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겼다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박효신 잘생겼다
내 눈엔 아직 당신은 배부른 인간일 뿐, 고귀한 척 집어치워!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 잘생겼다」 Story of handsome Parkyo (제보)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sf51244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나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Σ٩(ㅇДㅇ)۶{박효신 잘생겼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그 날개짓에 박효신 잘생겼다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내 안의 내 어릴 적 그 아이 그도 역시 묻지요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CGTG_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이 잘생겼다고!
좀 복잡해 걱정할 게 너무 많고 또 다가올 마감이 걱정이 되고 머리는 터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창조주의 섭리에 맞서 굴복당했던 인간의 허물을 벗는 순간 이 순간부터 박효신 잘생겼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applejoy903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이 푸르고 사과는 빨갛고 비행기는 빠르며 박효신은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꿈같은 삶 완벽한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여기 좋아, 난... 박효신 잘생겼다.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잘생겼다 박효신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박효신은 야생화이후로 내 취향을 완전히 씹어먹어버렸다. 진짜 갓갓...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shining_0901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박효신, 야생화)
박효신:....눈의꽃..........야생화............ ... (두곡밖에 모름)(착찹)
한국가수중에 누구 좋아하냐고 물어보길래 얼떨결에 박효신이라고 했다가 야생화로 테스트받고 얼떨결에 겁나 잘불러서 주2회 1시간씩 예정 받았다
윤종신 좋니 보러갔다가 박효신 야생화 보고 다시 덕심 차오른다.. 역시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는거야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동현이 인생곡 ' 야생화-박효신 ' 김동현 음색 체고야 ....... 짜릿해 .......................
영민이의 인생곡 ✨내 맘은 어디에 두죠 - 규현 동현이의 인생곡 ✨야생화 - 박효신

야생화 " 박효신 #kongplaying
마마무 마음아 열려라 신현희와 김루트 너는 왜 하이라이트 컬러링 슬픈표정짓지마 비스트 리본 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규현 광화문에서 박효신 야생화 정준일 안아줘 아이유 밤편지 빅뱅 이프유 에일리 저녁하늘
I like ballad & acoustic one, but my forever ballad lullaby track r 아름답다 by Highlight, and 야생화 - 박효신


사람

#MXM Q. 가수로 데뷔하지 않았다면 #임영민 A. 대학생 , 가구 만드는 인테리어 #김동현 A. 대학생 , 오디션을 계속 봤을 것 Q. 콜라보 하고 싶은 사람 #임영민 A. 박재범 #김동현 A.
#박효신 비가 내리면 생각나는 사람 (사실 아무때나 끊임없이 생각남)
소울트리 모집 언제 합니까... 얼른 들어가고싶은데요...(저번 모집기간 끝날쯤 박효신에 빠진 사람)
나는 진짜 박효신의 완벽한 탈색머리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사람인데... 사실 이제는 갈쿄랑 흑쿄가 그리워지기...시작하고있다...ㅎ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whereiskyo__

#MXM Q. 가수로 데뷔하지 않았다면 #임영민 A. 대학생 , 가구 만드는 인테리어 #김동현 A. 대학생 , 오디션을 계속 봤을 것 Q. 콜라보 하고 싶은 사람 #임영민 A. 박재범 #김동현 A. 박효신, 크러쉬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자긴 절대 누나처럼 덕질하면서 돈쓰지 않겠다고 하던 막내가 요즘 박효신 음청 찾아보다 그림까지 그림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 이새끼 내가 민규 그려달라할때 사람 못그린다 하더니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 - 내 사람, 김동률 / All of the Stars, Ed Sheeran 해줬으면 하는 노래 컨셉 - 보사노바! 예로 들자면 박효신님 마지막 인사 파트투 혹은 건모님 방랑 같은...!
보ㅇㅏ 옆사람 동양버전으로는 박효신 화신
6.예의바르고 성실하고 다정하고 귀여운사람. 생각이 깊었으면 좋겠다. 배우고싶은게 많아서 연예ㅔ인으로 굳이 적자면 박효신님!(이분은 그냥신이고ㅋ) 7.일본! 가서..야매일본어로 막 돌아다녀보고싶어요 그래도 길은 찾을수있지 않을까!!
세상사람들!!! 박효신말투 스윗한것좀보세야ㅑ!!!!

나 이 정도면 박효신한태 미쳐있는 사람아닐까...?((맞음))


제보

오늘의 하늘은 내게 누군가가 두고 간 선물 같아 어제보다 더 따뜻해 박효신, Gift 사랑하는 나의 발렌타임, AM 2 14
한 남자가 있었어요 잘생긴 박효신 마이크를 든 진짜 예술가 게다가 노래도 잘해 그 멋진 박효신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제보)


제노

나제노 요새 무슨 노래 들어요? 젠저요? 나여기다가 써줄 수 있어요? 젠(쓰는 중) 나(뭐라고 쓰는지 모르겠어서 멍..) 젠(다 쓰고) 감사합니다~ 나다음에 또 봐요~ 젠또 봐요~ 제노가 요즘
박효신 숨 한 때 미친듯이 듣던 곡인데 ㅠㅠ오랜만에 들으러 가야지 ㅠㅠㅠ제노야 나도 찍먹파야 ㅠㅠ역시 제노 잘컸어 찍먹이라니 너무 감동이다
제노 😊제노야 누나 이번 쇼케때 제노 처음보고 너무 잘생겨서 깜짝 놀랬어요 제노가 본 누나의 첫인상은 무슨 동물? 👑 고양,,토끼!!!! 😊 오 토끼..? 그리구 제노 요즘 뭐 자주 들어요? 집갈때 들을 노래 추천해주세요 👑 박효신의 숨 들어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Y_yeon_Y

제노 😊제노야 누나 이번 쇼케때 제노 처음보고 너무 잘생겨서 깜짝 놀랬어요 제노가 본 누나의 첫인상은 무슨 동물? 👑 고양,,토끼!!!! 😊 오 토끼..? 그리구 제노 요즘 뭐 자주 들어요? 집갈때 들을 노래 추


아이유

히나코는 몬엑 조아하는구나 나는 아이유 악뮤 박효신 그리고 스즈칸나 조아해
바비 아이유 박효신 말고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또 누구더라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트로이시반 어쿠스틱콜라보 박효신 나윤권 토이 볼빨간사춘기 악동뮤지션 매드클라운 장혜진 아이유


팬텀

2015 팬텀(The Phantom) 캐스팅 류정한, 카이, 박효신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2016 뮤지컬 (팬텀) 공연기간:2016.11.26~2017.2.26 공연장:블루스퀘어 박효신,박은태,전동석 김순영,김소현,이지혜 신영숙,정영주 박철호,이희정 이창희,손준호,이상준 김주원,황혜민 엄재용,윤전일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Yomit_9826

2016팬텀(The Phantom) 캐스팅 박효신,박은태,전동석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박효신님도! 당시는 쿄차르트였던듯. 보고싶었는데 타이밍이 열라안맞아서ㅠㅠ. 몇달전에 보니 팬텀 하던데 이것도 기간이 안맞았다 흡ㅠㅠ.. 매번 지붕 뚫을 성량이라고 그러던데 죽기전엔 봐야하지않것냐... 나도 고막터져보고싶다..(넝담
아 저번에 라됴에서 잠깐 박효신씨 좋아한다고 했던건 기억나는데 팬텀이라구 얘기했었군요!! 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팬텀 쿄릭 멋있죠... 크....(감탄중입니다...


보고싶어

손도 예쁘고 고운 박효신 보고싶어
박효신 보고싶어😂😂😂
우주 대 존엄 색시킹 박효신 보고싶어
보고싶어 박효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dahye1818


동경

그 곳에서도 박효신이 부릅니다. 동경.
✑ 아껴왔던 내 맘이 흔하게 묻혀질까봐 단 한번도 편지조차 못했는데 / 박효신, 동경


좋아해서

엄마가 나 취향 존중 안해줘.. 나 일본 노래 좋아해서 핸드폰에 많이 깔려있는데 이런걸 왜 좋아하냐고 엄마가 물어봤어. 그래서 난 엄마가 박효신을 좋아하는 것 처럼 나도 마후마후를 좋아하는것 뿐이다. 난 엄마의 취향을 존
엄마가 나 취향 존중 안해줘.. 나 일본 노래 좋아해서 핸드폰에 많이 깔려있는데 이런걸 왜 좋아하냐고 엄마가 물어봤어. 그래서 난 엄마가 박효신을 좋아하는 것 처럼 나도 마후마후를 좋아하는것 뿐이다. 난 엄마의 취향을 존중하려 노력하고 있는데
잰니 콘서트는 간 적 없으려나아 어릴 적부터 박효신 좋아해서 작년에도 시험 기간인데 콘서트 가구 그랬는데 후기 말하는 재현이 너무 귀여워 😂


BEAUTIFUL

[인성] 존경하는 박효신 선배님의 Beautiful tomorrow #인성 #크나큰 #팅커벨 #KNK #INSEONG #cover #박효신
170523 Al1 컴백 쇼케이스 #세븐틴 #seventeen #명호 #서명호 #the8 #디에잇 #徐明浩 #明浩 Beautiful Tomorrow 그 날 그대로 여기 남아있을게 박효신 - Beautiful Tomor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mwaybb


박재범

롤모델 질문 나올때 나혼자 막 박재범 박효신 혼자 답하곸ㅋㅋㅋㅋㅋㅋ 칼국수 질문 때 나 진짜 죽었어 그게 그렇게 귀엽게 아쉬워할 일이야? ㅠㅠㅠ o(-(


규현

규현 -광화문에서 양정승-밤하늘의 별을 박효신 -이상하다 눈의 꽃 10cm-애상 여성시대-다비치 티아라 씨야 바벌진트-굿모닝 지민-야 하고 싶어 에릭남, 웬디 - 봄인가 봐


사랑하는

메리 크리스마스 톰! 크리스마스에 혼자 있으니까 좋냐? 신간은 왜 안 나와, 글은 또 왜 안 써~ 답장은 또 왜 안 쓰고! 박효신 보고싶다. 사랑하는 앨빈이~


박효신

소울트리한테 선물 받아서 좋은 박효신 이병
15초 안에 홀리게 되는 박효신 매직
아씨 박효신 밀당 쩐다고 진심ㅠㅠㅠㅠㅠㅠㅠ나지막하게 잠깐만요,하고 다가가는거 미쳤다 머글한테도 조련하냐고ㅠㅠㅠㅠㅠ
박효신 보고싶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dahye1818

으아아아악 박효신!!!!!!! (챙강
뭐야 당황스럽.........지만 낟오 박효신 보고싶다
내 불면증 원인 박효신이다
박효신
아 박효신 보고싶다
숨쉬는 박효신
웃는 박효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_81912114

우는 박효신
눈치보는 박효신
비아밈의 박효신사랑
이 세상에 박효신 하나만 있어도 살아갈의지가 5%는 됩니다... ....
skadpfls123박효신 등근육쩐다
전지적 현무암 시점? 현무암이 바라보는 박효신이란?
박효신 씨, 가을입니다. 날씨 보세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whereiskyo__

춍춍 뜀박질하는 박효신이 너무 귀여워 죽음-💕
박효신 너무 사랑해여...(고백
몇년 전에도 잘생긴 박효신씨
잘생긴 박효신 보고싶다...
근데요즘은 뭐랄까 자꾸발라드 듣게되는 느낌 박효신.윤종신.버즈 다좋아..
솔이는 박효신 노래 들으면서 꿈나라로..⭐️
이 사진들 우주최고 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대장의 따듯하고 정많고 장난끼많은 성격이 사진에 고스란히 드러나기 때문...ㅇㅇ 아니 근데 아주머니 그래서 박효신 가슴넓이가 몇이라구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ErmCf9

가질 수 없는 꿈인걸 알기에 두 눈에 눈물이 고이죠 l 박효신, 화신
탐라 너머 박효신님께 전해지기를.... 집 와이파이가 죽었어요.....
와.. 몇일전 트위터에 성리가 숨 커버해줄 것 같아서 요즘 박효신 숨 듣고 있다고 한지가 몇일 안 지났는데.. 이렇게 빨리 성리 목소리로 듣게 되다니 감격😢😢 기원이 피아노연주 너무 좋고 거기에 성리 목소리
박효신은 얼굴의 천재다!
이 망할 세상에 박효신만한 게 없다
박효신 전설의 딸기향.......................((죽은자
비올땐 박효신 아닙니까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whereiskyo__

인생 환멸날때마다 듣던 신화의 으쌰으쌰를 박효신이 군대에서 부른걸 알게 된 순간 (한때)최애영상ㅇㅇ 이 영상 진짜 치임포인트가 너무 많는데 일단 리듬타며 노래 부르는 박효신과 자기 노래 남들이 엉망으로 부르든 말든 신나서
버블시스터즈 멤버 최아롬은 박효신, 바비킴,다이나믹듀오 등과 함께 색깔있는 피쳐링을 선보인바 있으며 현재 솔로앨범을 준비중입니다.
모든 범죄에는 동기가 있어요. 때론 논리적이고 때론 비논리적이지만, 어쨌든 동기는 있습니다. 당신들은 아무런 동기없이 그저 박효신이 잘생겨서 범행을 저질렀다고 증언했어요.
" 원래 박효신이나 김범수, 거미 선배님의 노래를 좋아했어요. 좋아하는 가수 노래를 따라 하다 보니 음색이 허스키한 편이었는데, SM에 온 뒤 목소리가 많이 맑아졌죠. 제 나이에 맞는 목소리를 찾은 것 같아요. "
브라운아이즈(나얼) 박효신 브라운아이드소울 임창정 올해는 버즈
#HR 세상을 몰랐었던 마냥 웃기만 했던 푸른 하늘 닮은 꿈을 가진 키 작은 꼬마가 어느새 담을 넘는다 (박효신 - Happy Together)
ㅃㅃㅂ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_81912114

좀 더디면 어떠냐는 말이 참 위로가 된다ㅜㅠ #캘리그라피 #박효신
박효신 노래 온 층이 울리게 틀어서 듣는 음향부르주아 누구냐 대체 ㅠ
눈물도 별이 되는 이 낮에 초승달 같은 니가 필요해 🎶 박효신
아나 왜 이거 아직 클라우드에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당시에 액깨셀 ㄹㅇ남친짤로 흥하긴 했었지 . .. 후 박효신 뉴셀카 보고십다
박효신이여
아 솔까 박효신 ㅈㄴ슈스인게 방송을 6년만에 유스케 첨 나왔는데 조회수 탑20에 6개나 들어가고 1등까지 먹는,,, 바켜신 방송 안하는거지 못하는거 아니다!!
대댱,,,,바켜신....박효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HOY_tree

박효신 파실,,? ㅇ...? ㅇㅋ...✋
여기 식당에서 박효신 노래 많이나와서 시인이생각난다
크리스마스 이브 캐롤 합창 모집 12.24일 투고 예정입니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 크리스마스니까 (박효신, 성시경, 서인국, 이석훈, 빅스) 개인작품 디엠으로 신청주세요! 타래에 추가내용있습니다!
하..한그루의 박효신을 심겠어...ㅠㅠㅠㅠㅠ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CGTG_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NIGHT_214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ga8078jh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CGTG_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사람 제보 제노 동경 CGTG_


댓글