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50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OST 』 이하이 - 내 사랑 ¥250 정승환 - 바람 ¥250 임선혜 - 꼭 돌아오리 ¥250 에픽하이 - 내 마음 들리나요 ¥250 다비치 - 그대를 잊는다는건 ¥250


트와일라잇

렌즈....살까.... 다비치 트와일라잇 1+1+1을 언제까지 ㅎ하는지 모르니까...
ㅇㅈ 발색 쩌는 건 다 그래 ㅠㅠㅠㅠ 싼거면 다비치 꺼 사셈 트와일라잇 (( 근데 사진 말구는 티 안남
다비치렌즈 트와일라잇 괘이뻐
님들아 다비치 트와일라잇 아직도 팔아??


렌즈

렌즈사러 렌즈미 갈까 아님 오렌즈갈까 다비치는 뭔가 가기가 싫당 킄
그지 다비치는 써보니까 별루더라구 나 지금 렌즈 모 살지 넘 고민대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shine_duo

이거 넘 이쁘던데 다비치 렌즈 이물감 있어서 안쓰는데 엄청난 고민중 어쩌지 ,,
나는 다비치렌즈랑 완전 잘맞아서.,,,,,ㅆㅂ 하도 많이사서 vvip임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 짜피 이만오천하는거 칠천인데 개이득이지..
맞다 다비치 혼혈렌즈 그린 색깔 짱이뻐,,, 녹안캐 코스할 때 앞으로 이 렌즈 써야지
다비치렌즈 진짜 헬이다 눈병나가지고 끼던거 좀 쉬다가 다시 겼는데 끼자마자 눈벌개짐 다른렌즈는안이랫ㄴ는대..
아 다비치에서 컬러렌즈 오천원/만원짜리 원쁠원 하는데 시험끝나고 가면 한정수량 다팔렸겟지 다흑
이제 렌즈는 렌즈타운가서 사야겠다^-/ 다비치안녕,,


DAVICHI

— davichi ( 다비치 ) ; 8282

다비치 (Davichi) - 모르시나요 (Don't you know) #K-POP
DAVICHI DUET Cover Contest Winner Announcement 다비치 커버 컨테스트 우승자 발표!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Davichi & T-ara(다비치&티아라) _ We were in love(우리 사랑했잖아) MV


콜라보

백현아 다비치 이해리랑 콜라보 한번만 해조.... 진짜 이건 대박이될수있어
나 다비치 팬인데ㅠㅠㅠㅠㅠㅠ 이해리하고 변백현 콜라보하면 나 그날부로 죽는고야ㅠㅠㅠㅠㅠㅠ
배켠과 다비치 콜라보


긱스

긱스 다비치....또 누구더라....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yoyonug2

잘 모르겠어요 4~5명 너무 빨리 말해서 기억남는 두팀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긱스 다비치
한국산업기술대 21일 벤 리듬파워 22일 긱스 다비치


비치비치

다비치안경 왜 브금 가사 비치비치다비치야 ㅠㅠ
비치비치 다비치 씨엠송을 들을때마다 움찔하게 됨..
(o'∀')ノ。+。゚☆Good Morning☆゚。+。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활기차게! 비치비치 다비치!


여전히

궁금해하시는분 많은데 저 집에서 혼자있을때에는 위에 옷입는거 일체 금지에요 동생잇을때는 다비치는 티입구 밑에는 여전히 금지...
네 잠시 제가 없는 동안에도 다비치는 여전히 발라드 듀오의 면모를 뽐내고 있었네요


좋아요

다비치꺼 편하고 좋아요!!!
다비치 -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 갠적으로 다비치 노래는 다 띵곡이라고 생각함 ㅠㅠ 예전에 다비치 노래 자주 들었었는데 이 노래를 늦게 알게된 것이 넘 후회됨 노래 좋아요 들어보셈


이사랑

#로즈캘리 #이사랑 . . 다비치/이사랑


에픽하이

다비치 이은미 에픽하이 이적 나오는 뮤직페스타 보러가실분 있으심까 점장님한테 하나 받았는데 내일 오후 다섯시임 2인입장가능


들어보셈

신용재 다비치 노래제목임 ㄱㄱㄱ 들어보셈


두사랑

다비치 - 두사랑 노래로 휘른 써주세여 현기증나요ㅜㅜㅜㅠㅠㅠㅠㅠ
다비치 두사랑 최고의 노래다! 오늘 처음 들어봤는데 한사랑도 안해본 내가 두사랑을 하는 감정을 느껴봄 감정이입 오지게해서 눈물남 흙흙 일처다부제는 생각해봤어도 두사랑은 생각조차 안해봤는데 이거 듣고 두사랑 하는 기분됨 ㅜㅜㅜ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2Kumquat


거북이

16. 다비치 - 거북이 저 이 노래 되게 늦게 알았어요.....개조와 진짜 다비치 노래중에는 버릴곡 없는거 다들 아시니까... 다 들어보세요.....
나 실친이 다비치 거북이 탈통곡으로 추천햐줫는데 듣고 울엏 어 시밫


부릅니다

!?이젯님이 부릅니다 다비치의 8282
(다비치가 부릅니다 녹는중)


가사

다비치 1월부터 6월까지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그녀 가사 절대 바꾸지 말 것


너라서

자꾸 겁이나 널 사랑해서 더 다가서면 멀어질까 말도 못해 바보처럼 널 생각하면 아린 마음에 한숨만 나와 실없이 웃다 울어 너 때문에 아파 너라서 이렇게 (너라서 - 다비치)


언제까지나

대현오빠 잊지마 잊지마 언제까지나 사랑해 사랑해 언제까지나❤️❤️ 혼자든 둘이든 상관없어 내 옆에 그대인 걸 다비치, 내 옆에 그대인 걸


다빈치

다비치다비치 다빈치


다비치

오늘도 평화로운 다비치네
엠엠오 대체 뭔데 거기 다비치도 잇고 손호영도 잇지
앗 저 하늘의 벌, 아니 별이구나! 비치 비치 다비치 비치 비치 다비치
해리 생일 지나고 나니깐 이 영상 생각나서 ㅠㅠㅠ 너무 기여웡 ㅠㅠㅠ 우리 참새 쨱짹 하던것도 생각나거 ㅠㅠ  #다비치 #이해리
대형서점 알바했을때 연예인 겁나봤지 틴탑 낸시랭 이승윤 가희 김영철 유키스 동호 다비치등등
다비치에게 신뢰란?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2O170619

저는 다비치요...ㅋㅋ
아앀ㅋㅋㅋㅋㅋㅋ 다비치 넘 웃겨
윙훉이는 생선의 말대로 선녀?의 눈을 피해 그냥 평범한 하와이언 셔츠 같아보이는 날개옷을 숨겼어요.  그리고 조금후 흰티가 몸에 착달라붙어 하얀속살이 다비치는 모습의 선녀가 물에서 나와 두리번 두리번 옷을 찾기 시작했어요.
그 그레인데 진짜 예쁜거 잇서요 티도 많이는 안나고 다비치 아이럽e2에요! 근데 좀 착용감이 ㅜㅜ
한 달 전의 다비치 😙 버거싶어여 ㅠㅠㅠㅠ
우리학교 좀 들어본 이름 연예인오는데 다비치네
진ㅁ자 세상 사람들 모두 다비치 하셨으면 좋겠다....

다비치 인스타에서 대화하는거 세상웃기다곸ㅋㅋㅈㅋㅋㅋㅋㅋ
헐 벤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비치 ㅜ
님 완전 다비치 세번ㅉ재멤버
ㅇㅇ 나도 다비치 자주 씀 쬲
저랑 함께 2009년도 감성에 빠져봅시다 다비치는 이때부터 댄스그룹 (네?)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다비치
(다비치노랜데)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shine_duo

나는 백현 콜라보 볼빨사 님들도 좋은데 다비치 님들 진짜루 .. 나 다비치 님들 노래 짱 좋아하는데 콜라보 한 번만 해 줬으면 좋겠어 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야한 가수는?🙈 • • 다비치 아이고 부장님 깔깔깔 배아픕니다요 깔깔깔
안보이는데에서도 어쨋든 팬을 만나는거니까 모자를쓴건가... 예쁜모자써노코 왜 다비치눈데 왜안보여죠 왜앱!
자기전에 귀여운 다비치 보기
다비치는 디나이얼 사랑이여서 너무 안타까워...
오랜만에 다비치 데뷔앨범 들으니 좋다 다 명곡임지쨔
저도 다비치노래 짱조아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

다비치의 최신노래스타일보단 저 시대쯤의 노래가 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꺄
밈들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방피디님이 작사하신거암?
조아해너를 내용 다비치의 두 사랑 (맞나)
다비치는 포즈도 같이..🙊🙈
다비치 이렇게 예뿐데 앨범 안내주고 모해,,,,
오늘 녹색지대랑 두아리파가 연달아 나오고 있어 ㅋ 플레이리스트에 에드시런, 푸파이터스, 산울림, 샤이니, 다비치도 있당게...
헐 저도욬ㅋㅋㅋㅋㅋㅋ약간 예전엔 그..오징어같은.. 하얌이라해야되나 창백하고 핏줄 다비치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전느 피부도 아토피잇고 약해서 햇볕많이닿으면 엄청 흉터남고 벗겨졋는데듀 막 일부러 태우고..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rose_calli_

아이돌노래... 지금은 다비치.
김보형 - like a child 다비치 가을의 바
평생 행복하세요 다비치❤️
지금 다비치 블로썸그레이랑블루 핑크 원플원이얌~~
다비치 가려면 또 버스 부릉부릉 타구가야돼서 내적고민
다비치임 !
오오오예에에ㅓㅔㅣ~!!!! 설렌다ㅜㅜㅜ💖💖💗💗 그래서 다비치는어찌함?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222_rok

조님 인어연성이나 해들님 이랑크레덴스인어 막 썰풀다가 생각난건데 물수심에따라서 사는 인어들이 다 다르게있었으면 좋겠다.. 심해에사는인어는 꼬리가투명해서 안에 뼈가 다비치고 눈이 하얗거나 엄청창백한피부고 (크레덴스저격합니다
8. 조와하는노래는 되게많은데 다비치 노래 조아함
아 존나 ㄷ내일은 꼭 간다 다비치.,.,..
헉 다비치 노래 너무 내 취향이다
다비치 피카츄!
15. 첸백시- 너를 위해 인가 나를 위해 이거랑 보보경심랴 오스트중에 다비치가 뷰른고 꼭 들업ㅎ세여!!!!!!!!!!!! 안들으면 안돼요
우리동네 다비치 캐릭터왕국이야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shine_duo

놀라워라 나 다비치안경 바로 찾아들어왔는데 복숭아아이스티 주심♡
멜론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다비치가 실시간 1위😆
2.또 운다 또 - 다비치 Maybe tomorrow - 려욱 비가온다 - 강승윤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 커피소년 눈물이 많은편이라 자주우는데 이노래들 들으면 다 울고나서도 다시 울게됨...그럼 울고나서가 아니라 울면서인가...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shine_duo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hey_bab2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dayoung0514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sAncho_Di

다비치 250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콜라보 에픽하이 On6nxE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