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가생일

#홉필름 #슈가생일ᄎᄏ 2011년 7월 무더운 여름날 연습 끝내고 !!
#홉필름 #슈가생일ᄎᄏ 2012년 8월 Eminem 내한 온 날 !! 비 맞으면서 미치도록 뛴 날 !!
#홉필름 #슈가생일ㅊㅋ 2013년 가을쯤... 같이 찍은 사진 겨우 찾음 내 셀카밖에 없음... 이때부터 슙기력 시작
#홉필름 #슈가생일ᄎᄏ 2017년 ~ing 형 !! 생일 진심 축하 -끝-
#홉필름 #슈가생일ᄎᄏ 2015년 !!! 언제인지 모르겠다 공연장 위에서 단체셀카 찍으려고 찍었는데 이렇게 단둘이 찍힘... 몽미....
#홉필름 #슈가생일ᄎᄏ 2016년 화개장터 시작 전 준비중....... #슬슬힘듬 ......
#홉필름 #슈가생일ᄎᄏ 2014년 한강 나들이 왜 이때 연습생 같냐... 쌩얼이라 그런가 ... 폼좀 잡아보자고 찍었는데 드릅게 멋 없네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MyloveKBS

🐯 아이이뻐 #슈가생일ㅊㅋ


리나

리나 기여 어
리나의 머리를 갉아먹는 사악한 너츠이터 이다
리나아아아아악 안돼ㅐ
오......안돼 리나 한테 무슨ㄴ짓을한거야 너츠이타아아ㅏ (?
리나스샷이 두세배는 더 많은대 .... !!!


형체화한

파판14 스토리 라인중 가장 큰 떡밥이라 하면, '어떠한 지성체든 강한 염원만 있다면, 그 염원을 형체화 할 수 있다.' 라는 떡밥. 이 걸로 인해 빛의 모험가가 사실은 사람들의 염원에 의해 형체화한 또 다른 신이 아닌가

반대로 하이델린이 염원하여 형체화한 다수의 사람들 이라는 추측... 즉 인간들이 만든 것이 아닌 하이델린이 만든 사람이라는 거... 음...


JIMIN

오늘 만나서 반가웠어 #JIMIN #스쿨어택 #Skt
성운이형 많이 응원해주세요 착하고 노래 왕 잘부르는 형이에요 #JIMIN #하성운 #프로듀스101시즌2


기쁜

기쁜 마음으로 숙면 -
「기쁜 날에 나누는 이벤트♥」 드디어 만장일치로 탄핵이 되었습니다. 3월 29일까지 알티해주신 분들중 한 분께는 벌집목걸이를, 한 분께는 달이 뜬 하늘 시계를, 한 분께는 앨리스 키링을 보내드립니다.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1700304 푸마 팬싸인회_우는 팬분 달래주는 정국이 9ㅅ9
UPDATE 170304 🗣 푸마 팬사인회 ❤️ 귀여워죽겠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카짱아아아앙👶 #방탄소년단 #노츄 #정국 #JUNGKOOK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Meol_Ro_FF14


상당히

Q. 남성용 바니 의상은 어떻게 됐나요? A. 기억하고 있어요! 휴런과 루가딘 작업은 끝남. 홍련의 해방자 작업 중이라.. 담당자가 이 방송을 보고 '아!' 하고 놀랄 듯하네요. 휴런 엉덩이는 체크했는데 상당히 섹
요시P높은 곳 올라가는 걸 좋아하는 분 계신가요? 쿠가네에서는 상당히 높은 곳까지 올라갈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상당히 어려울 테니 하늘에서 갑자기 사람이 떨어져도 놀라지 마세요.


정신력

암흑기사 정신력 낮은거 왤케 웃기고 기엽지.,.,
파판만렙 능력치 안쓰러운거 흑마도사의 세자리도안되는 힘(우리 애는 걸을줄모르는 애라구요 암흑기사의 세자리도안되는 정신력(우리애좀 따뜻히대해줘요 투사계열의 세자리도안되는 지능(우리애가장판좀밟을수있지..


처음에

아 참고로 지금 윙스와는 전혀 다른 노래랍니다.. 제가 이것저것 해보고자 처음에 만들어봤던 것 중 한 트랙입니다 🤢😂
고메치킨 생각보다 노맛.. 지난번에 닭다리 조각 정육 사다가 반죽해서 직접 만든거에 비하면 핵노맛. 가성비도 별로. 냉동이라 처음에 기름도 꽤 튐. 차라리 조각정육사서 직접 해드세요..


자신의

소환사 리밋의 웃기는 점은 솬사 등 뒤에 바하날개가 생기는데 이게 솬사 자신의 사이즈에 비례한다는 것 (좌 라라펠리밋/우 엘레젠리밋)

기공사 음유의 목표는 올해 안에 자신의 노래가 상향했으면 좋겠다더라. 학자 좋은 목표군요. 기공사 그래서 보컬 학원을 등록한다고 그러더라고. 학자 :


뒤에

안녕 다들 놀랏지 감쟈는 60초 뒤에 공개됩니다


파파리모

파파리모 카톡 플사 등산복 입고 왠 산의 바위앞에서 만세 하는거 상상함 이다 아 파파리모 완전 아저씨야!!! 파파리모 아저씨 맞아


높은

신분당선꿀팁체크셔츠입고 스마트폰으로 게임하는사람(개발자) 앞에 서시면 높은 확률로 판교테크노밸리역에서 앉을수있다!(언니가알려줘서 개처럼웃음 ㅋㅋㅋㅋ)


이걸

그리고 이걸 JK가 와서 얼른 불러주면 이렇게 바뀐답니다
이걸 현장에서 봤어야 했는데..


과장님

과장님ㅋㅋㅋㅋㅋ 아침에 오레오드시면서 나는 흑형도 좋아하고 백형도 좋아하지만 흑형사이에 낀 백형을 먹는것이 좋다고....... 과장님 아무생각없이 너무 대담한 워딩을 쓰시네요.....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_Papples


KYT

폴더 정리하다가 나온 몇년전에 결혼한 친구한테 그려준 축전
대박이 ❤ 윌리엄, 두 러블리 보스의 만남 #슈퍼맨이돌아왔다 #대박_스윗한_형아
아니 에노키안 개편보다 이게 더 갓띵개편인데 왜 다들 에노키안 얘기만 하셨지요...
피피라 ㅍ ㅣㄹr
언약이든 성인식이든 전통적인 게 있을 거같음...의미있는 술 같은거 잔에 받아 마시는 의식 치르는 거 보고싶다
이거 빨리 한섭에도 나와줬으면..ㅠㅠㅠ
제캐가 저거쓰면 양쪽 눈 다 가려질가.. (리신..)

아우라나라에는.. 아우라 엔피시들이많겠지.. 막이렇게 길가에 앉아잇을거야..(희망
동네 고양이가 지나가는데 강아지 울음소리가 들림. 도랑에 떨어져 못 올라오는 강아지 발견. 구출하여 옆집으로 가서 개집 안에 넣어주고 옴.
밍나 아틀리에 보즈 오버 스커트의 예쁨을 봐 줘..
폰바꾸고 싶다.. 지금은 zuk z2 쓰는데, 이번에 나올 예정이라는 원플러스5 기다리는 중..
모두 초전도 하새오
음 산 .....
안사요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4577p

하..입을 옷이 없어도 너무 없다..
놀랍게도 투샷 외에 찍은게 없었다
커마 따라한거로 사건터졌나 ,?
B53921252 여기에 있어여
ㅇ..이건 발 붙잡기인가 ?!
ㅋㅋㅋㅋ멍멈이 !
맞아여 블소 아이온 이런것도 아니라서

가끔 할일이 업으면 이슈가르드를 질주합니다 (대체왜)
파판계 여기로 팔로주세여 대부분 리틧만하지만 가끔 스샷을 올립니다ㅏ
게롤트 아르다시르 조합이 재밌다
내 첫번째 언약식은 곤돌라 타고 입장이었는데 어냑자님과 나는 둘다 최소키(에 가까운) 여라펠이었고........... 하객으로 와주셧던 트친님은 곤돌라가 내려와도 아무도 보이지 않아서 영상에 오류난 줄 알았다고 하셨다
입술 뿌😘 햇다구 봐달라궁
윙스 앨범 처음 작업할 때 만들었던 윙스 초안 제 guide ver.
#FF14 sidurugu doodle 파판을 시작했다면 모두 암흑기사를 하고 귀여운 흥데레쨩을 봐야한다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_sunny_1208

파판 모르포 나비에 법사들 마력 회복 방해하는 효능 있다구 했다 마도사 제압용 독약 재료로 쓰기까지 했다는데 .. 비실비실 백마도사 ..
단짠 단짠
파판남캐 속눈썹 넘 섬세하게 구현돼있어서 젛아~!
BUT 저녁이라 추워서 후드 입음~~ 🌃🤣
요시다 팩폭
룩 정말 예쁘다 파판디자인 너무 취향이야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고마워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생일 축하행 윤기야 -룸메이트님께서
반다나 헤어스타일 세상에서 제~일 잘 어울림👑👑
18개월 따나와떠염♡♡😄 오늘 하루도 고생했고♡저는 로하꿈꾸러갈께용~뿝뿌~~~♡♡ #따나선장 #따나자주보라
[#세정] 목청껏 응원해준 우리 단짝 덕분에 오늘도 힘나서 무대했어요 오늘 레인보우도 멤버 모두 넘나 예쁜것 내일봐용~
오늘부터 내 웃음지뢰 영상이다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판 3.3꼬친 토끼 세젤귀인거 봐주실분 하.... 행복하다
당사자는 아닌데 지나가다 어이없어서 멘션보냅니다. 겜 캐릭터로 자캐놀이 하면서 역극 강요하는건 본인이신데요? 모니터 너머에 사람이 있는데 남한테 따귀때려놓고 캐릭터한테 한거니까 괜찮다고 생각하시는건 무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bazil_lev

#이_캐릭터를_알고있는_아재들을_찾습니다 마법전사 유캔도라고 아실라나
밖에서 누가 매장 문을 쾅쾅대고 두드리길래 놀라서 나갔는데 휠체어를 이용하는 손님이 ATM에서 돈을 뽑을 수가 없다고 도와달라고 부른 거였다 처음 보는 사람한테 자기 카드를 맡기고 비밀번호를 말해 주고... 나는 AT
다들 하우징 저기 올라가서 라라펠 어깨에 올려주자ㅠ
Q. 마네킹을 만들어서 장비를 전시하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은 없나요? A. 4일 전에 일본에서 그 얘기를 했어요. 4.x에서 내놓도록 하겠습니다.
나 암기조 사랑함
백사자 털에 파묻혀서 자는 나이트 보고싶다. 귀여울것같어... 그리고 그걸 따라하려고 곰 털에 얼굴 파묻었다가 냄새때문에 표정 썩는 전사/표범 털에 부비부비했다가 커얼주먹으로 냥냥펀치맞는 암기
170311 WINGS in Santiago - Lost #뷔 #태형 #V CAM PREVIEW 은하수를 건너고 건너 한 걸음만큼 한 걸음 매일 너에게 달려온 거야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dPenXIV

준비 🍇😂💜
칠레!
우늘밤 XD 💋
벽에 박는거 볼 때마다 내 캐릭터 머리 좀 걱정된다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ff14_KYT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ff14_KYT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ff14_KYT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ff14_KYT

KYT 슈가생일 홉필름 리나 찍었는데 형체화한 처음에 ff14_KY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