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싶고

편세란도 굴리고 싶고.. 유시아도 굴리고 싶고.. 강예화도 굴리고 싶고.. 임소향도 굴리고 싶고..


오캐롤

🌴오캐롤🌴 #오캐롤 #뮤지컬 #지방공 부산 소향씨어터 '17. 11/24(금)~26(일) 대구 오페라하우스 '17. 12/8(금)~25(월)


부산

sㅣ라노 지방공하니 제발.. 부산에서 할거면 소향으로 부탁해요.
그쳨ㅋㅋㅋ그래서 쓸 올릴때도 스게하다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무대가 커서 어색할줄 알았는데 잘 조절해서 배감이랑 비슷해보이더라구요...여튼 모든 부산공은 소향에서 하는 법 만들어야합니다...
(오!캐롤) 지방공연 - 부산 티켓오픈 2017년 9월 20일 오전 11시 공연기간 11월24일 ~ 11월26일 공연장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금요일 19:30 토요일 15:00, 19:00 일요일 14:00
대구랑 부산... 대구가 더 가까워... 근데... 대구오페라극장 단차 좋나...? 몰겟어... 부산소향시어터는 좋던데...
#백설공주를사랑한난장이 #부산공연 눈부시게 아름다운 안개숲, 일곱난장이의 이야기가 부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반달이의 이야기를 함께해주세요. 오늘 3시, 6시 그리고 내일 17일(일) 2시, 5시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byeoru15


애가

노래방 가서 소향 살다가 불럿더니 가치간 애가 쫄아따
어제 티알 후기 어메이징 후핑이(스파이디 말고 에이미)/올리버의 수난대잔치ㅠ0ㅠ/대사왕 길상이/춘식아!!!!!/소향이 올림픽 나갈래?/키퍼 조선악어의 헌신 그리구 태희는 애가 야망은 있어도 착해서 플레이하기 어려웠어 카테리나 살려야해
어제 티알 후기 어메이징 후핑이(스파이디 말고 에이미)/올리버의 수난대잔치ㅠ0ㅠ/대사왕 길상이/춘식아!!!!!/소향이 올림픽 나갈래?/키퍼 조선악어의 헌신 그리구 태희는 애가 야망은 있어도 착해서 플레이하기 어려웠어


정동하

그런가바 16일에는 전인권 소향 버즈 에디킴 슈퍼키드 17일에는 윤수일밴드 조성모 정동하 장미여관 백아연 정진운밴드 커먼그라운드
2017 춘천가족음악축제 with KBS올댓뮤직 전인권밴드의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날 마쳤습니다! 내일 또 만나요🙌🙌🙌 #춘가음 #윤수일 #전인권 #버즈 #조성모 #장미여관 #정동하 #소향 #에디킴 #백아연 #


최고

진짜 호↘어↗어어엄↗↗↗ 하실때 진짜 천사가있다면 저런목소리겠구나 싶을정도로ㅠㅠㅠㅠㅠㅠㅠ소향님 최고ㅠㅠㅠㅠㅠㅠ
소향진짜 최고 왕임


데리고

소향 데박 잘 데리고 온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과 소리의 항연 가튼 걸 바랬던 거 가튼데 데박 연출 잘했음
9. 소향이랑 한아랑 시험 끝나는 날 한 번쯤은 같이 놀러간 적이 있지 않을까 시내 나가서 하루종일 노는 소향한아 소향이가 빨빨거리는 한아 데리고(?) 이끌고(?) 다닐 것 같다


움직여

허리 움직여, 소향. (너의 것을 쥐고 허리를 움직여.)


언젠간

님이 신청해주신 소향 - 나 언젠간 떠날거야(모아나OST) 커버 해 봤어요! 피치가 조금 떨어지니 감안하고 들어주세요ㅠㅠ #빗_금
♪ 나 언젠간 떠날거야 / 모아나 OST 소향이 부른 모아나 OST라니 진짜 너무 쩐다 원곡보다 훨씬 자주 듣는다. 원곡이랑 목소리 비슷한데 심지어 노래존잘 소향이라니.. ㅇ(-( 목소리가 어쩜 저렇나 싶을 정도로 너무


목소리

소향 목소리 너무 되네
소향 이뻐ㅜㅜㅜㅜ목소리ㅜㅜㅜㅜ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Chu_pa_K


복면가왕에서

그 복면가왕에서 소향님?? 모나리자 하이라이트부분보는데 와...진짜 소름이 좍돋을정도로 고음이..와...
3.이하이-한숨 이곡을 복면가왕에서 소향이 불러서 처음안 노래인데 정말 노래가 너무너무 좋았음 어쩌면 이노래 내가 가장 자주부르는 노래일지도


소향

어제자 소향..음악대장의 고음기록을 깨트리고 가셧슴니다..
소향님 무대 구경하면서 감탄하는 해쨔니
소향이랑은 오늘 105일이구요....... 민재랑은 46일이구.... 이한이랑은 31일...... 찬재랑 1일.....
소향ㅇ진짜 노래 잘불러ㅠㅠㅠㅠ
소향 ccm 으로 먼저 알았는데 정말 들을때마다 엄청난 가창력ㄱ

일찍 자고 늦게 일어나며 수업은 스킵하고 항상 취해있으며 어느때건 졸린게 대학생의 소향 아니었느냐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햇살이 입맞춤 하던날 - 소향" 추천합니다!
소향언니 민블이ㅋㅋㄱㄱ
ㄷ아이고 소향아사랑해소얗ㅇ아사랑해 ; ; ; ; ;;;; ㅏ아ㅏㄱ악아 내가복지해줄게
소향아ㅏ으응어어ㅏ아ㅏ ㅏ ㅏ ㅏㅏ ㅏ(머리깸
안냐세요!04소향입니다
소향씨 나오셧내요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doublex613

소향림 무대하시긔 라이브인데 음정 하나도 안흔들리고 잘하심 ㅇㅇ
지금 소향 님이 부르시는 노래 불후의 명곡에서 장현승이 블렀었음 #tmi
오늘 소향 왤케 소시 수영닮앗지
소향이 입은 거 셀프 포트레이트 원피스
양방언밴드 - 에이프릴 - 섬집아기 - 소향 뭔 라인업이야 ㅜ
소향씨가 하늘을 달리다 부르고잇다
와 소향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미친듯이 노래 부르는 소향 .. 지금 하늘을 달리다 부름
소향씨 노래부르는거 들으면 괜히 대신 목아프다
소향님 가창력 대박이야 bb 낭만제주자연음악회 힐링방송이다
좋아하는 소향씨의...
내가 ,,, 드림을 보려고 인순이와 소향과 섬집아기를 부르던 꼬마와 꽹과리와 덧니보컬 밴드를 견뎟는데 어케 도중에 끊을수가 잇어
소향의 무대가 끝나자 대다수의 관람객이 자리를 이탈했다 해가 지고 있었다...
이게모라고웃겨 소향아...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dkskdkdlelanjgk

소향....대단해...
소향님노래들으셈ㅁ,,
소향 오져
소향의 아시나요 2절 고음만 빼면 좋으네요
그리고 소향의 한숨도 좋아요
소향님 새로운 프로듀서는 환영이에요
소향님 사랑아 너무 좋은데 듣고 있으면 비참해짐 존나 이유없이 비참함

소향씨어터 대학건물이야?
사람 심리가 참... 해운대 메박 - 남포동 시절에도 무리해서 해운대 남포동 왔다갔다 해놓고 지금은 센텀만 벗어나도 너무 멀게 느껴진다 하물며 센텀에서도 영전+소향이나 롯데+씨지비로 몰빵하고 싶어짐
체리나래 자캐 소향이 뉴짤,, 두상으로 그렸씁니다 땋흐흐흑ㅠ 늠나 이쁘죠ㅠㅠㅠㅠㅠㅠㅠ
04 소향이에여!
소향팬들 정말.. 좀 그래요😂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성캐 조아하세요..? ㄹㅇ 인성은 임소향이 개대박인데 (;) ㅇ ㅏ 근데 세화는 ㄹㅇ 조용조용하게 개팩폭에 말발 지려요(;)
정소향그게 뭐! 남자아이는 빼액 소리 질렀다. 그딴게 나랑 무슨 상관이야! 다 같이 죽던가. 세상 사는 것 정도 조금 이기적이어도 상관없지 않나. 자신에게 무어라 말하는 사람들을 뿌리치고 듣기 싫다 귀를 막아버렸다. 전부다 그냥 죽으라지.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narae0519

ㅋ ㅋ ㅋ ㅋ ㅋㅋ 소향이는 ㄹㅇ 너무 넘사벽(?) 소향이 넘음 바로 치일듯ㅅ근데 세화가 다른 의미로 꿇리기 너모 어려울ㄹ것같네요 얘 페이스가 잘 안흔ㄴ들려서 (?) 결이 너모 사랑해요 저 결이 개ㅐ사랑해
ㅋㅋㅋㅋ 소향아 같이 죽자...
ㅋㅋㅋㅋㅋㅋ 정소향 곧 죽어도 희생은 못하겠다 뻐길 아이
침대에서 그렇게 가만히 있기만 할건가요? 세상엨ㅋㅋㅋ 소향이 한마딘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괜차나 소향이랑 어울리구 짱익구.. 희생 안해도 돼!
본인 목숨이 제일 중요한 정소향씌
(빽빽대는 소향이 봄)

(호오호오) 소향이 치와와 귀엽겠군
정소향 츤츤댈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 아악 왠지 옆에 피채워지고있는 플러스 (+) 이미지(??) 막 떠있을것같다구요ㅜㅜㅜㅠㅜㅜㅠ 그럼 아마 소향이는 분부대로. 하고 장난처럼 말하곤 가만히 있겠죠 가끔 토닥토닥 하면서ㅜㅜㅜㅜㅠ
(도리도리) ...향이는, 소향.
...소향.
소향...잘어울리네. 이름도 너도 이쁘네.
소향명...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GuRum_130

Rt) 헐 저거 우리 소향이한테 딱 맞겠다 어흑 어 어으ㅠㅠㅠ
안넝하세요04소향입니다♡
ㅋㅋㄱㄱㄱㄱ츤츤대는거 조아 폭력.. 성 있어도 그게 소향이스러우므로 합격(???)
나라타주 티켓예매 실패하면 단관이나 해볼까......공홈 들어가니 단관 가능한 관이 영화의전당(야외극장, 하늘연극장), 소향씨어터 이렇게 있네. 13일에 감독님이랑 카스미 GV 비슷하게 하는거 같은데, 만약 저중에서 하면 단관 가능할텐데.....
난 소향노래 넘조아해
진짜 소향 사랑해 고막 씻기는 기분이야 이거랑 Day Day 두 개 진짜 가왕 그 자체
소향 - 홈 (Sohyang - Home) / 170902 청주썸머페스티벌 BITCHyoutu.be/0trPUvadKdg via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kie_1002_

사랑을 준비하라고 내게 말한 너는 그 곳에 늘 없었다 [박소향. 이별은 처음처럼 사랑은 마지막처럼 中]
소향대관료가 비싸다고 들었어욥 크흡ㅜㅜㅜㅜ 그래도 시설좋은 소향에서 올려주기....
아 그건..그렇겠다 ㅋㅋㅋ 그렇네요 소향 비쌀 것 같긴햇어요 ㅠㅠ쥴쥴 그래도 전에 레베카 거기서 보니까 넘 좋더라고요. 근데 쓸은 왜 거기서 올렸지^^?[..]
올 그렇구나 대극장 쓸 궁금했는데 ㅋㅋ 나쁘지않았군요. 저도 소향에서 하는 법 지정했음좋겠어요..대관료 좀 내려줘 엉ㅇㅇㅇㅇㅇㅇㅇㅇㅇ엉엉 ㅠㅠㅠ 진짜 가격이 문제라면 또 시민회관서 열릴가능성이 백갠데 저는 거기 너무 싫어요
제가 던전가기 시러어ㅓ어ㅓ ㅠ ㅠㅠㅜㅜㅠ 으아아앙 하고 있으먄 도와주시는 분들 1. 소향님 2. 쟈와님 3. 왱님
(절레절레) 복받은 정소향ㅋㅋㅋㅋㅋㅋ
ㅋㅋㄱㅋㄱ소향 이즈 뭔들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dbflddl

소향 햬운댸에 있네 엄빠랑 갈까.... 이따가젼화해바야즤~.~
향이는, 소향.
. . . ?부평????????소향쨩?????
현재는 존과 대니를 응원하지만..불안해욬ㅋㅋ유노우낫띵, 진소향!
야생의 소향은(는) 깨어났다!
ㅋㅋㅌㅋㅋㅋㅌ아아내ㅑ고ㅔㄴ찮아ㅏ요!!!!요즘ㅁ소향ㅇ밈ㅁ밤바ㅏ보이셨규♡♡♡♡(꼬옥) 헤헤헤ㅔ레헤레초콩렛ㅅ드세요(!!♡♡
안냐세여 04소향입미다♡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hhelloooopiavo1

안너세료!04 소향입니다!♡
안넝하세료!04 소향이에여♡
안녕하세료 04 소향ㅇ이에여♡
안녕하세려 04 소향입미다♡
소향님 노래 죽기전엔 꼭 라이브로 듣고 싶었는데 오늘 이루었따!
안냐세여!04소향이에여
안넝하세여 04소향이에여!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ggi1014a

맞는데 소향 이즈 뭔들!
아니야 우리 소향이가 얼마나 버릇 많은데(??
주호가 더 버릇없지!!.. 그래 이건 아닌거같고 소향이는 문제없어..
으앙 잡혔다! 04 소향이에여!
와대체 소향 노래를 얼매나 크게 들으시는겨 빠진 이어폰 한ㅋ족으로 다 울린다........ .. .소향 노래 ㄱㅅ요 오랜만에 듣고싶엇는대
하...더럽게 말 안들어. 소향. (내려치지도 않고 가만히 있어.)
울디마,,, 소향이 울며는 내가 둉말둉말 똑땅행...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sweetillusion_j

안녕하세려!04 소향입니다♡
(공개팬싸 갓는대 성덕이란거 보면 라이트잉거라는 조심스럽고도 섣부른 추측을 하는 소향..)
그리고 그 옆에있는 소향
아안ㄴ대 자꾸 딴짓하려고해 향님이 원고관련으로 물어보려는것도 아닌데 탐라오면 뭐해 쿳소향!!!! 하고 쫓아내주세요
쿳소향님 원고하세요 (물총
소향님 감사합니다ㅠ
이소향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친구니까 며칠전부터 케이크 예약하고 자신을 위한 선물 사놓고 생일날 딱 맞춰 배달시킬듯ㅋㅋㅋㅋ 친구 별로없으니까 딱히 누군가한테 말해야할 이유를 못찾을듯...? 량이한테 자기 오늘 생일이라고 막 종알종알 자랑할 것 같음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gom_hand

그쵸그쵸8ㅅ8 그나저나 소향님 닉넴 바뀌구 첫멘션인거같아여 우맄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앞으로 더 멘션 많이 할래여 힣ㅎㅎㅎ
소향 DayDay 너무 쩔어.. 랩에 멜로디 붙인 거 넘 좋다.. 쉴틈없이 가사는 빽빽한데 심지어 딕션도 좋고 그와중에 노래까지 함 뭐야 소향 진짜 사기캐인가.....🙊
다음곡으런 소향이 부릅니다 데이데이
소향 노래ㅁ너모잘해
소향노래ㅜ오지게잘한다
맞다 굴리고 싶던 소향이
아 귀여우세요!네 가요 04소향이에여❗

소향 싶고 오캐롤 부산 애가 정동하 춘식아 BGSG_SJ

자 소향님 이쪽을 봐주세요.. 거울이 보이죠, 소향님이 계시네요! (따따님께 알려드린다
그거슨 소향님이 따따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진지 근엄
소향이요!!!8ㅁ8(소향덕후출몰
헉 마자요ㅜㅠㅠ소향느님 home 부르셨을때 진짜 천사강림하시는줄ㅠㅠㅠ
1-1. 「소향-"I have nothing"」이어서
1. 내가 이 영상올리고싶어서 이 해시시작했다8ㅁ8 「소향-"I have nothing"」나가수버전이 아니라 DMC버전인데 소향님이 눈웃음 치면서 부르시는게 진짜 미친여신급으로 아름다우시다고ㅠㅠㅠㅠㅠ음색은 뭐말할
진짜 성당같은데서 소향님이 노래 부르시면 등에서 날개 나와가지고 날아가실것같은ㅜㅜㅜㅜㅠㅜ
복가에서 소향 다시보고시퍼..
ㄴ ㅐ?!(동공지진) 소향밈 무서운새럼이엇군뇨..
진짜 나 고음 안돼는데 한달에 한번? 정도 소향급 고음지를때 있음
소.. 소향이래..
짱구형 = 소향
소향이 리젤이도 넘 이뿐걸, ,💕
소향이랑 버즈도 온다길래 보는 중(*´ω`*)゛!!꺄!!버즈ㅜㅜㅜㅜㅜㅜ
와 근데 소향 성량 개쩐다... ㄷㄷ 게다가 노래도 너무 잘해ㅠ
CCM중에 나비라는 노래가 있는데 소향, 박정현, 이영현이 부른 인어공주랑 비슷한 음률이 있어서 오랜만에 듣는 중. 마님 나비요정 되서 훨훨 날아주라 (대체
03 소향입니당
03 소향이에요
소향 듀듀이냥 2개 제작후 무겐만듭니다..!! 패탄의 경우 아예 수정힐래요 일단 말이죠. 크기를 대폭 키울겁니다 1:1사이즈((어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