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디에도

3. 호시아이, 사라의 시나리오, 츄루리라츄루리라닷닷다, 어디에도(엠씨더맥스)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 주기를.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오늘 노래방 채고여써ㅓ.... 백만년만에 와서 고음노래만 주구장창 불러대기로 했는데 세번째곡인 드림캐쳐 fly high부터 목맥혀서 다음에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부르는데 쿨럭쿨럭하고... 그런데 옆에서 남자분이 어디에도를 부르는거임!! (타래)
13. 엠씨더맥스 - 아스라이 울적할때 듣기좋은 노래ㅠ 그 어디에도보다 이게 더 슬픈거 같애,,
차가워진 눈빛을 바라보며 이별의 말을 전해 들어요. 아무 의미 없던 노래 가사가 아프게 귓가에 맴돌아요. 다시 겨울이 시작 되듯이 흩어지는 눈 사이로 그대 내 맘에 쌓여만 가네.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어디에도ㅡ엠씨더맥스
여러분 저희 옆집 애기아빠를 봐주세요 집구조 아마 내방침대|옆집안방 인듯한데 엠씨더맥스 어디에도를 열창하심 문제는 너무 잘부르고 가수급인데 더 문제는 어디에도 그대가 살~~아ㅅ... 야야ㅑㅇ!! 00아!! 씁!!떽!! 하고 애기 혼냄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방 행복하지 마요 문제는 맘이 parkjimin0412

닭갈비집인데 엠씨더맥스 어디에도나온다 존나 지겹다 행복했던 퀀만 키억해 남와아아~
아까 부른 노래중에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이걸 제일 못 불렀어.. ..
아픔은 그저 나를 따라와 밤새도록 커져 버린 그리움 언제쯤 익숙해져 가나요? 많은 날들이 떠오르네요. 우리가 나눴던 날들, 애써 감추고 돌아서네요.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엠씨더맥스 행복하지 마요, 어디에도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늦었지만..ㅎㅎ
엠씨더맥스-어디에도


노래방

어제 노래방갔다가 부를거없어서 추천곡 찾는데 누가 갓창정 엠씨더맥스 버즈 휘성노래는 하시면안됩니다 잘해야본전 못하면 쭈글이됨 적혀있길래 엄청난 신뢰를 가지고 내렸는데 이승기곡만 추천해줌;;
노래방 가면 이 노래들 꼭 불러야됨 (노래방 애창곡 인기챠-트5) (오늘 코인노래방 각이다..) #김연우 #린 #정준일 #엠씨더맥스 #한동근

친구들이노래방에서 엠씨더맥스노래부를때마다 인생의덧없음느끼기
노래방가면 저런놈들 몇십명씩 있는데 저런노래 아니면 엠씨더맥스 노래만 줄창 부르는애들 딱 그수준임ㅋㅋㅋ코인노래방 수준


행복하지

행복하지 마요 행복하려면 사랑한 날 잊어야 하잖아 가시가 박힌듯 숨쉴 때마다 눈물이 흘러와 사는게 사는것이 아니죠 사랑하지 마요 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수 없어 엠씨더맥스-행복하지마요
저는요새 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말아요애 꽃혔슴다🔥
행복하지 말아요 /엠씨더맥스 #시기쓰다
발라드...음... 나는 영어노래 조와하긴 하는대.. 한국 옛날발라드는 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말아요 좋슴... 너무 유명해서 쓸데업는 정보구요...예...


정준일

내가 힘들때 부르면서 많이 울었던 노래. 1. 가슴아 그만해 _ 엠씨더맥스 2. 고백 _ 정준일 3. 가인 _ 나윤권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방 행복하지 마요 문제는 맘이 sonchang423


아스라이

엠씨더맥스 - 아스라이 예여


노래는

진짜 엠씨더맥스 노래는 진짜 너무높아서 나도 힘들...
아 이계정 오지은 블락을 안햇네 노래는 좋아했는데 이수(엠씨더맥스의 그 이수맞음) 쉴드 쳣다는거 듣구 정뚝떨하고 노래도 안들음..


불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이겠지........ 오늘도 엠씨더맥스랑 김동률 노래 불렀어?


오빠는

역시 엠씨더맥스 얼굴담당ㅇ..... 오빠는 더 나이먹어도 아름다울거에요....하 절케이뻐서 어떠케요 ㅠㅠ


술언니죠

아 엠씨더맥스하면 술언니죠!ㅇㅎ


어떡해

어떡해 최찮 한동근이나 엠씨더맥스 좋아할 것 같음


지금도

SG워너비, 엠씨더맥스, 플라이투더스카이로 저런 트윗해도 다 지금도 좋아해주실까 (이수때문에 실패)


엠씨더맥스

엠씨더맥스 이름 기자들이 무슨 래퍼같이 표기할때가 많아서 개짜증났는ㄴ데...
뮤직앤뉴 자선 바자회, 린-스윗소로우-엠씨더맥스 총출...
엠씨더맥스면 다 좋아요
K0OK_L1FE97 엠씨더맥스 노랜데 벤이 부른거 봐바!!
요즘 엠씨더맥스에 빠진듯 노래가 빠지는게없어
엠씨더맥스 노래 듣는 사람은 믿고 거름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방 행복하지 마요 문제는 맘이 _x95AGN2S

170806 복면가왕 #비투비 #임현식 #btob 엠씨더맥스-그대는 눈물겹다① 아 진짜ㅠㅠㅠㅛㅗ 눈물난다 ㅠㅠㅠㅛ
여러분 타로입니다🐺💕 한국도 비가오는 하루에요🌧 저도 건강하게 잘지내고 있어요😀 오늘은 노래추천을 해주고싶어요! 인스타에 제목을 올린적있지만... 하루만 빌려줘 - 엠씨더맥스 입니다!ㅎㅎㅎ 사랑합니닷💗×∞!!
엠씨더맥스 7단고음몰렁??
엠씨더맥스 팬이신가봐요^^!!!!!!
날개 마음으로 를 작곡해주신 엠씨더맥스의 제이형이 인트로를 비롯한 3곡이나 참여하셨습니다.그리고 스윗튠의 아름다운 가사를쓰시는 송수윤누나 그리고 요즘최고의 작사가인 김이나 작사가의곡도 들으실수있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엠씨더맥스를 조아하시는지 8곡연속으로 어빠들노래나옴
Playingなう♪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여우귀쫑긋

울 쵀찮 버즈랑 엠씨더맥스 존나 많이 불렀겠지?!
엠씨더맥스 노래인가
엠씨더맥스, 15일(토) 부산을 시작으로 대도시 투어 콘
쥬크박스니까 계속 넣어봐야지 엠씨더맥스
글믄 엠씨더맥스
아니 공대새끼가 여자맘을 어떻게 안다고 난리야 듣고보니 발라드충이시드만 엠씨더맥스부르다가 목나갈놈
저런남자들이 꼭보면 엠씨더맥스 원키로 부르겠다고 도입부부터 락발성써요 안올라가서...ㅠ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방 행복하지 마요 문제는 맘이 k01062667066

그냥 엠씨더맥스는 친구들이랑 가서 부르는 걸로..
내 음역대가 엠씨더맥스 곡이랑 비슷한가보다.. 백지영이라도 비슷한데 좀 더 낮아
엠씨더맥스 이수는 린하고 버젓이 결혼도 하고 다시 활동도 하는데 지나도 죄값 다 치뤘으면 숨지말고 당당히 나와서 활동해라. 선구자가 되는거야.
15.대체 어떤 사랑을 했길래 세상은 본인의 사랑을 미친 장난으로 생각한다는건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봤던 가사들중에 가장 애절함이 보이는 곡 엠씨더맥스-사랑의 시
엠씨더맥스 노래 잇나요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방 행복하지 마요 문제는 맘이 sulprince1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방 행복하지 마요 문제는 맘이 parkjimin0412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방 행복하지 마요 문제는 맘이 Joshep_Kim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방 행복하지 마요 문제는 맘이 DC_FENE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방 행복하지 마요 문제는 맘이 parkjimin04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