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친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우울시계 - 아이유 지친 하루 - 윤종신&곽진언&김필 위로의 여신 - 바닐라 어쿠스틱 home - 로이킴 괜찮아요 - BTOB 무기력 라이프 - 어쿠스윗
미안해, 내사랑 너의 자랑이 되고 싶은데 지친 내 하루 위로만 바래 날 믿는다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취한 한숨에 걸터 앉은 이 밤 해낼게 믿어준대로 하나뿐인 걸 -지친 하루 (윤종신&곽진언&김필)
비교 하지마 상관 하지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걸 내가 택한 이 곳이 나의 길 -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
🍁윤종신(곽진언,김필)-지친 하루 당신이 오늘 유독 힘든 하루를 보냈다면 이 곡이 위로가 될텐데.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윤종신, 곽진언, 김필 - 지친 하루
하나 더해주고싶어 윤종신 곽진언 김필 지친하루 퇴근길에 하루끝날때 듣기 딱좋은 노래. 곽진언이 내 본진임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goo9503


곽진언

곽진언이랑 김필 노래 너무 좋아ㅏ
곽진언&김필-걱정말아요 그대 원곡도 좋고 응팔 ost로 나온 이적씨 버젼도 좋지만 난 이 버젼이 젤 좋다..둘이 또 앨범 내주세요..
걱정말아요 그대-곽진언,김필 #자동트윗


목소리

강이채노래 너무좋다 반할꺼같아 김필 목소리가 나는 좀 거슬리긴하는데 그래도 너무 좋아 연주도 너무 멋있어 월급들어오면 바로살꺼야...
박원이랑 김필 목소리 졸러비슷해
김필 목소린 ㅍㅍ감성 물뿌리개(?) 수준이니까요.. 같이 부르시는 여자분 목소리도 넘 좋더라구여!
이김임 말씀 듣고 김필 버전도 들어봤는데 김필 목소리... 목소리에 가을 바람이 있네

김필 하동균 목소리 진짜ㅠㅠㅠㅠㅠㅠ 취향 제대로 저격한다ㅠㅠㅠㅠㅠ


좋아요

김필 님 Stay with me 좋아요
이승열이랑 김필이라니!! 갑자깈ㅋㅋㅋ 나 옛날에 몇년전이었는뎈ㅋㅋㅋ 인스타에 김필 노래 두어곡 올렸었는데 김필이 좋아요 눌러준거 생각난닼ㅋㅋㅋㅋ
얼음요새 김필이 부른거 너무 좋아요...


자기한테

이래놓고 막상 자기한테 아저씨라고 부르면 존나 삐져가지고 암말도 안함. 내가 왜 아저씨야ㅡㅡ바로사태파악하는 윤씨 아 저거는 빨리 안풀면 진짜 쫓겨난다 미안..장난이엇는데 그치 좀 심햇지... 괜히 오바해서 아기야 해봣다가 김필한테 한달동안 놀림받음
이래놓고 막상 자기한테 아저씨라고 부르면 존나 삐져가지고 암말도 안함. 내가 왜 아저씨야ㅡㅡ바로사태파악하는 윤씨 아 저거는 빨리 안풀면 진짜 쫓겨난다 미안..장난이엇는데 그치 좀 심햇지... 괜히 오바해서 아기야 해봣다가


술처먹고

한번은 진짜 안열어줘가지고 마룻바닥에서 외출복차림으로자야됨.. 진짜존나화낫음 왜냐면그날 김필 상사한테존나깨져가지고 윤도한테 문자로 야 나 기분넘안조아 ㅠㅠ 이런문자해놧는데 술처먹고 새벽두시에들어옴 담날 방문열고 나오자마자 발에 채이는윤씨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sungheelovem

한번은 진짜 안열어줘가지고 마룻바닥에서 외출복차림으로자야됨.. 진짜존나화낫음 왜냐면그날 김필 상사한테존나깨져가지고 윤도한테 문자로 야 나 기분넘안조아 ㅠㅠ 이런문자해놧는데 술처먹고 새벽두시에들어옴 담날 방문열고 나오자마자


좋아한다

5-1 김필 기억을걷는시간 뒷부분 사실 뒷부분을 더 좋아한다 휘몰아치는 느낌
얼음요새는 디어클라우드 원곡도 좋지만 김필 버전을 조오금 더 좋아한다


좋습니다

그리고 물론 청춘은 김필 꺼겠지만 페퍼톤스것도 꼭 들어보세요ㅠㅠㅠ 그것도 좋습니다!
뜬금없지만 김필님의 괴수 좋습니다 제 띵곡 중 하나


정준일

【定期】主♪최연수:표현♪ 초신성♥윤학/신화♥앤디/틴탑♥캡/100%♥민우/업텐션♥진후/젝스키스♥이재진/ELECTROBOYZ/김필/정준일/홍진호/『이서언,서준』쌍둥이
8. 좋아하는 노래 최근 자주 듣는 건 여자친구 - 레인보우 / 김필 - 청춘 / 비스트 - 비가오는날엔 / 정준일 - 새겨울 / 부활 - 슬픔을 이기는 기도 / 이승환 - 심장병


성북동

잊은 줄 알았던 예쁜 기억들은 온통 날 흔들어 다시 나를 눈물짓게 해 성북동, 김필
#np 김필 – 성북동 💔


호스로설거지하다가

약간.. 김필은 아꼬시기생각보다대박오래걸려.. 저새끼랑언제쯤..ㅎㅎ 이생각하는데 윤도는 그사이에혼자빠져버려가지고 맨날필셍각밖에안함 시루떡갖다줫는데왜그렇게 웃지.. 호스로설거지하다가 냄비뚜껑에필얼굴보여가지고 화들짝햇다가 호스춤춰가지고 옷다적시고
약간.. 김필은 아꼬시기생각보다대박오래걸려.. 저새끼랑언제쯤..ㅎㅎ 이생각하는데 윤도는 그사이에혼자빠져버려가지고 맨날필셍각밖에안함 시루떡갖다줫는데왜그렇게 웃지.. 호스로설거지하다가 냄비뚜껑에필얼굴보여가지고 화들짝햇다가 호


김필

기타와 김필은 하나~🎸💕💕 아 멋짐~~😻💕 어디서 기타소리만 들려도 왜 막심쿵한거져💘 😊😊ㅎㅎ 그리운 우리가수님💛 행복한 주말 보내요👋👋
김필규 굴리는 난이도4 오너의 (자캐에 대한)애정도10 얼굴10 (외모 분위기와 관리의 조화) 성격4 (...) 그리기 혹은 묘사하기 힘든 정도8 (굴리기와 달리 묘사하기 어려움)
#HR 시간이 필요하단 니 말에 어렵게 말을 꺼내 버스가 올 때 까지만 기다려줘 더 붙잡지 않을게 (신지수 X 김필 - 처음으로)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ssamjangaa

헤헤 감사해요 쌉싸름님!😍😍글쓰면서 수전증때문에 흘러쓴거 같아요?!(아ㅏ무말)노래가사 이쁜 노래 찾다가 딱 저 노래가 생각났답니당! 슈스케에서 김필이랑 다른 분들이 당싱만이 부른것도 좋아효!!😆😆
김필이랑 남태현 보컬도 진짜 좋아햄
김필 도경수 오지겠다 제발 둘이 같이 청춘 어때?
와 김필 기억을 걷는 시간 듣구 음색도 짱인대 노래두 지짜 좋다 했더니 넬 노래엿구나
어어, 저거 김필 stay with me요! 그리고 저 손 못생겼어여!
ㅋㅌ 새벽에 김필한테 떡밥 없다고 징징댄 것 같은데 호되게 혼나는 중ㄱ
김필 바람이분다 개판이넼ㅋㅋㅋㅋ

이선희-그중에 그대를 만나 lucia-파탈리테 김필-얼음요새
시시시ㅣ오 파스텔 ...! (환장) 시오는 패셔니수타네요 근데 김필규 시오 추리닝 입으면 빤히 쳐다볼 거 같아요 ㅋㅋㅋ 마음에 안들어서 ㅋㅋㅋ 그와중에 ))애인한테 자기맨투맨입히는 거 좋아함(( ㅋ ㅋㅋㅋ
진짜 그럴지도 몰라요... 막 목 늘어나 있으면 더... 그래놓고 쇼핑하자고 하구.. ㅋ ㅋ ㅋㅋㅋㅋ 김필규 처분 1순위 슬리퍼일 것 같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김필규 ....) (은님 머리깸) ㅋ쿠ㅠ큐큐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ㅠㅠㅠㅠ큨큐ㅠ 필규 잠시 머리에서 말 골라낼 것 같아요 ㅋㅋㅋ 그런 의미가 아니라... 좋은 옷 입히고 싶으니까 그래요. 이러고 ㅋㅋㅋㅋ
예쁮 애 김필
귀요미 김필규 앵커 수트발 잘 받네!
김필-괴수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marljiaa1

사장님 가끔 이성대 김필규에게 구박받는 꿈 꾸시는 거 아닐지
사진만 보고 김필 미국 간줄ㅋㅋㅋㅋㅋㅋㅋ 추억82 자주 자주 좀 해조..! ㅂㄱㅅㅇㅠㅠ
김필 ate here so I'm Happy
김필이 갑자기가슴에손갖다대면 한 이초잇다가 개크게놀랄듯
귀졸라뻘개진채로 껌쩍껌쩍놀래갖고 실수로김필 개쌔게 쳐가지고 헉 갠찬아요?? 이렇게물어보는거
저에게 남은 김필의 기억은 다리 뿐입니다...그아이는,,, 전신 다리가 예뻤쬬(기억끝) ㅋㅋㅋㅋㅋㅋㅋ 행복지수가 높아지셨다니 제가 더 기뻐요~ (쭈와아아압
혹시라도 늦은 게 아니면 매일매일 다시 사랑할 텐데 김필 - 다시 산다면

우결에 잘어울리는 노래!!! 김필 메리미)_(
김필과 로이킴 ⚪️⚫️ 둘이 맞춰입었냐궄ㅋㅋㅋ블랙엔화이트가 교집합적인 ㅇㅋㅋ⚪️⚫️
그러고 보니 김필규 옷 다 비싸네... 정장이... 브리오니 니까...... 맞춤... 흠... 그렇게 계속 돈 쓰면 어떤 기분릴까
김필규 00.00.00 아... 교수님... 00.00.00 내가 정외과가 아니라서 다행이야 그들에게 치얼스... 어떻게 단 한명도 A를 안주냐 인생 내 성적부터 해결해야되는데 00.00.00 미친 풀코스 사랑합니다 교수님
그러게 나왜안자....언니는왜안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필-괴수 요거듣다가 알게됐는데 고상지님 너무좋아 ㅠㅜㅜㅜ반도네온 소리도
김필 음색이랑 서정적인 가사와 운율이 크~~ 나이 들수록 부르기 슬퍼지는 노래일 듯요
밖에 이지은 앵커랑 이호진 기자있다,,,이지은 앵커님,, 초대해주셔서 왔는데,,,김필규 앵커는 어딨어영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5959duck

JTBC뉴스도 점점 본색을 드러내는것 같다.북한 미사일 발사 뉴스로 20분여 방송하고 있다.별로 내용도 없는걸 가지고 시간만 잡아먹고 다. 주말 뉴스 앵커로 기용된 김필규도 미국 갔다 오더만 맛이 좀 간것 같고.대법원장 장기공백은 중요하지 않는건지ㅠㅠ
뉴스룸 김필규기자님이 진행하시네?
이거 원곡은 넬 노래인 거죠? 방금 김필 버전도 들어봤는데 파괴력 장난 아니네요,,,
ㅇㅇㅇ넬 맞아요! 그 밴드도 ㅍㅍ브금 단골손님이지만 이 노래는 김필...아 재잼 헤어지면 안되는데ㅠ (설레발)
글고 새벽에 감성 차올라서 김필 노래 들으니까 넘 좋았음... 언제 들어도 음색깡패야 흑흐흑
김필규 앵커님은 넥타이 밝은톤이 화면에 더 이뻐? ㅋ 보여요...
진짜 24대는 개지렸지 하니랑 밀젠코랑 이 김필이랑

윤더운 왠지밥을되게잘지을거같다 그래서김필 약간쫀심상해하며 밥은니가할래?..할듯 왜냠 필 물조절못하는 지병을앓음 맨날 죽 또는 쌀 눈이안좋아서 눈금을잘못봐서그렇다는..필
심수미에게 준 기자상을 취소해야 쓰겄네. 심수미가 발견을 해서 어쩌고 하더니 법원 고소장에는 김필준이가 했다고 섰네. JTBC는 지네들이 보도한 기사를 틈만 나면 부정하고 다른 기사로 바꾸는게 일이더니 이제 사람까지 바꿔치기
김필이 부른 멀어지다 다시 들어보며 재잼 생각을
김필규 = 전 팩쳌 기자 ,,,, 또르르☆
이규원 외강내유 김필규 (분류할수가없음)(흐릿) 수 외유내유 지하늘 외강내강
오대영 김필규 이윤석 다 주말에 뭐하는지 sns 하는데 사쟌님은 도대체 뭐하시는거에여,,,(혼냄)
정승환 노래 끝나니 김필 노래 나오는데 굉장히 기분 좋군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we_huu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kimsangwxx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Oath_D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junmyeonmom522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dayoung0514

김필 지친 하루 윤종신 곽진언 목소리 토닥이면 kimddobb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