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

소중했던 내 사람아 이젠 안녕 찬란하게 반짝이던 눈동자여 사랑했던 날들이여 이젠 안녕 달빛 아래 타오르던 붉은 입술 떠난다면 보내드리리 뜨겁게 뜨겁게 안녕 (싸이, 성시경 - 뜨거운 안녕)
안녕하세요 YG family의 스케줄을 팬분들께 알리기 위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공식스케줄과 비공식 스케줄을 올릴 예정입니다 팔로우 해주시고 글을 리트윗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G #빅뱅 #아이콘 #위너 #블랙핑크 #


맘스터치

맘스터치 딥치즈 치즈넣은 싸이버거 맛인데 맛있어
점심은 맘스터치 싸이버거 ~
급식시간에 반찬 제대로 못먹은 1학년이 많아서 걔네 단체로 수학실에 감금(?)당해서 맘스터치 싸이버거 강제로(?) 먹었다. 걔네에는 나도 포함.
엽떡! 밤식빵! 구름치즈찜닭! 고추장띠꾸닭! 맘스터치 싸이버거! 롤케잌!


MB에

싸이가"당신에 연예인이 되어 웃게 해줄께요"라는데? MB에 연예인이 되어 MB에 BBK 등 각종비리를 덮으려는지? 몸 안아끼고 열 과 성을 다한다. MB가 원래 약점 만은 놈만 골라서 쓰는데, 안용병은 그약점이 MB에게 수두륵한게 잡혀있나보다.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miyomiyory

싸이가"당신에 연예인이 되어 웃게 해줄께요"라는데? MB에 연예인이 되어 MB에 BBK 등 각종비리를 덮으려는지? 몸 안아끼고 열 과 성을 다한다. MB가 원래 약점 만은 놈만 골라서 쓰는데, 안용병은 그약


이름

릠 프로 두 잘하 면 곳 마스 터 두 잘하개 대실구애요!!!!!!!!!!!!! 저는 엄지 말구 검지중지 로 해서 ㅋㅋㅌㅌㅌㅌㅌ 헤헷플라 스여 도 다이죱하답니다?!?! 아니 글구 웅 밈 이름 싸이 퍼 쥬나구요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
나는 싸이버거 이름 왜 이렇게 지엇지 한참을 생각해도 몰랏는대 thigh 엿던거잇지
근데 킹스맨 미국 에이전트 이름 너무 구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킹스맨 한국편나오면 우리 에이전트 이름은 싸이 / 김치 / 샤샤샤로 하자


그렇다면

나는 서양 애니의 특징이 그대로 드러나는 게 좋다! 그렇다면 여기 당신을 위한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가 있습니다! 턱으로 지구를 구하는 싸이바 전사들의 이야기!
여러분의 가정, 무언가 부족하다고 느끼신 적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 순간이 바로 싸이바-애옹을 입양할 타이밍!


말구

류디 장하죠!??!! 아 근데 딥치즈 말구 싸이 시켜부럿어...치즈 느끼할거 같아서..(치즈 잘 못 먹는사람


김치

자의식과잉을 예방해봐요 난 외계인이지 인간이 아니다. 매일아침 거울을 보며 떠올려보는 그 말.. 당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수 도 있고 아닐 수 도 있어요 아이러브김치앤아이노우싸이
한국 오리지널 나라도 궁금하다 1. 문화전파형김치의 나라 장, 비빔밥의 나라 팝, 싸이의 나라 두유노우 2. 실존형고조선, 고려, 조선, 신라, 백제, 고구려 3. 어쨌든 내가 예시를 들 수 없는 종류
드디어 나의 가장 한국인스러운 면모를 찾았다. 김치, 싸이 트라우마였다. 한국계 외국인 친구들에게선 찾아볼 수 없는 한국인스러움😌


중학생인데

째째님~~~!~!~! 저 중학교때 싸이 강남스타일에서 싸이역할해서 대상받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ㄹㅇ 흑역사 그때 진짜 열심히 춤추고 혼신을 다해서 추고 싸이 처럼 무대매너도 했다 중학생인데 우리아빠는 날 자랑스러워했다 그영상
째째님~~~!~!~! 저 중학교때 싸이 강남스타일에서 싸이역할해서 대상받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ㄹㅇ 흑역사 그때 진짜 열심히 춤추고 혼신을 다해서 추고 싸이 처럼 무대매너도 했다 중학생인데 우리아빠는


치즈

싸이버거 딥치즈버거 브금 레반폴카네......?
싸이버거 투표했는데 !!! 치즈 많은 거 좋아하시면 딥치즈버거 고고하세욥....! 요즘 딥치즈버거도 진짜 잘나가욥 !!!(알바생.....)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miyomiyory

우리는 오늘 치즈돈가스에 떡볶이에 야쿠르트였찌 싸이버거 먹고싶다ㅠㅠ


여러분의

고양이를 사랑하는 트위터리안 여러분 싸이바-애옹을 보시고 꿈도 희망도 없는 몰밑아를 함께 봐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꿈과 희망을 천만최애와 맞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본사는 여러분의 멘탈을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되어

물론, 이 싸이바-애옹은 여러분을 죽음으로 인도할 수도 있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집사가 되어준다면 자비를 베풀어줄지도 모를 일이죠!


WEKIMEKI

[vid] 170913.주간아이돌.#위키미키(#WekiMeki) #최유정 - New Face(싸이) 커버댄스
[vid] 170913.주간아이돌.#위키미키(#WekiMeki) - I Iove it (싸이)


강남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짱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처럼 무대매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스타일이 5년 전에 나왔는데 놀란님 중학생이셨다니...... 그게 더 충격이에오..... 나는 애기가 아닌데 놀란님 애기였오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아 지금 꿈 꿨는데 곤ㅁ투 빙옥균으로 누가 싸이 강남스타일 리믹스 해서 웃겨서 잠 다 깼어


싸이

워너원 친필싸이이인ㅋㅋㅋ자기 알아맞추는거 겁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아담카드 훔쳐서 싸이버거 먹을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코리언이 싸이랑 김정은이랑 김정일인 거 알지...?
오 다행입니다...후드는 말고 맨투맨 싸이주가 조금 타이트하다는 의견이...^^
걱정마,,,쏘싸이어티의 일원으로 받아들이겠다는 소소한 약속이란다,,,,,,
황동일 피지컬은 진짜 훌륭한데. 나 한때 니 빠순이였는데... 경기 끝나고 막내라 공 무데기 들고 오는 너를 붙잡고 사진도 같이 찍었었는데. 싸이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열살 연상의 언니랑은 결혼 안 하고 헤어진 거니? 너도 이제 삼십대다 얘...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pop_loppop

[영웅호걸 영상_가끔 크롭해서 올려야지] 싸이 인터뷰 하던 아이유 저때 이지은이 싸이랑 듀엣하고 싸이콘서트 게스트가 될지 누가알았겠냐규
...... 인천 앞바다에 싸이다 띄워노께.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한국에서 왕가위 봤는데 중경삼림 28282929번 본 나는 옆에서 바라만 보고 왕가위가 홍콩 싸이인줄 아는 친구가 악수함
나 방금 갑자기 소록이랑 싸이버거 묵고 나오는데 소록이가 앨범 우당탕탕 떨어뜨린 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감성으로 찍어봤내요....
이거 내 싸이 부금이엇던거가탸
내 친구 싸이에 올려져있었대 ;

이런 크기는 처음해봐서 손 부들부들 떨며 찍었던 빅 싸이쥬 신디와 트루디🌴👭🌴
싸이 노래!
아웃ㅅ싸이다아~
싸이 컴백, 주식시장도 반응..YG·부친 대주주회사 '급등...
휠렛버거 VS 싸이버거 무엇이 좋으신가요? .oO (제발제발 싸이버거라고 해주세요 전쟁하고 싶지안네요)
우리 애들만 봐도 한빈이도 인터뷰에서 원타임 선배님들 좋아했다 그랬고 준회도 멜론 디제이 할때 원러브 선곡했고 찬우는 빅뱅선배님들 콘서트도 다니고 동혁이는 싸이에 빅뱅선배님들 사진폴더 까지 만들었다잖아
거기 포차 싸이패스거등요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xxmauve_xx

그 눈찢는 포즈 있잖아요 그거 해서 논란 일으켰었고 전에 어디 시상식에 싸이가 올라갔을 때도 싫다는 티 엄청 내서 태도논란 있었었어요
1가구 1싸이바-애옹을 실천합시다 싸이바-애옹 래비지 보고 가세요 치여주시면 계신 방향으로 큰절 올리겠습니다
띠용 싸이 싫어하는건 그렇다쳐도 그 제스쳐 했었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 아이러빗 뮤비를본 이병헌반응이랰ㅋㅋㅌ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밑아 맛있어요 말 그대로 공식에서 커플이라고 밝힌 커플도 잇읍니다 근데 쩜,, 싸이바 고어물이라 고어물 별루이신 분들은 걸러주시면 감사하갯습니다
청바지에..? ㄸ 개짱이네 난 내가 고딍때 스물한살이 되면 싸이하이부츠를 신을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로망이었을뿐었고 ..죽기전까지 못신을듯
헐미친 존ㄴ나싸이버거아닌가요 이걸 왜 진행하져 빨리 내리세요;;;

신과 악마와 싸이를 넘나드는 브랜든 유리
근데 박서영이면 PSY? 싸이네?
싸이버거 먹고싑다
버디나 싸이때는 적어도 문학의 틀로 포장되진 않았잖어...
쌓이먼 싸이먼 도미닉
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싸이 뒤져보니 졸업사진도 건짐 ㅎㅎㅎ
싸이ㅣ먼 싸이먼 도미닉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tomaxhak

치소님싸이먼이요...
신선하고새로운것은 주목받을기회자체가 거세되니 짝패같은 훌륭한액션영화는 올레티비무료영화가되었고 싸이는 유튜브로뜨지
ㅜㅜㅜㅜ싸이햄
또시작됐네싸이감성
Come and get it GOT7!!! *싸이*
부모님 동의 없이 캐시도 충전 못하는 나약함을 느끼며 남의 싸이 일촌명과 일촌평에 집착하던 삶쯤은 살아봣어야....(눈물범벅)
노래를 크게 틀어서 옆에 잇는 여자분이 싸이노래 듣는거 같이 듣고 잇음

화장품 뽁뽁이에 쌓여있고 플라스틱 통이라 어디 문제 생긴건 아니라 다행~ 아 근데 토너 사이즈 작구나😂 싸이닉 일본 원료? 사용한다는 말 있던데 디렉터파이가 일단 순하고 그런다니 사용 한번 해보려고 주문함
싸이킬 지각
예를들면 머전 싸이오락실이 있지요
오늘 점심엔 싸이버거세트 사서 엄마랑 한강가서 먹기로 했다. 한강 좋아💙
테일러 스위프트의 'Look what you made me do'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순간부터 현존하는 유튜브 기록들을 갈아치우고 있다. 싸이의 1억뷰 기록은 며칠 만에 바로 엎었고, 지금은 2주차인데 3.3억뷰.
모브의 쇼핑리스트 * 싸이하이부츠 * 오버핏라이더 * 미샤 파레트 부다페스트
싸이사이부츠는 죽어도사줘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hawaiiansalad

싸이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꺼야 2년째 못사고있는데...진짜 꼭 산다...싸이하이에 반바지입을래 ㅠㅠㅠㅠㅠㅠㅠ
2번 넘이쁘다 싸이하이살래 딱 저 착장대로 있었으면 좋겠다
싸이, 다음달 美서 '행오버' 뮤비 최초 공개
진짜 개말라 인간 대면 선미처럼 싸이하이부츠 신고싶삼 ㅠ
내기준 싸이하이부츠 개잘어울리는사람..쇼니랑피피언니ㅠ인스타 레디랑 사귈때부터 팔로우해놧었는데..진짜...싸이하이부츠 개찰떡이고...글고 싸이하이부츠는 이언니땜에 알았따 쇼니언니 존예 다들 쇼니언니를 팔로우해
싸이 미니홈 옛날느낌 원한다 흑 ㅜ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Himichu___3

싸이하이산다 살레살래
싸이얼드 미니홈피 안이뻐 ㅠㅠㅠㅠㅠ
싸이겜은 들으쇼 9월 한정은 도넛으로 내놓으소 안내ㅑ노면 이 게임은 죽쏘
닭강정 맥딜 싸이버거 셋 중에 머 시켜먹즤
불싸이버거 맛있더라구요. 너무맵지만 ㅋㅋ
싸이버거!!!!
아 오늘 너무 수업듣기 시룬뎅~ 탈주~! (싸이킥무브!)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Shaytyen_2

싸이 콘서트라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 싸이 안봐
아 저뚜 그리고 1위 밤하늘의 별를 따서~너에게 줄래 (싸이 감성 ㅋㅋㅋ
난 싸이론 거의 덕질 잘 안한듯 ? 흔적없이
NL 사이영상 경쟁니가타라 싸이영 AL 사이영상 경쟁아모른직다
나 진짜 싸이만 생각하면 너무 수치스러워서
싸이 클래식
아 마따 싸이버거 못머금ㅠ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BTS_twt

배가 아프고. 수술 부위가 살짝 벌어졌고, 싸이버거 먹고 싶은데 룸메 언니가 안 온다아...
응. 나 그것 때문에 싸이버거 끊었잖아.
진정한 맛잘알들은 싸이버거에서 양상추를 빼고시키지
지도교수 간담회때 도시락대신 싸이버거 시켜주기 캠페인
애들이랑 싸이버거 배달시켯는데 바비 3캔 옴 ㅋㅋ
싸이버거먹을고야!
네!!!!! 좀 싸이버거 맛나는거 먹구잇어요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ohmybakkob

슈어저 싸이영 나가리네 ㅋ
믿음은 不在 속에서 싹트고 다시 그 믿음은 부재의 씨방 속으로 돌아가 영원히 쉴 것이니, 골짜기는 정적에 싸이고 우리가 그 정적을 사모하듯이 어찌 비밀을 숭배하는 무리가 많지 않으랴.
오늘의 점심 싸이버거
맛없는 도시락 싫어요 싸이버거 주세요
하긴 평소 상하이먹으면서 '이거 싸이버거보다 못한데 뭐가좋지' 싶다가 이번에 버거킹에서 나온 뉴올리언스치킨버거 먹고 '상하이가 맛있는거였구나'를 깨달았습니다()
아 싸이버거 내놔~!!!
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아이 연성해주세요!!!! 싸이로!!!!! 겨터파크 가스터!!!!!!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isaidtoyoubro

아름다운 추억은 가슴속에 차곡히 싸이고. 남은 인생에 서러움으로 물들이는 그 무엇이 있어서 이렇게 가슴 한켠이 싸아한 아픔이 있는것일까?
밥 맛없어서 싸이버거 먹을꺼얌
스프라이트...확실히 싸이 뮤즈가 크긴 큰가보다ㅋㅋㅋㅋ
싸이먼갑도 배그 시작함?
ㅠㅠㅁㅠ(류디님꾸앙) 한번에 두개를 바랄수는 없는거랬어요!! 싸이세트도 맛잇는걸
성우진 대박 돈벌었다는거네 많이 버세여 싸이버드!!!!!!!!!!!
오늘 점심은 싸이버거였습니다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b_of_d

그런데 싸이는 부른단 말이죠 참 이상함
ㅜ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 흑흑 넘 슬프내요 대기번호도 못들어버려가지고..... 저 그날 싸이나오는 콘서트 가려구요......
내 친구는 학생증을 분실한 적이 있는데, 그 뒤로 싸이 쪽지로 입에 담지 못할 상스러운 성희롱을 보내는 남자들이 많아졌다고 했다. 너무 힘들고 무서워 그들에게 대체 어디서 보고 이러시냐고 물었단다. 대부분 욕설과 함께 씹
저 방금 불싸이시켜머것서요^0^!!!!오ㅐ케 오늘따라맵ㅂ지,,부밍대지는 울어부러,,, ,,,,,메뉴 고르셨어요🙂???돈이없스면 슬프조,,,,,저두,,아라요,,,,,,,,ㅠㅠㅠㅠ그래두 맛나고 건강난거 드셔요808
싸이버거먹고싶어... 마넌 이상 아님배달안오는디
오늘의 간단한(?) 점심 불싸이버거 싸이버거 불사텐더 4조각 감튀(중) 통새우버거
3400원으로 뭐 먹을 수 잇을까 싸이버거 단품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b_of_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담엔 싸이버거 머그께😆
뽀샵은 안하시지만 싸이스티커는 가끔 붙이시던 강동호 얼짱님
위생도더럽고 키보드 잘 안눌리고 마우스쌍클릭 안먹히는자리 4648454946개고 앞에 싸이비전도하는사람 454648461명잇어 검색하면 거기가젤먼저떠서 사람도많고 피방음식도 ㄹㅇ맛업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그림체만보면 싸이곤패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로그생각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ㅠㅠ존나욱겨ㅜ
싸이홈피 만들었다~ (0) 오늘 제 생일이에요! (0) 다들 피곤해서 그런가..(0) 불행하게도 검은색 고급차와 추돌해 버린다(1) 후배를 감싸 모든 책임을 지게된 미우라에게(1) 차 주인, 폭력단원 타니오카가 제시한 합의의 조건은(54687)
싸이버거를 먹을지 걍 감튀만먹을지 고민중이다 햄버거 넘질리는데 쟤는 맛잇기때문이다 근데 세트를먹으면 감튀가작아
저녁 뭐 먹지 불싸이버거? 칼국수?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Shaytyen_2

애기 울지마..싸이버거 먹으려다 참은 거야...많이 자제했어..
싸이타~~~마~~~~쓔빠~~~~아리나노~~~~~~믜이이이이ㅣㅣ인나아ㅏㅏㅏㅏㅏ상~~~~~~
마이싸이 투아리쏭!
인님이랑 싸이버거 먹는다! (뜬금포)
스파도 글로벌흥겜이었다면 싸이먼갑 팡 강의로 부자됐을거자너ㅠ
아 친구랑 삘받아서 싸이 뉴페이스 연습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웃곀ㅋㅋㅋ 왤케 열정적인건데 우리
싸이버거는 주기적으로 먹어야한다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zazang48

싸이다!!!!
ㅆㅏ이버거당
알바 면접 왔다가 5분 만에 끝내버리고 싸이버거 먹고 집에 가는 삶
싸이버거 너무 맛있다... 일케 맛있어도 ㄷ하냐
불싸이버거 라묜 커퓌
촉촉한 불고기와퍼와 바삭쫀득한 싸이버거....!(난입해서 같이고민2
아, 귀엽다! 아, 멋있다! 나우티카도 만족한 모두의 싸이바-애옹, 래비지! 싸이바-애옹의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1588-사모사모로 전화주세요!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twice_haseyo

싸이버거시켯어 ㅋ
พิยุนกิโพสในมี่รูม "방탄가 아미는 고멘나싸이" 😁😁😁 มันเป็นการเล่นคำ แปลว่า บังทันกับอาร์มี่ความสัมพันธ์~~~ #BTS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 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 어땠을까
차래대로 공습경보싸이랜도 못듣는체 날려버린다. 포로 대해줄때 몸만 해엄처서 가라. 농담아니다.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bl__che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dietcut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DeadwOoD1216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best_emo666

싸이 안녕 맘스터치 MB에 이름 그렇다면 추고 ReCalm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