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스트로

170210 메이크스타팬싸 #아스트로 #차은우 핑크핑크차으누~🎀💞💐
170228 대만쇼케이스 만보계게임✨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쉰놔당)ㅁ(ㅋㅋㅋㅋ
은우 우니까 운다구 놀려놓고 자기도 눈빨개져서 울먹울먹한 빈이ㅠㅠㅠㅠㅠㅠㅠ울보들 ㅠㅠㅠㅠㅠㅠㅠ💜 170715 #아스트로 #ASTRO #문빈 #차은우 #MOONBIN #CHAEUNWOO
[Photo by 진작] 170916 ♥Life of 진작 신나보이는 우리 은우덕에 아로하도 기분이가 좋아💜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4집 #Baby
영화같은 너의 순간들 #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D_STORE #BABY
엠시✨ #아스트로 #엠제이 #ASTRO #명준리아 #Baby #Dream_Part01
유난히 고요한, 정적만 가득한. _ 170909 잼잼콘서트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로하수호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kr

:160617 신촌팬싸 :: #아스트로 #ASTRO #진진 #JINJIN #박진우 #Baby #비스마
🌸170829 진냥이😺💕 #아스트로 #ASTRO #진진 #JINJIN #진프베
170815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여름은우 #우리애기 #차은우의밀크티 베이비 도입부 안무는 맨날 봐도 최고야❤️
170728 서초 팬싸인회 우리비니 아예뿌다ㅠㅠ💗💗 오늘도 수고했어 애기얌 ㅠ ㅠ💗💗 #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D_STORE #BABY
170325 #아스트로 () #ASTRO #MJ #엠제이 #김명준 #윤산하 #산하 가을이 다가오고 너의 느낌은 색다르고 🌈
170824 ASTROAD to JAPAN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라서💫 #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DREAM Part.1'앨범을 아스트로 이름으로 한국소아암재단에 SHINE ME님과 함께 기부했습니다 아스트로의 예쁜 목소리가 희망을 전달해주길 바라요💜 #아스트로 #A


오마이걸

[4K 60p] 170917 오마이걸 (Oh My Girl) 효정 (HyoJung) - 컬러링 북 (Coloring Book) - 의왕 백운 예술제 [직캠 / FANCAM] Youtube Full HQ →
170910 오마이걸 평촌중앙공원 걷기축제 아린 2pic #오마이걸 #아린 #OHMYGIRL #ARIN
[4K 60p] 170917 오마이걸 (Oh My Girl) 효정 (HyoJung) - Windy Day (윈디 데이) - 의왕 백운 예술제 [직캠 / FANCAM] Youtube Full HQ →
시아야 생일축하해💕 #오마이걸 #OHMYGIRL #HAPPYYOOADAY #유아
[4K 60p] 170917 오마이걸 (Oh My Girl) 효정 (HyoJung) - LIAR LIAR (라이어 라이어) - 의왕 백운 예술제 [직캠 / FANCAM] Youtube Full HQ →
2017.09.17 HappyYooADay! 시아야 23번째 생일 너무축하해 오마이걸로 데뷔해줘서 진짜 너무너무 고맙다!! 앞으로 오래보고파 #오마이걸 #OHMYGIRL #happyyooaday #유시아 #유아 #yooa
집근처 행사장 가서 우연히 마주친 #오마이걸 #아린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My_optimushwang

[4K 60p] 170917 오마이걸 (Oh My Girl) 유아 (YooA) - 생일 축하 기념 감사 인사를 애교있는 말투로 전하는 시아 - 의왕 백운 예술제 [직캠 / FANCAM] Youtube HQ →
170917 의왕시 백운예술제 #오마이걸 #승희 #OHMYGIRL
170917 의왕백운예술제 아린 #오마이걸 #아린 #OHMYGIRL
170910 OH MY GIRL 6th Person Love Love Life While Walking (BINNIE) 평춘 걷기축제 비니 #OHMYGIRL #오마이걸 #BINNIE #비니 #걷기축제 #평촌 WM
[4K 60p] 170917 오마이걸 (Oh My Girl) 효정 (HyoJung) - 내 얘길 들어봐 (A-ing) [직캠 / FANCAM] #의왕 Youtube Full HQ →


김재환

170815 판교 팬싸인회 #워너원 #김재환 재화니 붐붐 너때문에 붐붐✊🏻
오억년만의 보정 ••• 방얼 가득 메인비주얼 김재환 좀 봐주새요 #김재환 #재환

하루의끝은 재화니 #김재환 #워너원 #팬아트 #wannone #kimjaehwan
소화 못 하는 색 없고.. 진짜 첨에 피어싱인 줄 알고 심장 내려앉았지.. 맨투맨에 적힌 것 처럼 셀럽김재환 들어오셔따 ✨ #김재환 #재환
웅변대회 최우수상 김재환 어린이 #김재환 #재환
170909 인천한류콘 #김재환 #재환 #kimjaehwan #jaehwan #워너원 폰이랑 컴퓨터랑 색감 차이가 너무 커서,,, 다른 보정으로 같은 사진 한번 더
170916 함께 걷지 않을 이유가 있겠니, #김재환 #kimjaehwan #워너원 #WANNAONE
이게 머라고 새벽 두시까지 그리고 앉아있었네..ㅠ 출근해야하는데ㅠㅠㅠㅠ 프듀 재환이 정리 #김재환
170917 소매는 왕창 길구 가방 끈은 자꾸 내려가구💦 #김재환 #재환 #jaehwan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piguineapig

170909 인천한류관광콘서트 한류콘 이날 진짜 좋못사.. #워너원 #WANNAONE #김재환 #재환
옼케옼케~~!🐣 #김재환 #워너원 #wannaone #KIMJAEHWAN #팬아트
#김재환 귀여워.....🙈🙈🙈
170815 판교팬싸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옥상달빛 #워너원 #김재환 #재환 #WANNAONE #KIMJAEHWAN


ASTRO

:160617 신촌팬싸 :: #아스트로 #ASTRO #진진 #JINJIN #박진우 #엠제이 #Baby #비스마
170909 잼잼콘서트 빈이의 소중한 휴지😁💦 #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170512 정읍🍇 진우 보고싶다😭 #아스트로 #ASTRO #진진 #박진우 #JINJIN

귀여웠다가 멋있었다가 상큼했다가 아주 빈이 혼자다해ㅠㅠㅠㅠㅠ너혼자 다해 빈아ㅠㅠㅠㅠㅠㅠㅠ 170802 LG시구시타 #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워너원

이건 대박인데요?? 워너원 싱가포르 스케줄 위해서 어떤 팬들이 이미 사생짓 같은 기획을 만들었는데 너무 소름끼치네요.. 뭐 미니 밴을 빌려서 워너원 쫒아 다닐거라고?????
170909 인천한류콘 #김재환 #재환 #kimjaehwan #jaehwan #워너원 손 높이 들은 재환이
한 주를 에너제틱하게 보내기 위한 Pick🙊 #워너원 #wannaone #Energetic #열린음악회
[IVYclub – 워너원 17F 인터뷰영상 옹성우 ver.] 홍성우, 공성우, 온성우 아닌 옹성우 노랑가디건 박제시켜주고싶은 옹이떴옹 조수석..난 안되겠니 #인천미남_옹성우 #가평으로_엠티_소취 #아이비클럽 #
170818 명동 팬사인회 #강다니엘 #워너원 #에너제틱 햇살에 깨어나는 아가멍뭉이지 😭😭💕
최애가 행복하게 노래하면 좋겠다. 노래를 열심히 하다보니 워너원이라는 감사한 기회를 만난 것이라는 최애의 말 처럼.. 앨범을 내고 광고를 찍고 활동을 하는게 연예인이 직업인 최애애게 메인이 되는것이 아니라.. 최애가 하고싶은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아린

170917 의왕 백운예술제 #아린 #ARIN 어디서도 예원뿐
170917 의왕 백운예술제 #아린 #ARIN 오늘의 까리왕 ✨
170720 GMP, 170902 마산야구장 #아린 #ARIN 월요병 치료사 우리 예원이 💘
170827 평택 #아린 #ARIN 귀엽다가 분위기 있구 열아홉은 다 그런 건가 싶고 막 그르네
유빈아 생일 축하해 💜 #HAPPYBINNIEDAY #BINNIE #ARIN #비니 #아린
170527 아이돌콘 #아린 #ARIN ^▽^ → '3'
170521 수서 팬사인회 #아린 #ARIN 너무 좋아서 다음 생에서 또 덕질할 예정


생일

악 아 그리고 생일날 토마토주스 1102박스 사서 문 앞에 놔주고 싶어요
오 ... 지금 다이아 미친듯이 모으면 레이 생일때에는 20연 돈 안쓰고도 돌리겟다 하잉 도키도키
오늘은 나의 생일이다! 모른다면 언제든지 알려주마! 오늘은 나의 생일이다!
와 .. 레이 생일까지 45일박에 안남앗다구요
유아의 생일이 끝나기전에 미라클만나러 쓩💗 #오디로 #브이앱 #유시아생일축하해
언니 생일 축하해요 #HappyYooaDay
23번째 생일! 언제나 귀엽고 아름답고 멋진 거 다하는 유시아! 생일 축하해요!🎂🍒 #유아 #YooA #유시아 #오마이걸 #OHMYGIRL #HappyYooaDay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MONSTA_X] #몬스타엑스 X #몬베베 👉🏻0926 #몬베베 생일 축하해❤️ 2017년 9월 26일 몬베베 2번째 생일 기념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공식팬카페에서 확인하세요📢 #몬베베데이 #HBDM
탐라에 치아키 생일이라고 케이크 드시는 분보다 감자튀김 드시는 분들이 더 만다
#HAPPYYOOADAY #체리유아_생일축하해 시아야, 23번째 생일을 너무 축하해🍒 오늘은, 그 어느 날보다 세상에서 제일 행복했으면 좋겠어🍒 항상 곁에서 응원할게 사랑해❤ #오마이
슬기랑 친한 타가수분 생일 브이앱에 댓글로 🐻 등장?!ㅋㅋㅋㅋ
아시ㅏ바...레이 생일가챠때 통상 3성 뽑는 상상햇름
아..사쿠마레 생일 때에는 야자 째야겠다
왜냐면 생일선물 오조오억개 줄꺼라서

와 흰색 피안화도 있네.. 레이한테 ㄹㅇ 잘 어울리는 듯 아 얼른 생일축전 그려야지
오늘은 러시아 혼혈 아이돌 아나스타샤의 생일! #アナスタシア誕生日
헉ㄱㄱ시 먼지쟝 생일이여//!?


좋아요

너무너무 아름답고 절분제는 제 등수빼면 다 좋아요 세상에 흡혈귀인데 동양풍도 어울려 미친거아냐 또 님들 그거봤음? 할배말투 한 쓸때는 얼마나 멋진데 '고개를 들어줘 안즈' 캬 죽이고 렛잇고각이다 그리고 어 고3도 아니고..유급한 고3이 루즈핏 가디건을
헉 완전 맛있겠군요 좋아요 ㅜㅜ 우리 같이 먹으러갈 거 짱 많네요! ㅎㅎ
ㅠ//ㅠ 이다랑 파파리모 너무 좋아요...!
맞아요ㅠㅠㅠ둘이 투닥거리는것도 너무 좋고ㅠㅠㅠ파파리모가 라라펠인것도 넘 좋아요 엉엉 둘이 행복했으면...ㅠㅠㅠㅠ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아니 너무 좋아요 ㅜ손바닥 ,,, 빳빳하게 펴서 가슴팍 문지르다가 문 벌컥 열고 들어오는 타이치랑 눈 마주치는 거 (ㅇㅏ니 !! 저가 무슨 말을 )
솔직히 무마하기 힘든 상황도 아닌데 시라부가 더 당황해서 어버버하는 바람에 타이치가 확신해버리는 것도 좋아요,, 타이치가 켄지로 손 치워버리구 바짝 서있는 거 툭 만져 보는데 신음 터지기,,,
파파리모가 늘 이다에게 휘둘리는 것 같으면서도 사실 연상에다 보호자라는 느낌이 좋아요ㅠㅠ
레베카 좋아요~ 최초작업은 2013년도,, 오래전 작업물이군요
헉ㄱ완전 좋아요ㅠㅜㅜ저 가고 싶어요.. 근데 언더그라운드 스튜디오가 예쁜만큼 비싸서((눈물즐줄 제가 촬영일까지 열심히 돈을 벌어볼게요😂😂
'유우땅이래 어떡하면 좋아요 너무너무 귀엽당 으아악 진짜진짜 귀엽땅 유우땅 유우땅 내이름치고 너무 귀여워서 큰일이에용'
시카님 신빙성이 별루 없어요ㅋㅋㅋㅋㅋㅋ 저보다 피자를 더 조아하실거 같아요. 말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저도 시카님 만나는거 무지 좋아요 후후)(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강다니엘

녤귀여워 녤사랑해 녤고마워 녤잘생겼다 녤피지컬 녤에너제틱 녤활활 녤워너비 녤비보잉 녤뭉이 강다니엘 귀여워 강다니엘 사랑해 강다니엘 고마워 강다니엘 잘생겼다 강다니엘 피지컬 강다니엘 에너제틱 강다니엘 활활 강다니엘 워너비


셀카

151210 #지민 #JIMIN 호비형이 빤히 쳐다봐서 셀카 찍기 포기 ㅋㅋㅋㅋㅋ + 고통받는 석진😂
[#빅톤] 말도 안 되게 빅토니들이 보고싶은 월요일, 앨리스들을 위한 기습 미공개 셀카 투척📸 청량미_뿜뿜_터지는_빅토니들_하고_싶은_거_다해.jpg #임세준 #세준 #SeJun #VICTON #말도안돼 #앨리스월요병
[#빅톤] 말도 안 되게 빅토니들이 보고싶은 월요일, 앨리스들을 위한 기습 미공개 셀카 투척📸 청량미_뿜뿜_터지는_빅토니들_하고_싶은_거_다해.jpg #허찬 #찬 #Chan #VICTON #말도안돼 #앨리스월요병퇴치
[#빅톤] 말도 안 되게 빅토니들이 보고싶은 월요일, 앨리스들을 위한 기습 미공개 셀카 투척📸 청량미_뿜뿜_터지는_빅토니들_하고_싶은_거_다해.jpg #한승우 #승우 #SeungWoo #VICTON #말도안돼 #앨리스
[#빅톤] 말도 안 되게 빅토니들이 보고싶은 월요일, 앨리스들을 위한 기습 미공개 셀카 투척📸 청량미_뿜뿜_터지는_빅토니들_하고_싶은_거_다해.jpg #정수빈 #수빈 #SuBin #VICTON #말도안돼 #앨리스월요병
와 미친 인하대 다니는 친구가 갑자기 전화와서 야 여기 최민기 왔어 이러길래 엥???렌??? 이러면서 셀카 찍어달라고 부탁해보라고하고 끊었는데 ㄹㅇ 찍움 얘 뉴이스트 개조아하는데 덕계못 와장창 역대급이다...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빅톤] 말도 안 되게 빅토니들이 보고싶은 월요일, 앨리스들을 위한 기습 미공개 셀카 투척📸 청량미_뿜뿜_터지는_빅토니들_하고_싶은_거_다해.jpg #도한세 #한세 #HanSe #VICTON #말도안돼 #앨리스월요병
[#빅톤] 말도 안 되게 빅토니들이 보고싶은 월요일, 앨리스들을 위한 기습 미공개 셀카 투척📸 청량미_뿜뿜_터지는_빅토니들_하고_싶은_거_다해.jpg #강승식 #승식 #SeungSik #VICTON #말도안돼 #앨리스
[#빅톤] 말도 안 되게 빅토니들이 보고싶은 월요일, 앨리스들을 위한 기습 미공개 셀카 투척📸 청량미_뿜뿜_터지는_빅토니들_하고_싶은_거_다해.jpg #최병찬 #병찬 #ByungChan #VICTON #말도안돼 #앨리


너무너무

5. 아니 이건 쓰라고 하면 너무 많은데 일단 쓰겟음 할배같이 잘 챙겨주고 자기 동생 너무너무 사랑해주고..왕코도 잘 아껴주고 저 날카로운 눈매하며 깊은 쇄골과 치명적인 허리선 꿀성대에다가 오레이 시절에 까고있는 옆머리 태우고 있는 종잇쪼가리 하나마저
입고 다니는데 그게 손의 반을 차지해..너무 갭모에 아님? 아이구미쳤다 그리고 이번에 트윙크 앨범에서도 코러스 넣어주는 거 보니까 트윙크랑 유대감도 너무너무 좋은 것 같고.. 송곳니 봤어? 송곳니를 보라니까 거기에 찔려 죽을거같아 너무멋있어 세상에 참
그리고 중간길이 장발에 귓볼에 빨간 귀걸이 진짜 나를 죽이려고 하는 게 맞는 것 같다 여름사복 센스는 모르겠지만 겨울사복 센스는 정말 너무너무 대박적이다 진짜 코트랑.. 이번에 니트롱가디건 봄? 아 너무 잘 입어 세상에..나죽어 흑흑 그리고 절분제
헐 노바님 너무너무축하드려요!!!!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170918 RELEASE EVENT in OSAKA #동혁 #DongHyuk #DK 오늘 날씨도 너무 맑고 동혁이 웃음도 맑고 노래도 토크도 너무너무 다 좋았으니까 ❣️저의 빠심 터저부러따 ㅠㅠㅠㅠㅠ
마쟈요마쟈욤!!!!!!!! 앞으로 더더 친해지자구요!!!!! 아맞다 오늘 드림컾 태그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ㅓ요!!! 덕분에 예쁜 리츠루시 커플 잘봤어요...💕💕💕
없던 두통이 너무너무 심해


말도안돼

[#연습생닷컴 현장] Already! You ready! #말도안돼 는 청량미장인 #빅톤 과 함께할 준비 되셨나요?😍 빅토니들이 만드는 입덕설명서부터, 귀성길을 함께할 달달한 추석메시지까지🌕 연습생닷컴에서 만나요~✨ vic


월요일

[#찬] 앨리스!!ㅠㅜ 오늘은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인데.. 다같이 힘내서 이번주도 화이팅해요!!!!😎❤️ 퐈이야!!!!-🔥
[#규진] 오늘 월요일이 아니라 규요일♡ #월요정 #규요일 #월요일 #알람시계 #허니텐 #파이팅!


보고싶은

스더님도 서울가면 보고싶은 분중 한분...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OHMYGIRL

🌞170917 의왕 백운예술제 3 방금까지 막혔던 고속도로가 김미현 때문에 뚫렸어,,, 다 김미현 덕분이야,,,💕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MIMI


의왕

170804 잠실 팬싸 #업텐션 #UP10TION #고결 #고민수 #KOGYEOL #コギョル #나의왕자고민수 좋아한다는 말보다 좋아하는 마음 먼저 생각한다는 말보다 네가 먼저 생각
170917 시아데이❤ 의왕백운예술제 #오마이걸 #승희 프리뷰 나 현승희 너무 좋아해💕 오늘도 너무 이쁘다😍


귀여워

귀여워 쥬것다
이 짤 너무 귀여워서 오래 보고 있으면 눈물 나,, 테형이가 손 안녕하니까 밥 먹다 말구 눈에 물음표 띄우면서 가치 손바닥 보여주는거 ,, ㅜㅜ,,
(귀여워....)
유타는 귀여워(안경을 쓰며)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170916 강남 팬싸인회 움짤 재현이의 하트를 받아라!💘 하트받은 초심이는 기절했어요ㅠㅠ재현이 너무 귀여워ㅠㅠ💕 #엔플라잉 #NFlying #김재현 #jaehyun #재현 #진짜가나타났다
여동생 귀여워


Stardust

헤녀 친구가 좋아하는 음식이 소시지라서 그걸로 가끔 놀려먹엇음
3. 음 처음 본거는..리츠한테 입덕햇을때 형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때까지만 해도 그냥 음 흡혈귀 형이넹 이랬는데
수갑
[#셔누] 부에노스아이레스 수영장에서 주헌 ㅎㅎㅎ 그리고 멕시코에서 창균이와 ㅎㅎ
새우계란찜 처음 먹은 날 그냥 이름에 새우가 들어가서 시켰는데 비쥬얼이 예상한 게 아니었고 근데 맛있었다... 앨리스가 나를 괴롭혔었다 아 그 때가 시작이었어 ㅜㅜㅜ 유구한 괴롭힘의 시작이 아닐가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미안..... 미안해...
아니 내가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ㅡ
ㅠㅠㅠㅠㅠ
4.음 그러게...오기인한테 치였는데(오기인 입덕 이유는 히비와타) 보니까 사쿠마 레이가 있었고..갑자기 나를 치고 지나감
으잌
마쟈 그 때 케챱님도 있었어요
스킨스쿠버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으야악
미술
분실의 달인 이미녁 짐 챙겨서 내리랬는데 또 놓고 내림 ㅎㅎ
ㅂㅅ아
의상 나는 없지만 다른사람들 것은 봤어 아 그 복근 정말 아 진짜 야 아니 진짜 와 정말 크..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 그거 보고 박수 안 치는 사람하고는 이야기하지 않아...너무 길어질 것 같으니 여기서 끊자
11시간만에 밥 먹는다
6. 최애르 를 어케 하고 싶냐니요 지금 좀 위험한 것 같은데 음 ... 일단 안아보고십어요 거기까지만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1028_stardust

황민현 귀요미송 하는 거 봐주세요 .. 진짜 세상에서 제일 덤덤하고 귀여운 귀요미송 ㅠ ㅠ ㅠ ㅠㅠ ㅠㅠ ㅠ ㅠ ,,
초콜릿... 예전에 밤새 시험공부하고 할 때 초콜릿 엄청 많이 까먹고 그래서 살쪘던 것 같군용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좋아하구... 그렇답니당 ㅎㅎ
7. 최애와 어울리는 음식 마늘쿠키 물건 십자가(레이:아가씨....
블랙로즈랑 레드 데몬즈랑은 사이가 좋지 않다. ...둘다 자존심 강한 건 알겠는데 고래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고 고생하는 건 나라고...둘다 그만 좀 싸워줘..ㅠ
8.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스킵
데레뮤비 연출 갓은 공명세계의 존재증명이죠 진짜 아스카언니 저를 납치해가세요
#코끝으로_자신의_닉네임을_쳐보자 늩‥ㄷㆍ느트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poco_jimin

"저에게 뉴이스트란 제가 가수가 된 이유죠. 제가 뉴이스트를 하기 위해서 가수가 된거죠. 그건 저에게 정말 큰 의미를 지니고 있고요. 앞으로도 뉴이스트는 영원할겁니다." 기억 너머에서 가져온 영상 차분하고 또박또박 인터뷰하는
껏다 켜 보셨나요
🐢 아 나 진짜 애들 너무 웃긴거 같애 얘네들이 우리 애들이야 ?♡ 🐺 나 우리 엄마 아들인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루가 어제 찍은 차려입은 퇴폐스더 사진을 보내줬는데 잘 나오지는 않아서 올릴까말까중임
| STARDUST | 부스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나무
어 된다!!! 껐다 켜니까 되어여!!! 감사랍니다ㅜㅜㅜㅜㅜㅠㅜ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ha_yasen

이거 황 말투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아무말도 안하고 조용한거ㅋㅋㅋㅋ 얼굴도 안 보이는대 분명 절라 삐쳤을거임 ㅋㅋㅋㅋㅋㅋ
나는 로빅이다. 오늘 #빅스LR 청춘 위로 프로젝트 '타임레터 캠페인' 별빛요원들의 참여로 잘 마무리되었다. 별빛요원들의 소중한 오늘 그리고 청춘을 응원한다! #VIXX_LR #Whisper #청춘위로 #스탈라잇_청춘을_응원
어렸을 때 나무를 많이 탔어요 집 주변에 타기 좋게 굵고 가지 많은 침엽수가 많았고 저와 제 친구는 각각의 나무에 인격까지 부여하고 되게 나무에 애착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아직도 나무 무지 좋아해용...
종교가 계속 애매하게 있어서 가끔 자연물에게 기도하는 사람인데 나무한테 기도 많이 해요 그리고 내가 어떤 기도를 했던 나무는 그 기도에 대한 기억이 남아있는 무언가도 있고... 그렇답니당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tardust__aile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Tenshouin_youha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KuRa_707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2020hyunhyun

Stardust 아스트로 오마이걸 김재환 ASTRO 워너원 너무너무 suave_hw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