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응응, 어어엄청 귀여운 생각! 글쎄, 마야만 알고 있는걸로 할까~ (장난스레 말하며 너의 머리를 쓰담쓰담) 착하지 착하지, 잠이 안오면 마야를 불러도 돼. 자장가 불러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와타루는 자장가 부르면 잠이 안와요 오히려 잠이 깨겠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동침「아카시, 그렇게 달라붙으면 답답하다는 것이다」「이렇게 안 붙어 있음 잠이 안 와. 아니면, 뭐야? 내가 잘 수 있도록 자장가라도 불러줄 셈이야? 그것도 좋지」「미안. 아무 말 안 할 테니 잘 자라는 것이다」
짐이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기여코 잠이 들텐가, 주자여! 으응? 왜 바로 등을 돌리는 게냐? 왜 바로 잠들어버리는 게냐?
(미소를 짓곤 다시 널 토닥이며) 엄마가 섬그늘에-(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해)~...잠이 듭니다♪
이제 슬슬 주무셔야죠. 잠이 안 오는 겁니까? ...자장가를 불러달라요, 애도 아니고. 뭐, 매일 자장가를 불러드린 제 탓이려나요. 그새 제게 길들여지신 겁니까? ...재밌네요. 저에게 더 길들여지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훈련은 상냥하게 해 드리죠.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riseangela1026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젠은 자기야~ 왜 안자? 잠이 안와? 내가 옆에서 자장가 불러줄까? 이러면서 옆에 자연스레 침대 안에 들어올테고 주민시는 그대...왜 아직까지 안 자고 있는거지?내가 분명 자라고 했을 텐데. 잠이 오질 않는가?그대를 재울수 있는 방법이 한가지 있긴 해
젠은 자기야~ 왜 안자? 잠이 안와? 내가 옆에서 자장가 불러줄까? 이러면서 옆에 자연스레 침대 안에 들어올테고 주민시는 그대...왜 아직까지 안 자고 있는거지?내가 분명 자라고 했을 텐데. 잠이 오질 않는가?그대를 재울
피곤한데잠이안옵니다...치캐가자장가를불러줘야한다..
#밤에_앤캐가_잠이_안_온다고_말한다면_자캐는 #악기는_실온_보관 가야는 절대 인정하지 않겠지만 음치,,, 인정은 하지 않지만 자기가 단욱이한테 자장가 불러주면 다 깨울 것을 안다. 그래서 선택한 방법은 동화책 읽어주기
아놔. 자장가 듣고도 잠이 안 오..
억지로 웃지 않아도 괜찮아....잠이 안와도 잘 수 밖엔 없어. 또, 오늘 같이 밖을 돌아다녀야 할 일이 올지도 모르니까. (토닥토닥) 으음, 잠이 안 올 것 같으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장난스레)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시쪄시쪄😐내 심장 다 조져놓고 무슨 잠이에요!!!자장가 때려부술꺼야!!!!!!
*잠이 들 때까지 저음의 그르릉거림이 계속된다 *마치 자장가라도 불러주는 것 마냥
아니~! 오늘은 그냥 잠이 안와! 사리~ 자장가 불러 줘~!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안 괜찮으면 말해 꼭. ( 손바닥에 닿은 살결 보드랍다. 조심스레 엄지손가락으로 뺨을 쓸었다. 슬쩍 입꼬리를 끌어올리며 입을 열었다. ) 그래. 어디 재워 봐. 네가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잠이 올지도 모르지.
(꼬리를 좌우로 휙 휙 흔들며) 잠이 안오면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619hertz

아ㅏ 요시님 자장가 너무 조아서 잠이 안와요! (((?
ㅠ ㅠ ㅠㅠㅠ 츄야 목소리의 자장가라니 너무 짱이에요 ㅠㅅㅠ 노랫소리에 어느덧 아쿠는 곤히 잠드는데 츄야는 분노랑 상실감으로 잠이 안 와서 뜬눈으로 밤 지새울것같죠.. 아침에 일어나서 사과하는 아쿠에 화 녹아서 꼭 안아줄거같구ㅜㅜㅜ
난 자기를 언제나 지켜보고 있어요. 만약 아직도 잠이 오지 않는다면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원한다면 악몽을 쫓을 굿나잇 키스도.
스시님 혹시 안주무시고 다시 탐라오신다면 지옥의 자장가를 들려드리겟서요(대체 편안한 밤 되시구 최애꿈 꾸셔요😄😄 저는 스누피덕에 잠이 안와서 계속 탐라에 잇을것 같지만요...ㅠㅠ
뭐야 뭐? 잠이 안와서 부른거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가볍게 그녀를 안아서 등을 토닥)
엄마... 엄마 나 근데.... 나 너무 아파.... 그래서 자꾸 잠이 와.... 엄마... 엄마가... 나 자장가 좀 불러줘..... #뮤직박스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잠이안올때 극약처방!! 라나의 허니문 듣기!!! (실제로 제 자장가임)
자장가를들으면 잠이올까?
이즈미최근 유우군이 잠이 부족한 모양이라 「잠 못자고 있지?」라고 물어도 괜찮다고만 해 원인을 찾으려고 자는척을 하니 유우군이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유우군이 잠이 부족해보인건 내가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카즈시게잠이 안오나? 그럼 자장가를 들려주도록 하지 미도리아, 감사합니다..! 카즈시게흠..흐...흐으으응...( 잔다 ) 미도리저기?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잠이 안 온다면 제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너를 가만히 토닥이며 조그마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zn_0315

아 맞아 그렇지. 졍민은 항상 잠들기 전에 짐읹이 자장가를 불러주며 가슴을 두드려주었다. 갑자기 그런것도 없이 자려니 잠이 안오는 모양이었다. - 져, 졍민이 방에 가 있어 엄마가 자장자장해줄게. - 웅...
오늘 일찍 안자면 힘들다는 거 알지? 잠이 안온다면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일찍 자려고 벌써 누웠는데 잡생각으로 잠이 안온다. 가슴 토닥이진 않더라도 자장가라도 좀 불러줘라
으아니ㅣㅅ 블리님.. 제 자장가 들으시면 잠이 영원히 안오실수도이씁니다......
꼬맹이 인데..! 잔느 아주머니의 비하면 난 아주 짧은 생 밖에 안 살았어!! 그러니까 자장가든 뭐든 좋아! 잠이 오게 해줬으면 좋겠어! #뒹굴뒹굴뒹굴
진십 딱 나를 위한 자장가톤으로 수업을 하시는게 아닐까? 그게아니고선 잠이 안올리가 없음
페리 친구는 왜 잠이 안 올까요~? 네가 자장가를 불러주면 잘 잘지도 모르지~?

잠이 안와여 자장가 불러ㅈ(철푸덕
꼭 자야할때는 잠이 안오는데 학교에서는 누가 계속 귀에다가 자장가 불러주듯이..(하..학교인생..
잠이 안 와요? 저 자장가 완전 잘 부르는데! 제 자장가를 듣고 싶어진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왜? 아직 잠이안와?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내가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 자장~ yeonoo_Lb
자장가 정말 오랜만이다. 잠이 솔솔 오는 것 같아! 덕분에 잘 자겠다. 꿈에서 만나. :) 사랑해.😙
밖이면 몰라도 집이면 소녀시대 노래 알람으로 해도 잠이 안깨는데 (잠자기전에 들어서 자장가=알람 동일시) 아이는 왜 팍! 한 3초깨고 다시 잠드는군지 모르겠움
저렙 던전 자장가마냥 잠이 솔솔 오게 만드는 마법의 장소이다..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T_Tiyon_

누워서 눈을 끔뻑인지 좀 됐는데. 잠이 안 와. 노래를 잘 불렀던가. 자장가 좀 불러줘. 도깨비 빤스를 조금... 잔잔하게.
어... 잠이 깨는 자장가겠지만. 부탁하면 불러 줄게.
음 그리고 작년 설에 되게 아팠을 때.. 참 이상하지 왜 설 때만 아플까 올해도 고역을 치뤘습니다.. 아는 분이랑 통화했는데 아침점심저녁 다 굶고 하루종일 누워있는데 잠이 안 온다니까 통화로 자장가도 불러주시고 (헤ㅔ헤..)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음...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조금 무리인 것 같네, 잠이 깨는 자장가야.
힐링은 무슨 다들 잠이나 자시죠.... 자장가를 작곡했다
잠이 안 오는 건 네가 핸드폰을 들여다 봐서겠지. 오늘만이란다. (이내 작고 조용한 자장가 소리.)

헉......자장가를 불러드릴테니까 음.. 음을 떠올려보면서 이 트윗을 보면 잠이 솔솔올껍니다!!
아니면 선호가 잠이 안온다며 칭얼거려서 동완이 자장가도 불러주고 계속 토닥거려주고 그러다 동완이먼저 잠들어버리고 선호는 잠든 동완에 뽀뽀해주고 자기도 잠들어라.. 그리고 동완의 입꼬리가 올라가죠..
!!세ㅔ상에 자장가,,!! ㅋㄱㅋㄱㅋㄱㅋㅋ자장가를 들었으니 잠이 조금은 더 잘 올 것 같군! ! !!
12. 제가 좀 12시를 넘으면 헤헤 조아 조아 다 조아 ! ( 상태가 되기 때문에 캐붕이 날 수도 있습니다. 이럴땐 잠이나 자라고 자장가를 불러주자.
자장가로 폴킴의 비를 들으면 잠이가 솔솔 오지여
ㅡ 아저씨. 내가 월세 꼬박 내주니까 참아주는 것 알죠? 빨리 씻고 자기나 해요. ㅡ 응... 자야지. 졍꾸는 안자? 형이 자장가 불러줘? 후. 한숨이 푹 나와. 늘 오자마자 자신을 찾으며 진상짓하는 즴인때문에 일찍 안 들어오는 날엔 잠이 안오거든.
키사 목떡을 자장가삼아 잠이듭니다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razesti__ON

나도 지옥은 싫은데. 그냥 잔느가 나오면 되잖아. 신도든 뭐든 다 부수면 되고.. 근데 막상 잔느 품에 안기니까. 잠이 안 온다..! 자장가라도 불러줘!
계속 시끄러운 노래 듣고있지만 잠이 깨지않ㅇ는다 자장가 수준😂😂졸려
잠이 안올땐 자장가가 최고지. 자, 이리와보거라.


불러줘

좀 무서운데. 그래. 자장가라도 불러줘 봐.
딜런이가 부탁하면.. 사실대로 말하겠죠? 자기 노래못부른다곸ㅋㅋ 원한다면 비명이라도 들을래?(차마딜런이못죽이고 옆방 쳐들어간다) (눈물팡)허어어어 좋아하는노래불러줘도 좋아요ㅠㅠ 엔이 자장가 하나씩알려주자ㅠㅠㅜㅠㅜ(딜런이꼬옥)
자장가를 불러줘 밀리.
헉.... 맨날 자장가 불러줘야지..... 우리 빈선배...잘자요..(토닥토닥)아으아아아아아혼자 못자는 빈선배도 귀여워요8ㅅ8아이고ㅜㅜㅜ

누가 보빠님 집에 쳐들어가ㅏ서 자장가좀 불러줘요
나 자장가 불러줘 졸려
잘래.자장가 불러줘
홍쨘 뎅슝맨이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는 내가 불러줘야겠군. 자자, 눈 감고.
(눈을 감곤 글렌의 목소리를 들어) 헤헤..글렌 노래 잘부른다아.. 가사도 너무 좋은것 같아!(작게 박수를 쳐) 실은 오늘 밤 새려고 했는데 글렌이 이렇게 자장가를 불러줘서 잘수 있을것 같아!
역시 그래도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cooyi8

난 아무것도.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다가 한숨을 쉬며 한 번 더 눈가를 문지른다.) 뭐랄까, 친구가 둘이나...그림으로 변한 것 같은데, 울어야할 것 같은데, 눈물이 안 나네....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불러줘ㅓ ㅠㅠㅠ
이와쨩, 자장가 불러줘 응? 자장가.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누나..음..그래. 그렇게 할게. 그때마다 안아줘야하니까 계속 보고 있어야곘네.(토닥토닥)이제 가서 자야지? 자장가라도 불러줘?(웃는다)
강큐루 웨 안 자냐 안 자면 내가 확 자장가불러줘버린다?
누가 자장가좀 불러줘... 자장가 틀어놓고 자야하나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dorazi_piano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맨날 나불거렸으면서. 빨리.
보통은 병원에서 약을 받아 먹더라고요. 아니면 각성제를 사다가 에라 모르겠단 식으로 노는 사람들도 있고. 오, 가끔 내가 새벽에 잠들지 못하는 걸 보면 배리가 와서 자장가 좀 불러줘요!
나는 찾아갈 수도, 부를 수도 없을 테니까. 그러면 자장가말고 다른 노래를 불러줘.
아냐, 그래도 분명 잘 잘 수 있을꺼야! 음..아니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할까..? 아 역시 이건 너무 부끄럽네...\(//∇//)\
별거 아닐거같지만 오늘재워주세요 자장가도불러줘 이런거...흐은.... 안가리는구나.. 비날리는 그냥 부모가보낸책만읽었었어요 그냥옛날책같은거
(토닥토닥) 이거 뭐,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
몰라아... 서천아, 나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you_r_loves

으응.. 자장가 불러줘.
#끄덕 자장가 불러줘.
귀에 대고 잘자라고 해줘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불러줘 리츠...
예프넨이 조슈아 동화책 읽어줬으면 좋겠다 책장은 조슈아가 쪼끄만 손으로 넘기고 예프넨은 읽어주고 ㅠㅠ 조슈아가 예프넨이랑 더 놀고 싶어서 잠 안자고 칭얼대면 예프넨이 자장가 불러줘라 조슈아 눈 반쯤 감겨서 "예프넨도 자야 돼~ 나랑 같이 자~" 하면서
손짓하고, 예프넨은 조슈아 옆에 눕긴 눕는데 잠을 잘 수가 없어서 눈동자만 데굴데굴 굴리고 있으면 조슈아가 눈 계속 감기는 와중에 혀 짧은 소리로 "예프넨 잠 안 와?" 하면서 자장가 불러줘라(방금 예프넨이 불러준 거) (유령 예프넨) #조슈예프
시리야 자장가 불러줘 #GOT7_NeverEver_정오공개 자. 장. 가.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Whitegihye

(귀여워....) (아이노 손 꼬오옥..) 이거 마시구 들어가서 푹 자기! 자장가라, 아이노가 불러줘요~ 듣고 싶은데. 우유 대신으로 부탁할래요!
이오나 자장가불러줘
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 흑 나에게 자장가를 불러줘요
자장가 불러줘 망할 세상아아아ㅏㅏ
자장가 불러줘야되냐???!!!!
헐, 그럼 저도 나중에 봐야겠군요. (멤모)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 치침대로...? (두근) (펭남씌:빨리 자장가 불러줘 사과 깎아줘 재워줘 씻겨줘)
... ? 자장가 불러줘? (멍하니 너를 응시하며 고개를 기울여.)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406_406


불러줄까

으음.. 그럼 이렇게 꼬옥 안고..자장가 불러줄까요? 노래.. 전에 불렀던 것처럼 잘 부르진 못하지만요. 그리고 나서 자러 돌아갈게요.
잘 수 있을거야!! \\٩( •̀ω•́ )و ///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 자장 우리 유우~ 잘도 잔다 우리 유우~
저런. 못볼 수도 있지. 꽤 바빴나봐요. 아니면 졸려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불러줄까????
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슬슬 자야하지 않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배짱이 좋긴 하지. 나보단 아니지만. 그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ST_V_Stars

학업...(눈돌림) 도박얼마 걸래? 인맥글쎄, 요즘은 연락을 안해서-. 노래자장가 불러줄까? 춤웬만한건 금방 따라해 말이 정도면 괜찮지? 욕지금은 자제할게 거짓말질문이 조금 바보같은데-.
그럼, 자장가 불러줄까? 원래는 돈 줘야하는건데, 주인님이니까 특별히 공짜로 블러주는거야.
졸리진 않은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나?
(삐딱하게 쳐다보다가 너를 안고선 그대로 한 번 뒹굴었다. 나른한 목소리로 눈을 감고는 조용히 속삭인다.) 자자. 자장가 불러줄까?
할수없네 자장가 불러줄까?
엥? 내 자장가? 으음ㅡ! 텐은 자장가 못부르는데~! 으므믕(제 턱을 매만지다가 빙긋이 눈웃음을 흘리고는) 그래! 뭐 불러줄까? 자장가도 종류가 많구!
(쿠키의 생존에 엄청난 위협을 느꼈다.) ......배고프지? 자고 일어나면 아침밥이 나올 거야. 얼른 자자. 자장가 불러줄까? 나 자장가 잘 부르는데. 자장가 싫으면 배 토닥토닥도 해줄 수 있어! 그러니까 얼른 자자!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AiO_HGD3

옆에 있을테니까, 푹 자. 뭣하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장난스레)
으ㅡㅇㅁ,,, 자장가 불러줄까요,,,? ㅎㅎ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응!! 뽀뽀하자 다 하자!! 귀여워 할 수밖에 없어요 좋아하는 사람인걸!!! 그럼 같이 누울까? 같은 높이에서 서로를 마주 보자~ 이불도 같이 덮을래요! 흑 형(?)이 자장가 불러줄까요? 하고 장난스럽게 물어볼래요~~~~~!
그럼 방에가서 쉬는게 낫지 않아요?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아니면 따뜻한 물이라도 마시고 좀 누워있을래요? (당신의 소매를 그러쥔 채 걱정되는듯 올려봐.)
우리 헉슬리, 졸렸어요? 어휴...자장가 불러줄까? ㅋㅋㅋㅋ어...어 진짜 부르라고?...으음...자장자장~
무기력하게 피구라도 하라며 공을 던져주는 종과 그런 종 옆에서 끝없이 작업거는 세 때문. 호칭은 어디다 팔아먹었는지 눈만 끔뻑이는 종 옆에 찰싹 달라붙어서 "형 졸려요? 내 무릎 베고 잘래요?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AH_V_Stars

으음~ 피곤하면 아무것도 못하니까, 혹시 무서운거야? 옆에서 자장가 불러줄까? 나 노래잘해! 자장~자장~우리아기~
그러면...자장가 불러줄까...아이조 뒷목을 살짝...쳐 줄까...(심각한 표정)
..요한. 자장가 불러줄까? (그런 당신을 보고 다가와 제 망토를 벗어 덮어주곤 작게 허밍했다)
힉 자장가 불러줄까요? 얼른 자야지요ㅠㅠ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이래저래, 당신도 불려다니는 일이 많으니까요. 지금이라도 쉬어놔요 (제 허벅지 위로 눕는 그를 보며 소리없이 나직히 웃더니 갈기같은 머리카락부터 흉터가 새겨진 볼을 느리게 쓸어준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귀여워라-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어린아이마냥 장난스런 투로 묻고는)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NOo_kkjh

머리묶어서 생활감(?),..표현이 이상하지만 같이 생활하고 있는 느김적인 느낌이 들어서 더 조아요 ㅠㅠㅇ ㅏ악 사랑ㅎ ㅐ,.. 이 모습으로 자장가 불러줄까요? 이런 거 같아서 설레버려요 ,...자장가불러죠 신ㅅ ㅑ..


불러주는

#자캐가_불러주는_자장가는 혁바이올린으로 미뉴에트 엔부탁하면 영원한잠의 자장가를불러준다(나이프번쩍) 데니노래까지는아니고 조곤조곤 말해주면서 토닥여주기 시로가사안붙이고 흥얼거려주기 쿠로토닥거리며 자장가 가사까지 붙여서완벽하게불러줌
푸흐흐, 은채가 잠들면 나도 금방 잘거니까..~ (작게 웃으며 너를 보고는 얘기해줘) 게다가 내가 이렇게 자장가 불러주는 기회는, 흔치 않은걸..~!
아뇨,, 날개님.. 그.. 나기사... 아.. 나기사 자장가불러주는ㄴ데 죽는ㄴ거막지도못하고 ㅋ ㅌ ㅌㅋㅋ 휴 ㅠ ㅠ ㅠ
(직접 불러주는거에 어벙벙하다가 실망한표정보고, 눈 꼭감고 왕왕크게 이상한 자장가불러준다. 그리고 이불속에 얼굴꼭꼭 숨겨버리기)
으아아아아... 자라고 불러주는 자장가인데 오히려 듣기 좋으니까 안 자고 눈 말똥 해질거 같고..ㅠㅠ 안 자냐고 하면 꼭 끌어안고 웃으면서 품에 막 얼굴 부비고.. ㅋㅋㅋ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byul2soop

네..! 그루가 불러주는 자장가 듣고싶어요! 그럼 꼬옥-안겨있을테니까,자장가 불러주세요- (꼬오옥 안긴 채 살짝 눈을 감는다)
대신 평소에 허밍으로 흥얼흥얼 하는 건 꽤 할 것 같음..... 뭐 담배 피우는 중이라던가... 헉 교수님한테 자장가 불러주는거 (대체
쓰담쓰담하면서 자장가 불러주는 거ㅠㅠ
너 다른 이를 재워본 적 없죠?! 이불을 덮어주고 토닥여주면 잘 자요. 자장가를 불러주는 것도 한 방법이긴 하지만.
헙ㅂ허어ㅠㅠㅠ마자 못 잘ㄱㅓ야... 자장가 불러주는 베벹이ㅣ가 넘 기여워서ㅠ.,
난 누가 노래불러주는게 제일 좋아. 자장가면 특히! 음... 어디서 들으면 좋을까... 침대에 누울까?
하... 관캐와 누군가가 결혼해서 낳은 2세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거 생각했어... ...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SD_JyangA

잠든 아쿠를 하염없이 바라보고 도담도담해주면서 아쿠가 악몽꾸는듯 하니까 낮게 허밍으로 자장가 불러줬음 좋겠네요. 머리 쓸어주면서 자장가 불러주는데 맘속에선 아쿠에게서 다자이가 희미해지면 반드시 다자이를 죽여버릴 생각하고 있겠죠ㅎㅂㅎ
ㅋㅋㅋㅋㅋㅋㅋ그걸 너무 늦게 알아버렸네요..... 하지만 자장가여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되게 내킬 때 마음대로 불러주는 자장가ㅋㅋㅋㅋㅋ 밀리면서 아 이건 솔직히 오버 아닌가...? 했는데 다행이네요ㅠㅠㅠㅠ
설화 간식해준다고 레시피 공부해서 만들어왔드니 아ㅏ씨 공부하다 지쳐서 먼저 잠들어있으몀... 책상에 엎드려 자는 거 업어서 침대에 눕히고 자장가 불러주는 솨
가끔 김주노나 정지원이나 이재현이나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자장가 한번은 들어봤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다들 인생 너무 안타까워지는 것이다 앞으로도 가시밭길일 인셍뿐이잖아.............
나도 알람이 안 오는 것 같은 기분이... 왜요 왜 못 자요? 나 자장가 불러주는 거 좋아하는데 불러주고 싶어요😢
도영이가 불러주는 자장가 나 진짜 하품했다. 도영아...
헉 잠 못 드는 라흐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발렌티노 (라흐하... ... (쫓아낼 기운도 없음))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Dann__xo

아기한테 자장가불러주는 록이...
앜ㅋㅋㅋ큐ㅠㅠㅠㅠㅠ넘귀엽잔아요!!(씹덕사))에크보의 작은손과발제가 넘좋아해서ㅠㅠ!!아 둘다넘귀엽네요ㅠㅠ인형안듯이 에쿠보안고자줬으면좋겠구요...ㅠㅠ자장가불러주는것구좋네요 막 악몽꿀꺼같을때 든든하게 지켜준가고하고!((대체
주현이가 공주닝 재운다고 자장가 불러주는데 공주님이 이제 파파가 불러주는거 질렸다면서 아르노아빠한테 쪼르르가서 아빠! 민이 자장가 불러주세여! 이러구.,큭...처음에 주현이 막 삐질려고하다가 아르노 자장가 자기도
자장가 듣고 싶은데. 나의 공주님이 불러주는 자장가.
어떡해..........자장가불러주는 유토..........ㅠㅇ
꾸기가 불러주는 자장가 💖💖 #정국
불면증 있는 아카아시 옆에서 어설프게 자장가 불러주는 보쿠토보고싶다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mariiegg

세아는 현이한테만(((중요함) 자장가를 불러주는데, 어릴적 어머니가 불러주던 자장가다. 가사는 거의 다 까먹어서 멜로디만 흥얼거리는 정도. #자캐가_불러주는_자장가는
으아아ㅠㅠ 레이 자면서도 노래가사들으면서 런던다리위의 사람들 걱정해주는거 왜이렇게 귀엽구 사랑스럽쥬ㅠㅠㅠ♡ 이제 다음부턴 아카이가 불러주는 자장가로 잠들어야겠군요^///^
그리고 우리는 지금 런던 다리 위에 있다 알앗나(아제님먼데... 저거 콘티 원래 아카이가 불러주는 자장가였는데 다마레 아카이(죽빵 날릴거같아서 바꾼거예요,,, 노래불러주는 아카이는 다시 마음속에 집어넣기로 하자 아제
오이카와씨가 불러주는 자장가 덕분에 오늘 꿈에는 오이카와씨가 짠-! 하고 나올 거 같아요!😄


자장가

(주물주물(자장가 불러드림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080201_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geminids_night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Ida_LaBerceuse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JeKkokr

자장가 잠이 불러줘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고 고개를 16sv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