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간이

이명박 정권 초기, 친이명박 인사 등 포함 정부 관련 고위 관료들이 모여 나치 '괴벨스' 스타티한다는 의혹 보도가 있었으나 그들은 전면 부인했고. 시간이 지나 뒤돌아보니 나치 '궤벨스'도 울고갈 정도였다 보이니
윽...졸작.....하....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용! 저는 잘 살아있슴다! 그저 하루하루가 지나갈수록 멘탈이 무너져 나갈뿐...^^ 그냥 어떻게서든 끝내고 빨리 이 시간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ㅡ엉엉
지나온 시간이 무의미로 사라지지 않도록....좋은세상이 뭔지 어렵기만 하지만 내가 모르는 내가 되어버리는 일은 없어야합니다
저도 이차함수 푼ㄴ지 시간이 한참 지나버려서 까먹ㄱ어버린..흑흗ㄱ 도움드리지 못해죄송햐요 ㅠㅠ
생각해보니 나 고등학교 때 나름대로 문제점 해결하겠다고 노력했었는데 그게 수포로 돌아간적이 대부분이었다. 생활이 나아진것도 내 노력이 아닌 그저 시간이 지나 나이에 맞는 일상으로 바뀐거고.
2009년 10월 16일 시작했던, 비스트 라는 이름의 그들은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2017년 10월 16일 하이라이트 라는 이름으로, 그들이 처음 시작했던 그 날에 우리를 찾아 온다. 처음 시작했던 그날이기에, 더욱
저녁에 걷다보면 몇 시간이 지나있어서 깜짝 놀란다 선선할 때 걷다 보면 내가 하고 싶었던 것들 내가 하고 싶은 말들 보고 싶은 사람들 예전의 내가 어땠는지 다 떠오른다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Cain_RenaLove

퇴근했구나!! 알았어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벌써 월요일이 다 지나버렸어요ㅠㅜㅜ시간 진짜 빠른거같아요! 연말이 되갈수록 더시간이 빨리 지나는 느낌?? 수고했어요!!! 푹 쉬어요😉😉
맞아 나 답멘 못하는데 트위터는 하는게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그런거임 약간 마음의 준비도 필요하고 그러다가 시간이 오래지나버리기도하고... 난 쓰레기야... (머리박기... 그치만 막 알림창들어가기 망설여지는걸...
시간이 지나 돌릴 수 없는 일을 후회하면 뭐할까요. 후회하면 좀 달라질까요? 좋은날인데 좋은날이 아닌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네요. 오늘도 먼저 인사할게요. 내 사람들 잘자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만지다보니 한시간이 지나떠
눈을 감았다뜨니까 시간이 2시간이나 지나있었어..! 이 몸은 알고보니 초능력자 일지도..!!!
시간이 지나 다시 봐도 착생은 애들 얼굴이 개연성이요.. 극의 전부였노라ㅋㅋㅋㅋㅋ
맞ㅇ아여.... 진짜 난 언제 잠들었는지도 모르겠고.... 분명 깨어있었는데 시간이 엄청 지나있고...

시간이 지나 자연스럽게 전기 밥솥이 아니라도 밥을 해먹을 수 있게 된 오이카와는 이제는 예전같지 않았음. 더 이상 머리를 셋팅할 필요는 없었음. 좋아하던 우유빵 맛은 잊어버렸음. 그래서 이 곳을 뜨기로 정함.
시간이 지나 자연스럽게 전기 밥솥이 아니라도 밥을 해먹을 수 있게 된 오이카와는 이제는 예전같지 않았음. 더 이상 머리를 셋팅할 필요는 없었음. 좋아하던 우유빵 맛은 잊어버렸음. 그래서 이 곳을 뜨
랩라에 이어서 보컬라인인 정국이가 #아미DNA는_스밍DNA 작업실에서 발전해 음악을 내놓고 조금 더 시간이 지나 보컬라인도 하나씩 하나씩 음악을 내놓는 그 순간까지 함께하고 싶다 8개 트랙 자신이 프로듀싱한 곡 7개 거기다 한개는 모두가 공동 작업
방금 비앱 라이브도 다 봣구 저녁에 가사도 쭉 보면서 걍,,,. 걍 애련하개 느껴지는 감정은 잇네요,, 아 이제 어리고 예쁘고 싹싹할 때가 다 지나갓구나 ..,,, 넘 설레고 사랑스럽고 ,,.. 체조경기장에서 같이 울고웃고하던시간이,,...
그런 식으로 시간이 지나니깐 뽀가 점점 요리에 능숙해지고 뒷정리도 잘하게 되면서 드디어 뽀 입맛에도 맞는 대박 요리가 됨. 루도 먹다보니 맛에 대한 차이를 알게 되면서 언니! 이거 진짜 너무 정말 맛있어! 이거 뭐예요??? 라고 외치게 됨
음 6시간이나 지나버렸... 미안해 😢😢
꺄히힛 이놈의 현생이!!! (뚜까뜌까뜌까패!!) 맞야요..ㅠㅠㅠ 시간이 너뮤 빨리 지나갖니다 ㅠㅠ 학교가 6교시까지만 해도 을~~마나 좋을까요...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oxlipmay

모르겠어요,,, 넋놓고 보다보니 벌써 시간이 247893435시간 지나버렸네요,,, (ㅋ ㅋ ㅋㅋㅋ 먼가 서프라이즈 선물받은 기분이라 넘 행복함니다 ㅠㅠ ㅠ 쪾쪼💗💗💗
행은 보스 오른팔이니까 당연히 따르는 사람 많을거고,, 그중 하나가 홍이었으면 좋겠다 홍은 그냥 묵묵하게 보스 옆 지키면서 부하들한텐 재밌고 다정한 형님(?)인걸로 그런 행보고 홍 나도 저런 사람이 되어야겠다 생각하고 친해지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단순히
일교차 때문인지 저는 답잖게 계절갈이 하는 중입니다. 컨디션이 이랬다, 저랬다 하고 있네요. 매번 안부 전해야지, 먼저 말이라도 걸어야지 생각은 하는데 좀처럼 시간이 안 나서. 슥 훑고 지나만 가서 미안합니다. 늘 보고는 있었는데도.
그러니까 1시간이 지나있었네
존재하지만 공존할 수는 없는 해와 달 같은 관계라도 좋다 시간이 지나 우리가 아주 잠시라도 마주 볼 수 있는 시간이 있다면 몇 번이고 그 시간을 견딜 것이다.
조랑 한 약ㄱ쏙이 무슨 소용입닉가 폼님 상태가 기절초풍 한데 , ,, , 어케저캐 6시간이 지나부렷는데(시간아 달려바,,,) 좀 괜찮아지셧나요ㅠ
오빠 보러갈생각에 마이걸동생이랑 벌써부터 엄청 들떠있는데 한달을 어떻게 기다릴꺼요ㅠㅠㅠ 너무보고싶으니까 얼른얼른 시간이 지나라 기도해야죠🙏 우리 콘서트장에서 봐요💓

후루야가 집으로 돌아가고 시간이 지나 많은 일을 겪고 부딪치고 극복하고 혼자서 무슨 일을 진행해도 아무도 막을 수 없는 입장에 이르고 난 뒤에도 스카치는 머리칼 한올 보이지 않고 후루야가 기다리다 지쳐서 날 잊었나 시무룩해하며 산책을 나갔는데
우엥 비비님 젇우요 8ㅅ8 언능 시간이 지나갓음 조켓네여ㅠㅜ
아니면 이런 건 어떨까 A가 B한테 고백했다가 거절당하고 시간이 지나 마음을 정리해갈 때쯤에 B가 A를 좋아하기 시작하는 것 때를 놓친 감정은 비극이지
나는 너에게 말했다. - 새벽이 왜 있는지 알아, 종혅아? 아침을 더욱 눈부시게 만들어주려고 있는거야. 가장 어두운 새벽이라는 시간이 지나, 햇살이 떠오르고 파란 하늘이 보이는 그 순간을 아름답게 보이려고.
내가 이런 인간을 사랑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잠에 들기로 결정했다. 그렇게 눈을 뜨고 정신을 차려보니 시간이 많이 지나있었다. 사람들은 여전했지만 많은 발전을 이룬 뒤였다. 오랜만에 피가 고팠다. 오랜시간 잠들어 있었던 탓에
맥주 한캔만 먹고 잘까 라고 생각한지 2시간이 지나있네 유튜브 끊어야하는데 ㅋㅋㅋ
어찌저찌 시간이 지나 내쉬가 세 단어만 발음해달라고 해서 아카시가 '또 이상한말 시킬거지 안해' 하는데 내쉬가 '아니야 I love you' 라고 해봐 딱 한번만' 하고 어깨 잡고 눈 맞춰서 동공 열리는 아카시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harubiyori_

그리고 시간이 지나 찬이 오기로 약속한 날이 되었음. 둘은 신나서 파티 준비도 하고 깜짝 등장 하려고 비행기 도착 시간에 맞추어 꼭꼭 숨어있기도 하였음. -언제올까? -빤니 오면 조케써! -나도. 확 안겨버릴거야. 둘은 쭈그려 앉아 속닥거렸음.
그리고 시간이 지나 찬이 오기로 약속한 날이 되었음. 둘은 신나서 파티 준비도 하고 깜짝 등장 하려고 비행기 도착 시간에 맞추어 꼭꼭 숨어있기도 하였음. -언제올까? -빤니 오면 조케써! -나도. 확 안겨버릴거야. 둘
한개빼고 올클했고..무료분 돌려서 마지막 하나 교환할 수 있었는데ㅠ 시간이 지나버린걸 몰랐...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ㅏㅏㅏ 필수템은 아니었지만 완성못한개 넘 속상해ㅠㅠㅠ
시간이 지나 곪아버린 상처를 목도하는 일은 너무나도 시리니까 .
헉 홤푸님 오늘이 생일이신거죠?? 축하드릴 시간이 이미 지나버린 거 아니죠??? ¡^¡.. 생일 넘 축하드려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실 거예요 (/ '^')/♥
잘 어울리는데? 이런건 어때...(시간이 지나 원래대로 돌아간 것을 보곤)아-, 아쉽네 여러 옷 입혀보고 싶었는데!
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두바님 현생에 치이시는거 너무 안타까워요😭😭하필 동댐하고 거리도 얼마안되서 더 근질거리실거같아요ㅠㅠㅠㅠ빨리 시간이 지나줘야할텐데말이에요ㅠㅠㅠ

또 혼나나 걱정했다. 깊이 꿈에 빠져있을 시간에 답을 보냈다. 미안, 자고있었어. 몇 시간이 지나 딥이 깰 시간이었다. 아직도 허리가 아팠다. 일어나자마자 바로 폰을 보는건지 어떻게 일찍 자냐며 딥에게 답이 왔다. 확인하지않고 화장실로 들어갔다.
아 자구인나니까 머리가 맑아져따 전에는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잠을못자면 난 멍멍이가 될수있갰구나
움...벌써 시간이 그렇게나 지나버렸구나...10일이라고 했을때 엄청 긴줄 알았는데 말이야...(너의 질문에 베시시 웃어보이며) 그냥 좀 무리했더니 아파서 쉬고 있었어 지금은 괜찮아!
한참 영화를 고르다 다시 고개를 들어 시계를 바라봤더니 벌써 한시간이나 더 지나버린 시간에 놀라 휴대폰 화면을 껐어. 몸을 그대로 날려 침대 위에 털썩 누웠어 하아- 내일 널 만나는 그 시간이 빠듯할 것같아 한숨이 나와 탈탈 머리를 털었어
라고 생각한 지 두 시간이 지나버렸다
시험공부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시간이 지나버리ㅁ면...
어느 날, 시간이 지나 알고 지낸 시간을 세어보려했을 때, "셀 수 없을 만큼"지나버린 걸 알게되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런 사람들이 콩님에게 많아지길 바라요.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video__man

한참 하고 있다가 보면, 시간이 한참 지나있거든.
벌써 1시간이 지나버렸군요. 서두르는게 좋겠습니다.
글초.. 시간이 지나 제가 늙으니 무서운 추억으로 변질된 거기..
눈 뜨고 일어났더니 시간이 많이 흘러 지나있었으면 지금 모든 것들이 아무것도 아니게 될 만큼
우리 레온이 알림이 안 와서 2시간이나 지나버렷어,,
= (시간이 많이 지나곤 겨우 눈을 뜨고 주변을 둘러본다. 추운것에 이렇게까지 약했던가... 다음부턴 조심하기로 하고 일단은 주위를 둘러본다.) ...그리드?
존잘밈들 연성만 봤을 뿐인데 몇시간이 지나있는 매직... 구독계를 터뜨려야하나 따흐흑

정신없이 무엇인가를 먹어대고는 그 자리에 누워 모든 걸 버리고 잠에 들었어 겨우 깨어나니 시간이 한참 지나있더라 난 잠이 없는 줄 알았는데 말야 사실은 참고 있는 거였어 너를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이미 사랑하고 있던 거였어
기준희열 전력 참여하려고 하는데 항상 그날 일이 생겨 ㅠㅠ 흑흑 결국 늦게나마 글을 끄적이다가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버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지나 네가 없는 상태에 익숙해진 게 아니라 그리움에 익숙해져서 매일 보고싶어 하는 거 같다
오랜 시간이 지나 너희의 빛이 바래는 날이 온다 하더라도 내 우주 속에서는 절대 바래지않고 반짝반짝 빛날거야. 내가 너희를 밝혀주는 우주가 될 수 있게 해줘서 너무 고맙다. 내 별들아 너무 사랑해
이번엔내의지로극복하려고하지않아도그냥날이더워서나갈기운도없어서화장도하기실어서어쩌다보니시간이흘러서이고비를지나있는거아닐까은근기댈햇는데역시아니다언제끝나지
처음 기범이 사진을 올린 후 금방 오지 않을 것 같던 날인데 시간이 훌쩍 지나 벌써 1년이 되었어요٩( 'ω' )و  앞으로도 기범이와 샤이니 쭉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시간이 지나버렸네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M0HIT0__


생일

너희들이 지나치게 빨리 많이 변하는 거라고. 그나마 하루 지나니까 좀 낫네.. 다른 사람들은 매년 생일을 어떻게 견디는지 궁금할 정도.
홍대 생일광고! 사람들 많이 지나다녀서 다는 못 찌겄다.. 범이 예뿌다ㅠㅠㅠㅠㅠㅠㅠㅠ
샆하고오니 ㅇㅐ기 생일 지나갈라해ㅜ
헉헉,, 뷰아님 오늘 생일이셨군요!!🙊🙊 이미 많이 지나버렸지만 늦게나마 생일 정말 축하드려요!!🎉🎉🎆 오늘하루 정말 행복한 나날이셧길 바라고 저 케이크도 맛있게 드셨길 바래요🎂😉😉
내 생일 좀있음 지나니까 축하해줘요 (어이
탐사쟈들 생일도 정해줘야하나? 싶어서 생각했는데 귀찮으니까 모두 생일 지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자( 고 했더니 생각보다 급 어려진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정확한 생일은 나중에 골라봐야지 근데 역시 우리집 쌍둥이를 쌍둥이자리로 하는건 너무한 것 같지..?
나 생일 언제 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미ㅣ친 제가 원래 자캐 생일 맨날 까먹고 지나ㅏ감 맞아요 9월 15일.......(파ㅏ하학)
드라마에서 주인공 주민번호 다 공개되는거 처음ㅋㅋㄱㅋㄱㅋㄲㅋ이 와중에 정선이 생일 지난지 얼마 안됨ㅋㄲㅋㄲㅋㄱㅋ캬ㅑㅑ캬캬컄ㅋㄷㅋㄱㅋㄱㅋㄱㅋ
쨔끼 생일 지나갓어 (털썩
억 지나버렸네요,,, 오늘이였으면 제일 먼저 축하해드리려고 했는데 제가 멍청이라 오늘 생일이셨던 것도 모르고,,,
후 아슬아슬했어 사실 완성하고 싶었고 어느 정도 만지기도 했었지만 생일 지나버리면 너무 슬플것같아서 부랴부랴 올렸다
이번 이벤 보더 조져 나 육십만인데 만칠천위임 ㅋ ㅋㅋㅋㅋㅋ 세나 생일도 그냥 지나치고 나이츠 올 등판 때 랭보 따둘려고 다이아 모으련다, ,
왜 말 안 했어 생일 지나버렷네 ㅠㅅㅠ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DANGtrbl

치아키 생일이 지나버렷다 우울하다
당고님! 어찌어찌 하다보니 12시가 지나버렸지만 생일축하드려요! 모조 단거 좋아한단 말에 열심히 긁어모아왔답니다 행복해라 모조야..S2
생일지나면할수있어
재혀기 생일 공일공삼인데에 이씨 지나짜냐
12시가 넘어서 지나버렸지만 모리사와 치아키 역의 사에키 료 씨가 챠키 생일을 축하하면서 올린 사진 ~ !
제가 생일이니가 마그네슘 큐티 보여드릴개오 이거 생일 한정이에오 생일 지나믄 지워부러야지
ㅋㅌㅌㅋㅋㅋㅋㅋㅋ큐ㅜㅜㅠㅠㅜㅠㅠㅁㅈ진자 생일겜기프트 글보고 뽕개쩔게채웟어ㅓ요 ㅇㄴ사각모서리에 유성레드 너무간지나요 ㅋㅌㅋ큐ㅠㅠㅠ 포스터앞ㅇ에서 똑같이 포즈취해주는 치아키랑 좋아서 나뒹구는 미도리 (대체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920506hyun_xo

감독이 자기작품 조아한다는 성노동자한테 너한테 서비스받으러가고싶다고하고 (ㅋㅋ) 킹프리 라이브날짜랑 자기생일이랑 똑같다고 자기 생일라이브라고 하고 (ㅋㅋㅋ) 사람들이 하도 비판하니까 삐쳐서 자기 공식트위터바이오에 마지나멘나요


30분

굽 높은거 오늘 다시 신고 나갔다 왔었는데 나간지 30분 정도 지나니까 속으로 온갖 욕들이 생각 나더라..
30분 지나니까 칼같이 예측 2위 되는구나.....원음 다운 한번 더 했는데 1위 해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왜 30분 지나자마자 뚝 떨어져 ?????????????? 이해불가임
여봐여봐..30분 지나니까 또 꺾이지ㅠ
형우 그리기로햇는데.. 문제는 커뮤 끝나자마자 타블렛 놔버렷음... 일단 30분이 지나버렷다..
ㅋ ㅋ ㅋ ㅌㅌ ㅋ ㅋ ㅋ 괘우낌 님ㅁ도 얼른 멘션 캐입 30분 해조요.. 겁나게 재미따구ㅠㅠ큐큐ㅠ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유행은 지나버렸ㅅ쥐만..~ 그렇ㅎ지맠 !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SirkPark_

아니 우리 왜 30분 지나자마자 하락???이해가 안돼;;
개웃기다 진짜 어떻게 딱 30분 지나자마자 떨어지지 넘 신기해 30분에 진짜 모 있너
30분 지나묜 왜 예상2위로 떨어지는거죠???
진짜 아미판은 30분 지나자마자 화력 떨어지는거 이거 ㄷㅂ 신기해
뭐야 30분 지나니까 또 떨어지네??
진짜.... 30분 지나니까 또 떨어지는 거 봐...
#아미DNA는_스밍DNA 지금 진짜 이거 문제 있는것같아요 왜이럴까요 30분만 지나면 급하락...30분동안 42퍼였는데 딱 지나자마자 40퍼 되는건 진짜 뭔 문제 있는것같은데..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doiss1001

대체 왜 30분이 지나먄 자꾸 2위로 떨어지는지 의문이다••
지쨔로 30분만 지나니까 내려가네...
그보다 곧 30분이 지나나요...?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꿈 꾸세요!!
정각 지나면 초반엔 이렇게 차이 난다니까ㅠㅠㅠㅠㅠㅠ 30분 지나봐바 점점 좁혀지다가 따라잡힌다고.... 뭐가 문제여
30분이 지나봐야 다시 알 것 같은 기분에 넘 맴이...


지난지

스엠 걸그룹에서 간과하기 쉬운 점이 보컬인데, SES나 핑클 시절 처럼 메인보컬 한 명을 세우는 형태는 일찌감치 지난지 오래. 메인 보컬급 멤버가 적어도 3명이 들어갑니다...
그러셨군요ㅠㅠㅠ 입추가 지난지 한참 되었지만..! ㅋㅋㅋㅋ 아직 낮엔 여름처럼 더우니까요ㅠㅠㅠ 다음에 나가실 땐 꼭 보였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별 보면, 고개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지만 (늙었다..) 그래도 신기하니까요! +_+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WD5_2910

저두 지난지 한참 됫지만.. 0610 이여..
에엥 16년 지난지 오래되었는데 왜 그때까지만 집계가 되었지
응 니네가 박박 우기는 전ㄴ성기 지난지 3년됨 •••
4월 1일 지난지 한참인데 왜 갑자기 장국영 생각이 나는지 이번 주에는 아비정전 다시 봐야지,, 장국영 연기야 워낙 잘하고 무슨 영화가 좋은지는 취향 차이라 생각하는데 난 아비정전이 제일 좋고 그 다음이 해피투게더ㅠㅠ
저거 폴라이프때 멜론이벤트당첨된거임 근데 당첨사실을 당첨날짜가 지난지 2~3개월만에암 우리집에 택배왔을떼 알음
여러분 내기운 받아가 폴라이프때 멜론댓글이벤트 당첨된거임 온지는 한참됬지만... 근데 당첨사실은 당첨날짜가 지난지 2~3개월만에 알게된 나레기 택배온날 암 그러고 아파트 한바퀴 뛰댕기고옴
생리 예정일 지난지 4일째고 피부 개더럽다,,, 식욕도 폭팔,,,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21155532jks


얼마

고등학생 지나온지 얼마 안 됐지만 그래도 미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으으.. 얼마나 지나버린 걸까, 잠에서 깬 민이 다급하게 시간을 확인했음. 이미 한참 지나가버린 시간에 제 머리를 감싸쥔 민이 서둘러 자리에서 일어나 카페의 문을 열었음.
얼굴 얼마나 빨게지나 한 번 보자!
(한 입 크게 떠먹는 듯 싶더니 얼마 안 지나 그릇 안의 수프는 모두 사라졌다..) 엄청. 너무 자서 피곤할 정도야. (딘을 보고) 언제 일어났어?
없다. 다시 책에 시선을 고정한다. 또 얼마 지나지 않아 휴대폰에 손을 뻗고. 몇 번의 반복? 결국 후대폰을 손에 쥐어. 메시지. 받는 이에는 네 이름. 기다릴게. 휴대폰을 내려놓는다. 오늘은 왜 놀러 안 와? 네가 항상 오던 시간은 이미 지나 있다.
요즘 피곤했으니까 잠이나 더 자야지 하고 다시 누워서 잠들어버린다. 한참 자고 일어나니까 어둑어둑해서 얼마나 잤나 봤는데? 저녁시간 훌쩍 지나있고 창문 너머 밖은 여전히 비가 쏟아지고 번개까지 친다. 어두운 방에 가만히 앉아서 눈만 끔뻑거리는데 밖에서
얼마 안된 사진일거같아!ㅋㅋㅋㅋㅋㅋ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보면 뒤에 반팔입은 사람이 지나다녘ㅋㅋㅋㅋㅋㅋ 근데 표지훈만 보면 겨울이얔ㅋㅋㅋㅋㅋ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happycheeseroll

정확히는 사행성 게임장이었던 거 같음 얼마 안 가 그 소굴은 통기타라이브장이 되었고 대충 10년쯤 지나 이번엔 보이스피싱인지 ㅂrㅋr라인지 수상한 인간들이 권리금으로 100만원을 요구하고 아! 말세다!
병원에서는 다신 목을 쓸 수 없다고 말하고 영근이는 참담하게 바라보는데 방개만 태연하지. 그리고 얼마 지나 다시 나타난 방개를 무심하게 바라보던 재호가 말하겠지. - 말은 할 수 있니? 방개가 고개를 젓자 재호는 웃으며 말한다. - 그럼 됐다.
얼마전에 버스기사님 사건도 있고 해서 정류장지나쳣ㄴㄴ데 내려달라고 하기가 그래서 그냥 가까운 거리면 걸어갈려고 다음정류장에 내렷믄데 그런깜깜한곳일줄 몰랐네유 ㅠ 크흑 ㅠ ㅠ 그래도 잘 다시 왔어오 하하하😂
뭘 열심히 싫어하는 게 사람을 얼마나 갉아먹는지 한 몇년 지나 보면 알겠지 못 깨달으면 평생 그러고 사는 사람이 된다 그리고 습관적으로 미워하고 싫어할 대상을 찾아서 그걸 표출하는 사람이 되고 1호선에서 사람치고 소리지르고 다
근데 진짜 나 릴님이랑 얼마나 데면데면했냐면 닭우디 실친이신데 저기 저 ㅌㅁㄴ가 우리 부대 류ㅇㅎ님 본캐임 나아 구랭? 근데 그분이 나한테 말한 거 아니시니까 막 아는 척 하는 건 쫌... 하면서 마을에서 마주쳐도 걍 지나갓음
이후로 이제좀 잠잠해지나 싶엏ㅅ더니 얼마전에 내 짝에게도 그랬다는거ㅈ보고 진짜 너무 충격먹고 내가 다 화나서 짝에게 내이야기 해줬더니 걔도 충격먹고ㅋㅋㅋㅋ ㅋㅋ 아니 첨부터 짝이 철벽치고 그랬다는데 학원앞까지 스토킹하고 애 기다리고 화내고 무시하니까
주문한지 얼마 안 지나 찬녈과 뱨켠이 주문한 메뉴가 잔뜩 나왔음. 뱨켠은 요근래 못 봤던 표정으로 포크를 집어 들어 떡을 꾹 눌러 들어 올렸음. 말랑이 잘 먹겠습니다! 라고 말 하면서.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ngngtalk

ㄴㅐ가 탐리ㅡ를 못보는동안.. 얼마나 재밋는것들이 지나갓을가.. ? 흐흑흑흑


감독

ㅋㅍㄹ감독 트윗 보러갔다가 플필의 마지나멘나요 부터 눈 띠용함 띠용..
우리장르 감독 트위터 바이오 마지나멘나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마지나메응나요 어쩐지 익숙하다했더니 전에 감독이 자기네 비판한 사람 쫓아가서 따지던 트윗 마토메에서 봤잖아ㅋㅋㅋ 웃기고 무섭고 졸렬하구 왜 그래 진짜
감독이 존나 입털다가 라인 프로필이랑 틭타 메인에 마지나멘나요 ~ 적어놨데욬ㅋㅋㅋ
ㅋ ㅋㅋ ㅋ감독 내한소식뜨면 마지나멘나요 슬로건 제작 각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감독이 뭐 문제될말 햇어요? 마지나멘나요.. 충분히 웃긴 말이긴 한데 ㅋㅋㅋㅋ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Danieluv_k

감독 내한하는날 마지나멘나요 하고 싶은데요 야 솔직히 뚝배기 깨는것보다 수위3948230948배 낮아졋는데 이게 니 신변에 더 낫지않을까?
히시가 감독 이름 뜨면 "마지나멘나요" 콜 해야함 ㅋ ㅋ ㅋ. ㅋ ㅋ ㅋㅋ
아 근데 감독 관심병 심해서 팬들이 비꼰다고 마지나멘나요 외치는거 조아하면 어케ㅠ??(진짜 우웩이다)
프리즘동네 또 감독이 트롤햇나보네 마지나멘나요 웃기다 ㅋ ㅋ ㅋㅌ ㅋ
마지나멘나요 듣고 표정 굳어서 무인하다 나가버리면 어떻게해 막 감독이른 나오는데 '감독 마지나멘나요~'하자마자 자리 떠나면 어떻게해 어떻하긴 뭘 어째 그 자리에 꼭 있어야지
ㅋㅌ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앞에 잇으면 한대만 칠텐데..ㅋㅋㅋㅋ 그래서 다들 감독 한번더 한국 내한하면 마지나멘나요~~(ㅡ이거 플랜카드랑 촛불들고 공항에 서잇을거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
마즤나멩나요 존나웃기고 음 저는 감독이 헛짓거리할때마다 알렉이가 비웃는걸 상상하는데 마즤나멩나요하면 알렉이가 풉..푸풉..할거같다 존나근본없네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mumal721

감독이 마지나멘나요 거리는건 아니지 ㅋㅋㅋㅋ
솔직히 감독이 머라하든 우리는 팬으로서 욕ㅈ사느너고 그건 감독생각이니 이래라저래라못한다쳐도 마지나멘나는 아니지
ㅋㅋ그김에 감독자리 다른 좋은사람에게 물려줫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빨리 알렉누이들이 만나서 마지나멘나요 하는거 보고싶어요 이번주응상보세욤???
잠깐 들어왔는데 감독 마지 실화냐,,,,?감독이 한 말 맞나요...?ㅋㅋㅋㅋㅠㅠ마지나뭰나요 한심해서 믿기지가않아...


시간을

170909 건대 팬싸 #빅스LR #Whisper #레오 #정택운 봐봐 내맘이 두근거린것 같아 또 하루가 지나 어쩔수 없이 돌아가던 길  너는 내게 다가와 시간을 멈추고 싶어
널 만나기 위해 천년의 시간을 지나왔어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키사라기 루이✨
바람이 불어온다 어느새 서늘함에 몸서리친다 햇빛이 따사롭다 어느새 그림자가 외로워보인다 몸서리 치거나 외로워 보이는 것은 공허한 저 하늘 탓이다 세월이 폭염 시간을 지나 모든 것을 정리하고 거둔다 그 가장자리 미망과 회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my_xiu326

다진 느낌이고 그게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역경의 시간을 지나 옳다고 생각한 길을 차근차근 걸어온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어 존경스럽기도 하고.
잠시나마 되살아난 당시의 감정들에 잠식되는 기분이었다. 공기마저 숨막히고 긴장됐던 수많은 감정과 생각들이 뒤얽혔던 참 길었던 새벽. 그 시간을 지나온 오늘에서 돌이켜보면 아주 오래전 일만 같은데 불과 3개월 전에 종결된 과거라는게 새삼놀랍고.


아무것도

휴대폰을 건드린다. 지금은 몇 시? 좀 전에 확인한 때로부터 10분이 지나 있다. 안절부절 못하며 책으로 시선을 돌린다. 언제나처럼 책상 앞에 앉아 공부하고, 언제나와 같지 않게 네가 없다. 조그만 소리에 깜짝 놀라 뒤를 돌아보면 달라진 건 아무것도
트윙크는 전혀 생각도 안햇는데 플레이하다가 유우타가 나를 후려치고 지나갓ㅅ다 다 걔네가 잘못햇어오 저는 아무것도 안햇단 말이에요
엇수가 문을 열어준 뒤 주변을 두리번거렸지만 아무것도 없었어. 결국 엇수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듯 오늘도 현관 문앞에 앉아 탐스러운 꼬리를 살랑살랑 흔드는 멍멍이한테 손 한번 흔들어주고 문을 닫겠지. 당가는 이제 돌아가려고 엇수네 대문을 지나 뿅!
엇수가 문을 열어준 뒤 주변을 두리번거렸지만 아무것도 없었어. 결국 엇수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듯 오늘도 현관 문앞에 앉아 탐스러운 꼬리를 살랑살랑 흔드는 멍멍이한테 손 한번 흔들어주고 문을 닫겠지. 당가는 이제 돌아가려
오늘은 여기까지 ! 쓸게요 제가 현생이 겹쳐서 사실 이 계정에 들어오기가 여유치 않아요 ㅠㅠ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들어와서 썰 쓰려고 해도 몇일 지나니까 아무것도 손을 못 대겠더라구요 ... 계속 쓰다보면 언젠가 실력이 늘겠죠 .. ㅎㅎ?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hyonibee

원 - 산 관계가 공감이 안되니까 산이가 왜 저렇게 원린 지켜주려는건지 이해가 안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산이는 왜 항상 원린이 먼저지? 싶고 그러니까 자연스럽게 린산도 이해가 안됨 ㅋㅋㅋ 결국 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채로 10주가 지나버렸다.
원 - 산 관계가 공감이 안되니까 산이가 왜 저렇게 원린 지켜주려는건지 이해가 안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산이는 왜 항상 원린이 먼저지? 싶고 그러니까 자연스럽게 린산도 이해가 안됨 ㅋㅋㅋ 결국 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채로
아무것도모르는 작품팬들도 날벼락맞거...마지나멘나요..


지나

거긴ㄴ 지나쳣습니다... 아 거기갈걸 ㅠㅜㅜㅠㅜ 집근처 연어 눈앞에서 회따준 그곳 갈라햇눈데 분식으로 갈아탓숩니다...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mossgrassgreen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_GooDBam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SeJong_cat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mamel_27

지나 시간이 생일 30분 지난지 얼마 대체 exoxi90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