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리

헐 ASMR 유투버 보쿠토라니. 의외로 평소랑 다르게 집에서는 좀 차분하고 낮은 목소리라서 인기 많을것 같다. 낮고 힘있는 목소리, 어쩐지 묘하게 마음을 끌어당기는 목소리라서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본 사람
소리내서 먹는거 별로 안 좋아하는디 왜 ASMR 영상으로는 듣고 싶어지는거지 정말 인간은 재밌어
만카이 들어가기전에 간간히 들었던 asmr이 있었는데 목소리 너무좋다고 여자애들이 막 이야기해주던게 생각나서 찾아서 들어본 거 였으면 좋겠다 고전문학 낭독해주는 asmr......반리 맨첨에는 이게 뭔가싶었는데 사근사근하게 들려오는 목소리에
사무실 키보드 타닥타닥 마우스 딸깍딸각 하는 소리 거의 asmr이라 잠이 너무 잘온다
ㅠㅠ얘네가 내는 소리는 다 asmr같아요.. 평온해져버리눈..//ㅁ//
?이게 언제녹화된건진 모르겟는디 내가 오버워치 플레이하는 소리 그이 asmr급인데?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최강 자연의 소리 asmr 투탑 크눔님과 세트님일것이다. 댓글 강물 소리 넘 생생하네여 나일강에 사시는 분인줄 알았어여 하핳 / 세트님 사용하시는 모래 어디껀가여? 마치 세트님의 의지로 모래가 떠다니는것같네요 신기해라^^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rosegoldss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최강 자연의 소리 asmr 투탑 크눔님과 세트님일것이다. 댓글 강물 소리 넘 생생하네여 나일강에 사시는 분인줄 알았어여 하핳 / 세트님 사용하시는 모래 어디껀가여? 마치 세트님의 의지로 모래
나야나 asmr 보고왔는데 우리애들 목소리 넘 좋아서 애들 나오는부분만 잘라서 붙였어요 급하게 만들어서 저퀄이네요 좋은밤 되세요~
요즈음 잠을 잘 못잔 탓에 쟌님 asmr 있었으면 해서 김칫국 드링킹 한 앨범아트... 언젠가 쟌 목소리 모아서 굿나잇테이프 만드는 게 제 꿈이랍니다..
맞아 존나 asmr듣는데 광고 갑자기 들리면 심장마비 올것같음 소리너무 커
으아아 asmr 카페소리 틀어놓고 작업하는데 젠장ㅋㅋㅋ 녹음된 배경소리 중에 아메리카노랑 자바칩스무디 시킨 사람 대체 왜 안찾아가는거야~~~ 집중하려고 틀어놨는데 자꾸 다른게 신경 쓰여버린다.
MXM 쇼챔 비하인드 떠나보고서 해요TV ASMR 라이브 IM THE ONE 뮤비 비하인드 NCT NIGHT NIGHT 라디오 MXM 컬투쇼 워너원 오빠생각 이붕빡으누위험해 MXM SBS 라디오 떠나보고서 2화 워너원 쇼챔 사심캠 소리바다 워너원
기분 계속 나빠져서 자연 소리 나는 asmr 틀어놨는데 시끄럽다고 해서 그마저도 소리 줄여놨더니 지금 매우 예민한 상태다....... 제발 시험 빨리 보고 가줘....

ㅋㅋㅋ 크림히어로즈 집사님 ASMR풍으로 시도하신 미식회 동영상 분명 따로 말소리는 안나고 잔잔한 음악인데 영상이 시끄러운게 느껴진다 ㅋㅋㅋ
준휘 웃음소리 너무 해맑아서 힐링된다ㅋㅋㅋ ASMR같앜ㅋㅋ
데인 목소리 asmr로 최적임
asmr 들으면 효과있는지 몰랐는데 요즘 나무 두드리는 소리? 사물 두드리거나 문지르는 소리 되게 중독성있음... 그러다가 타블렛펜 놓고 스르르 잠이
아이린님 심야라디오나 asmr 둘 중 하나만이라도 해주세요 그 목소리 더 활용해야 돼요
창균이 진짜 ASMR방송 해줘요... 창균이의 목소리가 너므너므 좋으니까😭♥️♥️♥️♥️♥️♥️♥️♥️ 균이가 말하는 영어도 멋있어💘💘💘
교수님표 ASMR이나 들으면서 자야겠다 ㅋ ㅋ ㅋㅋㅋㅋ 아 녹화가 어색한 게 목소리에 그대로 드러나셔...귀여우셔...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DHKO20010919

이따 자기전에 ✨치치 asmr 들ㄹ으시면서 주무실 분 ^^✨ . . 은 헛소리고.. 그냥 치치 키보드 타자 소리 들으면서 통화하다 주무실 분...
서리 사과 씹는 소리 ASMR
불면증 아닌 불면증으로 ASMR을 매일 달고 사는 백. X 유튜버 '됴'인 도. 어느 날과 같이 됴의 ASMR을 들으며 자려는데 위에서 삐걱, 삐걱.하는 소리와 누가 들어도 얼굴이 붉어질만한 소리가 겹쳐 들려온다. -
제일 귀여운거. . . 춥춥이 영상ㅠㅠㅠㅠㅠㅠㅠ 구찌 촙촙 거리는 소리 거의 나한테 ASMR 이고 실제로 손가락 물려놓고 넋놓고 구경하다가 그대로 박스 집 앞에서 널부러져 잠든 적 있다...
어제 섭 목소리 들으면서 자고시퍼서 asmr 들으면서 잤는데 서네꺼 다 듣고 웅이가 피젯스피너 돌리기 직전 상자 두드릴때 잠들엇ㅋㅋㅋ엌ㅋㅋㅋㅋㅋ 역대 최단기록
에피가 한밤 중에 목소리 듣고 싶다고 집에 안 올 거면 목소리라도 들려 달라고 울면서 전화하니까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차분하게 달래주는 에릭 너무 조으내... 에릭은 어서 ASMR을 찍어라 롤플레잉도 해조
헉 asmr처럼 귓가에 신음소리 흘려주기....

귀파주는 asmr 보다 수탉님 목소리가 더 좋앟
빗소리 asmr 틀었음 ㅋ (ㅠ...
파도소리 asmr 듣는데 왜 내 머릿속에는 모래사장에서 나잡아봐라하는 레오이즈밖에 없지
배 꼬르륵 소리를 asmr 삼아 쿨쿨 시도해볼까..
오랜만에 asmr 영상 찾아서 듣고 있는데 문득 카저씨가 오디오북 같은거 하나 내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다ㅋㅋ 독어든 다른 언어든 뭐가 됐든 좋을거 같음 카저씨 말하는 목소리 굉장히 나긋나긋해서ㅎㅎ 홍보영상 보면 나레이션도 잘하니까
저 글구 너는 내가 필요해 그거에 인생 걸엇읍니다 오빠 목소리 너무 asmr 쏘 스윗,, (머래는건지
크흠 풍선에 ASMR~~~ (고무 비비는 소리 뽀드득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jobbablover

룸메 새우깡 먹는 소리 asmr가타 잠이온다


들으면서

최근에 asmr 들으면서 자니까 asmr 유투버 보쿠토 보고 싶어졌음.. 아카아시가 유투버인 경우는 많지만 그 반대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자 ㅇ존잘님들 연성해주세요
핳 ㅠㅠ 다행이네여 ㅠㅠ 달예밈... 푹쉬라고 말하면서두 못쉬면 더 슬플것같아서 망설였는디... 💦 asmr 들으면서 푹 쉬셨나료👊🏻👊🏻
4. 베이킹 ASMR을 들으면서 트위터를 한다.
극세사이불 포옥 덮고 ASMR들으면서 자고싶어
집중 잘 되는 asmr 들으면서 공부 중인데 공부에 집중이 아니라 딴짓에 집중해 버리게 만들었다
Asmr 들으면서하니까 좀 차분해진다 졸리고 먹먹해지는느낌이어서 별로였는데

좋아 오늘도 귀건강을 포기하고 asmr들으면서 자야게따ㅏ
흑흑 나중에 정말 힘들때는 충전하는 핸드폰으로 asmr들으면서 자야지


유투버

내가 생각했던 유투버 보쿠토는 잠 못드는 애인을 위한 asmr 이었음. 시작은 이렇게. 안녕, 자기야, 나야.
[리퀘박스] ASMR 유투버 쿠로오
asmr 유투버 즴인이랑 작가 톄형이 민비 #하제메모
유명한 asmr 유투버 건슨영이랑 잠 잘 안 와서 유툽으로 아무 asmr 틀고 자는 이지휸으로 웆홋 보고 싶다.
ASMR 해주는 유투버 윥기라던가 윥기라던가 윥기를 보고싶다 . . . 당연히 구독자는 예민한 짐니로...........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Ka2_____


듣다가

어제 크니들 asmr 듣다가 완전 숙면해부려따‼️일찍 일어나기는 실패했지만 늦지않음에 감사한 하루를 시작할게...😅 오늘 무대 잘 하구 와아아아앙😘❤️ 날씨가 짱 조아 조은 하루 보내자 크니들💕
아 맞아 큰큰이들 ASMR 어제 듣다가 바로 잠들었는데 아주 굴잠잤움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쯤 피곤해야하는데 안 피곤하구 좋다
짜장면 asmr 듣다가 잤다...
ASMR 시리즈 - SUGA ASMR 시리즈는 천천히 올라옵니다! 한시간 가량의 분량입니다! 듣다가 주무실 정도의 분량으로 편집했어요! 재배포는 가능, 2차가공 금지 다운로드 링크⬇
헉 asmr 듣다가 잠깐 자버렸다


영상

#지훈짱짱 김찌 〰 어제 밤에 브이앱이랑 ASMR 영상 덕분에 행복한 밤을 보냈당 😊🌙 진짜 오랜만에 브이앱 했는데 넘 유잼이여씀 ! 나중에 퇴근하구 집 가서 또 브이앱 재탕해야징 !! 오늘 스케쥴도 화이띵띵 ❤️💛❤️💛
앜ㅋㅋ 디저트 픽 Asmr영상인데ㅋㅋㅋㅋ자막이 너무 대유젬 아무말 대잔치에요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ㅋㅋㅋㅋ드시는 모델 언니도 너무 이쁘고ㅋㅋㅋ자막도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

내 유튜브 추천동영상에 고양이영상이랑 ASMR밖에 없는것으로 내삶 알수잇다
컴백영상으로 무슨 컨셉 asmr 롤플하지..
젤리클리너로 asmr 영상 만듬
형서네랑 애웅이 존잘러스, 싱글즈, asmr 이후로 뜬 영상 좀 알려 줄 새럼 ㅠㅠㅠ 제발 스루하지 말아 줘 ㅠㅠㅠㅠ
조아요! 아님 그 잠잘오는 영상이나 Asmr도 추천해요
원래 Alexa asmr을 좋아했는데 계정과 영상을 전부 지워버리셨다ㅜㅜ
고먐미들 그루밍 영상이나 데굴데굴 널부렁 하는거 상상하는거 되게 이미지 asmr같고 좋네...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dangpure

170912 M2 ASMR #MXM #김동현 (뒷북 트럭 지나갑니다) 너무 예뻐서 엉엉 울다 못찌고 있는 영상입니다 ... 오늘 술 좀 자셨더니 눈물이 아른거려 역시 못찌고 예전에 쪄둔 거 하나 올립니다,,이미


사람

남들 다 하는 데 나만 못해서 억울한 사람들의 모임
역시 김유진씨만 철저하게 ASMR 이라는 걸 인지하는 사람 같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준 지훈은 걍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준은 먹다보니 본분을 잊은 사람 ..
새벽스밍을 위해 ASMR을 포기한 공기계 없는 사람...
그르게.. asmr 속 옆사람이 뭔 대화 하는지 귀 쫑긋세우고 그런 재미가 있는데 말이ㅑ..
문익쟌 ㅡ 우리에게 화면공유를 주시고 우리의 떠듬을 ASMR삼아 주무시러간 그 사람 ㅡ
유튜브 asmr 스트리머중에 돼지 키우는 사람이 있는데 미니피그가 아니고 웬만한 중형견 크기라 볼때마다 뭔가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라요즘 유투브에서 많이 먹더라고 ㅇ3ㅇ3ㅇ ASMR하는사람들이 ㅇ3ㅇ 맛있어보여서 ㅇ3ㅇ 나도 정확히는 뭐라 말 못하겠꼬 치면 많이 나와!
난 asmr들어도 잠이 안오는 사람인가봐 아니 일단 안 조용하면 잠이 안오는가봄 그래서 요새 걍 안듣고 자 ㅠ
하.....,,,,,,(asmr 들으면 더 못자는 사람이엇다.)


유튜버

인기있는 게임 유튜버 올 X asmr 유튜버 뭉으로 올뭉
남자 asmr 좀 안 떴으면 좋겠다 멀쩡한 유튜버 제외하곤 대부분 19금 더러운롤플이다 그냥 다들 asmr하니까 따라하는느낌 썸네일도 촌스로워 ..;; 예술 작품이다라고 쉴드치는 것도 웃김
요즘 asmr이 유행이라길래 19금 asmr 유튜버 민뷔가 보고싶어오.. 둘 다 본명으로 활동하고 맨 처음에 톄형이가 먼저 시작한 유튭활동. 처음엔 야한 거 할 생각 1또 없었다. 거의 먹방이나 시시콜콜한 얘기 위주로 올렸는데
헉!!!! 라키 인기유튜버 등극!! 교수님 강의 녹음하면 그 자체로 asmr인데!!! 부자되겠다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Vsoonie


잠을

제가 좋아하는 asmr 추천할겸,,, 타래로 쭉 기록해보도록 하겠슴니다 나의 꿀잠을 부탁해
마음에 드는 ASMR 찾을 때 까지 잠을 못 자서 문제다
Asmr에 의지해 잠을 청해봐야지
222 asmr 틀면 뭐해 잠을 안자는데


밤에

카라 본인이 asmr 녹음하는 시간대는 보통 밤인데 시간 타협할때 카라는 낮시간대를 제시함. 본인이 남자인데 아무래도 여자분을 밤에 부르기는 좀 그랬음. 쵸로가 낮은 시끄러우니까 보통 밤에 녹음하지 않으세요? 하고 물어보니까 카라가 여자분을 밤에
ㅋ ㅋㅋㅋ 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지 ㅠ ㅠㅜ 엠브로 심야식당ㅇ ASMR 쩔어서 자꾸 밤에 보다가 야식ㄱ 시키게 대,,,,


키보드

오늘 처음으로 ASMR에도전합니다! 키보드 청소ASMR올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antiviruskei


19금

근데 요새 19금 asmr하시는분들은 트위터나 에셈커뮤에서 공부하고 하나봐요? 지나가다가 무슨 주인님 어쩌구 하길래 갑자기 막 우리 디엣 맺은지 30일이나 됐잖아 하는데 바닐라들 디엣 어쩌구등등 용어들 잘 모를텐데.에셈asmr에 지극정성을 다하시나보네


찾아서

ㅋㅋㅋㅋasmr 찾아서 ㅋㅋㅋ인기 많은 순으로 듣고잇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몇번을 불러도 안찾아가자나여 이싸람이!!!!😠


이어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들 중에 asmr 듣는 애들 많은데 진짜 짜증내 더 라구요.,, ㅠㅠㅠㅜ왜 하필 이어폰 단자를..,,
이어폰 끼고 노트북으로 보고있는데 이거 asmr임?
ㅋㅋ.... 여러분 지금 소바 브이앱 중계가 얼마나 심각한지 알려드리자면 나 지금 asmr듣는 기분이야 ㅋㅋㅋㅋ 이어폰 꼽고있는데 오른쪽 왼쪽 돌아가면서 들리고 갑자기 볼륨이 훅 올라가고 내려가고 내가 진짜 ㅋㅋㅋㅋ 처음에 내 이어폰 고장난줄알았다고


ASMR

웃기고기엽고 야한asmr ㅋㅋㅋㅋㅋ둘다신낫어
세우니 asmr 자꾸 할꺼면 피키에 엄마가 잠든 후에 나왔으면 좋겠다 열심히 만들어서 옴뇸뇸 먹으면서 인터뷰도 하구 데시벨 초과할까봐 눈치도 보고 존나 귀여울텐데 피키캐스트 관계자 분들 보고 계십니까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z__loeyb___

자두 asmr 인걸 후루룩
[#크나큰] #22 크나큰(#KNK) ASMR part.1 !! 5인 5색 매력둥이😁 크나큰의 ASMR은? 9월 20일(수) 0시!! 마이 크나큰 텔레비전 2 #보고싶은팅커벨 #조금일찍만나😘
그 비싼마이크ㅜㅜ개비싼건데 ㅠㅠasmr가능한마이크ㅋㅋㅋㅋ팔고..새로 장만하시면 안될까흑흑
반리가 잠 안올때마다 예전부터 찾아들었던 asmr 방송자가 이타루인거 보고싶다
코코밥 asmr을 듣고난뒤 코코밥 찬열이 파트를 제대로 들을 수가 없어졌다
asmr 아빠ㅠㅠ
그나저나 내 마이크 모니터 켜놨더니 넘 재밌음 셀프 ASMR임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cookies_commu

#강다니엘 ASMR 심심해서 만들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msr이 아니라 asmr...그 메이드 귀청소? 같은게 젤 조회수 높길래 들어봤는데 너무너무 부끄러웠다,,, "주인님의 귀 점점 깨끗해지고 있어요~"(이 대사를 어쩌면 좋냐고요 ㅋ ㅋㅋ ㅋㅋㅋ
Asmr 들어야겟다
ASMR 짱 좋아하는 열혈 구독자 냴이가 실제로 귀청소방(퇴폐업소X) 있는 거 알고 찾아간 미미카키텐 매니져 온셩으.. 나긋나긋하게 조곤조곤 말하는 셩으가 좋아서..ㅎ
asmr 보는데 에난 첨부터 끝까지 이 표정으로 어리둥절해하고 잇음
엄마가 잠오게 해달래서 asmr 틀어드렸눈데 바로 잠드신거같으쟝
ㅋㅋㅋㅋㅋㅋㅋㅋㅋasmr영홬ㅋㅋㅋㅋㅋㅋㅋ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forVidden_HAJE

엑소 브이알 #카이 한번에 봤어 ㅠㅠㅠㅠ ASMR듣고 종인이 바로 봤어ㅠㅠㅠㅠㅠ 다들 오셔서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아 ㅈㄴ짜 대박이야
그림 집중력 향상을 위해 asmr을 틀면 잠들어버리는 놀라운 현상
완죠니 asmr이쟈나ㅇㅁㅇ,,,!
배고프니 유튜브에 eating asmr을 친다
ASMR의 여파로(?) 오늘 학교에서도 완전 꿀잠 잔듯 ㅎㅋ 체육 시간에 자습하는데 쌤이 물총으로 깨워도 못 일어나고 꿈쩍도 안했다는 친구 피셜 민주 ••• 오빠들 ASMR짱짱 •• 오늘 시상식도 화이팅 💛〰️💛 #희준짱짱
도경수씨 ASMR 이어클리닝 롤플레이 한 번만 찍어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오셨네요 하는 순간 영면에 빠진다
안녕하세요 메타팀의 감독 강 민규입니다. 이번 일에 대한 메타팀의 입장 및 근황에 대해 글을 작성합니다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jrkhee

최고의 ASMR
ASMR듣구 자봐!!
asmr듣자
승후니 asmr 그거 브이앱은 왜 안뜰까?...설마 보이스온리는 안뜨는거 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
아아...왜 재밌는말빨놔두고 다들 왜 asmr만 만드는거죠...ㅠ왜...ㅠ
ㅋㅋㅋㅋㅋㅋ으악 도하 남한테 노래불러줘본적이 없을거예요 알로에 써는 asmr들려주려다 당황해서 나 노래 못하는데... 하고 우물쭈물 할거예요 그래도 해달라면 한참 고민하다 자장가 한 세소절 부르고 못부르겠다고 얼굴 빨개질거야
재밌는 asmr이다...(나중에 들어 바야지!??!)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mon_ange_10

asmr 실패 현장
¹⁷⁰⁹¹⁶ ASMR_속삭이는_미쿡오빠.mp4👂 (마지막거는 역대급 아닐까..🆘)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박제형
못알아듣게 외국어asmr듣자(ㅁㅊ
그럴땐 그냥 asmr 듣는거임
너무 배고픈나머지 이제 고양이가 밥먹는 asmr을 보기 시작했다
음방 asmr 인터뷰 븨앱 떠나보고서2회부터~
ㅎㅊㅇ 무슨 asmr같이 말 하네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sheepcloud_327

? ! 와장창.....()()(마법소녀의 멘탈이 깨지는 ASMR)
늘봄이 요즘 듣는 ASMR은?
엠팍 글 실화???? 여친을 칼로 찔러 죽이는 건 여친에 대한 나름의 예우 아닐까요????
퍼흄 스파이스 셋이서 돌아가면서 간헐적 창법 asmr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용하게 asmr하는것처럼 불러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asmr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조그맣게 다 같이 부르는 거 얼굴 안 나오게 녹화해서 팬카페에 올릴까요 %7/도 보게 ㅋㅋㅋㅋㅋㅋㅋ
설정상 갑부집 꾺×과외쌤 겸 asmr러 른기 - ?? 누구세요 - 누구긴 누구에요 너희 어머니께서 시키셔서 홈스테이 과외하게된 ㅁL뉺7ㅣ인데요. - ...? 가세요 - 아니 정 못미더우시면 어머니께 전화하시던가요. - 아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Merry_PTG

아니..옆에분 asmr해주시고 계심..제발,,액괴 좀 그만 가지고 다녔으면;
흑흑 직우별 오픈 3시간 10분 남았는데 요즘 새나라의 어른이 돼서 3시간 10분 뒤면 꿈나라로 가 있거나 꿈나라로 어떻게든 가보려고 온갖 ASMR 다 틀어 놓고 뚝배기 쥐어뜯고 있겠지. 내일 꼭 해바야지. 근데 신규섭 오픈을 왜 하필 자정에
#승준짱짱 어제 큰큰 ASMR보다가 진짜 잠들었당ㅋㅋ너꺼 기분좋게 보다가😆💕지훈이꺼에서 피크로 배고팠다가 유진이꺼에서 최고로 졸렸다가ㅋㅋ진짜 잠들어서 다시봐야해!!ㅋㅋ 글구 오늘 상받은거 넘넘 축하해💓💓💓💓💓 기분좋은 저녁 보내길!! 나도 덕분에 씬남
이야 나 뽁뽁이 ASMR 찍어도 될덧
ASMR 만들어보고있는데 개꿀잼이다.
20170917충희님 개짱심심했던 충희님의 ASMR ㄷㄷ #러너웨이 #이충희 #스티치
2017 1st Army Small Meeting Revolution ASMR in Seoul PR video - 당신은 아스말에 초대 되셨습니다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Baime_D

asmr다찍었다!
asmr찍는다고 열심히 면봉을사용함
아카아시의 asmr 듣고싶어...(º﹃º)
요즘 ASMR 그 생각 한다고 녹음 안하고있음 또 쉬이바 왜 병행이 안되냐 서민새기
뭔가 일찍 잠자리에 들면 괜시리 불안하긴 하죠. 그럴때는 따뜻한 차와 평소에 안 읽던 두꺼운 책을 읽거나, 간단한 스트레칭 후 asmr을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효과가 좋더군요
Asmr썰 끝내고 후회공 보쿠아카 써야지, 도우님과 얘기하다가 다시 땡겼어 후회공 좋아ㅜㅜ
야 태진노래방가자 내가부르고싶은거나옴ㅊ나랑같이안가주면 니귀에대고 ASMR로 귀여워지고싶어부름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girlgroup__

존냬재밋서ㅛ요 asmr이후로 대윽잼 나왓삼
밥먹는것도 찌거조 그거레알 asmr인데 ㅠ ㅠ 또로롱ㅇ또롤롱ㅇ..
아 나 뭔데 대체 여새 피지 뽑고 액괴 만들고 이팅사운드 탭핑사운드같응 ASMR보고 잇지 ㅋㅋㅋㅋㅋㅋㅋ
옹;셩우 asmr 몇번 째 보는거지만 볼때마다 레알 땀난다;;그러니까 녤옹으로 asmr 비졔이 같은거 하고있는 셩우랑 불면증 환자 냴로 둘이 연애하는거 보고싶다.냴은 자기가 운전한 교통사고로 같이 있던 친구들 다 죽고 혼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mon_ange_10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mon_ange_10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pparooxio99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danielll_ll

ASMR 소리 들으면서 유투버 듣다가 영상 모래 peach__crush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