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시간

공강이시면 그래두 걱정은 덜하지만 ㅠㅠ 통학 2시간에 7시50분이면 .. 도대체 몇시에 일어나야되는지 으 상상만해도 싫어요 ㅠㅅㅠ 전 1시간30분 거리라 6시에 일어나야하는데 .. 흑 .. (프사는 정말 미화된거십니다 흐ㅅ흐
지하철로 두번환승해서 가면 30분이라 뜨니까 1시간 정도..? 여유롭게 1시간 반 전?
하루에 천개 만든다는 말도 있던데 근데 진짜 그렇게 만들어도 매진 정말 빠를 거 같아요..ㅠㅠ 동생이 11시 50분에 줄 섰을 때는 앞에 거의 200명 정도 있었데요.. ㅇ(-( 1시간 꼬박 기다려서 샀다는데 전 엄두도 안나구ㅠㅠ
결혼식 바로 전에 해버러ㆍㅆ으면 합니다ㅠㅠㅠㅜ 기껏 옷 다입히고 꽃단장 해줬는데 결혼식 1시간이나 30분 전에 해부러서ㅠㅠㅠㅜㅜ 고생하고 말이죠ㅠㅠㅜ
총괄을 해본 입장으루,,, 확실히,,, 신청서 막 1시간 전에 낸 캐보다는 몇 일 전부터 미리 내주신 분들을 좀 더 신경쓰는 그게 있긴 허지... 읽어볼 여유도 더 있고,,,
이 순간만큼은 /위로 /격려 를 하지 않을 수 없ㅈ네 정말..(왈칵 나도 강의 1시간 30분 전엔 나가니까 날 보며 힘내렴... 아니 같이 힘내자..ㅠ
전에 한번은 ASMR에 의지해서 며칠 잠을자보ㅓㅅㅇ는대.요...역시.. 그거 너무 의존 하면 슬모없다매..ㅋ..ㅋㅋ ㅋㅋ 진짜 원래 그거 10분? 들으면 잤는데 와진짜 1시간을 들었는데 잠을 못잤던게 진짜 난 너무 무서웠었다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SY_0827

오!!!!! 1시간 15분 전에 마셨어여?!
다니던 고등학교가 멀어서 7시엔 일어나야했는데...10시학원금지전엔 집오면 11시넘었고 10시 학원금지때도 집오면 10시 20분 이랬다. 그나마 고3땐 10시까지 야자였어.1,2학년 9시까지 야지할 동안 고3은 1시간 더 야자였지만 야자자율화랑 맞물려
그건 그렇지만 네 가족이랑 나 빼고 누가 성격으로 디스하면 나 불러 내가 혼내줄거니까 그리고 나 1시간 40분 전부터 생일이었는데.....
1시간 47분 전에 마셨던거야?
1시간 20분 전에는 토마토를 먹었어요! 12시간은... 먹고 트위터하고...? 사실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아요 아, 명탐정 코난을 본것 같기도 해요! 지금은 폰 충전하러 가면서 백신님께 멘션 모내는 중이예요///
[쓰릴 미] 10주년 OST 판매 공지 (2) - OST 가격 30,000원 - MD부스 오픈 시간공연 1시간전부터 공연시작 전까지 / 공연 종료 후 약 15분
5시에 출발하는 새럼 나는 1시간 전에 일어나서 준비할려해ㅛ던새럼 나는 지금 체하고 배 까지 아파서 30분째 화장실에 앉아잇눈 새럼 난 뭐하는새럼...?


분들

. 문팬님들아! 솔직히 손혜원의원 발언잘못됐습니다 손혜원의원 싫어하시는분들 많은거압니다 전정치알바뜨자마자 듣는사람인데 전체적으로 무슨의미인지는 이해했어서 그냥듣고넘겼습니다 하지만 안지사캠프사람이 이렇게 문대표쪽으
5000팔로우 이벤트✨ 4천 이벤트가 얼마전이었는데 바로 오천이라니😢💘감사합니다🙇 +팔로우 해주신 분들 중 ✨다섯분✨께 원하시는 악세서리를 한세트씩 보내드려요! 블로그에 신상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탄핵 진심으로 축하드리며^0^~~~ 반년전에 통판했던 안경닦이 소량 뽑아 나눔하겠습니다🤣🤣🤣 해 주신분들 중 2분 뽑아서 한세트씩 보내드리욥! 예아!!
류준열 2주년 축하 기념 알티() 이벤트 👉저와 맞팔트친 한정👈 한 분만 뽑고 오늘이 다 가기 전 11시 59분에 마감입니다 별거 아니지만 하는 류준열 팬이신 맞팔 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참여 해주세요🙌
♥) 나이츠 배포전에서 매진되었던 앙스타 나이츠 전차스 재판 수량조사합니다~! 참가 예정 행사는 대코 및 앙온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및 투표 부탁드려요)_(;;!
[=♥] 하이큐 스티커 판매합니다! 1세트 (3장) - 2000원입니다. 크기는 약 13cm * 18cm입니다. -- ❗️문의는 디엠❗️ ⭐️해주신 분들 중 이 트윗에서 한 분 전 트윗에서 한 분 뽑아 총 두 분께 1
동네에 새로운게 생겨서 시험삼아 올려봤습니다 보신 분들은 보셨겠지만 일년 전에 풀었던 악마얌굿과 계약하는 츳키로 츳얌 파우스트AU 썰 백업.. 성인인증 필요합니다. 캐붕이 엄청나니 주의..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garnett627

💓안ㄴ녕하세요 전ㄴ 돈없는 찌질이 ㄱㅇ래서 미약ㄱ하나마 알티해주신 분들 중 ))8((분 뽑아서 캘리써드려욥~!~!~!!-!~!(ღˇ◡ˇ*)♡ 사진 합성ㅇ도 원하시면 해드려요~!~!!트친분ㄴ들 드린 거니까 좀ㅁ가려야지
아 생리통 때문에 하루종일 몸 덜덜 떨면서 생리통 완화 검색하다 이거 따라해서 광명 찾았습니다ㅠㅠㅠ 저처럼 진통제 부작용 있거나 생리통 심하신 분들은 꼭 스포츠 테이핑 사셔서 이렇게 붙이세요ㅠㅠㅠㅠ 생리하기 전에
5월 부산코믹월드 양일 갑니다! 휴코 전 마지막 플랜이라 못 뵈었던 분들도 다 뵙고 싶어요😭😭 마음이나 플랜 멘션으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엔 꼭 트친분들 플랜 다 메모해두고 있을게요🙏🙏
삼성이나 그 외 모니터색으로 고민하시는분들 이거 써보세요~~!! calibrize라고 무료 모니터 색보정프로그램인데 제가 얼마전에 이거쓰고 색감의 고통에서 벗어났습니다😇👍
#드친소 옵티 메르시ts와 연인드림 외 쿠농의 니지무라 연인드림을 꿈꾸는 예담입니다! 가끔 드림 썰도 풀며 타드림, 겹드림 모두 환영입니다! 시트 읽어주시고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가요!),ㅇ 전에 헤어진 분들도
아 안되겟다 왜 이렇게 집중안돼 제가 지금부터 열한시 30분 전까지 트위터 들어오면 알티한 트친분들 전부 조아하는 캐릭터로 이런거 만들어드립니다 공부 후딱하고올게요 집중 진짜 안돼네
전 이제 자야합니다.. 반강제적으로 자러가요...!!! 다들 굿밤 보내고 자는 분들은 좋은 꿈 꾸세요💕💕

[메인트] 3.3 업데이트 전 마지막 시트 갱신 😥 조만간 라라펠로 다시 돌아갈 예정입니다 아시는 분 또는 탐라 건너로 뵀던 분들은 흔적남겨주시면 팔로해요~ 👼
💗!도깨비 블루레이&DVD 감독판 현재 선입금(pre-order)진행중!💗 😁분납 2차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1차 분납을 하신 분들은 기간이 끝나기 전에 2차 분납하시는걸 잊지마세요!😉😉 카페를 통해 선입금에 대한 사항을
[ 이벤트] 올해는 콘서트 팬미팅 둘 다 다녀와서 너멜되콘은 어차피 못 갈 거 같아서 이벤트 해요 Rt 해 주세요 ! (팔로우는 자유 대신 소통하실 분들만 해 주세요 이벵성 팔로는 싫어요 ㅜㅜ) 당발은 늦어
공대슈름이적 모먼트(?) 모쪼록 많은 분들이 슈른 하시길 바라며 제가 졸려서 눈이 안떠져서 짤찾기 힘들어 줌미다,, 전 슈른 주면 다머거요(?) 연성을 다하지모탈뿌니지,,
전 비공굿 1도 관심 없어요. 다만 요즘도 사진찍다 걸렸다고 팬클럽 박탈 가입취소 아주 남발하시는 분들이, 온갖 블락사유 가진 분들이 현장뛰고 이벤트 당첨되고 서폿 넣는 것에는 아무 문제 의식도 없으면서 팬덤 속만 뒤집는
[감사합니다] 짐본즈 배포전에서 하기 짐본즈 재록본 (그처럼 단순한 시작으로부터) 구매하신 분들 중 재본불량 파본을 구매하신 분께서는 언제든 연락 주세요. 다른 절차 없이 교환해드립니다. 제 불찰로 파본을 실
1. 오캐롤전 빗속의 웃음소리에서 비 쏟아지기 시작할 때 신난 듯이 웃는 로이스랑 앙상블 분들이 우산 펴고 지나가는 게 너무 좋았어요!특히나 중간 부분에서 다들 모이셔서 우산 앞으로 펼치고? 돌리는 것도 그렇고요. 은근히 포우지뢰도 터졌었죠...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sea_crimson

이벤트🎁 제가 위빙을 하는데여😶 밍속 생일 기념으로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분 뽑아서 보내드릴께요😳 미니생일전 발표하고 최대한 빨리 보내드려요! 트친한정 ❌ 에리한정 ✅ 첨하는 이벤트라 성공할지 모르지만 한 분만 알티해주
신나는 날이잖아여??그쵸??그니까 저도 이벤 할래요 갸르ㅡㄱ 전에 한 번 리퀘 폭파시켜버려서 믿음이 가실 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손그림이라도 괜찮다면 rt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랜덤으로 그림그려드릴게여!!(SD,LD, 앞
#뱁새들아_다_핸접_트친들아_다_핸접_트친_소개_발사 안녕하세요. 입덕한지 별로 안되서 모르는게 많아요! 그래서 방탄관련 캘리가 아직 많이 없어요. 전 캘리러구요, 생산러분들이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이에
당첨 이미지는 왜 안 올라갔지ㅠ.ㅠ.ㅠ 무튼 다시 한 번 축하드리옵고,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며 더불어 일일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전 이벤트 덕후니까 헤헤 ((( 또 핑계 생기면 (?) 들고
아 나두 알티이벤 할거야,,, 다른분들은 치킨이랑 베라깊티 뿌리는데 전 ㄷ딸기우유 밖에 없내요,, 알티 하신분 한명 드려요,, 사람없으면 펑할게요,,,
항상 말하지만 판하 입덕 시 이런 분들은 입덕하기 전에 한번 생각해보세요! 1. 전 제 최애가 죽는 걸 두 눈 뜨고 못 보겠어요! (좋든싫든 님 최애의 인생은 조기마감되거나 그보다 못한 삶을 살기 때문입니다. 아닌 애들이 진짜 극소수임.)
항상 말하지만 판하 입덕 시 이런 분들은 입덕하기 전에 한번 생각해보세요! 1. 전 제 최애가 죽는 걸 두 눈 뜨고 못 보겠어요! (좋든싫든 님 최애의 인생은 조기마감되거나 그보다 못한 삶을 살기 때문입니다. 아닌 애들이

45분에 매칭넣었는데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공강진하시면서 12시 전꺼 깨신분....? 하다가 전부 깨고온분들이라 기다렸다가 잡았ㅅ엌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
제 1부를 시작하기 전에, 이번 한 주에 생일을 맞는 아이돌 분들을 소개해드릴게요. 3월 13일부터 18일 사이에 생일을 맞는 아이돌은 총 세 분 계세요.
랩진온 1차 부스모집을 시작합니다. 1차 부스 신청은 '3월13일 월요일'부터 신청 시작인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전에 해주시면 안돼요😭 부스러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랩진안에서 항상 행복하세요😙
긴츨온 긴츠라 결혼식에 긴즈라 양이버전 등신대와 와 전프레 엽서 5년후 겨울 협력했습니다! 등신대 가져가주신 분께 정말 고맙구 전프레받으신 참관객 분들 모두 좋게 봐주셨을까 걱정도되구.. 암튼 오늘 행사 넘나 행복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까봐 얘기드려요 ! 전 비스트 였던 하이라이트가 이번에 이름을 바꾸고 첫 미니앨범을 내며 컴백합니다 ! 내일 정오에 "아름답다" 라는 선공개곡을 내면서 새출발 합니다 꼭 한번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긴 동결 들어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해시입니다!! 저랑 시간대가 안맞아서(😢)교류 없으셨던 분들도 부담없이 알티+디엠 주세요♥ 수요일-목요일쯤에 동결할 예정이니 천천히 할께요:) 내 예쁜 페페리코랑 노트
[=♡] 오류때문에 안뜬다ㅠㅠㅜ 새로 드친소 합니다! 우카이와 꿈을 꾸고있는 후유카 라고 합니다! 표를 읽어주시고 괜찮으시면 마음 박아주세요! 전에 헤어졌던 분들하고도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 그림은 전부 커미션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submin6855

#마음당_새벽에_어울리는_가사 자기 전에, 깨어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학기를 등록하신 대학생여러분. 아직 늦지않았습니다.4분의1선 전까지는 휴학이 무리없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3월안으로 휴학을하는것은 조교인 저도 학교다니기싫다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기간입니다.
기억이 휘발되기 전에 빨리빨리 써야돼 탓층이 새삼 유리멘탈이라는 걸 느꼈음 막 울먹거리면서 란마루를 좋아해주시는 분들과 주변 스태프들한테 너무 폐 많이 끼쳤다고 어떻게 하면 은혜를 갚을까 지난 1년동안 열심히 고민했다구
Rt❤️갓세븐 생년월일 스트랩 케이스 선입금을 시작합니다.😆 샘플 제작 중이라 샘플 나오기 전까지 목 금 토 3일간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랜덤으로 스트랩 1개를 더 발송해드립니다❤️
전에 어떤팬분이 꾸로팬분들은 왜 모여서 드랍 같은거 안해여? 라고 물어보셨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그러네?? 싶어서 밥먹다 덧쿠들에게 이야기 했더니 그건 님들이 혼자서 남들이 드랍 하는 만큼 1인드랍을 하기 때문이야 라고 답해서 빵터졌던 기억이 나네..
아 전 이렇게 쓰고있어영 상의옵션은 근데 스위칭따로 준비하고 2각이너 2각패 올리는분들도있을거에영
단발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ㅈㄴ거지존이 오기 전 1차 고비의 길이가 되었습니다... 남들은 모르지만 나만 아는 거지존,,,,자를가요,,,,

혹시라도 혹해서 강형욱사료다 하고 사시려는 분들께서는 구매와 선택은 자유이나 강형욱씨는 국내 최고급 훈련지도사지 영양학자 혹은 수의사 아니구요... LG생건은 펫푸드 전문제조사 아니구요... 우리 애정사료 겪은지 1년도
전 아직도 확신해도 될지모르겠어서 얼떨떨하지만 많은분들이 다같이 열심히 찾아주신 결과 박성우님이라고 하네요8ㅁ8 좋은건 크게 보세요 여러분....까치발소년이 아니면 #까치발청년 이지 뭐
♥감사합니다♥ 오카배포전(1생 가장 중요한 2순간)에 나올 소설회지 (봄날)의 수량조사폼입니다!(~17일) 꼭 구매의사가 있는 분들만 참여바라며 통판 수량조사도 함께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벤?] 라파즈 타블렛을 사고 아예 쓰지 않아서 무나합니다!!!! 착불 가능한 분들만 해주세요~ 3월이 되기 전 당발하겠습니다!! 트친한정X | rt수 적으면 펑하겠습니다
너무 당연하게 '너는 ㅇㅇ 아니잖아' 하는 플로우 짜증나고 웃긴다고 또 말해 보네요 제가 며칠전에도 그전에도 정체성 부정당해서ㅋ ㅋㅋㅋ ㅋㅋㅋㅋ 함부로 남의 성지향 판단하는 게 ^무례^하다고 단언하는 분들이 왜 나한테는 그러는지 모루 겠다
대기반호가 1번인 상태에서 매칭이 되지 않아....이시간에 무작위 토벌전 가는분들 안계신가요8ㅅ8
탄핵선고 30분 전. 인용되면 여백이를 안고 둥기둥기 우리 똥깡아지 하며 춤을 출거예요.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분에게 여백이 사진 엽서를 보내드립니다. (실제는 컬러엽서예요) 우리 모두 즐겁고 기쁘게 잘 살아야죠!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xo_x99

극나 용기사로 혼자갔을때는 내가 1인분 못해도 다른 분들이 커버해줘서 몰랐는데 다같이 부클로 가니까 초월전 극나보다 어려웠다
이벤트) 씽이영화 (쿵푸요가) 가 한국개봉을 하는 기념으로 CGV영화관람권을 3분께 드려요ㅠㅠㅠㅠㅠ 꼭 쿵푸요가 보실 에리분들만 알티해주세요ㅠㅠ 당발은 쿵푸요가 개봉 하루전 씽시에 하겠습니다! 9명의 엑소를 사랑하는


알티

여러분 이벤트글 삭제됬어요ㅠㅁㅠ.... Rt+팔 해주세여 당발은 언젠가 해외투어 끝나기 전 한분께 보내드려요 배송비 부담 가능하신 분만 참여해주세용 참여양식 안지키면 슬품... 알티수적으면 그냥 내가 가짐
한번 더 손톱을 물어 뜬으면 1분 뽑아서 사진에 있는 물품들과 아직 배송 오지않은 굿즈들 다 배송지 변경해서 다 드려요 택배비 제가 부담합니다 알티 없으면 전 평생 손톱 물어뜯고 살게용(사진엔 없지만 캐럿랜드 엠
안녕 나는 극나매 없는 사람.. 저도 날아다니면서 히어로즈 듣고 싶습니다 ㅠ 극나 15판 클리어하기 전에 매 먹으면 알티 한분 환장약드림 환장하겠네 진짜(와장창맨!
[부탁드려요!] 전에 계셨던 분과 이별하게 되어 아카아시 케이지 천사님을 모십니다,, 해주신분 중 한분께 인장사이즈의 그림을 드립니다! +제가 전에 천사님 모셨을 때 알티이벤 당첨 되셨던 두분 디엠 주실 수 있으신
여러분 벼락맞은 나무 알티하세오.. 저 20분 전에 이거 알티하고 집에갔는데 아빠가 180만원짜리 외투사주심......(동공지진) 농담인줄 알았는데 가격보고 동공지진

19930309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민윤기_생일_캡짜앙 알티 1분께 슙키링+민윤지 세젤예 슬로건+민피치 도무송 보내드릴게요♥️♥️ (3월 말 쯤 키링 제작완료되면 보내드립니다🙈) 당발은 슙생일 끝나기 전에 할게요!!
이제 하나 끝났네요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았어요 오늘이 가기전에 해요 2014 04 16 잊지마시라고 세월호 노란리본 고리 2개씩 3분께 보내드릴게요 아무나 알티만 해주세요 팔로는 자유 #REMEMBER0416
알티이벤트! 이틀 전에 좋은 일도 있었고ㅋㅋㅋㅋㅋㅋㅋ 14일이면 화이트데이니까 알티이벵 진행해요! 트친 한정❌ 화이트데이에 도착할 수 있도록 13일 오후 3시-4시 당발. 10분내로 디엠없으면 재당발. 맛난 과자세트입
다시 구할까 말까 많이 고민했습니다.이미 많이 지치고 상처가 많은 상태에요.제발 아껴주싱 분 구해요.전 구인글이 왜인지 모르겠지만 삭제되어서 다시 올려요.지나가다 한번씩 알티 부탁합니다. 혼란드려
💖💖부탁💖💖 액정 타블렛 팔아요!!!!!젭발..알티해주세요..팔리면..알티 1분 최애 그려드려욥 ㅠㅠ!전 주인분은 5번정도 켜보셨다고 말씀하셨고 저는 오늘 받아봤는데ㅠㅠ 제 컴이랑 안맞아서 판답니다..가격 등 궁금하신
혹시 전에 알티돌던 속눈썹 길어지는 세럼 공구하면 참가할 분 있을까요? 인원수에 따라 다르지만 할인가+국내외송료포함 1.8까지 가능 할거 같기도..? (원가1944엔) 마음주세요:D 일단 수량조사만!
내일 학교는 왜 가는 걸까 ,, 등교는 왜 8시 10분 인걸까 .. ㅠㅠ 현생 치우고 덕질만 하고 싶다요 전 자러가요 이 글 알티나 마음누르시면 내일 찾아가요 0_((((( ❤❤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LonDon4566

알티 부탁드려요🙏 ❗찬열이 편 스티커 재고판매 진행합니다❗왜냐면 너무 많이 남았거든요,,,90×100 사이즈입니다 전처럼 트위터 DM과 오픈카톡으로 문의 받을게요! 오픈카톡 링크는 타래로 올려두겠습니당 알티 해주시는 몇
이런날은 기념 이벤트를 해야죠~😄 하지만 오더도 못 끝낸 상황에서 의상 이벤트는 무리고... 오비츠 용으로 이용 가능한 [캔두 배경지] 랜덤 3종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ㅂ( (랜덤/배송비 무료) 오늘이 지나기 전까지 알티한


10분

20분 전에 켰는데 아직 10분도 못넘어가고 있어.. 제노 너무 귀여워서..💧꾸럭꾸럭해❤️
으 과연 컴퓨터 끝내기 전까지 10분 남은 상태에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곰곰히 생각해보니 테런 낙서였다..카이..부스러기
괜차나요 좋아하는 책에 대해 1분 말하기라 10분 전에 준비하면 돼요
10분 전 아아아앙아아아아어앙~ 언니 저겨 사줘어~~~~
얼마 전까지는 1~2분 걸렸는데 지금은 10분이에요?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deokrim

[V LIVE] 컴백 V-LIVE 10분 전~💙 오늘도 비투비는 빛이 납니다 :) 하트팡팡!!! #BTOB #비투비 #Like_A_Movie #MOVIE
10분전이라 매우 도기도기하고 슈스 엘오빠는 생일 10분 전부터 실트 1위 먹으셨다ㅠㅁㅠ #Happy26thLkimDay
*B급 뱃지의 상태에 대한 공지입니다! 사진은 참고만 하시고 꼭 저 사진보다 더 눈에 잘 보이는다는 점을 기억하시고 구매를 결정해주세요! 잠시후 9시 정각에 DM을 보내주시는 순서대로 10분까지 구매가능하세요! 그


가기

스밍 잊지 마세요 🎶 스밍 확인하러 가면서 주간 인기상도 하고, 아지톡 가서 스밍 인증 후 찜도 꼭 꼭 해 주세요 참여율이 저조해요 🤒 안 하신 분 꼭 해 주시고 팬덤스쿨도 오늘이 가기 전에 투표권 모두 사용해
🌱 ㅈㅑ라잔 ~☆ 우리 집에 가기 전에 ! 어제 소지품 게임 우승한 아가들 상품 !! 1분 발언권 !! 듣고 가자 ?
7. 게으르다. 숙제가 있으면 학원 가기 전에, 학교 교과 수업 전에 빠르게 벼락치기 하는 편이다. 할 일이 있어도 끝까지 미룬다. 마감도 삘이 안 꽂히면 최대한 미루다가 신청서 마감 1분 전에 제출하곤 한다. 방 청소도 귀찮아서 잘 안 한다((
쭉빵에 제 그림 올리신 분 알아서 빨리 그림 내려주세요 닉네임 알고 있으니까 찾아가기 전에 그림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djqdjrkeh

북미 제노스 성우분이 말하신 Saitama is the real precious cinnamon roll (이거 넘 좋아서 나가기전에 시나몬롤 사이타마8▽8) 시나몬롤이 순수하고 귀엽다는 의미로 쓰인대요ㅠ0ㅠ
따흐슥...근데저희 집컴스레기라.,누르는거..뜨는거. .1분아나서..전그냥포기햇ㅅ습니다..흑흑..흑흑..ㅂ을님댈고피방가기해보고싶고..ㅠㅜ따스스흑..휴..아나을ㄴㄴ님즉ᆞ음안대..
걘 전학 가고 새친구 생기면서 잘 지냈고 나도 그랬지만 그래도 마음속 진정한 칭긔(...)는 서로뿐인 줄 알았구... 한참 오래 못봤어도 다시 만나면 전혀 안 어색하게 1분 1초 아쉬울 정도로 떠들고 놀고 대학 가기 전까지는
세상에 이렇게 데이트 각인가... (( 대체 )) 저 자면 언제 일어날지 몰라요?! 실제로 12코때 서코에서 피곤해서 지인분 무릎에서 잤다가 뒤풀이 가기 전까지 1도 일어나지 않은 사람이 저라...( 체력 진심 그지같다
내일 할 일 학교 가는 버스 15분 동안 1단원 영어 단어 외우기 학교 갔다 집 와서 학원 가기 전에 남는 시간 2시간 동안 사회 문제집 훑어보기 문제X 학원 갔다오고 9시쯤 집 오자마자 머리 감고 훑어놨던 사회 문제 풀기 일본어 사행 까지 외우기


3월

📢안녕하십니까? 하이병원 병원장 Q입니다. 💉오늘부터 3월 18일까지 매칭이벤트가 시작됩니다. 💉꼭 해시태그 #달간매치 를 부탁드립니다. 💉제일 많이 맞추신 한분께는 한타임 입장 및 전프레를, 💉해주신 한분께는 치킨
) Bang is real! 뱅즈리얼! 최애가 멋있을 땐 뭐다? 이벤트다~ 3월 15일 한 분 스타벅스 카페라떼 드리겠습니다 강남/상암 경기장 들어가시기 전 한 잔 드시고 가세요~ 트친한정X / e스포츠 한정O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20hvc02

개봉전 프리미어 시사 무대인사 중인 (눈발)팀! 관객분이 주신 꽃다발을 들고 한 컷:) #명필름영화학교 #눈발 #3월1일개봉 #진영 #지우 #조재민감독 #무대인사중
얼굴은 빻아도 머리카락은길다...숱도많고...부럽다 3월12일 3시30분이전의 한시아...
#뮤지컬비스티 이벤트 둘! 16종 엽서를 드립니다! 3월 14일부터 평일 전 공연! 모든 유료관객분께 엽서를 선물로 드립니다. 16종의 엽서 중 원하시는 엽서를 선택하여 수령 가능합니다!


뽑아서

오전부터 잠들기 전까지 정말 즐거운 일들 뿐이네요!😍 이 신나는 마음을 멈출수가 없구~👏 그런의미로 이 트윗을 해주시는 분 중 2분을 뽑아서 와펜 보내드릴께요!😆(국내거주자 한정) 캬 너무 좋네요 오늘😊
오늘 기쁜날이니까!! 이벤트해요❣ 이 글을 해주신분 중 다섯분을 뽑아서 선물을보내드립니당😀💕 히히 전에 이벤트와 다른 선물입니다!! 🍑🐰🍑


분이

애기 마마무 전에 한 무무분이 이 그림원본 보여주시면서 그려달라 했던 건데요 용언니랑 혜진이 버전만 그렸었어서 다시 4명다 그리고 올려요! 귀엽.. 원본 출처 pocketball_0114
170311 Asia tour fanmeeting in Seoul 해피 디너 feat. 보검매직 "생일이신 분이 고3이니까 세개(빙글빙글)" 전 보거미를 만난 매일매일이 생일인데 저도 축하좀😂 #박보검 #서울팬미팅 #パク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Ahpill0324

부탁드립니다 보쿠토 경기복 중국샵작XL 3.0에 판매합니다. 본인 세컨드인데 전 판매자분이 발동 안하시고 파셔서 발동은 1번 했습니다! 원충으로 바지가 짧고 숫자 새겨져있습니다.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전오수 패치 퍼블리 엄청휘갈긴 '인장전용' 프리인장입니다. 사용하실분이 계실진모르겠지만 사진자르거나 상업적이용 필터등을 금지합니다ㅠㅜ 조만간 치트랑 용사도 그려오겠습니다.
전오수 치트인장 금방 그려온다면서 1달만에 그려왔습니다..ㅋㅋ 이것도 사용하실분이 계실진모르겠지만 사진자르거나 상업적이용 필터등을 금지하면 인장사용 가능해요!😉😉 용사는 언제그릴지..(먼산
히카리님ㅁ 그거 알아요? 전 쫌 특별해서 3년이 1분이에요 (블락)
저는 나약합니다 멘탈도 쉽게 흔들리고 관심받는거좋아합니다 소비러 두분이 제가 캘리한거를 헤더했을때도 친구에게 자랑하며 맨날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이젠 버틸수 없을것같습니다 전 4월1일에 새로운계정을 팔거고 일부러 와주
수원시장님 전부터 참 괜찮은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어제 여성의 날을 맞이해서 이런 일도 하셨구나. 👏👏👏
네이년에서 보고 따라그린 그림1 어떤분이 팬아트 올리신거 재업 되어있는거 제가 따라서 그려보았는데 역시 전 그림을 못그리군요! 접어야겠어!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XwtXfiasta

아..ㅠㅠ 전 자꾸 어떤분이 디엠으로 친한척 하시는데 곤란해 죽겠어요ㅠㅠㅠㅠㅜ 난귤님도 조심하세요!!
새로하는 프듀 pr영상에 버논이 묘하게 닮았다고 하시는 분이 계셨군요...! 이 사진들 다 방금 캡쳐한건데...닮은건...전 잘 모르겠네여..ㅎㅎ
헉 혹시 1회차 시작하구 2회차 티켓배부전에 파란색 쪼코렛 주신분이신가여.. ?ㅅ?
안녕하세요 전 네분이 연대 공학관에서 첫 팬미팅 하셨을 때가 생각나고요...얼마전에 예전 폰 복구하다 이 사진을 발견했습니다...ㅋㅋㅋ
으음 더 늦게 나와도 됐을 테지만 노야가 일어나기 전부터 그 사람들은 옷장이나 천장에 들어와있었으니까 2분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1시 이후로도 계속 나오지 않았다면 아마 그랬을 거예요. 헤헤 사실 노야이야기 열심히 썼서요 기쁨니다
제가 올렸던 글을 정정하려고 합니다 전에 제가 첫번째사진과 함께 트윗을 올렸었는데요 뎀으로 아미분이 알려주셌는데 이 사람은 방탄소년단댓글창에 가서 두번째사진처럼 댓글을 달았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이사람은 양쪽팬덤
오타가 있어 ㅜㅜ 고친후 다시 올립니다. 다행히 오늘이 지나기 전에 올리네요. 오늘의 '시'는 담요님의 '꽃이 드리워진 자리'를 보고 영감을 받아 쓴 시입니다. 담요님의 '꽃이 드리워진 자리'를 읽어보신 분이시라면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OFFICIALBTOB

왼쪽이요 이 전에 이미 엘프 사진 두개를 비교해도 구분 못하고, 심지어 스스로 나서서 비교하며 나섰는데 현실은 우리 사진 두개를 비교했던 분이 있었다...
과제를 마감 1분 전에 웹하드에 업로드 했는데 로딩 속도가 느려서 11:59분이 아니라 그 다음날 00:00로 처리되었다(...) o(-(
?????지금 누구 말씀하시는거져 유민님은 서코날 뵀을때도 그렇고 일카때도 그렇고 토떼모 가녀리신 분이지않슴니깟..!!!!1!1!??! 흑흑 죠죠 코스도전하신거 넘 멋지셔요ㅠㅠㅠㅠㅠ전 언제쯤 해야하나 47381순회 후쯤..?😌
어떤 분이 잣토+쇼세이 그려달라고 남겨두셨길래 자기전에 하나.,. 개인적으로 이런 관계가 좋음..+세이하치랑 미요시마루도()
이치오쿠노호시‼️ 혹시 아직 안들어보신 분이 계시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꼭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ㅜㅜㅠ 전에도 올렸지만 노래 넘나 조은것,,, 가사도 참 예쁘답니다(;▽;)
24분이 차기 전에 잡을걸 그랬어요 ㅠㅅㅠ...
[=♡]메이크업 박스 무나합니다. 사용감은 있으나 사용하시는 거에 대해서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보내기 전 최대한 닦아서 보내드리나 하자가 있다 해도 클레임은 받지 않아요(배송비 4천원은 당첨자분이 부담하셔야됩니다.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nitzelk

ㅠㅠㅠㅠㅠ 전 1시 30분이요 ㅠㅠㅠ 공강 최고죠 ㅋ ㅋ ㅋ 전 내내 금공강 맨
*1분이라두 어듸야 촴~£ㅏ 내가 하현쓰 전부터 매애앤 자꾸 지켜봤는데 허? 너무하쟌아 빼애앰!
여기는 전에 잘 전달했던 개인선물입니다. 이번에 개인선물을 너무 많고 정리하는 시간도 부족해서 중국부분 만 있습니다 😢 국내분이랑 해외팬들이 진짜 죄송합니다 🙇🏻 이번생일에 윤기가 선물을 많이 받아서 너무 행복합니
크로덴 인력 끌어모을라고 구라치네 얼마전까지 윌리엄보고 현피뜨자고 하신분이;;
🐤:목은 전혀 아프지 않씁니다 (팬분이 태형아 허리는???) 🐤:허리?!웬 또 허리?허리도.. 🐯:여러분 전 원래 허리가 좋은 사람입니다 여럽운(으쓱) 김태형 허리 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여] 러브러브미에서 구매한 가방(블랙 색상)무나합니다. 얼마 사용하지 않아서 아직까지 보이는 하자는 없어요. 배송 전 세탁하고 보내드립니다 )♡♡ 배송비(4천원)는 당첨자분이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전졍국씨!!박짐인씨!!! 두분이 벌써 식장을 잡으셨다는게 사실인가요???? 양가 부모님과의 만남이 있으셨다는데!! 졍국씨!!! 대답좀해주세요!!! 속도위반결혼이 사실인가요???? 얼굴한번만보여주세요!!!!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o3o____030

12일 수원FC 홈개막전 마스코트분이랑 경기시작전에 친해졌는데 축하공연 끝나고 멤버들이랑 손잡고 왔다며 오셔서 손잡아주고 대기실에서 세븐틴이 먹던 물병 가져다주심(?
이제 알았는데 어게인 만들게 된 계기이신 분이 댓글 달아주셨었다 세상에 아닙니다 10배라뇨 전 님의 발톱때만틈도 못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존잘님
며칠 전에 썼던 이 트윗 페북으로 불펌 된 거 페북 유저분이 알려주셔서 확인하고 왔는데, 출처도 없는 포스팅에 좋아요 3천 4백 개에 댓글이 1천 개나 달렸더라. 남의 트윗으로 장사 흥하니 좋냐 이 페북충아...
아 나 같은 전에 소모임 오빠가 옛날에 학원다닐때 ㅇ1헐래ㅇ분이 가르쳤다길레 거품물뻔햇다
이거전에 어떤분이 올리신 뱀파죤데 버전2같음... 그런다고 내가 죽을줄 알았어? 그거


20분

심상정 정말 싸우는 자리마다 가는구나. 대학 공공성과 서울대 시흥캠퍼스에 대해 심상정이 강연을 한다는데 강연 시작 20분 전에 농성장에 연대 방문한다고. 대선 후보 일정이 꽉 짜였을 텐데.
다음날 아침은 대망의 시아와세 팬케이크 먹으러. 줄 엄청 길다해서 각오하고 오픈 20분 전 도착했는데 앞에 다행히 5팀 대기 중. 요리 과정을 볼 수 있고 책장 문을 열면 화장실임..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yuooo_oook


분께

🐰NOTICE🐰 하니토끼 선입금 공지입니다. 선입금은 오늘 🌟오후🌟10:04분부터 !! 그전에 입금된 건은 일반입금 처리되니 반드시 유의해주세요. 선입금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본 멘션을 해주신 두분께 하
테이프 온리전 TAPING ME의 전프레 준비 수량을 결정하기 위해 참관객 수요조사를 시작합니다. 해주시는 두분, 설문에 응해주신 한분께 마테, 박테 팬테등 램덤으로 들어간 시크릿 박스를 선물로 드립니다!
💊[이멀젼시Q 4행시 이벤]💊 1. 이멀젼(전)시로 4행시를 적으신 뒤 2. ( #이멀전시_4행시) 두 가지 태그하기! *해주신 1분께 🍩먼치킨 깊콘🍩을, 가장 인상깊은 4행시를 적어주신 2분께 🍗굽네 오리지
진행사항)12일 원화전 수령물건 1차구매 완료입니다. 각 신청자분께 연락드렸습니다.
기쁜날을 기념하며 소소한 이벤트!😀 손거울 1set를 해주시면 당첨되시는 분께 보내드릴게요💪당발은 12일 PM5:00 전에😁 만 해주시면 되고, 팔로는 하지마셔요~ 우체국택배로 안전하게 보내드릴 생각입니다 :)
[#빅톤 STAFF] 금일 엠카 입장 시 여러번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소지가 경호팀에 적발되어 단 한 명의 입장 없이 해산하였습니다. 당사자분께는 1차 경고 드렸으며 참여 공지에 따라 2회 누적 시 이번 활동 기
먼저 멘션 주신 다른 분께 가주세요!! 전 따로 구하게쑴미다 ㅎㅁㅎ💞💦...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hellohi0281


당발은

✨이벤✨ 2000팔 감사합니다٩(๑ ᐛ ๑)و 기념으로 1분에게 인장을 그려드리려고합니다. 전 이벤트 당첨자분 드렸던 인장퀄 참고해주세요. 당발은 제 감기가 나가떨어질때 하겠습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감사합니다💕


1도

(1도 클리어안함(공략집을 찾아서 하곤있지만)) 일단 두분은 에스또를 제 최애로 생각하시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일단 전 잘 모르지만 알바로는 아닌거 같네요ㅇㅅㅇ))(넘
어어 전 진짜 발광을 1도 못써서그냥 기본 일반만 쓰는새럼이에요...ㅠㅠㅠㅠㅠ 발광 잘쓰시는 분 부러운걸요 ㅠㅠㅠ 어ㅓ 빨간색?같은 거 쓰면 무거워보여요.. (타ㅡ앙)
님들ㄹ아 해화한테 말걸지 마셈ㅁ나 ㄹㅇ 캐입 1도 기억 안난다고 저 5분ㅋ 전까지 천선민 굴린 새럼임


1분 전

전에 지인분하고 얘기하다 생각난 아이도루 더블세터😎✨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FF14_BC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produce_sub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yam_yam_e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MYUNGFILMS

1분 전 1시간 분들 알티 10분 가기 당발은 xmxmxm35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