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람기억

(중간 까먹음) 옒정말.. 힘들었어요. 빨간맛 아무도 안부르고 막 나얼 막 바람기억 부르고 슬위험한 아이 주현슬기 (떨면서 팔 닦는 시늉)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나얼 - 바람기억
아니나는 애들이 신나는노라 부를줄 알았는데 바람기억나얼 이런거밖에안부르더라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나얼, 바람기억)
나얼노래도 좋아함니다 같으시간속의 그대 좋아 바람기억은 그냥 부르고 아 트친님들이랑 노래방가곳ㅍ어
나얼의 바람기억 부른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왜 이렇게 잘생겼니 모던..... 😭😭
나얼의 바람기억 들으때마다 생각하는거지만 부르다가 쓰러졌을것같아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mintber

나얼-바람기억 끔찍하다 정말 차라리 음악을 꺼주세요 강사님
막 나얼 막 바람기억 부르고(어떻게 그럴 수가???
나얼의 바람기억 라이브에 창법훈수를 두던 네티즌들이 생각나네요.
나얼 바람기억 . . . 노래좋네....
#망고_tmi 망고는 나얼씨의 바람기억을 무리없이 완곡할수잇다
나얼의 바람기억까지 듣게 되어버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는

나얼이 부릅니다,, 언젠가는...

나얼 - 언젠가는 데쥬랑두 많은 소통하구 싶다 (찡얼찡얼) 언젠가는 긴 ~~ 소통과 우리가 만날 수 있는 그러한 날들이 오기를 소-취


사람

진짜 김남줁 그는 스윗함이 여기 저기서 나오는 그런 사람,,,,헤어나얼 수 없는 그런 사람,,,
ㄴㅇ러ㅣ나얼ㄴㄹ 도끼가 안나와 우는 사람 무숙 갈 때... 알렉도끼 든 전사보면 그렇게 눈물이 나
이 사람이 저에겐 김범수이자 나얼입니다..
너무 오랜만의 보정이랄까 역시 사람은 손에 익어야 뭐든 잘하는겨 색감은 좋은데 청량한 느낌도 참 좋은데 배우님 잘생을 다 못담았네 (나얼빠임ㅋㅋ
아 근데 진짜 악뮤 너무 감탄스러운게 어떻게 사람 머리에서 라면인건가 같은 갓곡이 나얼수가있지
진짜 뭐지 우리애들 뭐지 나얼때마다 대박임 존나 대박이라고 세상 사람드링 다 알아줘야해 십알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hhebii


우리의

(갑자기 나얼 빙의) 우리의~~~사아랑~~~~우리의 기이이이억~~~
악 또 모긴가 했더니 밖에서 나얼 노래 크게 튼거였어 우리의만남 우리의 기억~~~~


조아

77ㅑ❤ 조아조아!!!!! 나얼마전에두 그근처 갔었어!!!!!!!! 흐힣히 나 올해본거라곤 셀비의집박에업따... 소미랑 재밌는거 많이보러댕교야지ㅠㅡㅠ💕
나얼빠라서마마무조아하자나
나얼마전에 에그제이드 막화보고 파라드넘조아서 엉엉 우럿는데 탐라에 에그제이드 달리는 게 나 혼자였었어서 넘 외로웠어...
ㅋㅋㅌㅌㅋㅋㅋㅋ조아 그 자세야! 원장 나얼때 그 의지를 보여죠!(존
넘 조아 넘조아 넘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넘 조아서 심장이 튀어 나얼갓 ㄱㅏㅌㅏㅇ


시간

#HR 아무말도 하지마요 더는 안된다는거 잘 알아요 사랑했던 날 모두 사라지진 않겠죠 우릴 스치는 안개처럼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야나얼두시간잠
빨리 가서 걷기해야되는데 이 원하지 않는 멍때림... 심심하게 있ㅇㄹ 시간이 없는데 왜 일안줘 ㅣ나얼ㄴㅇㄹ 죽일래 팡ㅍ탕앙


심장이

심장이 입밖으러 나얼꺼같아 ,,, 30분도 안 남아써,,,


듣다가

나얼 헬로 듣다가 맑은 우울에 잠겨 죽을 것 같다.
나얼 한여름밤의 꿈만 듣다가 권성연 한여름밤의 꿈 들으니까 귀가 쏴아하고 시원해짐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mingwang9492


아무도

새로운거라도뜨면기분좋은데미안한데 레오야좀그만나와주면안될거 기분좋게윳으면서 나와줘서정말고마운데 새로운카드로 들고와주지 힝힝 왜 아무도 안 말리는거지 나좀말려줫으면조ㅗ겟다 이번엔단챠러한번쯤 나얼때라고 생각핵는데


시절

헐,,,, 로군님 저도요. 나얼 윤건 시절 노래 들을 때마다 넘 좋고,,,, 인터뷰 보면 정 털리고,,,, 근데 또 노래 들으면 좋고,,, 정 터리고의 반복,,,
나얼의 앤썸 시절 생각 나버림 나만 알겠지..


돌리면

나얼때까지 돌리면 확률이 100퍼~~~~
우와아앙 11월 2일의 공기쨩이에요😭😭😭(나얼때까지 돌리면 확정갸챠!😉)


어쩌고

자유 머 어쩌고... 운명이 어쩌고.. 어떻게 머어쩌구 저쩌구 어떻게 어쩌구 저절시구 이러는데 야 나얼이랑 하동균 부를때보다 낫다야


수능

헉 ,,, 갠찬아 ,, ㅠㅠ 수능 땐 더 잘 나얼거임 !

ㅓㄱ헉헉ㄱ헉 구래요 하긴 진짜 잔인하긴 하거든녀....흑ㄱ흑 수능 화이또이ㅣ거 이제 보시면 한니그램ㅁ서 못빠져나얼ㄹ거예요.......듈은 진자 사랑을 하고 잇ㅇ숴...


귀여워

맞아요ㅠㅠ 고양이두 첨 나얼때 헐 귀여워ㅠㅠ 했는데,,,,,,(정적
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귀여워 ㅋㅋㅋㅋ아 존나 부끄러워 하는 모습 상상갓다 ㅋㅋㅋㅋㅋ 이규진 등 팡팡치며ㄴ서 부끄러워 할꺼같아 그럼 규진이는 아프다고 라고 하면서 급 무드 잡아야지 그래 나얼빠 맞는데? 라면서 벽쿵하기


애들

헐 씹 스티커팩 존나 어쩔거임 졸라맨이 훌라훌아 하면서 훌라춤 추는거 같잔아 어쩔거야 난 애들 모습 나얼줄 알았는데 이게 무슨,,,,,,,졸라 졸라맨 닮았
애들사탕 뮤비네 어떠케 나얼까 진짜 완전 궁르금
그니까요ㅜㅜ 정국이 처음나얼때 놀랬어요..... 너무 볼살이 없다고요ㅠㅠ........ 애들 살 그만빼...


세상

세상;; 귀엽게 막 뛰쳐나얼 일 없슴다!!!ㅋㅋ ㅋㅋ ㅌㅌㅋ ㅋㅋ ㅋㅋ퉤텥;;; 라떼 막 열심히ㅠ나가있을때ㅠ남벙이는 동네나ㅜ돌면서ㅠ산책하겠근녀...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jej0818_Apink

개짱이다.. 같은 무대에서 나얼줄이애ㅜㅠㅜㅠㅜㅠㅠㅜ세상에ㅜㅠㅠㅠㅠㅠㅜ


설마

비와이 얼마전 나얼님 작업실에 갔다는대 설마 이번앨범에 설마....


새연

고쿠님 대신 물건 사기위해 아니메이트 가면,, 잡지도 사와야지 새연 ..아 어떡해 새연!!!ㅜㅏ;ㅓㄴㅇ러;ㅣㅁ나얼 9월5일 발매랬는데 새연...


이걸

이걸 중국인들이 알아듣는다고? [쯔ㅓ리ㅅㅣㅡ날]을 [저리스나얼]로 하는데 안다고 이걸?


나얼

우산 안들거 나얼래ㅛ는데 나어지마자 비올라치면 네가 올라갔다와야지 어쩌겠나.......
좀...웃기다해야하나얼척없음
오늘도 외근이군요... 법무사가 싼 똥을 치우러 외근을 나가야한다... 아니 왜 돈 주고 맡겼는데 서류가 이렇게 생겼냐고 ㅁ;ㅣㄴ아ㅓㄻ;니아ㅓㄻ니아ㅓㄹ민;ㅏ얼미;나얼미ㅏㄴ얼ㄴㅁㄹ

인정 진짜 처음 가성나얼따 줌면이 맞지ㅠㅠㅠㅠㅠㅠ ?
이 노래 전에는 나얼 귀로 나왔다 내 맘 뜯겨 안뜯겨 얔!
hp_zero_ ㅇㄴㄹ;ㅣㄴㅁㅇ러닝람;니아러;ㅁ니ㅏ아니 하 ㅈ무슨소리애요ㅠ ㅁㄴㅇㄻ나얼;ㅣ만ㅇ;아짓ㅈ자 너무멈무 좋으니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노래 나얼 할까 이영현 할까
베레모준면 안 나오면 나얼때까지 살거야ㅜㅠㅠㅠㅠㅠㅠ
아..앙대 그러면 나얼어죽어..
전 인생최대의 실수를 해서 못와요 헣ㅎ 팬카페 아이디랑 방탄쇼핑몰 아이디 안쓰고 예약만 해버린....ㅋㅋㅋㅋ 아미키트....부럽습니다.....으엉ㅁ;ㅣ나얼;미ㅏㅇ널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keemkrow_

나얼 마면쟤얻을수잇어?
나얼마전에일산다녀왓어 화정많이변햇더라
아 아닌가 더 나얼수도 이ㅛ게ㅛ군
시이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빡쳐버리죠? 사진진짜개기나얼미ㅏㅇ러;ㅣ마린랑머ㅏㅣㄴㄹ마ㅣ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
윤누가 드디어 네라이우치를 봐버려따 미유키에서 헤어나얼수업다😣😣
진짜 배고파 죽어버리겐ㅅ넴 쿨피스 하나 쥐어나얼껄ㅠㅜㅠㅠㅠㅠ!!!!!!!!!😫😫😫
아 개 귕 ㅕ ㄹ운라어ㅏㅓ 나얼 ㅏㄴ아 ㄹ뭐우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아이잉 할 대 조낸 아 히힣ㅎ 웃다가 이러지 마세요 하니까 아흫흐하하ㅏㅎㅎ 하다가 돌아이들아 미치누휴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ㅡㅜㅠㅜㅡㅠ

마시구 쟈닌한거 나얼때마다 컵씹을래
나얼마나좋아?ㅎㅎ
아 진짜 가히리 굿즈가 이제와서ㅠ일케 나얼줄 알았으면 중학교때부터 일본유학 준비해서 일본으로 대학갔지
미치겟러삳님히잉나...나얼렁멘퀘밀고빤니렙찍을게우리산님내가기다리게해선안돼
loveyt12 혹시 킹프리도 하시나요 그그 뭐지 그 히로아카는 머라구 쳐야 나올까요 그냥 둘다 그대로 치면 나얼ㄹ까요
이왕이렇게 된거 그냥 배켜니 나얼 때까지 앨범ㅇ을 모아볼까나~?ㅋㅋㅋㅋ
달남....언제 나얼가....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jej0818_Apink

야맞다 나얼마전애트청햇어 나의깨끗한트윗수봐조
bule_parking 나얼글이 무기라서ㄱㅊ
음 ㅁㅓㄴ가 안 나얼 삘
헉 단챠 다 단챠를 할차 례 야 이번엔나얼때인 거같 아
나얼매나 죠아요?
나얼이 이렇게 찍어요? 의도치안ㄹ은 티엠아이,,
나도 돈 졸라 많이 벌어서 제주도에서 민박집해야겠다,,,, 설경구랑 임샨 영화나얼때마다 뱅기타고 왔다갔다하고 무인 다 돌아버리고,,,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myzetteHS

방금ㅁ동생한테서 지친구들이 나얼평햇다는 얘깋들엇다
태민이는 언제 나얼까
근데 이거 약간 박과장님 모먼튼데? 주말에 사랑보단 우정이지 캬 하면서 같이 등산 갔다가 내일 없어 오늘 먹구 죽는 거야ㅑ 양념치킨에 맥주 먹고 취해서 ㄴㅏ얼 이런 거 부르는 거 그건데....?
(추천하는 한국 싱어는?) 나얼입니다. Brown Eyes의 리드 보컬이었는데요, 지금은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제가 알고 있는 아시아 안에서 R&B스케일이 가장 있는 싱어라고 생각합니다. (화보집 SHINE, 2007, JP)
머리아파서 토나얼꺼가ㅌ아 진짜 눈물도 너무나고 방법이 없어서 어쩌지
왕이 짜이 나얼......?
나얼굴안버이지... 가렸는데....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KIMJI_i

나얼 목소리가 이렇게나 좋았구나를 계속해서 다시금 깨닫고 있다 노래는 중학생 때도 지금도 좋지만 목소리는 지금이 훨씬 더 좋게 와닿네
웅 엽서로 나얼꺼ㅓㅠㅠㅠㅠㅜ흑흑ㄱ 받고서 소리징럿다
아 반상 제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 내가 예상은 했어 왜냐하면 작년에 내가 반상 완전 스무스하게 데려왔었거든 근데 아니 아 반상 암 ;니아ㅓㄻ;ㅣㅏ얼;ㅣㅁ나얼;ㅣㅏㅁㄴㅇㄻㅇㄴㄻ오빠가 저한테 이러시면 안되죠
죽음이다.. 9월-뉴이스트W,나얼,이하이,JBJ,레인즈 9월초-엑소 9월말-임창정 9월3일-비와이 9월4일-이기광 9월5일-신혜성 9월6일-MXM,펜타곤 9월18일-방탄소년단 9월23일-젝스키스 곡 공개 9월25일-유노윤호
나얼사(나얼그레이존나사랑ㅎㅐㅡ)
헤ㅔ헤이거보면볼수록 이십판중 한판ㄴ나얼 플레이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좀나얼탱 없어서 내가 뭐라 따졌음 그러니까 탈색 해주갯대 ㅋㄷㅋㄷ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Dororong9

아 낚시하다가 성격배렸어 아 ㅣㅏㅈㅁ덜0 9나얼 ㅏㅓㄹ293 내가 가을이 가기전에 꼭 낚는다
근데진자하도나얼심취급받다가 사랑꾼에표가잇으니까색다르다 ㅁㅈ더브님사랑꾼이지
조나얼척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려치기??????저게????ㅇㅅㅇ갤ga돗은그럼 발연기하는 연기자에 인지도도 없어서 떨어졌다 이건가????ㅇㅅㅇ??????????
니랗게 빨리 나얼주 ㄹ멀랗어..
귀걸이 안 해 주셔도 되는데 .... 그... 답정너 그만.... 뭐뭐해줄게~ 싫어? 왜 서운한거같애 할머니 싫어해? (ㅋㅌㅌㅋㅋㅌㅌㅋㅌㅌㅋㅋㅌㅋㅌㅋ아럼;니ㅏ얾;ㅣ나얼 미;나얼 환장환장환장
나얼마전에조정석류준열같이나오는꿈꿧는데 둘이상받앗어 이거뭐지?
나얼마전에 외국인한ㅌㅔ 뎸왓는데 영어못해서 답장을못함 한국어로해라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BISU_BTS

으어아허헣허엉 ㅠㅠㅠㅠㅠㅠ 나얼마전에 만두집가서 비빔국수먹었는데 넘맛이없어서 옥수수국수생각났어 내사랑 너의사랑 옥수수국수
나지근장앺발바당테 여럽나얼
나얼마나설렜는데진짜 얼마나 기대했는데
그뒤로 얼마나지났을까, 잠에서 깬 챰이 야 읭훉아 나얼마나 잤어?하며 일어나 눈 비비려고 하는데 얼레? 손발이 꿈쩍도않는다. 설상가상으로 앞까지 보이지않는데, 어거지로 일어나려다 앞으로 고꾸라진 챰은 얼굴을 바닥에 파묻고 엉덩이만추켜올린 자세가 되었다
주르반 잘하면 700언저리로 엔디피 나얼듯
미;나얼미;호나렁ㄴ;키퐃투ㅏㅣ벚덜민ㅇㅁ;alskdjflashgkldfjaa;whfgkwjl;aflsd;qwlk
살면서 가장 큰 실패를 고3이 해봤겠나 ㅋㅋㅋㅌㅌㅋㅋ 조나얼척x 뭐 주식사서 돈 왕창잃어버렷나ㅜ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wjdrlgsjj

빨리말해 나얼마나 사랑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얼빠임
결혼식때 신랑이 축가하는거 금지하는 법안이 필요합니다...나얼처럼 노래하는거 아니면 하지마...제발...
kkomong0129 씹ㅜㅜㅡ그거 내얘기ㅜㅠㅜㅡ하아.... 나얼마나 가려나...아아 이알바 왠지 괜히 했다는 생각듦ㅋㅋㄲ
나얼마전에 정주행햇는데 난 그 셰프랑 송지원친구 잇자나 성민? 이조음ㅜ
디아뮈드 군인 2번 나얼땐 재밌었어
너무 빨리뛰면 창자가 튀어나얼 것 가태...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Iwbarn0813

메나얼릉보고시퍼이잉
앜ㅋㅋ 아니야 굳이 따지자면 카페가 일곱시까지 밖에 안해서겠지ㅋㅋ 카페 다음은 고민해 보는게 좋을지도 역시 천안은 넘나얼군 ㅜ 그래도 케티엑스타서 벌써 천안이야ㅋㅋ
내 파판계정 아이디는 gkstjdud0715 비번은 ㅁ;ㅣ나얼;ㅣㅏㅓ 니까 나대신 무토 무렙좀 돌아주셈
저쪽알계가이상하네뭐지 #하늘아_기다릴게 리밋먹은건가흑흑나얼마쓰지도않았는데
진짜 오늘 풀세트 햇는데 내일 또 선발전을 해야한다는 게 말이야 방구야 ㅁ;ㅣ나얼;먼ㅇㄹ.민ㅇㅎ
진자쥰나얼척이없군 나자신한ㅌ테 ㅋ ㅋ ㅋ 아 ,,,,
ㄴㅏ얼굴잘생ㄴ긴얘가 얼굴막써먹는게좋음 ㅋ ㅋ ㅋ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wingdib0529

안 그래도 던전 매번 메인퀘로 나오면 무서워서 못 갔는데.. 나얼 때마다 몰래 몰래 귓말 걸어야겠어요!!
와씨밈들나얼마전300괄이었던거같은데 벌써400괄이야......밈들진심 이러면 내가 다 깨물어버릴꺼야진짜사랑해❤❤
어앗 똥 나얼갓같자나
으흑흑흑 나도 실기 시러,,,,나 나얼 앞에서 노래불러야돼,,,,
ㅇㅇ,,,,내가 넣은 학교 교수가 나얼,,,
안ㅁㄱ너우ㅏ 멈ㄴㅇㄻ나얼 ㅁ
아. 역시 밤에 나얼때 온갖 무서운게 다 생각난다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plzcallmessu

꿈에 나얼까 뮤섭다구오 ㅠㅠㅠㅠ
헉 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완전 바궈우우 ㅗ구ㅜ구수숟러ㅜㅇㄴㅁ라.ㅓ ㄴㅇ.라ㅗ. ㄷ자ㅓ로 .ㅁ나얼.ㅁ ㅏㄴ어ㅜㄹ ㅁ.ㄴㅇ루ㅜㅜㅜㅜㅜ ㅜ비히으ㅜㅜ구구ㅜ
으 저는 귓가에서 앵앵거리는건 나얼이다 생각하겠는데 다리 테러당하면 가려워서 못자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부릅뜨는거 진짜 무서우너요 ㅜㅜㅜㅜㅠㅠ 진짜 무슨 눈ㄴ알튀어나얼 것 같은 펴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스티커가 나얼 확률의 빵 외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쓸대없음 이네요
아.. 아아...;; 누가 나 대신 아마존에서 구입 해주실분.. 아아아ㅣ나얼미낭러ㅣ;만ㅇ러 아마존에 아직 페르소나 극장판 있잖아?!
ㄴ ㅋ ㅋ ㅋ ㅋㅋㄱㅋㄹㅋㄱㅋㄲㅋㅋㅋㅋ아니나얼ㄹ마나 나빳ㅅ던거야 ㅋㄱㅋㅋㄹㅋㄱㅋ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o___ov11

젠더 사랑해요 ㅁ나ㅣㅇ러미나얼미냐얼
어.. 비 이렇게 많이와도 괜찮은건가?ㄴㅏ얼어죿는거 아냐?
긴팔입고나얼걸
병원가ㅏ고이스느데 토나얼가같ㅇㅇㅎ
나얼마전에트청해서 본계랑뒷계랑트윗수얼마차이안남
브라운아이즈(나얼) 박효신 브라운아이드소울 임창정 올해는 버즈
나얼마주믄대!?!?!?!?!?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daniel_1210k

ㅁ나얼닝ㄹ러 글섭 속도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퍼드 콜라보 하다가 네타 당합니다 ㅠㅠㅠㅠ 진짜 조심 또 조심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난 1차 돌ㄹ리라고 초록인줄알앗지~~~~~ 통상카에데가 초록옷으로 이케 빨리나얼줄이야~~!~!~!~!
경상대 나얼이요
나한테외이러는건ㄷ재? 나얼마나비참하개할건대?




나얼 바람기억 언젠가는 사람 우리의 부르고 시절 7979_77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