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1A4

진영 산들 노래 끝말잇기 시범 산들이가 진영아 진영아 하니까 신선하다ㅋㅋ #B1A4 #아는형님
뮤지컬도 많이 하고 해서 (?) 사투리 안 쓰시는 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서 티비 뿌실 뻔 ❣️❣️❣️ #아는형님 #B1A4 #산들
170916 아는형님 #B1A4 완전체!!!!! 산들이 서울말 채고 잘하지영~
좋은건 느리게도 봐야지... 나노단위로 않아야지... #B1A4 #산들
⭐️B1A4의 매력에 빠지고 싶으시다면? 이번 주 (9/16) 토요일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본.방.사.수~~!!!!! 😃😃 ❤️❤️❤️ #아는형님 x #B1A4 ❤️❤️❤️ #진영 #신우 #산들
진영이랑 산들이랑 대기실에서 같이 자다가 5번 가위 눌린 얘기. 그 이후로 귀신님이라고 부른대 ㅋㅋㅋㅋㅋㅋ #B1A4 #아는형님
솔직히 비포들 다 사극복장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냐??ㅠㅠ 다들 도령같아 산들도령 신우도령,,(심멎 #B1A4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gumakun65

우왕 뮤지컬계정에서 홍보해주시는거 처음 보았다! 😀👍🏻 #산들 #뮤지컬_서른즈음에 #청년현식 #B1A4Comeback #아는형님
이 날 정법 VJ님은 왜 그리 열심히 찍으셨을까😒 의문이 드는 가운데, 민망하다는 산도리 목소리 넘 좋구나 😚 #B1A4 #산들
산도리랑 동우랑 이러케 귀엽게 부르는데 눈치없는 나방아기😑덕에 끊긴 흐름 #산들 #신우 #B1A4
드디어 다.가.온.다💕 너와(B1A4) 나의 시간이🌟 미니앨범7집 수록곡 제목 🎙LOVE EMOTION 🎙ROLLIN 🎙SMILE MASK 🎙내게전화해 🎙너는내가필요해 🎙아이처럼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세상사람들 9월 25일에 비원에이포가 컴백합니다!!!!! 쩌렁쩌렁!! #B1A4comeback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대박 #B1A4
#프라이머리 #feat #b1a4 #산들 #마중 아주 좋아요~ 😍
나 이거 왜 다 첨 듣는 편 뽑기냐.... 나 어디 지역에서 태어난거니... 😑 #B1A4 #아는형님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편뽑기

세상에서 젤 이쁘고 사랑스런 다섯명을 딱 뽑아서 어쩜 욜케 모아놨을까❤️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B1A4 #9월25일 #다가온다 #COMEBACK #ROLLIN
170911 롯데월드 ??? 좀비 따라하는 🐥와🐶 넘 귀여워 #B1A4 #산들 #공찬
비포 컴백 실화임?😂 넘나 신남🙌🙆💕 🐺🐻🐥🐹🐶 #B1A4_25일_컴백확정 #B1A4Comeback #B1A4컴백 #ROLLIN`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대박 #B1A4
그렇게 있어줘 포카 Q.5 포스터 O (+올슉업) 택포 7.0 솔로데이 화이트/블루 택 북마크 산들/바로 택 포스터 O 택포 6.0 who am I 단체/공찬 택 포스터 택포 6.0 #B1A4 #산들 #그렇게있어줘 #솔로데이 #후엠아이 #뵤네뽀 #비포
얼굴 천재 이산들 ㅋㅋㅋㅋㅋㅋ I kept laughing with him 🤣🤣🤣🤣 #B1A4comeback #rolling #B1A4 #산들 #Sandeul
산들 경훈 희철 조합에 진영이 작곡 작사 편곡으로 곡 내자니까 좋아 진짜 좋아! 하면서 화색이 도는 산들이 넘 귀엽고 ㅋㅋ 진짜 곡 하나 냅시다.. #B1A4 #아는형님
사랑하는 #진영 #신우 #산들 #바로 #형 우리가 바로 #b1a4 형들이 최고야❤️난여기🐶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dotori0320

진영 . 신우. 산들. 바로. 공찬 화이팅!! #B1A4_25일_컴백확정 #b1a4COMEBACK
장훈 형님 그늘 아래서 정말 포근(?) 해 보였던 귀염둥 산들이♡ #아는형님 #B1A4 #산들 #B1A4comeback
아 아는형님 B1A4편을 보고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하는것 1.B1A4 대유잼그룹 2.공찬 진짜 잘생김 3.산들 리액션 대박 4.바로 귀여움 대박 5.진영 목소리 대박 6.신우 노래 대박 7.B1A4 킹갓제네럴최고최고맨
2017 인천공항 SKY FESTIVAL 에서 만난 B1A4 👋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촬영 중인 #바로 군은 함께하지 못했지만 다음엔 다 함께 B1A4로 만나요! ❤️
❣ 비세최 안비포 노이해 ❣ 🐾 "언제나 곁에 있을게" 🐾 💎 03년생 이무일 바나 💎 비루 / 비포은하계 / 이산들칵테일 본인 💎 캘리그라피계 💎 B1A4 가사라면 캘리 신청 가능
어머 ♡♡ #B1A4 #B1A4Comeback #D9 #진영 #산들 #신우 #공찬 #바로 #파이팅 #스타 #092517 #ROLLIN'
신난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B1A4 #B1A4Comeback #ROLLIN'

그렇게 있어줘 포카 Q.5 포스터 O (+올슉업) 택포 7.0 솔로데이 화이트/블루 택 북마크 산들/바로 택 포스터 O 택포 6.0 who am I 단체/공찬 택 포스터 택포 6.0 #B1A4 #산들 #그렇게있어
B1A4 3rd Album [Good Timing] Title '거짓말이야' #B1A4 #거짓말이야 #산들 #SANDEUL Coming Soon 2016. 11. 28 AM 00:00
161106 대구팬싸인회 #산들 복면가왕 심장어택 큐피드는 B1A4 산들이었습니다🤗 산들이가 부르는 겨울편지 라이브 ㅠㅠ 눈물 참느라고 혼났어ㅜㅜ 노래해줘서 고마워❤
산들이 개인기 아무것도 안했어요 표정😃 (ㅋㅋㅋㅋㅋ 너무나 무언가를 했지만. . .) #B1A4 #산들 #신우
⭐️#B1A4 7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제목 LOVE EMOTION ROLLIN SMILE MASK 내게전화해 너는내가필요해 아이처럼 #비세최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2017.9.16 아는형님 IG update 영덕공주의 저주를 풀기위해 모인 월드클래스 남자들 총집합 비원아포 꽃화랑부터 로빈훗, 알라딘까지 오늘 저녁 8시50분 #아는형님 #B1A4 #비원에이포 #산들 #바로 #
#판타스틱듀오​2 #B1A4 산들이 판듀 오디션 현장! 멋있다가 귀엽다가 내 심장 난리 남 ♥_♥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WmentFan

👀 대기실에서 만난 #산들 #B1A4 #신우 #산들
2017년 9월 25일 B1A4 컴백합니다! 타이틀곡은 리더 진영님의 곡으로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단독!! 신우님의 자작곡과 산들님의 자작곡도 수록곡으로 들어갑니다💚 #B1A4comeback
#B1A4 #산들 이 참여한 '마중'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오늘의BGM🎶 #B1A4 #산들 #마중 #항상널기다려
170903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M 슈퍼콘서트 #B1A4 #산들 #이정환 열창하는 이정환 최고다 👍♥️
🏆🏆 뮤직뱅크 1위 #B1A4 ❤️ #BANA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JINYOUNG #CNU #SANDEUL #BARO #GONGCHAN #감사합니다 #B1A4 #거짓말이야
#B1A4 7th Mini Album " ROLLIN' " Track List LOVE EMOTION #진영 ROLLIN #진영 SMILE MASK #진영 내게전화해 #신우 너는내가필요해 #진영 아이처럼 #산들
#B1A4COMEBACK #ROLLIN' #9월25일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대박나자!!!

정하나♡공찬식 ♡ 한윤지♡이산들 사랑해내하나 짜증나게 니가좋다ㅡㅡ @B1A4_Chanso ♥
저장시)오랜만에 아형 짤쪄왔어엽 #바로 #산들 #B1A4
좀비가 무서운 A4 ... 😃😃😄😁 170911 롯데월드 좀비쇼 화질은 뭐 그냥 ㅜㅜ 형체라도 보세요~ #B1A4 #진영 #신우 #산들 #공찬
Had so much fun watching 아는 형님 ㅋㅋㅋㅋㅋㅋ ♡♡ #B1A4 #B1A4Comeback #D9 #진영 #산들 #신우 #공찬 #바로 #파이팅 #스타 #092517 #ROLLIN'
그러는거 아녀.. 그런말 하는거 아녀... 형 말 들어... 그랴.. 그럼... 마지막 말에 진짜... ㅋㅋㅋ #신우 #바로 #산들 #B1A4 #아는형님


신우

편가를때 신우:업쳐 뒤쳐 공찬:우라우라때여 때때로 때여 산들:젠디 젠디 바로:편뽑기 편뽑기 짱고르세요 알고르세요 진영:하늘 하늘 하늘 땅이여 하늘이여 땅이여
오구 오구 이뽀라 #산들 #신우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WmentFan

진영이랑 산들이가 다섯번 연속 당한 것은? 대기실에서 왜 포박을 당해 ㅋㅋㅋㅋ 한 놈 짓이라니까 자꾸 다들 신우가~ 신우가~ 신우가~ ㅋㅋㅋㅋ 하다가 신우가 팔베개 했냐니까 🐻내가 왜? ㅋㅌㅋㅋㅋㅋㅋㅋ
진영이 곡 ROLLIN' 너는 내가 필요해 SMILE MASK LOVE EMOTION 신우 곡 내게 전화해 산들 곡 아이처럼 ROLLIN' 이 타이틀곡에 진영이 작곡 작사 편곡인건가😍 편곡까지🙊
산들이 놀래키려는 것 같은(?) 공찬이와 찬이가 갑자기 움직인 덕에 젤 놀랜 진영잌 정작 이산들 침착 . 신우는 마냥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제일 놀랐던게 신우오빠랑 산들오빠였어 웃다가 바로 감정잡는거 진짜 놀랬다,,
우와 우리 검정 머리 아무도 없어....!! 진영 - 갈색 신우 - 금발 산들 - 주황 바로 - 갈색 공찬 - 와인...? 갈색...?
사랑해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대박 비원에이포
아형 할 때 들오빠vs신우오빠v바로오빠 사투리로 말할때 들오빠 사투리 쓰면서 뚜벅ㄱ오니까 엄마가 "산들 재밌네"괜히 쑥스러웠다능..😆

헬로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대박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입니다
자비시 멤버들 각자 각인한거같은데 신우 - CNU 산들 - 0423 진영 - JJY 바로 - SW 공찬 - BANA
신우오빠야~♥ 오늘도 사랑해영♡ 그리고 오늘도 화이팅)___( 예용...。 by 산들❤시호


진영

진영ㅇ과 산들이 연속으로 5번 가위눌린썰
알고 나서 들으니까 여기서 '너는 내가 필요해~' 들려 ㅋㅋㅋㅋㅋㅋ 진영이 목소리로 두 번이나 ㅋㅋㅋ 🐱어? 브이앱? 이거 노래 들린 거 아냐? 응.. 진영아 산들아 미안하지만.. 들렸어...
33.바로인줄 알고 팔로 장난치다가 앞에있어야할 차선우가 바로옆에서 아무렇지 않게 박수치고있어서 현실당황한 신동우 친구가 장난쳐주는거 받아주고 놀다가 친구가 친구가 당황하자 아무렇지 않게 혼자 박수치는 정진영 이와중에
산들오빠의 "진영아"에 치임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320_SANDEUL_

님 나 비원에이포팬이엇어서 오늘 아형보는데 바로 살 왤케쪘대? 얘 얼굴 맛갓음 그냥 영락없은 20대중후반 남자아이돌1임 원래도 잘생긴얼굴은아니엇지만 풋풋한맛이라도잇엇는데ㅠㅠ 진영산들이 짱이다 진들만먹자
삐원에이뽀 생각보다 알짜배기 그룹인 듯 진영도 너무 잘생겼고 산들 노래를 너무 잘하고 나머지 세 분은 나는 모르지만 아마 더 잘나가고 있을 걸 (대체


공찬

오늘 가족이랑 다같이 보는데 공찬오빠 진짜 잘생겼다고 공주가 좋아할만 하네 이러셨어 ㅠㅅㅠ💓 그리구 엄마는 산들오빠 서른즈음에 들으면서 뮤지컬 나도 데려가라고ㅋㅋㅋㅋㅋㅋ
🐻 공찬아 네 생일 언젠데? 🐿 11월 18일!(당당) 🦊 내 생일이야 내 생일 🐻 산들아.. 아 산들이래 공..아 저.. 바로야 🐥 뭐 다 산들이여? 🐶 아 진짜 7월11월18일인줄 알았어요? 뭔가 짧은시간동안
(V앱방송중 산들에게 전화연결을 한 공찬) 공찬:형 뭐해요? 산들:나 운전ㅈ.. 아 이런 개같은 공찬:(당황) 형 저 지금 V앱 방송중이에요 산들:방송중이라곡?! 들렸어? 공찬:네? 뭐가요?(시치미) 산들:아니.. 내
바로넌 산들인데 왜 찬뚜어(중국어 이름)야? 산들그게 빛 광 자에 많을 다 자 써가지고 아마 그럴거야 공찬빛나는 마늘?


아는형님

나수니 죽음....😭 #산들 #서른즈음에 #아는형님

그러니까 시기상으로 아는형님 다음주 이후 쯤에 나와야 적당했는데... 아마 바로 촬영, 산들 뮤지컬 등이랑 고려해서 아는 형님을 일찍 촬영하는 바람에 아는 형님을 컴백보다 일찍 내보낸 거 아닐까🤔
눈 감고 노래하는 산들이 넘 멋진거 아냐?😍😘 #산들 #아는형님 #서른즈음에 #감성보컬
시선 아래로 보고 노래하는 산들이도 넘 분위기 있다~😍😘 #산들 #아는형님 #서른즈음에 #감성보컬
열창하는 표정도 넘 멋지다고오~😍😘 #산들 #아는형님 #서른즈음에 #감성보컬


서른즈음에

산들님 서른즈음에 들어줘ㅜㅜㅜ
더욱 기대되는 #서른즈음에 ❤️ #산들
아 감동 울컥 눈물 산들아 #서른즈음에 #산들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WmentFan

170915 뮤지컬 서른즈음에 연습실 서포트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시월에 만나요~❤ #산들 #뮤지컬 #서른즈음에
휘성 산들 서른즈음에 듀엣해주새오...
#산들 #뮤지컬서른즈음에 #감성보컬 뮤지컬이 기다려지는구나.... 너의 감성은...😍😍😍
아형 산들 서른즈음에 노래 듣고 친구 카톡..ㅠㅠㅠㅠㅠㅜ😍


대박

대박대박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ㅜ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그근데 바나까지는 아니구 그냥 우왕..비포조왕☜이정도예요 산들이조와해요ㅜㅜ


사투리

서울말 잘쓰는 사투리 많이 고친 산들이❤
마자 산들이오빠야가 사투리안쓴다고 할때 너무 귀여웟따ㅏㅜㅜㅜ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chanijibun

산들이 사투리 마이 고칫지ㅋㅋㅋㅋㅋ 그려그려 마져마져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 억양 아닌부분이 1도 없는데 산들이가 안쓴다면 됐어 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산들이 사투리 안고쳤음 좋겠어 ㅎㅎ 반사투리? 적당히 사투리 쓰는게 뭔가 더 설레 산들아 사투리 그렇게 있어줘~
그런 말 하는거 아녀~ 크..... 왜케 좋은지 ㅠㅠ 예전엔 산들오빠 사투리에 발렸다면 이젠 시누빠한테 발린다 ㅠㅠㅠ


뮤지컬

마자 ㅜㅜㅜㅜ 산들오빠 노래 듣고 엄마두 뮤지컬 같이 보러가쟤 ㅠㅠ 하규


귀여워

음! 귀여워! 진분홍 화랑 #산들 왕자님💘
이산들 아 너무 귀여워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updeul

ㅋㅋㅋ 산들이 귀여워 마지막 사진 그러는거 아니여 ㅋㅋ
🍌산들이 너무 귀여워!!!! 🐥 그럼!
산들이 뭘해도 귀여워요!!!! 💕💕


비포

비포 산들분 진짜 노래 잘하신다,,,
머....지......왜....알티되는.....거지.......저도 비포 조와합니다 헤헥 산들아사랑해요


마자

마자ㅠㅜㅠㅠ 누구나 한번쯤은 사랑했겠지... 진짜 아직두 포스터 있음... 붙이기두 아까워서 두개씩 받았는데 지금두 있지... 엽떡포스터두 산들거 두개씩 해서 받구....
마자 저 그얘기하고싶엇서요 산들초 슈가슈가룬 캐캐체 쥬로링 꿈빛파티시엘 에유해주세요.. (탐라:머야;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sunwoositteloo_


아녀

산들아... 아니야... 내가 봤는데 존잘력이 느껴졌어!!! 그렇게 잘생기고 그러는거 아녀~ 가 아니고 계속 잘생겨줘❤ 👏👏


아형

난진짜산들오빠그내린머리?아형머리?그거좋아


산들

그저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산들ㅋㅋㅋㅋㅋㅋ
악몽에서 산들 분의 '널 향한 배신감 땜에 나에게 방아쇨 당겨 한발 두발 너를 향한 사랑의 총알이 너의 심장에 박혀 나를 잊을 수 없도록' 이 부분 너무 좋아서 소름돋...
산들이 짤 많이 생겨따 헤헤 *^_______^*
아 산들 진짜 귀엽다 아 표정 넘모 귀엽다 아
리얼한 산들이 표정 때문에 더 웃겼어 😂😂😂😂😂ㅋㅋㅋㅋㅋ CG 대체 왜... 그냥 상상하게 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clowflyerKG

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역 4명에 방위1명아니냐니깤ㅋㅋㅋㅋㅋ 산들오빠'현역...방위가...영어로 뭐지...?' 하고 생각하는 듯한 표정좀 봐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들이... 수고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산들이가 부르는 서른 즈음에 감동이다... 노래해줘서 오늘도 고마워❤
으와 엄마 산들오빠 서른 즈음에 부르는영상 지금 n 번째 돌려보고 있아ㅠㅠㅠ
엥... 이거 어떻게아시구 알티하시지? 바나분들 너무귀여우세요ㅠㅠㅜㅜㅡㅠ 산들님과 큰오빠의 친목을 영원히 응원함니다,,,,
1.맨날 잡힘을 담당하던 이산들의 반란 행복의 보조개
네 !! )_( 앞으로 산들님의 새싹이는 제 덕캐입니다.ㅋㅋㅋㅋㅋ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blusher_sh

아까 알티된 사진 보고 찾아와따 원래 요로케인데 다르게 해서 젤 신난 이산들 역시 비젤웃 이산들 ㅋㅋㅋ
꽃향기마을은 내 고향이야. 달콤한 향기와 아름다운 꽃이 산들거리는 아름다운 곳이야. 지금은 나도 이곳에서 아로마아가씨의 일을 하고 있어. 쉐이미도 아주 좋아해.
오늘 분량반은 산들오빠 웃는장면인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조아ㅋㅋㅋㅋㅋㅋㅋ❤️❤️
헐.. 그리구 산들이도!! #4!
❤노래돌 산들❤
멤버들이 산들이를 따라다니는 이유 🐿맛있는 빵냄새가 난다. 냄새를 따라가면 빵실한 빵이 두개가..!(엉덩이) 🐻주변에 사람이 많이 모여있어서 재미있다 🦊맛있는거 줄거같고, 밤에 같이 뭔가를 먹어줄것 같다 🐶자석같아서 딸
......ㅠㅠㅠㅠㅠ 산들님 편하신대로 생각....큽. 하세요...ㅜ.ㅜ(졌음)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sandeulbaragi92

24. 이산들 웃는거좀 봐주세요 우리모두 920320번 정도 돌려봅시다
오늘 산들어빠 제일 아프셨다
난 진짜 이산들 웃을때 입에 칸쵸 던져서 넣어보고 싶어
산들이랑
오해가 있는데요. 저는 500원으로 20판 까지 갔고 산들이는 2500원으로 20판 까지 갔어요
학교에서 미스터츄 부른 거 이럴려고...😂 산들아... 😂😱😂😱ㅋㅋㅋㅋㅋ (나 사실 깻잎 부러웠어... 절 잡아가세요)
산들오빠 잰디잰디 멜로디(?) 이상했어 ㅋㅋㅋㅋㅋ 잰디 (땋 잰디 (땋 이 아니고 잰디 잰~디 (땋 이건데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B1A4_gongchan

난 만원잃고 산들이가 뽑은 피츄
산들은 "아, 이 말 너무 하고싶어서 죽는줄알았어!!" 하면서 자기 하고싶은걸 하는데, 그게 너무 귀엽고 부럽다
산들아 내가 너가 죠아서 쥭겠다 정말! ❤️❤️❤️❤️❤️❤️❤️
개인적으로 비원에이포 산들이랑 재환이랑 콜라보 하면 꿀이거라 생각함..
산들아 엉엉 운다
형을 위해 참아야지. 산들이형의 인권을 위해. (사진을 올리면 산들이형이 아니다..바나가 보고 놀랄까봐 걱정이라 참는다) 전쟁은 휴전으로 그럼 굿나잇✌️(사실상 내가 우세. 아니, 그냥 이김😎)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산들 님 절대 이 멘션 지우시면 안돼요 아시겠죠 저랑 약속하신 거예요 저 캡처해놓을 것입니다 너무 귀여우시니까요 그리구 저도 사랑합니다 저 진짜 산들 님 업스면 어케 살아욬 개우껴욬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gumakun65

6. B원A포 산들 이분도 감성보이스...사실 제대로된 입덕은 불후의 명곡에서 그대 앞에 난 촛불이어라를 모든 감정을 다해 몸을 떨면서까지 부르는 그 모습에 그대로 반했습니다..진짜 작정하고 부르면 온 마음을 흔들
이 노래를..정말 이 노래를 산들이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니..ㅠㅠ
산들이노래 #그렇게있어줘 #집 #같이걷는길 은 진짜최고야ㅠㅠ 가사가 하나같이다ㅜ공감이야ㅠㅠ 평생 듣는노래일거야.. 그래서 말인데 산들아 뮤지털 서른살즈음에 인가 그거 막공보러간다!!!!!!!! 솔직히 10월달 보러갈게많다ㅋㅋㅋ 코뮤페랑 대구미친콘서트랑
산들산들#~~산들ㄹ
노래하면 산들이지😉
산들님 평생 덤벙대주세요..
이산들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웃냐겈ㅋㅋㅋㅋㅋㅋ뒤늦게 보구 터짐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banatanwoo28

산들이 창법 좀 다른거 가트다 !
어쩔 수 없었어요 산들이 오라 손짓하는 바람에-
개인적으로 똥그리안경×산들 좋아합니다 귀엽거든요
내가 산들이에게 젤루 듣고 싶었던 노래! 산들이는 노래 가사 하나하나에 감정을 꾹꾹 눌러담아 불러서 더 공감되고 감동받는 곳 같다!
산들이 고음은 언제나 소름돋아.. 이날 인천공항 주변에 계신 많은 분들도 다 소름돋았겠지..ㅠㅠ
12-1 쨜생성위해 파로 바로때릴 준비하는 산들 쨜생성위해 파로 산들한테 맞을준비하는 바로
12-2 쨜생성위해 파로 바로 찰지게 때리는 산들 쨜생성위해 파로 산들한테 찰지게 맞는 바로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BTS_twt

27. 안무하는데 날라가는 이산들 단추
너는 산들이가 있잖아ㅏ ,..
전 산들오빠도 보고싶었어욬ㅋㅋㅋ 되게 맞을때 시끄럽게 맞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
미쳤다 정말 이산들 진짜 미쳤어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I_LOVE_SANDEUL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syaleinbanaph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mystar_sd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sugar0413

산들 B1A4 신우 진영 공찬 아는형님 귀여워 haeun08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