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림

박진영 파티피플에 하림 난치병 부르는데..진기 생각나서 눈물난다 ㅠ
노래부를 때의 하림 목소리 정말 좋아한다. 언젠가부터 연주만 해서 아쉬웠는데 파티 피플에서 난치병 불렀다. 😭
와씨ㅋ 하림 난치병 거의 호랑나비급
깜짝놀랐어! 그런면이? 의외의모습을볼수있어서너무좋았고,시청자분들도아마의외의헨리씨모습보고깜짝놀랬을것같애^^ 그치?^^ 파티피플이이런어마어마한프로야~~! 여보가정말좋아하고,모시고싶었던하림씨~(난치병) 노래너~무좋아.
난치병 출국 사랑이 다른사랑으로 잊혀지네 하림3대명곡 짱좋음
어제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들은 노래가 파티피플에 나온 (하림 - 난치병) 따라부르고 싶은데 애인이 모르는 노래 같다고 들어보겠다고 해서 가만히 있느라 힘들었다. 결국 몇 소절 웅앵거림. 계속 입에 남는다.
난치병 존나 띵곡 아니냐 하림 1 2집 헐값에 판 내가 싫다

난치병 하림 불치병 병도 걸려 아진 집에서 gdominkr


불치병

생각난 김에 좋아하는 사랑 연성소재 왈츠, 닿을 수 없는 너, 공주님 안기, 눈물, 위로, 그리움, 죽음, 기다림, 불치병, 난치병, 마지막, 끝, 첫사랑, 짝사랑, 손등/손가락 키스, 장미꽃, 가시, 헤어짐, 재결합, 겉으로는 상처주지만 사실...
나 갑자기 뜬금없는 난치병이나 불치병으로 죽으면 소의 원혼들이 내게 저주를 내린거임
재벌아들이고 의사고 연구원임 자기 앞으로 엄청나게 큰 연구소를 가지고있고 거기서 보통 난치병 불치병 이런거 연구한다.. 5기인도 연구원.....
맞아요 비염은 불치병이나 난치병같은 그런...ㅜㅠㅜㅠㅠㅠㅠ쓰라린게 넘 불편하시거나 하시면 약국가서 약사님한테 물어보고 연고나 약을 사오시는 것도 좋슴다 코 주위가 헐면 진짜 넘 불편해요 따끔따끔하고..
난 첨에 우원재 밧을때 알약두봉지 어쩌구 저쩌구하고 비니 계속 쓰고잇길래 되게 희귀한 난치병이나 불치병같은거 걸려서 머리카락이 업서서 비니쓰고 잇는거라고 생각햇다.,.,.,
공부 존나 잘하는데 손이 무슨 슈바이처의 손이라 의사 돼서 앵간한 수술은 좁밥으로 끝내고 불치병과 난치병 치료법과 수술법을 의도치않게 100개 이상 개발해내서 돈을 존나게 많이 버는 삶
있는 공연은 다 가야 되는 가야가야병(난치병) 남프랑스만 보면 화나는 남프화나병(불치병)


병도

사실 난치병이라 낫는 병도 아니라서 그냥 계속 조절하고 안좋아지면 약먹고 쉬어야 하는 병인데 너무 고통스럽다 요즘 또 스트레스 받아서 몸 안좋아지는게 느껴질 정도인데.. 휴
제가 원해서 가지게 된 병도 아닐 뿐더러 치료도 힘든 난치병 같은 것인데 제가 이걸 부끄럽게 여기고 방 구석에서 투명인간이 되어야 하나요? 그것이야말로 더욱 더 '아픈'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엄미랑 나랑 둘 다 희귀난치병 있는데 유전되는ㄴ 것도 아니고 똑같은 병도 아니고


걸려

저도 그러다가 제 난치병이 걸려서 대장을 싹 잘라내버렸으니까요
어머니처럼 난치병에 걸려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돕고 싶은 마음이였지. 이런 것도 정의감으로 볼 수 있으려나.
걱정입니다. 정부는 GMO 몰아 낼 생각을 전혀 하지 안읍니다. 메스컴과 병원들은 거짓 의학 정보를 쏟아내면서, 국민들을 병들게 하고 있읍니다. 이러다간 핵에 맞아 죽는 거 보다, 난치병에 걸려 먼저 죽을 거 같읍니다.
걱정입니다. 정부는 GMO 몰아 낼 생각을 전혀 하지 안읍니다. 메스컴과 병원들은 거짓 의학 정보를 쏟아내면서, 국민들을 병들게 하고 있읍니다. 이러다간 핵에 맞아 죽는 거 보다, 난치병에 걸려 먼

난치병 하림 불치병 병도 걸려 아진 집에서 rana_mmk_

우리 유부장이 얼마나 쩌는캐냐면.. 완존 이쁘게 생겨서는 테니스존잘이라 최종보스캐고.. 엄청 잘하는학교 부장인데 엄격하고 무섭고.. 근데 중간에 난치병에 걸려서 작중에서 대회 못나갔던적이 있었((이거너무 모에포인트ㅠ;;;


아진

내 사랑은 여기야. ..함 아진, ..왜냐고. ..글쎄, 왜일까. 함 아진. 내가 답을 알 수나 있을까. (..내가, 사랑을 할 수나 있을까.) ..이유 없어. 그래, 난치병. 그게 다야. ..완전 별거 없지. 함 아진?


마음이

여백이 소식에 이입됐는지 자꾸 눈물이 난다. 여백이도 집사님도 너무 고생 많았을거다. 난치병 있는 아이 케어하는게 심신도 경제적으로도 얼마나 힘든지 잘 알기에 자꾸만 마음이 아프다..
정신과 쌤은 매번 나보고 너무 조급하대. 근데 아무리 난치병 환자라고 해도 벌써 반년을 백수로 지내고 있는데 마음이 편할 수가 있을까요. 이게 진정 조급한거냔 말입니까.
절 다니니 어떠신가요 조금 마음이 진정되나요? 저는 강박증이 너무 심했을땐 일상생활 불가라 게다가 난치병이 오면서 악화되서 그냥 포기하고 약먹기를 벌써 오년이네요..이제 그만하고 싶다아!!


맞아

맞아요!! 우리모두 소중한 사람이에요^^ 저두 방학때 난치병 아이들 소원들어주는 봉사했는데 그이후로 마인드 자체가 힘든일이 있어도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자주 웃게 바뀌더라구요ㅎㅎ


죽는

보이지 않고 인지되는 것에 눌려죽는 광경. 어땠어요? (조금은 동그란 눈으로 네 쪽을 바라보았다) 강하죠. 난치병처럼 어쩔때는 다른 것처럼.


집에서

가정폭력으로 집에서 지낼수 없는 형편입니다. 응급실가고 꿰매고 입원해야할정도로 심각한 상황에 20년간 놓여있었습니다 멍이 가실날이 없이 살았어요. 대학나오면서 가족단절하고 살았는데 희귀난치병이 심해지면서 근로를 못해서 당장
어렸을 때 화상 수술하고 병원에 입원했었는데 영화배우 하지원이 우리 병실에 난치병 후원 문병와서 손잡고 얘기 나누고 선물로 사탕도 받았다. 퇴원 후에 친구랑 집에서 티비 보다가 뉴스에 우리 병실 나와가지고 어엌 했었음ㅎ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이후로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연애도 한다 그런데 뭉한테 있는 선천적인 난치병 때문에 연애하면서 뭉 힘들어 하겠지 그게 무슨 병이냐면 서로 이름이 새겨진 운명을 만나는 날 이후로 3년 밖에 더 못 살게되는 병이다 그래서 뭉은 올 만나고부턴 하루이틀 세리면서 사는
미도리야의 사무소는 곧 난리가 났다. 후원계좌로 생각지도 못한 금액의 돈이 들어와 직원들은 모두 기뻐했다. 그 금액은 곧바로 난치병 환자들을 돕는곳에 기부되었다. 이후로 쇼토는 같은 금액을 직접들고 사무소로 찾아갔고 서로 으르렁대던 둘은 감정이 좋아져


의학

그걸 백작이 갖고 싶어 했어. 그의 아내는 난치병을 앓았고, 그는 그걸 낫게 할 방법이 오로지 마법이라고 믿었으니까. "그래서 당신을 거액의 돈을 쥐어주고 입양했다 이거군." 그리고 의학과 마법과 약학을 가르치고. 밤낮없이.
대장을 잘라낸 이유는 제가 '크론병'이라는 현대 의학으로는 아직 치료법이 나오지 않은 '난치병'을 가지고있는데, 소화기간의 어느 하나 이상의 부위에 염증이 지속적으로 나와 소화능력이 극한으로 떨어지는 병이에요


난치병

생명과학연구 중에서도 내 분야는 인체분야다. 주로 하는 일은 난치병 치료기술 개발.
중증장애인이랑 난치병 환자는 한달에 50 못 받는다 나라는 널 책임 못져주지만 내 알바 아니고 인생 화이팅! ((이 수준
키리스티안 벨리스코프. 올해 서른 셋. 난치병 치료법을 개발하는 일을 하고 있다.
제가 피부 난치병을 어릴 때부터 달고 살았는데 정말...ㅎㅎ
다음 아고라에서 디워씹었다가 댓글로 쌍욕 먹은게... 내가 난치병에서 벗어나 건강하게 사는 자양분일거야. ㅎㅎ
음...아마 말해도 모르실 거예요, 잘 안 알려진 병이라. 그, 중증 근무력증이라고.(조금 망설이다 말한다.) 난치병이에요.
23. 잭스의 스킨중 하나인 잭시무스는 '이건 널 위한거란다, 얘야'라는 대사가 있으며 이건 잭스를 좋아하던 난치병에 걸린 '조'라는 아이를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조는 치료도중 결국 죽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을 만나고 싶은 난치병 아동 안젤리카의 소원이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 Thank you for making Angelica's wish to meet #BTS come true!

엌ㅋㄲㅋㅋㅋㅋㅋ난치병이 또ㅋㅋ
훠궈님은 분명 여캐를 굴리시겠지....? 모탄은 여캐를 안굴리고 여캐에 치이는 난치병에 걸렸다 안티플루를 박스채 씹어먹어도 안 낫는다 레알이다 이건....또 갠적으로 훠궈님 캐와 나누는 대화가 존잼이라서 대화하는 순간에는
연장하고픈데 제가 난치병 환자라 토요일이 병원예약이고 또 항공권이 바꿀수가 없어서 이번엔 일단 돌아가야 해요 흑흑
난치병을 앓은 것 같아요
고칠수 없는 병입니다. 난치병판정입니다. 약 드릴까요?
일상생활에 크게 무리가 가는 정도는 아닙니다! 병명은 궤양성 대장염이라고...희귀성 난치병입니다.
"오늘 뉴스 보았나? 암과 같은 난치병으로 죽음을 맞이한 사람이, 10년 전 대비 7.8%나 증가했다더군."
난치병이기ㄴ 한데 언니 노선이니까염 ㅇ_( 존중합니다
결국 3월말에 난치병 판정 받고 가장 중요한 기간이면서 남들 다 취직 준비하는 기간 동안 몸의 쾌차와 재활에 힘 썼고 6월부터 실질적인 취준생활 했는데 공백기에 뭐했냐고 묻는거에 뭐라고 써.. 아팠다고 쓰면 어느 회사가 뽑아주냐고...
너의췌장ㅇ먹고싶ㅇ 완독'ㅁ' 150페이지까진 반쪽달을 넘을 보이미츠난치병걸은 없구나...싶다가 300페이지쯤 오니 생각하는걸 아예잊을정도로 집중했는데 350~490페이지 읽을즈음엔 작가님의 뒷심부족이 너무 아쉽고 실망스러웠다
불가역!!! 목욕재계하고 개봉하자마자 불한당 보고 온 것 같은 기분에 폭풍눈물 ^-T...... 엽서부터 리뷰며 그림이며 흐엉.. 난 또 왜 난치병을 듣고있는가... 재호 돌아와.... 그냥 오랜만인척해요.....흑흑흑
고양이에게 난치병이 여자에게 생리가 존재하는 한 이 지구를 사랑할수없다고 ㅠ..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1. 어렸을때 파도에 휩쓸려서 죽을뻔함. 그냥 어푸어푸ㄴㄴ 꼬르륵 구하러간 엄마도 위험했을정도. 2. 공부해서 자격증따고 헌혈과 봉사시간을 채워서 의무병합격과 함께 영장이 나왔으나 입대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희귀성 난치병

필님 난치병환자임!😊
난치병ㅋㅋㅋ
난치병이라서 치료법은 연성하기 뿐입니다...... 그것도 완치는 보장못하고 증상 조절정도.....ㅠ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희귀/난치병 으로 건강보험 5% 더 적용받아따.. 지금은 혹시나 기록 있으면 보험료 같은거 오를까봐 갱신 안한 상태..
ㅠㅠㅠㅠㅠ 비염은...난치병이라... 재발도 잘 되고...낫기는 어렵고...(주륵 콧속에 침 놓는 방식도 있다고 듣기는 했어요, 음... 염증이니까 그걸 침으로 터트려서(?) 코피한번 쫙 빼면 뚫린다카긴 하더라구요....?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9할까진 모르겠고 희귀난치병 환자입니다 모야모야병을 아시나요(병이름 가짜 아닙니다) 그래서 관련 진찰 병원비 10%만 냄
섬유근육통은 완치법이 없는 난치병이라는데...
유전성 난치병임
각종 난치병에 도움 주는 ‘엔젤녹즙기’개발한 이문현 회장, 교육공헌 대상 엔젤녹즙기 개발해 당뇨, 고혈압, 간암 치료
오지네....... 인체실험에 난치병발병에 사람죽고 유전자변형되서 괴물되고 족보꼬이고 이런걸 방영하는구나 멋져 일본...
그리고 오늘도 병원 올 때 난치병자 상한액 기입노트를 잊어버림 한마디로 요즘 깜빡깜빡이 장난이 아니라는 것. 우울증이 깜빡증도 유발하나 봄.
잘 알려져 있진 않은데 원하는 자선단체 선택도 가능합니다. 저는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기관인 메이크 어 위시 재단으로 선택할때가 많은데, 그냥 이런게 있다 정도. 기부라는 사실은 안바껴요
장현종 북면장 아이스버킷 "난치병환우에게 희망을"
난치병 어린이 돕기 13년째 거리공연 '따뜻'

난치병..... 정말 좋은곡..
난치병 꽤 오랫동안 내 페이보릿 송이었는데ㅜㅜ
난치병임 해독제=멸대매칭
쁩님 말 레알임 건강한사람한테도 갑자기 찾아오는게 희귀병이고 희귀 난치병같은 경우에는 치료법도 없고 임시방편인데 언제 재발할지도 모름(얘희귀난치병잇음)
ㄹㅇ희귀난치병 걸리면 아 아ㅏ (뒷목
희귀난치병에 천식있고 면역력도 제로면 어떻게되는줄 알아요? 제 2의 뽀요링 되는거임
내 병은 유전성은 4%라는데 희귀난치병에 4퍼면 충분히 많은거 아냐? 어차피 결혼할 생각은 없는데
ㅇㅏ아니 근데 희귀난치병이라서 이거는 어쩔수가 없는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