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는

널 사랑하지 않아,,,,다른 이유는 업서,,,🎶🎶🎶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ㅡ 없어ㅡ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디른 이유는 없어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mmmk43

널 사랑하지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아니 있어 사실 니가 맨날 나 무시하니까 싫음 근데 사랑하긴해 어쩌라고.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다른 이유는 없써....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이 부분은 들을때마다 슬품
널 사랑하지 않ㅇㅏ 다른 이유는 없어~~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너도 알고 있겠지만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그냥 그게 전부야 |권순일, 널 사랑하지 않아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
널 사랑하지않아ㅏㅏ 다른 이유는 없어어ㅓㅓ어ㅓ


어반자카파

그 핸드폰 옆에 작은 버튼 하나 앱 바로가기인데 그거 누르면 음악앱 바로가기 되고... 음악에 든 거 너무 정직하게 Bluestone Alley ( 위종비 - 유리성 ) 랑 널 사랑하지 않아 ( 어반자카파 ) 하고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
슨관이가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도 추천해줬었나요? 내 기억 조작인가 팬싸 답변이였던 것 같은데
비투비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않아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비플랫이어폰으로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않아를 들을때인데요. 세분의 화음이 딱 떨어지는 그부분 들을때마다 소름이❤
크리스마스에 다들 계연 종료하시면서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비젬으로 깔고 이별 로그 선물하면서 멸망하시기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chamyool

널사랑하지않아 어반자카파
김나영 어땠을까 헤이즈 저 별 못 날개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않아 정키 홀로 헤이즈 돌아오지마 캐스커 물고기 캐스커 히든트랙 못 당신의 절망을 바라는 나에게 못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린,레오 꽃잎놀이 나윤권 나였으
요즘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나 박원의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 이런 노래 좋아해. 직설적이고, 할말이 이것 말고는 없어서 반복하는 노래.
언니 나랑 이거 들을래.. 널 사랑하지 않아-어반자카파
6. 어반자카파(Urban Zakapa) - 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By_K #캘리그라피
가사 맘에 드는 노래 찾았다. 사실 전부터 좋아했는데, 어반자카파-널 사랑하지 않아. 듣는사람이야 하늘이 무너지는거 같겠지만 아주 솔직하고 군더더기 없숴.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2017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 #널_사랑하지_않아 #그날에_우리 #목요일밤 언제 들어도 참 좋은 노래들의 주인공! 믿고 듣는 어반자카파의 공연 소식입니다 📢 9월 26일 (화) #멜론티켓 예매 오
정준일_안아줘 Adam Levine_lost stars 어반자카파_널 사랑하지 않아 그 외 많은 아이돌 노ㄹㅐ..


사랑하는

왜 내가 널 사랑하는 것처럼 나를 사랑하지 않아?😭
걘 한번도 네 사람이었던 적이 없어. 널 사랑하지 않아, 사랑한 적도 없고! 걔가 사랑하는 건 나야!!!
우리를 사랑하는 건 사탄이야, 그치? 알지? 말금아. 내 말 맞잖아. 맞지? 말금아. 넌 아무도 사랑하지 않아. 아냐! 그런 널 누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didwotjd3

게우이 망상 네 자유로움을 사랑하지만 가끔 비참해질 때가 있어. 네가 닿는 발길마다 널 만나는 모두가 널 좋아하겠지. 언제든 내게서 날아갈 준비가 되어있는 널 사랑하는 건 정말 쉽지 않은 일이야. 끝이 있다는 걸 알지만 널 보낼 준비는 되어있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들으면서 사랑하는 글 쓰기 도전
3. 나는 나쁜 아이야, 나를 사랑하면 안 돼 이 반응도 마찬가지로 어릴때 들어온 말들 때문에. 항상 너는 나쁜 아이고 너는 (심한욕)이고 아무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는 사람은 나쁜 사람이고 이상한 사람이야, 라는 말을 들었으니까 그렇죠.
화자가 정신나간 혼잣말 하는 건 사랑때문에 넘 아파서 그런거로 이해했어 난 널 너무 사랑하지만 너는 날 사랑하지 않고.. 햇살은 눈부시고 남들은 사랑하는데 나는 그렇지 않아서 널떠날거야 음 널떠날거야 음
널 보고싶지않아 마주하는게 힘들어 전 아직 형을 사랑해요 지후니형 미안해 밍규야 그만 헤어지자 혼자 그렇게 끝내는게 어디있어요 더 이상 밍규를 사랑하지않는 지후니와 지후니를 아직 사랑하는 밍규
블랙가에서 자랐어도 넌 릴리를 사랑하는 제임스를 알고 널 사랑하는 나를 알잖아. 내게 애정이 있잖아. 그 애정마저 부정하진 않을꺼잖아.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도, 내가 널 좋아하기에 널 먼저 떠나지 않아.
만약 백회가 널 사랑하지 않아.라고 말하면 샨은 멘탈이 터지겠지? 눈물뚝뚝흐르지만 끝까지 웃으면서 조금도? 난 아직도 사랑하는걸. 이러겠지?


아무도

쉽게 널 끝낸다는 말을 하지는 않아주면 좋겠는데. 아무도 널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거임? 유감이네. 나는 어쩔건지 물어보고 싶은데.
저는 할 줄 아는게 아무것도 없어요 전 옆돌기도 못하고 손 안대고 바지 입기도 못해요 그래서 아무도 절 사랑해주지않는걸까요? 병구는 널 사랑하지않아
입 맞추지 마, 그럼 널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흔적 없이 녹는 첫 눈 따뜻한 붉은 입술 난 아무도 사랑하지 않아
난 아무도 사랑하지 않아 입 맞추지 마 난 아무도 사랑하지 않아 그럼 널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난 더 이상 널 사랑하지도, 추억하지도 않아. 네가 죽어버렸으면 좋겠어. ...... ...그렇지만 하나만 약속해. 날 데려가 줘. 아무도 날 찾지 않는 곳으로.
#자캐의_멘탈을_조지는_한_문장 아슈키 너한테 지팡이같은건 필요 없잖아. 유리 아무도 널 사랑하지 않아 베네딕트 결혼해라 베네딕트. 아자젤 (생각보다 멘탈은 단단함)


사랑하게

와 저 대사 66겔이 27알에게 해주면 좋겠다 나를 용서해라, 알버스. 널 사랑하지 않아서 미안하다. 와 하지만 결국 사랑하게 될 거야 나는 알아 내가 봤어 너 걔 무덤 지키다 죽잖아 그러니까 66겔27알 겨울연가 좀 찍어줄래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didwotjd3

입 맞추지 마, 그럼 널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네가 날 사랑하지 않듯이 나도 널 사랑하지 않아-. 고마워, 날 사랑하지 않아서-... #사춘기
널 사랑하지 않아서 떠난 게 아니야 너와 있을 수록 나 자신을 점점 덜 사랑하게 되어서 떠난 거야 - 루피 카우르, (밀크 앤 허니) 中
입 맞추지 마 그럼 널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네가 날 사랑하지 않듯이 나도 널 사랑하지 않아 고마워 날 사랑하지 않아서 쾅!
입 맞추지마 그럼 널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그런건 없어 세상에 사랑이란건 없어 네가 날 사랑하지 않듯이 나도 널 사랑하지 않아 고마워 날 사랑하지 않아서


이럴거면

널 사랑하지 않아. 누덕누덕 스타카토 여우비 울고 싶지 않아 스토커 비나이다 It’s Over, Isn’t it?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망상 감상 대상 연맹 홍연 달 그림자 어쩌다 보니 나 혼자하는 연애 만약에 짝사랑 이게
또 다시 사랑 이제 날 놓아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 보려 해 널 사랑하지 않아 이럴거면 그러지나 말지 아이네클라이네...
알바 때문에 일주일에 한번은 꼭 노래방을 가는데 하루는 관통으로 힘들어서 헤어지는중입니다 사랑이었다 이럴거면그러지말지 애인있어요 널사랑하지않아 친구의고백 (((쭉 부르고 너 오늘 왜이러냐는 질문 받음 (눈물쏟으며

🐰쏘하의 탈관곡 추천🐰 소개받기로 했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망상감상대상연맹 나만 안되는 연애 이별만이 인생이다 널 사랑하지 않아 안녕 꽃도둑씨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괜찮아요 사요나라 미드나이트 나를 좋아하지않는 그대에게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쏘하의 탈관곡 추천🐰 소개받기로 했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망상감상대상연맹 나만 안되는 연애 이별만이 인생이다 널 사랑하지 않아 안녕 꽃도둑씨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괜찮아요 사요나라 미드나이트 나를 좋아하지않는 그대에게 이 소
제가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1.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2.홍연 3.가을 아침 4.널 사랑하지 않아 5.팔레트
탈통곡에도 종류 있는 것 같음 관캐탓이럴거면그러지말지 탈통각널 사랑하지 않아 마음만 없었더라면생명에 걸맞아 가정법어땠을까 관통 기간이 긺지구가 태양을 네번 맞관이면 좋겠다보이스메일 사극풍홍연, 달그림자 장마비도오고그래서


몰라

'널 사랑하지 않아' 오백만번 듣고 잘까보다. 최면을 걸자. 나는 사랑 따윈 몰라.


떠난

네가 날 떠난 건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었잖아.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서였지. /새벽 세시, 변명
11 네가 날 떠난 건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었잖아.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서였지. /새벽 세시, 변명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_____Vermouth

네가 날 떠난 건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었잖아.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서였지. |새벽 세시, 변명


미안해

#핏 #핏 널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야. 널 싫어해서, 그런 게 아니야.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널 사랑하지 못해서." 그렇지 않아. 말하고 싶었는데 결국, 너는 말도 없이 전화를 끊었다.
[문휜] 널 사랑하지 않아 언니는 취중진담을 얼마나 신뢰해요? 안해. 다 술김의 치기야. 내가 해도요? 나 언니, 그만. 그만 말해. 난 거기에 긍정적인 답을 못 줄 것 같다 미안해 휘읹아. 내가 뭔 말 할 줄


너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 . . . . . . . . . . . . . . . . . . . . . . . 회사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잇겟지난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있겠지만...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겠 지만~~~~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서 난 이 거리를 헤메이다가 널 처음 보았지 너도 나처럼 외로워서 여기에 온 거니 잊지 못할 날들 같은 건 없다 난 그저 아무것도 소중한 게 없어서 난 이 거리를 헤메이다가 널 처음 보았지 아무것도 사랑하지 못하는 널 꼭 나처럼


연애

나만 안되는 연애... . 널 사랑하지 않아.... .....
왜일까? 왜 밍의 연애는 늘 그렇게 끝이 날까? 헤어질 때 하는 말도 다 같아. "널 더이상 사랑하지 않아." 정말 좋아했던 사람에게 차이던 날 아마 밍은 결국 문제가 자기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할 거야. 연애가 무서워지고 그럴수록 백을 의지하게 되고.


불러줘

김재환 널 사랑하지않아 불러줘
재환아 , 김재환! 널 사랑하지않아 봄이 좋냐 good for you 봄인가봐 hello-아델 way back into love 내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불러줘 이 중에 하나만 해도 나 성덕이야..
빨간맛 잔소리 누덕누덕스타카토 널사랑하지않아 귀여워지고싶어 (이중에 하나는 알겠지)여기서 아무거나 불러줘ㅓㅇ..!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mymongjihyo

단콘에서 유주x은하 듀엣 널 사랑하지 않아,남이 될수 있을까,친구라는건 3곡 중 한곡이라도 불러줘....


말해

"난 널 사랑하지 않아. 굔아." ..안다.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것쯤은 내가 제일 잘안다. 사실 처음부터 예상했던 결과인데, 그게 조금 늦춰진것 뿐인데. 좋게 말해 동정심으로 넌 날 받아주었던 건데. 그래도 슬픈건 마찬가지다.
그녀 울면서 이제 그만하쟤 하얀 손끝에 가재처럼 매달려 봤지만 더욱 아파하는 모습에 집게를 놨네 나는 말해 줬어 인정해 그녀는 널 사랑하지 않아 -아는사람 얘기/산이
제1회 초콘서트 '초대박' 트랙리스트 / ☝ 널사랑하지않아, 사랑안해, 말해 ✌ 몹쓸사랑, 꽃피는봄이오면, 이미 슬픈 사랑 👌 당돌한여자, 스윙베이비, 불장난 ✊ 길에서, 하늘땅별땅, 뿌요뿌요 2회는 언젠가.. 뵈여👋


진심인거야

널사랑하지않아 이게내진심인거야
그냥 그게 전부야 그게 나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않듯이

네가 날 사랑하지 않듯이 나도 널 사랑하지 않아... #사춘기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gusto_pptnz


미안하다

그리고 꿈에서만큼은 부디 이런 내게 찾아와 "널 사랑하지 않아서 미안하다" 비참한 위로라도 한마디 해주면 좋겠습니다 | 부탁, 서덕준
그리고 꿈에서만큼은 부디 이런 내게 찾아와 널 사랑하지 않아서 미안하다, 비참한 위로라도 한 마디 해 주면 좋겠습니다. ─서덕준, 부탁
널 사랑하지 않아 미안하다는 말고.....
널 사랑하지 않아서 미안하다 비참한 위로라도 한 마디 해주면 좋겠습니다 ∥서덕준, 부탁


말지

탈통곡으로 좋은 것 달과 6펜스 (X) 오필리아 (X)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X) 널 사랑하지 않아 (X) 반야심경 (O) 치킨어택 (OOO) 싼티 싼티 카레카레야 (OOOOO)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미안하대... ㅜㅜㅜㅜㅜㅜㅜㅜ
헐 꽃긺밈,,,,,미쳐싸요 널 사랑하지않아 라니,,! 불러주지도 안ㄹ앗는데 심장 터질것같아효 엉엉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didwotjd3

널 사랑하지않아~
하지만 난 널 사랑했다고 하지 않아. 비참해지고 싶디 않아. 난 너와 함께 한 시간들을 기리는거지 너 자체를 사랑하지 않았어. 너와 나눈 대화들을 사랑했지 널 사랑하지 않았어..
태양이 뜨겁지 않은 날 바다가 짜지 않아지는 날 이 행성에 생물이 사라지는 날, 난 널 사랑하지 않을거야 #당놈프로젝트
널 사랑하지 않아 ~ #HappySojungDay
님들 탈통곡은 ))))) 독립군가 ((((( 입니다 독립군가입니다 반야심경 널사랑하지않아 오필리아 이런거 말고 독립군가 들으세요 퀵탈통 가능
저의 최고의 탈통곡은 널 사랑하지 않아 에요(?? 없ㄴ던 관캐도 식을것 같은 느낌
냐호! 냐호!(이랫다가 널 사랑하지 않아 들고 오시는거 아냐.,..? )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Khase_Sad

탈통곡 들엇다는 말입니다 탈통에는 널 사랑하지 않아 들으세요
학원 밑 핸드폰집에서 널사랑하지않아 틀어놔서 구관캐생각나 뚝배기깸
저도요,,, 혹시 널사랑하지않아라고 아시나요??
현수 재호랑 싸우면 널 사랑하지 않아 노래 크게 틀고 가만히 앉아 있는다 그러면 잠입팀 반응 승필쟤 왜 저러냐? 용찬한재호랑 싸웠대요 민철짬짜면 누구예요 천 팀장나
||🌸|| 난 널 사랑하지 않아 "لا احبك"
널 사랑해, 사랑하지 않아.
내가 널 생각만큼 사랑하지않아도 괜찮아?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Khase_Sad

저는 관통 난적 업지만 탈통곡으로는 널 사랑하지 않아 추천함니다
ㅋㄱㅋㄱㄱ저눈 널 사랑하지ㅣ않아 듣다가 너무 슬퍼서.. ((((
널 사랑하지 않아는 처음 들었을 때 별 감흥 없었는데, 제작 이야기 본 이후로 좀 좋아졌고 들을 때 슬퍼졌다
널 사랑하지 않아ㅏ 참ㅈ답답해~~
탈통곡으로 널 사랑하지 않아 듣고있는데 너무 당연한거라 타격이 없어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마상에 ㅋㅎㅌ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흐음,,,,,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didwotjd3

🌺꽃잎놀이🌺 ㆍ ㆍ 사랑했다 아꼈었다 그뿐이다 사랑하다 미워진 것 그 이유 하나야 내가 너를 모르겠니 내게 거짓말하잖아  날 사랑하잖아 넌 그대로잖아 널 사랑하지 않아 (뒤에 박자가 이상하게 바껴요..감기라 목맨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아맞아요 널사랑하지않아 이런거부를때도 널사랑하지않아~~!~~!(내적외침 다구라야 다그짓말이야~!~!)
아니 사랑한다고 해도 거절하더니 사실 널 사랑하지 않아쒀!!라니까 울고불고하는데 어쩌란거지.,,,?
3년간 나를 짝사랑하던 형의 일기장에서 이상한 걸 봐버렸어. 4년째, 이제 널 사랑하지 않을 거야. 라는 정말 이상한 말이었지. 이제 날 사랑하지 않는다니, 너무 웃기지 않아? 이래놓고 아니다, 사실 널 정말 사랑해. 라고
널 사랑하지 아아아않아~~~~ 다른이유느은 없ㅆ어ㅓ허
그리고 처음으로 이세없 부를 때 연심덕이 난 널 사랑하지도 않아 추억하지도 않아라고 말할 때 스스로에게 최면을 거는 것처럼 느껴졌다. 막상 눈앞에 저주하지만 그만큼 보고싶었던 우진이 서있음으로부터 약해지는 마음을 다 잡기 위해 스스로에게 뱉는 말.
하얗게 세상은 부서지고.. 까맣게 나는 다 타버렸어.. (여전히 내 곁에 남겨진 이야기)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아직도 내 안에 남겨진 이야기)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 지선,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인어.. 집으로 돌아오다]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K_calli_

....무슨소리야 난 널 사랑하지않아 *꾸욱 밀어낸다
널사랑하지 않아 아침이라 음이 안올라간ㄷ...
널 사랑하지않아~할때 삑사리...ㅠ
리카존나 모순쩌는게 이제 난 브이를 사랑하지않아 이래놓고 브이도 자기사랑이 사랑이 아니라 집착이라니까 거짓말하지마ㅋㅋㅋ이러고 존나 난 널사랑하지않지만 넌 날 사랑해야돼ㅋㅋㅋㅋ이거아냐존나 이기적이야
아이는 그렇게라도 붙잡고 싶은거야. 절 사랑해 줄 존재를. 열네살 어린 나이에 부모를 잃은 두려움에, 부모대신 사랑해줄 누군가를 찾고 있는 거라고. 그렇게까지 생각이 미친 하견이 차갑게 말했음. -착각이야. -.. -난 널 사랑하지 않아.
날 사랑해? 아니, 사랑했어? 아니, 널 만나고 단 한 번도. 근데 왜 그랬어? 네가 날 사랑하니까. 날 만난걸 후회해? 응, 후회해. 날 이제 사랑하지않아? 아니, 여전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하지 않아 - 으나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didwotjd3

널 사랑하지 않아 지뢰곡입니다....블락은 안하지만 트위터 로그아웃하고 30분동안 울어요.......
관캐랑 노래방 가서 좋아하는거 티내려고 썸 불렀는데 가만히 듣던 관캐가 널 사랑하지 않아 불러줬음 좋겠다 중요한건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따위는 없어'(이거부를때 내 캐를 완전 냉정하게 쳐다바야댐
난 널 사랑하니, 아니. 난... 누구도 사랑하지 않아.
갑자기 사랑고백?? 널 사랑하즤 않아아🎤🎤
널 사랑하지 않아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는 그래! 니 맘대로해라! 하면서 내심 걱정하겠지 그래서 거의 매일 민우가 화낼걸 알면서도 와서 속고있는거야 너의 어머니는 널 조금도 사랑하지 않아! 이용하는거야! 라고 외치고 민우는 알아도 회피하며 또 나갈것 같다
근데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HatsuKoi_with_

생각해보니 에이치때매 운거 지금 두번째임 ㅋ ㅌ ㅌ ㅌ 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랭보떴을때 널 사랑하지 않아 틀어놓고 108번 버스 비련맨처럼 울었음
우리나라에 팬픽어워드 그런거 없나.. 널사랑하지않아 작가님 대상삘이야 세상에 이런 명작이... 진짜 세상에 너무 대단해.. 결말마다 입틀어막고 보게되는 매직
애써 무시하고 외면했다. 이럴수록 너만 힘들다는 걸 알면서도. 내가 널 놓지 못해서, 내가 널 사랑해서.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도 나는 감내할 수 있었다. 아직까지는. #그래도_사랑으로_시작하는_글쓰기
오늘의 끝곡은 업안작하파 널 사랑하지 않아 되시겟슴니다 (?
누나가 날 보고싶다고 태백까지 찾아왔다 널 사랑하지 않아 첫번째 화음 대성공 두번째 화음 개망함 세번째 화음 평타치 ...목좀 좋아져라
왜 아버지를 남으로 만드려고 하는거야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 우리아빠가 널 사랑하지 않아
아니 다가오지마 그런 표정 짓지마 그냥 나를 지나쳐가 널 사랑하지 않아 사랑한다 아니 날 사랑 안한다 꽃잎을 따다 그저 하염없이 운다 사랑했다 아꼈었다 그 뿐이다 -린/레오-꽃잎놀이-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didwotjd3

널 사랑하지 않아 헐
꿈은 나중에 역하렘으로 2명과 널사랑하지 않아를 부르는 것입니다 (3인곡)
마지막날까지 널 사랑하지 않아. 하고 죽으면 대마상이겠다
신혜성이 부르는 널사랑하지않아 너무 듣고싶다
널 사랑하지 않아아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도 난 널 사랑하겠지. 그리고 넌 날 사랑하지않게되고
갑자기 그거생각난다 내 친구 소개팅하고 상대가 너무 맘에 안들어서 노래방에서 널 사랑하지않아 이런거만 주구장창 불렀는데 상대방이 노래 잘부른다고 박수쳐준거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naeunrang

5. 널 사랑하지 않아 부르는 민현 내가 바로 민현 목소리 빠 야 ,,,, 모든노래를 감미롭게 불러 하앙 너무 조아 사랑헤 ,,,, 평생 노래 불러조 ,,, 그와중에 머리랑 옷 너무 다 찰떡이구 ㅠㅠㅠ 아 옆에있는 아론이
아 근데 첫곡 city of stars는 화음이 꽤 잘 맞았는데 마지막곡 널 사랑하지않아는 화음이 많이 안맞아섴ㅋㅋㅋㅋㅋㅋ 쫌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널 사랑하지 않아 부르고 댄스곡들 메들리 불러야지... 소파위에서 뛰면 정말꿀잼입니다 간지도 너무 오래됫어요..흑흑흐규ㅠㅠㅠㅠㅠㅠ당근님 옆에서 템버린 치고 싶다ㅠㅠ
바보야. 나 이제 널 사랑하지 않아. 사랑하지 않는데...왜 이리 그립지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AwsafHae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didwotjd3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heart__802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kimkimkim_3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아무도 사랑하게 싶지 mh_n_0809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