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이상호는 존~~~~마니 비열해여!!다이빙벨 영화로 후원엄청 받고~문댚 후보시절에 삼성얘기 나오니까 숨어있다가~이번에 김광석 영화로 다시 이슈좀 만들어 보겠다는건데..이사람도 본성이 어디 가겠어여~
이상호 전 mbc기자가 '김광석의 죽음'에 대해 다큐영화를 만들고 "타살이다" 주장합니다. 하~ 정말 기가 막힙니다. 어쩌다 태어났지만 우주에 '그 단 한 사람의 목숨'이 갔는데 그리 허술했다니요. 모든 '살인'에는 공
오늘 영화 김광석을 보고 가슴이 먹먹했다. 그러나 김광석 저작권을 서해순이가 갖고있는한 앞으론 김광석 노래는 못 듣겠다. 김광석을 죽인 살인범이 누구일까? 서해순은 볼드모트인거같다. 범인이름을 못 부르니
이상호 이읍읍 지지자... 민주당 경선 당시 삼성 X파일 특검 문댚 당시 민정수석이 막았다고 거짓 선동으로 경선에 영향주려다가 여론에게 쳐맞고 사과도 안하고 잠수타다가 김광석 영화로 다시 튀어나와서 약 팔고 있죠.
이상호 이읍읍 지지자... 민주당 경선 당시 삼성 X파일 특검 문댚 당시 민정수석이 막았다고 거짓 선동으로 경선에 영향주려다가 여론에게 쳐맞고 사과도 안하고 잠수타다가 김광석 영화로 다시 튀어나와서 약 팔
김광석 영화 최악 중에 최악. 김광석에 대한 모독. 영화 ㅇ도 모르는 놈이 만든 실격 졸작
설구 김광석님 영화 개봉한거 알까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Tongdai88

오늘 영화 김광석을 봤고, 그의 일기장이 공개되는 장면에서는 너무 슬퍼 눈물이 났다.
가수 김광석을 아십니까? 그의 노래로 위로받은 적 있으시죠? 그렇다면 한번만 그의 말에 귀를 기울여주십시오. “나는 자살하지 않았다!!” 영화 김광석 내일 개봉입니다. 지금 예매 가능합니다.
김광석, 그의 노래에 빚진 만큼 우리는 그의 목숨에 다시 빚졌다. 가슴과 귀로 지는 빚은 노래를 듣고 부르는 일로 갚아야간다지만 의문을 품고 있는 목숨에 대한 부채는 어떻게 갚아갈 수 있을까. 영화...
기자님. 김광석 영화도 재밌고 불금쑈도 잘들었습니다. 말솜씨도 탁월하세요. 팟캐에 자주 나와주세요.^^~
여의도IFC 영화보러 왔더니, 나라 점령당한 것 맞네// 택시운전사, (김어준 제작, 주진우 출연) 저수지 게임, (뉴스타파 최승호) 공범자들, (다이빙벨 이상호) 일어나 김광석/ 무려 4편의 선동영화로 깔렸다 (운전사
팟케스트 '정영진,최욱의 불금쇼'에 이상호기자출연, 영화 김광석에 관한 이야기
9월 하순 영화 체크 리스트 그것 저수지게임 김광석 여배우는 오늘도 시인의 사랑 몬스터콜 아이 캔 스피크 고양이 케디 킹스맨 어 퍼펙트 데이 해피 버스데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김광석"보고
아니 티비로 유투브 틀어놓고 자유롭게 틀게 해놨는데 영화 ost 나오다가 지금 김광석 노래가 계속 나와 로건 ost로 시작했는데
김광석 영화 강추입니다 안보셨으면 말을 .........
김광석 영화 포스터 너무 못생기지 않았나요.. 의미도 모르겠고 그냥 못생겼다 포스터에 나온 사람이 김광석인줄알고 내가알던분은 이런 느낌아니었는데!!? 했음
다큐영화 김광석봤다 슬프고 무섭다 만약 영혼이 있다면 고 김광석씨의 영혼이 뭐라고 할까. 이 사건의 심증은 99%지만 확실한 증거는 훼손되거나 감춰져버렸다. 가장 중요한 증인은 교활하고 거짓된 사람. 애도합니다. 그리고 재수사가 진행되길 바랍니다.
이상호는 지 걱정이나 해라. 김광석 영화보니 병이 아주 깊더라
이상호 감독 영화 "김광석" 를 봤어요, 범인은 당신이네요 하루속히 진실을 밝히고 사죄 하시고 더 이상 고 김광석의 저작권을 내려놓으세요 당신은 살인자야~ 자격이 없어요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LIFE_diedie

영화 #저수지게임 CGV여의도 예매했음.. 최근 공범자들, 김광석... 연이어 개봉하는 바람에 본의 아니게 영화광이 된 듯한 느낌이 듬...
MBC는 정권교체에 크게 기여했다. 최승호 이상호 손석희 등 모두 MBC 출신이다. 유능한 방송인들을 대거 쫓아낸 것이 부메랑이 된 셈이다. 이상호 영화 '김광석'도 치열한 기자정신이 만들어낸 고발영화다.
그 영화 작년에 봤는데요. 정황에 대한 자기 의심만 계속 떠들고 확증 없이 근거 없는 그 지인들 인터뷰에 의한 주장만 해요. 그래놓고 타살로 확신하며 특정인을 살인자로 몰아가는.
오늘(금) #김광석 관객과의 대화 (인천)입니다. 영화공간주안 4시40분, 부평대한극장 7시 김광석 개봉 이후 잠적중인 살인 용의자들이 잠잠해질 때까지 해외도피를 준비중이라는 제보네요.
영화 '김광석' 이상호 감독, "그는 자살하지 않았다"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과 그의 오빠가 김광석의 재산과 저작권을노리고저지른범행입니다20년이지나공소시효가 말소됐지만다큐를제작한이상호감독이방송토크중"언론에는공소시효가없잖아요"라고
영화 김광석! 몇편의 다큐 영화중 가장 재미 없는 영화~ 가장 못 만든 영화~ 심지어 다이빙벨보다도 못 만든 영화다. 영화가 끝날 무렵 던진 영아살해와 김광석의 딸의 행방불명 이 부분에 취재가 더 있었더라면 차라리 스릴러로 더 흥미롭지 않았을까?
왜 이제서야 영화를 만들었을까? 최근에 추가된 증거가 있어 보이진 않은데.. 그 부분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 최종 제보를 요청하던데 그것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 그리고 가장 궁금한건 하늘에 있는 김광석은 진실이 밝혀지는걸 원할까?

그리고 김광석님 노래도 라이브 들어보고 싶다.. 영화 김광석 봤는데 영화끝나고 제작한사람 쭉나올때 보통나가는데 노래 나와서 못나감.. 노래가 진짜 모든걸 쏟아부우시는느낌..? 그분 라이브는 못 듣지만 많이 존경합니다.. 영화 많이봐주세요..(?
김광석. 이상호 기자는 영화를 본 서해순씨의 고소를 기다린다고 했다. 다시 사건을 수사할 수 있도록. 꼭 재수사가 있었으면 좋겠다. 영화를 보고 나오며 김광석의 노래가 땡겼지만 저작권료가 고스란히 부인에게 간다고 해서
시사회에서 영화 김광석도 잘 봤고요 불금쑈 맘마이스 모두 잘 듣고 시청했습니다 들을수록 소름 끼치는 얘기예요
내일 김광석 영화를 볼 예정이라 예전 노래를 찾아들어보았는데.. 응 나한텐 좀 안맞음
여배우는 오늘도, 김광석, 저수지게임, 베이비 드라이버, 몬스터콜, 공범자들, 시인의 사랑. 보고픈 영화 너무 많은데... 영화관에서 빨리 내릴것 같은것들 순으로 봐야겠다😅
김광석을 만나러 들어가는 길..영등포 롯데시네마 내가 볼 때 김광석은 '자살을 당한 것'만 같다. 영화 보는 내내 가슴이 아팠던 것은 그의 죽음 의혹이 아내 서해순에 집중되는 등 그의 노래보다 더 슬픈 그의 인생 때문이었
불후의명곡 민우혁 (부치지않은편지)(작사정호승,작곡백창우) 고른걸보면 영화 (김광석)을 본게아닐까? 작사작곡이 김광석으로 된건 저작권료 다 김광석 부인에게 가는걸 아는걸지도.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paciencia10_20


노래를

택시 타고 집가는데 아조씨가 김광석 노래를 들으신다. 다 좋은데 왜 "사랑했지마아아ㅏ아아ㅏ안~" 하는 대목에서 엑셀을 밟으세요 아조시 왜 운전으로 리듬게임을 하시는거애오 ㅠㅠㅠㅜㅜㅠㅠㅜ
12. 그날들, 말하지 못한 내 사랑. 서재인가 거기서 일어난 일인데 정학이랑 무영이가 그녀에게 끌리고 그 설렘이 드러나는 장면인데 턴테이블처럼 천천히 무대가 돌아가는 게 너무 좋음. 정말로 김광석 노래를 턴테이블
기분 좀 별로일때 김광석 노래를 들으면 눈물이 다 나온다
Rt) 커피명가에서 내놓는 딸기라인들은 항상 최고였다,,, 대구 오신다면 김광석 길에 있는 커피명가에서 딸기라떼 한잔과 딸기피스케이크를 드시며, 광석님의 노래를 들으면서 쉬시는 걸 추천합니다 물론 가을에 오세요 여름에 오면 차 보닛에 삽겹살 구워
네드가 뉴욕이 아니라 서울에 사는 사람이었다면, 재즈가 아니라 김광석 노래를 들었을테지. 시대적으로 맞지는 않지만 그래도 들어줘 ㅠ ㅠ (땡깡
좀 밝은 노래를 듣고싶은데 추천 목록에 김광석 넬 탈통곡 이런거 밖에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좋은데 너무 비참하다고,.
일어나 같은 노래를 만든 김광석이 왜 자살이라는 선택을 한 걸까 인생이란...

팬메이드영상으로 돼지저금통을 가르는 서폿 모금장면과 편지지를 사러가고 얼어붙은 손을 호호불며 쓰는 장면과 온갖 딸랑구스러운 감동모먼트를 때려박고 BGM으로 김광석 노래를 깔면..
19. 가라앉다가 바닥이 보이지 않음을 느낀 적 한 번 있는가 너무 아파서 끝내버리고 싶었던 적 한 번 있는가 -윤 환, 김광석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6. 김광석 - 사랑했지만 요섭님의 그날들 뮤지컬을 통해 알게된 노래인데 너무너무 좋아요. 이 노래를 통해 김광석님의 다른 곡들도 접하게 되었는데 하나하나 다 명곡이에요
김광석씨는 뭔가.. 그 시대 대중이랑 그시대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약간 종교..성역..이런느낌이야
푸헬헬. 이런 새끼들은 꼰대의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나는 것 같다.. 게다가 그냥 체감이긴하지만 서태지 조용필노래보다 일반인들은 김광석 노래를 더 많이부르지않나요?
난 노래방에서 김광석 노래 부르는 거 본 기억이 10번도 안됨.. 누가 노래방에서 그런 노래를 불러.. 서태지는 뭐 안 부르는거 인정.. ㅋㅋㅋ


아니었음을

#HR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랑되어 고개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qqppqqpp111

23.너무 먼 미래다 24.김광석-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25.부활-never ending story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작사 류근 ㅣ 작곡 김광석)
2017.9.14.목요일. 수상한 가수 본드 (복제가수ᆢ송재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_ 고 김광석 너무 아픈 이별 노래.. 너무 아픈 사람..
가수 김광석 씨가 남긴 명곡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을 부르는 국도와 도랑 그리고 참새와 호야형제군요.... (내그림아닌척)넷이 밴드하면 좋겠습니다.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 말기 그립던 말들도 묻어 버리기 못다 한 사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그대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그대 떠나 보내고 돌아와 술잔 앞에 앉으면 눈물나누나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아는 누구는 김광석씨 노래 리메이크버젼도 절대 안들음.. 엄청 싫어하더라 원래 자기가 좋아하던 가수가 부른다고 해도 엄청 싫어하고 ㅋㅋㅋㅋㅋ다른사람 버젼은 강산에의 너무아픈사랑은 사랑이아니었음을 정도만듣는듯.. (김광석씨 목소리가 함께 들어있다)

아는 누구는 김광석씨 노래 리메이크버젼도 절대 안들음.. 엄청 싫어하더라 원래 자기가 좋아하던 가수가 부른다고 해도 엄청 싫어하고 ㅋㅋㅋㅋㅋ다른사람 버젼은 강산에의 너무아픈사랑은 사랑이아니었음을 정도만듣는듯.. (김광석씨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볼 때 눈에 흘러내리는 못다한 말들 그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 까... 어느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람 되어 고개 숙이면 그대 목소리...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듣는데 너무 좋다. 진짜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일까 아닐까
어느 하루 바람이 젖은 어깨 스치며 지나가고 내 지친 시간들이 창에 어리면 그대 미워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말기 그립던 말들도 묻어버리기, 못다한 사랑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아픈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오늘은..내..나름의 김광석을 추모한다.. 아프고 아픈..그의 죽음을 생각하며..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qqppqqpp111


사랑이

사랑이라는 이유로 하얗게 새운 많은밤들 이젠 멀어져 기억속으로 묻혀 함께나누던 우리의 많은얘기 가슴에 남아 이젠 다시 추억의 미소만 내게 남겨주네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고여도 나는너를떠날수는 없을것만같아 김광석 - 사랑이라는 이유로
나의 눈물이 내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것만 같아 사랑이라는 이유로 많은 날들을 엮어가고 언젠가는 우리가 함께 나눌 시간들을 위해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김광석 - 사랑이라는 이유로 오늘은 김광석 선생님 노래가 많네요ㅎㅎㅎ 이 노래도 좋아요! 아론님이 듣기에는 어렵다고 느낄수도있을거같아여. 그래도 나쁘지않으니까 꼭 들어봐요ㅎㅎㅎ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이상호

이상호... 욕먹고 다이빙벨 내놓고 욕먹고 김광석이라... 하긴 깡패 양아치도 하루쯤은 착한 날이 있으니...
이상호기자가취재한김광석이야기너무놀라운데!! 어떻게이럴수가있지??
고김광석 살해의혹의 중심 고김광석씨의 부인 서해순 이상호기자는 서해순이 김광석과 결혼전 혼전관계를 숨기기 위해 전남자 사이에 난 아이까지 살해했다는 의혹 재기

이상호 기자가 가수 김광석을 죽였다고 추정되는 사람을 실명으로 지목하면서 억울하면 소송하라고.
김광석 얘기 이상호기자 통해서 들었는데 어휴 바보 멍충이!! 그렇게 나약해서야 어디쓰나 싶다!
만약 김광석 죽음에 대한 재수사가 이루어져 이상호 기자의 주장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그는 기자상을 받아야 함. 아무나 할 수 있는 취재가 아이었음.
이상호기자 ! 김광석 전부인을 겨냥하여 범인이라는 투의 언행을 이어가고 있다 대구 김광석 거리 등지에서 김광석 로얄티 사업을 하던 서씨는 최근 종적을 감췄다고... 작금의 상황으로 볼때 법적 상태로 되는 것을 회피하는 행보
이상호 기자 맘마이스 출연하여 김광석 전부인 에게 김광석 사망전날 부인이 김광석 동창과 여행 사실을 알고 이혼통보 그 3년전에 이미 결혼하여 임신9개월 상태에서 영아 살해 하고 이를 숨겨 결혼 최종적으로 범행이 밝혀져도 처벌없음을 말했다


그날들

그대를 생각하는 것만으로 그대를 바라볼 수 있는 것만으로 그대의 음성을 듣는 것만으로도 기쁨을 느낄 수 있었던 그날들 (김광석, 그날들)
그날들-김광석 그날들이라니 ㅜㅜㅜㅜ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hikiiegg

뮤지컬덕에 더 들어보게 됐자나요??^-^.. 김광석님 노래 중에 그날들이 제일 마음에 울렸다. 왜 이곡이 제목이 됐는지 알거같았던.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김광석, 그날들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그대를 -그날들/김광석
그날들 뽕차서 김광석님 노래 계속 둗는데 엄마가 취향 왜 바꼇나궄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러게유
그날들 - 김광석 노래 진짜 좋다
20170910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 stella stage 김광석 특집 #이건명 #그날들 (20170910 stella stage #イゴンミョン #あの日々) (출처 - 미미컴퍼니)


사랑했지만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볼 뿐 다가 설 수 없어 지친 그대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 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사랑했지만/김광석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Tongdai88

개인적으로 소푸가 불러주는 흐린가을하늘에편지를써도 듣고싶어.... ㅠㅠ 진짜 이거 사랑했지만 제외하면 뮤지컬통틀어서 내최애넘버... 뮤지컬에서 편곡한거 진짜 대박이였다.. 고김광석님 진짜 천재적이시다.. 노래너무좋아 진짜 흐린가을하늘에편지를써는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 볼뿐 다가설 수 없어 지친 그대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 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사랑했지만 - 김광석)


노래가

'술이 한 잔 들어간 뒤'의 그의 노래 실력은 남들이 그의 레퍼토리를 부르면서 "내가 설경구 보다 두 번째로 잘해" 할 정도니까. 주로 김광석 노래, 가사가 마음에 와 닿는 노래가 주종목이다. 술 들어가면 노래 더
김광석씨 노래가 넘사벽이지만 잘부르신다...
어느날 김광석 노래가 생각나고 어느 휴일에 화이를 보고 새를 아세요?를 꺼내 읽는다 가을을 보내는 방식
언젠가 닉ㅁ변을한다면 김광석노래가사에 나오는거로 하고싶당
지금 라디오에서 김광석 노래가 나오는데 역시 좋다😊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paciencia10_20


그대

그리운 그대 아름다운 모습으로 마치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내가 알지 못하는 머나먼 그곳으로 떠나 버린 후 ✨ 김광석, 거리에서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음원공개 故 김광석 하모니


잊어야

이렇게 홀로 누워 천정을 보니 눈앞에 글썽이는 너의 모습 잊으려 돌아 누운 내 눈가에 말없이 흐르는 이슬방울들 지나간 시간은 추억속에 묻히면 그만인것을 나는 왜 이렇게 긴긴 밤을 또 잊지 못해 새울까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김광석)
창 틈에 기다리던 새벽이 오면 어제보다 커진 내 방 안에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저는........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이거 넘 좋아해요
D-417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별들  저마다 아름답지만  내 맘속에 빛나는 별 하나  오직 너만 있을 뿐이야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中-


공범자들

09/14(목) 아트나인 상영 시간표 (9관) 여배우는오늘도9:00 [조조],14:20 김광석10:30시인의사랑12:10 공범자들15:50 저수지게임18:00 [굿즈패키지]몬스터콜20:00 몬스터콜22:20 더테이블24:30[lateshow]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dmsruddl

내일 모처럼 시간 내서 (공범자들) 보러 가려 했더니 시간이 뭐 이래? 09:30 조조/ 24:30 심야, 하루에 딱 두 번! 그나마 (김광석)은 아예 틀어주는 곳이 없다. 서울로 가야 하나? ㅜㅜ
2017년9월15일(금) 10:30 사월의 끝 13:00 김광석 14:40 공범자들 17:00 더 테이블 18:30 시인의 사랑 20:40 여배우는 오늘도
09/15(금) 아트나인 상영 시간표 (9관) 김광석 9:00[조조] 저수지 게임 10:40 공범자들 12:40, 17:00 시인의 사랑 14:50 몬스터 콜 19:10, 23:10[late show] 매혹당한 사람들 21:20
2017년9월17일(일) 10:30 공범자들 12:40 김광석 14:20 (주말의 명화) 디 아더스 16:30 매혹당한 사람들 18:30 저수지 게임 20:30 안녕 히어로


부인

남편 죽은지 두달도 안된 시점에 시아버지한테 저작권내놓으라고 전화로 폭언하는거 보면 정말 치가 떨립니다. 서해순이란 여자, 고 김광석의 부인.
김광석부인은 천벌 받겠지....
우와 김광석 부인 개소름돋는다....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bayblue76

와 김광석 부인 너무 소름돋아서 오줌지릴뻔
김광석 부인이요....완전 소름ㄷㄷ
김광석딸의 백일잔칫날 주방에서 부인과 이모가 하는말 "이번남편은 키도작고 못생겼다" 라는 말을 듣고 격분 이때 집과 판권을요구 김광석부친의 유교적 만류로 불발 이후 모든 판권을 부친에게 증여 온갖협박과 방법으로
깁광석 부인 서씨의 오빠는 전과 13범의 상태 경찰의 수사를 컨트롤 할수있다는 추측을 한다 감광석의 전부인과 바람 피운 김광석 동창은 누구인가? 딸의 상태는 양호한가? 유일한 상속권자가 위험 할수도 있다 이미 영아를


세상에

세상에 밤뿐이라도 나는 사랑을 택할 것이다 /김광석, 미처 다 하지 못한
세상에 김광석씨.....
세상에 시와나 너도 고 김광석씨 좋아해..?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_pongmu

연예인 죽었다고 마음 써본 일이 없건만 애진작에 죽은 김광석은 이미 죽고 세상에 없는 사람이란걸 알게 됐을 때 머가 그리 왜로웠는지 몰라


가수

깜 놀주의✅가수 김광석2탄 진짜, 충격적 폭로는 이 영상 전과13범 오빠 영아살해 한 번 결혼 속인여자 등
수은등 꽃이 피면은 .... 가사 진짜 예쁜 것 같다 요즘 우리 나라 가수들이 부르는 노래 뭔지 하나도 모르겠고, 특히 ㅇㅇㄷ들이 부르는 노래는 진짜... 자꾸 옛날 노래 듣게 되는데 최근 김광석, 김연자, 양희은 선생님 노래 다시 듣는데 좋아
김광석(우리가 아는 그 가수)도 몸에서 사리나왔는데 왠만한 스님보다도 더 많이 나왔대
그 시대 음악들이 유독 그런 느낌이 강하죠. 저도 진짜좋아하거든요. 변진섭 노래도 좋아하고, 김광석도 좋고, 명가수와 명곡이 정말 넘치던 시대인 것 같아요.
170916일 2017 김광석 나의노래 다시부르기 초대가수 알리(ALi) - 바람이불어오는곳,밥그릇,지우개:


목소리

어제 목욕하면서 든 생각인데 베이스님의 목소리 김광석의 곡과 너무 잘 맞는 거 같아. 맑고 청아하면서도 어딘가 쓸쓸하기도하고 소년과 남자의 경계 그 어딘가의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김광석 특유의 분위기와 잘 맞아 떨어지는 거 같아.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rockzi9713

기자님 음악프로에도 잘 어울리시는데요^^ 잘 접하지 않던 김광석님 목소리의 노래도 들으니 아 이런 노래도 부르셨구나..선곡하신 네 곡 다 정말 좋더라구요. 글고 서해순 잠적하면 안되는데..꼭 진실밝혀서
우와...불후의명곡 에서 어떤분이 김광석노래부를때 나 손톱깎으면서 듣는둥마는둥하는데 갑자기 귀에 너무좋은 목소리가 들리길래 화면보니까 노래 중간에 김광석 목소리 나온거였어ㄷㄷ 괜히 레전드가아니구ㄴ ㅏ
저 한동안 김광석 노래 완전 빠져 살았는데 옹바님 글 보니까 또 생각나네요(๑)﹏(๑) 셩우 목소리 좋으니까 커버 한번 해줬음 좋겠고...ㅠㅠ


노래도

김광석님의 혼자남은 밤 이라는 노래도 조아요 열어분!!! 마이 뻬보릿송


거리에서

안녕 여러분 이건 첫소절로 나를 조사버린 박효신이부른 김광석의 거리에서
3. 김광석 거리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거기 근처에 있는 시장 안에서 길 잃어버려가지고 또 늦고.. 그래도 여긴 5분 늦었음. (30분 먼저 출발했거든)


사람

김광석거리 Mr.양꼬치 양꼬치(180G) 12,000원 (- 1인분, 꼬치 10개 냄새도 안 나고 꼬치에서 뺄 때도 잘 빠지고 맛도 좋았음. 명이나물이랑 먹으니까 괜찮았음. 그리고 양꼬치엔 칭따오라고 한 사람 누구야...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Tongdai88

근데 김광석사건 문제긴 문제~ 그 마누라 사람 죽이고 잘 사는거 같아서요
근데 난 20살이상이면 김광석 누구나 알 거라고 생각했는데 모르는 사람도 있더라.
홍콩으로 올려나? 십년전 김광석 처남이라는 사람을 홍콩서 봤었죠


일어나

"결국 성화에 못이겨 김광석의 일어나를 부르기 시작한 설경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석이 부릅니다 일어나
#김광석 #일어나 요즘 정말 힘이되는 노래, 일어나. 나중에 더 멋있게 그려드릴게요.


김광석

슬픈 우연 (작사 작곡 ㅣ 김광석)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bulhandangone

김광석 너무 좋네..ㅠㅠ
🎬 김광석알고나니 더 서글픈 그와 그의 음악
아 나 김광석 길이 자꾸 눈에 밟혀서 뭐지...뭐지...하고있었는데 꾸의최애였지 맞다
현조 김광석 길 갈게...
헐 김광석 노래 나온다 ㅜㅜ 넘 좋아 두바퀴로 가는 자동차
ㅇㅇ 마넌 넘는데 시간차이 거의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시간에 오면 아까 거기서 (덩성로)브런치 먹고 김광석길가서 점심먹고 카페가면 됙긋다..... 덩성로는 볼거 엄씀... 남포랑 똑같음
Yuotube 보다가 새벽에 감성이 터진다. 임재범, 이소라, 데이비드 포스터, All 4 one, 보아, 이문세, 김광석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agatha3811

32살 어린나이인데 김광석 요절이구나... 아깝다
그럼 쉽게 김광석!!
김광석길을 걸었다🎵
김광석
"김광석 타살 의혹 드러나, 서해순 씨가 답할 차례" (김광석) 신체에서 우울증 약도 안 나왔고, 여자문제가 아니라 반대문제로 확인 “자살에 쓰였다던 전선은 턱없이 짧아서 목에 맬 수도 없었다”
전 정말 궁금합니다. 김광석이 어떻게 사망한것인지요 ㅠ
서른즈음에-김광석 서른즈음에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oheehee

내 트친 기준 인거지??? 김광석 공연 본적있음. 대학로에서..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노래들을때 가사좋고 이쁜노래 우선으로 듣는데 김광석노래는 진짜 거를게없네 모든곡이
안녕 친구여 (작사 작곡 ㅣ 김광석)
김광석 vip 시사회때에요!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Tongdai88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Yang_Kiss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HHyeon0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sinmae5678

김광석 영화 노래를 아니었음을 아픈 사랑이 그대 COOLisE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