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OP

[#Primary] 'Pop' 2017. 08. 30 6PM Track List 1. 드라마 (Feat. 김성규) #프라이머리 #Pop #20170830_6PM #드라마 #Drama #김성규 #KimSungKyu
#jb #GOT7 #허쉬 #프라이머리 Pops in seoul 재범 얘기 "노래를 너무 잘 하시더라구요"😎😎😎😎😎
'Pop' 2017.08.30 6PM #툭 (Feat. #양요섭) #프라이머리 #Tükk #오다주웠다 #YangYoseop #Highlight #양요섭_목소리에_꿀이_툭 드디어 오늘 입니다 두구두구두구두💕기대해 #믿고
[#Primary] 'Pop' 2017. 08. 30 6PM Track List 5. 마중 (Feat. 산들 (B1A4)) #프라이머리 #Pop #20170830_6PM #마중 #Pickup #산들 #SANDEUL


PRIMARY

Eu chamo por você neste espaço vazio — Primary(프라이머리) _ Hush (Feat. JB Of GOT7)(허쉬 (Feat. JB Of GOT7))
Sempre que eu te vejo, eu começo a falar coisas sem sentido — Primary(프라이머리) _ Tükk (Feat. Yang Yoseop)(툭 (Feat. 양요섭))


드라마

🔔 뮤직뱅크 K차트 38위 프라이머리 (Feat. 김성규) - 드라마 짜란다👏👏👏👏

프라이머리 POP PRIMARY 드라마 허쉬 LOVE JB kimiceice_

8. 음 노래 좀 취향 만이 타는데 요즘 정센 저스트 유랑 프라이머리 드라마 졸라들음


허쉬

두피님 제가 안타까우시다면 프라이머리 허쉬 들어주세요


LOVE

I can call it love My babe 나도 몰래 찾아 오는 설레임에 You can call it love 망설이지마 도망치지마 늘 곁에 있어줘 (프라이머리,Love) 유승아, 우리 오래보자♡
프라이머리 - LOVE 노래 조아여❗️ 발라드는 아닌데 그냥 잔잔한 노래 ,,? 저는 되게 좋앗서욤


싶었어

나도 연인처럼 낮이 아닌 너의 밤을 갖기를 바랬어 너와 걸을 땐 니 손을 잡고 싶었어 너와 얘기할 땐 니 입술에 닿고 싶었어 너 바보처럼 웃을 땐 너무 이뻐서 부서지도록 널 세게 안고 싶었어 (입장정리 - 프라이머리)


산들

#프라이머리 #feat #b1a4 #산들 #마중 아주 좋아요~ 😍


JB

프라이머리 라디오에서 재범이 언급한거 들어주세여 개웃김ㅋㅋㅋㅋㅋ 충격적으로 물을 많이 마신댘ㅋㅋㅋㅋㅋ 사람이 저렇게 많이 물을 먹을수 있구낰ㅋㅋㅋㅋㅋㅋㅋ #제이비 #JB #갓세븐


거리도

지구과학 시간에 P파랑 S파 중 어떤 게 먼저 오는 건지 외웠던 게 제일 허무한데. 이것들이 '프라이머리' 와 '세컨더리'라고 처음부터 불렀으면 시험 문제 거리도 아니었을 것이다. 아마 교과서에 이런 사례들이 아직 많을 것 같다.
지구과학 시간에 P파랑 S파 중 어떤 게 먼저 오는 건지 외웠던 게 제일 허무한데. 이것들이 '프라이머리' 와 '세컨더리'라고 처음부터 불렀으면 시험 문제 거리도 아니었을 것이다. 아마 교과서에 이런 사례들이 아직 많


재범이

프라이머리 왈 5년전 제제프때 재범이 인상이 엄청 쎘다곸ㅋㅋㅋㅋㅋㅋ 음악 욕심 진짜 많고 음악, 노래 너무 잘한다구했는데 살면서 물을 이렇게 많이 마시는 사람 첨봤다곸ㅋㅋㅋㅋㅋㅋ


기반

₂ 홍보 사랑해 좋아해 이런 거 어떻게 합니까 됐고 야 이거 오다 주웠다 프라이머리 툭 기반 소년들 공이 글
³㏘ 홍보 이번에도 소개팅 자리 쫑내면 제 이미지는 형이 책임지세요 프라이머리 툭 기반 소년들 공이 글 츤데


프라이머리

재범아 프라이머리가 너 장수할거같대
토이 - U & I 유희열이 가이드 녹음한거 프라이머리가 4년동안 파일 안지우고 간직하다 유스케에서 풀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라이머리 POP PRIMARY 드라마 허쉬 LOVE JB haruone81

Converting 175 songs incl. "마일리지 (Mileage) (Feat. 팔로알토, 화사 of 마마무)" (프라이머리) into MP3 with #KORG #AudioGate
너의 집에 가까워졌어 너의 이름을 크게 불러봐도 너는 너무 멀어 아무의미 없어진 나의 산책 너가 묻은 길을 돌아보고 다시 길을 걸어 -프라이머리(멀어)-
머리통을 따서 튀기면 오픈프라이머리
프라이머리 신인류앨범은 상당히 유명하지 않은 사람들로 이루어져있는데, 바로 다음엘범은 유명 아이돌로 이루어져있다 ㅋㅋㅋ 이거 일부러 이런 컨셉인가 ㅋㅋㅋ
#HR 애닳고 닳았지 내 맘은 겉은 웃지만 힘이 들어 내 안은 날 똑바로 봐 나 이제 네게 그 얘기를 하고 싶어 니 주변에서 중심으로 가고 싶어 (프라이머리 - 입장정리)
프라이머리
프라이머리 노래 다 개좋은데 왜 차트장악을 못했지

창성올리면 프라이머리랑 좀 비슷해질거같아요 ㅋㅋㅋㅋ아직은 많이 많이 약하더라구요 ㅠㅠ
1번딜표 13차힘 프라이머리 2번딜표 13해방이기권글 제대로 쳐본결과 큰차이없는거같음. 창성올리면 비슷해질듯.
진심으로 걱정댄닼ㅋㅋ ㅜㅜ ㅜ ㅜㅜㅜ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프라이머리 몇번을 증언하는거야 대체 아 존나ㄱ웃김 진심




프라이머리 POP PRIMARY 드라마 허쉬 LOVE JB b0iam

프라이머리 POP PRIMARY 드라마 허쉬 LOVE JB naneulnim

프라이머리 POP PRIMARY 드라마 허쉬 LOVE JB sookah82

프라이머리 POP PRIMARY 드라마 허쉬 LOVE JB LeegitItsAlyssa

프라이머리 POP PRIMARY 드라마 허쉬 LOVE JB ATM_C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