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행운

와 대박 2012년에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라는 구절이 있는 김애란 작가의 비행운 소설집이 있는데 문문이 사전허락 없이 2016년에 똑같은 제목의 노래 내고 소설에 있는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라는 구
문문 물감, 비행운
문문 노래 진짜 좋은데 기분 우울한날 들으면 깨비참 되어버림 특히 비행운ㅠㅠㅠㅠ 비행운 책도 우울할 때 읽으면 목메고싶어짐
맞아요 비행운 너무 좋아요 제 문문 최애곡이에요..ㅜㅜㅠㅠㅜㅜbbbbb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비행운, 문문 #아띠노트
"어른이 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문문, 비행운 네가 이쁜 꿈을 펼칠 수 있게 늘 응원할게.❣️ 이쁜 사진 도토리 다람쥐 () 님 감사드립니다!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이곳은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비행운/문문 제 최애 인디음악입니다👀 오늘은 좀 이른 판윙나잇💕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go_na0120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 비행운, 문문
비행운-문문 이거 진짜좋아요ㅠ
에부내 .... 약간 갬성 ....? 문문 ... 비행운 ...... 🍯
문문 비행운 듣는데 괜히 너무 슬프잖아,, 😭😭😭😭
2.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문문, 비행운
문문 - 비행운
요즘 빠진 노래가 넘 많다ㅎ 문문-비행운 -물감 박원-All of my life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임한별-좋니 진짜 다들 넘 좋은노래들이에요ㅠㅠ 꼭 한번씩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 특히 박원 노래들!)(

8.문문-비행운 👈👈👈이 노래 진짜 한 번 들어봐주세요ㅠㅠㅠㅠ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이곳은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 문문, 비행운
뭔가 절므니들 공감노래✈ 문문 , 비행운
소유 권정열 어깨 전람회 취중진담 #비에이피와_허니문 문문 비행운 김동률 그게나야 메이트 아니야
문문 비행운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ㅜㅜㅜ
문문 노래 죄다 들음ㅋㅋㅋㅋ 다 취향이지만 들었을 때 특히 좋은 곡은 비행운.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이 부분도 너무 좋고 전체적으로 멜로디가 계속 맴돈다 노래 끝나는 것도 너무.. 너무다ㅠㅠㅠㅠ
롤러코스터 - 숨길수 없어요 문문 - 비행운 O.O.O - 눈이 마주쳤을 때 사람12사람 - fish wish kiss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winterflower95

문문-비행운 넘 좋아
문문 비행운 엔씨아 읽어주세요 슈가볼 농담반 진담반 🤧
문문 비행운 떠올라요
문문 - 비행운 친구가 노래 좋다고 들어보라고 해서 들어봤는데 잔잔하고 노래가 정말 좋음 한번 들어봐요
비행운 문문 노래 좋아요 11:11 이랑 같이 들으면 감성 터짐
문문-비행운 ※이 영상은 유해요소가 다분하니 시청시 주의 바랍니다.
* 참여한 웹진 글 중간 민현이의 대사에는 문문 - 비행운의 가사 일부분을 차용했습니다.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 원작자는 다른 분이지만 책보다는 가사 내용을 좀 더 염두에 두고 썼기 때문에 이렇게 표기합니다.

문문- 비행운 너무저음 동아리에서 연습해야해서 듣구잇는데 넘좋다
문문 비행운 말고 이거 들으세요^^,, 김애란 작가님 비행운 소설 중 한 문장을 허락없이 가사로 쓴 비행운 말고 여자친구 비행운 들으세용
문문 님의 비행운 !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구 /문문, 비행운
히엑 노래 너무너무잘해 다빈찌 짱짱.. 문문 비행운 내가졍말정말 많이 조아하는노랜데 멋지게불러주면 정말 멋잇다ㅏ(?) ❣❣ 조은노래 많이들려조서 기분조타 에헤라디야
오늘은 노래추천하고 잘게요😀 안예은 - 달그림자 안예은 - 홍연 문문 - 비행운 루시아 - 달과 6펜스
전 문문-비행운 ..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calli_ARTIST

문문 비행운 들어바
🍁.2 문문 (MoonMoon) - 비행운 (Contrail)
솔직히 문문비행운보다 낫은듯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 문문. 비행운 #세븐틴 #호시 #츄갈피
아 수발 난 문문 비행운 말한거임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억지로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고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문문에 비행운-
비행운 - 문문 물감 - 문문 아침 - 문문 문문님 음색이 잔잔하니 가사도 위로되고 많이 좋아요

여러분 8ㅅ8 비행운 부르신 문문님 기억하시나요ㅠㅠ 문문님 '앙고라' 꼭 들어주세요ㅠㅠㅠㅠ😭😭💕 #누에캘리
문문 - 비행운 문문 - 물감 추천해욤 !
문문비행운 그거 김애란표절햇다며
7.비행운_문문
문문 비행운이 저작권 해결도 안하고 그냥 가져다 쓴 가사였다니 그러기엔 그 문장은 진짜 너무 김애란을 사랑하는 모두의 문장이잖아...? 제목까지 저렇게 달아놓구 어떻게 그랬대
33 문문 비행운 찬열이가 추천한 노래
문문 - 비행운 이라는 곡입니다!!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Iridescent_XY

5 요즘 문문님의 비행운이나 ❤️정세운❤️의 첫앨범 전곡 듣고 있습니당ㅋㅋㅋㅋㅎㅎ
비행운 - 문문 #기타 퍼커시브 소리가 때리는것만 들리는거 저 뿐인가요... 오조오억년만의 기타 잘 들어주세요.. 이게 중간에 끊기네요 트이타라... ㅜㅜㅠ 그래두 예쁘게 봐주세요 (!
헉 문문 비행운 캘리 올렸더니 인스타 좋아요하고 갔어
5. 문문 - 비행운 본진이 추천해줘서 호기심에 들은 노랜데 꽤 자주들음 진심 갓띵곡 • • •
워너원 명동 팝업스토어 팬싸 후기 (재환) 질문한개만 되는지 모르고 여러개해갔다가 스탭이 엑스쳤는데 끝까지 다해줬음 그리고 문문 -비행운 시간되면 불러달라했는데 알겠다고 했어요! 쓸곳이 없는지 책상에 쓰더라구요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문문, 비행운 #로나글씨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 문문, 비행운

앗!! 방금썻어 ㅋㅋㅋ 문문 - 비행운 이라는곡이야!!
커피소년-오늘도 굿나잇 요조-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 헤르쯔 아날로그-여름밤 문문-비행운 딘-넘어와 키이라나이틀리- A step you can't take back 인디조아할진모르겟는데 거의 인디에욤ㅁ
문문 비행운 너무 좋아..
문문 비행운 진짜 너무 조아....ㅠ
*요즘 듣는 노래 치즈 - 퇴근시간 문문 - 물감 문문 - 비행운 다방 - 깊은 밤 로만티코 - 한강 위에서
이거 진짜 모든 사람들이 다 알아야해요.. 문문 비행운도 조쿠요.. 물감두 조쿠..
잇 천사님두.비행운좋아하시는구나! 저노래 너무좋아요ㅜㅜ문문목소리도 되게 잔잔해서 예뻥ㅍ😂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OHJAB0124

아미찡ㅇ진자?? 낼 들어바야겟네 비행운들어바 문문ㄴ꺼ㅓㅜㅜㅜㅜㅜㅜㅜ개좋아ㅠㅠㅜㅜ
문문 비행운 존나 좋음
문문ㅡ비행운, 뉴이스트ㅡ사랑없는사랑이오...
아 믖아 문문 노래 좋던데 비행운
애기야 - 뽀선희 몬가 오글거리지만 조와요 비행운-문문 How to love-비스트
오늘 문문 학교오는데 비행운 노래 너무 좋아...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구 문문/비행운

비행운-문문!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때 -펀치!!
4. 좋아하게 될 줄 몰랐던 아티스트의 노래 문문 - 비행운 좋아하게 될 줄 몰랐던 아티스트라기 보다, 그냥 진짜 몰랐던 아티스트.. 인데 목소리도 넘 조쿠 가사가 공감될 만한 게 많은 거 가타요! 구냥 노래가 전체적으로 다 조씀미다..


물감

좋아하는 노래들😏 단편선-love song 문문-물감 프롬-후유증 환상약국-12:00 환상약국-before sunrise
개인적으로 문문 노래중에 이 노래랑 물감 젤 조아함
20170913 점심선곡 1. sunshine - 짙은 2. 물감 - 문문 3. all of my life - 박원 4. 오래된노래 - 스탠딩 에그 5. Down - 박원 6. 어느파도 - clover 7. 삭제 - 이승기 8. Moon - 짙은
문문 - 물감 이라는 곡 다들 꼭 들어주셨음 좋겠다 이 분 목소리 너무 대박적이야
#새벽감성 #문문 #물감 ㅋㅋㅋㄱㅋ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JkJ_o3o

밤을 걷지 그리운 일을 적지 좋아서 걷는거고 불안해서 적는거지 사실은 잘 모르지 어떻게 살아갈지 적당한 어른이고 아프면 작아지겠지 물감, 문문
문문 물감 좋아
1♡ 물감-문문 지금 듣고있었던노랜데 일단 문문님 목소리가 너무좋으심,,, 가사도 진짜 예쁘고 잔잔하니 듣기좋아효 마지막쯤에 애기들목소리도 들리는데 그부분먼가 뭉클하고 째릿함..
노래 듣다보면 약간 노래랑 자아분리 못하게 돼 그거 탑이 나는 문문 물감 ( 이야
문문-roach였나 그거랑 물감 👍👍
문문 물감 엄지쨩이 추천해준 뒤로 진짜 열심히 들었다
그리고 문문 - 물감 !!!!!!!!!!!!!!!!! 물론 같은베개를 더 듣거싶긴하지만 헤헤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neul_suzy

4. 문문 - 물감 이것두 문문씨 노래 문문 특유의 감성 사랑하는 사람 바로 나야나~!!
문문 물감이요!
문문 - 물감
2. 물감_문문 제 기준 인디 갑.. 이 분 노래 다 좋아요!!
앙고라 - 물감 / 멜로디도 좋고 목소리도 너무 좋은데 가사가 진짜 대박이예요! 계속 보고 생각하게 만드는 가사ㅜㅜ 문문 노래 다 좋으니까 꼭 들어보세요!
5. 요즘 1일 n가시나 중입니다 •• 다들 선미 하새오 ㅠㅅㅠ 그리구 문문 물감이랑 가을방학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싶어 질때가 있어 ( 이 노래는 가사 꼭 보면서 들으세요 작사가분이 하늘에 있는 친형 생각하면서 썼단 거 알고 롬곡 줄줄 😭
문문 - 물감 ! 짱조아여ㅠㅠ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ggochi_

이별로 취해야지 저 별로 날아가지 -물감, 문문
오오!! 지금 들어봐야게땅ㅎㅅㅎ 나 요즘 문문 물감듣는당 짱져아ㅠㅠㅠㅠㅠ
What's ur favorite color & why?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무엇이고 이유를 알려주세용~ ^o^ 😄🌈 #문문 #물감 #favoritecolor
문문 노래는 잔잔하고 편한데 슬퍼 그러니까 문문 물감 들어보세요 좋아
문문 물감!! 마지막에 합창하는 부분 짱 기여워용😙


앙고라

11. 검정치마 - 나랑 아니면 드레인 - 오늘같은 날엔 10cm -help 문문- 앙고라 Exo - baby don't cry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Kodaline- Brother 볼빨간 사춘기 - 나만안되는연애 이후는 모두 워너원
마피아 구름 좋아하시면 문문 앙고라도 들어주세용.. 앙고라가 맘에 드시면 십센치 pet도 듨어주세요..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dhunn_Ms_K

가끔 못된 심보 #앙고라 #문문
문문 앙고라 노래방 가고싶다
문문 (MoonMoon) - 앙고라 그런 표정 짖지마 어차피 슬픈건 나니까 토닥이지마 또 속지 않을거야
뭉뭉님 전 문문 좋아해요 문문 앙고라 들으시고 친해져요
헐 사실 이거 문문님 노래듣다가 이름 받침만 바꾼거예요 ...! 우왓! 앙고라 노래 정말 좋아한답니다 ..❣️ 반가우ㅜ요!
문문 - 앙고라 노래개좋음
문문 (앙고라)의 화자가 청각 장애 있는 고내기라는 걸 알게 된 후 눈물 없이 노래를 들을 수 없다네,,,구래구래 내 구두도 다 뜯어 먹구 까매진 발바닥도 닦아줄게 흙흙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your_so_


노래가

문문 표절소식듣고 맘이 너무 복잡했다 좋아하는 노래가 너무 많아서 어디부터 어떻게 떠나보내야 할지..ㅜㅜ
지구에 좋은 노래가 너무 많아, 달로 가요. /문문
10♡ 미술관-문문 그냥이노래는,,, 좋음그냥,, 문문님 특유의 옆에서말하시는듯한 노래가 편하게듣기좋구 1절끝나고 나오는 트럼펫인가(머름) 그소리도 인상적이애효
문문 표절때메 욕많이먹음 ㅜ ㅜ 잘못한건 맞는데 노래가 좋아서 속상쓰
고딩때 문문음악 나왔었으면 진짜 짱 많이 들었을것같다 그때 들었으면 노래가 마음을 후벼파는 느낌이었을듯 지금은 아 좋다 하고 끝인데 감수성 메말라서


좋아요

7. 제가 좋아하는 음악은 굉장히 마이너합니다. 잔잔하고 울리는 음악이 좋아요. 9와 숫자들, 홀린, 안예은, 강이채, 권나무, 문문, 뭐이런 가수들을 좋아하는데 사람들이 잘 몰라요. 그래서 노래방 가면 무슨 노래를 불러야할 지 정말 모르겠어요.
좋아요!! 문문님 앞으로 자주 뵈요 ٩( 'ω' )و❤❤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classyncool

ㅋㅋㅋㅋㅋ문문님)( 오랜만이애용💖💖💖 저는 청게 투닥투닥이 너무 좋아요 흑흗,, 나만 재밋는 내 썰 ......
아니ㅜㅠㅠㅠㅠㅠ 트위터 올리기 전에 인스타에 캘리 올렸는데 ㅜㅠㅠㅠㅠㅠㅠ 노래 주인께서 ㅜㅠㅠㅠㅠ 좋아요를 눌러주셔써 ㅜㅠㅠㅠㅠ 이게 무슨 이리야 ㅜㅠㅠㅠㅠ 💌문문💌
ㅎㄹ문문님이 내 인스타에 좋아요 눌러주셨다아하ㅡㅏㅇ러ㅏ갇ㅈ!


애월

#올댓뮤직 잘 자요 굿나잇 🌙 * 미방송분 풀버젼은 올댓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올댓뮤직 #문문 #애월 #월요병 #토닥토닥 #문문폴킴윤딴딴 #최고의 #조합 #미방분 #확인하세요
우리들의 밤은 우주가 만든 대사하나 없는 영화였어요 그리운가봐요. 많이 많이요 ㅣ문문, 애월
제 14회 #센른전력 주제를 공개합니다! [ 낙하 ] [ 바다가 말을 걸었던 밤 ] [ 🎶애월-문문 ] 주제는 자유롭게 사용 가능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우리들의 밤은 우주가 만든 대사 하나 없는 영화 였어요 애월, 문문 #영현시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harumandu0616

10. 문문-애월 가사가 넘 예뻐요
1. 먼저 요즘 너무 좋아하는 문문-애월 문문씨 노래 다들 너무 감성적이고 마음이 착 깔리는게 혼란스러울때나 우울할때 또 나름의 기분이 좋을때 전부 다 잘어울린다.
지금부터 11시까지 열네번째 센른전력을 시작합니다. [ 낙하 ] [ 바다가 말을 걸었던 밤 ] [ 🎶애월-문문 ]입니다. 올리실 때 와 #센른전력 달아주시는 것 잊지마시고 달려주세요💕
애월 제가 넘 조아하는 문문 최애곡인데 상상만으로도 넘 설렌다 흑흑 존달님들 파팅파팅! 텐션텐션!!
그 시절에 나는 너에게 빠져 주정뱅이 같은 노래를 했어요 좋아했나봐요 많이 많이요 다시 생각해도 아찔한걸 보니 내 모든 것들이 부서져도 남은건 너 하나 일거에요 문문 - 애월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좋아해 #윤지성
내 모든 것들이 부서져도 남은 건 너 하나일 거예요 문문ㅡ애월
지금부터 11시까지 열네번째 센른전력을 시작합니다. [ 낙하 ] [ 바다가 말을 걸었던 밤 ] [ 🎶애월-문문 ]입니다. 올리실 때 와 #센른전력 달아주시는 것 잊지마시고 달려주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hodu_zzang

좋아했나 봐요 아주 많이요 다시 생각해도 아찔한 걸 보니 - 문문, 애월
윤아야 문문은 애월이지
문문 노래 너무 좋다. 애월도 문문 노래니까 꼭 들어봐요.


자라

김광석, 유재하, 윤종신, 잔나비, 문문, 심규선, 안예은, 크루셜스타, 우원재, 헤이즈, 가을방학, 박기영, 십센치, 아마자라시, 세카이노오와리, 찰리푸스, 페노메코, 딘,


문언니

마자 맴미언니 진짜 바쁜거 같오ㅠㅠㅠㅠ 문문언니도 옛날에 비해 안보이지만 맴미언냐는 꽁꽁숨어있는 기분이얌
그럿타먄 문문언니!!!!!❣
문문성 보고싶다 문언니 사랑해요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mini1106

문문성 여태껏 정말 많은 극에서 다양한 배역으로 봐왔지만 오늘처럼 문문성이라는 사실조차도 잊고 헤뒥의 인생이야기에 푹 빠져서 본 건 첨인 것 같아..오늘 무슨 체험을 했냐면 초반엔 분명 문언니 조녜다 문언니 예쁘다! 생각을 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문언니....문언니....ㅜㅜㅜㅜㅜㅜㅜㅜ(오열 문문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친사람ㅜㅜㅜㅜㅜㅜㅜㅜ(좋은뜻임
헐 걸음님두여?? 요즘 제 탐라에 문문성 앓이중이신 분들 많으신것같아요😍 진짜 넘 천재인데 넘 재밌고 매력터지죠? 어떡하지ㅜㅜㅜㅜ(뭘 문언니 빨리 자첫하고 와주세여 천재만재만만세예요!!😭
앓다 죽을 문언니ㅠㅠㅠㅠㅠㅠ 어제 문언니 대레전 너무 좋아서 잠을 못 자겠어ㅜㅜ 문문성 연기 천재만재👏👏👏


안예은

최근 좋아하게 된 애들은 문문 안예은 지소울 박원 등등인가 박원 가장 최근에 좋아하게 됐는데 정말 최고다 괴물의 아이 뛴 것도 문문 모네 때문이었음 아이돌은 위너 좋아 강승윤 목소리 최고 노래도 다 취향이더라


좋음

문문 노래 그냥 다 좋음 ㅠㅠㅠㅠㅠㅠ내 인생노래들
문문 노래 거의 다 좋ㅇ고 두아리파 노래도 좋음 ···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Stay_Gold0610

문문 노래 감성 너무 좋음
다들 문문 노래 들어주삼 개좋음 ㅠㅠ


박원

이거 이틀 다 가야해요 정말,,, 정센 문문 심규선 박원 딘 멜망 정준일 검정치마 수지 빌리너코스티 슈가볼 페퍼톤스 어반자카파 소란,,,샘김도이ㅛ네,,,


곰곰

곰곰 문문
ㅋ ㅌ ㅌㅋㅋ그근데 제가 타로카드가 다 기억안나요(첼님:대체뭐인) 타로카드중에 악마가 있던가? 유타라면 그쪽도 어울릴거같기도하구...(곰곰문문베어베어) 우리 리더는 어떤 카드일까욧!
히로아카... 히로아카에서 하고싶ㅍ응애 잇긴햣는데..(곰곰문문
(관짝 씨..장래를 위해 하나 주문 해 둬야하나...) (곰곰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pukan0_youth

조아(???) 노래..노래야 많은데 커버도잇ㅅ스니..(곰곰문문
핸드폰 배경화면 보통 얼마냐(곰곰문문
그러게요 그런적이 없더라고요~ (자존감킹;) 현타라... 언제쯤 맞았던건지.. (곰곰..문문..)
(곰곰문문..) [확실히... 좀 열나고.. 그렇긴한데.. 원래 이렇게 하루아침에 목이 나가나?]
무슨 이미지가 좋지,,, (곰곰문문)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가사는 문문 씨의 곰곰 중에 '가끔 마른 내가 있고 가끔 둥근 내가 있고 가끔 반만 남은 내가 떠 있을지라도 내가 비추는 빛들의 세기는 똑같을 거야 그게 노여워져 울거나 그러면 안 돼'
(만드는게됏다)애정도 같아서는 미가 좋은데 미는 너무 조용조용한 애라서 굴리기 어려울 것 같고 만약 만든다면,,, 복지팀 쪽으로?! 아님 정보팀에 따로 똑 표류해있는 한명도 괜찮을 것 같애요(곰곰문문) 한명 택하기 너무 어렵다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doreeen3

네네ㅔ 히로랑 코우지 듀엣 무대ㅡ 아마 그랬을걸요 루트4가 프리즘 보이즈였으니까 (곰곰문문) 즐거운 프리즘 덕질 되세요 (어깨쥬물)
히어로의 수면권을 빼앗으려는 의도일까요..? 자신의 수면권을 댓가로..? (곰곰문문)
이젠 뭐 조사보단 넓에 분포해서 사건이 터질때 그자리에 있는게 중요한거 아닐까요? (곰곰문문)
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미치ㄱ겠네) ㅠ 그리고 나는 이 설정을 넣은 것을 후회하는 날이 오고야 마는데. (두둔!) ( ㅋㅋㅋㅋ 그쵸 그래도 170초반까지는 크지 않았었나 잘먹이면 더 크지않을까요 (곰곰문문) 그거 위험발언
oOO (오지는 논리군..) (곰곰문문)
미치가 더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면 되는 거 아닐까ㅡ? (곰곰문문) 아무히 사귄다고 해도 일어났는데 옆에 자고 있는 사람이 다 벗고 있으면 당황할 거 같다구요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함 가요? ㅋㅋㅋㅋㅋ 미치는 어쨌든 이과인데 뭘 할지 모르겠어요 (곰곰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momomochi05

뭔가... 늦게 잘때에 슬라임이 계셨던거 같아서... (곰곰문문..) 착각일 수있고요! 졸려우면 사리분별이 어렵잖아요 후훗.. 그런가요? 그럼 먼저 들어가 볼게요. 잘 자요~
비맞으며 출근하는 일요일아침! 쌀쌀한 알바출근길 오늘의 비지엠은 문문-곰곰😙
으음...(곰곰문문) 역시 잘 모르겠어요. 꼭 연애를 할 필요는 없지만 어째 다들 의외여서요. 아이돌이니 조심하는 쪽이 더 좋긴할 것 같지만
(곰곰문문)
오늘은,,, 뭘로 후려팰까,, 고민하는 이토에,,, (힐러인데 힐ㄹ을 쓴적은 있을까?)(곰곰문문)
(우리.. 호 ㅣ장 씨가 저런 말투...) (곰곰문문)
다시 그린 '문문(MoonMoon), 곰곰'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IlittleYS

더듬이는.. 어뜩게 만듬.. 조으까.. (곰곰문문) 하트 씨가 만들어 줌, 안 되나?
곰곰이 문문으로 읽혀요 이런
문문????곰곰??????
정모 얘기 카랴님ㅁ하구 얘기하다 나온 거 아닌가 (곰곰문문)
이번주는 모구설탕 만나기루햇구 담주는 일잇고 그담주는 아마도 호제만날텐데 뭐지 왜바쁘지? 모구 금욜은 시간내기 힘들죠? (곰곰문문) 일요일을 비워볼까
곰곰문문곰곰문문곰곰문문곰
곰곰 볼때마다 문문으로 보여서 미칠것같ㅇ아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IlittleYS

오..오오...코쨩 대단해...!! 모모는 남자머리는 못만지겠던데..(곰곰)(손가락으로 슬슬 빗질해봄) 응? 복숭아는 만지면 포근한가?(곰곰문문)
..... (곰곰곰...)(문문문...) 튀김 덮밥... 어때요...? (힐끔)
나야 뭐, 위아래로 누나 형 남동생 여동생 다 있었으니까~? 음, 달콤하고 부드러우니까 포근하다고 표현한게 안어울릴려나~? (자기도 곰곰문문)
구구래요 (꾸와아악)(다른애들 갱신되긴 했나?)(곰곰문문)
(곰곰문문...) 아 안되면 한 700자 이상 정도로 제가 조절해 볼게요!! ㅇvㅇ)9!!! 네!! 잘 부탁(?) 드려요!! (꼬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요..욕망 다스리기^..^) 헤헿ㅎ.ㅎ.... 언제할까요! 과연 이 아이들 언제할까... (곰곰문문)
그렇구나, 음... ... 정말 왠지... 분위기가 바뀌신 것 같기도... ... (곰곰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_Daniel_1996_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어 그래도 좀 주무세요,,, (ㅎㅏ루 세시간은 꼬박꼬박 자는 사람이 말햇다)(?) 그쵸 아무래도 예체능계 쪽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따지면 전 예체능보단 공대에 더 가깝겠지만요 (곰곰문문)
문문이 곰곰이
연보라색 이불은 좀 가지고 싶군 (곰곰문문)
힌트... 힌트...(곰곰문문고민맨을 하다가 한손을 주먹쥐고 다른 손바닥에 내려치며) 내 잠옷에 있는 색이라서 깔맞춤이냐는 소리를 들었어.
자살은 애매하긴 한데..(곰곰문문)
(낯가리는 사람이 둘) 정ㅇ말요? 뭐가 있을까요 (곰곰문문)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퇴사 자퇴 휴학 종강 출가 (곰곰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NOOECALLI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미치겟어,, 우선 어느정도 상식 생겨도 걘 성인될 때까진 절대 안할 거 같은데 말이죠,,, (곰곰문문)(고지식)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미치겟다는 말밖에 안나와요,, (ㅈㄴ
#자캐를_밤자리_실력_순으로_나열해본다 흠... (곰곰문문) 카오루=아델))))시로=코코아=아그네스))노노=리쿠=소담)아이작)유리아=루리 누구 빠진애 있나..


문문

헤헤 문문님 최애가 누군지 궁금했어요🙃🙃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koduk_twit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ojing_2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Twwonas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confession_00

문문 비행운 물감 앙고라 달라서 온도가 되겠지 hardcorehapin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