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았어

평소에 눈치보면서 짽 놀리다가 짽이 화내면 이렇게 뽀스래기마냥 쪼그라지는 낮져밤져 년 . .. 졔홙아, 형 갈비찜 먹고싶은데, 아, 너 국밥 땡긴다고? 아 알았어. 졔홙아, 힘 좀 빼봐. 응? 살살 하라고? 알았어 . .. 엉덩이만 들어줘.
평소에 눈치보면서 짽 놀리다가 짽이 화내면 이렇게 뽀스래기마냥 쪼그라지는 낮져밤져 년 . .. 졔홙아, 형 갈비찜 먹고싶은데, 아, 너 국밥 땡긴다고? 아 알았어. 졔홙아, 힘 좀 빼봐. 응? 살살 하라고? 알았어 . ..


키겐

키겐 - 밤에들어줘 추천드려용 !♡! 가끔씩 밤에 잠안올 때 들으면 증말 조아요 ㅎㅎ!
키겐 밤에 들어줘 노래 조아,, 진짜 대박 조아-
밤에 들어줘(feat. 수란 & 한해) - 키겐
키겐 밤에들어줘 !


이즈미

~나이츠 마피아 게임~ 이즈미나 시민이야. 리츠에, 나도인데~ 이즈미나 진짜 시민이야. 카사 군 걸고 츠카사...세나 선배! (감동) 아라시밤이 되었습니다~ 마피아는 고개를 들어줘~! 이즈미(고개를


들어달라고

밤에 통화하면서 낼한테 자기 노래 연습하는 거 들어달라고 할 것 같아 "야 나 요새 연습하고 있는 건데 괜찮나 들어줘" 낼은 환 노래하는 거 아니까 아무 생각 없이 알겠다고 하는데 환 혼자 긴장해서 손 말아쥐고 심호흡한다
밤에 통화하면서 낼한테 자기 노래 연습하는 거 들어달라고 할 것 같아 "야 나 요새 연습하고 있는 건데 괜찮나 들어줘" 낼은 환 노래하는 거 아니까 아무 생각 없이 알겠다고 하는데 환 혼자 긴장해서 손 말아쥐고 심
귀엽다기보단, 우화는 어리광이 심하지요 ㅇㅅㅇ... 짐들어달라고 찡찡대는거봐요. 쓰다듬어줘야하고 뽀뽀해줘야하고 짐들어줘야하고 소파도 되어줘야하고 밤에 다리도 벌려줘야하고[어?


대박

헉 연준이를 탐라에서 보다니..! 탐라여러분 연준이 목소리 대박 좋아요!! 이번에 나온 앨범 한번 들어줘요! 개인적으로 연준이가 부를 제주도 푸른 밤을 제일 좋아한다💕


밤에 들어줘

밤은 우리의 마음을 부드럽게 만들어 유혹하기 위해 수천 개의 사랑과 거짓말을 속삭여. 그 속삭임 때문에 오늘은 잠들 수가 없겠군. 들어줘, 내 남은 삶을 내어 걸 수 있을만큼 그대들을 사랑하오. 배우는 끝내 무대를 떠나지 않을거요. -아나이스 헤이즐
사랑해 아름다운밤에 도 들어줘 이왕 정시 되었으니 위스퍼부터 듣고 ㅎㅎ
제가 어떻게 선배가 말하는데 안들어줘요, 선배가 무서워하면 다 같이 해주고싶은데, 그리고 밤에 같이 하교하는 건 제가 선배보다 기다리는 일이라고요, 라는 말이 목 끝까지 올라왔지만 나랑 선배랑은 그런 사이가 아니니까, 다시 밑으로 소리를 삼켰다

#황민현불러줘 #황민현취향저격 한가한 일요일 오후에 하는 열한번째 추천. 날씨가 추워지면 들어줘야 하는 정기고 노래🎵 밤에 들으면 더 좋다.
선물받은 노래야. 같이 들어줘. 밤에 들으라고 알려줘서 지금 들어봤지-
제발 말하기 전에 생각해주세요. 뭣도 모르면서 일베냐고 운운하지 말아주세요. 내가 게임하면서 너네 때문에 왜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나요? 푸념 들어줘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십쇼,,
나중에 밤에 들어줘 지금은 학교가는중이라
진짜재밌었닼ㅋㅋㅋㅋㅋ 애드라 피디님 말 좀 들어줰ㅋㅋㅋ딱밤에 정신팔려섴ㅋㅋㄱ마이웨이진행ㅋㅋㅋㅋ
유마가 카이토한테 고백하려고 카이토 너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어 듀얼에서 내가 이기면 들어줘! 하고 정말 밤 꼬박새서 준비한 덱과 전술로 밀어붙였는데 카이토가 막판에 이겨버리면 좋겠다 (유우마:엣....!??!?!?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