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겼다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내 눈엔 아직 당신은 배부른 인간일 뿐, 고귀한 척 집어치워!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CGTG_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이 잘생겼다고!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좀 복잡해 걱정할 게 너무 많고 또 다가올 마감이 걱정이 되고 머리는 터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내 안의 내 어릴 적 그 아이 그도 역시 묻지요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창조주의 섭리에 맞서 굴복당했던 인간의 허물을 벗는 순간 이 순간부터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NIGHT_214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나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Σ٩(ㅇДㅇ)۶{박효신 잘생겼다)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이 푸르고 사과는 빨갛고 비행기는 빠르며 박효신은 잘생겼다
꿈같은 삶 완벽한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여기 좋아, 난...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 잘생겼다」 Story of handsome Parkyo (제보)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잘생겼다 박효신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ga8078jh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어쩌다 걷다가 힘이 들 때 날 일으켜주던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 곳엔 아직도 박효신 잘생겼다
다스 뮤지컬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무슨 뜻인가, 이 낡은 노래는? 이 노래가 그 시절부터 줄곧 내 가슴을 꿰뚫으며 불타고 있다. 천사들은 그것을 기쁨이라 부르고 악마들은 고통이라 칭한다. 인간들이 말하기를, 그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그 날개짓에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CGTG_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어떻게 찾아냈지 난 떨려 완벽하게 끝낸 줄 알았어 내가 안경을 두고 온 걸까 왜 안경이 안 보일까 내 주머니에 있었어 근데 박효신 잘생겼다
아 어제 만취한 도중에도 박효신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다고 외치고 다닌 기억이 난다....쥐구멍 좀....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내가 걱정이 되어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현이 인생곡 ' 야생화-박효신 ' 김동현 음색 체고야 ....... 짜릿해 .......................
영민이의 인생곡 ✨내 맘은 어디에 두죠 - 규현 동현이의 인생곡 ✨야생화 - 박효신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야생화 " 박효신 #kongplaying
마마무 마음아 열려라 신현희와 김루트 너는 왜 하이라이트 컬러링 슬픈표정짓지마 비스트 리본 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규현 광화문에서 박효신 야생화 정준일 안아줘 아이유 밤편지 빅뱅 이프유 에일리 저녁하늘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CGTG_

I like ballad & acoustic one, but my forever ballad lullaby track r 아름답다 by Highlight, and 야생화 - 박효신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박효신, 야생화)
170701 목동팬싸 박효신선배님의 야생화랰ㅋㅋㅋ 🎵 #우석에게닿기를 #PENTAGON #펜타곤 #우석 #정우석 #WOOSEOK #ウソク #DEMO_01
아무 말 못 했던 이름도 몰랐던 지나간 날들에 눈물이 흘러 차가운 바람에 숨어 있다 한 줄기 햇살에 몸 녹이다 그렇게 너는 내게 또 한 번 내게 온다 박효신 (야생화)
그리고 노래는 왜들 그렇게 잘부르시는거야.. 감기걸렸다면서... 겁나 잘부르시면서 이럴거예여? 박효신 야생화랑 에일리 헤븐 이렇게 완벽하게 다 부르는사람들 처음본다구 ㅠ ㅠ ㅠ ㅠ ㅠ
난 박효신느님의 가사가 제일 좋다 오늘 하루 쉴 숨이/오늘 하루 쉴 곳이/오늘만큼 이렇게 또 살아가 (박효신-숨) 좋았던 기억만/그리운 마음만/네가 떠나간 그 길위에/이렇게 남아 서 있다 (박효신-야생화)
사랑은 피고 또 지는 타버리는 불꽃 [박효신 / 야생화]

박효신 - 야생화
박효신-야생화 대장님 라이브 들어볼래여...


제보

오늘의 하늘은 내게 누군가가 두고 간 선물 같아 어제보다 더 따뜻해 박효신, Gift 사랑하는 나의 발렌타임, AM 2 14
한 남자가 있었어요 잘생긴 박효신 마이크를 든 진짜 예술가 게다가 노래도 잘해 그 멋진 박효신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제보)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제보)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제보)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MandooChicken


뮤지컬

2016 뮤지컬 (팬텀) 공연기간:2016.11.26~2017.2.26 공연장:블루스퀘어 박효신,박은태,전동석 김순영,김소현,이지혜 신영숙,정영주 박철호,이희정 이창희,손준호,이상준 김주원,황혜민 엄재용,윤전일
정쟨 박효신 뮤지컬 보고 왔대
[속보] 쟤현, 박효신 뮤지컬 보러 갔었는데 엔딩 후 여운이 컸다고 아직도 두근거린다고!
[속보] 재현, 박효신님의 뮤지컬을 보고와서 며칠간 여운이 계속 가 쟈니가슴이 두근거렸나요? 재현지금도 두근거려요
중고딩때 박효신 공방뛰고 스케쥴 다 따라다니고 사인회(선착순으로 번호표 배부하던 시기)간다고 학교 조퇴하고 난리쳤었는데...그분도 예전에 뮤지컬 햄릿의 햄릿역을 맡았던 적 있던덜로 기억하는데 은광이 그 배역을 한다고 했을때 괜히 신기했음
170913 오늘의 한마디📝 "저도 그 박효신님의 뮤지컬을 보고왔을 때 한 며칠 갔어요. 그 여운이. 그게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아직도 두근두근 거려요." 뮤지컬.. 좋지.... 그렇다구요☺️ #nct #NightNight #재디 #재현
박효신도 뮤지컬 더 해줬으면 좋겠다 엘리자벳 쿄토드 한번 보고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mwaybb

박효신이 연기하는 토드는 뮤지컬에서 못보고 2014년 12월 14일 잠실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했던 해피투게더 막콘 때 보게 되었고...
박효신 진짜 노래 잘 부르던데.. 팬텀 박효신 봤는데 최고였음 그냥 아 너무 잘 부르고 스토리고 좋았고 뮤지컬 너무 좋고..(?


팬텀

2016팬텀(The Phantom) 캐스팅 박효신,박은태,전동석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박효신님도! 당시는 쿄차르트였던듯. 보고싶었는데 타이밍이 열라안맞아서ㅠㅠ. 몇달전에 보니 팬텀 하던데 이것도 기간이 안맞았다 흡ㅠㅠ.. 매번 지붕 뚫을 성량이라고 그러던데 죽기전엔 봐야하지않것냐... 나도 고막터져보고싶다..(넝담
2015 팬텀(The Phantom) 캐스팅 류정한, 카이, 박효신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아 저번에 라됴에서 잠깐 박효신씨 좋아한다고 했던건 기억나는데 팬텀이라구 얘기했었군요!! 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팬텀 쿄릭 멋있죠... 크....(감탄중입니다...
2017 팬텀 머그컵 구해요ㅠㅠㅠㅠㅠㅠ #박효신 한정 #머그컵 #팬텀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shinemysh

헉 흐샤도 팬텀 봤ㅅ구나!! 나 원래 박효신 잘 몰랐는데 팬텀보고 새로워 보였어 진짜 노래를 너무 잘 불러서ㅜㅜㅜㅜㅜ 앗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여 자구 좋은 꿈만 꿔❣️❣️


제노

나제노 요새 무슨 노래 들어요? 젠저요? 나여기다가 써줄 수 있어요? 젠(쓰는 중) 나(뭐라고 쓰는지 모르겠어서 멍..) 젠(다 쓰고) 감사합니다~ 나다음에 또 봐요~ 젠또 봐요~ 제노가 요즘
박효신 숨 한 때 미친듯이 듣던 곡인데 ㅠㅠ오랜만에 들으러 가야지 ㅠㅠㅠ제노야 나도 찍먹파야 ㅠㅠ역시 제노 잘컸어 찍먹이라니 너무 감동이다
제노 😊제노야 누나 이번 쇼케때 제노 처음보고 너무 잘생겨서 깜짝 놀랬어요 제노가 본 누나의 첫인상은 무슨 동물? 👑 고양,,토끼!!!! 😊 오 토끼..? 그리구 제노 요즘 뭐 자주 들어요? 집갈때 들을 노래 추천해주세요 👑 박효신의 숨 들어요~
제노 😊제노야 누나 이번 쇼케때 제노 처음보고 너무 잘생겨서 깜짝 놀랬어요 제노가 본 누나의 첫인상은 무슨 동물? 👑 고양,,토끼!!!! 😊 오 토끼..? 그리구 제노 요즘 뭐 자주 들어요? 집갈때 들을 노래 추


사람

#MXM Q. 가수로 데뷔하지 않았다면 #임영민 A. 대학생 , 가구 만드는 인테리어 #김동현 A. 대학생 , 오디션을 계속 봤을 것 Q. 콜라보 하고 싶은 사람 #임영민 A. 박재범 #김동현 A.
#박효신 비가 내리면 생각나는 사람 (사실 아무때나 끊임없이 생각남)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Luz0526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보ㅇㅏ 옆사람 동양버전으로는 박효신 화신
6.예의바르고 성실하고 다정하고 귀여운사람. 생각이 깊었으면 좋겠다. 배우고싶은게 많아서 연예ㅔ인으로 굳이 적자면 박효신님!(이분은 그냥신이고ㅋ) 7.일본! 가서..야매일본어로 막 돌아다녀보고싶어요 그래도 길은 찾을수있지 않을까!!
세상사람들!!! 박효신말투 스윗한것좀보세야ㅑ!!!!
나 이 정도면 박효신한태 미쳐있는 사람아닐까...?((맞음))
어? 사람이 울면 음정이 좀 흔들리고 이래야지..어? 박효신..(뭔 말?
오늘 미미 수업때 다른 사람 최애캐 그려주기에서 그린거! 차례대로 후지키 유사쿠,이창섭,스파이크 스피겔,박효신,디에고 정말 유희왕이라 죠죠는 내 그림체로 그리기 너무 빡셌따,,,,,,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412_paradise

오늘 민증나온 사람... 민증에 내 생일, 대장(박효신) 생일 둘다있는 사람((억지))
3-1. 연예인...(흐릿) 은 좋아하던 사람만 좋아해요. 가수는 박효신, 배우는 이동욱..!👀 그리고 데인 드한. 제가 저분한테 정말 강하게 치여서 울면서(농담) 필모를 다 찾아보려고 하기까지 했어요. 아직까진 실..패....


아이유

히나코는 몬엑 조아하는구나 나는 아이유 악뮤 박효신 그리고 스즈칸나 조아해
바비 아이유 박효신 말고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또 누구더라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트로이시반 어쿠스틱콜라보 박효신 나윤권 토이 볼빨간사춘기 악동뮤지션 매드클라운 장혜진 아이유


해줄

#황민현불러줘 열네번째 추천 박효신의 '해줄 수 없는 일' 대박인건 박효신이 이 노래 부를때 갓 스물즈음이었단거. 민현이 이 노래 모르면 들어봐... 그리고 불러줘💙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whereiskyo__

진짜 박효신님 해줄 수 없는 일이 어떻게 데뷔곡일까...이미 완성형임...
해줄 수 없는 일 - 박효신
유튭 돌다가 박효신 나와서 빡침.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박효신 진짜 싫어졌는데 팬들도 똑같다. 데뷔가 언젠지는 모르지만 젝키 에펨플러슨가 은젼 친친 때 라됴 듣고 해줄 수 없는 일 같은 초기 곡 좋아했는데 이제 그냥 빠는 글만 봐도 싫을 지경ㅠ


동경

✑ 아껴왔던 내 맘이 흔하게 묻혀질까봐 단 한번도 편지조차 못했는데 / 박효신, 동경
그대는 이미 누군가에게 큰 의미라는 걸 알까요 그대를 사랑해요 나도 모르게 이렇게 돼 버렸죠 - 박효신, 동경中


그대를

어느 늦은 밤 버릇처럼 나 고갤 들고서 저 하늘에 울어 달이 밝아서 눈이 부셔서 오늘따라 유난히 슬퍼 어슴푸레 찾아온 새벽에 조심스레 우는 이름 모를 새처럼 지저귀듯 그대를 부르다 기억으로 날갯짓을 해 #양


노래는

30. 요즘 듣는 노래는 박효신의 숨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Gangstar0622

나 박효신 노래만 들으면 운다.. 부를때도 울고.. 소울트리이지만 정말 아직도 나에게 하는 질문. 도대체 박효신은 내게 무엇이고 박효신의 노래는 내게 무엇인걸까.


노래를

제가 노래방가서 노래를 부른적이 단 한번도 없섯는데 올해에는 두번이나 부름 퀴퍼때 박효신노래부르고 저번주에 박효신 노래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가사 잘 아는게 박효신 뿌니야^_______^ 노래부르는거 궤 창피
좋아하는 가수는 딱히 없는데. 이선희, 차지연, 린, 박효신, 다비치 노래를 좀 주로 듣습니다. 한 분만 꼽자면 차지연 씨? 노래 정말 잘 하십니다.


눈의꽃

근데 멤버 설명 들어보니까 겨울끝나서도 들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효신 눈의꽃 느낌 봄엔 꽃샘추위땜에 여름엔 더우니까 시원해지라고 겨울엔 곧 겨울이니까 겨울엔 겨울이니까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진 어둠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박효신- 눈의꽃
일본어눈의꽃 솔찍히 박효신미만이라 듣기가싫어
마법전사 미르가온이 날 두고 셋이 삼각관계여서 싸우는거 상상하며 눈물흘리고 브금으로 박효신 눈의꽃 듣기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Rain0309_twt


겁나

생각해보면 쿄이즈뭔들 ; 모나미룩도 박효신이 입으면 겁나 쌔끈빠끈해진다는게 팩트인데
나 박효신 겁나 사랑하는데 요즘 뭐 하고 사시지


박효신

인생 환멸날때마다 듣던 신화의 으쌰으쌰를 박효신이 군대에서 부른걸 알게 된 순간 (한때)최애영상ㅇㅇ 이 영상 진짜 치임포인트가 너무 많는데 일단 리듬타며 노래 부르는 박효신과 자기 노래 남들이 엉망으로 부르든 말든 신나서
charlie puth-dose it feel / justin bieber- love your self, friends / brian mcknight- still / 기리보이-우주비행2 / 박효신-숨
박효신 전나이쁘다
버블시스터즈 멤버 최아롬은 박효신, 바비킴,다이나믹듀오 등과 함께 색깔있는 피쳐링을 선보인바 있으며 현재 솔로앨범을 준비중입니다.
박효신 폴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babo1126

#HR 세상을 몰랐었던 마냥 웃기만 했던 푸른 하늘 닮은 꿈을 가진 키 작은 꼬마가 어느새 담을 넘는다 (박효신 - Happy Together)
웨 박효신 빨강머리 다시 안해주,,,?이렇게 이븐데,,,,웨 멀라줘,,,,
박효신 옷입을때 레드로 포인트 주는거 넘 센스있어버리고
내가 진짜 개개개개개개개좋아하는 박효신 저 입모양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구부셔버려 진짜 후엥 쥐이귀이🐭
잘생긴 박효신 보고싶다...
박효신 보고싶다.
오타쿠 박님을 괄로하시고 대천재 박효신을 해보세요.. (저는 안한답니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Iridescent_XY

제업커버타임. 이번에는 제가 겨울마다 즐겨듣는 곡을 불러봤어요 ㅎㅎ 곧 크리스마스네요 !! 스키타러 가고 싶다ㅠ 풀버전은 임팩트 공식 다음 팬카페와 페이스북에!! #제업 #임팩트 #크리스마스니까 #성시경 #박효신 #이
가난한 내가 아름다운 박효신을 사랑해서 오늘밤도 눈이 푹푹 나린다
박효신
박효신이래 오졌다.
#멜론 좋아요 20만을 넘은 히트송을 모아봤다! K-POPs that reached 200,000 Likes on #Melon (Korean music site) #버스커버스커 #BTS #박효신 #EXO #볼빨간사춘기 #에일리
지금 이 순간에도 세상은 변해가고 그 안에 있는  너와 나의 모습도 변해가고 오늘은 걷더라도 내일은 달려갈래 박효신 - Home 中 #민규
규현 -광화문에서 양정승-밤하늘의 별을 박효신 -이상하다 눈의 꽃 10cm-애상 여성시대-다비치 티아라 씨야 바벌진트-굿모닝 지민-야 하고 싶어 에릭남, 웬디 - 봄인가 봐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_81912114

오스트리아의 황후에게 행해진 가증스러운 암살 사건. (개수작 떨고 있네) 그 진실을 밝히시오! 진실? 내가 그녀를 암살한 건 박효신이 잘생겼기 때문이야.
이거 박효신닮았따....
너 지금 착각하고 있나본데 사실 박효신이 제일 잘생겼어
기다리겠어, 이젠 내가 널 기다려. 네가 아팠던 바로 그 곳에 서서, 저 깊이 가라앉을 때 까지. /박효신, 그곳에 서서.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smiletree01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NWM_451124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dahye1818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_81912114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제보 뮤지컬 팬텀 동경 psm1009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