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차

이미 저 문밖엔 모두 그래 ‘야, 일찍 일어나야 성공해, 안 그래?’ 맞는 말이지 다 근데 니들이 꿈을 꾸던 그 시간에 나도 꿈을 꿨지 두 눈 똑바로 뜬 채로 시차-우원재
우원재 시차 노래 존나 좋다 야작하면서 듣기 딱좋네 딱 야작얘기임ㅋㅋㅋㅋㅋ
나는 요즘 날도 안새는데 왜 우원재 시차랑 빈지노 올웨이즈어웨이크가 마음을 울리냐 새벽 작업하는사람들 한번 들어보새요 뽕에 취하고 마음가짐이 어썸해짐
✤ 우원재,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레드벨벳 바다가 들려란 노래 정말 좋아 그치만 요샌 맨날 우원재 시차들음
우원재 멜론 1위잇는거 언제봐도 참 자랑스럽고 시차 오지고ㅡ 아무튼 원재 만만세다
#내_목소리가_취향이라면__부탁드려요 아주 급하게 우원재의 시차(we are)를 불러보앗습니다:D 오토튠으로 한것도잇는데 먼가 이상해서 하하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Tu_ne12

둘 모두 미국 힙합에 없는 한국화된 캐릭터다. 그리고 보다 현명한 방식으로 로컬라이징을 수행하는 건 우원재다. 그가 '시차'에서 미국 힙합의 관습 '허슬'을 재현하는 모습을 보라. 우원재가 작사에 접근하는 방향이 다른 래퍼들과 어떻게 다른지,
밤ㅅㅐ 모니터에 튀긴 침이 마르기도 전에 #시차 #우원재
ㄹ) 님들 저 글 좋아요 읽어보세요 ㅠㅠㅠㅠ 나 힙합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거 읽고 우원재 시차 영업당해서 들었고 그 곡도 저 글만큼 좋았아
우원재 시차 개좋음 근데 우원재랑 로꼬파트보다 그레이가 부른 코러스가 젤 좋음ㅋ ㅋㅋㅋㅋㅋㅋ
시차-우원재 로꼬
Gaon Digital Chart2017.09.03-2017.09.09 #1. (new) 시차 (We Are) - 우원재 ft. 로꼬 & GRAY *new debut*
시계는 둥근데 날카로운 초침이 내 시간들을 아프게 모두가 바쁘게 뭐를 하든 경쟁하라 배웠으니 우린 우리의 시차로 도망칠 수밖에 - 시차, 우원재

우원재 일본에서 시차순위확인하는 만화,,(feat.지코)
ㅜ우원재 시차 계속듣고있다 짱좋다
저 지금 존나 한자 외우느라 반쯤 유교맨 돼서 한자 외우면서 안정 찾고 있긴 함(ㅋㅋ) 어제 수업시간엔 교수님이 힙합 라임이랑 한자 음률 비교한다고 우원재 시차 들려주면서 가사 좋지 않냐길래 나 울었음 웃겨서 야 얘들아 우리 교수님 힙합피플이다
시차 1위 졸라 오래하네 ㅋㅋㅋ 우원재 노래 좋긴한거같음 진자도 수란이하드캐리해서 좋든데
내일 밤 6시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 Loco & GRAY) 발매🤗
우원재 시차 핵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노래 최고최고


서경대

우원재 스케쥴 - (타래 글까지 꼭 읽어주세요, 장소,시간은 잘몰라요) 서경대 9/14(서울) 강원대 9/21(춘천) 쇼미콘 9/23(서울) 경동대 9/27(원주) 쇼미부산콘 10/1(부산) 메이즈공연 10/9(제주) 더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gunbam2030

170914 서경대 우원재 프리뷰 - 3
우원재님 서경대 공연 후기 볼때마다 이 생각 밖에 안 듬;;^♡^
17.09.14 서경대 손 떨림 심함 우원재/테림
0914서경대 우원재 찍은 사진 타래 🏃
서경대 헷 우원재 너므 좋아♡
170914 서경대 우원재 대박이야 진짜•••
170914 서경대 우원재 너희 눈앞에 우원재 있듯,,,,,,


로꼬

ㅋㅋㅋ 저 그나마 지알보이랑 노창 정도... 근데 윙스윙 지분 너무 클 것 같고요... 넉살 다듀 던밀스 이 셋 케미랑 로꼬 그레이 우원재 홍익인간들 케미랑 한해 얼굴 보러 갑니다 맞아 올티도요


목소리

오오오오오 부럽습니다!!!! 그.. 우원재씨 목소리 머시씀니다 저도 원래 쇼미 안보는데 칭구가 보여준 무대보고 우원재 무대 다 찾아봣어여ㅋㅋㅋ
원재 목소리 개 발린다. 우원재 목소리 듣고 코피 터진다. (롬곡) 아니 목소리 진짜 미친거아니냐고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거에여 ? 지짜 ? 나만 ?.. 아닐껄 ..? 이 영상 본 우리 님들도 ,, 미치기 직전일껄 ..
포켓보이 우원재,,내 목소리,,내 사랑이 느껴지니?,,,
우원재 목소리 좋다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이것도 아마 미공개 곡 제 목소리 들리세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여기서 뛴다고????? 여기서 뛴다고???? 이거 뿌셔져!!! 이거 뿌셔져!!!!! 나 진짜 살


한해

✔ 16일 토요일 ✔ 넉살, 행주, 우원재, 킬라그램, 올티, 해시스완, 영비, 더블케이, 주노플로, 우디고차일드, 자메즈, 네스, 한해, 조우찬, 라이노, 면도, 블랙나인, 매니악, 피타입, 에이솔이 참여한 '동전한닢.pa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HTK_WOO

#rt부탁드려요 💕💕💕💕💕💕❤ [쇼미더머니6 카드택ㆍ미니카드] ※문의ㆍ선점은 멘션으로※ ※구매의사 확실하신 분만 선점해주세요※ ※재고가 들어오면 디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도박팀(더블케이,네스),넉살, 한해,
라인업.... 지코 딘 크러쉬... 다듀 싸이 헤이즈... 레디 지투 씨잼 한해 우원재.... 리듬파워 킬라그램 천재노창.... 도끼 더콰이엇 창모 해쉬스완 김효은 등등... 양일 12만7천원.... (심지어 딱 서울가는 날인데 스케줄도 없는 날이다)


사진

💥MAIN💥 ✔모든 전제조건은 수능 끝나고 ✔12월 중순 부터 본격적활동 (고화질 사진 위주로 업로드 할게요) ✔1000괄 달성시 원재 타투스티커총대맴 (원하시면 스안이나 다른사람것도 같이맴) ✔우원재 사진및 동영상 보정•편집계 +이후추가설명타래
아니 우원재 사진찍으니까 저 특유의 맹한 표정으로 바뀌는거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 가수... 사진이 넘 귀여워... 인별... 홍익대...! 토목공학과... 우원재... 이름까지 짜릿해... 사랑해...
원재 웃는모습╰(﹡´︶`﹡)╯♡ 많이많이 웃어줬으면 💗💗💗사진 가져다 쓰세요! #우원재
이 사진의 포인트 1 가사 듣자마자 표정 굳는 원재 2 비니 밑으로 살쨕 보이는 눈 3 원재 입술 개촉촉함 립밤 모야...? 아님 틴트니...? 매일 발라줘••• 4 목젖 5 피어싱 6 처음 두 사진 존나 씹 개잘생


인스타

우원재 인스타 1
일찍 자느라 인스타 올라온줄도 몰랐다... 어제 원재야 첫 공연 수고했어💕👏👏👏 0914 우원재 인스타
형들이랑 돌리고 무대 스피커에 발올리고 리듬타는 우(리)원재 😭😭 출처 인스타 yeonakiming님


학교

오늘 그리고 몇 팬 분들 진짜 실망스러웠던게 남의 학교 왔으면 조용히 보고 가야지. 재학생들 공연하는데 응~ 아니야 하거나 노래 못부른다고 욕하거나 비웃거나, 타 연예인을 MC가 언급하면 우원재가 짜세라고 소리지르는 거 진짜 보기 싫었다
학교에 우원재랑.. 그레이..ㅎㅎ
우리 학교 교장님 갑자기 로또당첨돼서 축제에 우원재 섭외해오면 좋겠다 (?)
우리 학교만 우원재 안 와 진짜 다른 학교 다 우원재 오고 우리 학교만 우원재 안 와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thdtj991220


헨즈때

헨즈때 우원재님 넘ㅁ쩔어요.. .. 그리면서도 행복햇슴니다 하ㅠㅠㅡ.. .
뭉글님을 기다리게 할수는 없죠😉 후딱 그려왓ㅈ슴니다,,,헤헤,,, 우원재님 그리고싶엇는데 마침 헨즈때 말씀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구 그래요🙏🙏!!
헨즈때 우원재님이 쓰신 벙거지모자 어디껀지 ㄹㅇ궁금하다


원재야

흠내공 잘 들어보면 초반에 '장가 잘 가서 빨래나 개야될 걸' 하는데 원재야 시집 아니고 장가라고 쓴 거 실화니 원재야 우원재 완벽한 인간아
방탄이야,우원재야!! 트위터야,공부야!! 선택해!
170913 SKT T1 Huni 후니 허승훈 와, , , 이게 우원재야 ,,, 후니야? #LOL러와 #SKTelecomT1 HUNI (제대로 올라가는지 모르겠네요 ;ㅅ;)
방금 홍대에있다가 우원재 봤는데 흡연장소였는데도 애기들 지나가니까 피자마자 바로 끄고 한참 지나가고나서 다시 피는거봄....진짜 원재야 완벽해ㅠㅠㅠㅠㅠ


킬라그램

내가 보고싶어서 걍 만들어 봤삼 우원재 행주 킬라그램 해쉬스완 지코 딘 크러쉬 나옴 그럼 안녕!


다듀

강대에 우원재랑 다듀 옴


올티

우원재챌린지 대란 얘네 넘 기엽다,, 순서대로→ 올티, 스완, 슬리피, 페노메코,영비 아니 및여따구여ㅠㅜㅠ 시작은 올티였다,, 원재 어제 오늘 음원으로 번 돈 이제 다 선물 살 돈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
옱뮹 episode #1 #올티 #우원재 +심심할 때마다 써야겠다😘


홍대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이것도 아마 미공개 곡 2 흠 너네 내 욕하려면 공부 좀 해야 될 거야


힙합

페북에서 한국 힙합씬의 로컬라이징을 분석하면서 우원재를 극찬하는 글을 읽고 궁금해서 들어봤다. 음... 곱상하고 순한 짝퉁 이언진 같다.


않는다

원재 관련 기사가 떴는데 간만에 국힙 관련해서 본 기사중 가장 기사다운 기사를 본것같당.. 꽤 긴데 ' 우원재는 항상 악과 분노에 받혀있지만 누구도 모욕하지 않는다. ' 이 파트 부분만 읽어두 될듯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515eunji3

"블랙넛이 열등감에 찬 캐릭터를 방패 삼아 나 보다 약자를 괴롭힌다면, 우원재는 항상 악과 분노에 받혀있지만 누구도 모욕하지 않는다." 내가 우원재의 강렬한 랩을 들으면서도 마음이 불편한 게 없었던 이유가 바로 이것


가사

많은 래퍼들은 이미 돈더미에 오른 '과거완료형'의 가사로 허슬을 과시하고 이유도 없이 "혼자 화나"있다. 하지만 우원재는 '현재 진행형'의 가사로 자신의 왜소함을 긍정하는 동시에 그에 불복한다. | 윤광은
대중이 왜 우원재의 가사에 새롭다며 호감을 느끼는지 알 수 있다.
우원재 이 완벽한 인간아 흠내공 가사듣고 운다 울어
이게 양동근 가사인데 뭐? 라이따이한? 우원재가 베트남 혼혈이란건가? 하고 멘붕했었음. 어떻게 한남이 라이따이한을 언급하면서 민족의고통이라고 할수 있음? 자기들 가해를 어떻게 625랑 일제강점기랑 나란히 두냐고.


우원재

내가 보고싶어서 올리는 우원재 웃음 모먼트
머리 털고 형한테 안기는 우원재 보세요

우원재님한테 치인 만화...
우원재 진자 처음에는 진 자者 인줄 알았고 두 번짼 ginger 인줄 알았음 둘 다 이상해서 뭔 제목이 그렇냐 했는데 진자 운동 진자였다... ...
악마들이 춤추는 댄스홀에서 춤추는 우원재 (못 춤)
다들 원재 사투리 한번씩 보고가새오 .. 👉우승하↗️믄 댈꺼↗️아니(이)야👈 나만 울어요 ..? 나만 우냐고 지금.. (롬곡
우원재 반지 팔찌 스트랩 네임스티커 스티커 뱃지 슬로건 자유시간
아 진짜 ,, 우원재 넴 귀엽잖아요 😭😭😭😭
우원재_Move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hiphoploveit

모자 살짝 들어올려서 사람들 보며 웃는 웑쟤의 대박적 모먼트.,,,, 아.,,그냥 할말 X,, 진짜 끼돌이 무대체질 우원재
아 망할 올해제일잘한일 우원재판거다 장가라니 장ㅇ가 장가가서 빨래나 아악 !!!
♥ 우원재 스트랩 선입금 폼 ♥ - 반드시 입금 후 폼 작성해주세요 ! - 원재군에게도 전달예정입니다. - 선입금 기간 ~ 9.17 까지 다른 공지들은 타래로 올리겠습니다 ! ♥선입금 폼
우원재선물받기챌린지ㅋㅋㅋㅋㅋㅋㅋ
수고 하셨어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우덕계님 잘 주무시구 원재 꿈 꾸세용ㅇ😍
우원재 볼 생각 하니까 존나 설렌다 벌써
그닉간,,우원재 비니벗으면 졸아애샛기되면서귀여워짐,,,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gunbam2030

저 떡하니 차지하고 있눈 파랑이 좀 보라긔ㅜㅠㅜㅠㅜㅜㅠㅜㅠ저 위에서 뒹귈거릴 원재 생각하ㅁ면 넘 귀여워서 사망 #우원재
우원재 너무 귀여워... 입안에 넣고 왈랄랄랄하고 싶다..
부럽다••• 우원재 웃는 횟수 나한테 말해주라
급기야 카톡 계정을 삭제한 우원재
아 어떡하지 진짜 우원재 너무 좋다
아 오늘 우원재님 너 무쩔었어 요..하..진짜 모자아래로 입만웃 는거댑악이다
우원재 보고십어 ( ´༎ຶㅂ༎ຶ`)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m_unchinthepool

((9월 컴백)) cru쉬 십cm no엘 비why 우원ㅈㅐ 박제범x떠블케이x boy비 정은ㅈi 스무사ㄹ 여ㅈr친구 ㅂr비 A프릴 젴키 I유 ㅌㅔ민 볼빨간ㅅr춘기 러블ㄹi즈 윤종sin 수ㅈi 이달의소 녀 비원a포 임창졍 음원강자 분들 컴백하시니다 열스!
((9월 컴백)) cru쉬 십cm no엘 비why 우원ㅈㅐ 박제범x떠블케이x boy비 정은ㅈi 스무사ㄹ 여ㅈr친구 ㅂr비 A프릴 젴키 I유 ㅌㅔ민 볼빨간ㅅr춘기 러블ㄹi즈 윤종sin 수ㅈi 이달의소 녀 비원a포 임창졍 음
저두 우원재가 젤 좋더라구요ㅠㅠㅠ 존섹
( #우원재 #스케쥴 올립니다) -장소 시간은 주최측에 문의해주세요. -저는 자세히 모릅니다 날짜와 지역만 올릴꺼예요. -정보 제보받습니다. DM으로 부탁드립니다! -해당글에는 멘션 달지 말아주세요. 헷갈릴수도 있기때문
나 똥좀 누자고 (우원재 랩톤으로)
우원재를 그렸...는데 왤케 안닮은거같지..? 역시 이런건 잘 못그리나봄...ㅋ...ㅎ
우원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won_jae9522

ㅋ.ㅋ.ㅋ 플카 딱봐도 미자였는데 플카나 부채로 나 친 게 한두번도 아니었고, 우원재 오기 전부터 앞으로 오고 싶어서 계속 사람들 밀었음... 진짜 짜증나서 다른 사람도 뭐라고 했었다
#쇼미더머니6 우원재캡쳐 내가 애기래퍼를 판다ㅜㅜㅜㅜㅜㅠ왜 이렇게 귀엽니..???🐹손 봐봐💦💦
우원재가 초면에 대뜸 야라고 해줬으면 좋겠다,,,
비니 쓴 우원재님도 좋지만 비니 벗은 우원재님도 좋다
우원재 성대모사 존나 잘 하고 싶다
야 탐라에 우원재 있다
여태껏 우원재 웃을때 마른 몸 힘없이 흔들리면서 웃는거 뭐라 말해야 될지 몰랏는대 비실비실 이엇다. ..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only_won_jae

우원재 졸라귀여워ㅜㅠㅠ뭉크에서 뭉이 멍뭉미지?ㅜㅠ멍뭉이 크리티컬 줄여서 뭉크지??
짅자 우원재 ... 한 치도 실망시키지 안 아 졍 맬 ..
우원재 축구부임?? 헐
우원재 문장력 신박 해서 넘 좋고 진짜 흐엉
나:우원재와 강동호를 좋아하는 나 도대체 둘의 공통점이 뭘까 친구:그냥 그거 아니냐 나:ㅇ? 친구:그..갭모에 나:(띠용 진짜내!!)
하...우원재 헤헿 하고 웃는소리 ㄹㅇ개귀엽다 우주 뿌셔
우원재 오늘도 자냐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ringrila

난 우원재가 엄마 왜 내 이름을 엄마가 지어써 내 이름은 내가 지어야하잔아ㅠ!!! 이랬다는거 보고 약간 아니 우원재가 저런 웃긴 캐릭터였나 곰곰히 생각해보다가 아 원래 저런 캐릭터였군 확신해버림
뒷짐지고 노래부르는 것 조차 멋있다 우원재 , ❣
아니 걍 우원재는 개 짱이라는 것만 알아둬라,,,,ㅎㅎ
왘 ㅋ ㅋ ㅋ우원재는 그냥 스타라고 부를 숭 ㅣㅆ는 사람같다
아악 우원재!!!!!!!!! #자동트윗
우원재_미공개곡1 (음 너네 내 욕하려면 공부좀 해야 될꺼야)
우원재_미공개곡2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_1jae

우원재노래요
하... 세상의 모든 식수니에게 이노래를 바칩니다 우원재 - 식차
우원재랑 결혼 해야하는데.. 후 돈 모으기 빡세군
우원재 트위터 하면 분명 일주일에 한 번 씩 트청 돌릴 것
나 오늘 우원재랑 썸타는 꿈 꿨음...
가쿠란 우원재
우원재 귀국 표정 예상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flipflopbaby

우원재 허리가 무슨. . 한줌이야!!!!!!!!! !!!
홍시영 우원재 우주비행 VV:D 딕키즈 팬차 현아 성운
#우원재 와 나 이거 와 와 와•••와!!!!!!!웡쟤!!!!'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들 예쁘게 써주세요( ゚இωஇ゚)
포카뽑음 조 나예쁨 우원재 포카 가질사람
#우원재 원재 움짤은 처음!! 두근두근 컬러 움짤은 타래로 올릴게욤!~!~~~!!!~
괘웃겨 조우찬이 우리랑ㅇ 두 살 차이인데 우원재 보고 두 살 차이랠 존나웃곀ㅌㅌㅌㅋㅋ큐큐큐큐ㅠㅠㅠㅋㅋ큐큐큨
#수한_프로필 워너원, 뉴이스트, 프듀, 우원재님 관련 트윗 있습니다 불편하시면 ➡블언블⬅해주세요!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woo1jae96

아 우원재 짱인데
저 가사가 원재가 느끼는 세상의 중압감은 마치( 다음에 나오는 가사인데 우원재의 네거티브한 가사들은 대개 우울증에서 나오는데 그걸 왜 625에 빗대고 일제강점기에 빗대며 심지어 한남이 가해자인 라이따이한 얘기는 무슨 낯으로 하냐고
와 근데 우원재 진짜 슈스다
우원재가 우지호 형임?
나도 우원재 잘그리고싶ㅍ다,, 낙서 끄적,,,
인기 검색어의 우원식 측근을 우원재 측근으로 보며 원재가 왜...?하는 삶
우원재공룡아니냐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munch_CVya

해리랑 우원재 디스랩배틀 상상하기
우원재 웃을 줄 아는 사람이였냐고 ... (쩜 기엽다 ...
나보기편하라고 만드는 우원재 디스전 정리
우원재 조우찬한테 디스랩으로 청혐한건 모욕 아닌가봐용ㅋㅋ하긴 머 청혐이 다 그렇져? 어린건 원래 놀리고 그래도 되는거고ㅋㅋ디스랩이니까 웃고넘어가두 되는거져?ㅋㅋ
산타라임 오지고 지렸다는 인간들 다 청혐러임ㅋㅋㅋㅋㅋ 우원재가 모욕을 안 하긴 무슨 개코나 안했다ㅋㅋㅋㅋㅋㅋ 어이구 청혐은 모욕에도 안치는 인간들아
우원재= 우리 할머니가 쓰다가 구멍나서 꿰맨 쎄무골무같은 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aomg들가나보네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0oWmdo0

축제때 우원재온다~~!~!~!~!!!!
💕💕우원재, 노엘 💕💕
우원재 지금 소속사 있었으면 더 난리 낫ㅅ겠지 메일 보내고 응,,,
우원재같이 생김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muncha_10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_S2CONY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_S2CONY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_S2CONY

우원재 시차 서경대 로꼬 목소리 한해 킬라그램 gunbam20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