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신

🌘라이브 요약🌒 1.창섭 친구들이 창섭이 늙었다고 함 2.성재가 형이 친구들이 어딨냐며 이거 전세계로 나가는거니까 거짓말ㄴㄴ라거함 3.창섭 전세계뮤지션들이 보고있다는 얘기에 신남 4.성재와 창섭 좋니(윤종신) 열창 5.성
오져 학교 축제에 윤종신 온대 좋니 라이브 들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웅도 불러주심 좋겠다
엑소 첸 윤종신 좋니 불러주라
170917 마크 & 박재정 - 좋니 (윤종신) 기타 - 마크 / 노래 - 박재정
척츄님이랑 노래방 갔을 때 1분 30초 이내에 곡 선택 안하면 자동으로 노래 나오는 기계였는데 윤종신의 좋니가 나왔었음.. 근데 척츄님도 나도 그 곡을 몰라 어쩔 줄 몰라하다 취소했다......
윤종신 - 좋니얼굴
야~~~~~ ㅇㅇ아파트 904호 이ㄷㅎ 아~~~~~~ 너 저번주 주말에 윤종신노래 존나 크게 부르더라~~~~~~ 좋니 부르니까 좋니~~???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sungjaeya_bhang

오늘(16일) 밤12시 15분, #파티피플 라인업♪♬ #윤종신 #조정치 #하림 #헨리 #써니 #에디킴 + 윤종신 (좋니)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공개!
윤종신 좋니 선미 가시나
ㄹ-ㅇ 윤종신 좋니 노래 개 구려
윤종신 좋니 듣다가 삘받아서 그린 노논과 헤어진 승기 #캇노논
32. 윤종신-좋니🎵 윤종신님 노래는 졍말 .. 좋아요 이번 노래도 제목값 함 ㅋㅋ ㅋㅋ. ㅋ 노래방 가서 부르기 너무 좋을듯 윤종신님 존경해요 존경존경 (๑•̀ㅂ•́)و
170918 육성재 인스타라이브 with 창섭 BGM민혁-좋니(원곡윤종신) 오빠가 좋아하는 노래 이러케라도 살짜콤 들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오빠님 못 하는 게 뭐죠오??)_(♡
170805 윤종신 - 좋니

난 사실 엑소스밍 돌린다고 윤종신님 " 좋니" 아이유님 "가을바람" 도 못들어봤어..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어보긴했어도 제대로는 못들어본 사람..
윤종신 좋니 들을때마다 빡치는데 왜 계속 부를때마다 생각날까
윤종신 좋니 .. 도 좋구 .. 헤헤 딱 두 개 추천했는데 두 개 다 들을 수 있었네 좋아 😛
노래방 잠시 들려서 1천원 하고 나왔다. 오랜만에 퍼펙트싱어 모드로 해서... 1. 좋니 -윤종신 / 80점 정도 2.안아줘 -정준일 / 91점 3.여름비-여자친구 / 88점 나왔다
윤종신 좋니 음만 생각나고 뜨문뜨문 기억나서 유튜브에다가 좋아, 좋아? 아프다, 10억분의 1 (= 존나 이딴것만 검색했음
윤종신 좋니 노래 정말 좋다 가사는 찌질하긴한데 노래 정말좋아
궁상 발라드 진화 계보는 임창정 소주한잔을 시작으로 한동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를 지나서 윤종신 좋니로 마무리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hyomim123

윤종신 좋니
이밤 윤종신-"좋니" 가 라디오에서 나오는건 반칙이다.ㅠㅠ😢
윤종신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노래들은 좋아해 그래봤다 두곡.... 심지어 하나는 셉틴이 부른거야..... 좋니랑 초콜렛 개씹띵곡....


육성재

성재가 부르는 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 제대로 커버하는것도 보고싶고 말해 세로라이브도 보고싶어 성재야ㅠㅠㅠㅠ #성재 #육성재
170918 육성재 인스타라이브 좋니 완곡소취🙏🙏🙏
170918 육성재 인스타 라이브 (feat.이창섭) 좋니 한소절씩 부르고 저녁먹은 얘기하고ㅋㅋㅋㅋㅋ 인기라이브방송이라며 영어로 인사👋 #BTOB #비투비 #육성재 #이창섭
170918 육성재 라이브 좋니 부르는 성재💕

갑자기 락으로 장르가 변경된듯한 좋니ㅋㅋ 응 멋있어 성재야❤ #성재 #육성재
170918 성재 인스타라이브 좋니🎤 (완곡 불러주면 정말 좋겠다😶) 누룽지에 된장찌개 꿀조합👍 인기라이브방송이라 해외에서도 본다구👏 #비투비 #육성재 #이창섭
170918 육성재 인스타 라이브 (feat.이창섭) 중국노래 했다가 좋니 불렀다가ㅋㅋ (뭐라고 써야할지 모르게쒀어어어 #BTOB #비투비 #육성재 #이창섭
170918 육성재 인스타라이브 좋니 뒷부분 살짝 부르고 멋있지? 응 멋있어ㅜㅠㅠ잠자긴글렀다😂


어쩜

어쩜 좋니 너무 이뻐서ㅠㅠ
트위터 나가고 들어간 앱이 트위터야.. 어쩜좋니..
우리 아가 너무 귀여워서 어쩜 좋니 ㅠㅠㅠㅠㅠ (절대 아가 아님,,,) 연아 내가 너를 사랑해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Etc_everything

어쩜 이리 좋니~~~~
난 몰라 어쩜좋니 (김디다. 2n. 룽게가 보고싶어서 시래노 예매함(?)
어쩜좋니... 왜이리 이쁘니...8^8
융기하구 지미니하구 지금 새끼손가락 잡은 거에요 ? 어머 얘네 좀 봐 어쩜 좋니
아는분이 토요일 팬싸 사진을 주셨는데.... 초롱이 코에... 조명이 완전 집중... 이걸 어쩜좋니....
얘들아 진짜 ㅠㅠㅠㅠㅠ 노래 하나하나 넘어갈때마다 온몸이 소름이 쫙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쩜좋니ㅜㅜㅜㅜㅜㅜㅜㅜ 이러니까 히든트랙도 기대된다 ㅜㅜㅜㅜㅜㅜㅜㅜ얘들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 너희가 best of me ㅜㅜㅜㅜㅜ
유부 진짜 저렇게 귀여워서 어쩜 좋니...ㅠ ㅠ...

히나타 ......아 얘네를 어쩜좋니
진짜 어쩜 좋니...
아쓰시..!! 아쓰시 너무 짱쎈데 겁많고 식탐쩔고 순하고 커다란 돼지고앵이라 좋아 어쩜좋니 진짜
얘네를 어쩜 좋니


가시나

시차 좋니 가시나 중 들어본 것은 가시나 뿐
가시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니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차트 심각하게 박터지네 ,, 가시나 이제 그래프권에서 못 보다니 흙흙 눈물 ,, 좋니랑 시차만 한번 이기는거 보고싶다,,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taekchoice

준휘 중국노래에 원우 좋니 순영이 가시나ㅠㅠㅠ 진짜 짱이였다
워누어빠 죠아핸 ㅠㅠ 오빠가부르는 가시나 빨간맛 좋니 매일듣는노래 가 짱이얌 ㅠㅡㅠ
#아미DNA는_스밍DNA 내가볼땐 컴백 타이밍이 좀 안좋았다 노래나올때 아이유신곡나오고 좋니 시차 가시나 같은곡이 나오냐 ㅋㅋ큐ㅠㅠ
아 에낭님 트윗보니깐 떠오르는건데 내가 스밍 돌리느라 타가수 노래 하나도 못들어보니깐 모......반에서 문찐된건 기본이고 누가 컴백하는지도 1도 몰랐으며 좋니 한번도 안들어봄...가시나....음방이랑 죵이니나온 해투에서 들어봤다


노래는

어머나 김동률노래는 제 애창곡인데 허허헣ㅎ 좋니는 어제부터 연습하던노랜데 껄껄껄 그럼 애창곡인기억의 습작이랑 취중진담 과 좋니 부르면 되는건가요? 후후후 이런 우연이 있을까 ^^
내가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1. 귀를 기울이면 2. 여름비 3. 좋니 4. 망감대연 5. 잔잔한 브금
나쁜건 아닌데. 그게 될까는 나도 모르지 좋니라는 노래는 난 아무리 들어도 좋은줄 모르겠고 경쟁력과 상관도 없고. 다 그냥 소용없는듯. 그냥 자본주의에서 돈들여서 되는거거나.

그 메리미. 이런 노래는 진짜 내가 좋아하는 스탈이 아닌데... 메리미는 또 계속 음음 이 미음발음이계속됨. 좋니 이것도 니니니니닌 이게 좀 이빨발음이 니니 거리는게 많이 별로인데. 왜들 듣나 모르겠음. 어쨌든
노인코래방 옆방 남자분 좋니를 너무 담백하게 설레는 목소리로 잘부르시니 내 노래는 안하고 듣고만있네


라이브

좋니처럼 라이브가 대박나면 되는가


뭐가

현수는 재호랑 함께 있는다는게 솔직히 꿈만 같겠지. 평소엔 재호눈에 딱히 담기지 않던 현수이기에. 현수는 마냥 좋아. 하지만 그럴때 마다 재호는 너는 뭐가 그렇게 좋니 하겠지. 현수의 대답은 그냥 좋아서. 이게 끝이다. 근데 그날은 좀 달랐어.
음,,,,,,,,,,,,,,,뭐가좋니 쓰시야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김사과, 미나
#빅히트_국내활동_늘려 빅힛아 일본이 뭐가 그렇게 좋니? 해외는 돈 더 잘버니까 계속 해투시키는거냐?한국아미들은 눈에 안뵈?돈주는 기계냐;;국내활동좀 늘려;;진짜 빅힛때매 방탄이랑 멀어지는것같다..서운하다..ㅋ이럴꺼면 걍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_xx_18_xx_

조아~ 젤리 마싯찌! 넌 뭐가 제일 좋니)ㅅ(
엑소엘이 견제 하느라 아이유 가을아침 들어서 지들 진입 1위 못했다고 하는 몇몇 "아미"들 정신 차려ㅠㅠ 그런 말로 자기위로 하면 뭐가 좋니 ?


너도

너도 닭발이 좋니? 나도 닭발이 조아
너도 토론을 해보자... 남색이 좋니 갈색이 좋니
떡뽀끼야.. 난 네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
너가 너무 조화 너도 내가 좋니..?(아련)


이창섭

5초 포인트 구공탄 맞절 누가 현식이 뚜껑도 좀 받아주라 인사돌 [BGM-좋니(이창섭)]


부르고

아 맞ㅈ아 타돌컴백한다고 그 팬들이 오늘 막 좋아하길래 블띿비 팬인애가 또 옆에서 좋니 컴백해서,,~~ 블락비 보고 싶~~다아~~ 네가,, 얼마나 예쁜지~..아는대.. 존나 애처롭게 부르고 다님 .......... ...
워누 좋니 부르고.. 매일듣는노랴도 부르고.. 뚱이성대모사도하구ㅜㅜ 귀여워쩌 ㅠ


시차랑

대박... 아이유님이 1등이네 그와중에 시차랑 좋니도 같이 살아남았어 대박이다
3. 노래 꽂히면 하나만 듣는데 요즘 듣는건 시차랑 좋니
#iKON 아이코닉 여러분!! 사랑해 랑 RUNAWAY 꼭 스밍돌려주세요!! 방탄소년단이랑 시차랑 좋니때문에 급하락....ㅜ


모르지

얘들아 좋니 가사에서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라는 가사가 너무 좋은데으엑ㄱ엑ㅇ
좋니 가사가 다 좋긴 한데 사랑을 '시작할때 니기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특히 좋죠..!!ㅎㅎ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97x92


불러주면

와 좋니 듣다가 승리가 부르는 상상함...막내가 좋니 불러주면 그냥 쓰러질듯 상상만해도 좋아죽겠는데😭불러줘라 불러줘🙏
와...갓종신이 앞에서 좋니 불러주면ㅠ


가사

우연이 아니니까ㅠㅠ 영원히 함께니까ㅠㅠ 이 가사 왜이렇게 좋니ㅠㅠ 사랑해 방탄
난 가사 개 좋다고 생각했는데,,, 아니 애기들이 너무 달다잖아,,, 단 거 잘 안다잖아,,,, 어우 진짜,,, 날 구하러 왔댄다 얼마나 좋니? 그리고 날 망치러 왔대,, 조낸 착한 마음으로 댕청하게 당하던 내게 세상을 알게 해준 울 애기들,, 최고야
난 가사 개 좋다고 생각했는데,,, 아니 애기들이 너무 달다잖아,,, 단 거 잘 안다잖아,,,, 어우 진짜,,, 날 구하러 왔댄다 얼마나 좋니? 그리고 날 망치러 왔대,, 조낸 착한 마음으로 댕청하게 당하던 내게 세상을 알게


들을

씻을 때도 조용히 혼자만 들을 수 있는 그런 소형이어폰 있음 좀 좋니ㅜ..


전원우

0918 전원우 좋니 부름 날 ㅠㅠㅠㅠㅠㅠ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JM_twinkle

아 미칭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궝순영ㅇ 집게사장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전원우 뚱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 좋니 음원 쪄주실 천사님 찾아요.....
여러분 전원우 좋니 제가 신청했습니다!!!! 워!!!!!소리질럿!!!!!!!!!!!!


분들

캐럿 분들 중에서 브이앱할 때 원우한테 좋니 불러달라고 한 분들..??
그럼 ㅇㅁ분들 님덜은 우리 파워 1위 방해할라구 시차 좋니 스밍 하셨나봐요ㅠㅠ 아주 싸잡아서 욕하기 쵝오


귀여워서

오 젠장 진구지 렌 너무 귀여워서 어쩌면 좋니


노래방

좋니 노래 넘나 좋다...좋니 노래방에서 부르니까 숨쉴곳이 없어서 힘들어 죽는줄;;
노래방가서 좋니 부를거야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likeyoulikehim


듣는데

요즘 좋니랑 매일 듣는 노래 자주 듣는데 불러 줘서 너무 좋고 내가 댓글 남긴 거 겹치기 전에 계속 남긴 거 읽기라도 해 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우연이겠지만 너무 좋다
요즘 내가 하루종일 한 노래만 듣는데 바비신곡들-)윤종시 좋니-) 테일러 룩 왓유 메잌미 두-) 아이유 가을 아침 이다
좋니 커버여러개듣는데 다들 가성으로해서 별로다.....


좋니

좋니도 듣지 못했다...
ㅋㅋㅋㅋ이용자수로 따질거면 좋니같은 갓띵곡은 뭐임 '진입이용자수'는 적어도 역주행타고 1위찍은 후에는 이용자수 80만넘게 찍었는데 '진입이용자수'로 따지는거 ㅈㄴ 졸렬해 ㅋㅋ
졸업하고 수년후에 동창회서 만난 파벌들 술 꼴아서 서로 이런저런 얘기나누다가 니 테크닉이 좋니 내 테크닉이 좋니ㅡ란 주제까지 가는데 카미나리가 지가 젤 경험 많을거라고 으스대니까 가만 술만 들이키며 말 한마디 없던 바쿠고가 피
저 울종신 좋니 혹은 김동률의 감사 혹은 성인식 좋아합니다 후후후 연습해보시지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Jeon1hyeong

레모네이드 러브 마지막 소절 재정분이 마크 하라구ㅋㅋ 넘겨주니까 슬쩍 부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좋니로 스무스하게 연주 넘어가는 거 너무 너무너무 좋았다
남진이 그렇게 좋니? 저번에 소개시켜 준 니 애인 그 문지훈이는 어케 된 거니
슈가 랩은 항상 좋았ㅅ지만 진짜 아!!! 랩몬!!!!! 잔망ㅇ!!!!!!!! 진짜 정국이 목소리 서로 다른 분위기 담는 거 정말 잘한ㄴ다 진 음색 왤ㄹ케 좋니
존좋이다ㅜㅠㅠ어쩌면좋니ㅜㅠ이벅차오르는 감정을ㅜㄴㅠ
헉 어디 안좋니 ㅠㅠㅠㅠㅠㅠ
아 작년에 내 베프 전학가서 걔가 최애캐가 한존데 선물로 한조로 사진 뽑아 줬더니 애잔한 눈빛으로 한조 얼굴 쓰다듬음ㅋㅋㅋㅋㅋ제주도 공기는 좋니..?
안정햇는데 약간... 사탕이나 마시멜로처럼 스위츠팡팡! 같은느낌도 하고싶고 걍 고전적인 전투계마법도 하고싶고...머가좋니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berry_sewoon

아 손태그 얼굴 만세ㅠㅠㅠㅠ 스노우 없으니까 얼마나 좋니
광인하기 싫어서 쓰리디에서 한발짝 물러났는데 전자아이돌을 파고 있어요 나는 어떡하면 좋니 오다 샄 구....
좋니부르다 성대결절온사람 나야나 ~
이 표현 제대로 못하는 토니를 어쩌면 좋니 정말 어도러블하다
넌 내가 어디가 좋니~
좋니얼굴 재미없음? 쉬바..1000알티 각이다 하고 올렷는디
16. 오구오구 을매나 좋니 ㅜㅜ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dog_ear_TT

날닮은너그것만이내세상너를보내고좋니겁쟁이남자를몰라겁쟁이박하사탕나를슬프게하는사람들나란놈이란초혼인연소주한잔매일듣는노래이소설의끝을다시써보려해
"일이랑 랑해랑 더하면 뭐게?" "당연히 일랑해지" "그럼 사랑 랑해랑 더하면?" "사랑해.. 뭐야 장난하냐?" "나도.." "....." "나도 사랑해" -범생이가좋니양아치가좋니 中- 이거 자컾으로 하면 기여울 것 같아 ㅋㅋㅌㅋ
스즈키야... 어쩌면 좋니 시미즈 레이코님 대체 무엇을 그리신 겁니까 스즈키야. . . . . . . . .
지민 정말 자기애 최고네... 너가 그렇게 좋니
공식으로 나오니까 을매나좋니
빨간맛이랑 헤이즈 가니까 좋니왔어
그렇게 좋니 、、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MN_950416

전발라 좋니 부르는거 시리블조라나우우우ㅜㅜㅜㅜ💦💦💦💦💦💦💦💦💦💦💦💦💦💦💦💦💦💦💦💦💦💦💦💦💦💦💦💦💦💦💦💦💦💦
문준휘 음색 체고여 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저너눈 ㅠㅠㅠㅠㅠㅠㅠ좋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욕시 내 취향이야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좋니ㅜㅠㅠㅠㅠ
오눌야들 텐션좋니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노뮤 기뻐
저넌우 좋니 불렀어 익 아악 아아아악
이번 제주항공 짤의 좋은점창민이 눈썹 위 점과 윤호 입술 위 점이 잘 보인다!! 점이 뭐라고 이러케 좋니ㅠㅠㅠㅠㅠ #동방신기
좋니 불러써요 ,,,,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920506_bh04

토끼야 핑크가좋니 연보라가좋니
너희는 이브이즈중에서 누가 제일 좋니? 후후.. 말 안해도 알아.
응 그래 미안 좋니라는 노래에 관심이 없어서 몰랐네.근데 논점에 벗어난 소리좀 하지마.나는 니네가 7만으로 1위해놓고 9만으로 2위한우리가 하찮다는듯이 말하는게 더 한심해. 그리고 내가 ㅂㅌ에 관련된게 없든말든ㅋㅋㅋ
진입 이용자수로 후드려패는데,,,,,우리 음원순위 1위인데,,,,좋니보다 높은데,,,,쯧
후후 다른건 사람들이 싫어할만 한데 마늘쫑은 특이해서요 !! 좋니 불러주시요
좋ㄴㅣ라는 노래를 모르고,, 지금 ㄱㅏㅁ기라서 노래를 못 부릅니다.. . ...((머리박)) 담에 불ㄹㅓ드릴테니 지금은 일단 기각ㅎㅏ게씀다... . .
내가 그렇게 좋니;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begjea1

좋니ㅠㅠㅠㅠㅠ좋다 ㅈㅇㅇ 꿀성대 짱 좋다ㅠㅠㅠㅠㅠㅠㅠ나만 자꾸 끊겼는데 이 부분 잘 볼 수 있어서 넘 행복해ㅠㅠㅠ 근데 96즈 되게 귀엽게 놀아.....조용하고 벌칙은 거의 다 노래 부르기ㅋㅋㅋ
ㅋㅋㅋㅋㅋ저도 워누덕에 생전 안듣는 머글 발라드 수집가 되어버렸지 모예여... 오늘도 좋니 부른거 보고 정말...좋아하나보다...했던......
원우가 좋니 불러주셧서 .. 땋흑 ㅠ
종신옹 좋니를 보면 1위할 음원은 결국 1위하는건데
좋니 불렀어!?
어느 작품이 더 좋니-? #dbproject #touhou #동방 #東方
기분 증말 별루다... 어쩌면 좋니...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MnM_sis

저너누 좋니, 빨간맛 완곡 부탁드려요🙏
앞에를 놓쳤는데 좋니를 또또 불렀나요!!!! ㅠㅠ 저는 그거 듣자마자 이건 언젠가 언우가 부르겠구나 싶었는데...정말 조아하나봐요.......언우가 살면서 젤 많이 부르는 노래 아마 샙 다음에 종신님일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아래위개념도 없나봐 ㅠㅠㅠ 어뜩하면 좋니
저너누 뚱이 박제해죠,,,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누가 부른 좋니 듣고파 ㅠ0ㅠ
헉 완전 좋아... 반가워...ㅠㅠ BL이 좋니 HL이 좋니...?
베스트오브미 왜캐좋니♡♡
겨우진정하고 한곡더 불렀는데 아저씨가 나도 불러줄게 학생!!! 이러고는 좋니 를 불러주셔따 그래서 나도 환풍구에대고 박수를 쳐드려따 모두 나의 유쾌한 이웃님을 봐주세요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nearbyblink

미쳤다 best of me 왜이렇게 좋니
전말 우리 언니가 좋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캐나다는..좋니..?^^
애들 좋니 부르는데 나 먼 노랜지 멀라서 고게 모냐 햇더니 노래 머르냐? 그랫삼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11_one_day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qiwieiritiyiui8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S2_haein_S2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Rose4_10

좋니 윤종신 육성재 어쩜 가시나 노래는 시차랑 jib_e_galla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