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찬

#NCT_DREAM #마크 #해찬 군의 셀카에서 피톤치드가 쏟아지나요...싱그러움이 마구마구 느껴집니다!!!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WE_YOUNG 무대에 #엔시티즌 함께 해주실거죠?
마크 -) 해찬 해찬잌! 귀엽쬬 (해찬조심히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찬이 요리도 진짜 잘해요 해찬이 게임도 못..!짜..! 잘해요!
170915 롯데 #해찬
170915 굿띵 #해찬 #HAECHAN #NCT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해찬 #haechan
170910 낭만제주 #해찬 #HAECHAN 솔직히 천사 아니고서야 저 흩날리는 요정가루 뭘로 설명할건지 ~해명해 이동혁~
170915 롯데 #해찬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konut_

170915 롯데 패밀리 콘서트 #해찬 #HAECHAN 요정인거 들켜서 어케 동혁아ㅠ
170915 롯데 패밀리 콘서트 #해찬 #HAECHAN #유타 #YUTA 영상으로 보면 둘이 이렇게 귀엽답니다🙌🏻
170915 롯데 패밀리콘 #NCT127 #마크 #MARK #해찬 #HAECHAN 막내들 최고...... 둘이 진짜 다르게 너무 잘생겼다😂😂
170915 롯팸콘 #해찬 #동혁 #HAECHAN #NCT
170903 인천 스타이 페스티벌 #해찬 😢💖💖
[#DreamTherapy] #해찬 의 추천곡 들으면서 모두 스윗드림하세요🌙 #GoodNight #HAECHAN #NCT_DREAM #NCT #NCTclusive
160910 낭만제주 자연음악회 #해찬 #haechan

170920 사랑하는 엔시티즌 여러분들 #해찬 #동혁 #HAECHAN #NCT


NCT

[ it!] Pick the best idol who looks nice with drop earrings! 드롭이어링이 잘 어울리는 남자아이돌은? #JOHNNY #쟈니 #NCT127
170915 이번엔 재혀니형아랑 신난 마크 ㅠㅠㅜㅠㅠ 깨발랄한 아기치타 ㅠㅠㅠㅠㅠㅠㅠ #재현 마크 #MARK #JAEHYUN NCT #NCT127
한주의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줄 #NCT_DREAM 의 기분 좋은 에너지🌱 그 웃음 소리가 라파파파파파😀🎶 #WeYoung #NCT #NCTclusive
170915 뮤직뱅크 퇴근 :완댜님들 퇴근!!!😍 #제노 #JENO #런쥔 #RENJUN #NCT_DREAM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NCT #마크 #MARK 재현이 형 옆에서 이렇게 깜찌긔꺔찍⭐ ㅠㅠㅠㅠㅠㅠ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귀여워ㅜㅜ #도영 #DOYOUNG #NCT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offclASTRO

170915 롯데 팸콘 #태일 #nct127 #taeil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자체발광✨ #마크 #mark #NCT
신나게 외쳐보는 Yo Dream🐥🐦🐤 이 에너지 그대로 오늘 뮤직뱅크 무대도 힘차게 So What, We Hot, We Young🕺 #WeYoung #NCT_DREAM #NCT #NCTclusive


마크

170917 마크 & 박재정 - 좋니 (윤종신) 기타 - 마크 / 노래 - 박재정
170917 마크 & 박재정 - 레몬에이드 러브 (어쿠스틱 버전) 기타, 랩 - 마크 / 노래 - 박재정
사인지에 사인해주고 밑에 걸려있는 천포스터 보더니 사인해주려고하길래 다급하게 포 유 포유! 했더니포미? 하면서 땡큐하는 콜린 존나 순간 말문이 막혀서 영어 안나오고 아휴 아뇨아뇨..하고있다 마크랑 테론한테는 뭐라뭐라 떠들었는데


몬스타엑스

[#MONSTA_X] #몬스타엑스 in #산티아고 원호의 무단침입 V LIVE ✌ 지금 당장 몬베베를 찾아갑니다.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2017년 9월 26일 몬베베 2번째 생일 기념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공식팬카페에서 확인하세요📢 #몬베베데이 #HBDM
[#MONSTA_X] #몬스타엑스 in #멕시코 주헌이의 무단침입 V LIVE ✌ 지금 당장 몬베베를 찾아갑니다.
[#MONSTA_X] 170920 #몬스타엑스 #소리바다어워즈 #SHINE_FOREVER 무대완료 ✨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케이뮤직어워즈 참여와 '#본상' 수상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몬베베감사합니다
[#셔누] 몬스타엑스가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아름다운 자선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애장품은 경매를 통하여 판매되며 수익금은 좋은일에 쓰인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보여 큰 힘이 됨으로 함께
[#MONSTA_X] #몬스타엑스 #소리바다어워즈 #레드카펫 완료 ✔️ 잠시 후 본 무대도 기대해주세요!😘 #SOBA #베스트케이뮤직어워즈
[#MONSTA_X] #몬스타엑스 가 참여하는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 잠시후 PM 6:30! SBS funE, SBS MTV #V_LIVE 에서 함께해요 💕 ▶


몬베베

[#기현] 이제 조금 있으면 우리 무대해요!! 우리 몬베베들 집합!!!! #소리바다어워즈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dongmarkarchive

[#주헌] 화창한 날씨엔 몬베베가 더 생각나.. ㅠ #소리바다어워즈 우리 몬베베 응원해줘요 ㅎㅎ 곧 만나영 화이팅!!
[#민혁] 저는 지금 좋은 시간 보내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오늘 그리고 주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 #호주몬베베내일만나요 😀
[#주헌] 호주 몬베베 안뇽~!!! 우리 잘 도착했어요~ 호주 와서 드디어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를 ㅎㅎㅎ 몬베베한테도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려요


SIA

2. David Guetta - Titanium (Feat. Sia) 긴 말 필요업고..~ 괴좋음
Titanium - David Guetta (feat. Sia) 이 노래 보컬 같이 다니는 친구가 연습하고 있던 노래인데 멜로디가 너무 좋아서 다운받아서 요새 둗고 있는 노래에요! 팝송이라 가사도 잘 모르겠지만 멜로디가 좋아서 요새 많이 듣고
Titanium (feat. Sia) - David Guetta 나 티타늄이야 쏴봐 임마
Titanium - David Guetta (feat. Sia) 이 노래 보컬 같이 다니는 친구가 연습하고 있던 노래인데 멜로디가 너무 좋아서 다운받아서 요새 둗고 있는 노래에요! 팝송이라 가사도 잘 모르겠지

sia - titanium 노래 좋아요:3


형원

[#형원] 안녕! 스트레인저
[#형원] 음...자나?..자겠지? 일어나서 보고 힘내요. 월요병도 이겨냅시다요.
[#형원] 미국에서 출발하는데 한국 금방가니까 보고있으세유. 한국 지금 딱 졸릴시간이야.
[#형원] 흔들림의 미학.호주 잘 다녀올게요.


MARK

5. J.fla alone+titanium 선미 가시나 Marketa Irglova The hill


TAEDO

됴영이한테 어깨동무하고 같이 노래하는 테용이🤣🎤🎤 #taedo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dongmarkarchive

좋아하는 체리밤 툥도 떡밥~ #taedo
테용이랑 됴영이랑 눈누난나🎶 #taedo


음악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음악
텀블러 연동 음악 소개 유투브 채널에 배경으로 깔리는 영상


스위치

맞아여 ㅜ어흐흑 스위치로 리메이크 버전이라두 내주면 진짜 다시 열심히 할텐데 ㅜㅠ너무 힘든...
악 진짜 공감 ㅋㅋㅋㅋㅋㅋ 스위치로도 내고 플스, pc로도 내고.. 다 연동만 가능하면 감사합니다 하고 다 살텐데...

저도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ㅜ스위치 사서 벌써 플레이 누적시간이 천시간 가까이...
젤다 정발이었으면 아마 스위치 지를 돈 따로 빼놨을검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치 정발 기념으로 예전에 만들었던 젤다의 전설 한글 로고를 올려봅니댜...


주헌

[#셔누] 부에노스아이레스 수영장에서 주헌 ㅎㅎㅎ 그리고 멕시코에서 창균이와 ㅎㅎ


어흐흑

모바일 버전 대체 언제 나올짘ㅋㅋㅋㅋㅋㅋ 저번에도 마리오런 때문에 출시예정일 미뤄진다고 발표하더니 구체적으로 언제라고도 안하고.... 모르겠네여 ㅜ어흐흑
음........... 그러게말이에요 몬헌은 진짜 너무 그냥 똑같이 옮겨놔서...-.- 두번 사게한거 너무 짜증나는데.... 동숲은 두번 세번사도 괜찮으니 제발 옮겨주기만이라두 했으면 ㅜ어흐흑


JIMIN

오늘 진짜 너무너무 고생했어요 하루종일 기다리고 응원해주고 고마워요 조심해서 들어가요 기다려주고 있는 우리 아미 여러분들은 내일 봐요~~✌️😊🍰 #JIMIN #LOVE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1theK

어제 잠들어 버려서 올리지도 못하고 잤네 이제 활동 제대로 시작하네요 기다려줘서 고맙고 활동 즐겁게 합시다 오늘도 응원 많이 해줘요😊🐾 #JIMIN #DNA
오늘 와주신 응원해주신 모든 아미들 고마워요 진형 야는 무슨 동영상이에요 잘자요 🌙#JIMIN


Titanium

맞어 전에 고양이다큐봤는데 고양이들은 소리를 내면 포식자한테 잡하니까 소리 안내면서 서로 소통을 하는데 인간들은 그걸 몰라서 일부러 소리내는거라고 하더라 또 골골소리내는건 원래 엄마품에서 내는 소리인데 다 커도 골골거리는건
후라이언이라니
와 밖에서 titanium 들림
로하로하아아아💜 저녁먹을시간이에요오엉😀오늘도 맛있는 밥먹고 인증샷올리기~~😙 #저도... #찍어볼게요 #ㅎㅎ.. #밥전도사
막그야 왜 그렇게 들이대 (〃ω〃)

동역이 올때마다 움츠러드는 막크
귀여워ㅜㅜㅜㅜㅜ
그라쪠아
3도 실크스크린〰🍑🍋🍇
핥-쨕
홍대 "청기와주유소" 기억하는 사람은 알티
피치 퍼펙트 - Titanium (2012)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ba_wui

[#아이엠] 다들 뭐행 잘지내요?
님들 이번 데스티니 차일드 공모전 수상작에 피노 델 미트파이라고 코피노 토막살인 소재 캐릭터 있는 거 아시나요 ㅋㅋ 이름부터 혐성 오지고 설정 깊게 생각안하고 모에요소로 쓰는데 당선 코멘트도 불쌍해요가 끝.
행님과 치명치명2.jpg #치명적인 #엉아들 #아로하분들이 #인정해주셨어요행님💕🐶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사랑해요RM #노츄
가을기념 생일기념 #김데일리
극단적인 학대를 당하는 여성을 묘사하는 행위가 자신에게 불러일으키는게 성적 흥분이라는걸 인정하지도 못하면서 나는 사회의 어두운 면을 조명하며 고발하기 때문에 핍박받는거라는 억울함을 쌓는 창작자는 사실 흔하다
포케센에서 사온 포켓몬 배스볼(입욕제) 몬스터볼 모양이 넘나 깜찍한 것 다 녹고 나면 피규어가 나온다! 총 다섯종류! 나는 팽도리가 나왔다 팽팽도리도리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hawaiiansalad

아침 일어나서부터 잠들 때까지 한국의 모든 것들이 나를 힘들게 한다. 삼시세끼 먹는 것, 사람들, 매너, 언어, 교통, 미감, 광고와 미디어 등등 모든게 스트레스.
종살이를 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내몰려서 종살이를 했다는 것의 충격과 고통은, 실제 할일이 많지 않다고 줄어드는 것도 아니고 감사인사를 받는다고 줄어드는 것도 아님. 그렇다고 내가 종이 안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
언제나봐도 웃긴 임자표정
여러분 90년대에는 애교예단 없었습니다! 예단삼총사는 80년대에 없었습니다! 예단비는 가정의례준칙 나오고 나서 나온 겁니다!!! 집안의 가풍이 어쩌고 예단 요구하는 시댁들은 집안의 내력부터 다시 살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예단떡? 역시 DJ때에도 없었습니다! 예단편지요? 어디 "전통"에서 며느리가 시부모에게 편지를 씁니까. 사돈 될 분께 친정부모님이 쓰면 모를까. 그딴거 없습니다. 전통을 따르자면 시댁에서 신부에게 비단을 보내는 게 맞습니다.
참고로 예단떡은 네이버에서 "꿀단지"라는 아이디 쓰는 예단업자가, 예단편지는 다음카페 웨딩공부에서 만들어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내력이 확실해서 좋네요. (웃음)
자해와 자살시도는 같은 것이 아니며, 자해는 단순히 주변 사람의 관심을 끌기 위한 행동이 아닙니다. 심리학자들 사이에서 대표적으로 꼽히는 사람들이 자해를 하는 이유 5가지를 소개합니다. (타래로 계속)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OfficialMonstaX

나만 새티스파이어 없어...
아침에 그루밍하는 빵이가 너무 귀여워서 울었다..😭
우와앗...! 축하드려요!!!!!!!
[#민혁] 정말감사합니다'ㅡ' Gracias!
네트워크 가상화를 위한 플랫폼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핵심성과지표(KPI)는 무엇일까요? 통신사 네트워크에 최적화 된 #윈드리버 Titanium Cloud와 일반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차이점을 TCO와...
오늘코노갓는디 나 titanium존나잘부름.
오늘 아침에 움먐뮴먐먐먀아밈묨먕먕먕밈묨묨 하면서 엄청 시끄럽게 깨우고 다니다가 나 출근할때 되니까 자는것좀 보세여..어휴 얄밉. 자는거 엄청 행복해보인다??? 부럽다!!!!!!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offclASTRO

육아의 힘듬을 자연재해에 종종 비유했는데 오늘 들은 팟캐스트에서는 인권사각지대라고 말한다. 이것도 맞는 말이다. 주양육자는 한동안 식사, 수면, 배설등 기본 인권이 모두 제한된다.
히히♡♡♡ 멋진 #청년경찰 되고시프다😆
#도영 #DOYOUNG 용영용용영 졸려 저 먼저쉬어여......
마이크왜그렇게잡아 랩퍼야?ㅠ
기햄 언젠가 Titanium 불러줄거지...??
펭귄 날개 용도
허용되지 않는 것.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BTS_twt

V COOKIE SPECIAL WEEK ep.6 #행복행 #아스트로 의 첫 기차여행! #문빈 #MJ #윤산하 #아로하 들 같이 갈래? 잠시 후 9PM에 출발합니다 뿌뿌~ 출발전 ♥ 다섯개~! #ASTRO
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 아니 트위터 미친번역 ㅋㅋㅋㄲㅋㅋ 그거 아마 네이버에 titanium 치시면 번역 나올거에욬ㅋㅋ
먐?
독특하게 주무시네요
날아오기 2초전
[#TEL_PIC] 그래서 따로 하나 더 올립니다 ㅎ_ㅎb💕 (궁금하실까봐 미리 말씀드리면 준욱님이 먹고 있는 건 코팅 초콜릿 입니당🍫) #더이스트라이트
[#TEL_PIC] 써니님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동빛이들이 넘나 쌍🍋콤 해서 찍어둔 Let's Do It 티져 촬영 비하인드 컷을 살짜쿵 공개할까 합니다💓 트위터가 네 컷만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참 통탄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vamos606

titanium 들엇봣냐긔?
마감일기. 햄스터이야기 햄스터 우주제일귀엽당
제일 좋았던건 사용하는 금속이 implant grade titanium (이걸 내가 기억할려그....) 이고 내 귀에 넣기 직전까지 귀걸이가 깨끗한지 테스트함 그러면서 하는말이 써지컬 스틸이 안전하다는 말은 개소리라 그랫던거 같은데 왠진 모르게따
어필 2
아직도 스타벅스가 욕먹는게 웃긴점 1.예전엔 밥보다 비싼커피가 맞았음 근데 10년지나서 이제 밥이더 비싼데 아직도 욕하고 있음 2.스벅보다 비싼 브랜드 존나많음 3.아메리카노가 젤 싼데 아메리카노 먹는여자 젤 많이 욕함.
연어런 눈치싸움
아 트친분이랑 같이 모넌하기로 했었는데 ... 시간이 안맞아서 몇일째 못만나고... ㅜㅜ.... 오늘은 또 내가 낮에만 시간이 나는 ...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universe_ride

고양이들이 놀고있다냥
ㅋㅋㅋㅋ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녀석들...!
아 너무 웃겼음 나 혼자 자빠져가지구... ㅋㅋㅋㅋ 테엽에 깔려서 엎어져있엌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한 분이 껴 있는것 같은데 저의 착각인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금광석은 다른 가구를 금색으루 리폼하거나 3개 모아서 리포한테 갖다주면 금가구로 만들어줘요...!
코난을 부를 때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우우주님도 만드세욜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ssugnang

첨엔 그냥 그랬는데 보면 볼수록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 하지만 제가 희생자가 될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띠 티안나는걸로 교체하면 완벽.....⭐️
크킄 완벽해... 몬스터 갈무리 할때 그 표정이 찍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금가구!!ㅇㅁㅇ 열심히 모아놔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뭔가 이집트 왕족스러운(?) 가구들을 랜덤하게 받으실수 있어요 금광석을 많이 모아두세요 ㅋㅋㅋㅋ
플래시때문에 내 눈도 멀어버리는줄 ㅋㅋㅋㅋㅋ너무 밝아요 😵 으아악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OfficialMonstaX

아니 범인이!! 어서 경찰을 불러얔ㅋ
헛 물레님ㅋㅋ 디노셋 만드셨군요 😭 같이 헌팅하자고 제가 먼저 말씀드려놓곤 거의 일주일동안 게임을 못한 저... 😔;;; 주로 밤늦게 하시는거죠??
코난이... 잡아갈거에요...😂
ㅋㅋ철권도요새 범인룩 유행이라 코난룩도 같이 흥하던데ㅋㅋ 싱크로율 높네요
로하들 저녁은 먹었어요~? 마이 보고싶네 밥 마이 묵고 다녀용^^ #아스트로 #라키 #로하사랑둥이 #파이팅
따나의 해드폰을 빌려서 들어보았다..💕🐶 좋구만!!ㅎㅎ
잉 우주님 괜찮아요 저두 시간 없어서 띄엄띄엄 하고 있는 걸요😊 네 평일에는 밤 12시쯤부터 시작해요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unoocat

[#오늘의방탄] 방탄늬우스 컴백스페셜로 새 앨범 활동을 시작합니다! 본격적인 방탄의 #DNA 무대 기대 많이 해주세요! #방탄늬우스 #솝의웃음치료소 #방탄컴백
제조 산업의 혁신을 위해서는 #분산제어시스템 #PLC 등에서 운영되는 하드웨어를 디지털화하여 효율성과 비용 절감을 모두 만족시켜야 합니다. #윈드리버 #Titanium_Control #제조IoT
Titanium갓이고음쭉쭉올라가는노래추천좀
안녕😴😪 #꿀잠 방해 #귀신 다 내게오라😈😈😈
옛날부터도 느낀건 웹툰 너무 폭발하는 양초같고,작가의 몸을 담보로 불사지르면서 뽑아버림.ㅠ나는 초장에 포기한 장르.. 작품이란게 모두 첫타에 대박을 낼수 없고, 완숙되서 후반에야 괜찮은 작품을 뽑는 작가도 있는데 이건한작품
해외를 보면 불혹나이 넘겨서야 각광받는 작가들도있고 상받는분도 있고 그런데 현 이나라의 실상은 젊은분들 한두작품내고 다 병원에 가있는 실정이다..시스템이 처음부터 잘못된거지. 플랫폼은 진짜 망하던지 반성하고 어여 고쳐야함.
일본 주간지 분량도 주당 최대 16페이지입니디. 이거보다 훨 많은 분량을, 어시팀도 없이 풀컬러로 연재하길 원하는 현 웹툰계의 상황을 저는 정상이 아니라 판단했고 그 후 일들을 거절했어요. 그런데 상황이 나아지기는 커녕 점점 더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OfficialMonstaX

잡지쪽도 해보고 웹쪽도 해봤습니다만 웹쪽은 작가의 역량에만 의존하는 시스템입니다. 모든 공정을 스스로 감내해야해서 외롭고 지치는데 작품에 대해 조언이라도 들을 수 있는 PD조차 없어요. 그런데 건강조차 못돌보게 하다니요. 작가를
한국 생리대 제조업체 놀라운게 그 누구도 개선된 생리대를 출시하지 않는다는 점.
스플래툰은 제취향이 아니고.. 몬헌은 플스로 할거라서요 ㅋㅋㅋ 그래서 더 고민되네요
아아 글쿤요 ㅜㅋㅋㅋㅋㅋ 그렇다묜 젤다밖에 없는 안한글... ㅜ어흑 젤다 왜 버린거얔ㅋㅋㅋ대쳌ㅋㅋㅋㅋ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OfficialMonstaX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boysvideo_9799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NCTsmtown_DREAM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Saebyeok_nya

Titanium 해찬 HAECHAN NCT 마크 몬스타엑스 형원 offclASTR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