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못된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내가 가서 축가 부를게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아니 그게 너무 웃기다 김생민이 음악 미리듣기1분으로 듣자고 했더니 김건모 잘못된 만남은 전주만 1분 넘는데 어떻게 하냐고 하니까 미안하다고 사과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만남
3. 김건모- 잘못된 만남 이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요 저 건모오빠 좋아함 건모오빠 잘생김
오예.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군. (연식 드러나는 곰)
옆테이블 미쳤냐? 김건모 잘못된만남 왜 틀어놓는데? 이미 카페에 음악 나오는데, 미친것들 지들만 있냐고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swondeok_97ssw

#신혜성 #serenity 콘서트 #170910 김건모 잘못된만남
현재 김건모의 잘못된만남을 부르고계심니다...
김건모:..잘못된만남밖에 모름
김건모 잘못된만남
물론 돈이 없던 것도 있는데 .... 난 던전에서 개짓거리하면서 클리어하는게 좋아 근데 파판은 획일화된 공략에 철저히 맞춰야하는 것 같아 거기서부터 우리는 (김건모의 잘못된만남을 튼다)
저거 그거자나요 거의 뭐 김건모 잘못된만남 앨범 커버 수준이자나요,,,,
15. 김건모-잘못된 만남 음...불쌍하다.

4. 좋아하는 음악은 90년대 댄스음악과 힙합 좋아합니다. 참고로 애창곡은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파파야의 내 이야기를 들어봐,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입니다.
김건모 잘못된 만남 소유.정기고ㅡ썸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노래방에서 간지작살 나게 랩할려면 역시 김건모 잘못된 만남아닌가요 대박 간지나고 어려운 랩
김건모 잘못된만남이 커플 잔뜩인 카페에 울려퍼진다....존좋ㅎ
뭐!?!?!?!? 언제!!!!!!! (귓가에 스치는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불러서 전원 경악하는 것도 좋겠네요...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semi_89

170429 마린님 방송 멜론에서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 나오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문님이 댓글로 노래는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 좋겠다고 하신거 보고 바로 이거다 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이어폰꽃아서 노래틀고 서로에게 한쪽씩 꽃아줘,그리고 속삭여, 김건모가 부릅니다.잘못된 만남,


서울의

재화니 불후의띵곡에서 무슨 가수 노래 부르는 걸깡 김건모였슴 조켔다 는 재화니의 서울의달 들어보고시푸니께 잘 부를 거 같지
김건모의 서울의 달.....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레이엘님!!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래는 김건모의 서울의 달입니다 이 노래는 밤에 혼자 공원에 돗자리 깔아놓고 들으면 좋을것같아요..ㅅ
김재환 염불리스트🎤 태연- 스트레스 김건모- 서울의 달 Stevie Wonder- sir duke (이미 불렀지만 으른버전으로 다시.....)

김건모씨 서울의 달 백현에게 넘깁시다 아니면 리메이크 ...plz
아 니네가 부른 건 김건모님의 서울의달이네
[ #WINNER RADIO SHOW ] #MINO - 서울의 달(the Moon of Seoul / La Luna de Seul) 김건모 Kim Gun-mo cover LIVE - Karaoke en...
서울의 달 - 김건모 이거 엑소 백현이가 부르는거 제가 정말 너무너무 좋아합니다ㅠㅜ 게다가 피아노 치면서 까지 치는게 제일 발리지 않나요ㅠㅜㅠ 손도 곱고ㅠㅜㅠㅜ 그리고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 했을때 한잔 주거니 받거니 때 그 가수들이 하는 밑에서부터?
서울의 밤 by 김건모
난 김건모 노래 듣기 싫어 그니까 백현아 서울의달 음원 부탁해
서울의 달 - 김건모 이거 엑소 백현이가 부르는거 제가 정말 너무너무 좋아합니다ㅠㅜ 게다가 피아노 치면서 까지 치는게 제일 발리지 않나요ㅠㅜㅠ 손도 곱고ㅠㅜㅠㅜ 그리고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 했을때 한잔 주거니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BTS_fanlady

술잔에 비친 저 하늘의 달과 한 잔 주거니 받거니 이 밤이 가는구나 김건모 - 서울의 달
9. 김건모 - 서울의 달
남우현이 김건모 서울의 달 불러주면 소원이없겠다 진짜 '너도나처럼 외로운 텅빈가슴안고 사는구나' 부르는데 사는구나에서 기교 좀 넣고. 아 환장
부모님 아시는 노래면 김건모 서울의 달 이런거 불러야것다ㅋㅋ


만남

150812 쇼챔 인터뷰 Q.멤버가결혼한다면부르고싶은축가 온유스틸하트 '쉬즈곤' 종현샤이니 '루시퍼' 기범김건모 '잘못된만남' 민호샤이니 '링딩동' 태민안부름 (너무슬플거같다고) ----- 깽판선곡들좀


미우새

맞아 난 미우새 보면서 나도 김건모처럼 살아야지 생각했어 혼자 자기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살기... 근데 엄마한테 이걸 말 했더니 돈이나 벌라고 그랬다 넘 현실적이야 내 꿈과 희망
진짜 미우새 보면 왜 결혼 못 하는지 알겠고 그냥 혼자 사는게 되게 즐거워 보임. 하고 싶은거 하고 사니까ㅋㅋ 김건모가 김흥국 조기축구회 밥차 하고 커피소주 내리는거 보고ㅋㅋㅋ김흥국을 위해서기도 하지만 자기가 해보고싶어서 하는 것 같았어ㅋㅋ

rt........진짜 너무 싫다.... 미우새에 박명수랑 김건모 엄마가 서로 대화한 장면이 떠오르네.....
나 우옆엑 보면서 미우새도 보고 있었는데 김건모 머리에 한글 스크래치 한 거 대박 힙함 보여 주고 싶당
근데 별거 기간동안 아기는 누가 키우나요...아기를 엄마가 키우는거면 그냥 아빠들 미우새 찍는거 아닌가 싶네요. 평소에 김건모 박수홍 부러우셨을분들 백만트럭 있을텐데
사실 나는 미우새 김건모편 존나웃으면서 본다,,,,, 나의 길티플레져이고 솔직히 웃긴다,,,,,,
김건모 물의 일으켜서 미우새 하차하고 자숙 시간 갖고 소극장 공연 했음 좋겠다
그래서 같은맥락으로 미우새도 별로임 특히 김건모 나이가 몇인데 자꾸 어린여자랑 엮으려고하는지;
미우새 볼 때마다 자꾸 결혼하라고 하는거 별루다 결혼 안 하면 죽습니까... 특히 김건모는 진짜 혼자 다 하는 사람인데 굳이 결혼을 해야하나요..?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terebimag_net


엄마가

ㅋ ㅋㅋ ㅋㅋㅋㅋㅋ엄마가 대환장하는 화라고 김건모가 엄마네 몰래가서 흰옷에 전부 배트맨다는거 보여주시는데진자 대리발암오진다 ㅋㅋ ㅋ ㅋㅋ저게 컨셉이아니라 진짜 저런사람이란게 너모 공포스럽고그러타....혼자살사람 평생 혼자살게대잇는듯.....
아 김건모 나오는건가요 막 술뚜껑가지구 이상한거 만드는 •• 엄마가 지켜보시는 그거
엄마가 결혼 생각 없냐길래 김건모처럼 소주 분수 만들어야 겠다고 했다가 진짜 뒤지게 욕먹음 난 결혼같은거 할 생각없다고 흑흑


부르고

#신혜성 싱송생송 성인식 계속해달라고 징징 대서 결국 잠깐 하고 나서였나 콧물흘렸다구ㅜㅜㅋ ㅋ ㅋㅋ 콧물 흘려쪄 일케일케 닦고서는 뭐야 콧물흘렸다니까 왜좋아해! 이러고 나서 김건모님 노래 부르고 또 콧물나서 뒤돌아서 야무지게 닦아쏘 애기ㅜㅜㅠㅜㅜ
#신혜성 싱송생송 성인식 계속해달라고 징징 대서 결국 잠깐 하고 나서였나 콧물흘렸다구ㅜㅜㅋ ㅋ ㅋㅋ 콧물 흘려쪄 일케일케 닦고서는 뭐야 콧물흘렸다니까 왜좋아해! 이러고 나서 김건모님 노래 부르고 또 콧물나서 뒤돌아서 야무지
휴강문자 와서 베란다 문 열고 김건모창법으로 노래라도 부르고 싶은 심정입니다 이예이예이
(방금 노래방에서 알이에프 샵 서태지와아이들 김건모노래 부르고 온 사람)


앨범

방탄소년단 100만장 기적 쏘나 (스포츠 동아 2017.2.14) - 새 앨범 선주문량 70만장 돌파 - 달성땐 김건모·god 이후 16년만 #16년만의_밀리언기원 #단일앨범
1. 부모님께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앨범 105만 장을 국내 선주문으로 팔았다고 자랑했다. 부모님께서는 '105만장?' '선주문?' '국내에서만?'을 세 번 물어보시고는 예전에 김건모씨 같은 분이나 합쳐서 100만 장 정도 팔았다고 이야기하셨다
아 씨 나보고 하는 말이 앨범 백만장 판거에 대해 너희 팬들은 너무 자부심 갖는 것 같대 지금 백만장이 김건모 백만장이랑 다른거 아니냐고,, 내가 다른거 인정한다 그치만 백만장 팔았다는 사실은 달라지지 않는다 했더니 그게 인정하지 않는거라면서 시방


분수

김건모 가장 부러운 거☞소주 분수
김건모 개쩐다. 분수 기계에 물을 넣는 대신에 소주를 넣네.


싶은

김건모 너무 짱이다 돈많으니까 하고싶은 거 원없이 막 돈에 구애받지않고 다 하고 좋은 식재료로 요리해서 칭구들이랑 맨날 음주가무 즐기고 존나 본받고싶음 내로망..


가수

저의 최고의 가수 김건모씨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amu9ae

[속보] 가수 ' 김건모 ' 씨가 최근 sns에서 과음 후 막말 트윗을 올렸다는 소식입니다 .


결혼

마자 김건모 이상한 짓만 쳐골라서하는데 세상에서 젤 행복하고 저색기 결혼도 필요없음 술 음식 술 잔치 술 친구면 인생 다끝났고 더 이룰것ㅈ없는 인간임 근데 엄마들끼리만 걱정함


부르는거

나 사실 이 노래 몰랏는데 오빠가 부르는거 듣고 바로 딱 김건모 노래구나 햇음ㅋㅋㅋㅋㅋ 진짜 똑같다 중간부분


이름

앗,, 싀..,, 내 이름 김건모로 봤음 .,,.
아 그냥 이름 김건모로 바꿔 버릴까요
원래 제 이름은 김모모였는데 김건모로 바꾼 거예여
아니욬ㅋㄱㅋㄱㅋㄱㅋㄱㅋ 저 원래 이름 김모모엿는데 김건모로 바꿨어요 ㅠㅠㅠㅠ


신기한

김건모 너무 신기한 사람이라 보다가 침 흘림
그거 한때 자주 봣는데 김건모 맨날 이상한데 신기한 일 자주하는 ••ㅈ지금도그래요¿¿


깨는

그리고 느낀 점은... (1)김건모, 이상민 편은 꽤 재미있고 (2)이들이 재미있는 건 BJ, 크리에이터가 인기를 끄는 이유와 같음 (3)즉, 자신은 이런저런 이유로 못하는 상당히 깨는 이벤트/콘텐츠들을 만들어 대리 체험시켜준다는 것.
그리고 느낀 점은... (1)김건모, 이상민 편은 꽤 재미있고 (2)이들이 재미있는 건 BJ, 크리에이터가 인기를 끄는 이유와 같음 (3)즉, 자신은 이런저런 이유로 못하는 상당히 깨는 이벤트/콘텐츠들을 만들어 대리 체험시켜준


김건모

미운우리새끼 에,김종민이 김건모에게"형님 왜 수타면을 우리집에서 해요"라 따지던데, 독재정권에선 신나게 부역하고,민주정권 만 들어서면"MBC•KBS•YTN 등 방송국은(독재정권 피해자인양)파업하냐는"거다. 민주
컥 김건모일줄이야 ㅋㅋㅋㅋㅋㄱ
아니 김건모라니 ㅋㅋㅋㅋㅋ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oooxoool

대선 모델 김건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한데 🤔🤔
김건모가 김흥국한테 쏜 소주차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존나 대박이다.. 소주짬바 장난 아닌듯.. 술친구 하고싶다.
김건모 커피소주 거의 더치커피수준 레어템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음주방송'이 안방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아예 술을 마시면서 진행하는 토크쇼도 등장했죠. 방송에서 담배는 안되고, 술은 되는 이유는 뭘까요? #음주방송 #방심위 #김건모 #인생술집 #정술기
식당이 씨끄러운데 노래소리가 어중간해서 들리는게 두치와뿌꾸노래비트같은데 조금 잠잠해지고 김건모목소리가들린다...뭘들은겨
진자 가족들이 봐서 어절수업시 보는 혈압올려주는 프로그램 ) ㅁ1운우리색기(특히 ㄱ김건모파트) 아는형님 이거두개로 내혈압 일억오천번 조져진다... 저녁빨리먹고 방들어가서 행앗하는게 최선책....
그거 전에 누구였더라... 김건모였나 누가 집에 설치 했었는데...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lakbxm

김건모 스피드 들으먄..... 심장 떨려...
리카야,,, 달을 집었구나,,, 달은 이제부터 니꺼다 반박하면 김건모
김건모 소주 트럭 미쳐 ㅋㅋㅋㅋ
김건모가 만든거임 ㅋㅋㅋㅋㅋ
김건모 진짜 ㅋㅋㅋㅋㅋ
그런의미에서 그 누구냐 ... 김건모 너무 싫다
로스토가 자꾸 행앗에서 김건모 사진 보여주잖아요 지금은 김민교 보여주고있음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kwmjamm

님덜 꾸꾸가 얼마나 관리천재냐면 김건모보다 형임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김건모가 밥케익만드는장면 너무 아름다워서 캡쳐를 안할수가 없었다
김건모가 자기 엄마 이북 요리해주려고 젊은 북한 여자분 데리고 왓는데 열심히 하니까 사귀어볼까? 이럼... 장난이어도 졸라 싫구 진심이면 감옥가셈
김건모가 옆에서 사귀어볼까? 같은 개소리를 하니까 옆에서 듣고있던 탈북여성이 칼들고 나이차 되게 중요하게 생각해요 이러는거 너무 좋군
김건모니 나리타이 경남
세상에 아름다운이별 그딴게 어딨어 ㅎ 근데 오늘은 듣고싶네 김건모옹의 #아름다운이별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DREAMMBB_

저는 원작자가 김건모 팬이라고 확신합니다
조용필이랑 김건모랑 목소리 구분을 못하겟다
김건모가 아니라 김종국 ㅋㅋ
기자들이 제대로 기사 냈으면 좋겠다 뫄뫄랑은 다르게 구라밀리언 아니고 김건모를 이을 정말 리얼 단일 밀리언이라고 좀 해주세요
갑자기 미련(김건모)의 멜로디가 생각나서 듣는데 혼자 남은 현수 테마 같다
제말이요...ㅜㅜㅜㅜㅜㅜㅜㅜ 저 솔직히 쇼파에서 자두되니까(like 김건모) 애옹룸과 굿즈룸 필수예요ㅠㅜㅜㅜㅜㅜㅠ
김건모 - 바보 via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94s_LVLZ

지은이 꽃갈피2에 김건모 노래 있는거같던데 소라 언니 노래도 해봐 지은.....
오늘 안경점에서 김건모 노래 부르는 사람 있었다.
와우가 민국 음악에 끼친 악폐가 너무 크다. 이소라도 김건모도
김건모...는 아닌거 같은데 누구야 대체 걍 스탭인가
김건모
김건모 노래
김건모랩. 한번씩. 따라할때마다. 숨차서. 저승. 한번씩. 엿보고옴.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Do_Ralme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이란 곡 아시나요! 이곡 도입같이 멋진 목소리가 듣고싶어요 언젠간 멋진 곡들 들고 와쥬세요❤️
방탄노래도 못외우는데 저거랑 김건모노래는 안까먹어짐ㅎㅎ
[Radio] 031020 #친한친구 초대 DJ #은지원 첫회 E.001 #EUNJIWON (강호동, 김건모, 신정환, 유재석 전화연결) 언제든 편하게 감상할 수 있게 유튜브 업로드 했어요~
김건모따라 술여행
김건모 김준형 김규석 김현식 김종빈................................. 생각을 그만뒀다.
sowon9602 김건모? 두부반모?
뭔 개소리세요; 김건모님 노래입니다만;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ryuri_896

초멘)김건모님 노래 말하는겁니다.
윤종신 김건모 이적노래랑 국힙 지뢰다..왠진모름
김건모 닮은 기사님 달려주세요 채플은 1초도 얄짤없이 문을 처 닫는다 이 말입니다 그럼 전 논패스임
그대가 나를 떠나고 혼자라는 사실때문에 얼마나 많은 밤을 숨죽여 살아 왔는지 오늘도 비는 내려와 젖어 드는 너의 생각에 아무소용없는 기다림이 부담스러워 - 김건모, 미련
도영아 동영아 김건모-헤어지던 날 불러줘요.. 그리고 미워요 완창......
밥먹으러 왔는데 여기 김건모님 동생분이 하시는덴데 지금 계셔서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님 오신줄 진짜 똑같이 생김
김건모 서태지 넘좋음.. 신승훈은 아이빌리브나 몇곡 밖에 몰르지만 음색이 너무 좋아요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heyitsmejayhi

이게 진짜 김건모 음색이 너무 강해서 진짜 어케 부를지 ㅋㅋㅋ
건모..어디서 들어봣는데 음ㅁ 김건모엿나..?.
대선 광고모델 김건모네 이제 대선 안 마셔야지
아 그래?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상은 노래면 조켓다.. 근데 가능성 있어 지금 예측 라인업이 김건모 들국화라긔
김건모였나 ㅋㅋㅋ
김건모 노래 듣는다
이 나이에 김건모 노래라니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19960508com

내가 살던 아파트에 신민아 살았음 ㅋㅎ 그리고 옆 아파트엔 김건모 살았음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음. 장범준 씨나 김건모씨 노래도 자주 듣습니다. 동욱씨는요?
김건모가 랭킹1위라
김건모면 충분히 가능하지...그 아조시가 얼마를 버는데
멜론 유료회원들 희소식입니다😊 #무려무려 멜포캠을 #20퍼센트 저렴하게 갈 수 있기 때문이져 (´▽`)❣️ #윤종신 #김건모 #신승훈 #양희은 #지코 #에디킴 #박재정 and more.. ▶할인 예매처
김건모바지
김건모 다음으로 손헌집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rena815j

김건모의 빨간우산이 너무 좋다는 그
대체 눅님은 뭐가 문제죠.. ( 김건모 하지 마시고. )
김건모 - 키스 넘나 카챈 스러워서 쓰는 썰
김건모보다야 신선하겠죠.
헐 소유진ㆍㆍ김건모!!!!!!!
나 갑자기 김건모 클론 노래 듣고 있는데
김건모몬데여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SCKG_1026

나 김건모가 갔던 밥집 가고싶어
아니 호저님 김건모씨가 갔던 밥집이 어디인데요 은희국밥??
말고기 김건모 밥집 시로국밥 전복주먹밥 또 뭐먹음
김건모가 부릅니다-미련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adorable_EJ_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yonhaptweet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xiu_al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delightcomet

김건모 잘못된 서울의 만남 미우새 엄마가 싶은 yv926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