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자기전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아파요아무렇지 않아. 도와줘요괜찮아. 고마워요네 덕이란다. 고마워, 아가. 피곤해요조금, 눈을 붙여야 할 것 같아. 잘가요우리에겐 다음이라는 것이 있지. 잘자요쉬이. 꿈길을 걸으렴. 자장가를 불러줄까.
우아아아아앋.....(꾸아앆 당한다...)그러니깐.. 좀 이럴때라도 자두면 좋잖아?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막;)나 인문학... 좀 힘들어...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 불러줄까?😝
잘자요자장가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zimae_matsu

도와줘요유야아 ( 손가락으로 무언갈 가리킨다 ) 고마워요고마워. 피곤해요( 껴안고 졸고있음) 잘가요( 잡고 있던 손 꼭 잡았다가 놔주고 뽀뽀 쪽 ) 잘자요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오질 않나요?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일찍 자면 좋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꼬마?!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오늘은 베게 맡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농담. 어서 가서 자.

이제 자자~ 정 잠이 안오면.. 귀여운 지은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부쿱 쿱:슩가나.. 나 너무 졸려... 뿌: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쿱:응... 뿌:크흐흠, 푸~ 푸리린~ 푸푸린~ 푸~ 린~ 쿱:?!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칭 지도 펴놓고 일한다고 안 자고 있는데 일홍이도 안 자고 있으니까 빨리 자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럴 걱 같ㅌ네요 코야코야하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웃으며 으쓱인다.)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인상 펴고, 게이브. (네 머리를 살살 쓰다듬는다)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ranrooda

헉 나 놀아주는 착한 캇쨩....졸리면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나 노래도 잘해. 자장가 불러줄까? (민:아 말걸지말고 걍좀자요) 알았어..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히잉 ㅋㅋㅌ 저 어제 그거보고 한번 더 터졌어요 톳티한테 자장가 불러줄까햇다가 무시당하니까 ㅎㅎ 귀여운 내 동생 하는거 ㅋㅌㅋㅋㅋㅋㅋㅋ파핬!!! 티슷 정리하셧던데 노타이틀은 이재 볼수 업는건가요...?(구남친 톤)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아보가 졸려보인다면 깔깔 웃다가, 자기, 졸려?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하면서 놀리는 듯이 눈꼬리 휘어낼거야. 내가 노래 부르는건 흔치 않아, 자기야.
난 매일 늦잠자도 좋은데... (작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 내가 자러면 너부터 재워야겠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시간이 늦었어요.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나름 자신 있습니다!
걱정한다니까... 이불 덮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물론 원한다면...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311_00

(시무룩한 표정으로 널 쳐다보다 널 품에 끌어안아) 그럼 얼른 자고 학교나 가자. 자장가 불러줄까?
잠 잘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반짝
2시. 자장가를 불러줄까?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 태석아저씨 얼른 자요(무릎 톡톡)자장가 불러줄까요?
미키는 정말 귀여운 것 같아요. (웃음)(자신의 가죽자켓을 벗어서 덮어준다.) 또 두근두근 거려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널 아이를 감싸듯이 이불로 감싸안아) 자장가 불러줄까. 여보 안자는건 안돼. 걱정돼서 심장이 툭, 떨어질거야

저... 있잖아, 잠이 오지 않는다면...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 물론...네가 원한다면 말야...!


잠이

캇쨩은 어쩔 수 없다는 듯한 표정으로 쇼토의 옆에 누워서 쇼토의 배를 토닥여주면서 조용조용하고 느릿하게 자장가를 불러주면 좋겠다 쇼토는 캇쨩의 노랫소리를 들으면서 서서히 잠이 들겠지 -아가 자냐? 조용한 목소리로 속삭이는 캇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사실 이거 내 최애영상 중 하나임 이어폰으로 들으면 ㄹㄹ최고되는데 진자 넘ㅁ감미로워서 자장가로듣고싶지만 들을때마다 흥분되고 이성잃어서 잠이 달아나버림 아니그냥 최고된다고 ㅠㅠ
네에, 안녕히 주무세....넷?! 자, 잠이 안 오신다구요? 그치만 저는 자장가도 잘 못부르고...
뭐.. 잠이야 확실히 좋으니까, 나쁘진 않을지도. (어느정도 동의한다는 듯 고개를 느릿하게 주억였지.) ...자장가를 불러본 게 한참 되서 그런데, 가사 좀 알려줘 그럼.
어제 잠이 안와서 자장가 얘기하다 피학님이 스탠딩에그의 Little star 가사 적어주셨는데 이어서 제일 좋아하는 한 구절 적어주셔서 기뻤다! 한동안 안 들었었는데 덕분에 기분좋게 들으면서 잘 수 있었음☺️오늘도 좋아하던 노래 켜놓고 자야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Zomung__VVV

...그러게..정말, 이상한 기분이야..(천천히 걸어가 문을 두드린다) 매일 밤 네가 나를 재워주었는데, 오늘은 바쁜 걸까? 어서 나와서 자장가라도 불러줘. 오늘따라 어째선지 잠이 오지 않아, 히사시..
준호의 CANVAS를 들으면, 부드러운 목소리에 휩싸이고 잠이 들어요.자장가 같아요.
내 곁에는 항상 정령님이 계시고 방송보면서 자면 꿀 잠이고 마치 정령님이 나한테 자장가를 불러주는 그런 느낌...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 누워봐.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역시, 내가 괜히 부엉이를 닮았다는게 아니라니깐! 요즘들어 더 잠이 안 오는거 있지..💦사실은 나도 자고 싶은데 말이야! 나 좀 재워줘, 오이카와.. 자장가 잘 불러?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잠이 보약이에요 진짜^_ㅠ 자장가 듣고 푹 주무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원하시면 제 플레이 리스트라도 스을쩍 던지겠습니다👍
자장가 역효과로 잠이 다 깼다
브람스하면 자장가라는 인식이 강한데, ... ...역시나 그렇군요. 잠이 오지 않을 때, 들어야겠어요. 지금 보이는 저 달 사진에 유독 시선이 가네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잘 듣겠습니다.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nctnightnight

브람스, 자장가. 가끔가다 들으면 왈츠도 자장가 같다는 느낌이 들 때가 있어요. 달, 잘어울리죠. 달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한 것도 있고, 잠이 안 올 때 들으면 괜찮아요.
뭐,잠이 안 온다고? 흥,그딴건 이몸이 알 바 아니다.자라! 자장가를 불러달라는 요청은 물론 거절이다.
#자장가를_불러주다가_혹시_자나_싶어서_보니_앤캐와_눈이_마주친다면 #자려다가_앤캐의_목소리에_설레서_잠이_안_온다면 아서는 자장가 불러주다가 눈 마주치면 얼굴 빨개지면서 자장가 음정 다 흐트러지고 웃음을 주체하지 못할 것 같다
아이고... 잠이 안올 때는 자장가가 최고인데.. (( ?
잠이 안 오는 건 네가 핸드폰을 들여다 봐서겠지. 오늘만이란다. (이내 작고 조용한 자장가 소리.)
차백이잠이안와 오챠야 자장가 불러죠... . . ...
그렇다면 이쪽은 보건위 특제! 도닥이며 잠이 솔솔오는 붕대송 자장가를 불러주마!!

그래두. 안 자면 안 잘 수록 피곤하지 않을까? 정 잠이 안 오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 푸스스 ) 너무 듣기 싫어서 잠을 자고 싶을거야.
여전히 잠이 오지 않는다는 네게 자장가를 불러주겠노라고, 장난스럽게 속삭였다.


불러줘

(키득이며 웃고는 네 쪽으로 돌아누워) 그럼 뭐,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니? 우리 무연아가- 생각보다 어리네?
도와줘요:(화연이는 도와달라 하지 않숩니다) 고마워요:역시 우리 도연이 밖에 없어!(쪽) 피곤해요:도연아..자장가 불러줘..(꿈벅) 잘가요:...(꼬오옥) 다음에 언제 또 봐? 잘자요:언니 꿈꿔!!
ㅋㅋㅋㅋㅋㅋ으악 도하 남한테 노래불러줘본적이 없을거예요 알로에 써는 asmr들려주려다 당황해서 나 노래 못하는데... 하고 우물쭈물 할거예요 그래도 해달라면 한참 고민하다 자장가 한 세소절 부르고 못부르겠다고 얼굴 빨개질거야
(네 모습에 슬핏 웃고 잡은 손을 피아노치듯 두드리며) 알겠어. 당연하지. 뭐- 자장가 같은거 불러줘야 하는거 아니지?
샤카르Honey,졸려?(갸웃거리다가)졸리면 재워줄까나! 구로키..(다시 자장가를 불러줘야하나 고민한다)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DustSl614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맨날 나불거렸으면서. 빨리.
자장가 불러줘!
섀운 역시 어느덧 자연스레 받아치는 내공이 생겼지. =노래 듣고 싶다, 섀운아. 자장가 좀 불러줘. -...내가 무슨 주크박스예요? 물론, 내공이 깊다고는 안 했다. 살짝만 달라진 멘트에도 금세 나풀대는 나약한 마음 따위. 하아.. 수련이 필요해.
빅스비 자장가 불러줘 (빅스비귀찮) 아놔ㅋㅋㅋㄱㄱㅋㅋㄱㄱㄱㅋㄱ
저런. 그 왜, 자장가 같은 거라도 불러줘야 할 걸 같네. 휴대폰 잡고 있어서 못자는 건 아니고?
고마워요땡큐. 피곤해요자장가. 불러줘. 잘가요드디어 네놈과 작별이구나. 빠이. 잘자요삶도 숙면하지 그래.
우리 중딩이 낸내코코♥ 악몽 안꾸고 잘자게 옆에서 팔베개도 해주고 꼭 안은채로 토닥토닥하면서 자장가도 불러줘야하는데♥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Supia1225

잘자요:잘거야? 코코야? 코코야 하는거야? 흐흥. 잘때 얼굴에 낙서해도 돼? 안돼? 에이 어쩔 수 없지~ 응? 불안해? 괜찮아 안해안해. 정 불안해서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줘~? 농담이야~ 아하하하!
(잠시 머뭇이다가 알겠다는 듯 목을 가다듬고 조심스레 자장가를 불러줘) 자장.. 자장.. (어색한지 조금 버벅이며 부른다)
자장가라도 불러줘? 아님 토닥여줘? (베싯 웃어)
티라 나 자장가 불러줘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 오 😓 이를 어쩌지, 내가 직접 자장가라도 불러줘서 재워야 할까? )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되나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hello_gaemi

헉쓰 또 통했자녀 나두 자장가가 목벅이였눈디! (하파)ㅋㅋㅋㅋㅋㅋ 주인이 불러줘~ 하것지..
헤헤 귀여우니까 괜찮아 호타루 업고 자장가 불러줘야지
으으 ㅠㅠㅠㅠㅠ 누가 참을 수 있나 ㅠㅠㅠㅠ 너무 귀여웟 ㅠㅠㅠㅠ 그래 아직 이르지 않나 싶구 현타와서 부둥부둥 자장가 불러줘
으잌ㅋㅋ.. 자장가까진 안 불러줘도 되는데..
오늘 애기 공주님한테 자장가 불러줘야지
(하아.. 한숨, 다시 안긴 자세에 이번에는 아무 소리 없이 안겨 있다) ...잘거에요? (고개를 돌려 나를 바라보다가) 자장가는.. 못 불러줘, 요.
자장가를 불러줘 밀리.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gkoop99

애기한테 자장가도 못 불러줘? 어? 사랑이 팍 식어부렀냐? 얶? 어?!!
자장가 만들어서 나 불러줘............
어? 자장가 불러줘? 나 노래 존나 못 부르는데. 사실 가사도 잘 몰라. (네 귓가에 대고 조곤거리다 소리내 웃어 이마에 살짝 입 맞춰) 그럼 내가 가서 잠 깨워줄게.
잠들 수 없는 날엔 낡은 자장가를 불러줘, 버지니아. 당신의 그 들어줄 수 없는 음정과 박자는 내 불면증까지 엉망진창으로 만들지. 모든 것은 오래 되어 닳아질 테니까.
() 밤늦게 찾아온 게 패착인 것 같네. 그럼 어쩌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할까?
고마워... 불러줘.(오늘따라 순순히 고맙다며 인사하고 재커리의 자장가를 기다린다.)


불러줄게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chaniyeol_1992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내가자장가 불러줄게
당신, 어둠 속에서 무얼 하나요? 왜 그렇게 상처 투성이인가요? 이리와요. 오늘은 제 품에서 잠들어요. 편안히 잠들 수 있도록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내가 감싸 안아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GTBbbbb

" 약속은 아직 유효해. 데리러 왔어. 자러 가자. 들리지 않을 자장가를 불러줄게. "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ㅠ아나 내가 푸린자장가를 불러줄게ㅠ 님아 최강창민어록 너무웃기지
피곤해요오늘 할 일 많아? (강아지표정) 히즈 손잡고 자고싶어. 잘가요다녀와. 이따가 마중나갈게. (꼬옥 안아줌) 잘자요일찍 자야지. 오늘도 자장가 불러줄게, 사랑해 히즈.
자장가요? (잠시 생각하다가 고개를 끄덕여) 사실 가사가 어떤 지 잘 모르는데 괜찮다면, 불러줄게요.
뭣땜시 잠을 못잤어....ㅠ 설이가 자장가 불러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화로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e2rina

아니 왜요... 잠잘오게하는 향도 피워주고 토닥토닥도해주고 자장가도 불러줄게요....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자,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하는 거다..~?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님덜 왜 다 안자요 내가 재워줄게 자장가를 불러줄게 (도끼꺼냄) 애 이름은 자장가야
아냐, 누나. 내가 뭐라고 누나한테 자장가를 불러달라고 했을까. 졸리지 않아?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two_hong

ㅋㅋㅋㅋ그거 다음에 몰래 어휴 아직도 안 자네 자장가 불러줄게 하고 녹음해둔걸 나중에 알았으면.....


불러주는

아아-. 그대가 불러주는 자장가라면 저야 언제든지 환영이지요.
마시 1nnn으로 자장가 불러주는 흑마
그럼 난 자장가 불러주는 푸린
아니 에일도 약 먹잖아요;;;;;(얘도마음찢어짐.......... ㅠ 우리 에일 불면증 사라져야한다구요 흑흑 요한도 차차 괜찮아질 테니까요.... 에일이 불러주는 자장가 들으면 정말 조을 거예요😊(ㅋㅋㅋ
태주 자장가 불러달락그러면 저거불러주는거 아님?
응, 침대로- (웃으며 그의 팔을 잡아 이끌고) 오늘 자장가 불러주는건 어때요?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croissantsama

항상 새벽에 놀다가 잠드니까 이정도는 가뿐해욧...호곡님은 오늘 일찍 안주무시는지..😶호곡님두 자기전에 최애가 자장가 불러주는 상상해보세요...그러다 설레서 잠 설치고 이불발차기 우다다다다다다다...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술취해서 술주정으로 자장가불러주는 엔노시타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식길어져서 새벽한시넘어 집에 도착했는데 후타쿠치 먼저 자고잇ㅅ겠지. 안방 들어가면 침대에 곱게 잠들어있는 예쁜켄지가 보일거다. 가까이가서 온전치
리퀘박스~ 사보가 루피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사보루
쿄가 불러주는 자장가 들으면서 자는 레이 보고싶은데 자장가... 진짜 자장가 부르는 건 아니고 발라드나 느린 악곡이었으면 좋겠음
자장가 불러주는데 인상 찌푸리는 거 웃는 거 라고 생각하니까 오빠가 너무 귀여워 버리는데 어쩌죠...? 초등학교 에유때도 받은 거 밖에 없잖아 ㅇㄴ....
ㅋㅌㅋㅋㅋ미쳤나봐ㅠ나ㅏ지금무쟈게졸린다봄ㅁ..,.옆에 애기엄마가 애기 재운다고 자장가불러주는대ㅐ내가 졸았다(답이업다)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NEM_4U

(토닥거려주며 바라보다 자장가 불러주는) 엄마가 섬 그늘에 굴 따러가면..-
아무리 생각해도... 레예스가 맥크리 주워다 키우는 거 너무 좋은 거 같따...!! 어린이 맥 -) 밥투정하는 거 잔소리하고 씻겨주고 자장가 불러주는 레예스 청소년 맥 -) 이놈의 자식이! 외박할 거면 연락하랬지!!(맴매맴매
(우주를 넘어 차원을 가르고 온 마나님))))))))) 아아 노아야!자장가불러주는 노아 데이빗 목소리 좋아라고 말해주는 노아 최고예요!!!
레이가 레이첼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장면만 보고싶다
(정말 뭐하는걸까. 자장가를 열심히 불러주는 건 좋지만 상대 상태도 보면서 재워줬으면 좋겠는데)
펄이 자장가 불러주는 도중에 자고 싶다....(현실이 싸대기 날림
불면증걸린 너스에게 자장가불러주는 헌트리스(?)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ponyosw531

그리고 전 관캐가 자장가 불러주는거 진짜 존나 조아하는데 이거 박살 아냐 하는 마음에 관캐가 자장가 불러준다고하면 ㄱㅓ절함(호무라도 그랫고 진도 그랫더라?)


불러주면

갸아아ㅏ앙 에이치 쏘스윗해요 반길 때나 걱정할 때 이름 부르는 거 난 샌드위치 먹어야지ㅋㅋㅋㅋㅋ놀리냐구욬ㅋㅋㅋㅋ 같이 놀아요는 대결이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 나 졸려요 허어ㅓ엉ㅇ 막 자장가 불러주면서 재워줄래요.....(?
자장가 불러주면은 목소리 듣기좋다면서 듣다가 자기먼저 잠들어버릴거같아요..항상 칼릭스 자는거 보고잘거라고 말은 하는데 새록새록 잠드는..
오이카와상이 자장가 불러주면 잘 수 있을껄-?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그러면 츠카사씨도 되게 까다롭네요..!! 이러면서 이번엔 자기가 자장가불러주면서 재워보겠다고 비장하게 츠카사 잠자리 옆에 앉아있고ㅋㅋㅋㅋㅋㅋ
응? 내가 옆에 있어주면 괜찮아? 아~ 내가 자장가 불러주면 되겠네! 잠올 때 얼른 자라구. (완전히 잘못이해함) 그래그래, 그럼 담요 딱 덮어주고 내가 잘자라고 자장가도 해줄게! (고개끄덕)
낭만 어 제이 옆에서 자장가 불러주면 어색해서 처음에 못잘듯... 누가 옆에서 자장가 불러준 적이 없으니가. 그러다 나중엔 케니스한테막 노래해달라고 장난스레ㅜ조른다 됐다 충분히 낭만적이야;(땀딲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55_chu_

휴,정말 나이제 자야하나 아빠가 빨리 자면 키큰다고했는데 셀어린이는 키가작아서 빨리자려는데 자장가 불러주면 고마워할게요..
나도 늙은지라 늙은이 말투 잘 어울린단 말일세~ 그럼 부끄럽지 않아야겠다네 허허, 자장가? 불러주면 진짜 좋아 레이 목소리 나 엄청 좋아해🙈💕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아 영어숙제 궤빡쳐~ 그게 모라구 힘들게 하냐~~.ㅋ.ㅋ..아랏서요 현대님니 자장가 불러주면 잘께~~(현대님 으 스팔) ㅋ.ㅋ.ㅋ.숙제 후딱하구 현대님두 빨리 ㅈㅏ~😚💕💕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하지만 대충 우리 나이로 봤을 때, 이제 우리는 어리지도 않았고, 어떤 것에 책임을 가져야 할 때가 되었다고 느꼈다. 그리고, 무엇보다... 불면증을 가진 형은 내가 안아주고 자장가를 불러주면 누구보다도 깊게 잠들었다. 내가 다음날 깨울 때 까진 중간
그럼 괜히 부끄러워서 머쓱해하기 (ㅋㅋ 아프면 자장가.. 불러주면서 찬수건으로 열 내려주규 그러지 안을까요? 둘은 사랑을 하고잇으니까..... (아련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flrel0324

노래잘부르는 아가가 자장가 불러주면 되겠다!(이게아님)
하이세가 자장가불러주면 1초만에 잠들거같아😇😇..
입술이랑 뺨에 뽀뽀해주기... 칼릭스가 나중에는 장난으로 나중에 잠드는 사람 소원 들어주기 뭐 이런말 해놓고 미아한테 자장가 불러주면서 먼저 재우는거 재밌을것 같아요...(꼼수 쓴다고 혼나라 칼릭스!)
( 성격 나빠... )( 놀림에는 놀림으로 맞선다...! ) 아~ 형아가 자장가 불러주면 자러갈지도~
자장가 불러주면 잘게. (찡긋)


자장가

(걸걸한 목소리로 호시아이를 부르며 마치라이크 아기를 재우는 자장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CLF_Cordelia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theendofabranch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sseul_XD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mebbudyo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잠을 29992_2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