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릭남

현실남친미 가득한 보컬들을 모아봤다.avi (라고 쓰지만 현실에 없음주의) 제발 이런 남친 눈앞에 한번만 나타나주라 ಢ_ಢ #정세운 #폴킴 #멜로망스 #에릭남
저는 에릭남, 에디킴, 박효신, 박원, 폴킴, 종현 등 위 가수들 노래를 자주 듣습니다'ㅅ' . 요샌 인디 쪽 노래를 많이 듣구요 희희. 오늘은 여기까지하구 생각나면 또 올게요~ㅅ~
에릭남 - 전국의운 폴킴 - 있잖아


국제

20일 대학교 축제 라인업 경희대 국제 아이즈 솔티 군산대 딘 한성대 더 라즈 크러쉬 목원대 넉살 올티 딥플로우 강원대 다이나믹듀오 벤 한국교통대 충주 폴킴 몰리디 극동대 리듬파워 울랄라세션 후니아 오블리스 심바자와디
20일 대학교 축제 라인업 경희대 국제 아이즈 솔티 군산대 딘 한성대 더 라즈 크러쉬 목원대 넉살 올티 딥플로우 강원대 다이나믹듀오 벤 한국교통대 충주 폴킴 몰리디 극동대 리듬파워 울랄라세션 후니아 오블리


멜로망스

#멜로망스 X #폴킴#밤편지✉️ 세상에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성_듀엣이_이렇게_설렐_일 #스케치북


못해서

여러분 완전 보고싶었는데...하고싶은말이 많았는데... 다 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ㅠㅠ♥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나요 ㅎㅎ진짜 고맙고 항상 응원해줘서 고마워용 ㅎㅎ 마지막으로 오늘의 추천곡은 폴킴-Ex (( 추천

폴킴 에릭남 국제 아이즈 군산대 멜로망스 만나요 ksl1127

여러분 완전 보고싶었는데...하고싶은말이 많았는데... 다 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ㅠㅠ♥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나요 ㅎㅎ진짜 고맙고 항상 응원해줘서 고마워용 ㅎㅎ 마지막으로 오늘의 추천곡은 폴킴-Ex (( 추천하고 저는 이만 떠납니다 ㅎㅎ 안뇽♥


축제

ㅋㅋ......... 축제에 폴킴 왓는데 아무도 안알려줫어... 진짜 걍.... 친구 없는게 딱 이런데서 나타나네 역시 백수단 선배님


비를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나눴던 수많은 밤과 사랑노래 달콤했지 쉽게 포기한건아닌지 우연히 널 마주친 순간 내 마음 들킬까봐 뒤돌아섰어 널 잡았다면 그런 널 왜 난 보냈을까 모두 폴킴의 비를 듣고 토니피터 뽕에 차올라봐요..ㅜ
여러분 혹시 슬픈 무언가를 쓰고싶으시면 폴킴의 비를 들으시고 고전물의 슬픈 무언가를 쓰고싶으시면 안예은의 파아란을 들으세요..제가 143545씩 듣고있는 곡들임


폴킴

우리 엄마 폴킴 콘서트 꼭 가야한다구 티켓팅을 부탁하신ㄷ다...근데 나 그때 강의중 인걸ㄹ...?
폴킴 - 비
폴킴 - 너란 주의보

으아아앙 폴킴 신곡 뮤비에서 동화니 볼수있는거 실화입니까ㅏㅏㅏ 요즘 멜망이들 떡밥이 끊이지가 않네,,, 행보쿠,,,☆
홍서영 어제오늘내일 폴킴 편지 엠버 i just wanna 스탠딩에그 데리러갈게 버즈 동행
폴킴 ex요 ㅎㅅㅎ
중앙대 서울 22일 문문 폴킴 김나영
아 설거지하다가 갑자기 심규선 러버 폴킴 러버가 사랑하는 모습 생각나서 웃었네 진짜 친구분들 캐해석 중 젤 조아함
근데 백현이가 부른 폴킴 비 리틧 되는거 보니까 밖에 비오나요,,
뭐야 폴킴 송다이어리 왜이제봄

폴킴 에릭남 국제 아이즈 군산대 멜로망스 만나요 jungbo17

월-우리 통했나잇나잇!-폴킴📺 화-스윗스쿨📺 수-그의 플레이리스트-이수민 목-재쟈의 방 멍멍아 나비야📺 금-장난밤,진담밤-박재정,엘리스 소희&혜성 토-동심DREAM-제노&런쥔 일-to NCT from NCT
폴킴 비 처음에 어떻게 찾아서 듣게 됐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너무 좋은 노래야 비 올때마다 생각나 비 안와도 생각나 그냥 생각나
치킨집 선곡 쩐담 폴킴 비 나와따....비가 내리다 말다..
폴킴의 비 너무 좋다.. #비_오는_날_추천_곡
아이고 세운이 다음에 폴킴 나와서 깜짝놀랐네 ㅋㅋㅋ 둘다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 잘돼랑
폴킴-비 들어주세요 ㅠㅠㅠㅠㅠ엉엉
폴킴 미쳣다리 ㅠ ㅠ ㅠ 폴킴 사랑해 어 엉

.....땅콩버터쨈님 저 방금 폴킴 비 들었는데 너무 소름.... 내적으로 뭔가를 쓰고싶다는 욕구가 철철 흘러넘쳤어요...ㅠㅠ 하지만 똥손...
폴킴의 비 들으세여......영재의 단비도 좋아여.......
덕질에 의욕이 사라졌다 오늘은 폴킴 노래만 들어야지
폴킴 님,,,, 동생이 너무 가고싶어해서 흑흑
이따 집가서 다운받아야즤 ex - 폴킴 When We Were Young - 아델 all of me - John Legend
폴킴 비랑 편지랑 wanna love you ...




폴킴 에릭남 국제 아이즈 군산대 멜로망스 만나요 kimddobba

폴킴 에릭남 국제 아이즈 군산대 멜로망스 만나요 damda2d

폴킴 에릭남 국제 아이즈 군산대 멜로망스 만나요 flashlightxch29

폴킴 에릭남 국제 아이즈 군산대 멜로망스 만나요 MyloveKBS

폴킴 에릭남 국제 아이즈 군산대 멜로망스 만나요 1the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