘 찍힘...거리는..ㅎ


조건

#OiOi #정품 #새재품 # #이벤트 52 COLOR BLOCK HAIR BAND ✨조건 ✅본게시글 "" ✅위게시글 "" 색상 ivory,navy,green 선택가능! 당발 미정
-Oioi후드 그레이컬러 협찬- 그레이컬러 후드 추가협찬 확정됬습니다. 아쉽게도 수량을 많이 확보하지못하여 소량협찬입니다. 협찬 받고싶으시면 리트윗참여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조건 ✅본게시글 "" ✅위
#OiOi #정품 #새재품 # #이벤트 STRIPE POINT PATCH MUFFLER_네이비,아이보리 ✨조건 ✅본게시글 "" ✅위게시글 "" 후기 안 쓰셔도 상관 안 하니까 본인이 예쁘게 입어주실
🎧딘-불청객🎧 참고로 이 노래 제 혁이 차애곡임 (최애곡은 보니앤클라이드) 짧은데 엄청 좋아요 다들 무조건 들으셔야함✨ #서사캘리 #딘 #DEAN
앞으로 드라이브할 때는 무조건 이 세 곡이다 1. Celebration 2. Closer (Feat. Halsey) 3. And July (Feat. DEAN, DJ Friz)


쇼미더머니6

우찬아 파란색 너무 잘 어울려💦 #조우찬 #우찬 #쇼미더머니6 #쇼미콘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pingu_hyeok

우찬아 못하는 게 뭐야?😂 #조우찬 #우찬 #n분의1 #쇼미더머니6 #쇼미콘
넉살+조우찬 조합 응원합니다🙏🏻 #넉살 #조우찬 #부르는게_값이야 #쇼미더머니6 #쇼미콘
우우우!💜 짱귀여웠다ㅠㅠㅠㅠ💗 #딘 #dean #쇼미더머니6 #170923
What 2 do อะคูสติกเวอร์ชั่น ดีงามน้ำตาไหล อยากไปง่ะ 😭20170923 쇼미더머니6콘서트(서울) SMTM6 딘 DEAN - What 2 Do -
✨170924 쇼미더머니6 콘서트 ~타래~✨
'대써옇ㅎㅎㅎㅎ'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미더머니6콘서트 #딘


혁이

부끄럽지만 그래도 혁이가 봐주면 진짜 세상 ㅠㅠㅠ좋을거같아효ㅠㅠㅠ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deanflow_

#딘 #Dean 혁이 잘생겨써 ㅠㅠㅠㅠㅠㅠㅠㅠ
▪️ elliottjmorgan instagram update with DEAN ▪️ 분위기 최고 흑백 혁이ㅠㅡㅠ
170805 CLUB AVENUE 535 혁이의 웨이브에 녹아보렸다 🙊 #DEAN #딘 #에비뉴클럽 #AVENUE535
#딘 #dean 핫 내일이면 혁이본다아아😍🔥
#딘 #Dean 시야는 망했어도 혁이가 잘생겼다는 건 아ㅜ주 잘 알겟다..!
#딘 #Dean 군산대 혁이⊙▽⊙
여러분 페메 GIF에서 deantrbl치면 혁이움짤 짱많아요ㅜㅜㅠㅠ dean이라거 하면 잘 안나오고 trbl로하면 짱많이나옴요ㅜㅜ광광 ㅡㅠㅜㅠ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deanflow_

혁이..혁이로 해드릴까요... (손 발발
혁이 저런거만 해두 넘 좋아죽겟음 흑흑... 귀여워 귀염둥이야... cr naka.524
전 혁이가 이렇게 입는게 너무 좋아요 ... 저 코디 너무 젛아요 ,,
오늘도 혁이 !


DEAN

Dean performing Pour Up 군산대학교 Festival. ©jh_0811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bpenguins_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OfficialMonstaX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dean__live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dean__live

DEAN 권혁 방탄소년단 다빈이 원재 협찬 캐스 Skittttttt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