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

20170919 아이유 '가을 아침' 멜론🍈 새벽 1시 차트 지붕킥 5회! 벌써 우주까지 뚫었을 듯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갓지은 #지붕뚫고 #아이유
✔멜론 뮤직어워드 주간인기상 (~9/24) 👉 아이유 가을 아침 유료회원은 하루에 총 3번까지 투표가 가능합니다. ✔아지톡에서 SBS 인기가요 투표(~9/23) 👉 가을 아침 아직 투표 안하셨다면 투표 부탁드려요🙏🙏
아이유 가을아침 나만 가사 때문에 기분 나빴던 줄 알았는데 학교쌤 중에서도 양희은 추억때문에 들었다가 가사때문에 심히 빡쳤다는 말 듣고 역시 내 귓구녕 정상이구나 싶었네 . . 엄마는 아침부터 집안일 애비는 산책가기 큰아들 늦잠자고 기타치기
그래 가을엔 이런 노래들어야짓 크 노래들을 맛난다.. 아이유 젝키 윤종신 노래 너무좋아 흑흑 가을엔 역시 발라드인가..
이벤트 ))⭐️⭐️⭐️⭐️⭐️⭐️ 아이유 - 가을아침 스밍해주세요 🌟🌟🌟🌟🌟🌟🌟🌟🌟🌟🌟 캡쳐사진 디엠으로 보내주세요! #IU_9주년_이순간를_기억해 ((가을아침이 1위 유지 할 경우)) , 스밍해주신 1분께 문
#IU (#아이유) has managed to have 4 different songs get a Certified All-Kill this year 밤편지 사랑이 잘 팔레트 가을 아침
아이유 가을아침 들어보셨나여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IU_str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을편지 겁나 위화감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 .. . 아이유 노선 잘 잡은 거 같아서 쬬아. ..ㅠㅠ
아이유는 우리시대를 대표하는 가수중에 한명이라는걸 한번 더 느낌...멜론 탑1000에 35곡이 아이유 노래....가을아침부터 미아까지있는거 감동이야ㅠㅠ
우후훗.. 맨낭 ㄹ푸르던 이야기해서 . . .. . 푸르던도 너무너무 조아하지만 마음을 가장 조아한답니다.. 아이유 가을아침도 들어주세요 ㅠ
2017년 아이유 pk 총 횟수 밤편지 총 51회 사랑이잘 총 11회 팔레트 총 22회 가을 아침 진행중 너무 멋져버렸다 갓이유
아이유 가을 아침 못 듣겠는 이유갘ㅋㅋ명절에 여자들 전 부치고 생선 굽고 과일 깎아오면 티비보고 정치나 떠들다가 에헴 거리면서 상에 앉는 중년남성과 놀다 앉아서 받아먹기만 하는 아들놈들밖에 안 떠올라서 .. 걍 명절
가을 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기쁨이야  가을 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행복이야 가을 아침 - 아이유
아이유 가을아침 애들이 아침마다 틀어댔던탓에 자다가 환청까지 들었다

미친 아이유 가을아침 넘나 청아해
[속보] 재현, 요즘 아이유의 가을 아침 많이 듣는다고 함
재현 추천곡 요즘 많이 듣는 곡 아이유 - 가을 아침
재현이 요즘 많이 듣는 노래 아이유 가을 아침
이번에 가을아침 아이유노래 어감이 동글동글하니 마음에든다. 어감이 이뻐서 자꾸 따라부르고싶어지는 노래😊
아이유의 가을 아침에 휘파람 부는 재현이
아이유 가을아침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IU_KSS

가을 아침 제대로 처음 들어봤는데 이번 노래 되게 좋다ㅠㅠㅜㅜ 아이유 목소리 완전 청아해👍👍
아이유신곡노래 가을....그거 졸라좋더라
도영아 도영이 예쁜 목소리로 아ㅇㅣ유노래 만니 불러줬으니 이번 가을아침도 동드에서 불러주자 ~!~!~!~!


아침

아이유 겨울연금 벚꽃연금 금요일연금 밤연금에 이어서 아침연금 노래까지 생성했다는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금가수 아이유
이렇게 스밍이 무섭다.. 어제 새벽 2시까지만해도 1위달리던 아이유가 4시간만에 13위에 가있다니... 이래도 입스밍러들 할말있는건지... 아침이 되면 아이유는 다시 올라올꺼다 머글들의 힘으로.. 주변 머글들 총동원할꺼아니
아이유 노래 너무 좋지만 이 구절은 공감이 가지 앟는군.... 모든 계절의 아침은 행복이 될 수 없어(
저희 초등학교가 엑스포 연구대상 학교라 엑스포의 아이유 주제가 외우는 거 시험보고 아침마다 영어 문장(엑스포 홍보 문구) 외우고 여러모로 엑스포 엑스포 젠장

재현이 요즘 자주 듣는 추천곡 아이유의 가을아침
아이유 님 아침에 음원 떴었구나 이번 스트리밍 제대로 안 하면 콘크리트 장벽 못 깬다


IU

170920 소니 신제품 발표회 퇴근길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배말 #아이유 #IU #SONY #소니
녹음하는 지은이 저음으로 더쿠 학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GAON] 170910~170916 W37 BGM Chart #아이유 #IU #25 My Old Story - '나의 옛날이야기' #69 Meaning Of You - '너의 의미' (Feat. 김창완)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 Album Cover Image 2017.09.22. 6PM Release #IU #꽃갈피둘 [Kkot-Galpi # 2] A flower bookmark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EXO #엑소 #IU #아이유 #BAP #비에이피 #JeongSeWoon #정세운 *답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G9_Z9

모카랑 같이 자는 지은이 진짜 세상 귀엽네 정말 ㅠㅠㅠ #효리네민박 #아이유 #iu
170625 효리네 민박 모카 소개중 - 아이유 (BGM - 복숭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IU #아이유 lily199iu 아이유 데뷔 9주년 맞이하기 위해서 IU-EunKnight는 9월 20일, 9월 21일에 인스타그램에서 동영상으로 축하를 드릴 것입니다
바로 오늘, #아이유 가 데뷔 9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유애나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아가수 가 준비한 #아이유애나 9주년 기념 깜짝 선물까지 지금부터 딱 7시간만 기다려 주세요 ♡_♡ #IU ♥ #U
#IU #아이유 아이유 "꽃갈피 둘"의 컴백홍보를 하기위해 저희가 명동로 입구CGV앞 서울시중구 남대문로74번에있는 야외LED를통해 컴백홍보를할 예정입니다 시간:9월20일-21일


앨범

저거 찾아보니까 아이유 팬 몇명이 저희가 아이유 앨범 별점테러 했다고 해서 주작하지 마라고 쓴 글인데 냅다 까는 내용인줄 알고 박제했더라구요 ~
아이유 직촬을 하고 다녔을 나이네요! 이번에 아이유 컴백한다는데 앨범 살 비상금 마련해야겠어요.

내일 오후 6시 공개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2 많이 사랑해주세요♥
여러분 내일 오후 6시 아이유 꽃갈피 둘 앨범 나옴니다
호라이즌님 시그사고싶다...이미 다른거 하나샀는데 ㅇㅏ이유이번 앨범도 사야해서 돈없는데 어카지ㅜ ㅜㅜㅜㅜ
당신의 최애가 한 앨범 안에 이런 컨셉이 다 있다고 티저를 내줬을 때 기분 어떨거 같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아이유 덕질하자 최고다
앨범 커버 뱃지, 팔레트 챗셔 모던타임즈 #아이유 #팔레트 #챗셔 #모던타임즈 #뱃지
아 그러고보니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오늘 자정에 나오지 않나...아닌가...그거 엄청 기대하고 있는뎁..저번 꽃갈피 너무 좋아가지고 이번에도 기대기대
움... 삼디는 앨범사는걸 매우 조와합니다 하지만 돈이 적었지요.. 그런데 아니 세상에! 고등학생 때의 삼디는 용돈을 모아 한 앨범을 샀답니다. 누구의 앨범일까요? 1. Ed Sheeran 2. 장윤주 3. 해나리 4. 아이유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PolarBear_nn

+아이유 새 앨범 공개하는 날
아이유님 앨범 사거싶다 나중에 사야지


꽃갈피

Rt 아이유 꽃갈피 둘 많이 봐주세요 저희 배우님 나와요
무슨 말이 필요해😿 아이유 천재 #꽃갈피둘
뭐 괜찮아. 낼 아이유 꽃갈피 음원 공개되니까 그거 들어야지~ 믿고 듣는 아이유!
제가 백번 양보해서 샘컴 아이유 꽃갈피 둘, 티저랑 뮤비는 필모로 추가해주세요 이건 도저히 뮤비 수준을 넘어섰다 (아무말 (올린 배경화면 크기는 1800*3230입니다 티저가 어두워서 밝기를 올렸더니 조금 깨지는 감이 있네요..
허를ㄹㄹㄹ 아이유선배님 후배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울어여 꽃갈피둘 화이팅❗️❗️❗️음원깡패 아이유님 화이팅입니다❤️❤️

18시간후에 아이유 꽃갈피떠서 나는나는 기쁘지!!!!!!


팔레트

기다리던 아이유 팔레트 뱃지가 왔다 ㅠㅠ 끼양!! 넘나 행보켕!! 아이유 흥해랏! 이유언니 너무 좋아용!! 이 뱃지를 만들어주신 유애나님 사랑합니다 ㅜㅜ #아이유 #유애나 #팔레트뱃지 #팔레트 #뱃지
가수량 조사중입니다. 마음💜이나 rt로 체크해주세요! #아이유 #아이유공구뱃지 #아이유팔레트공구뱃지 #뱃지
이거 너무 아이유 팔레트 뮤비처럼 찍지 않았는지.......


밤편지

밤편지 때문에 알쏭달쏭해졌지만 다시한번 느끼는게 아이유는 정말 똑똑하다 밤편지에 담겨있는 서사를 이용해서 사람들이 그와 연결해서 듣도록 장치를 잘해두었어ㅋㅋㅋ
아이유 노래 가사 왜이래... ㅜㅜ 아이유 저번 밤편지 가사 좋았는데 ㅜㅜ 아 음은 좋은데 가사가...
지금 나오는 궁예들이 진짜로 맞다면 천재 인증.. 일단 밤편지랑 이어진다는 것 부터가 너무 소름.. 아이유 덕질은 늘 새로워 짜릿해⚡️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Spinel_01

07. 밤편지 / 아이유
아이유 밤편지 참 좋은 노래였구나!!!!!!!갸아아아아아악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온걸까 (아이유-밤편지중)


효리네

헐..ㅋㅋㅋㅋ 이거 나온 지 일 주일도 안 됐어요. 효리네 민박 안 보시나요? 이효리랑 아이유가 만든 곡인데!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강아지들이랑 말없이 가만 가만 친해지는거 너무 좋다
효리네 민박 보다가 이 장면 보고 오열함😭 아이유 손길에 온 세상 행복감을 온 몸으로 느끼고 있는 모카😍
어제 효리네 민박 이 컷 너무 좋았다. 아이유의 쓰다듬이 퍽 만족스러운 모카님의 표정

효리네 민박집에 나오는 동물 친구들 너무 귀엽다 진쨔... 순심이, 모카, 구아나, 삼식이... 많은데 이름이 다 기억 안나네(feat.유잼아이유)


직찍

170920 아이유 소니 퇴근길 직찍 샘플 By 서울역
170920 아이유 소니 신제품 발표회 퇴근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아이유 소니 신제품 발표회 직찍 by.윤민후
170912 대전 푸른음악회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뱃지

♥ 아이유 데뷔 9주년 기념 뱃지 ♥ 존예라서 우는 중... 이미 눈물 51.6L 흘리고 오는 길...ㅠㅠ 아이유님껜 따로 더 멋쥔 포장으로 해서 드릴 거예여 으헿엨헿ㅎ (호오옥시나 해서 적지만 공카, 인스타로는 가져가지 말


모카

아이유 손길이 좋은 모카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Edy8h6XdqghztE5

떨고있는 모카에게 천천히 다가가는 아이유 우리 지은이 마음씨도 착해 ㅠㅠㅠㅠㅠ
아이유랑 모카랑 같이 있는 짤 백만개 보고 싶다
아이유와 모카 투샷은 진리다 진리


엑소

내 탐라에 아이유 팬 방탄 팬 엑소 팬 빅스 팬 세븐틴 팬 등등 아이돌 파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보이는 족족 솨솨님 보라고 알티하는 편인데 혹시 서로 지뢰일까봐 걱정이다,,,흑 블락당하기시러요,,,
엑소팬들 그저 주간인기상 후보 들겠다고 스밍 총공한건데 그걸 아이유 노래로 돌렸겠냐? 방탄이 진입 1위 못한걸 왜 아이유랑 엑소한테 책임을 넘겨 진짜 피해의식이랑 급 추켜세우는것도 정도가있지
2017년 12월 멜론뮤직어워드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워너원 하이라이트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태연 지코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레드벨벳 프리스틴 헤이즈 황치열 윤종신 수란 볼빨간사춘기 혁
아이유랑 방탄이 같이나오면 당연히 방탄팬빼고는 다 아이유 노래 듣지 누가 방탄노래를 들어...나는 엑소팬 이전에 귀가 있는 머중이다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IU_KSS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마마무 3위 위너 4위 뉴이스트W 4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여자친구 4위
진짜 웃기는 건 그거다 아이유 선공개 날짜 꼭 그랬어야 했냐고 원통한 척은 다 해놓고 갑자기 아이유 팬덤 친 거 아니라고 개념없는 )극소수(가 그런 거라며 둘러대는데 가만 있다가 머리채 잡힌 엑소 팬들한텐 사과 한


신곡

아이유 신곡 들으셈
아이유 이번 신곡 지브리 오스트 같다 넘 맑고 청아해;,
내일아이유신곡나오잔아!!
리얼 사랑에 빠지는 노래여ㅠ ㅠㅠ ㅠㅠㅠ 이번 신곡도 짱죠아ㅠ ㅠㅠ ㅠ(아이유메들리 틀러감
진짜... 트위터로 줏어듣는거 아니면 아무것도 몰른다 학교에서 아이오아이 소나기 틀어주는걸 뭔노랜지 몰라서 친구한테 물어봐놓고 잘못들어서 아이유 신곡인 줄 알았음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leehyeY

아 아이유~~~ 이게 그 신곡이구나~~~ -) 존나 멍청해보엿겟지...
제 주변 ㅇㅁ들만 그런게 아닌가봐요... 이번에 ㅂㅌ신곡 나오고 나서두 아이유 노래 듣지말라구 강요하는 주변인들이 한둘이 아니에요,,그래놓곤 지들 무개념 아닌척 오지게하구여;
아 아이유 신곡들어야된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한 번 들어볼게! 요즘 가요를 듣던 것만 들어서, 슬슬 신곡 들을 때가 왔어.. (아이유랑 젝키 노래 메모)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아이유신곡넘좋다 진짜분위기 새벽산책하면서들으면 개쩔거같음


가사

아이유ㅡ레드퀸 이노래인상깊음ㅋㅋ 가사가좋아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stay____tune

그렇다. 아이유는 가사천재다.
아이유 노래들은 다 듣다보면 울컥할 가사가 많아 ㅠ.ㅠ
몹시 진한 눈동자에 안개처럼 낮은 목소리 단지 누군가의 아내 그 말은 불충분해 음 어디로 가는가 물음표에 잠시 슬프다가 균형을 잡는다 눈 한번 감지않고 태양에게 걸어가네 -아이유가 이효리를 보고쓴 가사 아이유의
아이유 블랙아웃/잼잼 진짜 진자로 들어주셔야 합니당 크으ㅠ.... 둘 특유의 리듬감+재치있는 가사 너무 좋구 사랑됨임((영 업중))
요즘 보이그룹은 세븐틴이라는 그룹 노래를 자주 듣는다. 적당히 촌스럽고 괜찮은 것 같은데,역시 가사는 구림... SF9이란 그룹도 괜찮은 것 같고....아이유 짱!
아이유 노래가사 같다
4. 안경_아이유 이유굳이 굳이 나를 소홀히 하면서까지 온 신경과 에너지, 집중력을 상대방의 생각, 감정 등을 신경쓰고 눈치보고 관심갖던 걸 어느정도는 줄일 수 있게 해주는 내 감정노동요? 😘특히 좋아하는 가사그렇다해도 안경을 쓰지는 않으려고요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PeterpanCplx


음원

저기 그쪽팬덤분들 아이유 음원 존나게 쎄서 시기질투 다 하시는건 알겠는데 진입1위 못한건 그쪽 팬덤이 스밍을 안 하신거고~~ 무슨 다른팬덤이 아이유 스밍을 돌려요ㅋㅋㅋㅋㅋ그쪽들도 잘 아시잖아요 대중들이 아이유 노래 듣는거
진입 역대 이용자 2위래요 여러분 아미여러분 진입1위 못해도 저희가 못한게 아니야 ㅋㅋㅋ 아이유님이 음원강자이신건 사실이고 저희가 열심히 한것두 사실인걸로 밝혀짐 9.4 가 2등이래요
친구들아 낼 여섯시에 아이유 음원 나온대요 우리 다같이 경건하게 듣자
솔직히 음원순위로만보면 다른 아이돌 다제끼고 아이유가 대상받아야함....
저희 지금 입스밍 때문에 순위가 계속 떨어지고 있어서 우리 스밍 돌리기도 바쁜데 왜 남가수 스밍을 돌린다고 생각하시나요? 아이유분은 원래 음원 강자였어요 레옹때 지붕킥 22번 한 분이시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거없이


팬덤

정말난 진짜 아이유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우리 2위한거 조카 자랑스럽고 우리 팬클럽넘버 8만인가 9만 넘어갔다는데 진입 9만 3천이면 팬클럽 전부 스밍했다고 봐도 손색이 없고... 열심히 한거같은데 누가 아이유 팬덤
이쪽 팬덤에서 아이유 욕하는 사람 본적도 없는데 뜬금없이 이쪽 팬덤 욕하는 자칭 아이유 진성팬과 이런자리엔 어김없이 나타나서 수치를 모르고 멘션 날리는 에리들..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iuS2cap

실트 돌아다니다 본건데 이건 아이유 팬들한테도 굉장히 실례되는 말이라는걸 모르는걸까. 아이유 대중성 팬덤 다 무시하고 누가 도와줘서 아이유가 1위 유지할 수 있었다 이소리잖아ㅋㅋㅋㅋㅋ돕긴 누가 도와요 대중이 팬인걸 어떡하냐


리메이크

다시 3위 회복 ㅠㅜㅜㅠ컴백 이틀밖에 안지났는데 4위라는 거 보고 진짜 너무 마음 아팠다....22일엔 아이유 리메이크 풀릴텐데 그땐 아예 아웃 해버리는 건 아닐론지 진짜 걱정돼ㅠㅠㅠㅠㅠㅠ


목소리

카페 오자마자 듣고 싶은 곡이 들린다. 아이유 목소리는 정말 사람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것 같다. 바람도 적당히 선선하고,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은 피스타치오 라떼도 괜찮았음 좋겠다. 괜찮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다.
아이유 목소리 넘 예뿌다
도영이 아이유랑 목소리 잘어울림요 그 노래랑


진입

우리 진입 1위 못하게 하려고 ㅇㅏㅇㅣ유님 노래 스밍돌리는 거네 ➡️ 저기요ㅋㅋㅋㅋ 우리도 컴백한지 얼마 안 됐어요ㅋㅌ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정말ㅋㅋㅋㅋㅋ우리 스밍 돌리기도 바쁜데 이게 무슨 소리세요;;;;;?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님 팔로햇내 권현빈ㅋㅋㅋㅋㅋㅋㅋ탸컄ㅋ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jellde_seonho

아이유 애덜 포스터 좋아요 눌렀네ㅜㅜㅜㅜㅜㅜ.. 개좋아
아시아 모델 어워드 프레스였습니다. 아이유 덕질의 전성기였죠.
헉 지금 아이유 노래 듣고 있는데!! 헿 ...그냥...그랬어요...(쭈글
#아이유 개편해
아 아이유랑 수지 너무 예쁘다.....
흐어... 아이유...
아이유는 사랑입니다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palette_thumper

ㅎ나 요즘 아이유랑 박효신이랑 류준열이랑 악동뮤지션 노래 들어...^^(자연스러운척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진주 슬라임💓 #진주 #슬라임 #아이유
❥︎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힣.. 갓아이유!
아이유 ,,, 크으 로엔맛 ,,,
❥︎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mysteriousspan

악 아이유 보고 싶어 아 내일 보는구나
아이유 거 부를 거니간 랩하지 마삼
아이유는 음악의 신이다
아이유 표정 한 번 강아지 표정 한 번씩 보다보면 백번 보게 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 ㅠㅠㅠ 진짜 아이유 미친듯이 사랑했는데 스물셋은 저 아직도 1번도 안들었어요 특히 제제에 충격받아서 ㅠ ㅜ 그리고 전 그때 찍은 화보에 쓰인 소품들이나 구도등에서 로리타 차용한 요소 너뮤 많아서
엥 근데 아이유는...소아성애적 시선으로 인한 희생양이라기에는 자발적인 로리타컨셉 팔이가 넘 많았지 않나
아이유 4am이여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kentachang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2년 전 챗셔 콘서트 서울 공연에서 산 머그컵에 아이유 포카가 한장 더 들어있었고, 최근에 트와이스랜드 앙콘에서 산 포카 세트에 스페셜 버전이 한장 더 들어있었음 행운 이런데 찔끔찔끔 쓰지 말고 몰아서 와주라..
뭐야 이거 왠지 아이유병st 느낌인데요 ... 홀린듯이 자기도 병맥에 빨대 꽂아먹게 되는 시목과 서부지검인들 ...
오 안그래도 지금 아이유꺼 쫙 돌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감사감사
아이유는음악의신이라네
아이유 노래닷
선호랑 꽃이랑🌸 아이유님 신보 자켓이 예뻐서 참고해서 그렸습니다 문제가 된다면 말씀해주세요😭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yuleeeee

나 아이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허엉
재하 애창곡 ㅇㅏㅇㅣ유 조은 날
아이유 박효신 악뮤스킬도 못써요.... 절망
텔님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유의 곡은? 1. 푸르던 2. 마음 3. 이지금 4. 너랑나 5. 잼잼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2ssoo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daeim0119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noonarants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didwotjd3

아이유 가을 아침 IU 앨범 꽃갈피 소니 Monnani_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